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미샤·애경산업·현대그린푸드·현대약품·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1.29 15:31:47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미샤 '초공진 페이스 앤 아이크림'

미샤가 홈쇼핑 채널인 쇼핑엔티에서 29일 9시45분부터 60분간 초공진 페이스 앤 아이크림 10개를 특별기획 구성으로 판매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미샤 초공진 페이스 앤 아이크림, 애경산업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라카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신규 컬러 2종, 킴스클럽 모두의 와인, 롭스 말랑이와 콜라보레이션 행사, 알로앤루·알퐁소 설맞이 트렌디한 패션템 출시. © 각 사


미샤 브랜드 제품의 홈쇼핑 판매는 이번이 처음이다. 회사 측은 한방 화장품의 메인 타깃인 40~50대 여성이 홈쇼핑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이번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고 판매 배경을 설명했다.   

미샤 초공진 페이스 앤 아이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의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녹용, 산수유 열매 추출물 등 초공진만의 비법인 공진비책단 성분에 인삼과 지황 뿌리 추출물 등을 더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한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은 지난해 9월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50일간 해당 제품의 임상을 진행했다. 그 결과, 미간, 팔자 주름 등 주름 개선 효과와 처진 볼살 리프팅 개선 효과 등이 입증됐다.

◆애경산업,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애경산업에서 세탁 후 실내건조 시 의류의 꿉꿉한 냄새 걱정을 덜어주는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는 사탕수수유래 탈취성분을 함유해 섬유 속 남아있는 냄새 원인 물질을 제거해 향긋한 향을 오랫동안 지속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탈취·소취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소나무 잎, 편백나무, 유칼립투스 등 자연유래 성분을 저온에서 추출한 '저온 추출법' 적용해 제품에 함유했다.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는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깊고 풍부한 향을 은은하게 지속해주며 적은 사용량으로도 오랫동안 풍부한 향기를 유지해준다. 또한 피부를 생각해 파라벤 6종 등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는 원하는 취향에 따라 향기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밝고 싱그러운 느낌의 '선플라워 향'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의 '애플민트 향'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라카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신규 컬러 2종

라카(LAKA)가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제품인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라카의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는 고유의 결과 숱을 살리는 눈썹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출시 5일만에 한국·일본·대만 3개국서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추가 물량도 재입고 시마다 당일 전량 소진되는 등 브랜드의 온라인 매출 성장을 견인한 라카의 베스트셀러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투명 포뮬러의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스트롱'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기획됐다. 기존의 '#스트롱' 제품이 강력한 픽싱력으로 본연의 눈썹을 또렷하고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었다면, 신규 컬러 2종은 내추럴한 픽싱력에 컬러감까지 더해 그 날의 룩이나 분위기에 따라 더욱 섬세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깨끗하면서도 깊은 블랙 포뮬러인 '#볼륨'은 눈썹 결은 선명하게, 숱은 진하고 풍성하게 살려줘 깊이 있는 인상을 만들어준다. 밀도 높은 브라운 포뮬러인 '#밸런스'는 결은 또렷하게 살리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킴스클럽 '모두의 와인'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할인형 마트 '킴스클럽'이 홈술 트렌드에 맞춰 '모두의 와인'을 출시했다.

킴스클럽이 선보이는 와인 '에스테반 마르틴 가르나차 시라'는 현존 최고의 와인 평론가 '제임스써클링'에게 엔트리급 와인에서는 매우 높은 점수인 92점을 받은 와인이다. 품종은 토착 품종인 '가르나차'와 국제 품종 '시라'를 사용했다. 달지 않은 중간플러스 바디의 드라이 와인이다

와인을 제조한 '에스테반 마르틴'은 1985년 설립돼 전세계 35개국에 수출하는 국제적인 와이너리로 가르나차 품종의 원조 지역에 걸맞게 상큼한 과실향과 부드러운 타닌의 조화를 가장 잘표현하는 와이너리로 알려져있다.

'에스테반 마르틴 가르나차 시라'는 꽃의 향기와 같은 화려한 아로마향이 특징이다. 여기에 후추와 같은 향신료향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아낸다. 균형잡힌 산미로 식사, 디저트류 등 어느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킴스클럽은 이번 '모두의 와인' 출시를 기념해 '랜선 시음회'를 준비했다. 코로나19로 시음행사를 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와인메이커가 직접 등장해 와인을 마시며 제조 과정과, 맛, 함께 어울릴만한 음식들을 소개한다. 해당 시음 영상은 전국 킴스클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롭스 '말랑이'와 콜라보레이션 행사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는 2021년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29일부터 2월4일까지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와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집콕으로 무료함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캐릭터 상품으로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하얀 얼룩 송아지 '말랑이'는 '흰소의 해'와 잘 어울리는 캐릭터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콜라보 상품으로 출시되며 여성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온 바 있다.

롭스는 최근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생활 용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점에 착안, 필수 생활 용품 중 하나인 세안제와 관련된 콜라보 제품을 기획했다. 실제로 최근 두달 간 롭스 온라인몰의 생활 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안제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세안밴드에 말랑이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이는 '말랑이 세안 밴드'는 1월 29일부터 7일간 롭스에서 3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내가 그린 말랑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말랑이 캐릭터를 그려 '#내가그린말랑이' 해시태그와 롭스 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해 말랑이 세안밴드와 말랑카우 소프트캔디를 증정한다.

한편, 롭스는 29일부터 한달 간 집콕 생활의 편안함과 활기를 더할 다양한 생활용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바디럽 마약베개'를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셀러버 트리플 블랙 퍼퓸샴푸'를 31% 할인, '쿤달 퓨어 바디로션'은 10% 할인해 판매한다. 

◆알로앤루·알퐁소, 설맞이 트렌디한 패션템 출시

제로투세븐(159580)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설 연휴를 앞두고 명절 스타일링으로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을 출시한다. 언택트 트렌드에 맞춘 편하고 착용감이 뛰어난 이지웨어 스타일로 멋스러운 설빔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에 귀여운 패턴과 악세서리 등을 더한 사랑스러운 명절룩을 출시한다. '럭키 슈퍼맨 상하복'은 베이직한 상하복 스타일에 스트라이프 패턴과 카라 나염 포인트로 발랄한 연출이 가능하며, 스쿨룩 디자인의 '샤인 스쿨 원피스'는 크로버 가방이 세트로 구성돼 있어 선물하기에도 좋다. 

토들러를 위한 '하이 튤립 원피스'는 편하고 여유 있는 핏에 레드 컬러 튤립 패턴이 귀여운 제품으로 가디건과 함께 레이어드하면 단정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명절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컴포트 & 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심플하고 모던한 컬러에 어디에나 잘 어울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설맞이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데이지 셔츠'와 '코쿤제이 면팬츠'는 여유로운 핏으로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플라워 패턴과 봄 시즌에 맞는 컬러를 활용해 화사한 분위기를 더했다.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은 '제이 브이넥 가디건'은 그린과 아이보리 컬러를 믹스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우며 간절기에 가벼운 아우터로도 활용하기 좋다. 

여아를 위한 '핑크 꽃밭 원피스'는 사랑스러운 꽃 프린트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단추를 오픈해 '라이크데님 부츠컷 팬츠'와 함께 코디하면 멋스러운 자켓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컬리수 '오감 팬츠·스팽글 맨투맨'

한세드림의 컬리수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기능성이 한층 강화된 시그니처 아이템을 선보인다.

컬리수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오감 팬츠'와 '스팽글 맨투맨'은 매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봄에는 기능성까지 강화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을 공략할 전망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컬리수 오감 팬츠·스팽글 맨투맨, 롯데백화점 행운이온담요 2종, 현대그린푸드 이탈리 설 선물세트, 롯데마트 무 라벨 PB생수, 아이배냇 꼬마 바사삭 순쌀칩 김맛 출시, SGC솔루션 글라스락 진공 세이브 사면결착캡. © 각 사


핏, 가격, 소재, 컬러, 디자인 다섯 요소를 모두 만족시키는 '오감 팬츠'는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착용감이 뛰어난 스판으로 제작됐으며, 기존 라인에서 슬림, 일자, 베기 등 다양한 핏으로 확대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스쿨슬림데님팬츠'와 '컴포트베기데님팬츠'가 매장에 출고되자 마자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허리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나나밴드가 올해부터 추가돼 아이들이 허리 사이즈에 제약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게 됐다. 오감팬츠는 100에서 150까지 사이즈가 준비돼 있으며,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블링블링한 매력의 '스팽글 맨투맨' 역시 소비자들의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스팽글 맨투맨은 디자인적 요소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아 스팽글 맨투맨의 경우, 작년 코로나 영향으로 맘껏 뛰어놀지 못한 아이들의 아쉬움을 풀기 위해 여행, 쇼핑과 같은 놀이 요소를 화려한 스팽글로 연출했다. 

남아 스팽글 맨투맨에는 레이싱과 같이 남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활동적인 요소를 넣어 역동적인 분위기를 배가했다. 스팽글 맨투맨은 출시와 함께 주간 100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컬리수의 효자 상품으로 다시 한번 입지를 굳힐 것으로 보인다.

컬리수는 올해 첫 프로모션 '새해 복 쿠폰 받으소!'를 진행 중으로, '쑥쑥멤버십' 고객 대상 2021년 봄 신상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선사한다. 기존 가입 고객은 2만원, 신규 회원은 1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행사는 27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행운이온담요' 2종

롯데백화점이 2021년 새해를 맞아 첫 굿즈로 '행운'을 기원하는 블랭킷(담요)을 29일부터 선보인다.

지난해 10월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롯데껌과 콜라보한 레트로 감성의 한정판 굿즈를 출시해 3일만에 모두 소진하는 등 MZ세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롯데백화점은 올해에도 그 인기를 계속 이어갈 새로운 굿즈로 '해바라기'와 '청사과'가 그려진 다용도 인테리어 블랭킷(담요) '행운이온담요' 2종을 선보인다.

디자인에 활용된 아트워크는 비주얼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275C'와의 콜라보로 기획되었는데, 작가 특유의 위트 있는 감성을 굿즈에 담아내어 MZ세대의 젊은 취향을 겨냥한 것이 특징이다. '275C'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팝아트적인 화풍으로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와 협업 활동을 하는 국내 유명 아티스트다.

이번 굿즈를 그림이나 액자가 아닌 블랭킷으로 출시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인테리어 시 활용도가 높기 때문이다. 블랭킷의 4개 모서리 끝 단에는 각각 고리가 달려있어서 벽면 데코 연출에 용이하고, 카펫이나 쇼파 커버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담요로 쓸 때는 엄지손가락을 끼울 수 있어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좋다.

이번 굿즈는 2021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디자인별 각 2021개를 준비했으며 29일부터 2월10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현대그린푸드 '이탈리 설 선물세트'

현대그린푸드(005440)가 설을 맞아 다음 달 10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모든 점포에서 '이탈리(EATALY)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탈리'는 마켓(Grocery)과 레스토랑(Restaurant)이 결합된 프리미엄 그로서란트(Grocerant)로 현재 11개국에서 30여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국내에는 지난 2015년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 첫 매장을 열었다.

이탈리 설 선물세트는 트러플(송로버섯)·올리브오일·발사믹 비네거(식초류의 조미료) 등 이탈리 대표 상품만을 엄선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상품은 전 세계 유명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트러플 브랜드 '얼바니'의 오일·소금·소스 등으로 구성된 '노블레스 트러플 세트' '세프 추천 올리브 오일·발사믹 세트' '파스타 홈쿡 세트' 등이다. 또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이탈리' 매장에서는 고객이 매장에서 직접 선택한 이탈리아 식재료로 햄퍼(HAMPER・식품바구니) 선물세트를 제작해 준다.

◆롯데마트 '무 라벨 PB생수'

롯데마트는 녹색 소비 트렌드에 따라 '무(無)라벨 PB생수'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초이스엘 세이브워터 ECO'는 생수 용기에 부착 돼있는 라벨을 없애 폐기물 발생량을 줄이고 분리수거 과정에서 번거로움을 없애 재활용 효율을 높인 무(無)라벨 PB 생수다. '초이스엘 세이브워터 ECO'는 2Lx6입과 500mlx20입 2종이다.

특히 '초이스엘 세이브워터ECO'는 판매 금액의 10%를 국내외 아동을 위해 기부하는 착한 소비가 가능한 상품이다. 롯데마트는 2018년부터 PB생수 판매금액의 일부를 글로벌 NGO단체에 기부하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며, 기부된 금액은 국내 어린이 마라톤 지원과 베트남의 식수 위생 개선 사업 등에 활용된 바 있다.

롯데마트는 2021년 상반기 내 PB생수 전 품목을 무(無)라벨 생수로 전환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연간 약 2만1800kg의 폐기물을 절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배냇 '꼬마 바사삭 순쌀칩' 김맛 출시 

아이배냇이 국산 유기농 백미와 가바쌀로 만든 아이 전용 과자 '꼬마 바사삭 순쌀칩' 김맛을 출시했다.

국산 유기농 백미와 가바쌀로 만든 '꼬마 바사삭 순쌀칩'은 어린이 입맛에 맞춘 순한 맛에 바삭바삭한 식감까지 맛과 먹는 재미,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함께 첨가된 천일염에, 김맛을 내는 김가루까지 모두 국산 원재료를 사용했다.

가바쌀은 쌀눈의 크기가 일반 쌀보다 4.3배 크고, 뇌의 대사기능을 촉진시켜 집중력과 기억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GABA(감마아미노낙산) 성분이 풍부한 기능성 쌀로, 서울대에서 순수육종 방식으로 개발했고, 땅끝황토친환경영농조합법인에서 유채자원순환농법으로 재배한다.

한 손에 잡고 먹기 편한 사이즈로 아이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포장에는 지퍼가 내장돼 먹다가 남길 때나, 외출 시에도 불편함이 없다.

◆세븐일레븐 '돌카롱·빨대없는 컵커피' 2종

세븐일레븐은 지역 디저트 맛집의 마카롱 상품까지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제주도 유명 디저트 맛집 '돌카롱'과 손잡고 돌카롱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마카롱 상품을 단독 출시했다.

'돌카롱'은 현무암을 닮은 독특한 마카롱 모양과 제주의 다양한 풍경을 표현한 이색 패키지로 SNS 상에서 인기를 얻으며 제주 여행 시 꼭 가봐야 할 맛집으로 꼽히는 곳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돌카롱·빨대없는 컵커피 2종, 휴테크산업 라이언 목·어깨 마사기,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용각산쿨 패키지 리뉴얼, 대원제약 콜대원 키즈 콜드시럽, 현대약품 바기메드. © 각 사


세븐일레븐 '돌카롱'은 제주의 상징 현무암을 형상화한 쫀득한 검은색 꼬끄(과자)가 특징이며 한라봉, 망고, 바닐라 맛 필링을 풍부하게 채워 완성했다. 상품 패키지에는 제주도 돌담 패턴과 유채꽃밭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그려 넣었다.

세븐일레븐은 실제 제주도 '돌카롱' 매장에서 먹는 그 맛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돌카롱 레시피 개발팀과 마카롱 전문제조업체 '루시카토'와 함께 힘을 모았다. 돌카롱 본연의 레시피를 토대로 편의점 채널 특성에 맞춰 총 6개월의 연구 개발기간을 거쳐 출시됐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서울F&B'와 함께 빨대를 사용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친환경 아이디어 상품 '빨대없는 컵커피' 2종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 '빨대없는 컵커피'는 플라스틱 빨대 사용량 저감을 목적으로 개발된 친환경 프로젝트 상품으로 국내에 시판중인 편의점 컵커피 상품 중 빨대가 들어있지 않은 최초 사례다. 일반 편의점 컵커피는 패키지 표면에 플라스틱 빨대가 부착돼 있고, 이를 컵뚜껑에 꽂아 마실 수 있도록 돼있다.

세븐일레븐 '빨대없는 컵커피'는 뚜껑을 열고 용기 리드지를 제거한 다음 다시 뚜껑을 닫고 마시면 돼 굳이 빨대를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음용이 가능하다. 특히 뚜껑엔 특허를 받은 이중 흘림방지 락킹 기술이 적용돼 있어 컵을 기울여도 내용물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다 마신후엔 별도 조치없이 그대로 분리수거하면 된다. 세븐일레븐은 '빨대없는 컵커피'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2+1 행사를 진행한다.
 
◆SGC솔루션 '글라스락 진공 세이브 사면결착캡'

SGC솔루션이 특허받은 진공펌프와 사면결착캡의 이중잠금 시스템으로 최적의 진공 보관이 가능해 음식과 식재료의 신선함을 오랫동안 지켜주는 '글라스락 진공 세이브 사면결착캡'을 출시하고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최초 공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사면결착 진공 밀폐용기로, 집밥과 위생, 건강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음식과 식재료의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최적의 보관 용기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카카오커머스의 주문생산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최초 공개된다.

'글라스락 진공 세이브 사면결착캡'은 용기 뚜껑 위에 특허받은 진공펌프를 적용해 쉽고 간단하게 용기 안을 진공 상태를 만들어줘 공기와 습기 없는 최적의 보관이 가능하다. 펌핑을 통해 내부 공기와 습기를 동시에 빼주고 공기 유입을 차단해 음식의 산패를 방지하고 사면결착 방식의 뚜껑으로 한 번 더 밀폐하는 2중 잠금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진공 보관을 구현했다. 

강력한 진공성능 밀폐보관으로 음식 본연의 맛과 향, 식재료의 신선함을 그대로 오래 유지할 수 있고 고기의 숙성과 연육 작용을 도와 맛있는 요리에도 도움이 된다.

여기에 SGC솔루션의 독자적이고 강력한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는 열과 충격에 강하고 산소투과율이 제로에 가까워 일반 플라스틱 용기보다 강력한 진공 효과를 낸다. 오랫동안 사용해도 압력에 의한 기물 변형을 막아줘 늘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은 재활용이 가능한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밀폐용기로,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해 수분이 많은 주방 환경에서 떨어지거나 부딪혀도 쉽게 깨지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또한 뚜껑 내부 홈을 통해 실리콘 패킹을 손쉽게 벗겨낼 수 있어 간편하게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 1.8와 2.5L의 넉넉한 용량으로 출시돼 다양한 음식과 식재료 보관에 용이하다.

사용방법은 뚜껑을 결착한 후 진공이 될 때까지 위아래로 약 10~15회 눌러준 뒤, 손바닥에 하중을 실어 펌프를 잠김 방향으로 돌려주면 손쉽게 진공밀폐가 가능하다. 진공 해제 시에는 사면결착캡을 열고 손바닥에 하중을 실어 펌프를 열림 방향으로 돌려준 뒤 에어홀을 손가락으로 누르면, 용기 내부로 공기가 들어가면서 뚜껑이 개방된다.

◆휴테크산업 '라이언 목·어깨 마사기'

휴테크산업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목·어깨 마사기와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를 출시했다.

휴테크는 주식회사 카카오프렌즈와 캐릭터 라이선스 제휴를 통해 인기 캐릭터 라이언을 자사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적된 소형 안마기의 디자인에 접목했다.

라이언 목·어깨 마사지기는 본체 위에 라이언이 앙증 맞게 매달려 있는 형태로, 마치 라이언이 어깨를 주물러 주는 듯한 이미지를 풍긴다.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는 실리콘으로 제작된 커버가 돋보인다. 라이언이 모자를 쓴 채 하늘색 후드 티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내며, 입체적으로 돌출된 두 귀와 코, 콧 볼이 한 층 더 매력을 강화시킨다.

라이언 목·어깨 마사지기는 1분마다 마사지볼의 회전 방향이 자동으로 바뀌며 섬세하고 풍부한 주무름 마사지를 구현한다. 정방향과 역방향, 마사지볼의 교차 회전을 지원한다.

또한 마사지기에 내장된 1쌍의 마사지볼 자체에 온열이 작동돼 경직된 근육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이완시켜준다.

목·어깨 마사지는 물론, 복부와 허리, 허벅지, 종아리와 발까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본체에 부착된 거치식 팔 걸이를 활용해 마사지기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신체 밀착 정도를 직접 조절할 수 있다.

라이언 미니 진동 마사지기는 텀블러보다 작은 크기로 한 손에 쏙 감기며 가방에도 보관할 수 있다. 차랑 내 컵 홀더에도 쏙 들어가 이동 중 이용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모터가 내장돼 있으며 이용자의 기호에 따라 '리듬 모드'와 '순환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목·어깨 마사지기와 진동 마사지기 모두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라이언 목·어깨 마사지기는 1회 충전 시 최대 1시간30분 동안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라이언 진동 마사지기는 AAA 건전지 3개만 있으면 저전력으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단, 이용자 안전과 제품 유지 관리 차원에서, 두 제품의 권장 이용 시간은 1회당 15분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용각산쿨' 패키지 리뉴얼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용각산쿨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제품의 정체성 및 효능효과를 소비자들에게 명확하게 알리기 위해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보령제약 용각산을 포함한 OTC 전체 제품의 마케팅 및 유통을 총괄하고 있다.

복숭아향과 민트향 두가지 맛으로 구성된 용각산쿨의 새로운 패키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눈에 띄는 파스텔톤의 핑크색과 민트색을 각각 적용해 시인성을 높였다. 

또한 '지친 목의 기관지 솔루션'이라는 용각산쿨의 키메시지와 함께 '기침, 가래', '목쉼, 목통증, 부기' 등의 주요 효능에 대한 문구와 복용법 등을 직관적인 픽토그램으로 표기해 소비자들이 제품의 구체적인 정보를 명확히 알 수 있도록 했다.

용각산쿨은 지난해 10월 '일상생활 속의 헛기침'을 소재로 한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이 광고는 일상 생활 속에서 헛기침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불편한 상황들을 사실적인 스토리로 구성해 2030세대를 포함한 전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 

용각산쿨은 1967년 보령제약이 용각산을 최초 출시한 이후 길경가루, 세네가, 행인, 감초, 인삼, 아선약 등의 주요생약성분의 함량을 높이고 휴대가 간편한 1회용 스틱 포장의 과립형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복숭아향과 민트향 두 가지 맛으로 최근 젊은 층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용각산쿨의 6가지 생약성분은 기관지 내부에서 점액의 분비를 높이고 섬모운동을 활발하게 함으로써 유해물질을 자극없이 배출하는데 탁월한 효능·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주원료인 길경(도라지의 약재명)에 함유된 '사포닌' 성분은 기관지 내부에서 생성되는 점액인 뮤신(mucin)의 분비를 증가시킨다. 뮤신은 목에 있는 가래를 용해시키고, 윤활유 역할을 해 목에 분포한 섬모의 운동을 촉진시켜 묽어진 가래 등을 통해 이물질을 외부로 빠르게 배출시킨다. 이같은 기전을 통해 용각산쿨은 목의 답답함을 해소시키고 가래와 이물질로 인해 발생하는 기침을 진정시키는 효능·효과를 나타낸다.

용각산쿨은 복용 즉시 과립이 미세분말화 돼 목 점막에 직접 작용하므로 물 없이 복용 하는 것이 효과적이고, 복용 후 30분 내 물이나 음식물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다.

◆대원제약 '콜대원 키즈 콜드시럽'

대원제약(003220)이 어린이용 종합감기약 신제품 '콜대원 키즈 콜드시럽‘을 출시했다.

'콜대원 키즈 콜드시럽‘은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짜 먹는 스틱형 파우치 제품으로, 12세 미만의 어린이를 위한 종합감기약 제품이다.

콧물, 코막힘, 재채기, 기침, 가래, 인후통 등 감기의 일반적인 증상들에 범용적으로 복용할 수 있는 종합감기약이며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도록 딸기향을 첨가했다.

그간 '콜대원 키즈'는 기침감기용 '콜대원 키즈 코프시럽', 코감기용 '콜대원 키즈 노즈에스시럽'과 서로 다른 성분의 해열진통제 '콜대원 키즈 펜시럽', '콜대원 키즈 이부펜시럽'의 4종으로 구성돼 있었다.

여기에 이번에 종합감기용 제품인 콜대원 키즈 콜드시럽을 새롭게 출시함으로써 라인업을 더욱 확장했다. 병용 처방이 불가능한 종합적인 증상의 만 12세 미만 어린이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이다.

◆현대약품 '바기메드'

현대약품(004310)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바기메드(VAGIMED)'를 새롭게 출시하고 전국 병의원을 통해 납품을 시작한다.

바기메드는 독일의 락토피아(Lactopia GmbH)사가 제조한 제품으로,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그, SNS 및 유명 유튜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에 한국 에스크팜이 수입을 하고 현대약품이 공식 판매를 담당하게 되면서 소비자들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바기메드는 건강한 여성의 질에 존재하는 락토바실러스애시토필러스와 락토바실러스크리스파투스를 비롯해 락토바실러스카제이, 락토바실러스크리스파투스 등 4종의 유산균, 카프리산과 유당을 함유한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수는 20억 CFU를 보장하며, 글루텐이나 인공감미료, 보존제, 가소제 등은 첨가되지 않았다.

◆함소아제약 '건강더함 저분자 콜라겐'

함소아제약이 활동량이 줄어든 코로나19 시대에 피부 건강을 고려한 신제품 '건강더함 저분자 콜라겐'을 출시했다. '건강더함 저분자 콜라겐'은 마린 콜라겐 펩타이드 12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3중 시너지업 포물러를 적용해 콜라겐 흡수와 유지까지 고려했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70%를 구성하는 성분으로 피부 건강에 중요한 역할은 한다. 피부뿐만 아니라 뼈, 관절, 두피, 잇몸 등 온몸에 분포하고 있는 콜라겐은 몸속 세포와 세포가 서로 지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지만 콜라겐은 나이가 들수록 감소한다. 함소아제약은 하루 1포로 가볍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건강더함 저분자 콜라겐'을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함소아제약 건강더함 저분자 콜라겐, 에이토솔루션 똑똑오메가3 출시, 롯데호텔 밸런타인 데이 케이크, 신라스테이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 메종드글래드 삼다정 설 투 고 메뉴, 해비치 쥬뗌므 커플 코스. © 각 사


함소아제약의 '건강더함 저분자 콜라겐'은 콜라겐의 흡수와 체내 이용까지 고려한 3중 시너지업 포뮬러를 적용했다. 일반 콜라겐보다 분자량이 작아 흡수율이 높은 300달튼(Da)의 저분자 마린 콜라겐과 체내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 그리고 콜라겐 분해 방지를 돕는 특허성분(뷰티올리고-P)을 함유하고 있어 콜라겐의 흡수뿐만 아니라 체내 생성과 유지까지 생각했다.

또한 건강더함 저분자 콜라겐은 총 18종의 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펩타이드, 알로에베라겔, 글루코사민, 9종 알파 혼합유산균 그리고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다.

◆에이토솔루션 '똑똑오메가3' 출시 

네오팜(092730)의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간식처럼 간편하면서도 영양 성분을 가득 담아 어린이들의 눈과 두뇌 건강을 돕는 '똑똑오메가3'을 출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되고 어렸을 때부터 자연스럽게 영상에 자주 노출되는 환경이 조성되면서, 어린이 눈 건강과 학습기에 있는 어린이들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불포화지방산인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가 각광받고 있다. 오메가 3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이지만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 또는 건강보조식품을 통해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에이토솔루션 '똑똑오메가3'의 주원료는 뇌와 신경조직, 눈의 망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DHA와 혈행을 원활히 하는 데 도움을 주는 EPA다. 이 제품은 식약처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인정하는 기준 함량 900mg의 DHA와 EPA를 함유했다. 또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r-TG 타입의 원료를 사용해 효과를 높인 것도 장점이다.

'똑똑오메가3'의 오메가 3는 세계 1위 오메가3 전문 제조사인 GC RIBER사의 원료를 사용, 까다로운 국제 인증을 통해 철저한 관리 하에 제조된다. 노르웨이 청정 바다에서 포획해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소형 물고기를 얼리지 않은 신선한 상태로 사용하고, 차별화된 필름 탈취 공법으로 어취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를 추가 함유하고, 합성향료, 타르색소, 인공감미료 등의 첨가물은 배제하였다. 돌고래 모양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렌지 맛으로 거부감 없이 접할 수 있으며, 젤리처럼 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이라 섭취도 간편하다. 씹는 게 어려운 어린 아이들은 내용물만 짜서 섭취도 가능하다.

◆롯데호텔 '밸런타인 데이 케이크'

롯데호텔은 다가오는 2월14일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밸런타인 데이를 완성시켜 줄 새로운 케이크를 선보인다. 케이크 명가(名家) 롯데호텔의 밸런타인 데이 케이크는 나성주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의 예술성과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데코레이션으로 눈길을 끈다.

케이크 위로 솟은 하트 모양 화이트 초컬릿 나무가 인상적인 '하트트리 슈가케이크'는 완벽한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최적의 케이크이다. 흰 바탕에 핑크빛 무늬가 더해지며 더욱 사랑스러운 색감을 보여준다. 가격은 7만 5천원.

국민 디저트로 자리잡은 마카롱을 활용한 케이크도 있다. 블루베리 수플레 치즈케이크에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을 아이싱해 고소함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는 '러브 마카롱 치즈케이크'는 하트 모양의 블루베리 마카롱으로 상큼함을 더한다. 

'러브 버블' 케이크는 화이트 초컬릿을 이용한 무스에 망고패션후르츠 꿀리(Coulis, 과일즙과 설탕으로 만든 디저트 소스)와 산딸기 꿀리를 더했다. 독특한 거품 모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화이트 버블 케이크'가 핑크로 색을 바꿔 입은 밸런타인 데이 특별판이다. 

매 시즌마다 모스키노, 지방시, 샹테카이 등 다양한 패션 및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차별화된 디저트를 선보여 온 롯데호텔은 최근 케이크로도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2020 크리스마스 케이크 매출은 전년 대비 무려 2배 이상의 증가세를 보이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시그니엘(서울, 부산)의 페이스트리 살롱은 프랑스 출신의 두 총괄 파티시에들이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해 새로운 케이크를 선보였다. 

시그니엘 서울은 막심 마니에즈(Maxime Maniez)가 붉은 딸기 글레이즈가 돋보이는 케이크 '르 쾨흐 아모르즈(Le Coeur Amoureux)'를, 시그니엘 부산은 데이비드 피에르 (David Pierre)가 로즈리치와 딸기로 맛을 낸 앙증맞은 장미 모양의 스몰 케이크 '스윗 로즈'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의 밸런타인 데이 케이크는 현재 유선전화 혹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신라스테이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2021년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안전에 중점을 둔 비대면 설 패키지를 출시한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다가오는 2021년 설 연휴에 맞춰 귀성과 여행은 자제하고, 비대면을 통해 새해 정성과 덕담을 나눌 수 있는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Stay Away, Stay Connected)'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는 신라스테이가 이번 설 연휴를 맞아 기획한 비대면 상품으로 직접 찾아 뵙지는 못해도 안부 인사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투숙하는 고객들은 원하는 분께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와 연하장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새해에는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와 설날을 기념하기 위해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선물하 '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선물하'소' 경품 응모권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45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1등 10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 2등 3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가 제공돼 더욱 풍성한 신축년을 시작할 수 있다.

3등 15명은 전국 신라스테이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숙박권, 4등 1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10만원이 제공되며, 5등으로 선정된 8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핑크 미니 베어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신라스테이는 '코로나 19'에 따른 거리두기 강화로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을 하고 있다.

이용을 위한 체크인 단계 시 발열체크는 물론 PCR 검사 이력 파악, 정기적인 방역소독, 직원들에 대한 보건용품 지급 등 만에 하나 생길 수 있는 확진자 이용과 관련해 선제대응 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갖췄다.

비대면 명절을 위한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는 △객실(1박) △새해 선물 배달 세트(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 스페셜 새해 엽서 1장) △선물하'소'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 1장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3시(토요일 체크아웃 제외)로 구성됐다. 2월28일까지 전국 12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메종드글래드 '삼다정 설 투 고' 메뉴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오는 설날, 특급 호텔 셰프가 준비한 풍성한 한상 차림으로 뜻 깊은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삼다정 설 투 고(TO GO)' 메뉴를 2021년 2월8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선보이는 '삼다정 설 투고 메뉴'는 다양한 명절 음식을 골고루 이용할 수 있는 세트 2종과 5가지의 단품 메뉴로 구성된다. 

먼저 단품 메뉴로는 애호박전, 표고버섯전, 삼색꼬치전, 완자전, 새우전 각 10개씩으로 구성된 '모듬전 5종'과 소고기 산적(500g), 제주 흑돼지 산적(500g)과 전복찜 10개가 포함된 '산적 2종&전복찜', 고사리, 시금치, 도라지, 표고버섯 각 200g씩 으로 구성된 '나물 4종', 그리고 제주 옥돔 250g 2마리의 '제주 옥돔구이'으로 구성된다. 

삼다정 설 투고 메뉴는 2월8일까지 삼다정에서 주문 가능하며 2월11일 레스토랑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삼다정에서는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을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한 '2021 설 선물 세트'를 2월8일까지 판매한다. 글래드 시그니처 양갈비 4팩, 제주도산 레드향  등이며 칠레, 이태리, 프랑스산의 프리미엄 와인 세트도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해비치 '쥬뗌므 커플 코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들의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어 줄 '쥬뗌므 커플 코스'를 선보였다. 

쥬뗌므 커플 코스는 '로맨틱 코스'와 '엘레강스 코스' 2가지로 준비돼 있으며, 꽃다발과 테이블 꽃 장식, 와인 페어링, 커플 사진 액자 등을 추가할 수 있어 연인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될 수 있다.

로맨틱 코스는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시로 시작해 앙트레(entree·전채)로 오늘의 스프 또는 참치 요리가 제공된다. 제주 보리와 전복 내장을 리소토처럼 만든 '전복 요리' 또는 해비치 인근 마을에서 공수해 온 옥돔으로 만든 '생선 요리' 중 하나를 선택해 맛볼 수 있다. 

메인 요리로는 양고기가 제공되며, 디저트로 식사가 마무리된다. 비용 추가 시 메인 요리를 트러플 퓨레와 트러플 조각, 달래, 모렐 버섯 등을 올린 한우 안심으로 변경할 수 있다.

엘레강스 코스는 로맨틱 코스에 관자 요리와 랍스터 요리가 추가되며 메인 메뉴로 한우 안심 요리가 제공된다.

쥬뗌므 커플 코스 이용 시 로맨틱한 식사에 어울리는 티파니 크리스탈 글라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밀리우는 주방의 모습이 그대로 보이는 오픈 키친 형태로, 12개의 바 좌석과 5개의 별실로 이루어져 있다. 곶자왈을 모티브로 꾸민 실내 정원에 둘러 싸여 있는 코쿤 형태의 별실은 로맨틱하면서도 신비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바 좌석은 오픈 키친을 둘러싼 형태로 배치돼 활기찬 주방의 분위기를 느끼며 식사할 수 있다. 한정된 좌석으로 사전 예약을 추천하며, 운영 시간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이다. 월요일은 휴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