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신세계인터내셔날·롯데백화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2.24 18:16:09
[프라임경제] 홈플러스가 다가오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각종 부럼류와 오곡밥 재료, 건나물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자주(JAJU)는 24일 저녁 6시부터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봄 신상 파자마와 홈웨어, 실내화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이 골프웨어 및 용품 구매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홈플러스 '정월대보름 기획전'

홈플러스가 다가오는 정월대보름(2월26일, 음력 1월15일)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각종 부럼류와 오곡밥 재료, 건나물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부럼피호두(400g, 봉, 미국산)와 대보름 국산 땅콩(200g, 봉, 국내산), 대보름 부럼세트(900g, 팩) 등이다.

홈플러스가 다가오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각종 부럼류와 오곡밥 재료, 건나물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 홈플러스


오곡밥 재료와 각종 말린 나물도 할인가에 준비했다. 오곡 찰밥(800g, 2봉, 국내산)을 비롯해 찹쌀(3kg, 봉, 국내산), 서리태(700g, 봉, 국내산), 수수쌀(800g, 봉, 국내산), 적두(700g, 봉, 국내산), 찰기장(700g 봉, 국내산)을 선보인다. 

건강기능식품도 싸게 판다.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홈플러스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240g)을 1만원 할인해 판매하고, GC 녹십자웰빙 프리미엄 레드석류즙/배도라지즙/유기농 레드비트즙/흑마늘즙/타트체리즙(70ml, 21포)도 선보인다.

◆자주 '신상 파자마·홈웨어'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이달 24일 저녁 6시부터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봄 신상 파자마와 홈웨어, 실내화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지난해 말 네이버에서 진행했던 파자마 쇼핑라이브가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두면서 네이버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특집 라이브를 준비했다.

실제로 지난해 12월 진행된 '자주 파자마 대특집'라이브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패션 부문 사상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일부 품목의 경우 행사 시작 5분만에 준비물량이 완판됐으며 전체 시청자 수가 25만명 이상에 달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제품 할인 뿐만 아니라 네이버 단독 상품 출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자주의봄 신상 파마자 세트를 한정수량1+1으로 판매한다. 면 소재 중 캐시미어급으로 불리는 '수피마 코튼(면)파자마 상하세트'부터 코튼10부 파자마 세트, 새틴 파자마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스트레치 기능을 더해 활동성을 높인 '코튼 레이온 스트레치 스트라이프 파자마 상하세트'는 1+1구성을 6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자주가 특별 제작한 '네이버 단독 그린 색상 수피마 코튼 파자마 상하세트'가 최초 판매될 예정이다. 오직 라이브 중에만 한정수량 판매되며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미니 체크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집 안에서 신고 있는 것만으로 운동효과를 주는 스트레칭 실내화, 양면 거실화,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웻셔츠와 팬츠 구성의 원마일웨어를 특가에 판매한다.

◆아이파크몰 '설레는 봄, New Start'

HDC아이파크몰이 어느덧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최대 8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레는 봄, New Start' 행사를 실시 한다.

아이파크몰 '설레는 봄, New Start' 행사는 26일부터 내달 7일까지 총 10일간 진행 되며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리빙, 가구 카테고리부터 의류, 잡화, 쥬얼리 등 패션 카테고리까지, 새 봄을 맞이해 쇼핑 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로 가득 채웠다.

대표적으로 신학기를 맞이해 '신학기 캐주얼 대전'이 진행 된다. 나이키, 아디다스, 컨버스, 닥터마틴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 등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가방, 신발 등을 10~20% 할인 해 판매 한다.

이와 함께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지방시 등 럭셔리 해외 명품 브랜드들의 30~6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럭셔리 해외 명품 대전'도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더 센터 4층에서 함께 진행된다.

더 센터 4층과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는 세라, 비비안, 트리아나, Si, 베스티벨리, viki 등 여성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또, 플랜테리어에 대한 지식과 함께 올리브 나무, 알로카시아 오도라, 몬스테라 등 다양한 식물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식물 동장 '네이쳐 마켓'이 행사 기간 동안 더 센터 4층에서 팝업스토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No.1 골프 페어'

롯데백화점이 골프웨어 및 용품 구매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골프웨어를 최대 80%, 골프용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는 'No.1 골프 페어' 행사를 열고, '21 봄/여름 골프 신상품 구매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잠실점은 롯데백화점 내에서 골프 상품군 매출 외형의 10% 이상을 차지하며, 국내/외 골프 브랜드를 총 27개 보유하고 있는 롯데백화점 골프 매출 1위 점포다. 이에 잠실점은 매년 골프 대형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총 50억 물량의 행사를 전개한다.     

먼저 8층 행사장에서는 총 1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할인 행사를 한다. 보그너, 블랙앤화이트, 엠유스포츠 등 해외 직수입 브랜드 골프웨어를 40~60%에, 슈페리어, 핑, 캘러웨이 등 국내 유명 브랜드 및 라이센싱 브랜드의 의류 상품을 40%~80%에, 나이키골프, 아디다스골프 등의 인기 골프화는 최대 60%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골프용품은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젝시오 등의 인기 상품들을 최대 10% 할인하고, 프리미엄 골프용품 브랜드 마제스티는 별도 부스를 운영해20년 프레스티지 모델도 다양한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잠실점 6층에 입점된 골프 단일 매장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에 따라 구매금액의 10% 상당 롯데 상품권 또는 5% 상당 L.POINT를 증정한다. 또한 AK골프에서 골프용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5% 상당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26일부터 3월1일까지 본점에서는 제이린드버그, 마크앤로나 등 18개 골프 브랜드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 10%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영등포점에서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슈페리어, 레노마골프, 까스텔바작 3개 브랜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은 25일부터 3월3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타이틀리스트의 사계절 인기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롯데면세점 'LUCKY DUTY FREE CART

롯데면세점이 해외여행을 가지 못해도 면세점 쇼핑을 체험할 수 있는 'LUCKY DUTY FREE CART(럭키듀티프리카트, 이하 LDF CART)'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진행한다.

'LDF CART'는 고객이 원하는 기획전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 꾸러미를 그대로 경품으로 제공해주는 일종의 '가상 면세점 쇼핑' 행사이다. 

롯데면세점이 해외여행을 가지 못해도 면세점 쇼핑을 체험할 수 있는 'LUCKY DUTY FREE CART'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진행한다. © 롯데면세점


참여하기 위해선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 버튼을 클릭하고 고객 정보를 입력한 후 기획전 상품을 총 500달러(정상가 기준) 한도로 자유롭게 담으면 된다. 이후 행사 종료일까지 장바구니를 유지하면 자동으로 응모 완료된다. 단, 장바구니에 담긴 물품의 총액이 500달러를 초과하거나 기획전 외 상품이 포함되어 있으면 참가 취소된다.

이번 1회차 행사는 2월25일부터 3월24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후, 설화수, 톰포드, 키엘 등 롯데면세점 내외국인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화장품 기획전으로 구성했다. 건강식품 콘셉트의 2회차 기획전은 오는 4월25일부터 5월24일까지, 나아가 3회차 패션·액세서리 기획전은 오는 6월25일부터 7월24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과 중국, 일본 그리고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총 8개 국가의 롯데인터넷면세점 고객이라면 누구나 LDF CART에 참여할 수 있다. 각 회차 행사 종료 후 국적별 4명과 여권번호를 입력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회차당 33명, 총 99명을 선발한다. 또한, 3회차 이벤트 종료 후엔 100명의 고객을 추가 추첨하여 국내 온·오프라인 영업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 2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고객 SNS 이벤트 또한 2월25일부터 3월24일까지 한달간 동시에 진행된다. 장바구니에 담은 화면을 캡처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정된 키워드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명품 핸드백을, 10명에게는 3CE 립스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롯데면세점 모델 엑소(EXO)가 출연하는 'LDF CART' 홍보영상 또한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스토케,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스토케(STOKKE)는 다음달 3일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고 초보 부모들과 만난다. 

스토케는 오는 3일 오후 9시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에서 출산을 앞둔 예비부모와 신생아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자사의 베스트셀러 유아용품 3종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판매되는 제품은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익스플로리'(블랙/블랙 멜란지), 이유식 하이체어 '클릭'(클라우드 그레이/클로버 그린/써니 코럴), 접이식 아기욕조 '플렉시바스' 로 구성됐다. 

이번 방송은 현대H몰이 기획한 유아동 특집전 '랜선키즈쇼(SHOW)'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스토케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가운데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 방송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스토케 매장에서 촬영된다.

스토케는 이번이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인만큼, 매장이나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없는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품목별로 익스플로리는 봄맞이 아웃도어 패키지 3종(체인징 백, 스톰 커버, 컵홀더)이, 클릭은 5만원 상당의 의자쿠션이, 플렉시바스는 욕조 액세서리(신생아 서포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스토케 라이브커머스는 전문 쇼호스트와 현대백화점 판교점 스토케 매장 매니저가 방송을 진행한다. 시청자들이 방송 중 모바일 앱에서 실시간으로 질문하면 쇼호스트가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 롯데자이언츠 청백전 생중계 

롯데홈쇼핑이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롯데그룹 계열사인 프로야구단 롯데자이언츠와 연계한 구단 청백전 생중계 등 색다른 콘텐츠를 시도하며 라이브커머스 차별화에 나선다.

라이브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계열사 협업을 통한 차별화 상품과 콘텐츠를 발굴해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코로나19로 무관중, 관중 축소 등 침체된 프로야구 활성화를 위해 정규시즌 개막을 앞두고 이번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 구단 전용 채널인 '자이언츠TV'를 제외한 외부 채널 중 독점 계약으로, 홈쇼핑 업계 최초로 프로야구단의 청백전 생중계 및 관련 콘텐츠를 선보인다. 청백전을 비롯한 구단과 제휴한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을 통해 시즌 내내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 27일 오후 12시30분, 구단 청백전을 전용 채널(자이언츠TV)과 함께 롯데홈쇼핑 모바일 생방송에서 동시 생중계한다. 임주경 리포터의 진행으로 주요 선수, 응원단이 객원 해설위원으로 참여해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시청자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해 재미요소를 더할 예정이다. 

KBO 리그 정규시즌 개막 이후에도 롯데자이언츠와 연계해 '선수들의 일상' 등 이색 콘텐츠를 공동으로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내달부터 KBO리그 정규시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게임권' '운동화' '의류' 등 특별 기획한 구단상품들을 모바일 생방송에서 단독 판매할 계획이다.  

◆SGC솔루션 '최화정쇼' 첫 생방송

SGC솔루션이 CJ오쇼핑의 라이프스타일쇼 '최화정쇼'에서 첫 생방송을 선보이며 24일 오후 8시45분부터 '글라스락 퓨어 화이트 20종 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비대면 구매 수요로 늘어나고 있는 홈쇼핑 방송 트렌드에 맞춰, 건강하고 위생적인 유리용기를 더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방송 편성을 더욱 확대해 마련됐다. 이번 글라스락 생방송은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방송이다.

SGC솔루션이 CJ오쇼핑의 라이프스타일쇼 '최화정쇼'에서 첫 생방송을 선보이며 24일 오후 8시45분부터 '글라스락 퓨어 화이트 20종 세트'를 판매한다. © SGC솔루션


방송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가정에서의 쓰임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직사각, 정사각, 직도어, 핸디 등 다양한 용량과 디자인으로 구성된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락 스마트 퓨어 화이트 20종 세트'다.

'글라스락 스마트 퓨어 화이트'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더 투명한 뚜껑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유리밀폐용기로, 역대 글라스락 홈쇼핑 판매 제품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다. 

뚜껑 날개와 실리콘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어떠한 주방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며 더 투명한 뚜껑으로 내용물 확인이 용이하다. 용기 테두리에 돌기(림)가 없이 깔끔한 라인으로 요리를 다른 그릇에 옮겨 담지 않아도 돼 테이블웨어로도 활용가능하다. 특히 이번 최화정쇼 론칭 방송에는 퓨어 화이트 구성 최초로 직사각, 정사각 제품에 오븐세이프 용기를 적용하여, 최대 170도의 열충격에 견딜 수 있어 전기오븐까지 사용 가능하다.

SGC솔루션만의 독자적인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하며, 수입산 내열유리와 달리 재활용이 가능한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밀폐용기로 수분이 많은 주방 환경에서 떨어지거나 부딪혀도 잘 깨지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냉장·냉동실 및 전기오븐,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이 편리하고 유해물질 발생 우려가 없어 건강하고 위생적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