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레드페이스·동아제약·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2.11 15:35:24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프리메라가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층 강화된 항산화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건조한 날씨와 스트레스,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되면서 피부 자극과 트러블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큐브미 유스 큐브, 애경산업 순샘 뽀독, 미쏘 이지웨어 컬렉션, 유니클로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 플레이키즈프로 윈드러너. © 각 사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연꽃 씨앗에서 찾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를 함유했다.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는 외부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피부 구석구석 수분을 채워주는 슈가 플루이드는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속건조로 인한 피부 당김 현상을 잡아준다. 비타민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강하고 맑은 안색으로 가꾸어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흡수, 속보습, 피부 톤 등 7가지 피부 지표가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파라벤, 동물성원료, PEG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클린 뷰티 브랜드의 가치관을 반영해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단상자와 재활용이 용이한 포장 라벨, 투명 유리 용기 등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큐브미 '유스 큐브'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큐브미가 츄어블 멀티 비타민 & 미네랄 제품 '유스 큐브'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2월 출시한 큐브미 유스 큐브는 현대인의 일상생활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12종의 비타민(비타민 B1, B2, B6, B12, C, D, E,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베타카로틴, 비오틴)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에너지 대사 등에 필요한 3종의 미네랄(아연, 망간, 셀렌)을 포함해 기존 유스 큐브 제품 대비 11종의 비타민을 더했다.

간편한 츄어블 타입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물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며, 석류와 베리 혼합 추출물을 함유해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애경산업 '순샘 뽀독'

애경산업(018250)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빠르고 깨끗한 헹굼력으로 잔류 세제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 '순샘 뽀독'을 출시했다.

순샘 뽀독은 세제 거품을 빠르고 깔끔하게 헹궈주는 '헹굼 부스터 기술'(Form Control Tech)을 적용해 빠르고 시원한 식기 세척을 도와주는 주방세제이다.

특히 5초 안에 세척 가능한 빠른 헹굼력으로 자사 기존 주방세제대비 물 사용량을 약 60% 절감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순샘 뽀독은 야자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했으며, 적은 세제량으로도 기름기 많은 프라이팬부터 다공성 뚝배기까지 닦기 어려운 식기류를 한번에 세정할 수 있도록 농축 처방을 했다.

순샘 뽀독은 식기뿐만 아니라 과일과 야채 세척에도 사용할 수 있는 1종 주방세제이며, 환경부로부터 친환경 주방세제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

순샘 뽀독은 △향을 첨가하지 않아 주방세제 본연의 세척력에 초점을 맞춘 '무향'과 △설거지와 동시에 기분 좋은 상큼한 향을 전달하는 '시트러스향' 2종으로 출시돼 원하는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미쏘 '이지웨어 컬렉션'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21SS 시즌을 맞아 집콕족을 겨냥한 이지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마트, 카페 등 집에서부터 1마일(약 1.6km) 거리의 외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라는 '원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콘셉트로 허리 스트링이 매력적인 '후디 셋업'과 '스웨트셔츠 셋업'을 출시했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감과 외출에도 손색없는 디자인 요소를 가미해 스타일도 살렸다.

이랜드 미쏘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2021 이지 컬렉션'은 오늘부터 오프라인 10개 매장(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동성로점, 홍대점, 명동점, 성신여대점, 코엑스점, 고양점, IFC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18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와이어 없이 편안하면서도 리프트업 구조로 아름다운 가슴 모양을 만들어주는 신상품 '쉐이프 리프트(Shape Lift)'를 추가해 '2021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혁신적인 3D 컵 테크놀로지로 모든 여성의 가슴에 꼭 맞춘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며 이너웨어 업계의 혁신을 선도해왔다. 올해는 새롭게 출시하는 '쉐이프 리프트'를 비롯해 '3D 홀드(기존 뷰티라이트)' '릴랙스' '소프트' '액티브'까지 총 5가지 라인업으로 다양한 니즈와 상황에 맞춰 여성의 일상을 편안하고 쾌적하게 서포트 하고자 한다.

신제품 '쉐이프 리프트'는 브라컵에 내장된 수지 소재의 구조가 가슴을 중심으로 모아주는 신기술을 적용했다. 도톰한 패드와 리프트업 구조가 가슴을 아래에서 위로 부드럽게 받쳐주어 보정력을 지원한다. 와이어가 없어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슴 라인과 볼륨감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으며, 전면에 적용된 플로럴 계열의 레이스 소재가 우아함을 살려준다.

'3D홀드'는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 셀러로, 기존의 '뷰티라이트'에서 제품의 특장점을 살려 명칭을 변경했다. 유니클로만의 입체적인 3D 브라컵이 가슴의 모양과 사이즈에 맞춰 자연스럽게 수축돼 편안함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축성이 우수한 방사형 컵이 내장돼 있으며, 제품 사이즈에 따라 방사형 홀의 개수와 위치, 소재의 밀도 등을 달리해 세심하게 설계했다. 자연스러운 볼륨감으로 가슴 전체에 밀착되며, 움직임에 맞춰 잘 늘어나는 심리스 소재로 들뜸없이 깔끔한 실루엣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유니클로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과 스타일링에 따라 달라지는 니즈에서 고안한 다양한 사양의 와이어리스 브라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릴랙스'는 가슴과 등까지 전반적으로 감싸주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압박감을 최소화해 마치 아무것도 입지 않은 듯한 느낌을 주어 수면 브라 또는 실내 브라로 활용이 가능하다. 

올해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추가했다. '소프트'는 후크 및 스트랩 조절 부자재를 없애 피부에 미치는 부담을 최소화한 디자인이며 '액티브'는 원단에 홀을 추가해 땀을 흘려도 쾌적하고, 가슴의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서포트하는 크로스백 디자인으로 가벼운 운동부터 일상에서 폭넓게 착용이 가능하다.

◆플레이키즈프로 '윈드러너'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매년 봄부터 가을 시즌까지 완판을 기록하는 대표 인기 아이템인 윈드러너를 2021 S/S 시즌을 맞아 더욱 확대한 물량과 다채로운 스타일로 출시했다. 

윈드러너는 가벼운 바람막이 점퍼로, 가볍게 걸치며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어 우리 아이들의 외출복과 일상복으로 활용도가 높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윈드러너는 변화무쌍한 간절기 날씨에 완벽하게 대비하며 세련된 봄 코디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베스트 아이템으로, 매년 플레이키즈프로의 효자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먼저, 나이키 키즈는 윈드러너 카테고리를 4가지 스타일로 다양화하고, 톡톡튀는 컬러를 입혀 봄 시즌 고객들의 발길 사로잡기에 나섰다. 남녀 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나이키 윈드러너'는 스포티함을 살린 컬러블록이 포인트로, 그물형 안감인 메쉬 라이닝과 후면의 절개로 통풍성이 우수해 간절기에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남녀공용으로 제작돼 남매가 함께 입을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또한, 봄 시즌을 맞이한 만큼 컬러에 포인트를 줬다. 'RTLP 윈드러너'는 나이키 푸추라 로고가 어둠 속에서 빛이 나도록 야광 효과를 주었으며, 여아용으로 제작된 'AOP 블락 윈드러너'는 핑크와 민트 등 은은한 파스텔톤을 사용해 봄 맞이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지난해 약 90%의 우수한 판매율을 기록한 조던 키즈의 윈드러너 제품은 올해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는 만큼 물량을 전년 동기 대비 63% 확대했다. 주력 제품 중 '점프맨 하프집업 윈드러너'는 성인과 연결돼 패밀리룩으로 연출이 가능해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다. 

◆'슈펜X츄파춥스' 컬렉션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아시아 최초 슈즈 SPA 슈펜(SHOOPEN)이 '츄파춥스(Chupa Chups)'와 손잡고 협업상품을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3일 슈펜키즈에서 선보인 츄파춥스 키즈 컬렉션에 이어, 슈펜에서도 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달콤한 애 옆에 달콤한 애' 콘셉트의 '슈펜X츄파춥스'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슈펜X츄파춥스 컬렉션, 레드페이스 라이트 스트레치 패딩 재킷, 소다 시그니처 포인트 스니커즈, 생활공작소 일회용 수세미 미니, JW중외제약 하이맘 폼 에이지블러드, 동아제약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 © 각 사


이번 협업 상품은 슈펜의 베이직한 디자인에 경쾌한 츄파춥스 로고를 접목해 다양한 그래픽과 디테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슈펜과 츄파춥스의 로고를 신발과 액세서리 등에 자유자재로 활용해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디자인에 담았다. 특히, 츄파춥스 사탕의 다양한 맛과 색감에 영감을 얻어 톡톡 튀고 팝한 컬러를 슈펜 상품에 담아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번 슈펜X츄파춥스 컬렉션은 신발, 잡화, 액세서리 등 총 40여종의 상품으로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여성 플랫슈즈와 파우치를 세트로 선보이고, 곧 새 학기를 맞이할 학생들을 위한 백팩, 키즈라인 상품 등 남녀노소 고객 모두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레드페이스 '라이트 스트레치 패딩 재킷'

레드페이스가 우수한 기능성으로 실내외 다양한 환경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간절기용 애슬레저 재킷인 '라이트 스트레치 패딩 재킷'을 출시한다.

라이트 스트레치 패딩 재킷은 우수한 방풍 기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쉘텍스 라이트'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도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가슴과 등 부분에 패딩을 퀼팅 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으며, 활동성을 강화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홈트, 조깅 등 다양한 실내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남성용으로 색상은 베이지, 블랙, 네이비, 레드가 있다. 

함께 아웃도어를 즐기는 커플들을 위한 여성용 재킷도 있다. 라이트 스트레치 패딩 우먼 재킷 역시 '쉘텍스 라이트' 기능성 소재를 적용. 뛰어난 방풍 기능을 자랑한다.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스타일에 가슴과 등 부분에는 패딩을 퀼팅 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일체형 후드 디자인으로 산책이나 조깅 등 아웃도어 활동 시 가볍게 걸치기 좋아 원마일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허리 부분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으며, 디테일이 돋보이는 지퍼 배색과 봄을 연상시키는 산뜻한 컬러로 데일리 아우터로 착용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블랙, 핑크, 레드가 있다.

◆소다 '시그니처 포인트 스니커즈

소다(SODA)가 2021년 S/S 시즌을 맞아, 스테디셀러인 '소니커즈(SO니커즈)' 컬렉션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시그니처 포인트 스니커즈(ALS101)'를 출시했다.

소니커즈 시리즈는 2019년 출시 이후 매 시즌 신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소다의 대표 제품으로, 캐주얼한 무드에 소다의 ㅅ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소다의 영문명(SODA)의 앞 두 글자와 스니커즈를 결합한 소니커즈는 제품명 공모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아이디어에서 탄생한 이름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특히 해당 컬렉션의 첫 번째 상품 'ALS907'은 19차 리오더를 기록하며 출시 3년차인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소니커즈의 인기는 소다의 발 빠른 트렌드 분석력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더해진 결과다. 뉴노멀 시대에 자연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원마일 웨어로 대표되는 편안한 캐주얼의 인기는 여전히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스니커즈는 비즈니스부터 캐주얼까지, 일상생활부터 가벼운 야외활동까지 폭넓은 상황에서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 또한 가능해 대표적인 데일리 슈즈로 자리 잡았다.

소다의 2021 S/S 시즌 신상품 '시그니처 포인트 스니커즈(ALS101)' 또한 고급스러운 캐주얼 무드가 돋보이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데일리 슈즈의 실용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살렸다. 

사이드에는 소니커즈 컬렉션의 시그니처 마크인 'ㅅ'을 형상화한 스티치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기본굽 3cm에 신발 안쪽으로 2cm 높이의 자연스러운 키높이 쿠션을 적용해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키높이 쿠션의 푹신함과 양가죽 소재의 부드러운 착용감 또한 '시그니처 포인트 스니커즈'의 특징이다. 여기에 풀릴 때마다 다시 묶어야 하는 일반적인 운동화 끈과 달리, 탄성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발 모양을 잡아주는 밴드끈을 적용해 착화에 편리함을 더했다.

해당 제품은 블랙·아이보리·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생활공작소 '일회용 수세미 미니'

생활공작소'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존 제품 대비 사이즈를 50% 줄인 '까칠까칠한 수세미, 일회용이래용. 일회용 수세미 미니(이하 일회용 수세미 미니)'를 새롭게 출시했다.

생활공작소 일회용 수세미는 세균 번식 위험이 높은 일반 수세미의 단점을 보완해 위생적인 주방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필요할 때마다 키친타올처럼 한 장씩 뜯어서 간편하게 사용하는 제품이다.

신제품 일회용 수세미 미니는 최근 1인 가구 증가 및 식기세척기 보급으로 설거지 양이 줄어들면서 기존 일반형보다 작은 사이즈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수세미 사용량이 적은 가정에서도 알뜰하게 사용하도록 추가적으로 선보이게 됐다. 10cm 높이의 미니 사이즈라 휴대가 용이해 최근 코로나19로 증가하고 있는 캠핑족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KOTITI 시험연구원에서 99.9% 항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비소, 카드뮴, 납 등 유해 성분 불검출을 인증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각별한 위생 관리가 필요한 아기 식기류나 장난감 세척에도 적합하다. 

까칠까칠한 면과 매끈한 면으로 이루어진 양면형으로 강력한 세척이 필요한 양념, 기름때 묻은 식기는 물론 흠집이 나기 쉬운 프라이팬, 냄비 등 주방용품에 모두 적합해 실용적이다. 튼튼하고 질긴 재질로 제작돼 설거지용으로 사용 후 개수대 및 욕실 청소 등에 재활용하기에도 좋다.

◆JW중외제약 '하이맘 폼 에이지블러드'

JW중외제약(001060)이 국소 지혈용 습윤밴드 '하이맘 폼 에이지블러드'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하이맘 폼 에이지블러드'는 키토산과 은(Ag)이 코팅된 국내 유일의 폴리우레탄 폼이다. 
 
이 제품은 키토산과 은이 함유돼 지혈 기능이 우수하며, 상처 보호를 위해 진물을 흡수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혈이 필요한 상처, 감염 위험이 있는 상처 등에 효과적이다. 
 
또 잘라 쓰는 타입으로 상처 크기에 맞춰 폼을 잘라 붙일 수 있으며, 방수포가 있어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동아제약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

동아제약이 한정판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를 출시했다.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는 홈술(집에서 마시는 술), 혼술(혼자 마시는 술),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해 만들었다.

이 세트는 모닝케어H, 모닝케어D, 모닝케어S 3병과 모닝케어 뚜껑 모양을 본떠 만든 술잔 2개로 구성되었다. 특히 술잔은 깨지기 쉬운 유리가 아닌 내구성이 좋은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져 캠핑 등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는 1000개 한정 판매하며,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닝케어는 2005년 동아제약이 선보인 숙취해소음료 브랜드이다. 동아제약은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해 깨질듯한 숙취 모닝케어H, 더부룩한 숙취 모닝케어D, 푸석푸석한 숙취 모닝케어S 3가지 차별화된 콘셉트로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더불어 모닝케어 포장 용기를 숙취에 정확하고 빠르게 적중해 소비자의 숙취가 해소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총알 모양으로 변경했다.

◆롯데호텔제주 '봄 패키지'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봄캉스족을 위해 3월1일부터 6월1일까지 투숙 가능한 '봄(B.O.M. – Bloom Our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봄 감성을 자극해 줄 오감 테라피로 특전을 구성했다. 제주의 싱그러운 들꽃 향을 담아 제작한 카드 키 홀더와 라넌큘러스, 거베라, 카네이션 등 플로럴 커티시는 체크인 순간부터 시각과 후각을 자극해 설레는 봄바람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객실 1박, 조식, 제주의 맛을 담은 카페 해온 스페셜 메뉴 1개와 사진 인화 서비스 이용권 1매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사진 인화 서비스는 '뽑픽' 앱에서 최대 40장까지 인화할 수 있으며 보정 및 배송까지 가능해 제주 봄캉스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제주 봄 패키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객실 패키지, 글래드호텔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 각 사


패키지 구성은 커플, 키즈, 패밀리의 세 가지 유형으로 구분되며 고객 유형에 맞는 알찬 특전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2인 커플형은 레저 전문 엔터네이너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가 기획한 프로그램인 낚시, 제트 또는 제주의 숲 '곶자왈' 트래킹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색적인 아웃도어 프로그램 후에는 라운지에서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가 제공돼 '당충전'에도 제격이다.

3인 가족을 위한 키즈형은 호기심 많은 어린이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부터 롯데호텔 제주의 봄을 담은 컬러링 엽서, 파버 카스텔 색연필(12색) 키트, 유기농 아기 화장품 프랑스 브랜드 '쁘리마쥬'의 샴푸, 바디워시와 로션 세트까지 제공된다. 

4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형은 ACE 아웃도어 프로그램 체험권과 패밀리 락 볼링장 입장권이 제공돼 더욱 즐거운 봄캉스가 될 예정이다. 김포공항 이용객의 경우 사전 요청 시 김포공항 롯데몰의 무료 주차도 가능해 더욱 편리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연박 시, 제주 최대 규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의 봄 시즌 런치 코스 메뉴가 인원수에 맞게 1회 제공된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가입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박당 1만원 할인 혜택도 있으며, 3월3일부터 9일 사이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제주 디퓨저, 챔피언 R 입장권 또는 미니바 1회 이용권이 패키지 유형에 맞게 제공된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CJ오쇼핑서 객실 패키지 상품 첫 론칭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오는 14일 오후 9시35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객실 패키지 상품은 숙박 뿐 아니라 다양한 레스토랑&바와 함께 K패션 전문 쇼핑몰인 HAN 컬렉션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호캉스의 여유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제공되는 객실은 65㎡(약 20평) 룸으로 모든 객실에서 한라산과 바다, 제주의 도심 등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접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방 크기도 5성급 호텔의 일반 객실(40㎡ 전후)보다 훨씬 넓은데다 슈퍼 킹사이즈 침대와 4인용 소파 세트, 테이블을 현대적인 오픈 컨셉(스튜디오형 스위트)으로 배치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미각의 즐거움도 더해진다. 60여명의 셰프들이 세계 각국의 음식을 라이브로 제공하는 인터내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에서의 조식 2인은 기본이다. 인스타그래머들에게 최고의 핫플레이스가 되고 있는 38층 스카이데크의 '라운지 38'이 제공하는 음료 2잔과 함께 3층 '드림카페'에서 제공하는 커피 2잔과 조각 케이크 2개를 모두 맛볼 수 있다.

또 8층 풀데크에 접해 있는 '카페 8'에서 중식 또는 석식을 이용하는 고객 중 파스타 2개 또는 샌드위치 2개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프로슈토 피자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제주 감귤 웰컴 서비스 및 HAN 컬렉션의 10% 할인 바우처가 제공될 예정이다.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호텔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정성스럽게 재배한 한라봉 수확 체험을 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feat. 한라봉)' 패키지를 2021년 2월16일부터 3월30일까지 선보인다.

'아날로그 제주(feat. 한라봉)' 패키지는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인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한라봉철을 맞이해 직접 한라봉을 수확하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제주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꿀잠을 위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2인 조식과 함께 아날로그 감귤밭에서의 한라봉 수확 체험권 2매가 제공된다. 

아날로그 감귤밭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감귤, 한라봉 수확이 가능한 체험 농장&카페로 수확 체험과 함께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다. 수확한 한라봉 1kg은 포장해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한라봉 시식은 무료,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패키지 예약 고객 중 선착순 10팀에게는 아날로그 감성으로 제주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 '코닥 펀세이버' 1개를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