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소다·베베쿡·서울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3.12 16:19:3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왕후에게 선사했던 사랑의 부케로 싱그러운 계절 봄을 표현한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프리메라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샤워메이트 밀키 버블 배쓰 밤,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 아토팜 선케어 4종. © 각 사


올해 스페셜 에디션은 봄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후'의 베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인 '공진향: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와 신제품 '공진향:미 리퀴드 블러셔'를 함께 구성했다. 

◆프리메라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프리메라가 데일리 클렌징으로 각질 제거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바하(BHA) 버블 필링 클렌저'를 출시했다.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는 매일 세안 단계에서 필링(Peeling)까지 원하는 고객은 물론, 여드름성 피부로 인해 각질 관리의 어려움을 겪는 고객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을 누르면 거품이 바로 나오는 용기를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고, 풍성한 구름 거품이 피부 마찰감을 줄여 편안한 세안을 돕는다.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일리윤이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은 자극받기 쉬운 민감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선케어 제품이다. SPF 50+/PA++++ 지수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에 중점을 둔 최적의 성분 비율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오일 잔여감을 최대한 줄였다.

함께 출시한 '잡티 톤업 선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활용해도 된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샤워메이트 '밀키 버블 배쓰 밤'

애경산업(018250)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폭신폭신하고 풍성한 거품과 다양한 향으로 즐거운 목욕을 도와주는 거품입욕제 '밀키 버블 배쓰 밤'(Showermate Milky Bubble Bath Bomb)을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밀키 버블 배쓰 밤은 폭신폭신하고 풍성한 거품과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부드럽고 순한 세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샤워메이트 밀키 버블 배쓰 밤은 다양한 향으로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도록 △달콤한 바나나 우유향 △부드러운 우유향 △상콤달콤한 딸기 우유향 등으로 구성됐으며 1회 사용에 적합하도록 각각 80g의 용량으로 출시됐다.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

아크네스(Acnes)가 몸드름, 과잉각질 등 온갖 바디트러블을 케어해주는 #몸드름바디워시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를 출시한다.

4가지 각질케어(PHA X AHA, BHA X LHA) 성분이 함유돼 모공 입구를 막아 바디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두꺼워진 각질층 및 바디피부의 과잉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

◆아토팜 '선케어 4종'

아토팜이 봄철을 맞아 '선케어 4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팜 선케어 4종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100% 무기 자차 제품으로 선보여 아이들 피부에 부담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제형과 타입으로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토팜의 '선케어 4종'은 아토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올리브영과 대형 할인마트 등 온ㆍ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꼬띠디앙' 이지웨어 캡슐 라인

LF(093050)의 여성복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ATHE VANESSABRUNO)'가 2021년 봄·여름 시즌부터 '꼬띠디앙(Quotidien)' 이지웨어 캡슐 라인을 론칭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떼 바네사브루노 꼬띠디앙 이지웨어 캡슐 라인, 콜한 스파이크리스 퍼포먼스 골프화 시리즈 3종, 레드페이스 애쉬 워킹화, 질스튜어트스포츠 리듬체조 국가대표팀 협업 레깅스 컬렉션, 소다 헥사 봄여름 신제품 5종, 로이드 연애의 참견 시즌3 협업 주얼리 컬렉션. © 각 사


이번 시즌 꼬띠디앙 라인의 콘셉트는 파리지앵이 즐기는 '파리 클럽'이다. 여유롭고 느긋하게 아침을 맞이하는 '레이지 모닝 클럽(Lazy Morning Club)', 자전거로 거리를 자유롭게 누비는 '르 벨로 클럽(Le Velo Club)', 가벼운 술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드링킹 클럽(Drinking Club)' 세 가지의 테마로 전개한다. 꼬띠디앙 라인 자체 로고는 물론, 각 테마를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감각적인 그래픽을 개발해 컬렉션의 주요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다.

꼬띠디앙 라인에는 크림색과 회색을 비롯해, 톤 다운된 그린, 바이올렛, 핑크, 카키 등 생동감과 차분함이 공존하는 특유의 파리 감성 색채를 다채롭게 사용했다. 한 벌로 연출 가능한 스웻셔츠와 조거팬츠, 여유로운 핏의 후드 집업과 스커트 세트, 스트릿 감성의 아노락 점퍼 등 자연스러운 멋이 돋보이는 의류뿐만 아니라, 로고로 포인트를 준 캡과 에코백, 경쾌한 색감의 양말 등의 액세서리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된다.

◆콜한 '스파이크리스' 퍼포먼스 골프화 시리즈 3종

LF가 전개하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퍼포먼스 기능을 결합한 '스파이크리스(spikeless)' 퍼포먼스 골프화 시리즈 3종을 11일 출시한다.

콜한이 새롭게 선보이는 퍼포먼스 골프화 시리즈는 최근 MZ세대를 포함한 전 연령층에서 골프가 대중 스포츠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보다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다.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오리지널 그랜드' '그랜드프로'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등 세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독보적인 쿠셔닝 기술과 안정적인 접지력, 사계절 방수 기능 등을 갖춰 그린 안팎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콜한 퍼포먼스 골프화 시리즈는 온라인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중 무신사, 더카트골프 등과 더불어 콜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보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레드페이스 '애쉬 워킹화'

레드페이스가 '애쉬 워킹화'를 출시했다.

애쉬 워킹화는 쿠션감이 좋은 폼 인솔을 사용해 발의 피로도를 풀어주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운동 시나 도심에서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꺾임이 많은 부분에 무봉제 기법을 적용해 발의 움직임을 보다 자유롭고 편하게 한 것이 특징이며 가벼우면서도 착화감이 뛰어나 부담 없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 리듬체조 국가대표팀 협업 '레깅스 컬렉션'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협업한 레깅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1년간의 협업을 통해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레깅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최근 불고 있는 애슬레저(athleisure) 열풍 속 핵심 아이템으로 부상한 레깅스 품목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매일 12시간 이상 레깅스를 입고 훈련하는 리듬체조 선수들과 함께 '프리앵글' 입체 패턴 설계 및 제품을 개발하고 수 차례의 검증 과정을 거쳐 이번 컬렉션을 완성했다.

프리앵글 패턴은 기존 레깅스의 Y존에 적용되는 삼각 형태 패턴이 주는 불편함을 개선시키기 위해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패턴이다. 다리 안쪽 전체에 긴 직사각형 모양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으로, 넓은 면적에 힘을 분산시켜 하체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준다. 어떤 각도의 움직임도 정확하게 구현할 수 있는 활동성을 제공해 요가, 트레이닝은 물론 러닝, 하이킹, 등산 등 실내외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착용이 가능하다.

◆소다 '헥사' 봄여름 신제품 5종

소다(SODA)가 자사의 프리미엄 라인인 '헥사'의 봄여름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 '헥사'의 남화 신제품은 최고급 소재 사용과 그라데이션 컬러감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드레스화 2종으로 구성했다. 홍창(소가죽으로 만들어진 밑창)에 고무 소재를 덧댄 아웃솔을 적용해 유연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이는 기존 홍창의 장점인 편안한 착화감, 클래식한 멋에 고무창을 더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내구성까지 챙긴 소재다. 또한, 기능성 강화와 함께 브라운 톤 컬러감으로 봄 시즌에 어울리는 소프트한 분위기를 더했다.

◆뉴발란스 키즈 '레이어원 신상품·327' 모델

뉴발란스 키즈가 프로젝트 라인 '레이어원(Layer1)'의 21SS 신상품을 출시했다.

21SS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형광 컬러를 사용해 트렌디하면서도 스포츠성을 강화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웜업 자켓, 트랙팬츠, 아노락 등 의류와 모자, 크로스백, 양말 등의 용품이 있으며 가격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 유입이 활발하도록 합리적으로 책정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뉴발란스 키즈 레이어원 신상품·327 모델, 현대그린푸드 챌린지 프로그램, 세븐일레븐 쥬시후레쉬맥주, 베베쿡 봄맞이 영양만점 이유식 신메뉴 16종, 홈플러스 에델코첸 주방기구. © 각 사


이번 신상품은 총 10가지 스타일로 바람막이, 맨투맨, 조거 팬츠, 원피스 등이 있다. 뉴발란스 스포츠 헤리티지와 스트릿 감성의 트렌디한 컬러를 담아 스타일별 소량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와 함께 뉴발란스 키즈가 '327' 모델을 출시했다.

뉴발란스 키즈 327은 글로벌 트렌드인 70년대 조거 쉐입에 현대적인 디자인 변화를 시도한 새로운 모델이다. 지난해 성인 뉴발란스 327 모델이 발매 동시에 품절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올해 키즈로 스타일과 컬러를 확장했다.

볼륨감있는 러그 아웃솔로 미끄럼 방지가 가능하며 특히 이번에 '코랄' 컬러가 추가돼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성인 327 제품과 함께 패밀리화로도 착화가 가능한 스타일이다.

◆로이드 '연애의 참견 시즌3' 협업 주얼리 컬렉션

이월드(084680)에서 운영하는 골드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KBS Joy의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와 협업한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난 9일 출시한 연애의 참견 시즌3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연애에 대한 젊은 남녀들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스토리를 로이드의 제품에 입혀 현실적인 사랑을 모티브로 선보인다.

리얼러브(Real Love), 퓨어러브(Pure Love), 러브게임(Love Game) 등 세 가지 콘셉트로 제작되었으며, 목걸이, 반지, 귀걸이, 피어싱 등 다양한 주얼리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다양한 비쥬참을 기존 로이드 시그니처 라인의 탄생석, 이니셜 비쥬참과 함께 링크체인에 조합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현대그린푸드 '챌린지 프로그램'

현대그린푸드(005440)의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Greating)'의 '챌린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그리팅'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건강식단 브랜드다.

'챌린지 프로그램'은 체중 조절 및 근력 관리 등에 도움이 되는 전문적인 건강관리 용 식단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안한 맞춤형 패키지 식단이다. 프로그램은 총 세 종류이며, 각 패키지 마다 6개의 메뉴로 구성된다. 모든 메뉴는 급속 냉동 기술(영하35도 이하에서 단시간에 얼리는 방식)을 적용해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용기 부피를 기존 케어푸드 식단 대비 50% 줄여 장기간 보관이 용이하다.

먼저 'KETO 패키지'는 쌀과 밀가루 등 탄수화물을 대폭 줄이고 소고기 등 육류와 치즈나 MCT오일, 프랑스산 고메 버터 등 고품질의 단백질과 지방 함유량을 대폭 늘린

'저탄고지(낮은 탄수화물, 높은 지방 비중)' 메뉴로 구성됐다. 운동, 체중 조절 등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모든 메뉴의 3대 영양소를 7:2:1(지방·단백질·탄수화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뷰티 핏 패키지'는 결혼이나 면접 등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단기간에 체중 관리를 원하거나 식사량 줄이기 등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모든 메뉴가 300 kcal 미만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프로틴 업 패키지'는 3대 영양소를 4:3:4(탄수화물·지방·단백질)로 설계했다. 한끼 식사로 단백질 하루 일일 권장량의 약 50%를 충족할 수 있게 했다.

◆세븐일레븐 '쥬시후레쉬맥주'

세븐일레븐은 국민 장수 껌 '쥬시후레쉬'와 콜라보한 프리미엄 수제맥주 '쥬시후레쉬맥주500ml'를 선보였다.

'쥬시후레쉬'는 지난 1972년 롯데제과에서 처음 출시된 이후 50년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장수 제품이다. 특유의 달콤한 과일향과 맛으로 한때 껌의 대명사로 불리며 국내 껌 시장을 대표했던 제품이다.

세븐일레븐 '쥬시후레쉬맥주'는 라거 타입의 수제맥주로 쥬시후레쉬 껌 원액을 그대로 담아 향긋한 과일향과 청량감이 특징이다. 패키지도 쥬시후레쉬 색과 디자인을 그대로 입혀 레트로 감성을 재현했다. 

◆베베쿡 '봄맞이 영양만점 이유식 신메뉴 16종'

베베쿡이 따뜻한 봄을 맞아 아이들의 몸과 마음을 달래 줄 '봄맞이 영양만점 이유식 신메뉴 16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아기 성장에 필요한 영양 가득한 찹쌀, 한우, 완두콩 등의 재료를 활용하였으며, 아기 성장단계에 맞춰 초기 1,2단계(생후 4개월~6개월) 6종과 중기 1,2단계(생후 7~8개월) 10종으로 나눠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유식을 처음 시작하는 초기 1단계에는 따뜻한 성질을 지녀 소화가 용이한 '찹쌀 미음'을 쌀미음 이후에 제공하고, 초기 2단계에는 철분 흡수율이 좋아 아이의 성장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한우'를 활용한 한우완두콩죽, 한우적양배추죽, 한우단호박타락죽 등을 매일매일 제공한다.

이유식 중기 단계에는 엽산과 철분 단백질 비타민 등이 풍부해 빈혈 예방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완두콩'과 '보리' '황태'를 주 재료로 완두콩사과죽, 보리단호박죽, 황태무죽, 흰살생선완두콩무죽 등의 식단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베베쿡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4월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 아이에게 먹이고 싶은 이유식을 작성하면 선별해 선물을 주는 이벤트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두뇌발달과 빈혈 예방에 좋은 새로운 식재료를 소문내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 2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홈플러스 '에델코첸 주방기구'

홈플러스가 에델코첸 주방기구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통3중 '이지 프리즘' 프라이팬 세트 △컬러 믹싱볼 세트으로 구성됐다. 방송에 나온 그대로 독특한 색상의 프라이팬 내면과 믹싱볼 외면이 특징인 상품이다.

두 상품 모두 고품질의 'STS304' 스테인레스 소재를 사용해 변색 걱정 없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프라이팬 세트는 통3중 구조로 열효율 및 열보존율이 높아 짧은 시간에도 더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으며 내면을 세라믹 소재로 코팅해 넌스틱력을 더욱 강화했다. 믹싱볼 세트의 경우 겉면을 컬러 코팅해 얼룩을 방지할 뿐 아니라 심미적 만족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전국 홈플러스 125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프라이팬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에델코첸 앞치마도 증정한다.

◆GS샵 '화애락큐' 리뉴얼 기념 단독 프로모션

GS샵이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정관장 여성 전문브랜드 '화애락큐' 리뉴얼을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GS홈쇼핑 화애락큐 리뉴얼 기념 단독 프로모션, 11번가 무라벨 생수 올스탠다드 샘물, 생활공작소 물걸레 청소기, 테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 한미약품 무조날파워, 메디톡스 뉴라덤 크림 엠디. © 각 사


생방송 중 '정관장 화애락큐' 6박스(판매가 58만5천원)를 구매하는 고객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2인 숙박권(2인 조식포함) 또는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 2박스 중 택할 수 있다.

화애락큐는 몸과 마음의 급격한 변화를 겪는 갱년기 여성들을 위해 면역력 증진, 피로 및 기억력, 혈행 개선, 항산화 기능과 함께 갱년기 증상 개선을 위한 전문 제품이다. 

선택 옵션 중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2인 숙박권은 단 8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호텔 이용시 '웰컴키트(화애락 파우치 1개, 화애락 이너제틱 10포, 동인비 미마스크 스틱 2개)'도 제공된다.

◆11번가 무라벨 생수 '올스탠다드 샘물'

11번가가 비닐 포장재가 없는 무라벨 생수 '올스탠다드(All Standard)' 샘물'을 출시하며 ESG 경영을 이어간다. 이커머스 업체 중에서는 최초 론칭이다.

11번가 무라벨 생수인 '올스탠다드 샘물'은 환경을 위해 페트병에 부착된 라벨을 없애 비닐 폐기물 배출량을 줄이면서 페트병 재활용 효율도 높이는 제품이다. 비닐 라벨을 제거하는 작업이 필요 없어 페트병 분리배출이 훨씬 간편해졌다.

11번가는 지난 1월 '무라벨 생수 순창샘물'을 출시한 로터스와 함께 상품 개발부터 제조, 유통, 판매, 마케팅 등을 기획해 11번가의 제조사 공동기획 브랜드 '올스탠다드(All Standard) 샘물'로 탄생시켰다. 

◆생활공작소 '물걸레 청소기'

생활공작소가 회전식 청소도구로 특허 받아 충전이나 전원선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둥글게 둥글게. 듀얼 회전 물걸레 청소기(이하 물걸레 청소기)'를 자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했다.

물걸레 청소기는 하단의 원형 극세사 패드 2개가 원심력으로 회전해 무전원으로도 보다 편리하고 손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약간의 힘만 주어도 패드가 부드럽게 돌아가도록 설계돼 걸레질이 힘든 어르신들에게도 적합하며 늦은 시간 청소가 잦은 직장인, 전기세가 걱정스러운 자취생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패드 위쪽에는 스프레이 분사 물통이 있어 손잡이에 달린 분사 조절 레버를 당기면 패드 앞쪽으로 미세한 물줄기가 분사돼 극세사 패드가 마르는 것을 방지해준다. 먼지 흡착 능력이 뛰어난 극세사 패드는 패드판에 붙은 밸크로로 인해 본체와 탈부착이 용이해 오염이 심할 경우 간단하게 떼어내 세탁한 후 재사용하면 된다.

본체의 손잡이 봉이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음에도 총 중량 815g의 무게로 만들어져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높아 사용 시 부담이 없다. 특히 헤드 부분이 360도로 회전 가능해 평소 손 닿기 힘든 가구 아래나 틈새, 유리 창문 등도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다.

◆테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

테팔이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의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모델명:BL82TEKR)'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종류 중에서도 녹슬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SUS304 재질로 만들어져 어떤 재료를 넣고 사용하더라도 긁힘이나 냄새 배임, 착색 걱정 없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가오는 봄, 영양가 높은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시원한 주스를 블렌딩 하는 것 외에도 최대 80℃까지 견딜 수 있는 내열 기능으로 이유식, 죽, 수프와 같이 뜨거운 음식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높은 활용도가 기대된다.

여기에 기존 유리 용기 제품 대비 2배 이상 가벼워진 무게로, 내용물을 따르거나 세척할 때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단단한 얼음부터 딱딱한 견과류, 멸치나 건새우 같이 말린 재료도 뭉침 없이 완벽하게 분쇄해주기 때문에 홈카페를 위한 커피원두 분쇄나 건강을 위한 천연조미료를 만드는데도 유용하다.

1200W와 28000RPM의 초강력 모터와 테팔 블렌더 최상위 기술 '테팔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이 만나 기존 자사 BL300 모델 대비 최대 30% 더 빠른 분쇄가 가능하며, 견고한 티타늄 코팅 칼날로 일반 칼날 대비 수명이 2배 더 길어졌다.

자동 모드로는 △스무디 △자동세척 △얼음분쇄 3가지 기능이 포함돼 있으며, 수동 조작이 가능한 다이얼 방식 속도 조절 장치는 △순간작동 기능이 탑재 돼 있어 분쇄 중 강력한 힘이 필요할 때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미약품 '무조날파워'

한미약품(128940)이 복합성분의 스프레이형 무좀치료제 '무조날파워'를 출시했다.

무조날파워는 진균 증식과 함께 간지러움 및 통증 등이 복합적으로 발현되는 무좀 증상을 효과적으로 완화할 수 있는 5가지 성분이 함유된 일반의약품이다.

특히 간편한 스프레이형이어서 손에 약제를 묻히지 않고 감염 부위에 분사할 수 있으며,하루 한번 사용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의약품 영업마케팅 전문회사 온라인팜(대표이사 우기석,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을 통해 전국 약국에 유통된다.

◆메디톡스 '뉴라덤 크림 엠디'

메디톡스(086900)의 국내 판매 법인 메디톡스코리아가 화상(1도)이나 건조한 환경 등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바르는 의료기기 '뉴라덤 크림 엠디'를 출시했다.

식약처 산하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의 제조 인증을 받은 뉴라덤 크림 엠디는 의료기기 GMP(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에 따라 엄격한 제조 공정과 품질 검수를 거쳐 생산, 출하된다. 또한 병·의원에서 처방 받은 경우, 보험약관에 따라 실비 보험 청구가 가능하며,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현대홈쇼핑 플러스패치2·마이너스밴드2 생방송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이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생방송을 진행한다. 론칭 제품은 아이디 페이스핏 플러스 패치 브이2(이하 플러스패치2), 아이디 페이스핏 마이너스 밴드 브이2(이하 마이너스밴드2) 등 2종 제품이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 따르면 금번 생방송은 13일 20시25분부터 70분간이다. 제품 구성은 '시즌2 플러스패치(4매) 6박스 + 마이너스밴드(4매) 6박스'와 '시즌2 마이너스밴드(4매) 12박스'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현대홈쇼핑 플러스패치2·마이너스밴드2 생방송, 서울신라호텔-레고 힐링 패키지, 롯데호텔 트레비클럽 리뉴얼 론칭, 롯데호텔 서울 원스 인 어 라이프. © 각 사


플러스패치는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부착 후 가장자리를 한 번씩 눌러주면 밀착된다. 부착 후 20~30분 뒤 겉면이 투명해지기 시작하면 떼어내면 된다. 충분한 관리를 희망하면 최대 한시간가량 부착 이후 떼어내면 된다.

마이너스밴드는 제품의 투명 필름을 떼어낸 후 턱 부분에 맞춰 양쪽으로 늘려 사용하면 된다. 제품 부착 후 20~30분 이후 제거하면 된다.

두 제품 모두 일회성 제품이며, 수용성 하이드로겔 제형으로 민감 피부를 포함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레고, 힐링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이 객실에서 레고(LEGO)의 꽃다발(제품번호 10280) 세트를 만들어볼 수 있는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고를 즐기는 '키덜트' 고객이 꽃과 잘 어울리는 봄에 객실에서 '집콕 놀이'를 즐긴 후, 집에 플랜테리어 아이템으로까지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서울신라호텔과 레고코리아가 협업한 '마이 리틀 부케 위드 레고(My Little Bouquet with LEGO)'는 레고가 지난 1월 '키덜트' 고객을 위해 선보인 꽃다발 세트를 객실에서 만들어볼 수 있는 패키지로, '봄·키덜트·플랜테리어·집콕놀이' 등 최신 문화 트렌드가 두루 반영된 상품이다. 

"성인의 80% 이상이 놀이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레고그룹의 최근 설문 결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기획한 이 패키지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달 말 한 인기 관찰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예인이 레고 꽃다발을 만들며 여유를 즐기는 장면이 전파를 탄 후 제품의 관심과 더욱 높아졌다. 두 달 전 출시된 신상품인데다가 TV를 통해 관심이 높아진 상품을 체험해볼 수 있어 SNS를 통해 일상 공유를 즐기는 MZ세대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체크인 시 프론트데스크에서 '레고 꽃다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총 756개의 부품으로 구성된 이 세트는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고 다양한 꽃과 잎, 줄기 등을 각자의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조립할 수 있다. 또한, 사탕수수 원료의 식물성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부품이 포함돼 '식물 컬렉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친환경적이다.

또한, 이 패키지에는 호텔 레스토랑과 룸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 이용 혜택과 레드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돼 호텔에서의 하루를 더욱 풍성하고 특별하게 한다.

'마이 리틀 부케 위드 레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기준 △레고 꽃다발 세트 1개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 및 와인백 1개 △식음 이용 혜택(투숙 기간 중 사용)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 혜택으로 구성되며, 오는 14일부터 4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객실에 머물며 아름다운 생화로 손수 플라워 센터피스(꽃장식)를 만들어볼 수 있는 '마이 블라썸(My Blossom)'도 봄과 잘 어울리는 패키지다.

타인과의 접촉 걱정 없이 아늑한 객실에서 온전히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춘 본 상품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꽃을 활용한 DIY 키트가 튜토리얼 영상과 함께 제공돼, 누구나 손쉽게 본인만의 '플랜테리어(식물을 나타내는 플랜트와 인테리어의 합성어)'를 만들 수 있다. 영상에서는 꽃꽂이 방법뿐만 아니라 꽃 관리에 유용한 '꿀팁'도 제공한다.

'마이 블라썸' 상품은 3월31일까지 판매되며 디럭스 룸 1박 기준 △플라워 센터피스 DIY 키트 1개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 및 와인백 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롯데호텔 '트레비클럽' 리뉴얼 론칭 

롯데호텔이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트레비클럽'을 늘어나는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리뉴얼 론칭 했다.

트레비클럽은 롯데호텔 서울, 월드, 울산, 제주의 객실과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시 혜택을 볼 수 있는 유료 멤버십이다. 이번에 새로 리뉴얼한 트레비클럽의 가장 큰 변화는 고객이 선호했던 혜택을 모아 '통합 단일 상품'으로 선보인 점이다. 기존 4종의 상품 구성에서 공통 할인 특전은 유지하고 고객선호도가 높은 쿠폰을 엄선해 구성했다. 호텔 서비스 전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멤버십 혜택의 폭을 넓힌 것이다.

우선, 특별우대 쿠폰 5종은 롯데호텔 서울, 월드, 울산, 제주 전 체인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숙박권 1매, 롯데호텔 뷔페 식사권 2매, 레스토랑 5만원 식사권 2매, 베이커리 5만원 이용권 1매, 발렛파킹 이용권 3매 등이 알차게 제공된다.

트레비클럽의 핵심 혜택인 객실 할인(15%), 인원 별 레스토랑 할인(33.3~10%), 부대시설 할인(40~20%) 등 특전 할인율은 유지한다. 

◆롯데호텔 서울 '원스 인 어 라이프' 

롯데호텔 서울은 호텔에서의 새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장기 생활 상품 '원스 인 어 라이프(Once in a Life)'를 출시했다.

3월15일부터 7월15일까지 이용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메인 타워 객실 14박부터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비즈니스 라이프를 위한 세심한 서비스도 돋보인다. 매일 제공되는 객실 청소와 셔츠 및 속옷/양말 세탁 서비스와 더불어 무료 주차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높은 접근성을 자랑하는 입지를 고려하면 알짜 혜택이다. 호텔 라이프의 백미인 피트니스 및 수영장과 전자레인지 등이 마련된 전용 라운지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롤링힐스 호텔 '벚꽃 엔딩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이 벚꽃 나무를 포함한 50여종의 꽃과 나무들이 우거진 호텔 정원에서 봄 꽃놀이를 즐기며 편안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벚꽃 엔딩 패키지'를 오는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롤링힐스 호텔 벚꽃 엔딩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남도의 봄맛 프로모션·룸트 패키지. © 각 사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2인, 아름다운 산책로 전경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벚꽃라테 2잔과 롤케이크 1개를 제공하며, 나들이 시 휴대하기 좋은 콕시클 텀블러 1개와 자체 제작한 벚꽃 스티커를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남도의 봄맛' 프로모션·룸트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따뜻한 봄 시즌을 맞이해 남도의 로컬 푸드와 신선한 제주 제철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경상남도, 전라남도의 지역적 특색을 살려 즐거운 미식의 경험을 할 수 있는 '남도의 봄맛' 프로모션을 2021년 3월9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매콤한 매실 소스를 느낄 수 있는 갯장어 구이, 매실 오삼 볶음, 담양의 봄맛을 담은 화로 떡갈비와 죽순 영양밥, 순창의 고추장을 곁들인 파스타, 의성의 마늘 돼지 갈비찜, 그리고 신선한 봄나물을 넣은 차돌박이 된장찌개와 함께 쭈꾸미 초회, 두릅 장아찌, 톳 김밥과 매실 절임 김밥, 디저트 메뉴로는 유자 에끌레어, 녹차 티라미수를 선보이며 한식, 중식, 일식, 디저트까지 모든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남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글래드만의 창의적인 메뉴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입안 가득 제주의 봄을 느낄 수 있도록 제주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삼다정으로 떠나는 봄 미식여행' 프로모션을 2021년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만날 수 있는 봄 프로모션에서는 소 도가니탕, 한방 갈비찜, 돼지고기 한방 수육, 양갈비 스테이크 등 다양한 고기 메뉴와 모둠 봄나물, 대게, 모둠 참치 등 풍성한 일식 메뉴, 소고기 굴소스볶음, 대게살 볶음밥, 칠리새우 등 중식 전문 셰프의 레시피가 담긴 중식 메뉴와 화분 케이크, 생딸기를 활용한 딸기 디저트 등 트렌드를 반영한 디저트 메뉴까지 풍성하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삼다정 이용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황금열쇠 5돈,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 삼다정 식사권을 증정하며 '제주 환경 지킴이'의 일환으로 삼다정 방문 시 텀블러를 지참하면 아메리카노를 무료 제공하고 청정 제주 바다와 동물을 지키는 '지구쓰담(지구의 쓰레기를 담다)'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식사 금액의 일부를 기부한다.

더불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2021년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인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을 호텔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와 함께 '홈트? 룸트!' 패키지를 2021년 3월12일부터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홈트? 룸트!' 패키지는 가벼운 운동과 숙면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근육의 긴장을 완화해주는 릴렉스 마사지 듀얼볼과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지친 몸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줄 릴렉스 마사지 스틱, 미끄럼 방지를 위한 실리콘 라인 처리로 더욱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된 엘라스틱 헤어밴드로 구성된 '글래드x안다르 홈트 용품 3종'을 증정한다.

안다르(andar)는 'Stretch Your Story'라는 브랜드 캠페인 아래 사회에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제공해 건강한 문화를 만드는 것을 지향한다.

이와 함께,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짐볼, 폼롤러, 요가링 등 안다르의 홈트 아이템들로 꾸며진 '안다르 룸트 컨셉룸'과 안다르의 용품이 세팅된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피트니스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해 안다르 회원가입 후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면, 적립금 3000원 혜택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 시 전 상품 15%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