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AK몰·CJ올리브영·쿠팡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3.22 16:52:42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캠핑과 등산 수요가 증가하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봄 아웃도어 행사에 나선다. 홈플러스는 경남 함안군 산지에서 출하한 올해 첫 '봄 수박' 판매를 시작했고, AK몰은 23일 지난해 백화점에서 운영하던 라이브 방송을 흡수·통합해 '샤샤 라이브'로 새롭게 론칭한다.

◆이마트 '아웃도어 대전'

이마트가 캠핑과 등산 수요가 증가하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봄 아웃도어 행사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스탠리 텀블러/워터저그/아이스박스를 비롯해 텐트/체어 등의 캠핑용품, 등산용품 등 온갖 아웃도어 용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아웃도어 대전'을 진행한다.

이마트가 캠핑과 등산 수요가 증가하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봄 아웃도어 행사에 나선다. © 이마트

대표 상품으로는 이마트 단독 모델인 '레드페이스 컴포트재킷'을 행사카드 구매 시 2만원 할인해 판매하며, 아웃도어 활동 시 간편하게 입기 좋은 '코몽트 윈드자켓'은 행사카드 구매 시 1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는 '코베아 트윈돔2' 텐트를 행사카드 구매 시 10% 할인하고 '코베아 비치쉐이드 그늘막'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마트는 인기 캠핑 용품인 '스탠리 보온보냉 텀블러' 전품목을 20% 할인 판매하며 '스탠리 워터저그/아이스박스/런치박스' 등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봄 수박' 판매

홈플러스가 경남 함안군 산지에서 출하한 올해 첫 '봄 수박' 판매를 시작했다. 전국 홈플러스 점포와 온라인 전 채널에서 24일까지 행사카드로 결제 시 '100% 당도선별 수박'을 2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00% 당도선별 수박'은 100% 비파괴 방식으로 당도를 선별한 상품으로, 평균 11브릭스 이상의 높은 당도와 풍부한 과즙,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롯데마트 '네잎클로버' 이색채소 선봬 

롯데마트가 다양한 신선식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색 신선식품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 2월에는 뿌리째 수확해 상품화 한 'GAP 살라트리오'와 'GAP크리스탈 레터스'를 선보였다.

당도와 경도가 우수한 '황금당도 비타베리 딸기', 국산 청견오렌지와 흥진조생 감귤품종의 교합종인 '제주 탐라향', 국산품종 대과종 골드키위인 '골드원 키위' 등 이색 과일도 판매하고 있다.

오는 25일부터는 서초점과 잠실점, 판교점 등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 이색 채소 2종을 추가해 총 7종의 이색 신선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이색 채소로 샐러드와 각종 요리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네잎클로버(10입/팩)', 당근처럼 생긴 달콤한 뿌리채소로 국내에서 설탕당근이라 불리는 '파스닙(600g)'을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파이 골프'

신세계백화점이 특별한 골프 장비를 소개한다.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파이 골프'를 오는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4층에서 선보이는 것.

파이 골프는 가정에서도 쉽게 골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만든 기구로 스윙스틱과 동작센서로 구성돼 있다. 스윙스틱은 실제 아이언 무게로 제작돼 장소, 날씨 등 주변 환경의 제약 없이 집에서도 안전하게 연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K몰 '샤샤 라이브' 론칭

AK몰이 23일, 지난해 백화점에서 운영하던 라이브 방송을 흡수·통합해 '샤샤 라이브'로 새롭게 론칭한다.

'샤샤 라이브'는 기존 AK플라자에서 진행해온 모바일 라이브 방송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모든 기반을 AK몰로 이전해 온라인종합쇼핑몰의 강점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했다. 먼저 고객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AK몰 모바일 앱에서 간단히 클릭만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AK몰이 23일, 지난해 백화점에서 운영하던 라이브 방송을 흡수·통합해 '샤샤 라이브'로 새롭게 론칭한다. © AK몰


또 여러 제휴사와 다방면으로 협업해온 경험을 살려 다양한 콜라보 컨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카테고리인 뷰티와 식품을 기존보다 전문적으로 다룰 계획이다.

'샤샤 라이브' 공식 첫 번째 라이브 방송은 23일 오후 8시30분, AK몰 모바일 앱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AK플라자 분당점 1층을 무대로 명품 화장품을 다룰 예정으로 '에스티로더' '겔랑' '베네피트' 등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방송에 참여한다. 첫 방송인 만큼 풍성한 혜택도 준비됐다. 

23일 하루 동안 고객이 라이브 방송 진행 상품을 구매하면 조건 없이 AK적립금 1만원으로 돌려주는 파격적인 이벤트와 '샤샤' 캐릭터 굿즈를 총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는 고객 중에 추첨을 통해 '테르메덴 VIP 카라반 이용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AK몰은 이번 '샤샤라이브' 개편과 함께 '샤샤'라는 이름의 고양이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고객의 감성을 자극해 보다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캐릭터 마케팅의 일환으로 AK몰은 향후 '샤샤' 캐릭터를 마케팅적 용도에만 그치지 않고 유기묘·유기견 등 반려동물 복지를 위한 기부 또는 캠페인의 주인공으로써 활약시킬 예정이다.

◆아성다이소 '봄맞이 정리용품 기획전'

아성다이소가 봄을 맞아 실내공간을 정리하기 시작한 사람들을 위해 기획한 '봄맞이 정리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계절이 바뀌면서 겨울철 옷과 이불을 정리하고, 코로나 19로 일상화된 재택근무와 원격수업 등으로 실내공간이 다양한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는 요즘, 작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정리용품, 수납용품 등 총 80여 종을 선보인다.

봄의 기운이 완연한 요즘, 두꺼운 겨울 옷과 이불을 정리하고, 화사한 봄 옷을 정리하는 데 필요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이동식 행거'는 74X41X157cm으로 작은 실내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이동식 행거에는 산뜻한 봄옷을 정리하고, 겨울옷은 '종이박스 정리함'으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종이박스 정리함'은 두 가지로 사이즈로 옷의 크기에 따라 선택하면 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동식 행거' 주변에 적재해 정리하기 좋다. 

두꺼운 이불을 효율적으로 정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압축팩은 '이불용 밸브압축팩'을 판매하고 있어 사이즈에 맞게 구매해, 정리하면 부피도 줄어들고 보관하기 간편해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많이 찾는 아이템이다.

또한,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정리용품들이 구성됐다. '공간을 줄이는 행거'는 행거 하나에 다양한 옷을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옷장의 공간을 줄여주는데 도움이 되고 '다용도 도어행거'는 문에 걸 수 있도록 디자인돼 자주입는 옷이나 모자 등을 보관할 때, 따로 보관장소 필요 없이 방문 등에 걸어 보관할 수 있다.

실내 공간이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면서, 집이나 사무실에 쌓이는 물품들이 많아지는데 수납용품을 활용하면 보관과 정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언더베드 리빙박스'는 침대 밑에 들어갈 수 있도록 낮은 높이로 디자인되고, 뚜껑이 있어, 자주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보관하기에 적당하다. '펠리컨 수납함'은 42X44X30cm 사이즈로, 적재를 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옷장이 따로 없는 1인 가구에서 옷장 대신 사용하기 적당하고, 수납함을 적재 후 앞에서 열 수 있는 뚜껑이 있어, 장난감이 많은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CJ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신제품 24종 출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이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의 2021년 S/S 메이크업 룩을 공개하고 신제품 24종을 출시한다.

© CJ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5년 론칭한 자체 색조 브랜드(PB)다. 론칭 이후 6년여 간 연평균 40%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꾸준히 성장한데 이어, 지난해에는 연간 매출액 기준 올리브영 색조화장품 인기 브랜드 TOP2에 오르는 등 카테고리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웨이크메이크는 이번 S/S 시즌부터 '모두의 일상을 예술로 만드는 아티스틱 메이크업 브랜드'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자유분방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MZ세대 공략을 강화한다.

이에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자유롭고 예술적인 분위기를 더한 새로운 로고, 패키지 디자인으로 브랜드를 새 단장했다. 2030 세대가 주목하는 메이크업 트렌드 선도 브랜드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웨이크메이크가 제안하는 올봄 메이크업 키워드는 '소프트 음영'이다. 최근 마스크 착용 등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두드러지는 가운데, 봄을 맞아 따뜻하고 부드러운 컬러와 은은하면서도 섬세한 발색으로 생기를 부여하는 '소프트 음영' 메이크업이 대세로 떠오를 전망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대표 제품은 △비타민 수분톡 틴트 립밤 4종(각 3.4g)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 2종(각 10g) △철벽 초슬림 펜슬 라이너 5종(각 0.12g) 등이다.

'비타민 수분톡 틴트 립밤'은 수채화 같은 발색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비타민 나무 오일과 비타민C, 비타민E,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는 자연스러운 음영에 필요한 12가지 컬러를 한데 모아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철벽 초슬림 펜슬 라이너'는 펜처럼 얇은 2mm 아이 펜슬로 섬세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부드럽게 발리는 소프트젤 텍스처가 강점이다.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2021 썸머 컬렉션 공개 

제로투세븐(159580)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한층 가볍고 화사한 디자인의 2021 썸머 컬렉션을 자사 온라인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선공개한다. 

알로앤루(allo&lugh)의 썸머 컬렉션 화보는 피크닉과 가드닝 이야기가 담긴 'Darling garden' 여름 테마를 중심으로 자연 속 활동적인 아이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꽃, 나무, 과일 등 다양한 패턴을 활용한 트렌디한 디자인과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대표 아이템인 '달링 플라워 가든 원피스'는 로맨틱한 꽃 프린트가 포인트로 봉긋한 퍼프소매와 프릴 장식이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알퐁소(alfonso)는 여름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는 바다와 자연 배경의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알퐁소 특유의 심플하고 엣지있는 스타일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신소재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이템들로 구성해 착용감은 물론 기능성도 더욱 강화했다. 해충퇴치 기능의 안티 버그(Anti bugs) 소재를 접목한 '스마일 점퍼'는 가볍고 구김이 적어 휴대하기 용이해 야외 나들이나 휴가철 물놀이 등 어디에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신규 입점

이베이코리아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신규 입점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8일까지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열고,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의 전국 6개 점포별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0% 할인쿠폰'을, 전체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각 쿠폰은 최대 2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또한, G마켓 전용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렛 인기 상품은 매일 업데이트 되는 '데일리딜'을 통해 최대 59% 특가에 선보인다. 22일에는 '닌자 초고속블렌더+푸드프로세서'와 '미소페 남성 세미 페니로퍼', '아식스 타이거 남여 공용 스니커즈 캐쥬얼화 젤 PTG'를 판매한다. 23일에는 '아식스 남여공용 스니커즈화 라이트 트레이너' '헬리덴티 프리미엄 치약(2EA세트)'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푸마 △탑텐키즈 △비비안 △지프 △키친갤러리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행사기간 중 일자별로 공개한다.

파주점, 이천점 등 전국 점포 별 베스트 상품도 선보인다. 파주점 대표 상품으로 '프로스펙스 여성 키높이 워킹화 원더힐 엣지' '로즈몽 여성시계 RS#55-01IV'가 있다. 

동부산점에서는 '토탈아트 도유 티팟 1인세트'를, 이천점에서는 '앤클라인 캐주얼 크로스백' '베네통 프린팅 벨트 롱 원피스' '지프 남녀공용 리라이어블 데일리 백팩'을 준비했다. 기흥점, 김해점 등 다른 점포의 인기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 '찐지구인 챌린지'

11번가가 '세계 물의 날'(3월22일)을 맞아 환경 보호를 위한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일상생활 속 실천사례를 공유하는 친환경 캠페인 '찐지구인 챌린지'를 진행한다. 생활 쓰레기 배출을 최소화하는 '제로 웨이스트' 실천을 독려하기 위한 취지로, 오는 '지구의 날'(4월22일)까지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직접 촬영한 인증사진과 글을 통해 환경 보호 노하우나 팁 등을 소개하면 된다. 종이컵 대신 텀블러를 사용하는 모습, 올바른 재활용 쓰레기 분리배출법,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친환경 제품 사진 등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인증사진과 글을 11번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공감되거나 도움이 되는 게시글에는 '좋아요'를 누를 수도 있다.

11번가가 '세계 물의 날'을 맞아 환경 보호를 위한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일상생활 속 실천사례를 공유하는 친환경 캠페인 '찐지구인 챌린지'를 진행한다. © 11번가


캠페인에 참여하는 선착순 10만명에게는 'SK페이 포인트 110 점'을 즉시 적립해준다. 또한 '좋아요'를 많이 받은 게시글을 작성한 고객들을 추첨해 'SK페이 포인트 11만점'(11명), 5만원 상당의 '친환경 선물세트'(친환경 비누, 고체 치약, 오가닉 백, 천연 주방 수세미 등, 10명)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11번가는 올해 화두로 떠오른 ESG 경영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월 11번가 '십일초이스' 상품 중 일부를 대상으로 별도 테이프 제거가 필요 없이 100%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택배 박스'를 도입한 데 이어, 이달 초 비닐 포장재를 없앤 무라벨 생수 '올스탠다드 샘물'을 제조사와 공동기획해 출시하기도 했다.  

◆인터파크 '월요 LIVE·오늘도 전석매진' 3월 라인업 공개

인터파크(045080)는 3월 말까지 연극 '스페셜 라이어', 뮤지컬 '시카고', 뮤지컬 '위키드' 등 예매 랭킹 상위권을 달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인기 작품속 배우들을 공연 전문 라이브 방송인 '월요 LIVE'와 '오늘도 전석매진'을 통해 만나고 일부 공연은 최대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먼저 22일 월요일 저녁 8시에는 올해로 24주년을 맞이하는 스테디셀러 연극 '스페셜 라이어'의 주역들이 '월요 LIVE' 애청자들을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서는 테이, 신소율, 나르샤, 홍석천이 출연해 라이어, 캐릭터, 배우의 힘이라는 키워드와 흥미로운 게임을 통해 작품 이야기를 다양하게 풀어갈 예정이다. 

모두 풍부한 방송 경험과 입담을 자랑하는 배우들인데다 '스페셜 라이어'가 코믹극인 만큼 한 시간 동안 웃음 폭탄 속에서 4명의 케미를 미리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 회인 29일 월요일 저녁 8시에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뮤지컬 '위키드'의 글린다 역 나하나, 피에로 역의 서경수, 진태화가 함께한다. 화려한 볼거리가 풍성한 '위키드'만의 뒷 이야기와 연습 과정 등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신규 캐스팅 된 배우들의 매력을 미리 알아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인기 공연의 특별한 영상을 만날 수 있는 '오늘도 전석매진' 두 번째 시간인 25일 목요일 저녁 7시에는 오는 4월2일 개막하는 뮤지컬 '시카고'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올해로 21주년을 맞은 뮤지컬 '시카고'에서 록시 하트 역에 새롭게 캐스팅 된 티파니 영, 민경아와 기존 멤버 아이비의 솔직한 인터뷰와 개막전 선보이는 뜨거운 연습 현장이 '오늘도 전석매진'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한편 '월요 LIVE'와 '오늘도 전석매진' 본방 시간대에는 타임세일도 진행돼 특별 할인가에 해당 공연을 예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인터파크TV에서 댓글 참여를 활발하게 해 준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로그램북이나 공연 굿즈 등도 선물하고 있다. 22일 '스페셜 라이어' 방송에서는 R석 40% 타임세일을, 이후 방송되는 공연들도 당일에 특별 할인가가 공개될 예정이다.

◆마에스트로 '월간 마에스트로' 캠페인

LF(093050)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사회적 명사와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월간 마에스트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마에스트로가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며 사회적 성공을 추구하는 남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월간(月刊) 마에스트로'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경제, 금융, 건강 등 타깃 고객들이 관심 갖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명사와의 인터뷰를 진행해, 공통의 관심사에 대해 소통하는 월별 스토리텔링 프로젝트다. 

마에스트로는 단순 제품 홍보가 아니라,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야깃거리를 전하는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월간 마에스트로를 통해 지난 2월 공개한 첫 번째 인터뷰의 주인공은 대안금융경제연구소 소장이자 경제 유튜브 채널 '삼프로TV'를 운영하는 김동환 대표로 최근 가장 주목 받는 경제 전문가이다. 

이번 인터뷰에서 김동환 소장은 20여 년간 쌓아온 경제 및 투자 철학은 물론, 일과 삶에 대한 가치관, 휴식의 의미 등 폭 넓은 주제에 걸쳐 자신만의 이야기를 풀어냈으며, 마에스트로는 김동환 소장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에 가장 부합하는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고 화보 촬영을 진행해 스토리가 담긴 특별한 콘텐츠를 완성했다.

3월의 월간 마에스트로 주인공은 뛰어난 투자 감각으로 미디어의 주목 받는 '더퍼블릭자산운영' 공동 창업자 김현준 대표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투자 원칙, 증권시장 트렌드, 선호 패션 등 마에스트로 고객들에게 소통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오는 4월에는 응급의학과 의사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로도 활동중인 남궁인 전문의를 선정해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으로, 올해 말까지 명사와 함께하는 월간 마에스트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쿠팡, 국가대표 축구경기 라이브로 중계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경기를 라이브로 중계한다.

최근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 생중계를 시작한 쿠팡플레이는 축구를 사랑하는 와우 회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25일 오후 7시20분에 시작되는 한일전 경기 중계를 확정했다. 일본 요코하마 닛산 스타디움에서 치뤄지는 이번 경기는 10년만에 성사된 한국과 일본 간의 A매치 경기인 만큼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어 쿠팡플레이는 6월부터 국내에서 치뤄질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경기도 생중계한다. 6월 3일 대한민국 대 투르크메니스탄전, 11일 대한민국 대 북한전, 15일 대한민국 대 레바논전 등 한국 홈 경기들을 쿠팡플레이를 통해 손쉽게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쿠팡플레이는 이달부터 삼성과 LG 스마트TV 전용 앱을 출시하고, 모바일 기기와의 크롬캐스트 연결도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모바일로 편리하게 경기를 시청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큰 TV 화면으로 가족, 친구들과 다 함께 경기를 즐기며 태극전사들을 응원할 수 있다.

◆위메프 '맛슐랭' 정식 오픈

위메프가 고품질 먹거리 전용 식품관 '맛슐랭'을 정식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23일 단 하루 슈퍼투데이를 통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맛슐랭은 전국 유명 맛집, 최신 트렌드 인기 식품을 위메프 MD가 까다롭게 엄선해 선보이는 식품 전용관이다. 지난해 9월부터 스팟성으로 선보인 맛특공대 기획전 인기에 힘입어 정식 식품 서비스로 오픈했다.

위메프가 고품질 먹거리 전용 식품관 '맛슐랭'을 정식 오픈한다. © 위메프


정식 오픈을 준비하면서 상품 검증 방식은 더 강화했다. △구매후기 4.5이상 △MD 직접 시식 등 두 가지 검증 기준에 △미스터리 쇼핑 배송 검증 △생산시설 위생 검증 기준 등을 추가했다.

맛슐랭에 입점한 상품 중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곳도 직접 방문해 평소 운영 행태를 점검한다. 실제 방문 업체 중 약 30% 정도만 검증에 통과해 맛슐랭에 입점했다.

맛슐랭은 '맞!춤제안' 메인관 및 '맛집 전국배송' '디저트관' '맛슐랭인증관' '전통주관' 등 고객 취향별 다양한 서비스관을 운영한다. 현재 약 100개 파트너사가 안전한 먹거리를 판매한다.

오픈 기념 최대 50% 할인 행사 주요 상품은 △전국 4대 남해 중현떡집 쑥떡+콩고물 2kg △춘천 제이오븐 수제 호두파이 1판 △프레시지 의정부 지동관 깐쇼새우+사은품 △광주 성강한우 1등급 한우 육회 밀키트 등 약 30개다.

◆티몬 '슈퍼세이브 미리결제딜'

티몬이 유료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슈퍼세이브데이'를 맞아 회원권 만료 전 미리 결제해 자동 갱신할 수 있는 '슈퍼세이브 미리결제딜'을 오픈했다. 신규로 슈퍼세이브에 가입하는 회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3월 한달 동안 미리결제 딜을 이용해 갱신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기다린다. 멤버십 만료일 60일 전부터 1일 전까지 미리결제로 90일권/1년권을 구매하는 고객은 전원 추가 적립금 1000원을 지급받는다. 또한 22일 슈퍼세이브데이에 미리결제 1년권을 구매하면 빽다방 앗메리카노 상품을 전원 증정하고 웰컴 적립금 2만원도 갱신일에 자동 지급된다.

신규 가입을 노리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눈여겨 볼만하다. 오늘 당일 1년권에 가입하는 고객들만을 위한 전용 특가상품으로 △굽네치킨 갈비천왕+콜라세트 상품을 기존가에서 4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빽다방 앗메리카노 상품도 추가로 제공된다. 

기존 회원들 역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22% 할인쿠폰 룰렛이벤트를 통해 최소 5000원 이상부터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22%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2만2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천하일미 떡갈비 4+1팩, 총 10장 △꿈토리 챔프 물티슈 100매 10팩 등 기존 인기 상품들을 모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2배 리워드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ALL(Accor Live Limitless)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 대상 '2배 리워드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 내 첫 번째 페어몬트 개관을 기념해 제공되는 혜택이다.

무료로 가입 가능한 ALL(Accor Live Limitless)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2배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코르호텔 공식 예약 채널인,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아코르호텔 공식 예약센터, 호텔 예약실 등을 통해 예약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예약 가능한 객실과 패키지 등 모든 상품에 적용되며, ALL 리워드 포인트는 체크아웃 후 10일 이내에 적립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