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신세계백화점·옥션·인터파크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3.17 14:41:58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펫팸족을 위한 멤버십인 '펫 클럽'을 오픈했다. 홈플러스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홈플러스 점포, 온라인 전 채널에서 창립 24주년 기념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본관 3층과 4층 명품 매장 사이 아트월에서는 다음 달 12일까지 봄맞이 '블라섬 아트페어'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펫 클럽' 오픈

롯데마트가 펫팸족을 위한 멤버십인 '펫 클럽'을 오픈했다. 반려동물 인구 1500만명 시대를 맞아 관련 시장 규모가 지속 성장함에 따라, 트렌드에 맞춰 고객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펫 클럽'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롯데마트가 펫팸족을 위한 멤버십인 '펫 클럽'을 오픈했다. © 롯데마트


'펫 클럽'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가입할 수 있다. 코로나 시대를 맞아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롯데마트GO(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간단한 설문조사를 마치면 가입이 완료된다.

'펫 클럽' 회원에게는 반려동물 용품 할인쿠폰 및 구매금액에 따른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반려동물 집사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마트는 '펫 클럽' 오픈을 기념해 3월31일까지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 행사 기간 동안 행사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구매 수량 별 스탬프를 제공한다. 스탬프를 2개 모은 고객은 간식 5종 10% 할인 쿠폰을, 3개 모은 고객은 간식 4종 1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펫 클럽' 회원에게는 '초이스엘 웰밸런스 애견 사료'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

홈플러스가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홈플러스 점포, 온라인 전 채널에서 창립 24주년 기념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연다.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한 행사로, 비비안/휠라/제임스딘 등 40여 개 브랜드와 협업해 4200여 종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컴포트핏' 품목은 10만장 물량을 대폭 확대했다. 여성용 31종 외에도 남성용 12종과 주니어용 15종 '컴포트핏' 상품을 론칭해 처음 선보이며 '노 와이어 브라' 상품은 브라 전체 품목의 90%까지 늘렸다.

통상 '심리스'라 불리는 '컴포트핏'은 봉제선과 와이어가 몸을 조이고 받쳐주던 과거 방식에서 벗어나, 자연스럽고 편안한 피팅감을 자랑하며 깔끔한 라인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갓성비'를 자랑하는 'F2F' 이너웨어를 론칭해 남성 드로즈/트렁크/런닝, 여성 브라/팬티, 주니어 스텝 브라/팬티, 아동 팬티 등을 선보이며, 카카오프렌즈/시크릿쥬쥬/신비아파트/미니언즈/헬로키티/겨울왕국 등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이 기간 아동/여성/남성 이너웨어 신상품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너스/비비안/트라이엄프/오테나 브라 20종, 트라이/헤드/머렐/컬럼비아/케이스위스 남성 드로즈/트렁크 25종, 미니언즈/헬로키티 아동 캐릭터 팬티 2종, 여 주니어 스텝 브라·팬티 10종은 각 1+1 판매한다. 행사카드로 이너웨어 브랜드숍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주말 특가 상품은 각 50% 할인해 내놓는다.

◆신세계백화점 '블라섬 아트페어'

신세계백화점 본점이 예술 작품으로 물들었다. 신세계 본점 본관 3층과 4층 명품 매장 사이 아트월에서는 다음 달 12일까지 봄맞이 '블라섬 아트페어'가 열린다.   

최근 홈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명 작가의 작품을 수집하거나 재테크하는 등 아트 콜렉팅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아트슈머(art+consumer)'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매장 내에서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세계 본점 본관 3층과 4층 명품 매장 사이 아트월에서 다음 달 12일까지 봄맞이 '블라섬 아트페어'가 열린다. © 신세계


신세계갤러리가 직접 선보이는 이번 '블라섬 아트페어'에서는 100만원대부터 2억5000만원대의 작품까지 다양한 감상이 가능하다. 故 김창열, 줄리안 오피 등 유명 작가의 작품들로 약 200여 점을 선보인다.

특히 아트페어 기간 동안에는 전문 큐레이터가 상주하며 공간 맞춤형 아트 컨설팅도 함께 진행한다. 큐레이터는 집뿐만이 아니라 사무실, 상가 등 미술작품 연출이 가능한 모든 공간에 어울리는 국내외 미술작품 및 아트 오브제를 소개하고 작품 구매를 돕는다. 하루 선착순 5팀 이내로 예약이 가능하며, 나에게 어울리는 작품 제안부터 설치까지 전문가에게 상담받을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다.

이번에 만나는 국내외 유명 작가는 김종학, 김창열, 백남준, 오치균, 이강소, 이우환, 이왈종, 줄리안 오피, 야요이 쿠사마 등이 있다.

근현대 미술의 거장으로 알려진 故 김창열 작가의 작품은 퐁피두센터,보스턴현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등 전 세계 유명 미술관에 소장돼 있다. 1972년 물방울 작가로 데뷔해 이름을 알렸다.

영국 현대미술을 이끄는 작가 중 하나인 줄리안 오피의 작품도 전시돼 있다. 줄리안 오피는 대형 광고판, 일본 목판화, 만화, 고전 초상화와 조각 등에서 영감을 받고 이를 특유의 축약된 형식과 현대인들에게 쉽게 소통되는 이미지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빅토리아 앤 알버트 박물관, 뉴욕 현대 미술관 등 유수의 미술관이 그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한민국 5대 패션그룹 패션 위크'

롯데백화점이 봄을 맞아 본격적으로 되살아난 패션 소비를 더 진작시키고 그간 침체됐던 패션 시장에도 활력을 불어 넣고자 18부터 21일까지 4일간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대한민국 5대 패션그룹 패션 위크'를 연다. 대한민국 패션 양대 산맥인 한섬과 삼성물산(3월19일~21일)을 필두로 바바패션, 대현, 시선인터내셔널이 패션위크에 동참해 행사의 규모를 키웠다.

참여 브랜드로는 한섬의 타임/마인/랑방컬렉션/시스템, 삼성물산의 구호/르베이지/빈폴, 바바패션의 지고트/더아이잗컬렉션/아이잗바바, 대현의 모조에스핀/쥬크, 시선인터내셔널의 미샤/잇미샤 등 총42개 브랜드가 있다.

특히 올해 5대 패션 그룹의 브랜드들은 '뉴노멀' 트렌드에 맞춰 편안함과 실용성이 강조된 신상품들을 대거 출시했다.

대현 모조에스핀의 올해 봄 컬렉션의 경우, 화사한 컬러의 클래식 라인 스커트 셋업을 톤온톤 매치하거나, 스트라이프, 플라워 등 다양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자연스런 실루엣의 페미닌 원피스, 데이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레터링 티셔츠와 데님의 매치 등 기존보다 좀 더 편안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물산 구호에서 내세운 '21년 S/S 트렌치 코트는 일상 아이템인 데님을 활용해 편안함과 실용적인 면을 강조하는 동시에 수공예적인 터치로 캐주얼함에 특별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트렌치 코트, 재킷과 같은 기본 아이템에 기장을 짧게 하거나 후드를 달아 편안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연출하거나, 봄 패션의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를 로맨틱 무드 뿐만 아니라 믹스 앤 매치로 다양하게 연출해서 활용성을 높인 상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출시된 각 패션 그룹 브랜드의 봄, 여름 신상품을 행사 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들에게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한다.

패션 그룹별로도 추가 혜택이 있다. 한섬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5% 마일리지 적립에 5%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삼성물산은 19일부터 3월21일까지 3일간 구호/르베이지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 할인 판매하고, 빈폴 상품을 20/30/50만원 구매 시 2/3/5만원 금액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시선인터내셔널, 대현, 바바패션은 브랜드 멤버십 가입 후 상품 구매 고객들에게 10~2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준다.

더불어 비대면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행사도 마련돼 있다.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서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지고트, 쥬크, 씨씨콜렉트 등 바바패션 및 대현그룹의 7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온라인에서 만나는 패션위크' 행사를 연다. 다양한 봄 인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LF '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LF(093050)가 국내 유통하는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챔피온이 지난해 6월 오픈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브랜드 정체성 강화 및 고객의 쇼핑 편의성 증대를 위한 목적으로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챔피온은 달라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공개하는 주요 플랫폼이자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브랜드 전문 온라인 쇼핑 채널로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챔피온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온라인 스토어를 단순히 제품만을 판매하는 곳이 아니라, 100년 이상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창구로 발전시켰다. △브랜드 스토리 △챔피온 매거진 △룩북으로 구성된 '브랜드' 탭에서는 1919년 론칭부터의 브랜드 스토리를 비롯해 대표상품에 연관된 흥미로운 콘텐츠, 시즌 별 브랜드 화보와 연관 아이템을 상세하게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해 챔피온 스타일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챔피온은 아시아(ASIA), 미국(US), 유럽(EU) 글로벌 라인별로 독립적인 메뉴를 운영하는 것은 물론, 상품 카테고리를 세분화하고 헤리티지 상품 소개 메뉴를 추가로 구성해 직관적인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실시간 상품 및 검색어 랭킹 메뉴를 우측 상단에 상시 배치해 고객들이 챔피온의 인기 상품을 쉽게 파악하고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또한, 최대 50%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아울렛' 메뉴를 새롭게 기획해 보다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안하며, 네이버와 카카오톡 간편 회원가입 및 로그인 시스템을 도입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오는 4월에는 네이버페이 및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 기능도 추가로 적용해 결제상에서의 편리함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챔피온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28일까지 신규 가입 시 10% 할인 쿠폰 및 무료 배송 쿠폰을 제공하며, 챔피온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에 숨겨진 브랜드 헤리티지 관련 온라인 스탬프 4종을 모두 획득하고 응모 시 추첨을 통해 △100만원 마일리지(1명) △스웻 셔츠(3명) △크루넥 스웻 셔츠(15명) △베이직 맨투맨(20명) △로고 캡(50명) △로고 삭스(50명) △3000원 마일리지(20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롯데하이마트 '홈케어 서비스'

세븐일레븐이 롯데하이마트와 손잡고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였다. '홈케어 서비스'는 롯데하이마트 전문 CS마스터가 전문 클리닉 장비를 갖추고 고객 가정을 방문해 가전, 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탈 관리 서비스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세븐일레븐 어느 곳이든 방문해 홈케어 서비스를 신청한 후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그러면 3일 이내 롯데하이마트에서 해피콜이 고객에게 가며 상담사와 방문 일정을 협의하면 된다. 해피콜은 월요일부터 토요일(09시~18시)까지 운영되며, 홈케어 서비스 가정 방문은 해피콜 이후 일주일 이내 이루어진다.

홈케어 서비스 대상 품목은 세탁기, 에어컨, 주방후드, 냉장고 등 총 11가지이다. 세븐일레븐 점포 POS 화면에 송출되는 '홈케어 서비스' 홍보물을 통해 간단한 서비스 이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홍보물에 표기된 QR코드 인식한 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과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홈케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최대 20% 할인 운영한다. 또한 홈케어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하이모 '창립 34주년 특별 이벤트'

하이모가 3월17일 창립 34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하이모는 오는 4월11일까지 '가발 필요한 분? 사연 부탁헤어~'이벤트를 진행해 본인을 비롯한 가족, 동료 등의 가발이 필요한 다양한 사연을 받는다. 

하이모가 3월17일 창립 34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 하이모


사연 중 가발이 정말 필요한 분 한 명을 선정해 하이모 맞춤가발 1개와 12회 연간 관리서비스, 하이모 모델 이덕화씨와 기념촬영 등의 특별한 시간까지 '하이모 34주년 특별 패키지'를 증정한다.

하이모의 34번째 창립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하이모 창립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이모 모락모락 한방샴푸와 스캘프 토닉액, 하이생 모락모락으로 구성된 하이모 풍성패키지(3명)와 케이크(10명), 아메리카노 커피(50명)를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하이모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하이모 전국지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하이모 창립 34주년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맞춤 가발 구매 시 34만원을 선착순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지점별로 진행되며, 1인 1개 제품에 한한다.

◆GS샵 'GS쇼핑라이브' 키즈 특화 프로그램 론칭

GS샵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인 'GS쇼핑라이브'에서 키즈 특화 프로그램을 신규 론칭한다.

이번에 첫 선보이는 프로그램 '하이! 키즈존'은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방송된다. 영유아 입장이 불가능한 '노키즈존(No Kids Zone)'에 익숙한 시대에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키즈존을 만들겠다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동아사이언스 어린이과학동아'를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동아사이언스 어린이과학동아'는 지난달 GS샵 생방송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하이! 키즈존' 론칭을 기념해 더욱 좋은 조건으로 추가 편성했다.

'하이! 키즈존'에서 '동아사이언스 어린이과학동아' 1년 정기구독은 2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1개월 추가 구독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1만원 혜택까지 주어진다. 또한 선착순 60명에게는 베스트셀러 '과학 개념 연구소' 1권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하이! 키즈존'은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들을 엄선해 특별한 혜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쇼핑호스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문가와 인플루언서, 더 나아가 고객들이 직접 출연해 함께 소통하는 방송을 꾸려나갈 계획이다.

SSG닷컴 '쓱라이브' 통해 인기 골프용품 선봬 

일년 중 최대 골프 성수기로 꼽히는 4, 5월을 앞두고 SSG닷컴이 라이브방송 '쓱라이브(SSG.LIVE)'을 통해 인기 골프용품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오는 18일과 19일 양 일간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쓱라이브'를 통해 '볼빅' '젝시오' '스릭슨' 등 글로벌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국내 KPGA, KLPGA 출신 프로가 직접 출연해 상품 소개에 나선다는 것이다. 실전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스윙 팁, 비거리를 늘리기 위한 '원포인트 레슨' 등 골프 초심자를 위한 유익한 정보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18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는 첫 번째 방송에서는 KLPGA 출신 강민주 프로와 김민이 프로가 출연해 '볼빅'의 '레인지파인더 V2(거리측정기)' '스컬 라이크라 장갑' 등 인기 골프용품 20여 종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판매 상품 중 'TOUR S4 브이포커스(골프공)'은 오는 4월1일 출시 예정인 상품으로 이번 방송을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5분 이상 라이브방송 시청 시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일부 상품 구매 시 '볼빅 골프공 세트(4구)' 또는 KF80 마스크(5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어서 19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신세계백화점 골프페어 기념' 라이브방송에서는 국내 골프클럽 판매 1위 브랜드인 '젝시오'의 여성용 클럽 '젝시오11 레이디스', 프리미엄 라인 '젝시오 프라임' 부터 '스릭슨'의 원온 드라이버 모델인 'ZX시리즈' 등 상품 20여 종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방송 진행은 장새별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가 맡게 되며, 상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을 위해 KPGA 출신 장재식 프로와 문성모 프로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장 프로와 문 프로는 고객 특성에 맞는 상품 추천과 더불어 여성 골퍼들의 비거리 고민 해결을 위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방송 당일 자정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SSG머니를 10%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방송 다음 날인 20일 자정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백화점 골프 전문관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대별 할인 상품권(3만원/5만원/10만원)'을 제공하며, 구매 브랜드에 따라 '젝시오 골프공+모자 세트' 또는 '스릭슨 슬리브'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5명에게 '던롭 의류 상품권 50만원권(2명)' '짚코어 웨지(3명)'를 증정한다.

옥션 '아이허브' 인기 제품 할인 판매 

옥션이 오는 21일까지 세계 최대 규모 건강식품 유통 기업 '아이허브(iHerb)'의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허브의 옥션 공식 입점을 기념해 마련했다. 그동안 아이허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단독 상품 및 유명 브랜드 영양제 등 1만5000여개 이상의 웰니스 제품을 옥션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산균, 비타민, 프로폴리스 등 다양한 영양제와 건강식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장 건강에 좋은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락토비프 유산균 300억(60캡슐*2개)'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아기 유산균인 '바이오가이아 베이비드롭 비타민D 함유(10ml*2개)'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프로폴리스 2X농축 500mg(90캡슐*4개)' '나우푸드 루테인 더블 스트렝스 90 베지캡슐(2개)'도 할인해 판매한다.

면역력 향상에 좋은 비타민과 오메가 제품도 준비했다. '솔가 에스터 비타민C 500mg 100 베지캡슐(2개)'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 골드 비타민C 1000mg(60캡슐*5개)' '내추럴노르딕스 얼티메이트 오메가(60캡슐)' '내추럴노르딕스 얼티메이트 오메가 180 소프트겔' 등이다. 

G마켓 '지오다노 주니어' 브랜드 쇼케이스

G마켓이 오는 21일까지 '지오다노 주니어'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지오다노에서 새롭게 론칭한 유아동 패션 라인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자리로, 최대 22%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지오다노 주니어는 편안한 활동성과 기본에 충실한 품질력을 내세우는 주니어용 라인이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을 위해 건강한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G마켓이 오는 21일까지 '지오다노 주니어'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 G마켓


추천 상품으로, 활동성이 좋은 '테리 맨투맨'과 '테리 조거팬츠', '테리 후드집업 가디건'이 있다. 기본 패션 아이템인 '코튼 크루넥 긴팔티'와 '코튼 크루넥 반팔티' '세미오버핏 데님팬츠'를 비롯해 간절기에 걸치기 좋은 '나일론 코치 자켓'과 '지모션 기능성 윈드 브레이커' 등도 선보인다. 

이너웨어로 '코튼 스판 긴팔 긴바지 세트'와 '코튼 삼각 브리프 3팩 패키지' 등이 있다.

론칭 기념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중복할인쿠폰으로,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은 22%, 일반 회원은 20% 쿠폰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또는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  즉시 할인도 해준다.

사은 이벤트도 풍성하다. 지오다노 주니어 제품 구입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50명을 추첨해 텀블러를 제공한다. 또한, 지오다노 주니어에서 갖고 싶은 제품을 선택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제품을 증정한다.

◆인터파크 '인생날 3월'

인터파크(035080)가 집콕족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월간 프로모션 '인생날 3월'을 17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인생날'은 인터파크가 매월 17일에 전개하고 있는 테마 프로모션으로, 쇼핑부터 여행, 티켓, 도서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인터파크는 지속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집콕족이 증가함에 따라, 집에서 생활할 때 유용한 치킨, 쌀국수 등의 먹거리 상품,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등의 전자제품 등을 다양한 코너를 통해 특가 판매로 선보인다.

먼저 주요 코너로는 중복, 추가 할인 쿠폰,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 페이(Chai Pay) 할인 혜택 등 최대 7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인생 지원금 코너가 마련됐다. 또한 쇼핑 쿠폰 외에도 국내 숙박 1만원 할인 쿠폰, 1000원 도서상품권을 함께 증정해 쇼핑, 여행, 도서 등의 상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인생날의 하이라이트 코너 △인생 타임딜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11시 농심 쌀국수 12개 △13시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14시 BBQ 황금올리브 치킨, 콜라 1.25L 패키지 △15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 3만원권 △16시 인터파크 해외직구 프로모션 전용 1만원·3만원 할인 쿠폰(무료) △17시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디럭스 패밀리 등이 있다.

특히 11시 농심 쌀국수 상품과 16시 해외직구 프로모션 전용 할인 쿠폰 상품의 경우 인터파크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인터파크TV'를 통해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인생 브랜드' 코너를 통해서는 '삼성전자'를 3월 인생 브랜드로 선정, 삼성 블루스카이공기청정기, 삼성 8인용 식기세척기,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인터파크TV, 포스트 코로나 여행 상품 선봬 

인터파크가 모바일앱 전용 자사 라이브커머스 '인터파크TV'를 통해 다채로운 포스트 코로나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해외리조트와 국내호텔 모두 이용 가능한 상품을 판매한다.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시)부터 1년간 이용 가능한 베트남 5성급 빈펄리조트 3박 숙박권이다. 인터파크TV 특전으로 예약금 단 1만원에 예약 가능할 뿐만 아니라, 풀빌라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제공한다.

4월14일까지는 100% 취소 가능하고 이후 국내호텔 숙박권으로도 변경 가능하다. '서울 신라 호텔'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위 호텔 제주'를 비롯한 전국 15개 호텔로 변경해 국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지난 14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했던 상품으로, 60분간의 생방송을 통해 18억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홈쇼핑 종료 후 상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 요청이 많아 자사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를 진행하는 것.

라이브 방송 댓글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 추첨으로는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 1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편, 오는 4월7일에는 사이판 리조트 특집 방송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오는 22일 신한카드가 개설한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확신제작소'와 손잡고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이용 가능한 괌, 사이판을 포함한 해외 주요 단거리 21개 노선 항공권 판매를 진행, 신한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10% 할인 혜택을 추가할 예정이다.

◆위메프오 '노량진직송회' 오픈 

위메프오가 노량진·가락 수산시장 활어회 직배달 서비스 '노량진직송회'를 정식 오픈했다.

노량진직송회 서비스를 통해 신선도가 가장 중요한 활어회를 서울 전 지역 2시간 이내 배달 가능하도록 했다. 기존 2~3만원대 비싼 퀵 배달료도 최소 0원에서 최대 2만원까지(지역별 상이) 가격을 낮췄다.

위메프오가 노량진·가락 수산시장 활어회 직배달 서비스 '노량진직송회'를 정식 오픈했다. © 위메프


입점 매장마다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제로페이 동작·송파사랑상품권·선결제상품권 등을 통해 결제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재 노량진직송회 코너에서는 노량진 수산시장 △여수153수산 △벌교아줌마 △국제수산 △독도수산 △해태기아 △충청수산 △경북상회 △싱싱회돌이 △벌교아저씨 △전라도장성 △푸른바다, 가락 수산시장 △태평양수산 등 총 13개 매장의 활어회 메뉴를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다.

한편 위메프오는 전통주 전국 택배 배송 서비스도 시작했다. 김해 산딸기와인, 고급 강화섬 쌀로 빚은 삼양춘 등을 판매한다. 1000원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