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오뚜기·피자헛·KFC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1.02.23 16:29:17

[프라임경제] 23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옛날죽 사골곰탕, 도가니탕. ⓒ 오뚜기

오뚜기가 진한 사골국물로 맛을 낸 '옛날 사골곰탕죽'과 '옛날 도가니탕죽'을 출시했다. '옛날 사골곰탕죽'은 진한 사골국물에 고소한 차돌양지를 더해 진하고 담백한 맛의 간편죽이다. 사골을 농축시킨 진하고 구수한 맛이 특징이며, 기름기가 적어 씹는 식감이 좋은 차돌양지를 푸짐하게 사용하여 더욱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옛날 도가니탕죽'은 진한 사골국물에 쫄깃한 도가니를 더한 진하고 푸짐한 맛의 긴편죽이다. 구수한 맛이 풍부한 사골국물에 쫄깃한 식감의 도가니를 풍부하게 넣어 더욱 든든하고 맛있는 제품이다. 뚜껑을 열고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맛있고 든든한 죽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커피빈코리아가 금일부터 봄을 맞아 산뜻한 컬러의 미르 텀블러와 하트 머그를 출시 판매한다.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커피빈 미르 텀블러는 지난 1월 화이트컬러의 32온스(946mL) 사이즈와 퍼플 컬러 디자인의 16온스(473mL) 용량으로 출시된 바 있다. 미르 텀블러는 보온과 보냉이 가능한 밀폐형 와이드 마우스 텀블러로, 겉면은 파우더 코팅 처리되어 무광 텀블러보다 긁힘이 적은 게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미르 텀블러는 하트&핑크 컬러로 디자인해 산뜻함을 더했다. 미르 텀블러 하트&핑크 컬러는 16온스(473mL) 용량으로 제작됐으며, 커피빈 음료 기준 레귤러 사이즈까지 담을 수 있다.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체다슬라이스 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는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맛과 영양을 보강하는 리뉴얼을 단행했다. 고소한 숙성 체다치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배합해 조화로운 맛의 밸런스를 찾은 것은 물론, 기존 제품 대비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 함량을 각각 6%씩 낮췄다. 반면 단백질 함량은 13% 높여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이와 함께 무(無)색소, 무(無)보존료, 무(無)합성향료, 무(無)설탕의 네 가지 원칙을 지켜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치즈를 완성했다.
 
에스피프레시(SPfresh)가 24일 오전 10시30분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폴앤박 캐슈넛 3종'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폴앤박 캐슈넛은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도록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프리미엄' 달콤함과 짭짤함이 어우러진 '허니' 톡 쏘는 매력의 '와사비'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에스피프레시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과 와사비, 허니 3가지 맛이 모두 들어 있는 패키지와 한가지 맛으로만 구성된 패키지 등 다양하게 구성된 캐슈넛 상품을 최소 4%에서 최대 17%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방송을 통해 캐슈넛을 다양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들도 안내할 예정이며, 방송 전 23일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대평을 남기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문화 예술 대표 중심지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 '세종문화회관 예술동점'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점' 두 매장을 오픈했다. 새로 오픈한 두 매장은 모두 소비자 반응이 좋은 신규 BI(로고)를 적용한 매장이다. 카페베네의 새로운 캐릭터 '베네캣'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광화문 광장 특유의 생기와 세종문화회관의 예술적인 감각을 한데 담은 깔끔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다. 먼저 '세종문화회관 예술동점'은 야외 광장의 테라스와 파라솔을 이용할 수 있어 따뜻한 봄날,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기 제격인 공간이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 있는 야외 테라스로, 세종문화회관을 보러 방문한 고객들은 물론 광화문을 찾는 인파 모두의 쾌적한 야외 휴식처가 될 예정이다. 야외 공연이 있는 날엔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도 있어, 휴식을 취하며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을 준비하는 아티스트와 스탭들의 휴게 공간인 '아티스트 라운지 by 퍼시스' 옆에 위치하고 있다.

KFC가 대표적인 인기 사이드 메뉴 '비스켓'에 갈릭과 크림치즈를 더한 '갈릭크림치즈비스켓'을 새롭게 출시했다. KFC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비스켓'을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식재료의 조합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갈릭크림치즈비스켓은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갈릭으로 겉을 감싸고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속에 가득 품고 있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딸기잼 또는 버터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KFC는 신제품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세트 할인을 비롯해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과 갓양념치킨 4조각으로 구성된 치킨 버켓 할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 출시 포스터. ⓒ 피자헛

한국피자헛이 오는 26일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을 사랑하는 얼리먹답터들이 누구보다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는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통새우와 고소하고 쫄깃한 치킨을 토핑으로 더해 식감을 살렸다. 여기에 산뜻하면서도 고소한 아보카도 무스를 더해 입안 가득 들어차는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포켓 엣지 속 특제소스가 가미된 포테이토 무스와 모짜렐라 치즈를 꽉꽉 채운 치즈그라탕 포켓 엣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사전 예약은 오는 24일까지 카카오톡 채팅창 상단 광고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 내용은 피자헛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적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포장 주문 시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발급받은 할인 쿠폰은 신제품 출시일인 오는 26일부터 3월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쇼핑, 로드몰이 '로드닭 컬리플라워 닭가슴살 볶음밥'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컬리플라워 볶음밥 단품 및 세트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로드닭 UNDER299 도시락'과 구성된 세트 메뉴를 포함해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로드닭 컬리플라워 닭가슴살 볶음밥 단품은 오는 28일까지 61% 할인한다. 3종 3팩 구성으로 선보인다. 컬리플라워 볶음밥 제품과 누적 판매량 100만팩을 돌파한 '로드닭 UNDER299 도시락'을 세트로도 판매한다. 볶음밥과 도시락으로 하루 두 끼 식단을 섭취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그 자체로 한 끼의 식사를 할 수 있는 '원밀(one-meal)'이다. 각 6팩씩 총 12팩이며, 정상가에서 4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디딤의 해산물 밥집 '연안식당'이 봄 시즌 메뉴 3종을 출시했다. 연안식당은 봄 제철 나물을 활용한 '꼬막달래비빔밥' '도다리쑥국' '봄냉이쭈꾸미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봄 시즌 메뉴는 작년에도 선보였던 메뉴들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재출시된 메뉴들이다. 연안식당의 신메뉴는 대표 봄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입안 가득 봄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꼬막달래비빔밥'은 쫄깃한 새꼬막과 향긋한 달래의 조합이 돋보이는 메뉴이며 '도다리쑥국'은 궁합이 좋은 쑥과 도다리의 조화로 맑고 담백한 국물이 일품이다. '봄냉이쭈꾸미전'도 더욱 풍성해진 해물에 봄 쭈꾸미와 싱그러운 냉이를 더해 푸짐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미스터피자가 올 연말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한몫 잡은 화요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방문포장 시 프리미엄 피자 베스트셀러 3종(L)에 대해 40% 할인 판매한다. 행사 품목은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피자 3종이다. 탱클탱글한 새우가 가득 담긴 쉬림프골드는 해산물 피자 중 가장 선호도가 높고, 포테이토골드는 폭신한 감자와 짭쪼름한 베이컨이 한데 어우러져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하프앤하프' 피자는 쉬림프골드 피자와 포테이토골드 피자를 각각 절반씩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한국솔가가 23일 단 하루 동안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현대Hmall'에서 '솔가데이'를 진행한다. 한국솔가는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는 비대면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이번 현대Hmall 솔가데이 역시 비대면 유통 채널을 활용,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준비했다. 이번 현대Hmall 솔가데이를 통해 23일 단 하루 동안 △솔가 비타민 D3 1000IU △솔가 엽산 400 △솔가 철분25 등 솔가비타민 베스트 제품 9종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또한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 선착순 100명에게 '솔가 에스터-C 500'을 72%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솔가데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중 5명을 추첨해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제품 구매 금액대에 따라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소버스 면역엔 알로에 베라'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소버스 퓨어 크릴오일' △1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소버스 장건강: 신바이오틱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같은 날 오후 1시부터 한시간 동안 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현대Hmall에서 처음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솔가비타민의 스테디셀러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현대Hmall 포인트 10%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대상 청정원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핑크퐁 아기상어와 손잡고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쿠키 만들기'를 출시했다.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쿠키 만들기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유튜브 동영상의 주인공 '아기상어'를 쿠키로 만들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성장기 어린아이가 촉감놀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주인공인 '아기상어 올리'와 친구 '망치상어 치치' 모습을 그대로 구현한 쿠키틀을 구성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유아 식기 전문업체와 함께 특별 제작한 고퀄리티 아기상어 쿠키틀은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쿠키 만들기'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원료에도 신경 썼다. 석류, 코코아, 당근, 케일 등의 자연 재료를 담은 쿠키 반죽과 가공버터가 아닌 '뉴질랜드산 앵커버터(크림 99%, 우유 100%)'를 사용해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