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이랜드리테일·롯데면세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2.25 13:40:06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오는 26일, 27일 이틀간 '금토e일 e날특가' 행사를 열고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생필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슈퍼마켓 브랜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통해 고객 주문 상품을 1시간 내 즉시배송하는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온라인' 서비스를 오는 26일부터 개시하고, 롯데마트는 25일부터 3월3일까지 '봄맞이 제철 수산물 모음전'을 진행해 인기 수산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마트 '금토e일 e날특가' 행사

이마트가 오는 26일, 27일 이틀간 '금토e일 e날특가' 행사를 열고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생필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고객 수요가 높은 '일일 특가 상품'을 엄선하고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마트가 오는 26일, 27일 이틀간 '금토e일 e날특가' 행사를 열고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생필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 이마트


26일에는 고당도·일반 묶음 바나나, 초콜릿 전품목을 1+1으로 판매하며 '국내산 딸기(1kg)'는 정상가 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27일에는 '러시아산 활(活) 브라운 킹크랩(100g)'을 전점 5톤 한정 물량으로 기존 가격에서 25% 할인해 판매하고, 봉지라면 전품목도 1인 9봉 한정 2+1에 판매한다.

이어 행사 기간 신선식품의 경우 제철 식재료를 중심으로 가격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국산 제주은갈치(대/해동)'를 기존 가격에서 30% 할인하고, '한우 불고기 샤브샤브(팩)'는 800g 대용량으로 기획해 소용량 상품 대비 35% 이상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국내산 파프리카(1개)'를 정상가에서 50% 할인해 판매하고 '국내산 호박고구마(1.2kg)'는 25% 할인해 선보인다.

각종 가공식품, 생활용품도 1+1, 2+1 프로모션 및 50% 할인을 진행해 고객 혜택을 극대화했다.

이마트는 금, 토 이틀간 피코크 냉장 국·탕, 피코크 아이스크림을 1+1으로 준비했으며 냉동 군만두, 잼·스프레드, 분말카레·짜장 역시 전품목 1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비스킷, 국산분유 3·4단계 등은 2+1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국산두부를 비롯해 냉장 스파게티, 시리얼(1인당 10개 한정), 원두커피, 상온커피, 파우치 상온 즉석죽(1인당 20개 한정) 전품목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생활용품에서는 지퍼락 지퍼백을 1+1으로 선보이며 미장센/엘라스틴 트리트먼트, 프릴 주방세제 역시 전품목 1+1에 판매한다.

이밖에 애경 주방세제, 퍼실 세탁세제, 헤피바스 클렌징폼, 오랄비 전동 칫솔 등등 각종 생활용품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홈플러스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온라인' 서비스

홈플러스가 슈퍼마켓 브랜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통해 고객 주문 상품을 1시간 내 즉시배송하는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온라인' 서비스를 오는 26일부터 개시한다.

이는 대형마트보다 고객 가까이 위치한 슈퍼마켓에도 '올라인' 모델을 적용해 더욱 촘촘한 배송망을 완성하겠다는 계획으로 '집밥족'에게 외출하지 않고도 근처 슈퍼마켓의 상품을 빠르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고객들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람이 많이 몰리는 대형마트보다 가까운 슈퍼마켓을 자주 이용하고, 슈퍼마켓에서는 신선식품과 가정간편식을 많이 구매한다는 최근 트렌드를 집중 공략했다. 집 근처 슈퍼마켓의 싱싱한 신선식품과 다양한 가정간편식(HMR)을 빠르게 배송해 고객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것이 이번 전략의 핵심이다.

해당 서비스는 전국 253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직영점에서 실시된다. 경쟁사의 서비스가 수도권 위주로 운영되고 있는 반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기존 영업 중인 매장에서 배송을 실시하기 때문에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35개 도시 고객들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 인근(반경 2~2.5km 내) 고객이 홈플러스 모바일 앱이나 온라인 사이트 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즉시배송' 코너에서 원하는 상품을 주문하면 매장의 피커(picker)가 상품을 피킹해 배송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배송은 배달대행업체를 통해 이뤄지기 때문에 배달 음식을 받을 때와 같이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다. 

구매 가능 상품은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최근 각광받고 있는 가정간편식까지 약 3000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할인 행사가 동일하게 적용되고, 매장 진열 상품을 그대로 배송하기에 특히 신선식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롯데마트 '봄맞이 제철 수산물 모음전·캠핑 필수 아이템'

롯데마트가 25일부터 3월3일까지 '봄맞이 제철 수산물 모음전'을 진행해 인기 수산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우선, 봄철 별미로 손꼽히는 도다리 관련 먹거리를 준비했다.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강도다리회(350g/팩/냉장)' '쑥국용 봄도다리(마리/냉장/국산)' 등이다. 새콤한 소스를 다양한 채소와 함께 버무린 '강도다리 회무침(650g내외/1팩/냉장)'도 판매한다.

봄 제철 대표 수산물인 주꾸미도 준비해 '생물 주꾸미(100g/냉장/국산)', 회나 무침·조림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새꼬막(100g/냉장/국산)'도 만나볼 수 있다. 바다의 향을 가득 담은 멍게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맞춰 처음으로 캠핑을 준비하는 입문자들을 위한 '캠핑 필수 아이템'을 제안한다.

우선 누구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고 가격도 저렴해 초보 캠핑족의 필수품인 '원터치 5인용 팝업텐트(그린, 브라운, 그레이 컬러)'와 가벼운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그늘막 4인용 텐트(그린, 브라운 컬러)'를 선보이며, 은은한 아이보리 컬러에 나무 소재를 사용, 트렌디한 디자인의 '노마드 우드 체어'와 가성비와 효율성을 갖춘 '더 블랙 암체어'등 다양한 가격대와 디자인의 캠핑 필수 상품들를 제안한다. 

또한 가족과 함께 떠나는 캠핑에서 주방을 책임지는 필수품으로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중량으로 작지만 실용적인 '티에라 코펠(3~4인용)'과 알루미늄 재질로 열전도율이 높고 무게가 가벼워 휴대가 편한 '노마드 구이 그릴세트'도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바람개비 증정

신세계는 오는 26일부터 'GOOD THINGS ARE COMING'이라는 주제로 전점에서 '생동감·에너지'를 전하는 바람개비를 나눠준다.

신세계는 일상이 된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희망찬 봄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신세계는 오는 26일부터 'GOOD THINGS ARE COMING'이라는 주제로 전점에서 '생동감·에너지'를 전하는 바람개비를 나눠준다. © 신세계백화점


금액에 관계 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번 바람개비 키트는 아이들과 직접 집에서 만들 수 있도록 해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더했다.

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1층 S가든, 본점 1층 광장 등에는 봄의 생동감을 상징하는 노란색 바람개비를 연출해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그 동안 신세계백화점의 옥상 정원은 도심 속 명소로 사랑을 받아왔다. 강남점 S가든은 지난해 9월 1000여평의 공간을 가을을 알리는 식물인 핑크뮬리로 가득 채웠다. 작년 11월에는 정원 곳곳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 대형 트리와 미러볼, 별 조명으로 꾸며 화제를 모았다.

신세계는 바람개비와 함께 고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스티커를 전달한다.

신세계는 'Full of Hope', 'Cheer up' 등 희망찬 문구의 스티커를 직접 제작해 일상 속 즐거움과 응원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신세계가 제작한 스티커는 바람개비와 함께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의 면역력을 증진시켜줄 '신세계 바이어 추천 에너지 키트'도 준비했다.

신세계가 내달 5일부터 나눠주는 신세계 에너지 키트는 시코르 손세정제, 생유산균 요구르트, 프로틴바, 강개상인 홍삼정 스틱, 젤리 등 9개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신세계는 고객들이 평소에 많이 찾는 건강식품, 일상용품, 간식 등을 키트로 담아 제공하며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계획이다.

신세계 에너지 키트는 신세계 제휴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내달 5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전 점 사은행사장에서 받을 수 있다. 

건강 에너지 키트와 바람개비로 힐링을 선사하는 것과 더불어 고객들의 마음을 위로할 감성 마케팅도 마련했다.

먼저 봄을 맞아 백화점 매장 음악이 새롭게 바뀐다.

베토벤의 '바이올린 소나타 No.5', 무소륵스키의 '미술 전람회' 등 봄을 대표하는 대중적인 클래식 음악을 신세계백화점 매장과 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봄을 기념하는 특별한 음료도 준비했다. 신세계 VIP를 위한 멤버스바에서는 3월 한 달간 시즌 원두인 'Central African Blend'를 사용한 커피를 제공한다.

중앙아프리카의 두 나라 르완다와 우간다의 원두를 블렌딩 한 3월의 커피는 오렌지 꽃의 향기와 캐러맬의 풍미를 자랑한다. 

◆이랜드리테일 '만세위크'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동아 등 도심형 아울렛 전 지점과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이랜드몰이 오는 3월1일부터 일주일간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만족 보장 세일 위크, 만세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만세위크는 이랜드리테일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로 2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고, 온라인을 통해 어디서나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오프라인 만세위크는 슈펜의 만세 특가 릴레이로 시작한다. 오는 1일부터 시작하는 슈펜 만세 특가 릴레이는 일자별로 한가지 특가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슈펜은 1일 국내산 3종 필터 마스크 50매를 특가에 제공하고 이어서 여성 플랫슈즈, 양말, 백팩, 슬리퍼, 우산, 스카프 등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7일 간 아동 실내화 1+1 행사를 지속한다.

만세위크 기간 동안 이랜드리테일 도심형 아울렛에 입점해 있는 200여 개 패션 브랜드는 역대급 브랜드데이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다. 뉴발란스, 아디다스, 더아이잗, 로가디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명 패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3일 단 하루, 이랜드리테일의 40여 개 PB브랜드 전 매장은 전 품목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동복부터 캐주얼, 남성복, 여성복 등 온 가족의 봄 신상 의류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별 릴레이 특가 상품도 풍성하게 준비해 선보인다.

또한, 3일 단 하루, 구매 고객에게는 포인트를 3배로 적립해 주고,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친환경 대용량 아이템 '쿨리백'(쿨링 리저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이날 구매고객에게는 3.1절의 의미를 담은 한정판 굿즈 '모나미 153 볼펜 세트'도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에서는 3월1일부터 5일간, 반값쿠폰과 득템상품, 릴레이 극한특가로 구성된 온라인 만세위크를 진행한다.

반값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킴스클럽, 미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에블린, 모던하우스의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득템상품은 매일 오후 2시 치킨, 아메리카노, 에어팟, 케이크 등 다양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소다 '더현대 서울'에 매장 오픈

소다(SODA)가 오는 26일 여의도에서 문을 여는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 소다 신규 매장은 3층 슈즈갤러리에 위치한다. 3층은 '어바웃 패션'을 컨셉으로 트래디셔널, 내셔널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들이 자리 잡았다. 특히 슈즈갤러리는 현대적인 감각을 담은 슈즈 브랜드 14개가 모여있는 슈즈 전문 공간으로 구성해, 갤러리를 감상하듯 다양한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소다는 고유의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더현대 서울' 신규 매장에 그대로 담았다. 시대 감성을 반영한 소다 슈즈의 트렌디한 디자인은 슈즈갤러리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며 세련된 감성을 극대화한다. 신발을 하나의 오브제로 돋보이게 하는 조명과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갤러리 같은 공간을 구현했다.

특히 소다는 국내 대표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로서, 슈즈갤러리 내 내로라하는 글로벌 브랜드 사이 단 3개의 내셔널 브랜드 중 하나로 입점해 눈길을 끈다.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더현대 서울' 주 고객층이기도 한 2040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신규 매장에서도 다양한 소다의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들을 골고루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배냇 '저지 우유' 오프라인 판로 확대

아이배냇이 프리미엄 멸균우유 '저지 우유(Jersey Milk)'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입점시키며 우유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아이배냇은 그동안 아이배냇몰, 배냇밀몰, 마켓컬리, 쿠팡 등 온라인·모바일에서만 판매하던 '저지 우유(Jersey Milk)'의 소비자 접점 및 판로 확장을 위해 오프라인 채널 유통을 추진했고,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테이스티 서울(Tasty Seoul) 마켓'에 입점하게 됐다.

아이배냇이 프리미엄 멸균우유 '저지 우유(Jersey Milk)'를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입점시키며 우유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 아이배냇


1인 가구·노년층 확대로 우유 소비기간이 길어지고, 카페, 음식점 등의 사용 수요 증가 및 온라인 쇼핑 활성화에 따라 충분한 유통기한을 가진 멸균우유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배냇은 이번 '더현대 서울' 입점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과 만나며, '저지 우유(Jersey Milk)'의 판매 상승세가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지 우유(Jersey Milk)'는 영국령 채널 제도(Channel Island) 내 저지 섬(Jersey Island)에서 영국 왕실 전용 우유를 만들기 위해 품종을 개량한 '저지 소(Jersey Cow)'에서 나온 우유로, 아이배냇이 단독으로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일반 우유에 비해 유지방 함량(4.3%)이 높아 크림처럼 식감이 부드럽고, 유고형분 함량이 높아 풍미가 진하며, 모유에 존재하는 A2 β-카제인의 함량 역시 높아 소화도 더 잘 돼 성장기 아이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보다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 함량도 보다 풍부하고, 단백질 함량도 높아 영양학적으로도 우수하다.

상온에서 자랄 수 있는 미생물을 사멸시키는 초고온 멸균법(138℃, 4초간)을 이용해 상온에서도 오랜 시간 영양소 그대로 보관이 가능하면서도, 보존료 등은 첨가되지 않았다. 라떼, 밀크티, 크림파스타,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 가능해 홈카페, 홈쿠킹 등 실내는 물론, 피크닉, 캠핑 등 야외활동에도 편리하다.

이와 함께 아이배냇은 '저지 우유(Jersey Milk)'를 '롯데백화점 평촌점'에도 입점시켰고, 향후 5대 백화점 일부 매장에도 추가 입점하는 등 지속적인 판로확대에 나서며 맛, 영양, 활용성,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 무착륙관광비행 제휴 항공사 확대

롯데면세점이 고객 성원에 힘입어 무착륙관광비행 제휴 항공사를 확대하고 더욱 풍성해진 혜택으로 '무착륙관광족'의 발길을 잡는다.

무착륙관광비행은 해외여행에 목마른 고객들의 갈증을 해소해주며 각광받고 있는 여행 상품으로, 오는 27일부터 대한항공이 '하늘 위 특급호텔'로 불리는 A380 기종으로 운항하는 무착륙관광비행 상품을 출시하면서 무착륙관광비행 시장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3월부터는 따뜻해지는 봄 날씨에 맞춰 이색 여행 상품을 찾는 상춘객들의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면세업계에서도 무착륙관광비행 이용 고객 면세품 구매액이 코로나19 이전 내국인 평균 객단가 대비 약 2.5배 수준으로 높은 만큼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3월 무착륙관광비행 탑승객들은 롯데면세점 전점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LDF PAY 최대 60만 원을 받을 수 있고,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제휴 머니 최대 540달러를 포함해 총 1550달러를 증정한다. 또한 이용 항공사 및 좌석 등급에 따라 롯데인터넷면세점 멤버십 회원 등급을 퍼플(PURPLE) 등급 또는 최고 등급인 블랙(BLACK)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혜택을 진행한다. 

여기에 아시아나, 제주항공, 에어서울, 티웨이 이용 고객은 간편결제서비스인 토스로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3%(최대 1만원)를 토스머니로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특히, 롯데면세점과 단독으로 제휴하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에어부산 탑승객에게는 롯데면세점의 브랜드라인업을 바탕으로 마련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용 항공사에 따라 아베다 헤어 제품, 랩시리즈 클렌저 샘플, 루나솔 스킨케어 세트, 비쉬·라로슈포제 스킨케어 세트 등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대한항공 탑승객 대상으로는 기내 추첨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캐리어 브랜드인 '리모와' 캐리어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무착륙관광비행을 이용하는 탑승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3월부터 대형항공사(FSC)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그리고 저가항공사(LCC)인 진에어와 면세 쇼핑 제휴를 확대했다. 

이로써 기존 제휴 항공사인 에어부산, 제주항공, 에어서울, 티웨이를 포함해 무착륙 관광비행을 운영하는 모든 7개 항공사 라인업을 구축해 면세 업계 최다 제휴 항공사를 확보했다. 롯데면세점과 제휴한 무착륙 관광비행은 3월에 총 22편이다. 탑승객은 기본 600달러 면세품에 추가로 술 1병(1ℓ·400달러 이내), 담배 200개비, 향수 60㎖까지 허용하는 해외 여행자 면세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단독 매장 오픈 

동국제약(086450)이 프리미엄 그린라이프 브랜드 '메이올웨이즈(May Always)'의 첫 단독 매장을 26일 오픈한다.

서울 지역 최대 규모이자 국내 최초의 미래형 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문을 여는 메이올웨이즈는 '언제나 싱그러운 5월 같은 프리미엄 그린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하는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이다.

자연에서 온 식물 성분인 '병풀(Centella asiatica)'을 활용해, “May I help you? Yes! May Always!”이라는 컨셉으로 인테리어한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는 비타민, 루테인, 유산균 등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센텔리안24'의 인기 화장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동국제약은 더현대 서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마데카 마스크팩(4매입)을 무료로 증정하고, 매장 방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900명에게는 건강식품 3종 샘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베스트 게시글'을 선정해, 5명에게 멀티비타민도 선물할 예정이다.

메이올웨이즈는 이어서, 3월1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두 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하는 등, 단독 유통망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 전국 53개 백화점에서 샵인샵의 형태로 운영중인 기존 매장들도, 향후 단독 매장 형태로 리뉴얼해 나갈 계획이다.

◆위메프 '2월 베스트'

위메프가 28일 단 하루 '2월 베스트'를 열고 월간 인기 특가상품을 모아 앙코르 특가딜을 진행한다.

월간 베스트 행사는 위메프에서 매일 진행되는 '투데이특가' 상품 중 판매량 및 평점 등 고객 호응이 높은 인기상품을 엄선해 매 월 마지막날 단 하루 동안만 특가딜 당시 가격으로 선보인다.

2월 베스트에서는 약 120개 인기 특가상품을 선정, 특가딜 가격을 재구현한다. 주요상품은 △아망떼 레인포레스트 세미마이크로 차렵이불 △페브리즈 공기탈취제 에어 275g 맑은 하늘 바람 3개 + 페브리즈 테이프 클리너 △쿠첸 6인용 전기압력밥솥 △디즈니 프린세스 디럭스 스티커북 △모이몰론 클립도톨 자가드 상하 등 생활·주방용품 및 유아동용품이다.

이밖에 봄맞이 다이어트·건강관리 맞춤형 상품으로 △매일유업 매일멸균 저지방 1% 200ml*48팩 △천호엔케어 녹용품은 산삼 배양근(쇼핑백포함) 등도 선보인다. 행사 전 상품은 무료 배송한다.

◆SSG닷컴 쓱라이브 '로즈 프릭 캡슐 컬렉션' 8종 판매 

SSG닷컴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톰 포드 뷰티'가 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로즈 프릭 캡슐 컬렉션' 8종을 판매한다.

오는 25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톰 포드 뷰티의 신관홍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4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프리지아(Free지아)'가 출연해 상품을 소개한다.

이번 행사 상품은 톰 포드 뷰티의 베스트 셀러 향수인 로즈 프릭의 보틀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와 블랙 컬러를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인 '로즈 프릭 쿠션'은 중앙에 TF(Tom Ford) 로고가 새겨져 있어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하며 호환이 가능한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쿠션 리필을 끼워 입체적인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SSG닷컴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톰 포드 뷰티'가 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로즈 프릭 캡슐 컬렉션' 8종을 판매한다. © SSG닷컴


방송 시작 시간인 당일 오후 8시부터 다음 날인 26일 오후 8시까지 24시간 동안 '로즈 프릭 캡슐 컬렉션' 전 상품을 10% 할인한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미니 립 컬러'를 추가로 제공하는 '쿠션 세트'를 선착순 100명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립 블러시, 아이컬러 쿼드, 바디 스프레이 및 향수 등을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이나 핑크 쿠션 파우치 또는 미니 벨벳 파우치가 포함된 단독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 상품 중 '바디 스프레이'는 SSG닷컴과 신세계백화점이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상품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방송 시간에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들도 준비했다. 

구매 고객 300명에게 '로즈 프릭 향수' 1.5ml를 선착순 증정하며, 5분 이상 라이브방송 시청 시 5% 중복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을 맞춘 10명에게는 톰 포드 뷰티의 베스트 향수 4종이 담긴 '디스커버리 키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어서 오는 3월1일부터 3일까지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 부터 '온앤온' '게스' 등 유명 패션 브랜드의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

3월1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는 '랑콤' 라이브방송에서는 '어드벤스드 제니피크 에센스 (115ml) 세트' 등 단독 구성을 포함한 12종 상품을 일괄 15%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당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제니피크 에센스 7일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3월2일과 3일 오후 9시에는 각각 '온앤온', '게스' 라이브방송이 진행된다. 21년 봄·여름 신상품을 15~30% 할인한 특가에 선보이며 시청 쿠폰 등 방송 시간 중 제공되는 쿠폰을 사용할 경우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 브리지스톤 골프공 '콘택트 비' 론칭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6일 저녁 7시 모바일 방송 '신세계TV쇼핑 라이브'를 통해 브리지스톤의 골프공 '콘택트 비(Contact B)'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콘택트 비(Contact B)'는 지난해 타이거 우즈 볼로 품절 사태를 빚었던 브리지스톤골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공이다.  

2월26일(한국 시간 기준) 전 세계 동시 출시 예정이며, 국내 홈쇼핑에서는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신세계TV쇼핑 라이브에서 처음으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콘택트 비(Contact B)'공에는 독자적 특허기술인 '콘택트 포스 딤플'(Contact Force Dimple)이 적용됐다. 딤플 중앙에 위치한 돌기가 공이 클럽에 닿는 면적을 38% 향상해 더 많은 마찰이 일어나고, 볼이 헛도는 현상을 방지해 골퍼가 의도한 샷을 최대한 구현한다.

신세계TV쇼핑은 최근 20·30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1980~2004년생)의 골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라방'을 통해 골프 상품 론칭 방송을 선보임으로써 '영 골퍼' 사로잡기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방송 구성에 있어서도 여자 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와 서희경 선수 등을 지도한 세계 50대 골프 교습가이자 (골프 전문지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해설가인 고덕호 프로를 초대해 차별화된 골프 콘텐츠를 준비했다.

고덕호 프로는 당일 '나에게 맞는 골프공 찾는 법' '비거리 향상 노하우' 등의 간단한 온라인 티칭과 채팅창을 통한 실시간 문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26일 방송은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상품은 1더즌에 매트 옐로우, 매트 그린, 매트 레드 등 무광 컬러를 포함한 4가지 색상 구성됐다.

당일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1세트 구매 시 공 2개를, 3세트 구매 시에는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고덕호 프로, 임희정 프로의 싸인 모자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