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신세계백화점·홈플러스·에이블씨엔씨·쿠팡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2.01 14:42:49
[프라임경제] 신세계백화점이 백화점 업계 최초로 세제 리필스테이션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본 판매에서 다양한 가성비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보이고, 홈플러스는 세계 주류, 햄·치즈 등 '세계 미식여행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13일까지 홈플러스 전 채널에서 12대 행사카드 구매 고객 대상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에코스토어 리필 스테이션'

신세계백화점이 백화점 업계 최초로 세제 리필스테이션을 선보인다.

최근 친환경·윤리 소비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고객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도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플랫폼 마련에 나선 것이다.

신세계의 새로운 세탁세제·섬유유연제 리필 공간 '에코스토어 리필 스테이션'은 1일 본점 지하 1층 슈퍼마켓에 문을 열었다.

신세계백화점이 백화점 업계 최초로 세제 리필스테이션을 선보인다. © 신세계백화점


에코스토어 리필 스테이션은 뉴질랜드 친환경 세제 브랜드인 '에코 스토어'와 함께 준비했으며, 전용 리필 용기에 친환경 세제나 섬유유연제를 구매·충전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세제를 담는 전용 리필 용기는 100% 재활용 되는 사탕수수 플라스틱을 사용했다. 에코스토어 리필 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모든 세제와 섬유유연제는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신세계는 이번 에코스토어 리필 스테이션을 통해 1년 간 600kg의 석유 플라스틱 사용 절감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소나무 30년생 17그루를 심는 효과와 같은 것이다.

신세계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착한 소비 동참을 위해 세제 구매 고객에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패밀리 세탁세제, 패밀리 섬유유연제 등이 있다.

◆롯데마트 '가성비 선물세트'

롯데마트가 본 판매에서 다양한 가성비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소고기 본연의 맛을 담아 50g*9봉으로 구성한 '코주부 프리미엄 육포세트 4호', 호주산 소고기의 채끝살만을 엄선해 저온숙성한 '저온숙성 채끝육포세트(75g*6봉)' 등이다.

김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해, 전장김과 돌김을 함께 구성한 '양반김 특선 15호', 곱창 도시락김을 나누어 54봉으로 구성한 '대천 곱창도시락김 선물세트' 등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홈플러스 '세계 미식여행 선물세트'

홈플러스는 세계 주류, 햄·치즈 등 '세계 미식여행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13일까지 홈플러스 전 채널에서 12대 행사카드 구매 고객 대상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먼저, 식사에 곁들이거나 '홈술'을 즐기는데 손색없는 중국 명주 '우량예경주'를 선보인다. 중국 8대 명주로 손꼽히는 400년 전통의 '우량예'는 장시간 발효와 숙성 과정을 거쳐 진한 향이 일품인 농향형 명주다.

최적의 와인 산지 프랑스 보르도에서 생산된 '샤또 베사드/뒤바리 보르도 세트'와, 와인 애호가 사이에 정평이 난 칠레 와이너리 콘차이토르의 '까시에로리저브 까베네쇼비뇽/멜롯 세트'도 선보인다.

복잡한 조리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조육 세트도 판매한다. 가성비와 품질을 자랑하는 '존쿡 델리미트 샤퀴테리아 세트', 지정 목장의 신선한 고기로 만들어 고소하고 진한 풍미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존쿡 델리미트 팜프레시 델리카트슨 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이니스프리 '블랙티 페스티벌'

이니스프리가 1일부터 '블랙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블랙티 페스티벌'에서는 배송비만 내면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10mL 용량 샘플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배송비 체험단'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2월1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샘플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이와 더불어 '블랙티 앰플' 본품에 '블랙티 크림 20mL' '블랙티 앰플 10mL' '블랙티 아이 세럼 5mL' 샘플을 추가 증정하는 '블랙티 뉴이어 스페셜 세트'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 해당 세트는 1월 중순 출시 후 높은 호응으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으며 '블랙티 페스티벌'에서는 30% 할인가가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구성으로 블랙티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단품 구매 시에도 30% 할인이 제공되며 '블랙티 앰플 3mL' 4개 샘플로 구성된 '블랙티 리커버리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에이블씨엔씨 '눙크 페스타' 

에이블씨엔씨(078520) '눙크'가 3일까지 '눙크 페스타'를 실시한다.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눙크 페스타는 5000여 가지 뷰티 상품이 최대 90% 할인된다.

에이블씨엔씨 '눙크'가 3일까지 '눙크 페스타'를 실시한다.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눙크 페스타는 5000여 가지 뷰티 상품이 최대 90% 할인된다. © 에이블씨엔씨


이번 눙크 페스타에서는 300개 이상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눙페 슈퍼 특가'와 '선착순 특가' 등 기획전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에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쿠폰이 추가로 지급돼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설화수, 맥, 부르주아 등 프리미엄 브랜드도 이번 행사에 참가한다. 선착순 특가전에서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를 34%, '맥 러브미 립스틱' 36%, '스틸라 헤븐스휴 듀 실버레이크 아이섀도우'는 35%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액티브 케어 세트' 출시

동국제약(086450)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올리브영에서 '마데카 액티브 케어 세트'를 출시하고 1일부터 3월1일까지 한 달간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마데카 액티브 케어 세트'는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마데카 크림 시즌5)와 '마데카 더마 마스크3 인텐시브 포뮬러' 2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상품으로, 센텔리안24가 올리브영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마데카 크림 시즌5 세트 상품이다. 상품은 2종 정가 대비 약 44%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는 강남우성점, 잠실점 등 전국 183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는 동국제약의 피부 과학으로 완성한 핵심성분인 병풀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 개선과 함께 탄력,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더마 크림이다. 

◆키디키디 '키디키디 페스티벌'

키즈 쇼핑앱 '키디키디'는 2021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2월 한 달간 매일 릴레이 브랜드데이와 래플(추첨)이벤트로 구성된 키디키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 아침 10시 키디키디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밀레니얼 부모들이 좋아하는 에어팟프로, 다이슨 공기청정기, 명품 지갑, 순금 골드바 등을 특별한 래플 가격으로 제공하고,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당일에 한해 사용 가능한 최대 99% 랜덤 할인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매주 키즈패션, 출산 육아용품, 홈리빙 등 3개 카테고리 인기브랜드의 대표 상품들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월 1주차에는 래핑차일드, 블랙야크키즈의 키즈 신학기 의류, 두두앤솜 신생아 침구류, 무스텔라 베이비 스킨케어, 모던하우스 가구/리빙 용품을 최대 60~70%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키디키디에서는 이번 페스티벌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키즈 NO.1 브랜드 뉴발란스키즈의 327 운동화와 신학기 의류 3종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뉴발란스에서는 트랙세트, 디테처블 야구점퍼, 맨투맨, 운동화, 초등학생 책가방 등 한정수량 특가 상품을 키디키디를 통해 매일 1가지씩 공개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밸런타인데이 행사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100여 종의 선물 상품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행사 모드에 돌입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밸런타인데이가 설 연휴와 겹친 만큼 연인을 비롯한 가족, 친구 등에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이색 콜라보 상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특히 올해는 편의점 와인의 인기가 커진 만큼 밸런타인데이에 맞는 로맨틱한 와인 선물세트도 함께 마련했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1+1, 2+1 행사 상품 구색을 전년 대비 30% 이상 대폭 늘렸다.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100여 종의 선물 상품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행사 모드에 돌입했다. © 세븐일레븐


먼저 지난해 이색 콜라보로 화제를 모았던 시멘트 브랜드 '천마표'와 다시 뭉쳤다. 천마표시멘트 포대자루 모양을 패키지에 그대로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상품으로 천마표시멘트팝콘과 인기 초콜릿 상품들을 한데 담아 '천마표 기획세트'로 새롭게 선보였다.

국내외 대표 캐릭터와 콜라보 한 이색 상품들도 출시했다. 국내 대표 히어로 '로보트 태권브이(V)'와 미국 애니메이션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를 활용했다. '태권브이세트' '미니언즈세트 2종'으로 초콜릿을 비롯해 대중적으로 많이 찾는 인기 과자, 젤리, 디저트 등을 풍성하게 담았다.

세븐일레븐은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에코백을 활용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비닐이나 플라스틱 포장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튼튼한 부직포 재질로 만들었으며 장바구니나 재활용 가방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천마표 에코백세트' '태권브이 에코백세트' 등 2종으로 에코백 안에 초콜릿, 과자 등을 담았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4일까지 콜라보 기획상품(천마표, 태권브이, 미니언즈)과 페레로로쉐 5종에 대해 제휴카드(BC카드/우리카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페레로로쉐 5종은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에 5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가나초콜릿, 크런키 등 인기 초콜릿 11종 구매 시엔 현행보다 10배 높은 엘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와인 대중화 시대에 발맞춰 와인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베스트 와인 총 11종을 선정해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와인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세븐일레븐은 밸런타인데이에 연인이 함께 즐기기 좋은 스페셜 와인으로 3종을 추천했다.

먼저 호주 대표 와인 브랜드 '옐로우 테일'의 핑크모스카토 와인을 출시했다. '옐로우테일 핑크모스카토750ml'는 핑크빛 로제 와인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상품이다. 딸기향, 꽃향, 솜사탕향 등 달콤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으며 가벼운 스파클링 와인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와인을 선물하거나 소장할 수 있도록 화사한 핑크빛으로 디자인된 틴케이스 패키지로 제공된다.

와인잔 브랜드 '슈피겔라우'의 고급 와인잔과 함께 구성된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프레시넷 프로세코 750ml'는 레몬, 자몽향과 함께 깨끗한 버블감이 느껴지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병 모양을 보석 모양으로 화려하게 디자인했다. '빌라엠 썸 750ml'은 이탈리아 세미 스위트 와인으로 낮은 알코올 도수로 식전주나 디저트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이마트24 '하이트진로 두꺼비 굿즈 2종'

이마트24는 이번 밸런타인데이에 하이트진로 두꺼비 굿즈 2종(저금통세트/컵세트)으로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와 중장년층 모두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저금통 세트는 파란 두꺼비 모양 저금통과 함께 아임이 크러쉬밀크초코볼(4봉지)로 구성돼 있다. 컵 세트는 두꺼비 피규어가 껴안고 있는 수납형 컵 안에 아임이 트러플초콜릿(7개)이 들어있다. 수납형 컵은 액세서리나 문구류를 담는 용도로 활용 할 수 있다.

두꺼비 굿즈 상품은 2월1일부터 14일까지, BC카드/페이북으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도 두꺼비 굿즈를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행사 상품(총 63종) 구입 후, 스탬프 1개를 적립 하면 추첨을 통해 진로 블루투스 이어폰(5명), 진로대형소주잔(30명) 등 두꺼비 굿즈를 비롯해 에비앙 침낭(5명), 피크닉 매트(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탬프는 행사 상품 결제 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이 이벤트는 2월5일 오후 3시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마트24는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앞세워, 이색적인 상품을 좋아하는 MZ세대에게 어필하고, 진로 두꺼비 소주를 기억하는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젤리 상품군에서 매출 1위를 차지하며, 출시하자마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임이 두꺼비 젤리' 2종도 2월 한 달간 2+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밸런타인데이는 설 연휴와 맞닿아 있어, 가족, 친척들에도 선물할 수 있도록 초콜릿, 젤리, 캔디 행사 상품을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하고,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두꺼비 굿즈 기획상품 외에도 초콜릿, 젤리, 캔디 행사 상품을 지난 해 2월 대비 40% 늘린 130여종을 선정해 1+1, 2+1 덤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페레로로쉐 전 품목(7종)을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페이백 하는 행사도 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마트24가 밸런타인데이 행사에서 페레로로쉐 전 상품을 할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울러, 이달 14일까지 몰티져스, 킷캣, 트롤리 등 인기 브랜드의 초콜릿, 젤리, 캔디로 구성된 밸런타인데이 기획상품 총 61종을 BC카드/페이북으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 퓨레 시장 공략

아이배냇이 간편 영유아식 시장 규모 증가에 발맞춰 퓨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아이배냇은 지난달 25일 퓨레형 간식 제품인 '베베 떠먹는 원물간식 시리즈'의 신제품 '떠먹는 자색고구마와 푸룬' '떠먹는 고구마와 사과'를 출시했다. 앞서 지난 12월에는 기존에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떠먹는 고구마'와 '떠먹는 고구마와 바나나' 제품을 마켓컬리에 론칭하며 온라인 판로 확대 및 신규 고객 확보에도 나섰다.

아이배냇이 간편 영유아식 시장 규모 증가에 발맞춰 퓨레 시장 공략에 나선다. © 아이배냇


떠먹는 형태의 퓨레형 간식 제품인 '베베 떠먹는 원물간식 시리즈'는 아이들이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없이 고구마, 자색고구마, 푸룬, 사과, 배 등 다양한 원물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떠먹는 제품 형태로 아이들은 원물 고유의 색상을 직접 눈으로 보며 질감과 맛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고, 식이섬유가 많은 원물들을 통해 장 활동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만의 자체기술을 적용해 보존료, 첨가물 없이도 실온에서 장기간 보관할 수 있으며, 파우치와 달리 안전하면서도 튼튼한 용기 재질로 전자레인지 이용이 가능하고, 이동시에도 찌그러지거나 터지지 않아 엄마들이 아이와 외출시에도 편리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아이배냇은 생후 6개월 이상의 아이들을 위한 간식 라인업을 확대하며, '베베 떠먹는 원물간식 시리즈' 4종(△떠먹는 고구마 △떠먹는 고구마와 바나나 △떠먹는 자색고구마와 푸룬 △떠먹는 고구마와 사과)과 프랑스산 유기농 과일 퓨레 제품 '쌩마멧' 3종(△사과 △사과·바나나 △사과·배)까지 총 7종의 퓨레 제품을 보유하게 됐다.

◆이케아코리아 '모두의 새로운 시작' 행사

이케아 코리아가 쉽고 편리한 홈오피스 및 홈스쿨 새단장을 위해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모두의 새로운 시작' 행사를 오는 4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든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진행한다.

본 행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을 지속하는 사람들이 봄을 맞아 새로운 시작과 함께 보다 스마트한 홈오피스 및 홈스쿨 솔루션을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책상과 의자를 비롯해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는 작업등과 홈퍼니싱 액세서리 등 약 80 여개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들을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재고 상황은 2월 4일부터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제품으로는 △각도와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쾌적함을 유지하는 마르쿠스(MARKUS) 사무용 의자 △압력 감지 브레이크 기능으로 넘어지거나 다칠 염려가 없는 렌베리에트(RENBERGET)와 밀베리에트(MILLBERGET) 회전의자 △다양한 모양의 다리들과 조합이 가능한 린몬(LINNMON) 책상 △전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알렉스(ALEX) 책상 등이 있다.

또한 공간 및 작업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정리 수납 솔루션과 작업등을 포함한 다양한 홈퍼니싱 악세서리도 준비됐다. △콘센트나USB포트에 모두 연결이 가능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호르테(HÅRTE) LED 작업등 △친환경적이고 내구성이 좋은 대나무 소재를 사용한 비발라(VIVALLA) 태블릿 거치대 △각종 문구와 서류 등을 깔끔하게 정리·보관하기 좋은 셰나(TJENA) 사무용품 정리대 등이 이번 할인 행사에 포함된다. 

◆LF몰 '선물 특별전 이벤트'

LF몰이 소중한 가족 및 친지를 위한 선물 마련에 나선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7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선물 특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이 설 명절을 맞아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별 니즈에 최적화된 선물 추천 키워드를 선별해 관련 아이템을 특가에 제안하고, 설 선물 추천 이벤트 내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7%의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잡화·슈즈 △의류·골프·키즈 △화장품·리빙 크게 세 가지 테마 기획전을 구성해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액세서리 통합 기획전'에서는 닥스 액세서리, 헤지스 액세서리,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의 추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및 12%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브랜드 포장 박스와 메시지 카드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헤지스 의류 세트 기획전'에서는 남녀 상의 세트 아이템을 선보이고 최대 35%의 할인 혜택과 선물 세트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닥스X설화수 기획전'에서는 10% 추가 할인 쿠폰과 함께 결제 금액별 LF몰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9종의 다양한 사은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설맞이 컴포트 슈즈 특가전 △명품 슈즈 셀렉션 △골드바 모음전 △키즈 설 한복 전문관 △건강지킴이 설 선물 △시몬스 명품 매트리스 효도선물 △바이탈뷰티 이너뷰티 선물세트 등 실속 있는 선물 구매를 위한 알찬 프로모션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LF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설 특집 핫딜 행사도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닥스 골프의 '블랙 체크배색 티셔츠'를 60% 할인하고, 헤지스 액세서리의 '블랙 가죽 체크 자동 벨트' 40%, 챔피온의 '백팩' 46%, 헤지스 키즈의 '후리스 점퍼' 61%, 구찌의 '투톤 울 머플러'는 47% 할인한다. 또 리바트의 '꼼므 아이책상'은 54%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판매된다.  

◆쿠팡 '2월 패션위크'

쿠팡이 설 패션 아이템을 모두 모은 '2월 패션위크'를 7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일주일 간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로, 이달의 테마는 '설 패션 아이템'이다. 쿠팡은 민족 대명절 설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양말세트, 지갑, 장갑, 머플러, 가방 등 설 선물 추천 아이템은 물론 원피스, 코트, 한복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패션위크를 구성했다.

쿠팡이 설 패션 아이템을 모두 모은 '2월 패션위크'를 7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다. © 쿠팡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닥스, 헤지스, 휠라, 질스튜어트, 레노마, 노스페이스, 오야니, 로엠, 미쏘, 더예한복 등 다양한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온라인 최저가에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각 제품들은 브랜드 별로 구분돼 있어 고객은 선호하는 브랜드의 제품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앤드지, 조이너스, 마인드브릿지 등 브랜드는 주문 다음 날 바로 수령할 수 있는 로켓배송과 무료반품 혜택을 제공해 고객 쇼핑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티몬 설특집 라이브'

티몬은 1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아프리카TV BJ 염보성·단아냥과 '설특집 라이브'를 진행한다. 지난달 크리스마스 때 선보인 소상공인돕기 라이브커머스의 연장선이다. 티몬과 아프리카TV는 지난 방송에서 약 16만명의 시청자를 모으며 매출 대박을 터트린데 이어 두번째 라이브 판매를 기획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 및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선발한 우수소상공인 상품들을 임하나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판매 상품은 △구이요 국내산 한우곱창 △젓가락스테이크굽다 자연치즈 수제돈까스 △영숙이네 프리미엄 한라봉 선물세트 △생분해 착한리필 봉투 등 총 4종이다. 모든 상품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되며 당일 구매에 한해 풍성한 추가 증정 및 증정품 혜택이 주어진다.

판매 방송은 우수 품질의 상품을 최저가 혜택으로 제공하는데 이어 각 BJ들이 상품 별 미션에 도전하며 서로 대결하는 예능 형태로 구성돼 보는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다.

티몬은 시청자들과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마련했다. 티몬의 승리자 예측 이벤트에 참가해 정답을 맞춘 고객 전원에게는 100원의 적립금이 주어지며, 시청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의 인증 이벤트를 통해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판매 방송은 티몬의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티비온'과 아프리카TV, 중기부 가치삽시다 플랫폼을 통해 평소보다 더 많은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1일 오후 8시 티몬 모바일앱과 웹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시청이 가능하다.

◆롯데월드, 설날 기념 언택트·온라인 이벤트 진행

롯데월드가 민족 대명절 설날을 기념해 다양한 언택트,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길어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모두가 지친 요즘,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한 것. 파크 내 포토 스폿들을 더욱 강화하는 것은 물론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형태의 활동도 풍성하게 기획했다. 강화된 방역 활동과 거리두기 준수는 물론, 언택트 이벤트로 접촉을 최소화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2021년 희망차고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 준비한 빛의 축제 '루미나리에'는 화려한 '조명빨'을 내세워 파크 곳곳에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파크 곳곳을 화려하게 수놓는 화이트, 네온, 은하수 세 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조명 장식은 반짝반짝 빛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완성시킨다.

우리 민족의 역사와 문화유산을 미니어처로 재현해놓은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이 2월에는 더욱 풍성해진다. 설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송파구 박물관 나들이 겨울방학 '집콕! 랜선 박물관'에 참여한 것. 

송파구 박물관 나들이 겨울방학 '집콕! 랜선 박물관'은 송파구에 위치한 박물관이 협력해 방학마다 운영하는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이다.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을 포함한 송파구 소재 박물관 9개 중 5개 이상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송파구 문화체육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식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수료증은 추후 학교 방학과제로 제출이 가능하다.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이 준비한 집콕! 랜선 박물관 콘텐츠는 '겨울의 세시풍속'에 대해 알아보고 미니 윷과 뜨끈뜨끈 팥 주머니 만들기 체험이다. 

온라인 교육 영상을 보면서 연계 키트를 활용해 집에서 아이들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팥 주머니 만들기 체험'은 붉은 팥이 귀신을 쫓는다는 전통 풍습도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추운 겨울 보온 효과도 뛰어나 활용도 역시 좋다. 

집에 재료가 없는 경우에는 매일 오후 1시에서 3시까지 민속박물관 입구의 체험교실에서 이용 가능하다. 

6일부터는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이달의 주인공' 찾기로 조선시대 강화도령 '이원범'의 이야기를 다룬다. 평민으로 살다가 하루아침에 왕이 된 남자로 알려진 이원범을 민속박물관에서 찾는 미션을 수행한다. 

또한 겨울 동화 체험존에서는 전래동화 '팥죽 할머니와 호랑이'를 관람할 수 있다. 전래동화 속 장면을 재현할 수 있는 포토 존과 지게, 절구, 맷돌 등의 체험활동이 준비돼 있다. 

설 연휴 기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찾는 손님들을 위해 깜짝 인사가 준비돼 있다. 지난 12월 태어난 아기 펭귄이 설날 인사에 나서는 것. 생후 갓 2개월이 지난 홈볼트 아기 펭귄의 모습을 가까이서 지켜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특별한 설날 선물로 11일부터 14일까지 오전 11시50분, 오후 4시20분 1일 2회 극지방존의 펭귄 전시수조에서 아기 펭귄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15일부터 24일까지 아기 펭귄의 이름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기 펭귄뿐 아니라 한복 입은 다이버들도 수중 설날 인사에 나선다. 코로나 극복 메시지와 함께 새해 인사를 전달하는 포토 타임을 진행하는 것. 11일부터 14일까지 메인 수조에서 오후 2시30분, 5시30분에 1일 2회 설날 인사 이색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날을 맞아 특별한 인사를 전하는 댓글 이벤트 '설!프라이즈'가 그 첫 번째. 6일부터 13일까지 서울스카이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지인에게 설날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엔제리너스 커피 디저트 쿠폰을 증정한다. 

이뿐 아니라 설연휴 마지막 날인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즐기는 로맨틱한 데이트도 지원한다. 4일부터 14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인스타그램에서 연인과의 특별한 사연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사연 추첨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높은 레스토랑 서울스카이 123라운지(500m)에서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선물한다. 

서울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123라운지에서 와인과 함께 프라이빗한 만찬을 마치고 서울스카이 투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어린이들의 특별한 설날을 위해 10일부터 21일까지 어린이 입장객 롯데월드 어드벤처 50%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어린이 설날 해피위크'를 진행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