•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일리윤·미샤·닥스·애니바디·동국제약·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3.26 17:56:47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

일리윤이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을 내놨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 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 3종, 이니스프리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 LG생활건강 STRETCH your skin 에디션, 에이블씨엔씨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 애경산업 롱래스팅 컨실픽싱 쿠션. © 각 사


기존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크림'을 대신해 새로 출시한 제품이다.

특히 수분이 가득한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하고 번들거림이 없어 건조한 겨울은 물론 무더운 여름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 3종

라보에이치(LABO-H)가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라임 시트러스, 프레시 워터, 블루밍 부케 등 3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이니스프리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

이니스프리가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더욱 새로워진 이니스프리의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은 '카멜리아 에센셜 샴푸'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트리트먼트'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오일 세럼' 3종 구성의 헤어 라인이다.

뿐만 아니라 이니스프리는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카멜리아 에센셜 샴푸'에 원터치 캡과 재활용이 용이한 용기 재질을 적용했다. 

금속 스프링이 없는 원터치 캡은 단일 재질로 그대로 분리 배출이 가능하다. 펌프 없이 내용물이 쉽게 토출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재질로 변경해 안정적인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의 환경을 위한 용기 리뉴얼은 점차 다른 라인에도 확대 진행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STRETCH your skin'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STRETCH your skin'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선함'이 모토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RESH'와 협업해 비욘드 대표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제품 패키지에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했다. '긴 추위에서 깨어나는 봄, 위축된 피부 바탕과 심신을 깨우는 가벼운 스트레칭'을 테마로, 피어 오르는 봄 아지랑이가 연상되는 파스텔 톤의 산뜻한 패키지가 적용됐다.

이번 에디션은 중심 테마에 맞춰 촉촉한 수분감이 피부를 깨워주는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 대표 바디케어 라인인 '딥 모이스처'와 '토탈 리커버리'의 바디 워시 및 바디 에멀전 등으로 구성됐다.

'딥 모이스처'와 '토탈 리커버리' 라인의 바디 워시와 바디 에멀전도 'STRETCH your skin'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를 출시했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는 워터 제형 에센스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출시를 기념한 공병 교환 이벤트도 준비됐다. 타브랜드 에센스 공병을 미샤나 눙크 매장으로 가져오면 신제품(120ml)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타브랜드 에센스 공병에 '마이눙크' 를 적어 사진으로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부터 29일까지 4일간이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루나 롱래스팅 컨실픽싱 쿠션'

애경산업(018250)의 '루나'(LUNA)에서 '롱래스팅 컨실픽싱 쿠션'(LONG LASTING CONCEAL FIXING CUSHION)을 출시했다.

루나 롱래스팅 컨실픽싱 쿠션은 피부에 닿자마자 밀착되는 픽싱막 형성으로 마스크 착용시 묻어남 걱정을 덜었다. 

루나 롱래스팅 컨실픽싱 쿠션은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밝은 쿨톤 피부를 위한 21C 쿨 아이보리 △밝은 웜톤 피부를 위한 21W 웜 베이지 △자연스러운 웜톤 피부를 위한 23M 미디움베이지 등 3종으로 출시됐다.

◆홈백신 '블랙신'

애경산업의 '랩신'(LABCCIN)에서 쾌적한 주거환경 위생관리를 위해 선보인 '홈백신'(HOMEVACCINE)이 기름때, 물때 등에 강력한 세정을 도와주는 다목적 세정제 '블랙신'(BLACCIN)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홈백신 블랙신, 바닐라코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 닥스 위크엔드 라인 출시, 애니바디 편애브라, 컬리수 여아 에슬레저룩 확대, 자주 오가닉 코튼 시리즈. © 각 사


홈백신 블랙신은 주방에서 쉽게 발생하는 탄때 및 기름때 제거는 물론 욕실의 물때까지 손쉽게 세정해 홈 위생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다목적 세정제이다. 

홈백신 블랙신은 청소 후 오염이 다시 묻어나는 것을 방지하는 '재오염 방지기술'을 처방했으며, 파라벤, 형광증백제 등 걱정되는 성분 10가지를 첨가하지 않아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바닐라코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

바닐라코(BANILA CO)가 봄 시즌을 맞이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발색이 특징인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을 출시한다.

신제품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은 지난 시즌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벨벳 블러드 베일 립'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신제품은 피부 톤에 따라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닥스 '위크엔드 라인'

LF(093050)의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뉴노멀 시대적 트렌드를 반영한 남성 캐주얼 웨어 '위크엔드(Weekend)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닥스의 위크엔드 라인은 '액티브 웨어'와 '라운지 웨어' 두 가지 카테고리로 구분된다. 액티브 웨어는 세련된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해 입는 순간 스포티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군으로, 뛰어난 품질과 기능적 우수성을 결합해 닥스의 우아한 멋과 활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운지 웨어는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에도 두루 착용할 수 있는 제품군이다. 피부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촉감과 착용감, 탄탄한 내구성, 깔끔한 디테일로 차별화했으며, 고급스럽고 정돈된 디자인을 적용해 미니멀한 감성을 연출한다.

주력 제품인 '마이크로 조직 후드집업 스웨터'는 최신 유행하는 디자인을 닥스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풀어내 4050 남성들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신축성이 있는 실크 혼방 소재와 앞면의 니트 짜임 배색이 어우러져 한층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실키터치 블루종'은 방풍 및 방수 기능성 고밀도 특수 원단을 사용해 야외활동에 손색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봄을 연상시키는 노랑색을 기본 컬러로 사용했으며, 손목 및 허리 밴드에 은은하게 드러나는 화이트 라인을 배색으로 깔끔한 포인트를 줬다.

이 외에도 위크엔드 라인은 티셔츠, 맨투맨, 셔츠형 아우터, 트랙 팬츠, 스트링 테이퍼드팬츠, 파자마 등 활동성을 강조한 총 70여가지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LF몰과 닥스 남성복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애니바디 '편애브라'

이랜드리테일이 전개하는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기능과 편안함에 충실한 '편애브라'를 개발해 출시했다.

'편애브라'는 '너무 편해서 매일 편애하게 된다'는 뜻으로 '내 몸에 맞는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가지고 있는 애니바디의 정체성을 담은 핵심 라인이다. 신체를 과하게 강조하거나 화려하게 포장된 디자인이 아닌, 기능에 충실하면서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한다.

편애브라는 고객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스포츠, 심리스, 노와이어 라인으로 구성된다.

특히 '면모달 스포츠 편애브라”는 노와이어, 노후크, 노피본으로 설계돼 매우 편안하고, 천연소재로 부드러움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정식 출시 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진행된 선발매에서 준비한 4종 1500세트가 완판 되며 4000만원 매출을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컬리수 '여아 에슬레저룩' 확대 

컬리수가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책임지는 여아 에슬레저룩 아이템을 확대해 선보인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 활동을 하는 아이들이 많아진 가운데, 실내에서 일상복으로 입기에 어색하지 않으면서 운동복처럼 편하고 활동성 있는 '에슬레저' 스타일의 아이템이 인기다. 기존 에슬레저 룩에서 남아 중심의 스타일이 강세를 보였다면, 컬리수는 여아 중심의 아이템을 확대해 차별화된 행보를 선보인다.

우선, 다양한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레디에슬레저 롱티는 스판성이 뛰어나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데일리에슬레저 레깅스와 세트처럼 스타일링하면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일상룩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별로 구매할 시 레깅스와 크로스 코디가 가능한 만큼 훌륭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레디에슬레저 스타일보다 약간의 두께감을 자랑하는 △플레이에슬레저 롱티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맨투맨 디자인으로 밑단과 소매 부분에 탄탄한 시보리가 눈길을 끌며, 중앙에 그려진 형광 색상의 로고가 포인트다. 티셔츠 앞뒤 기장이 다른 롱 맨투맨 아이템으로 제작됐으며, 바지나 치마 등 어떤 하의에도 매치하기 쉬워 높은 활용도를 뽐낸다.

네이비와 실버 두 가지 색상의 △플레이플리츠치렝스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허리 부분이 고무 밴드로 구성돼 아이들이 간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으며, 밴드에 포인트로 펄을 추가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당 제품은 판매와 동시에 판매율 70%를 기록하며 여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자주 '오가닉 코튼 시리즈'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이달 다양한 패션 제품으로 구성된 '오가닉 코튼 시리즈'를 출시했다.

'자주'는 지난해 오가닉 소재 의류와 언더웨어를 처음 출시했는데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자 올해 제품군을 크게 확대했다. 실제로 지난 가을 오가닉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일부 제품은 완판됐고, 대부분의 제품이 출시 한 달 만에 80% 이상 판매될 만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오가닉 코튼 시리즈는 원마일웨어, 파자마, 언더웨어, 잡화 등 활용도 높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데님팬츠는 베이직하면서 다리가 길어보이는 스트레이트 핏으로 출시했다.

편안한 패션을 추구하는 MZ세대의 필수품이 된 스웻셔츠, 후디, 조거팬츠 등 원마일웨어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팬츠는 지난해 출시 직후 완판된 조거 팬츠와 함께 스트레이트 팬츠, 반바지까지 스타일을 추가했다.

집콕 생활의 영향으로 인기를 얻으며 자주의 대표 제품이 된 남녀 파자마 세트도 오가닉 코튼으로 제작했다. 무봉제 노라인으로 착용감이 뛰어난 팬티부터 브라까지 오가닉 언더웨어와 다채로운 색상의 오가닉 양말도 만나볼 수 있다.

자주는 오가닉 코튼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오가닉 코튼 제품을 3개 이상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다 '한정판 슈즈 3종'

소다(SODA)가 올해로 45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한정판 슈즈 3종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소다 한정판 슈즈 3종, 피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 바비 핑크 콜렉션 드레스 바비, 아이배냇 배도라지조아 리뉴얼 출시, 데이비드토이 크레욜라 월드컬러 시리즈 4종, 세븐일레븐 아동 그림 담은 파우치음료 출시. © 각 사


소다는 1976년 '밀라노 제화'로 시작해 4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는 국내 최고의 슈즈 브랜드다. 

이번 기념 슈즈는 소다의 주 고객층 중 하나인 40, 50대 고객들이 '자녀와 함께 신으면 좋은 신발'을 콘셉트으로, 90년대에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시그니처 아이템을 복각해 선보인다. 과거 인기디자인에 소다만의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담아 최근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했다. 

이는 여전히 식지 않는 '뉴트로(New+Retro)' 열풍과도 맞닿아 있다. 뉴트로는 오래된 것을 소환해 현대적 가치를 입힌다는 개념으로,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45주년 기념 슈즈는 소다 제품에 향수를 느끼는 중장년층의 추억을 되살리고, 뉴트로 감성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에게 신선한 복고 스타일 매력을 선사해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이번 기념 슈즈 중 여화 '페이턴트 페니로퍼(ACS101)'는 다양한 착장에 웨어러블한 연출이 가능하다. 별도의 장식 없이 발등에 있는 동전 구멍 모양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는 페니로퍼는 깔끔하고 심플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고, 한결 가벼운 느낌을 주며 광택이 있는 페이턴트(소가죽을 특수 염색 및 코팅 처리) 소재를 사용해 선명한 컬러감을 더했다.

소다는 커플화인 여성용 '레이스업 옥스포드화(ACS102)'와 남성용 '플레인 더비슈즈(ASM103)' 또한 45주년 기념 슈즈로 선보인다. 

◆피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

피죤이 옥수수, 곡물에서 추출한 발효주정 함유로 성분 걱정 없이 유해균을  제거할 수 있는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를 출시했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는 휴대폰, 아이들 장난감, 반려동물용품 등 각종 생활용품과 실내 공기 중에 분사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의류나 침구류의 경우 악취 제거를 위한 탈취제를 뿌리기 전에 사용하면 섬유에 부착되기 쉬운 각종 외부 세균을 제거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피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해 11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비 '핑크 콜렉션 드레스 바비'

바비(Barbie)가 2021년 첫 번째 프리미엄 제품으로 한정판 '핑크 콜렉션 드레스 바비'를 선보인다.

바비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를 테마로 한 '핑크 콜렉션 드레스 바비'는 전 세계 2만 개 한정 생산되는 프리미엄 컬렉터 Signature Gold Label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총 200개 한정으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핑크 콜렉션 드레스 바비'는 풍성한 볼륨과 섬세하고도 정교한 주름 장식으로 완성된 사랑스러운 핑크빛 튤 드레스(tulle dress)로 로맨틱룩의 절정을 보여준다. 여기에 하프업 포니테일 헤어와 핫핑크 컬러의 리본 스틸레토 힐, 우아한 드롭 귀걸이로 스타일을 마무리해 바비의 아이코닉한 매력이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한 함께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는 바비 수석 디자이너 로버트 베스트(Robert Best)의 감각적인 디자인 스케치에 고급스러운 핑크색 실크 리본 장식으로 마무리해 '핑크 콜렉션 드레스 바비'의 특별함을 더했다.

한정판 '핑크 콜렉션 드레스 바비'는 오늘(26일)부터 마텔 공식 온라인몰 마텔샵과 네이버 마텔 공식 스토어를 통해 선착순 판매된다. 다음 주부터는 완구 전문 매장 토이저러스와 토이킹덤을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아이배냇 '배도라지조아' 리뉴얼 출시

아이배냇이 기존 인기제품인 '배도라지조아'를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배도라지조아'는 기존 '배도라지조아'에 대추를 추가해 원료의 깊은 맛은 살리고, 흡수율은 높였다.

아이배냇은 '배도라지조아'의 리뉴얼과 함께 아이 전용 유산균 음료 '요거조아'와 아연과 엘더베리 농축액이 들어간 '엘더베리조아'까지 '조아시리즈' 라인업으로 음료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조아시리즈' 3종은 제품에 빨대를 내장해 사계절 내내 어디서나 아이 혼자서도 쉽게 마실 수 있으며, 아이의 기호와 입맛대로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다.

◆데이비드토이, 크레욜라 월드컬러 시리즈 4종

데이비드토이가 크레욜라의 월드컬러(color of the world) 시리즈 4종을 국내에 선보인다.

데이비드토이를 통해 선보이는 월드컬러 시리즈는 미국 전문 미술용품 제조회사인 크레욜라와 화장품 전문 브랜드 맥(MAG)이 함께 공동 개발한 상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한정적이었던 살색의 개념을 24개의 색상으로 구분해다양한 세계인의 피부색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국내에서 출시되는 크레욜라 월드컬러 시리즈는 '월드컬러 크레용 24색' '월드컬러 마커 24색' '월드컬러 색연필 24색' '월드컬러 컬러링&액티비티북' 등 총 4가지 상품이다.

색의 이름도 피부색으로 정의하지 않고, 아몬드색, 장미색, 골드색 등으로 표기해 아이들이 창의성과 다양성을 배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세븐일레븐, 아동 그림 담은 파우치음료 출시

세븐일레븐이 본격적으로 날씨가 따뜻해지는 4월을 앞두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재단 아동들의 그림을 담은 파우치음료를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자체 파우치음료 8종으로 초록우산재단 어린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활용해 패키지에 담았다. 세븐일레븐 파우치음료는 연간 3800만 개가 판매될 만큼 하절기 편의점 대표 인기 상품으로 꼽힌다.

이를 위해 세븐일레븐은 지난 22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무연고 아동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파우치음료 판매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돼 국내 무연고 아동들의 안정적 성장을 돕는 아동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연초 '미래 10년을 위한 2030 ESG 경영'을 선언한 이후 다양한 방면에서 편의점 인프라를 활용한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이번 상품 출시도 사회적 가치(Angel7)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공익활동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GS샵 '청소연구소'

GS샵이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를 홈쇼핑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

'청소연구소'는 앱을 통해 손쉽게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 청소 전문 서비스다. GS샵에서 오는 28일 오후 5시15분부터 한 시간 동안 방송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GS샵 청소연구소, 동국제약 코앤텍, 롯데호텔 트래블 포 투모로우·24-Hour Delight. © 각 사


'청소연구소'는 신원확인, 면접, 이론/실습 교육 등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친 3만5천명의 청소매니저가 매뉴얼에 맞추어 전문적인 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약/결제 등 모든 프로세스가 앱을 통해 진행되며, 공급면적 및 지역에 따라 서비스 비용이 표준화돼 있다.

서비스는 기본 서비스, 선택 서비스, 유료 서비스 총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주방/화장실/방/거실/현관 청소 및 쓰레기 배출은 기본 서비스로 제공하며, 세탁/실내창틀 먼지/베란다 바닥 청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다림질 및 간단한 냉장고 청소는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면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사용 또한 간편하다. 주문을 하면 문자서비스(LMS)로 포인트 번호 및 사용법이 전달되며, 청소연구소 앱에서 포인트 번호를 등록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 '코앤텍'

동국제약(086450)이 알러지 유발물질 차단제(차단연고) '코앤텍(플레인/민트)'을 출시했다.

알레르기 비염 치료 방법 중 하나인 회피요법은 알레르기 비염 치료에 있어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치료법으로, 주로 생활 속에서 진드기 제거 및 공기 질 개선, 반려동물 제한 등 알러지 유발 물질을 피하는 방법이 있다. 

하지만 생활 속에서 단순히 알러지 유발 물질을 회피하는 것만으로는 충분치 않아 유럽에서는 이를 강화하기 위한, 코앤텍과 동일한 성분의 회피요법제가 개발돼 치료에 사용되고 있다.

◆롯데호텔 '트래블 포 투모로우·24-Hour Delight' 

롯데호텔은 올해 국내 롯데호텔에서 허니문을 보내면 내년도 해외 롯데호텔 숙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신개념 허니문 패키지 '트래블 포 투모로우(Travel for Tomorrow)'를 선보인다. 

백신접종이 궤도에 오르며 코로나19 종식의 실마리가 보이는 가운데 전세계를 무대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인 글로벌 호텔 그룹이라는 장점을 극대화했다. 따라서, 고객들은 올해 허니문은 국내에서 즐기고, 결혼 1주년은 해외에서 즐길 수 있다.

트래블 포 투모로우는 오는 4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시그니엘 서울/부산 △롯데호텔 서울/월드/제주의 국내 5개 호텔에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시그니엘 서울은 호텔 크레딧 10만원을 제공하는 스위트룸 상품이 눈에 띈다. 연박 시 롤스로이스 픽업/센딩 서비스 특전이 제공되는 프리미어 스위트룸 상품은 남다른 허니문 플렉스(Flex)를 경험할 수 있다.

해운대의 그림 같은 오션뷰가 펼쳐지는 시그니엘 부산은 와인, 디저트 등을 포함한 객실 내 웰컴 어메니티와 두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레터링 케이크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롯데호텔 서울은 르살롱 2인 혜택,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로운 휴식이 돋보인다. 서울 시내(호텔 포함)와 김포 혹은 인천 공항 사이 픽업/센딩 서비스가 무료로 1회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도 클럽 라운지 2인 혜택을 제공해 도심에서 즐기는 여유를 더한다.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모엣샹동 임페리얼이 허니문의 단꿈을 선사한다.

롯데호텔 제주는 오래 머물며 허니문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경험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석식과 스파, 야외 체험 프로그램 등의 연박 혜택이 더욱 풍성하다. 김포공항 롯데몰 무료주차도 제공돼 제주 지역 장기 숙박을 고려한다면 최적의 선택이다.

상기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하면 2022년 5개의 롯데호텔 해외 체인(롯데호텔 괌/블라디보스토크/하노이/호치민, 롯데아라이리조트)중 한 곳에서 무료 숙박이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월을 기준으로 익년 동월과 전후 1개월씩을 포함한 총 3개월의 유효기간 내에 트래블 포 투모로우의 이용일수만큼 투숙할 수 있다. 다섯 군데의 해외호텔 모두 비행시간이 짧은 인기 여행지에 위치해 여행을 떠나기도 수월하다.

더불어 롯데호텔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 시간을 설정하고 체크인 시간부터 24시간 동안 투숙 가능한 '24-Hour Delight(24시간 딜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보편적으로 통용되던 3시 체크인, 11시 체크아웃 정책에서 벗어나 '나만의 일정'으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롯데호텔 월드는 체크인 시점부터 30시간을 투숙할 수 있어 일반적으로 호텔에 머무르는 시간보다 무려 10시간이나 더 제공한다. 조식형과 체험형 상품 중 선택 가능하며, 조식형은 객실 1박과 조식 2인으로 구성되었다. 

잠실 주변 이점을 활용해 액티비티를 하고 싶다면 객실 1박과 롯데월드 입장권 2인(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전망대 서울스카이 중 선택)이 제공되는 체험형 상품을 추천한다. 일요일부터 수요일 투숙 전용 상품으로 5월30일까지 선보인다.

주변을 관광하며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심플한 특전을 제공하는 호텔도 있다. 시그니엘 부산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사이 자유롭게 체크인 후 24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다. 주중 투숙 전용, 룸 온리 상품으로 호텔 인근에 위치한 해운대를 산책하며 바다를 조용히 만끽하기에 좋다. 

롯데호텔 서울과 울산은 주중, 주말 모두 이용 가능한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은 객실 1박, 조식 2인과 웰컴 케이크를 제공한다. 롯데호텔 울산은 객실 1박, 피트니스 2인, 바스 타월 1장과 대중교통, 편의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캐시비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라한호텔 '벚꽃 산책' 프로모션

라한호텔 그룹은 봄 시즌을 맞아 '벚꽃 산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대표 벚꽃 명소로 손꼽히는 경주 보문관광단지와 전주 한옥마을에 각각 위치한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 두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벚꽃을 테마로 한 음료를 새롭게 출시하고, 이색 디저트 등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메뉴는 투숙객은 물론 방문객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은 4월30일까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라한호텔 벚꽃 산책 프로모션, 해비치 프리미엄 드라이빙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꽃마실 패키지. © 각 사


먼저 라한셀렉트 경주의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에서는 딸기청을 활용해 흩날리는 벚꽃잎을 형상화한 '블라썸 쉐이크'와 수제 레몬청에 벚꽃 코디얼을 곁들여 상큼함을 더한 '블라썸 레모네이드'를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호텔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그로서리 편집숍 '경주상점'에서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벚꽃 코디얼과 장미 코디얼, 솜사탕, 오미베리티&스파클링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벚꽃 코디얼은 '경주산책'에서 판매하는 벚꽃 테마 메뉴에 실제로 활용되는 제품으로, 집에서도 호텔의 벚꽃음료를 직접 만들어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간치아 모스까또 로제, 베린저 화이트 진판델, 바바 로제타, 앙시앙땅 벚꽃 에디션 와인 등 분홍빛 컬러가 돋보이는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라한호텔 전주의 북스토어&카페 '전주산책' 역시 '블라썸 쉐이크'와 '블라썸 레모네이드' 음료를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인 '전주에서 산책' 패키지 고객에게는 벚꽃 테마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도서 1권 △사투리 기프트(엽서+볼펜+노트) △벚꽃 테마 음료 2잔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크롬캐스트 대여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해비치 '프리미엄 드라이빙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아름다운 제주의 경관을 만끽하기 위해 꼭 필요한 차량 대여와 럭셔리 호캉스 혜택을 동시에 담은 '프리미엄 드라이빙 패키지'를 오는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G70' 또는 그랜저 차량의 48시간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을 뿐 아니라 투숙 기간 중 현대차의 인기 차종인 대형 SUV 'GV80'의 1일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해안도로나 한라산 중턱 등 제주의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를 다양한 주행감으로 만끽할 수 있다. 'GV80' 체험 서비스는 투숙 예약 시 사전 접수를 받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바다 전망의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푸른 바다와 야자수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경관의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또한 크로아상 생지를 와플팬에 구운 '크로플'과 아메리카노 2인 세트를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꽃마실'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본격적인 봄 피크닉 시즌, 사랑하는 사람과 칵테일,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피크닉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꽃마실' 패키지를 2021년 3월29일부터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꽃마실' 패키지는 꿀잠을 위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에서의 1박과 인스타 소장각 그라데이션 캔 디자인에 깔끔, 상큼, 향긋함으로 즐기는 '쏘셜 캔칵테일' 2캔을 증정한다. 

트렌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감성 캔칵테일 브랜드 '쏘셜(SOCIAL)'은 저칼로리, 저당분, 저탄수화물의 부담없이 캐쥬얼하게 마시는 스파클링 칵테일워터로, 청정한 자연환경의 뉴질랜드에서 100% 천연 원재료만으로 양조한 것이 특징이다.

칵테일과 함께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롯데제과의 디저트 브랜드 '디저뜨와' 타르트 2종(초코 브라우니, 구운 치즈케이크)이 제공된다. 

디저트와는 '언제나 곁에 있는 당신의 디저트', '내 서랍 속 디저트'라는 콘셉트의 홈디저트 브랜드로 베이커리에서 먹던 디저트를 집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따스한 봄의 피크닉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위글위글의 피크닉 매트 1개를 증정하며 또한 메종 글래드 제주 예약 시에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