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AK플라자·쿠팡·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3.02 14:50:50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와 SSG닷컴은 3일부터 삼겹살, 목심은 물론 삼겹살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각종 식재료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창립 24주년 행사기간인 오는 31일까지 '해피콜 더베스트 IH 그릴팬 세트'를 기획해 정상가 대비 40% 할인 판매하고, 롯데백화점은 1년 만에 새학기 새학년으로 친구들과 학교를 가는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들을 위해 화사한 컬러의 다양한 아동복을 선보인다.

◆이마트, 삼겹살데이 할인전

돌아온 삼겹살데이를 맞아, 이마트와 SSG닷컴이 대대적인 할인전을 펼친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3일부터 삼겹살, 목심은 물론 삼겹살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각종 식재료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먼저, 이마트는 3일부터 7일까지 '국내산 삼겹살, 목심'을 행사카드 결제 시 각각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3일부터 삼겹살, 목심은 물론 삼겹살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각종 식재료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 이마트


신세계포인트 회원의 경우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하는 '농할갑시다' 추가 20%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 경우 최종 할인률은 50%가 된다.

브랜드 돈육을 포함한 각종 축산물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3일부터 10일까지 '브랜드 삼겹살, 목심'을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뼈없는 냉동 대패삼겹살(100g)', 매콤한 고추장 양념으로 재운 '고추장삼겹살(100g)'을 선보이며 '우삼겹 바로 구이' '소스가 들어 있는 우삼겹 볶음'도 최대 20% 저렴하게 마련했다.

SSG닷컴 역시 3월3일 '삼겹살 데이'를 시작으로 10일까지 '삼겹살 위크' 기획전 행사를 실시한다. 국내산 삼겹살과 찌개용 삼겹살 등 총 30여종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최대 4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돈육 판매 촉진을 위해 행사 기간 기획전 할인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SSG머니 3000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연다. 이 밖에도 신한카드로 구매하면 10% 청구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홈플러스 '해피콜 더베스트 IH 그릴팬 세트'

홈플러스가 창립 24주년 행사기간인 오는 31일까지 '해피콜 더베스트 IH 그릴팬 세트'를 기획해 정상가 대비 40% 할인해 판매한다.

1구 인덕션(전기레인지)과 인덕션에서 사용 가능한 그릴팬을 함께 세트로 구성한 상품으로 식탁에서도 간편하게 구이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전기레인지는 2000W의 고출력 화력으로 열가속성이 높아 빠르게 온도를 높여주며, 그릴팬의 경우 내부에 경사각이 져있고 기름이 빠질 수 있는 배출구가 있어 구이요리 시 나오는 기름이 잘 빠질 수 있도록 제작됐다.

썬터치 구이팬과 가스레인지 13종은 행사기간 동안 20% 할인 판매한다.

인덕션에서도 사용 가능한 구이팬으로 기름 배출구와 기름받이가 함께 제공되는 '썬터치 통주물 인덕션용 구이판(블랙)'은 행사기간 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햇살무늬 이중구이판(휴대용케이스 포함) △멀티회전원형 구이판 △계란구이판 △와이드사각 이중구이판 등 다양한 구이팬을 할인한다.

휴대용 가스레인지도 △탱크 가스레인지 △바람막이 가스레인지 △허리케인 가스레인지 등이 있다.

'삼겹살데이'(3월3일)의 주인공인 '삼겹살'도 할인 판매한다. 오는 1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농할쿠폰이 자동 적용돼 '일품포크 국내산 삼겹살'과 '목심'을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새학기 아동복·곰표 협업 베이커리'

롯데백화점이 1년 만에 새학기 새학년으로 친구들과 학교를 가는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들을 위해 화사한 컬러의 다양한 아동복을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인해 1년동안 등교를 거의 하지 못하고 친구들과 만날 기회가 없었던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이 올해 본격적인 개학 시즌에 맞춰 등교를 시작하게 됨에 따라 지난주부터 아동 의류 브랜드의 매출이 급성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런 소비 트렌드에 맞춰 MLB키즈, 뉴발란스키즈 등 아동 브랜드에서 준비한 봄맞이 화사한 컬러의 다양한 아동복과 신발, 모자 등을 선보인다. 

더불어 롯데백화점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천연발효종 건강베이커리 전문점 '여섯시오븐'과 레트로 감성의 콜라보레이션으로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대한제분의 '곰표'가 협업해 3월5일부터 3월1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여섯시오븐 매장에서 이색 콜라보레이션 베이커리를 판매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과 빵지순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것으로 건강한 빵과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이색 베이커리 행사를 선보이게 됐다.

곰표와 협업한 베이커리 신제품은 순백의 이미지를 가진 곰표의 캐릭터 '표곰'의 특징을 반영해 개발했다. 곰발바닥, 백곰깜파뉴, 꿀단지, 밀눈스콘, 소곰동빵 등 총 5종류로 모두 대한제분의 '곰표 우리밀 100%'를 사용해 만든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베이커리 5종을 모은 '605표곰세트'를 일 100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AK몰, 뷰티 전문관 '샤샤뷰' 오픈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온라인종합쇼핑몰인 AK몰이 뷰티 전문관 '샤샤뷰'를 오픈하고 고객 확대에 나선다. 

'샤샤뷰'는 방문하는 고객에 따라 개인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맞춤식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뷰티 전문관으로 상대적으로 뷰티 상품을 구매할 때 고민이 많아 쇼핑 시간이 긴 MZ세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한다. 실제 AK몰은 '샤샤뷰' 오픈에 앞서 MZ세대 직원들에게 의견을 청취해 서비스에 반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온라인종합쇼핑몰인 AK몰이 뷰티 전문관 '샤샤뷰'를 오픈하고 고객 확대에 나선다. © AK플라자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이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변화는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다. 고객이 모바일로 AK몰에 방문하면 고객의 피부 타입, 관심 상품, 심지어 피부 고민 등 정보에 따라 적합한 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또 마스크 착용이나 자외선 강도 등 상황과 날씨에 따라 제품을 제안 받을 수도 있다.

고객이 쇼핑할 때 제품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주면서 많은 온라인쇼핑몰에서 공 들이고 있는 리뷰 시스템도 새롭게 정비했다. 기존 간략한 텍스트와 이미지로 작성된 단순 상품평이 아닌 실사용을 바탕으로 좋은 점과 아쉬운 점을 입력하게 해 고객이 상품 구매를 고민할 때 현실적인 참고가 되도록 했다. 이밖에 제품 구매에 필요한 가격과 혜택 정보, 그리고 참고해야 할 상품 속성 정보를 한눈에 살필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AK몰은 이번 '샤샤뷰' 오픈과 함께 3월2일부터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고객이 '나랑 꼭 닯은 뷰티 브랜드 찾기' 심리테스트에 참여하면 테스트 결과에 따라 매칭된 경품으로 챙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뷰티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원래 지급되는 적립금 만큼 추가로 지급하는 행사와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고 30%까지 이벤트 적립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ABC마트 '써코니 재즈 81'

ABC마트가 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ABC마트 단독 판매 스니커즈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인기 캐릭터 제품, 실내외 구분없이 착용하는 원마일웨어 제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ABC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스니커즈들은 남과 다른 나만의 것을 추구하는 Z세대의 소유욕을 자극한다.

미국 러닝 브랜드 '써코니'의 인기라인 재즈의 론칭 40주년을 기념한 '써코니 재즈 81'는 1981년도의 감성을 녹여낸 레트로 스타일의 제품이다. Z세대 취향을 저격한 것이 특징으로 ABC마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우수한 쿠셔닝이 돋보인다.

ABC마트에서 단독으로 판매 중인 '푸마 서브 프로 라이트'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경량감과 가성비를 갖춘 제품이다. 유쾌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아디다스 미키 마우스 시리즈'는 편안한 착화감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매치가 가능해 등교를 시작한 학생들에게 제격이다.

호킨스는 디즈니와 협업해 초등학교 남녀 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엘사, 스파이더맨 캐릭터 등을 신발 디자인으로 적용한 운동화를 출시했다. 벨크로 타입으로 쉽게 신을 수 있으며, 걸을 때마다 반짝반짝 불이 들어오는 라이팅 슈즈로 아이들의 시선을 한번에 모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가볍게 외출하는 것이 일상화되면서 내추럴한 원마일웨어는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밝은 아이보리 컬러의 '아디다스 후드 티셔츠' 와 가벼운 '나이키 에센셜 자켓' 등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환절기 시즌 다양하게 믹스매치 할 수 있어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ABC마트는 신학기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 백팩과 슬라이드도 선보이고 있다. 실내외 모두 착용 가능한 '뉴발란스 슬라이더'는 벨크로를 사용해 개인의 사이즈에 맞도록 조절할 수 있다. Z세대 인기 아이템 '커버낫 백팩'은 심플한 블랙 컬러를 사용해 교복, 캐주얼 의상과 모두 어울려 활용성을 강조했다.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세트

생활공작소가 롯데백화점과 함께 롯데 웨딩 위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핸드워시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오는 3월7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진행되는 롯데 웨딩 위크에 참여하는 웨딩멤버스 중 10만원 이상의 웨딩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해 핸드워시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중심으로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웨딩센터 홈페이지 내 웨딩 위크 페이지에서 경품 이벤트 신청을 하고, 행사 기간동안 1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자는 26일에 발표된다.

증정되는 핸드워시 세트는 3월 중 웨딩 테마로 새롭게 출시될 예정인 '손잡고 함께 걸어가겠습니다. 핸드워시 웨딩 선물세트'로 본품(500ml) 2개와 리필(200ml) 4개로 이루어진 넉넉한 구성이다.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성분만을 포함한 제품으로 집안 어느 곳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궁중비책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그랜드 오픈' 기념 프로모션

궁중비책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스토어찜 설정 후 2만원 이상 첫 구매 고객에게는 웰컴 기프트를 선착순 20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궁중비책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궁중비책


웰컴 기프트는 마이 퓨어치약 100ml, 헤어 샴푸 30ml, 바디 워시 30ml, 밸런싱 로션 30ml 등 궁중비책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한 궁중비책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샴푸&바스' 구매 시 20% 할인은 물론 '수딩젤', '모이스처 크림' 각 30ml를 증정한다. 활동량이 늘어나는 키즈를 위한 '헤어샴푸' 와 '바디워시' 동시 구매 시에는 20% 할인에 '밸런싱 크림' 50ml, 5개(총 250ml / 정품 용량)를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토어찜 및 소식 알림 설정 시 각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새단장

아이배냇이 저출산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자 시행하고 있는 '다자녀 혜택'을 새단장한다.

아이배냇은 모든 아이가 건강한 어린이로 성장하길 원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2018년 11월부터 '다자녀 혜택'을 시행하고 있다. 영유아 부모들의 입소문을 타며 많은 고객들의 참여와 긍정적인 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초저출산 위기 극복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고, 더 많은 혜택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이번에 '다자녀 혜택'을 새단장했다.

두 자녀 이상을 키우고 있는 가정 중 신청을 통해 다자녀 회원으로 등록된 고객 대상으로 △컨피던트 순 산양유아식 할인 혜택 △각종 이유식 제품/간식 및 꼬마 브랜드 제품 40% 할인을 제공한다. 3월에는 '다자녀 혜택' 새단장을 기념해, 모든 신규 다자녀 회원에게 계란과자도 증정할 예정이다.

◆스마일배송-고려은단, 독거어르신 지원 기부 프로모션

G마켓 스마일배송이 고려은단과 손잡고 거동이 불편한 독거어르신을 지원하는 기부 프로모션을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방청이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 하는 '화재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캠페인'의 일환이다.

스마일배송 고객들이 한국인의 영양에 맞춰 설계된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60정'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판매 수량만큼 동일 제품을 적립해 독거어르신에 전달할 예정이며, 목표 수량은 총 1천개다. 고려은단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고려은단 대표 제품들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DHA 오메가-3' '고려은단 비타민C 이지' 등이 있다.

고객 참여를 통해 조성된 기부 물품은 소방청이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 하는 '화재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캠페인'을 통해 독거어르신들에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은 소방동우회 소속 은퇴 소방관들이 독거어르신들을 방문해 화재예방, 대피교육과 함께 필요한 물품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G마켓은 지난 해에도 GC녹십자와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해 독거어르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한 바 있다.

◆쿠팡 '봄 리빙페어'

쿠팡이 오는 7일까지 '봄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안 분위기를 쉽게 바꿀 수 있는 홈인테리어, 주방 제품에 대한 높은 소비자 관심을 반영한 행사다.

집콕족이 봄을 맞아 산뜻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관련 아이템을 한 곳에 모아 최대 6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봄 리빙페어'에서는 집콕족이 봄을 맞아 산뜻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관련 아이템을 한 곳에 모아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용 한정할인 카테고리를 운영한다. 침실, 거실, 욕실·다용도실, 드레스룸·서재까지 총 4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되며 최대 61%할인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 라뽐므 호텔식 차렵이불, 삼정 LED 학습용 스탠드, 좌식의자, 쉬즈홈 차렵이불+베개 세트, 코시나 필터샤워기 등이다. 

'쿠폰·즉시 할인관'을 별도로 운영해 쿠폰 사용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과 즉시할인가로 선보이는 제품들도 마련했다.

'공간별 인테리어' 테마에서는 포근한 공간 '침실', 화사한 공간 '거실', 청결한 공간 '욕실·다용도실', 워너비 공간 '드레스룸', 집중의 공간 '서재·공부방', 맛있는 공간 '주방' 등 총 6개의 카테고리로 제안한다. 이 외에도 코코도르, 리벤스, 샤바스, 스피아노 등 총 127개의 리빙 브랜드관도 구성했다.

◆11번가 '패션·뷰티 전국민 세일'

11번가가 총 53만 종의 패션 의류, 잡화, 뷰티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하는 '패션·뷰티 전국민 세일'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며 본격적인 봄 시즌 마케팅을 시작했다.

행사에 참여하는 판매자수만 2100여 곳에 달하는 역대급 규모의 패션'패션·뷰티 전국민 세일'뷰티 카테고리 할인행사로 헤지스, 소다, 마인드브릿지, 에잇세컨즈, 블루독, 미샤 등 인기 브랜드를 포함해 제이엘프, 업타운홀릭, 프롬비기닝 등 인기 소호 브랜드까지 동참한다.

산뜻한 봄을 느끼게 하는 신상 블라우스, 카디건, 트위드 재킷, 플라워 원피스 등 캐주얼 의류를 비롯해 스포츠 및 유아동 의류, 각종 패션잡화와 뷰티 제품까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부상한 '원마일 웨어'(One-mile wear)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실내는 물론 집근처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패션으로, 루즈한 핏을 살린 '꼼파뇨'의 자수 후드티, '온더리버'의 맨투맨과 밴딩팬츠 세트, 아이들을 위한 '팬콧키즈'의 마카롱 컬러 트레이닝복 세트등이다.

일상복과 운동복으로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 패션 제품도 다양하다. 활동성이 강점인 트랙수트와 레깅스, 와이드 팬츠, 조거 팬츠, 런닝화 등 브랜드별 인기제품들을 마련했다.

가정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홈뷰티족'을 겨냥한 상품도 선보인다.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해진 피부 관리를 위한 트리트먼트 에센스, 약산성 클렌징 워터, 수딩 크림, 토너 패드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준비했다. 미샤, 에뛰드하우스, 클리오 등 인기 뷰티 브랜드의 상품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최대 2만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등 2종의 쿠폰을 지급하고 신한, 현대, KB국민, NH농협, 하나, 우리, 씨티 등 7개 카드사 '5% 할인쿠폰'(우리카드 제외 SK페이 전용, 최대 1만원)도 추가로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특정 브랜드 상품에 한해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인터파크 '화이트데이' 기획전

인터파크(035080)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채로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연인, 가족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제안뿐 아니라 봄을 맞아 화사하게 단장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 잡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자 기획됐다.

인터파크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채로운 기획전을 진행한다. © 인터파크

먼저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격인 시계·주얼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로맨틱 액세서리' 기획전이 오는 3월14일까지 열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티파니앤코, 비비안웨스트우드, 페라가모, 로즈몽, 프레딕 콘스탄트, 오리스, 구찌, 스와로브스키, 티쏘, 알마니 등 인기 브랜드 제품과 14K·18K 주얼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상품으로 페라가모 간치니 '여성시계가 있고, 티파니앤코 리턴 투 티파니 팔찌, 리턴 투 티파니 더블하트 목걸이 등이 있다.

이어 오는 8일까지는 사탕/젤리, 주얼리, 명품, 향수 등으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해외직구 기획전도 마련했다.

각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으로는 레인드롭 초밥 젤리 캔디도시락, 판도라 플리핑 하트 반지, 발렌시아가 21SS 미니 체인 지갑 블랙, 크리스찬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향수 등이 있다.

◆SGC솔루션, 글라스락 팝업스토어 확대 

SGC솔루션이 대형 쇼핑몰과 아울렛 등 전국 주요 매장에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확대,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에 나선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글라스락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과 스타필드 안성점, 현대시티 아울렛 대구점, 현대백화점 부산점 등 4곳으로,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이 팝업 매장을 통해 다양한 글라스락 제품을 비교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서울과 경기권은 물론, 지방권까지 확대해 동시 오픈하게 됐다.

신규 오픈된 글라스락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주방에서의 다양한 쓰임과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 유리밀폐용기를 비롯해 가정간편식을 더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전자레인지 간편조리 전용용기 '글라스락 렌지쿡', 국민 이유식기로 인기 높은 '글라스락 베이비', 주방에서 꼭 필요한 프리미엄 쿡웨어 등으로 약 120여 종의 제품들이 행사가에 판매된다.

행사 일정으로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과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현대백화점 부산점이 7월31일까지, 스타필드 안성점에서는 5월25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3월 중순부터는 제품군을 더 확대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월드 '스카이브릿지 투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스카이브릿지 투어'가 동절기 운휴를 마치고 오는 3월5일 오픈한다.

올해는 스릴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기존에 촘촘하게 바닥이 연결된 브릿지의 시작과 끝 지점에 철제 바닥이 없는 징검다리 구간이 추가됐다. 참가자들은 오직 착용한 하네스에 연결된 세이프롤러와 손잡이에 의지해 아래가 그대로 내려다 보이는 대한민국 최대 높이의 타워브릿지를 건너야 한다.

스카이브릿지 투어는 롯데월드타워 최상단 루프의 두 개로 갈라진 구조물 사이를 연결한 다리를 건너는 고공 어트랙션이다. 지상 541m 야외 상공에 위치한 세계에서 가장 높은 타워브릿지를 서울의 탁 트인 전경과 함께 체험하며, 대한민국 최고 높이 건축물을 온몸으로 직접 느낄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11m 길이의 다리 위에서 하늘 위 스릴을 만끽할 각종 미션과 함께 아찔한 사진도 남길 수 있다. 특히 투어 후 기념 사진 인화와 투어 인증서는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또 하나의 색다른 추억이다. 작년 7월 오픈 이래 코로나 19 상황에도 SNS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언론 매체에서 화제가 됐다.

투어는 최대 12명이 1개 조로 구성돼 인솔 직원 동행 하에 1시간 동안 진행되며 기상악화일을 제외한 매주 수요일에서 일요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마지막 조 7시 출발). 특히 일몰 후에는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브릿지 위에서 함께 즐길 수 있어 또다른 매력 포인트다. 

투어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스카이브릿지 투어에 참여하는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샤우트! 스카이브릿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카이브릿지 횡단 전 참가자들의 함성 소리를 측정해 동시간 대 최고 기록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롯데호텔 서울 '온라인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 론칭

롯데호텔 서울이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앱(APP)으로 예약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빠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온라인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를 론칭했다.

기존 현장 체크인이 투숙 당일 오후 3시부터 가능한 것과 달리 온라인 익스프레스 체크인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오전에 미리 등록할 수 있어 대면 체크인 절차를 간소화했다. 체크인 정보를 미리 등록해둔 덕에 기다림 없이 프론트에서 객실 키만 받으면 된다.

이용절차는 3단계로 구분된다. 우선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 접속해 객실 예약을 진행한다. 예약자 투숙 원칙으로 1개 객실까지만 선택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이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앱으로 예약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빠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온라인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를 론칭했다. © 롯데호텔

다음으로 투숙 당일 오전 9시부터 12시 사이에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 접속해 호텔도착 예정시간 등 투숙에 필요한 상세정보를 기입하면 체크인 등록이 끝난다. 이후 프론트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 완료 화면을 보여주기만 하면 별도 절차 없이 간단히 객실 키를 수령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 서울은 온라인 익스프레스 체크인 론칭을 기념해3월 한달 동안 '리워즈 포인트 프로모션'과 '인스타그램 친구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기 기간 동안 롯데호텔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온라인 체크인을 1회 이상 이용하며 투숙한 리워즈 회원에게 각 1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인스타그램 친구소환 이벤트는 롯데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댓글로 친구를 태그 후 온라인 체크인 론칭 소식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댓글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