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백화점·SK매직·인터파크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3.16 17:02:45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오는 18일부터 4월28일까지 이마트 이워드 8차 고객을 선착순 한정으로 모집한다. 롯데마트는 실질적인 가계의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최근 가격이 오른 주요 농산물을 선정해 오는 18일부터 1주일간 '물가 안정 채소 기획전'을 진행하고,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더현대 서울 등 경인지역 11개 점포 식품관에서 태국 망고 '마하차녹'을 국내 유통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마트, 이워드 8차 고객 선착순 모집

이마트가 오는 18일부터 4월28일까지 이마트 이워드 8차 고객을 선착순 한정으로 모집한다.

이번 8차 행사는 삼성카드로 진행되며, 행사 상품은 'LG UHD TV' '삼성 UHD TV' 'LG 프라엘 메디헤어' '코지마 안마의자' '삼성 비스포크 큐브TM Air 공기청정기' '삼성 노트북 Plus2'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핑 G425 MAX 드라이버' 8종 상품으로 총 2000대 물량을 기획했다.

이마트가 오는 18일부터 일주일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 이마트


'이워드(eward)'란 지난 2019년부터 진행한 이마트만의 캐시백 프로모션이다. 이마트에서 행사 카드로 매월 약정 금액만큼 쇼핑을 하면 이워드 약정 가입 상품 할부금을 전액 돌려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번 이워드 8차 행사 상품 중 하나인 '삼성 UHD TV(175cm)'를 삼성카드 할부로 구매하며 30만원/35개월 이워드 약정 가입 시, 매월 이마트에서 30만원 이상 장을 보면 해당 월 할부금을 돌려주는 방식이다.

더욱이 이워드 가입 첫 달의 경우 쇼핑 약정 금액 달성과 무관하게 할부금을 전액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8차 이워드 행사에서는 신규 고객 유입을 위해 쇼핑 약정 금액을 내려 문턱은 낮추고 상품 혜택은 늘렸다.

지금까지 이워드 행사 상품들의 경우 월 약정 금액을 30~45만원으로 설정했지만, 이번 8차 행사에서는 월 최대 약정 금액을 40만원으로 완화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행사 상품들도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인기 상품들로 기획했다. 대표적으로 과거 1, 2차 이워드 행사 당시 약정 1위를 달성했던 대형TV 상품군을 행사 상품으로 선정했다.

'삼성 UHD TV'는 월 30만원/35개월 약정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LG UHD TV('는 월 40만원/35개월 쇼핑 약정으로 진행할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번 8차 이워드 행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색 상품도 준비했다. 이마트는 'LG 탈모 치료 의료기기 프라엘 메디헤어(35개월 약정)'를 이워드 물량으로 300대 기획했으며 '삼성 노트북 Plus2(25개월)'는 쇼핑 약정 시 이마트에서도 사용 가능한 10만원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적립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마트가 오는 18일부터 일주일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미국산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전 품목을 신세계 포인트카드 적립 시 40% 할인 판매한다. KB국민카드(KB국민 BC카드 제외) 구매 시 추가 10% 할인이 적용돼 최종적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 '물가 안정 채소 기획전'

롯데마트가 실질적인 가계의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최근 가격이 오른 주요 농산물을 선정해 오는 18일부터 1주일간 '물가 안정 채소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감자 산지에 냉해 피해가 발생하기 전인 올 1월, 김제공덕농협과 연계해 김제와 부안 등의 산지에서 수확한 감자 20톤 물량을 CA저장한 바 있다. CA저장이란 산소와 질소 등의 농도를 조정해 원물 상태 그대로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을 말한다.

이번 물가 안정 채소 기획전에서는 CA저장 감자 20톤을 시장에 공급, '감자(900g/국산)'를 농할 할인 적용해 판매한다. CA저장 감자는 추후 공급이 불안정할 것을 대비해 저장해둔 상품으로, 가격이 급등한 시기에 안정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공급할 수 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동절기 주요 산지인 전남지역의 폭설 및 냉해로 공급량이 감소해 전년 대비 5배 이상 가격이 오른 대파의 경우, 산지와의 선제적 물량 기획을 통해 안정적인 물량 확보가 가능해짐에 따라 이번 행사를 선보이게 됐다. 

◆신세계백화점 '벨로타벨로타'

신세계 강남점이 특별한 브랜드를 소개한다.

16일부터 프랑스 프리미엄 육가공 브랜드 '벨로타벨로타'를 지하 식품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것.

스페인어로 '최상위 등급'을 뜻하는 '벨로타'는 스페인에서 생산되는 상위 3%의 하몽을 엄선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한남동 등에서는 맛집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하몽 외에도 이베리코 가공육, 레가도 치즈, 트러플 오일 등으로도 유명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하몽 플레이트(M기준), 하몽 치아바타 샌드위치, 트러플 오일, 이베리코 샌드위치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 태국 망고 '마하차녹' 선봬 

현대백화점(069960)이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더현대 서울 등 경인지역 11개 점포 식품관에서 태국 망고 '마하차녹'을 국내 유통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오는 19일부터는 전국 16개 점포로 판매 점포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마하차녹'은 일반 망고보다 가늘고 길쭉한 모양으로, 익어가면서 껍질 색상이 빨간색과 노란색이 알록달록하게 섞여 '무지개 망고'로도 불린다. 당도는 14~16브릭스(Brix) 수준으로, 새콤한 애플망고의 맛이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현대백화점이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더현대 서울 등 경인지역 11개 점포 식품관에서 태국 망고 '마하차녹'을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이 문화센터 강의를 접목한 이색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 문화센터 강의를 접목한 리빙 상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방송은 오후 1시부터 1시간30분 가량 진행되며,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 커머스 코너인 '쇼핑라이브'서 선보여질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강사로 활동중인 공간 정리 전문가 '정희숙'씨가 출연해, 실제 고객집에서 정리 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정희숙'씨는 공간 컨설팅 회사 '공간미학'의 대표로, 지난 2013년부터 총 3000여 가정의 집 정리 컨설팅을 해온 정리 정문가다. 현재, 출연중인 TV 예능 방송과 18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정희숙의 똑똑한 정리' 등을 통해 '정리의 달인'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이날 방송에서 주방 정리와 관련된 주방 소품 20여 종도 함께 소개한다. 실제 정리템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밧드야 스테인리스 식기건조대, 밧드야 스테인리스 음식물쓰레기통, 셀라랩 주방용 싱크대 녹물제거 필터 등이 대표적이다.

◆'닥스 런던 스튜디오' 출시

LF(093050)의 닥스(DAKS)가 2021년 봄·여름 시즌부터 MZ세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스트릿 캐주얼 라인 '닥스 런던 스튜디오(DAKS LONDON STUDIO)'를 출시한다.

닥스가 온라인 기반 여성복 '영(Young) 라인' 닥스 런던 스튜디오를 론칭한다. 패션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2030 연령대의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브랜드 내 처음 제안하는 스트릿 캐주얼 라인으로, 이전에 없던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젊은 고객층의 유입을 확대하고 취향의 세분화에 발맞춰 보다 폭넓은 제품 카테고리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라인의 디자인은 MZ세대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뉴트로 감성을 닥스가 오랜 시간 쌓아온 차별화된 헤리티지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형식에 구애 받지 않는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닥스 로고를 위트 있는 필기체로 각색했으며, 이를 제품 곳곳에 포인트로 활용하고 새로운 패턴으로 연결시켰다. 닥스 고유의 체크 패턴을 과감하게 생략하거나, 생동감 넘치는 색상의 조합으로 변칙을 가미해 밝고 쾌활한 느낌을 강조했다.

닥스 런던 스튜디오 라인은 체크 배색 후드 티셔츠, 밴딩 스커트, 로고 맨투맨, 패턴 반팔 티셔츠, 러플 장식 셔츠 등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 의류 아이템 10여종으로 구성됐다. 시크한 매력의 화이트, 블랙, 그레이 컬러를 기반으로, 올 봄 시즌 유행하는 오렌지, 블루, 그린을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해 화사한 분위기를 더했다.

◆SGC솔루션 '픽업 캠페인'

SGC솔루션이 자사의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용기 사용을 줄이기 위한 '픽업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픽업 캠페인'은 코로나19로 배달음식 주문이 늘어나면서 심각한 쓰레기 문제로 대두된 일회용 플라스틱 용기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로, 다회용 용기로 음식을 직접 포장해오는 환경을 위한 실천을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글라스락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현재 가정에서 사용 중인 '다회용 용기 인증샷'과 함께 배달 주문 대신 '픽업용기'를 활용한 포장주문을 통해 환경을 지키고자 하는 각오와 다짐을 작성해 올리면 된다. 여기서의 '픽업용기'란 글라스락 픽업용기를 비롯해 일회용 플라스틱 용기 사용을 줄이기 위해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모든 다회용 용기를 뜻한다.

글라스락 공식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최대 100명에게 '글라스락 픽업용기 떡볶이·족발용 2L'를 증정한다. 4월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일은 4월15일이다.

'글라스락 픽업용기'는 환경과 건강을 위해 다회용 포장용기 활용을 권장하고자 '글라스락 핸디'를 활용해 픽업용 용기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배달음식 메뉴로 인기 높은 떡볶이나 족발, 감자탕, 찜닭 등의 음식 포장이 용이하도록 각각 '떡볶이·족발용' '찜·탕용'으로 구성했다. 

◆SK매직 '우리집 봄은 매직'

SK매직이 봄을 맞아 이사, 혼수, 인테리어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특가전 '우리집 봄은 매직'을 마련하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주요 가전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특가전에서는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크림베이지), 인덕션 3구 전기레인지, 하이브리드 스팀에어오븐 등 주요 인기가전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구매 후, 사용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SK매직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매직몰 포인트 3000점을 증정한다.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전해수 살균 기능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한 자가관리형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비롯해 올인원 직수 정수기,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등 주요 인기 제품을 월 렌탈료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이벤트 기간 렌탈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1명), 에어팟프로(3명), 커피 키프티콘(10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최근 출시한 살균 공기청정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과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도 월 렌탈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 렌탈 계약 시, 1년 사용 치 필터(프리필터 3개, 올인원 케어필터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롯데원티비' 개국 6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롯데홈쇼핑이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의 개국 6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5년 3월 업계 최초로 개국한 롯데원티비는 지난해 취급고가 전년 대비 28.7% 신장하는 등 매년 두 자리 수 이상 성장하고 있다. 롯데원티비가 주요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단독 패션 브랜드, 해외 명품 직배송 등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고, 지난해 티커머스 부문 내 헬스앤뷰티(H&B)팀을 신설하는 등 채널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의 개국 6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롯데홈쇼핑


올해 개국 6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단독 패션 브랜드부터 해외 명품, 유명 가전제품까지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적립금도 제공하는 특집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21일에는 패션, 리빙, H&B 등 전 카테고리를 총 망라한 인기상품 원데이 특집전 행사를 진행한다. 오전 11시40분에는 공식 수입원을 통해 수입한 '구찌' '버버리'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선글라스 신상품을 선보인다. 

오후 3시40분에는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을 선보인다. 저분자 콜라겐과 비오틴 성분을 함유해 장기간 집콕 생활로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오후 7시40분에는 '이경제흑염소 진액'을 판매한다. 또한 '삼성전자'의 '그랑데 건조기' 'LG전자'의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등 집콕 생활에 도움을 주는 인기 가전 브랜드 상품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조르쥬레쉬 니트' '지프 후디 셋업' 등 간편한 외출에 적합한 '원마일 웨어' 상품을 비롯해 지난 2월 론칭한 롯데홈쇼핑의 자체 건강식품 브랜드 '데일리밸런스'의 신제품 '프렌치 콜라겐 앰플 10000' 등 차별화 상품도 판매한다.

한편, 행사기간 내 상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10%에 10%를 추가로 지급하는 '텐플러스텐' 이벤트를 진행하며, 원데이 특집전 상품 구매 시 최대 7%의 카드 청구 할인도 제공한다.  .

◆현대홈쇼핑 쇼핑라이브 '대저토마토' 판매 방송

현대홈쇼핑(057050)이 오는 17일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 커머스 코너인 '쇼핑라이브'를 통해 '저탄소 인증'을 받은 대저토마토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부산 강서구 대저동에 위치한 '용현토마토농장'에서 생산한 '저탄소 인증 대저토마토'를 선보인다. '저탄소 인증'은 친환경(무농약·유기농) 또는 농산물 우수 관리(GAP) 인증을 받은 농산물 가운데 저탄소 농업기술을 적용해 생산 전 과정에서 '온실가스를 줄인 농산물'에만 부여된다.

'저탄소 인증 대저토마토'는 방송 시간 동안 3kg 단위 한 박스로 판매된다. 

이번 방송은 현대홈쇼핑이 지난 2월 현대그린푸드·농업기술실용화재단·서울YWCA와 체결한 '저탄소 인증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앞으로 월 1~2회 농가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저탄소 인증 농산물을 판매하는 '산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CJmall '제2회 온택트 베이비페어'

CJmall이 봄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유아동 상품을 소개하는 '제2회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실시한다. 100여 개 유아동 대표브랜드가 참여해 2021년 신상 및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를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10%(최대 5만원)을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상품 별로 최대 30%의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베이비페어에 소개되는 브랜드들은 18일까지 브랜드 별로 다양한 기획행사를 연다. ​더블하트는 '젖병 1+1 골라담기' 상품을 판매하며, '알집 더블제로매트'는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유아용 에그빈백을 증정한다. ​18일에는 '밤보기저귀' 3박스 구매 시 물티슈 1박스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되며, ​프리미엄 유모차 '잉글레시나'는 앱티카+퀴드 세트를 9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단독 판매 찬스가 있다. 

카시트 브랜드인 '​싸이벡스'는 아이사이즈 주니어형 카시트를 30만원대 특가로 단독 소개한다. '제이앤제나'의 신상품인 역류방지쿠션은 역대 최저가로 판매된다.

한편 '온택트 베이비페어' 상품은 매일 아침 10시부터 CJmall 모바일 라이브방송 플랫폼인 '쇼크라이브 키즈NOW'에서 3~4시간씩 연속으로 소개된다. 17일 오전 10시40분에 소개되는 '케피버블 클렌저'는 아이들과 쉽게 목욕놀이를 즐길 수 있는 친환경 소재 버블폼으로 특가 진행 및 LED큐브 사은품을 증정한다. 

18일 오전 10시에는 '레고 듀플로 세계동물탐험2'를 최저가 운영하며 방송 중 듀플로 놀이매트와 생일케이크 사은품을 증정한다.

◆SSG닷컴 '오반장' 코너 개편…스토리텔링 마케팅 강화

SSG닷컴이 오는 18일부터 이마트몰 내 '오반장' 코너를 개편하고 동명의 캐릭터를 신규 마스코트로 선보인다.

© SSG닷컴

오반장은 '오늘의 반짝 장보기'의 줄임말로, 오전 9시부터 24시간 동안 매일 다른 60여개 장보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SSG닷컴의 대표 할인코너다. 이번 개편을 거치며 오반장은 '대한민국 장보기 국민반장'을 뜻하는 캐릭터의 이름으로 재탄생하게 됐다.

이번 개편을 기념해 SSG닷컴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신선식품, 가공식품, HMR, 비식품 등 장보기 카테고리에서 매일 60여개씩 총 550종의 상품을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 참외와 수입포도를 최대 30% 할인하고, 횡성한우등심 등 정육상품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이 밖에 '하기스 기저귀' 2개 구매시 50% 할인, '해피콜'과 '테팔' 조리용품도 최대 50% 낮은 가격에 선보인다.

SSG닷컴은 '반장'이라는 어감이 주는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어, 이마트의 상징인 노란색 얼굴에 검은색 제복을 입고 있는 큰 덩치의 개로 오반장을 형상화했다. 마찬가지로 내면에는 '장보기 반장', '할인 감독관'이라는 페르소나(Persona: 타인의 눈에 비친 자아)를 부여했다. 이에 오반장 캐릭터는 근엄한 모습으로 "이룰 것은 단 하나 '할인!'"이라는 목적 아래 가슴에는 'SALE' 뱃지를, 팔에는 할인 시작 시간인 '9AM(오전 9시)'이 써진 완장을 그려 넣었다.

SSG닷컴이 오반장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까닭은 친근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강화해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가기 위해서다. 이는 최근 유통업계에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며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각 기업의 특징을 살린 '캐릭터'를 활용하는 것과 같은 맥락이다.

SSG닷컴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반장의 자기소개서 콘텐츠를 게시하는 등 '캐릭터 세계관'을 자연스럽게 알린다는 방침이다.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오반장에게 기대하는 내용,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해 고객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유명 인스타툰 작가들과 함께 오반장 캐릭터가 등장하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인지도 상승을 꾀한다.

◆G마켓-LG생활건강 '유시몰' 단독 선론칭
 
G마켓이 LG생활건강(051900)과 손잡고 영국 명품 구강케어 브랜드 '유시몰'을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특별 기획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시몰'은 1898년 영국에서 탄생한 구강케어 브랜드로, 특히 치약의 경우 '영국 국민 치약'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과 핑크빛 제형이 특징이며, 환경을 생각해 알루미늄 튜브를 사용한 점도 눈에 띈다.

런칭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특별 기획세트는 '유시몰 오리지널 치약 세트(4개입)'과 '유시몰 레귤러 칫솔 세트(2개입)'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에 유시몰 고유의 서체와 문양을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배가 시켰다. 해당 기획 세트 구입 시 알루미늄 튜브를 짤 수 있는 '클래식 치약 스퀴저'와 '클래식 여행용 파우치'를 비롯해 '유시몰 소용량 치약(20g)'과 '클래식 칫솔' '유시몰 굿즈 스티커'를 증정한다. 

◆인터파크 '삼성전자 주식 증정 프로모션'

인터파크(035080)가 최신 갤럭시 시리즈 구매 시 삼성전자 주식을 증정하는 '삼성전자 주식 증정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사회 전반적으로 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는 가운데, 온라인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 인기 상품을 특가로 구매하고, 동시에 해당 기업 주식까지 증정 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인터파크가 최신 갤럭시 시리즈 구매 시 삼성전자 주식을 증정하는 '삼성전자 주식 증정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 인터파크


특히 SK증권과의 협업을 통해 갤럭시 S21, 갤럭시북 Flex2 등 삼성전자의 최신 인기 상품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특별 혜택으로 삼성전자 주식을 증정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식 증정은 프로모션 상품 구매 시 구매 건당 1주씩 제공(선착순 300명)하며, 보유하고 있는 기존 SK증권 계좌 또는 신규 SK증권 계좌 개설을 통해 지급받을 수 있다.

◆K쇼핑 '타임딜' 론칭

K쇼핑이 매일 11시 특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특화 서비스 '타임딜'을 17일 론칭한다.

'타임딜'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단 한 시간 동안만 제공되며, 명품 패션잡화부터 건강식품, 뷰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첫 타임딜 상품은 구찌 디오니서스 핸드백과 마몬트 클러치로 3월17일 11시에 K쇼핑 모바일 라이브로 방송된다. 모바일로 구매 시 기존 가격에서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9일 금요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이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날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특가로 발렌시아가 핸드백도 만나볼 수 있다.

3월22일부터 일주일간은 조여정 라이필 더마 콜라겐 1+1 특별 구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K쇼핑 타임딜 상품은 매주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K쇼핑 모바일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후 뷰티, 패션잡화부터 다양한 명품 브랜드까지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