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숨 로시크숨마 '엘릭서 트리트먼트·크림 뤼미에르'
LG생활건강(051900)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로마 황실의 발효 비방이 담긴 로시크숨마 라인의 신제품으로 트리트먼트와 크림 뤼미에르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숨 로시크숨마 엘릭서 트리트먼트·크림 뤼미에르, 마몽드 코튼 베일 스킨 베이스, 미샤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 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C 잡티 세럼 with 잡티 크림 기획세트, 엔터니티 론칭, 랩신 V3 항균 비누. © 각 사
로시크숨마 라인의 핵심 성분이자, 고대 로마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골든엘릭서TM'에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아우라 엔자임TM' 성분을 새롭게 더해 완성했다. 특히 '아우라 엔자임TM'은 숨의 독자 발효 효소에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화이트 트러플 성분을 더해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트리트먼트'는 첫 단계 트리트먼트 에센스다. 노화된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피부 결을 촘촘하게 정돈해줘 속부터 차오르는 아우라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맑고 투명한 워터 타입으로 나노 크기의 균일한 입자 구성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끈적임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마몽드 '코튼 베일 스킨 베이스'
마몽드(Mamonde)가 '코튼 베일 스킨 베이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코튼 베일 라인의 첫 번째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 사이사이에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 자연스러운 광을 부여하고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네 가지의 핑크색 꽃으로 이뤄진 핑크 블라썸™(Pink Blossom™)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며, 톤업된 화사한 피부를 최대 12시간 유지한다는 지속력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코튼 베일 스킨 베이스'는 개인의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노랗고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1호 라벤더, 붉은 피부에는 2호 민트, 어둡고 칙칙한 피부에는 3호 피치 색상을 추천한다.
◆미샤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
에이블씨엔씨(078520) 미샤가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카메라 보정 앱을 사용한 듯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함께 사용하면 고유의 피부 톤에 딱 맞는 매력적인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 필터 섀도 팔레트'는 아이섀도 6컬러와 블러셔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았다. 보드라운 제형으로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파스텔 색상의 '블루밍 필터', 고혹적인 느낌의 '미스티 필터' 두 종류가 나왔다.
'컬러 스테인 밤'은 촉촉한 틴티드 립밤이다.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발효 오일 콤플렉스가 끈적임 없이 입술을 촉촉하게 한다. 묻어남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쥬시', '포지', '코다', '루머'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강력한 발색으로 인기가 높은 '데어 틴트 매트 타투' 신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11호 롤링롤링' '12호 롤리펍' '13호 라우더' '14호 스텝업' 등 4가지 색상으로 용량은 4.4g이다.
◆네이처리퍼블릭 '비타페어C 잡티 세럼 with 잡티 크림 기획세트'
네이처리퍼블릭이 제주 무농약 그린 레몬 추출물을 함유한 '비타페어C 잡티 세럼 with 잡티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3월 출시된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이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점을 반영해 잡티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으며, 잡티는 물론 보습과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도록 세럼과 함께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함께 기획세트로 구성된 '잡티 크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5% 함유로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C와 그린 레몬 추출물,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비타민 나무 열매 오일을 고체화시킨 캡슐이 자극없이 피부에 잘 스며들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정제수 대신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를 함유한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공인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색소 침착, 멜라닌, 피부결 등 9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한편,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체험단은 전국민 목표달성 플랫폼 '챌린저스'와 함께한다. 오는 21일까지 챌린저스 앱에서 #모두의잡티세럼 챌린지를 신청하면 총 200명에게 '비타페어C 잡티세럼 with 잡티 크림 기획세트'와 '아이마스크'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엔터니티 론칭
지난 15일 론칭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NTERNITY, Natural + Eternity)는 4050 여성들의 변화한 생각을 반영했다. '나의 두번째 리즈'라는 콘셉트과 함께, 무수히 많은 삶의 순간들이 아로새겨져 있는 40대, 50대의 얼굴에 필요한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를 표방한다.
엔터니티는 40대 이상의 여성들을 위한 고기능성 화장품이기에, 검증받은 고기능 성분에 집중했다. 피부과 안티에이징 인기 시술 중 하나인 연어주사의 성분을 그대로 담은 '인텐시브 탄력 앰플'을 필두로,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고기능성 원료가 배합된 베이직 케어 5종, 스페셜 케어 3종과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먼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3개의 중요 제품을 선보인다.
'인텐시브 탄력 앰플'은 프랑스산 연어정소 DNA를 1만pm 함유했다. 여기에 세라마이드 캡슐레이션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안정적으로 침투하고, 영양과 보습막을 형성하는 등 이상적인 피부 톤과 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10초 리프팅 스팟 크림'은 얼굴에 도포하고 두드리면 즉시 주름이 펴지는 효과를 임상 결과로 검증받았다. 또 주름개선 제품에서 많이 발견되는 건조함과 화장이 밀리는 단점 또한 개선했다. 특허받은 3가지 성분의 복합체(저분자 필러펩타이드, 시네이크, 콜라겐 등)를 주 성분으로 사용했다.
'나이트케어 언베일 마스크'는 수면시간 동안 피부 속 수분을 잡아두어 아침까지 영양분이 그대로 남아있도록 한 제품으로, 수면 중 뒤척여도 사용에 문제가 없고 눈에 보이는 얇은 투명 막(베일) 형태의 독특한 제형이 특징이다.
◆랩신 'V3 항균 비누'
애경산업(018250)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개인 위생의 기본인 건강한 손씻기를 도와주는 'V3 항균 비누'를 출시했다.
랩신 V3 항균 비누는 P&K피부임상연구센타를 통해 항균력테스트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 받아 항균 99.9% 확인은 물론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의 깨끗하고 위생적인 손씻기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랩신 V3 항균 비누는 개인 위생과 건강한 손세정을 위해 파라벤, 동물성원료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9종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자연유래성분인 티트리오일을 함유해 깨끗하고 촉촉한 손세정을 도와준다.
◆레드페이스 '마크 스트레치 재킷'
레드페이스가 가벼운 산책부터 스포츠 활동까지 언제 어디서나 활용 가능하면서도 봄 느낌 물씬 풍기는 재킷을 제안한다.
마크 스트레치 재킷은 신축성 좋은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활동 시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시켜주는 통풍구가 있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레드페이스 마크 스트레치 재킷, 미쏘 쏘미쏘자켓, ABC마트 21SS 베이직 컬렉션, MCM 테크 플라워 라인, 닥스 슈즈 컴포트 자석 밴딩 스니커즈, 모이몰른 맞춤 마스크. © 각 사
지퍼 라인에는 배색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함을 살리면서도 가슴 부분에 보조 주머니가 있어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아 실용성을 더했다. 색상은 산뜻한 톤의 머스타드, 네이비, 레드, 블랙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마일드 스트레치 후디 우먼 재킷 역시 고신축성 소재인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허리 부분에 스트링 기능을 적용해 체형에 따라 핏 조절이 가능하며 스포티한 매력까지 갖춰 일상뿐만 아니라 스포츠 웨어로도 제격이다. 또한 지퍼에도 배색 컬러를 담아 심플함에 포인트를 더했다.
통풍구가 있어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동시에 일체형 후드로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그린, 핑크, 레드 그리고 블랙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미쏘 '쏘미쏘자켓'
미쏘(MIXXO)가 '쏘미쏘자켓(SO MIXXO JACKET)'을 새롭게 출시했다.
'쏘미쏘자켓(SO MIXXO JACKET)'은 몸에 착 감기는 '가장 미쏘스러운 재킷'이란 뜻으로, '재킷 맛집'으로 불리는 미쏘(MIXXO)의 10년 재킷 생산 노하우가 총 집결된 라인이다.
한국 여성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실루엣을 살릴 수 있도록 봄 시즌에 맞는 적당한 두께감으로 출시된다. 변형이 적어 오랫동안 탄탄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스타일은 '테일러드 반더블 숏재킷' '테일러드 오버핏 싱글 재킷' '테일러드 일자핏 싱글 재킷' 등 총 3가지로 출시됐다. 특히 '테일러드 반더블 숏재킷'은 넉넉한 핏과 경쾌한 기장감을 살린 세미 크롭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하다.
◆ABC마트 '21SS 베이직 컬렉션'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봄시즌을 맞아 다양한 패션 코디가 가능한 데일리 슈즈 시리즈 '21SS 베이직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올 봄 패션계를 이끄는 '원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모든 데일리 의상에 매치할 수 있는 슈즈로 구성돼 있다. 상큼한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더해주는 플랫 슈즈, 클래식 아이템 로퍼, 슬리퍼 형태의 블로퍼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트론(CITRON)'은 귀여운 디자인의 스퀘어토 플랫 슈즈로 밴딩 디테일을 더해 신고 벗기에 용이하다. 푹신한 인솔 쿠션을 사용해 장시간도 무리 없이 신을 수 있다. 베이지, 화이트, 피치 등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돼 개성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티티(MATITI)'는 뒤축이 없어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블로퍼로 발등의 얇은 스트랩이 포인트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을 사용해 발에 꼭 맞는 안정감도 선사한다. 로퍼를 신은 듯 드레시 하면서도 슬리퍼처럼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다.
'무아르(MOIRE)'는 단정한 디자인이 강조된 로퍼로 모든 룩에 매치 가능하며, 편안한 착화감으로 야외활동이 많은 봄 패션 연출에 좋은 아이템이다.
◆MCM '테크 플라워 라인'
MCM이 2021 봄·여름 시즌을 맞아 자연과 디지털 영역간의 융합에서 영감 받은 '테크 플라워 라인(TECH FLOWER)'을 선보였다.
MCM의 2021 봄·여름 시즌 컬렉션 테마인 '테크노 가든(TECHNO GARDEN)'에 봄의 기운을 담아 컬렉션에 새로운 활기를 넣어 시즌의 테마를 더욱 강조했다.
브랜드 특유의 시각적 요소를 자연과 꾸뛰르적 시선으로 재해석해 봄의 기운을 몽환적인 기법으로 전달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을 상징하는 플로럴 패턴에 클래식 비세토스 모티브가 어우러지는 홀로그램을 통해 사이버틱한 감성을 부여, 꽃이 만발한 풍경은 실제와 가상 현실 사이 경계에 위치한 듯한 디지털 정원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테크 플라워 라인은 백팩, 크로스바디, 데님 재킷, 버킷 햇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했다. 가방 라인업은 테크 플라워 비세토스 데이비드 백팩, 밀리 비세토스 테크 플라워 크로스바디 등으로 구성했다.
테크 플라워 가방 라인은 비세토스 코티드 캔버스에 나파 가죽 트림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동성의 미래를 시각화했다.
MCM 특유의 실용적인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테크 플라워 비세토스 데이비드 백팩에 작은 테크 기기와 일상 필수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2개의 앞면 포켓을 배치했다.
밀리 비세토스 테크 플라워 크로스바디와 테크 플라워 비세토스 크로스바디 휴대폰 케이스는 로고 웨빙 스트랩을 조절 및 탈부착 할 수 있어 클러치로 활용할 수 있다.
그 외 카드 지갑, 데님 재킷, 티셔츠, 스카프 등 다양한 테크 플라워 라인업도 함께 출시됐다. 의류와 모자 라인에서는 중성적인 접근을 통해 디자인에서 성별의 차이를 분석한 새로운 실루엣이 매력적이다.
특히, 테크 플라워 프린트 캡과 버킷 햇은 독특한 실루엣에 테크 플라워 라인의 시그니처 플라워 프린트와 블록폰트의 'MCM' 자수 레터가 어울려 사이버틱한 분위기가 더욱 강조된다.
◆닥스 슈즈 '컴포트 자석 밴딩 스니커즈'
닥스 슈즈(DAKS SHOES)가 새롭게 개발한 자석 장식으로 편안함을 극대화한 남성용 '컴포트 자석 밴딩 스니커즈(DMX112)'를 출시했다.
'컴포트 자석 밴딩 스니커즈'는 쉽고 편리한 원터치 방식의 자석 장식으로 마감한 밴드끈이 특징이다. 신발끈을 묶고 풀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탄성으로 발 사이즈에 맞춰 조절되는 밴드끈에 자체적으로 개발한 자석 장식을 적용해 착화에 편리함을 더했다. 닥스 슈즈는 신발끈 풀림, 탈착의 어려움 등 기존 스니커즈의 불편한 점을 개선하기 위해 자석 장식 밴드끈을 새로 도입했다.
자석 장식은 밴드끈을 자연스럽게 고정해주어, 느슨해질 걱정 없이 발 모양에 꼭 맞게 감싸며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자석 장식에 입혀진 닥스의 시그니처 패턴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고급스러운 포인트이다.
해당 제품은 심플한 실루엣의 신발 가장자리를 은은하게 반짝이는 호일 소재로 감싸 트렌디하고 빈티지한 무드를 더했다. 신발 옆면의 사선 스티치 장식 역시 시선을 분산시켜 발 모양을 날렵하게 보이는 효과를 준다. 깔끔하고 기본적인 화이트·아이보리 2개 컬러로 출시해 어떤 룩에도 편하게 매치 가능하다.
◆모이몰른 '맞춤 마스크'
한세드림의 유니크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맞춤 마스크를 출시했다.
모이몰른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맞춤 마스크는 기능성과 편리성을 모두 잡은 제품으로, 요즘 같은 시기에 없어서는 안될 코로나 시대 속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2021 S/S 시즌에 출시한 전 제품 모두 통풍이 용이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마스크 착용을 불편해하는 어린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항균 가공을 통해 비말이나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등 마스크 본연의 기능성까지 모두 잡았다.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연령대에 맞게 착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주력 제품 중 △조이입체마스크는 망원경을 보고 있는 곰과 토끼 나염이 돋보이는 입체마스크다. 마스크 양쪽 하단에 고무줄이 있어 얼굴에 맞게 끈조절이 가능해 실용적인 일체형 마스크다.
겉감과 안감사이에 필터를 넣어 활용도를 높인 필터교체형 마스크도 눈길을 끈다. △포키필터교체마스크는 스토퍼로 얼굴에 맞게 끈조절이 가능하고, 목에 걸 수 있도록 스트링이 길게 제작돼 분실의 위험을 줄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같은 필터교체형 마스크로 △비바필터교체마스크와 △마코필터교체마스크가 있다.
사이즈는 2~4세에 적당한 S사이즈와 4~6세가 하기 좋은 M사이즈 두 가지 준비돼 있다.
◆NBA키즈 '숨숨맨투맨'
한세엠케이(069640)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봄 시즌을 맞아 한층 화사해진 컬러와 기능성을 겸비한 '숨숨맨투맨'을 새롭게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NBA키즈 숨숨맨투맨, 리바이스키즈 루즈핏 아이템, 쌤소나이트 C 라이트 X 마그리트, GS샵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특집 방송, 하이모 세종지점 신규 오픈, 세븐일레븐 봄꽃마카롱·딸기크림 롤케이크. © 각 사
NBA키즈가 지난해 FW 시즌 첫 선을 보인 숨숨맨투맨은 활동성과 편안함을 갖춘 맨투맨에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비밀 포켓 기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받으며 NBA키즈의 대표 효자 상품이자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등극했으며, 2021 S/S 시즌을 맞이해 더욱 강화된 기능성과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먼저,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베이직한 핏으로 매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NBA 숨숨맨투맨'은 항균 안감을 사용한 지퍼 포켓으로 마스크 등 작은 소지품 등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지퍼 안쪽은 메쉬 안감을 사용해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며 통풍도 가능하다.
부드러우면서 내구성이 좋은 코튼 폴리 소재로 세탁 시 변형이 적으며 신축성이 좋아 활동적인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등쪽에는 농구를 모티브로한 아트웍을 적용해 NBA만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렸다. 색상은 베이직한 네이비, 라이트 그레이와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톡톡 튀는 색상인 라임 옐로우 3가지로 구성됐다.
'꾸안꾸룩'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후드 티셔츠도 준비됐다. 'NBA 숨숨 네오프렌 후드 티셔츠'는 마찬가지로 지퍼 포켓이 있어 소지품 수납이 가능하며, 후드에 에어 메쉬를 적용해 통풍이 잘 돼 답답함 없이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신축성과 보온력이 탁월한 '네오프렌' 소재를 활용해 세탁시 변형이 적고, 항균 원사를 사용해 깨끗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차콜 그레이와 라이트 오렌지 2가지로 선보인다.
전면에 빅 로고를 배치해 NBA의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NBA 네온시티 빅로고 숨숨맨투맨'은 항균 기능을 더한 숨겨진 비밀 포켓 기능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겨드랑이에 립(Rib) 원단을 배색하고 숨구멍이 있어 땀과 열을 원활하게 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는 심플한 블랙과 트렌디한 그린, 바이올렛 등 3가지로 준비됐다.
◆리바이스키즈, 루즈핏 아이템
리바이스키즈가 봄 신학기를 맞아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루즈핏 아이템을 선보인다.
먼저, 넉넉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데님 조거 팬츠'가 주목된다. 허리는 끈 여밈 조절이 가능하고 밴딩 처리까지 돼 있어 극강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면폴리 혼방 소재로 제작돼 견고할 뿐만 아니라 촉감도 시원하다. 발목을 잡아주는 디자인으로 활동성은 더욱 높였다. 색상은 베이직하면서도 심플한 블랙과 블루 2가지 컬러로 준비됐다.
데님 조거 팬츠과 함께 루즈핏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상의 아이템도 출시했다. '체크 후드 셔츠'는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달려있으며, 몸판은 체크 패턴과 데님이 믹스된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 등 베이직한 상의 이너와 함께 레이어드해 착용하면 더욱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외출복과 실내복 겸용으로 입기 좋은 '칼라블록집업후디'와 '칼라블록조거'도 등교룩으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두 아이템 모두 과하지 않은 컬러 블록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으며, 세트로 입을 경우 '꾸안꾸'스타일의 트레이닝복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리바이스키즈는 봄 맞이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해, 봄을 맞아 새 옷을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전국 리바이스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아이스타일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쌤소나이트 'C 라이트 X 마그리트'
쌤소나이트가 신제품 'C 라이트(C-LITE)'를 출시하고, 벨기에 출신의 세계적인 초현실주의 화가 '르네 마그리트(René Magritte)'의 작품을 입힌 한정판 컬렉션 'C 라이트 X 마그리트(C-LITE X Magritte)'를 함께 선보인다.
신제품 'C 라이트'는 쌤소나이트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제작된 초경량, 고강도 내구성의 커브(Curv®) 소재와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코스모라이트(Cosmolite)' 라인업에 다양한 기능들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C 라이트'는 커브 테크놀로지로 인해 놀랄 만큼 가벼운 것이 특징으로, 높이 55cm 기준 2.1kg 및 높이 69cm 기준 2.5kg의 초경량 무게가 돋보인다. 또한, 기존 '코스모라이트' 라인업에는 없었던 더블 튜브 스틱 핸들이 적용됐으며, 기내용 사이즈는 확장 기능 및 USB 포트까지 더해져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오프 화이트, 칠리 레드, 딥 블루, 블랙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C 라이트' 캐리어는 바디를 가로지르는 강렬한 쉘(Shell) 디자인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외부의 충격을 흡수하고 다시 원상태로 복구되는 자체 강화 디자인으로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여기에 미국 교통안전국이 인증한 TSA 잠금장치는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매립형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프리미엄한 느낌을 완성한다.
쌤소나이트는 'C 라이트'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뤼셀 마그리트 재단(Magritte Foundation Belgium)과의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C 라이트 X 마그리트' 컬렉션을 함께 선보인다. 초현실주의 화풍의 거장 르네 마그리트의 작품을 오프 화이트 컬러의 캐리어에 감각적으로 담아낸 한정판 컬렉션은 외투를 걸치고 중절모를 쓴 채 사과로 얼굴이 가려진 자화상 '사람의 아들(The Son of Man)'과 구름으로 가득 찬 새의 실루엣을 담은 '창공의 새(The Sky Bird)' 총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GS샵,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특집 방송
GS샵이 오는 21일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특집은 에버콜라겐이 TV홈쇼핑에서 1천만병을 판매한 기념으로 기획됐으며, 21일 오전 7시45분부터 135분, 저녁 6시25분부터 65분 등 총 2회에 걸쳐 20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D, 비오틴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하이모 '세종지점' 신규 오픈
하이모가 19일 '세종지점'을 신규 오픈한다.
이번에 문을 연 세종지점은 66번째 하이모 직영점으로 충청권에 위치한 세종특별자치시에서는 첫번째 매장이다. 세종지점은 세종시 한두리 대교 근처 첫마을 교차로 쪽에 위치해 있어, 세종시를 비롯한 인근 지역 고객의 접근성이 좋아졌다.
하이모 세종지점은 하이모 본사에서 전문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들이 고객 개개인의 두상과 모발, 두피 상태에 따른 최적화된 1:1 토탈 헤어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전국 하이모 직영점의 고객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하이모 컨비니언스 케어'를 통해 타 지역에서 관리를 받던 고객들도 신규지점에서 동일하게 표준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하이모 세종지점은 오픈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세종지점에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세종지점을 방문한 신규고객에 한해 상담 및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모바일 커피 쿠폰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봄꽃마카롱·딸기크림 롤케이크'
세븐일레븐이 봄을 테마로 한정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봄맞이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봄꽃마카롱' '딸기크림 롤케이크' 등 2종으로 핑크빛 색감을 활용해 출시됐다.
먼저 '봄꽃마카롱'은 마카롱 전문제조업체 '루시카토'와 함께 선보이는 상품으로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은은한 핑크빛의 꼬끄(마카롱 겉과자) 안에 벚꽃, 딸기, 블루베리맛 등 3가지 필링을 풍부하게 담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딸기크림 롤케이크'는 세븐일레븐이 매일유업과 협업해 선보이고 있는 디저트 시리즈로 이번 봄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출시됐다. 세븐일레븐 '매일우유 디저트 시리즈'는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사용해 우유 본연의 진한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으로 귀여운 얼룩무늬 비주얼로 SNS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딸기크림 롤케이크'는 쫀득한 식감의 롤케이크 안에 우유크림과 상큼한 딸기퓨레를 듬뿍 넣어 완성했다.
◆GC녹십자 '제놀 푸로탑 플라스타'
GC녹십자(006280)가 신제품 '제놀 푸로탑 플라스타'을 출시했다.
'제놀 푸로탑 플라스타'는 관절염과 근육통, 팔꿈치 통증 등의 증상 개선을 돕는 플라스타(파스) 제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GC녹십자 제놀 푸로탑 플라스타, 센텔리안24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 JW생활건강 데일리 오메가3 프리미엄, 일동제약 일동 알로에 면역플러스, 시그니엘 부산 Salon de BMW, 롯데호텔 제주 아시아 인 제주 프로모션. © 각 사
이번 신제품은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푸로탑의 제품력을 한층 강화한 것으로, 기존 제품 대비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 '플루르비프로펜'을 2배(40mg) 함유해 통증 감소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4방향 신축성을 가진 고급 원단으로 만들어 굴곡진 관절 부위에 부착하기 편리하고, 허브민트향 향료를 첨가해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
동국제약(086450)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이너뷰티 제품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을 출시했다.
'센텔리안24'의 마시는 고함량 콜라겐 제품은 2017년 11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17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은, 자사 제품 중 최대 함량인 4000mg의 콜라겐을 담고 있으며, 이탈리아 LAP(Lapi Gelatine)사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한 액상형 제품이다.
여기에 유럽산 엘라스틴, 비오틴 등 다양한 기능성 원료와 함께 에리스리톨(0 Kcal의 천연감미료) 및 사과농축액을 넣어 칼로리와 비린내 걱정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콜라겐 앰플 4000'에는 프랑스산 병풀추출물이 1만ppm 함유돼 있는데, 병풀 성분은 피부노화 억제 인자인 제1형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하고, 비정상적인 콜라겐 축적을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JW생활건강 '데일리 오메가3 프리미엄'
JW중외제약(001060)의 계열사인 JW생활건강은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데일리 오메가3 프리미엄'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데일리 오메가3 프리미엄'은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EPA, 뇌 신경조직 및 눈 망막의 주성분인 DHA,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 등이 함유된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목 넘김이 쉽고 흡수가 용이한 연질 캡슐로 구성됐으며, 하루 1캡슐로 비타민E의 일일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메가3의 주성분인 EPA와 DHA는 우리 몸의 조직을 구성하는 세포막의 주요 구성 성분으로 체내에 반드시 필요하지만 우리 몸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식품을 통한 섭취가 필요하다.
◆일동제약 '일동 알로에 면역플러스'
일동제약(249420)이 면역, 피부 및 장 건강을 고려한 건강기능식품 '일동 알로에 면역플러스'을 출시했다.
'일동 알로에 면역플러스'는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 겔'이 함유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알로에 베라 잎에서 얻은 미국산 프리미엄 알로에 베라 겔을 원료로 사용하였으며, 우리 몸의 면역과 관련이 있는 면역 다당체가 1일 섭취량을 기준으로 200mg 포함돼 있다.
뿐만 아니라, 프리바이오틱스의 일종으로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을 비롯해 상큼한 맛을 내는 백포도 농축액과 복숭아 농축액이 부원료로 들어 있다.
◆시그니엘 부산 'Salon de BMW'
롯데호텔은 작년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한 롯데호텔 서울 'BMW SUITE 6 패키지'의 인기에 힘입어 BMW 차량 시승을 결합한 두 번째 패키지 시그니엘 부산 'Salon de BMW'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본격적인 봄맞이 여행을 맞아 시그니엘 부산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해운대 해안도로 투어의 매력도 만끽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상기 패키지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시그니엘 부산의 그랜드 디럭스 미포 하버뷰 객실 1박,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더 뷰의 조식 2인, 투숙객 전용 라운지인 살롱 드 시그니엘 2인이 포함된다.
무엇보다도 BMW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인 BMW 7 시리즈 차량과 프리미엄 대형 SUV 차량인 BMW X7 차량을 투숙 기간 동안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점은 놓칠 수 없는 혜택이다.
18일 오전 9시부터 유선 예약 가능하며, 일 선착순 10객실만 판매된다. BMW 차량은 객실당 1대가 제공되며, 체크인 당일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 당일 오전 11시까지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다. 총 70실 한정으로 패키지 가격은 당일 공개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그니엘 부산 입구에서는 22일부터 4월4일까지 BMW X7 시리즈 차량과 M8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현장 신청을 통한 차량 시승도 가능하다. 또한 BMW 전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아시아 인 제주' 프로모션
롯데호텔 제주는 19일부터 5월31일까지 동남아 여행의 대표 메뉴를 선보이는 '아시아 인 제주(Asia in Jej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동남아 여행을 가면 꼭 맛본다는 아시안 대표 메뉴 12종과 이국적인 커피, 칵테일 등을 다채롭게 준비해 동남아 휴양지에서의 추억을 만끽할 수 있다.
상기 프로모션은 제주 최대 규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부터 페닌슐라, 카페 해온 세 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우선 더 캔버스에서는 싱가포르에 다녀온 관광객이면 꼭 한번쯤 먹어본다는 '칠리크랩', 부침개와 비슷한 베트남 인기 메뉴 '반세오', 매콤한 '레드커리' 등을 차례로 맛볼 수 있다.
전 메뉴 모두 마스터 셰프가 엄선한 청정 식재료를 활용한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디너 전용 상품으로 이용시간은 오후 6시부터 저녁 9시30분까지다.
페닌슐라에서는 '코코넛 밀크 스무디 커피'를 준비했다. 무더운 베트남 거리를 산책하며 당충전을 했던 바로 그 달달한 맛이다. 또한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 위치한 '카페 해온'에서는 노을을 연상시키는 핑크빛 칵테일 싱가포르 슬링(Singapore Sling)과 함께 문나이트 스위밍을 즐기며 더욱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라한호텔 '럭셔리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
라한셀렉트 경주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라한호텔 포항에서 스몰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럭셔리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보다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웨딩에 대한 선호가 늘어남에 따라, 스몰웨딩에 맞춤화된 웨딩 상품과 프로모션을 신규로 도입한 것.

(왼쪽부터 시계방향) 라한호텔 럭셔리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 해비치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서울 한달 살기·러브 레시피 패키지. © 각 사
먼저 라한호텔 그룹 내 최상위 브랜드인 라한셀렉트 경주는 고품격 웨딩을 위한 '럭셔리 스몰웨딩'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최소 30인부터 최대 100인까지의 하객을 수용하는 전용 웨딩홀에서 예식을 진행하며, 대관료는 무료이다. 식사는 뷔페 또는 양정식 중 선택 가능하며, 객실 이용 시 50% 할인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또한 보문호수 전망이 펼쳐지는 호텔 내 야외공간 루프가든에서 진행되는 '가든 웨딩' 상품 역시 신설됐다. 잔잔한 호수의 경치와 함께 한층 로맨틱한 예식이 가능한 상품으로, 최소 100인부터의 하객을 대상으로 하며 뷔페 또는 양정식의 식사를 제공한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역시 하객 50인 미만의 스몰웨딩 전용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하루에 단 1팀에게만 단독홀을 제공하며, 한 공간에서 웨딩부터 피로연까지 진행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디럭스 객실 투숙 및 조식 2인 이용, 객실 추가 이용 시 최대 70% 할인 혜택, 결혼 1주년 기념 스위트 객실 숙박권과 식사권, 자녀 돌잔치 예약 시 10% 할인까지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라한호텔 포항은 하객 50인부터 최대 150인까지 수용하는 '하우스웨딩' 상품을 출시했다. 실내예식은 물론, 로맨틱한 연출이 가능한 오션뷰 야외 테라스 공간에서의 웨딩도 가능하다.
여기에 웨딩 패키지를 함께 이용할 경우 신랑&신부 헤어메이크업, 드레스&턱시도 무료 대여 등 특전이 제공된다. 더불어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예약 고객에게는 대관료 50% 할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해비치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골프 라운드와 호캉스 혜택을 담은 골캉스(골프+호캉스) 상품을 선보이고, 이를 이용하면 유엔난민기구에 수익금 일부가 기부되는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를 오는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에서 18홀 또는 36홀 라운드를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비치 호텔의 객실 1박과 조식 2인,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골프장에서의 점심 식사 및 아메리카노 2인 이용도 포함된다. 중식은 18홀 라운드 시 1회, 36홀 라운드 시 2회가 제공된다.
아울러 4월부터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전문 사진가가 라운드 중에 촬영한 인화 사진 1장과 액자 1개를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시 수익금 일부가 유엔난민기구에 기부돼 전세계 난민을 보호하고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서울 한달 살기·러브 레시피'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멀리 여행을 떠날 수 없는 대신 일상에서도 여행을 온듯한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서울 한달 살기' 패키지를 2021년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각 호텔이 국회의사당역 4번 출구, 공덕역 9번 출구, 삼성역 1번 출구, 언주역 4번 출구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해 원하는 서울 지역 어디든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 한달살기'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7박 이상의 투숙, 교보문고가 큐레이팅한 힐링 도서 1권 또는 이퀄 페루 코코아 2개를 증정하며 투숙 기간 동안 주 2회 객실 정비 서비스, 스탠다드 더블 객실을 선택한 고객 중 선착순 한정으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15박 이상의 장기 투숙 고객에게는 글래드에서 풍성한 선물로 채운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호텔 바에 방문하지 않아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고 여유롭게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러브 레시피' 패키지도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에서 이용 가능한 '러브 레시피'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영화 '킹스맨' 콘셉트의 국내 최고 수준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를 보유한 '블랙바'의 시크릿 레시피가 담긴 칵테일 1병(170ml)을 제공한다.
깔끔한 진과 잘 어울리는 보타닉 재료들로 만들어 산뜻하고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포레스트 진 토닉(Forest Gin Tonic)'과 보드카에 커피 원두를 직접 수비드해 커피 향을 그대로 담은 '커피 마티니(Coffee Martini)'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달콤한 칵테일과 페어링할 수 있도록 치즈 3종, 크래커, 견과류, 크랜베리로 구성된 치즈플래터가 1회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