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아이파크몰·애경산업·올리브영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1.28 14:14:52
[프라임경제] 이마트·SSG닷컴이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오는 28일부터 2월3일까지 1주일간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제주감귤농업협동조합과 협업해 출시한 '롯데백화점 X 불로초 감귤'을 2월10일까지 수도권 전점에서 판매하고, 올리브영은 오는 1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설 선물 아이템 약 330종을 선별해 제안하는 '설날 선물도 올리브영에서'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마트·SSG닷컴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이마트(139480)·SSG닷컴이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오는 28일부터 2월3일까지 1주일간 '대한민국 농할갑시다'(이하 농할) 행사를 진행한다.

위 기간 이마트에서 농할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신세계포인트 회원에 한해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SSG닷컴에서도 동일한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 시 장바구니 쿠폰 혹은 신세계포인트 쿠폰이 적용된다.

이마트·SSG닷컴이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오는 28일부터 2월3일까지 1주일간 '대한민국 농할갑시다'행사를 진행한다. © 이마트


이마트와 SSG닷컴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시세 및 시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고구마, 마늘, 표고버섯 등 6가지 품목을 행사상품으로 선정했다.

행사상품을 품목별로 살펴보면, 먼저 국내산밤고구마(800g)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시세가 큰 폭으로 오른 깐마늘(300g) 역시 행사에 돌입한다. 명절이면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대품 표고버섯도 저렴하게 마련했다.

◆신세계백화점, 특급호텔과 단독 선물세트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조선호텔, JW메리어트 등 특급호텔과 손잡고 단독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올 설에는 집에서 보내는 대신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호텔 협업 상품을 더욱 확대했다.

특히 실제 호텔에서 사용하는 바디케어 어메니티, 실내용 방향제 등을 선물세트로 구성해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까지 달랬다.

신세계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지난해보다 특급호텔 선물세트를 20% 늘렸다. 특히 올해에는 조선호텔 외에도 JW메리어트 호텔과 손잡고 단독 상품을 출시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JW메리어트 '호텔 바디 케어/디퓨져는 실제 호텔에서 쓰는 상품을 그대로 담아 여행이 그리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급호텔 레스토랑 본연의 맛을 살린 한 끼 식사와 디저트 상품도 마련했다.

신세계와 JW메리어트가 준비한 '이탈리안 파스타&소스 세트'는 명품 파스타면, 최상급 올리브 오일과 각종 소스들로 구성해 호텔 레스토랑 메뉴를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또 프로마쥬 무스 케이크, 초콜릿 등 JW메리어트 총괄 파티시에가 정성껏 만든 수제 케이크와 초콜릿도 소개한다.

◆'롯데백화점 X 불로초 감귤'

롯데백화점은 제주감귤농업협동조합과 협업해 출시한 '롯데백화점 X 불로초 감귤'을 2월10일까지 수도권 전점에서 판매한다.

천혜의 청정지역 제주에서 재배되는 감귤중에서 맛과 당도가 최상인 감귤에만 붙여지는 이름인 '불로초감귤'은 2002년에 최초 런칭된 브랜드로 유기질비료와 초생재배 농법으로 과질이 연하고 당도가 12.5브릭스 이상인 고당도 프리미엄 감귤 상품으로 잘 알려져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 상품은 설 명절 선물용으로 제작된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기프트 전용박스'를 사용해 상품의 가치를 높였다.

◆HDC아이파크몰 '크리스피 프레시'

HDC아이파크몰이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를 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 4층에 새롭게 선보였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흙이 묻지 않는 깨끗한 수경재배로 생산 된 무농약 채소 '청미채'에 건강한 슈퍼푸드를 더해 만든 동원홈푸드의 프리미엄 샐러드 브랜드로, 유통점 내 매장을 오픈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동원산업이 직접 어획하고 관리한 신선한 참치와 연어 그리고 동원그룹이 운영하는 2400평 규모의 '어석 스마트팜'에서 직접 기른 '청미채'만을 사용해 맛과 품질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파크몰은 D7푸드시네마에 위치한 성수동 유명 샐러드 맛집 '잇샐러드'가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역시 그 인기를 이어 갈 것으로 기대 한다.  

◆애경산업 '쇼핑백 일체형 선물세트'

애경산업(018250)에서 꼭 필요한 생활용품으로 실속 있게 구성하고 불필요한 포장을 과감히 제외해 환경까지 생각한 '쇼핑백 일체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쇼핑백 일체형 선물세트는 일상에서 자주 사용되는 샴푸, 린스, 치약 등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구성했으며 5000원에서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인, 동료 등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적합하다.

애경산업에서 꼭 필요한 생활용품으로 실속 있게 구성하고 불필요한 포장을 과감히 제외해 환경까지 생각한 '쇼핑백 일체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 애경산업


쇼핑백 일체형 선물세트는 △클로드 모네와 모네 작품의 영향으로 그림을 시작한 '폴 시냐크' 두 거장의 작품을 콜라주(COLLAGE)해 마치 한 사람의 그림처럼 디자인한 '감사 I-2호'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꽃을 표현한 '플라워 I-A호' △단아한 꽃을 디자인에 담은 '플라워 I-B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쇼핑백 일체형 선물세트는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이고자 이동시 편의를 위해 제공하던 쇼핑백을 제거하고, 쇼핑백과 선물세트 케이스를 일체화 해 차별화했다.

쇼핑백 일체형 선물세트는 지난해 자사 선물세트 대비 트레이 공간 비율을 15%까지 낮춰 지류, 플라스틱 트레이 등 선물세트 포장재의 총 중량을 줄였다. 또한 선물세트 손잡이와 트레이, 케이스 등을 쉽게 분리할 수 있어 분리배출이 용이하도록 설계했다. 특히 총 17만개의 쇼핑백 일체형 선물세트를 도입해 불필요한 포장재의 생산을 줄였다.

◆올리브영 '설날 선물도 올리브영에서'

올리브영이 오는 1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설 선물 아이템 약 330종을 선별해 제안하는 '설날 선물도 올리브영에서' 기획전을 실시한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기획전 상품군을 3배가량 늘려 타깃별, 기념일별 선물 선택의 폭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대면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선물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려는 이번 명절 트렌드를 반영했다.

유산균과 멀티비타민 등 연초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부터 부모님을 위한 기초 화장품 세트,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바디·헤어용품 등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한다.

또한 설 연휴 마지막 날이 밸런타인데이인 점을 고려,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남성 화장품과 인기 향수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전국 매장에서는 상품에 부착된 '설날 선물도 올리브영에서' 태그(Tag)를 통해 행사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태그 등 2월 프로모션 디자인엔 일러스트 작가 '아무개씨'가 참여했다.

이와 함께 새해 '복(福)'을 콘셉트로 한 올리브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2월 올리브키트는 겨울철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부터 대표 선물 아이템인 향수까지 최대 11종의 상품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종이 화환과 용돈 봉투 등 설날 굿즈도 함께 담아 즐길 거리를 더했다. 1일부터 소진 시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한 CJ ONE 회원에게 증정한다.

◆김정문알로에 '소비자 설문조사' 이벤트

김정문알로에가 오는 2월5일까지 공식 큐어몰에서 소비자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정문알로에는 자사의 대표 브랜드 '큐어(CURE)'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파악하고, 이를 반영해 보다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설문조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설문 문항은 △큐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이미지 △큐어몰 이용 경험 등에 관한 항목들로 구성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큐어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설문에 대한 응답과 함께 큐어몰 아이디를 기재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큐어몰 구매 이력이 없어도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큐어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5만원이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10일로, 해당 적립금은 발표 후 7일 이내에 개별 지급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2021 설 선물 기획전'

네이처리퍼블릭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21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내달 10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받는 분의 연령과 피부 타입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세트를 준비했으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온라인 전용 상품 등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추천 제품인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올인원 기획 세트'는 샴푸와 두피 토닉으로 구성됐다.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검정콩 추출물과 흑미, 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간증샴푸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블랙빈 샴푸는 피지 흡착에 효과적인 토탄수가 모발 및 두피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며, 두피 토닉은 집중 영양 케어를 위한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으로 언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다.

‘콜라겐 드림 2종 기획세트'는 200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스킨 부스터와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인도네시아 청정 해역의 붉은 참돔에서 추출한 수용성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해 주며, 폴리페놀이 풍부한 아사이팜열매 추출물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깨끗하고 영양분이 풍부한 하와이 코나 해양 심층수까지 더해져 오랜 시간 동안 수분감을 전해준다.

◆한세엠케이 '2021 봄 화보' 공개

한세엠케이(069640)가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봄 시즌을 맞아 아이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스포티즘 라이프를 응원하는 '2021 봄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봄이 오나봄'을 콘셉트로 코로나19 상황으로 힘든 겨울을 보내며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게 된 우리 아이들이 봄을 맞아 자유롭고 활동적인 모습을 담아내는 것에 집중했다. 화보 속 아이들은 팝한 컬러감의 NBA키즈 봄 신상품과 농구공, 풍선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NBA키즈만의 패셔너블한 감성을 자유롭게 표현했다.

한세엠케이가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봄 시즌을 맞아 아이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스포티즘 라이프를 응원하는 '2021 봄 화보'를 공개한다. © 한세엠케이


'2021 봄 화보'를 통해 공개된 NBA키즈 봄 컬렉션은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와 레드, 화이트를 활용해 NBA 고유의 이미지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봄의 상징성을 담아 경쾌함과 밝은 이미지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NBA키즈는 봄 화보를 통해 코로나19로 멀리 나가지 않고 집 앞에서 휴가를 보내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과 실내복과 외출복 모두로 활용도가 높은 '원마일웨어(One mile wear)' 등의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아이템을 선보여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봄 시즌 컬렉션은 활동적인 우리 아이들이 실내외에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기존 솔리드 스타일을 벗어나 넥과 소매단에 배색을 적용한 'NBA 립배색 트랙 집업'과 편안한 착용감과 멋스러운 실루엣으로 트랙 집업과 함께 코디하기 좋은 'NBA 립배색 트랙 팬츠' 등 트랙세트를 선보였다.

완성된 옷에 색을 입히는 방식인 '가먼트 다잉'을 적용한 'NBA 가먼트 다잉 맨투맨'과 'NBA 가먼트 다잉 조거 팬츠'도 우리 아이의 패션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필수 패션템으로 손색이 없다. 특히, 상하의 세트로 착용할 경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원마일웨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NBA키즈는 봄 맞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전국NBA키즈 매장에서 2021 봄 시즌 세트 상품을 구입 시 1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레드페이스 '설맞이 특별 기획전'

레드페이스가 신축년 설을 맞아 아웃도어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28일부터 진행된다. 레드페이스는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통해 가을/겨울 이월 의류를 최대 70% 할인 판매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플리스 재킷, 경량 재킷 등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봄 아웃도어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2021년 봄 신상품 의류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레드페이스는 가족, 친지 등 고마운 분들에게 비대면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설맞이 프로모션 기간 중 봄 신상품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상품으로는 깔끔한 디자인의 '데일리 라이트 재킷'과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쿨 요꼬칼라 티셔츠' '데일리 스트레치 베스트' 등 다양한 봄 신상품과 가을, 겨울 상품 등이 해당된다.

◆인터파크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인터파크(035080)가 오는 2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 향수 등의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2월8일까지 진행한다.

한발 앞서 진행하는 이번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은 해외 직구 상품들로 구성됐으며, 최대 40% 더 저렴하게 인기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재고 부족으로 국내 구매가 쉽지 않은 인기 향수 상품 등을 프로모션 대표 상품으로 구성하는 등 해외 직구의 장점을 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터파크는 NH농협카드, 국민카드 등의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최대 6%까지 함께 마련했다.

프로모션 대표 상품으로는 스틱 향수의 인기를 이끌고 있는 샤넬 샹스 크레용 드 퍼퓸 펜슬 1.2g 4개, 워런 버핏 과자로 유명한 씨즈캔디 토피에츠 454g, 홍콩 마약쿠키로 불리는 제니베이커리 제니쿠키 4믹스 320g 등이 있다.

이외에도 소량의 술이 함유된 위스키 초콜릿으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안톤버그 위스키봉봉 다크 초콜릿 64개입의 경우 시중가 대비 40%가량 저렴하게 판매해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이츠 '전통시장 음식 배달 특별전'

쿠팡이츠가 전통시장 활성화와 고객의 맛있는 설 연휴를 위해 '전통시장 음식 배달 특별전'을 연다.

쿠팡이츠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힘을 보태고, 거리두기로 시장을 찾기 어려운 고객에게는 설 음식을 빠르고 안전하게 배달하고자 본 특별전을 기획했다.

갓 만든 따뜻한 전통시장 음식을 가격 부담없이 배달 받을 수 있으며 △무료배송 이벤트 △추첨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무료배송 이벤트는 2월15일까지 쿠팡이츠 앱에서 전통시장 배너를 통해 누구나 4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추첨이벤트는 2월19일부터 25일까지는 전통시장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추첨된 고객들에게 1만원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한다.

한편 쿠팡이츠는 지난 9월부터 서울시와 협업해 온라인 배송이 생소한 전통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입점 교육과 마케팅 비용, 주문 중개 수수료 등을 지원하며 새로운 상생모델 구축에 앞서 왔다. 서울시에서의 전통시장 운용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천시, 부산시 전통시장에서도 서비스를 론칭했으며, 경기도 및 6개 광역시로 프로젝트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위메프오, 서울 전 지역 배달·픽업 최대 50% 할인
 
위메프오가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소재 매장 배달·픽업 주문 시 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권 구매 시 10% 할인, 위메프오 결제 시 30% 즉시 할인, 상품권별 추가 10% 페이백을 더해 최대 5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오가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소재 매장 배달·픽업 주문 시 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위메프


먼저 모바일상품권앱 비플제로페이에서 '서울사랑상품권' 또는 '힘콕상품권'을 액면가 대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후 위메프오에서 결제 수단을 제로페이로 선택하고 서울사랑상품권, 힘콕상품권으로 결제하면 30%(한도 최대 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서울사랑상품권, 힘콕상품권도 즉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선(善)결제 서울사랑상품권' 결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10%를 서울사랑상품권으로 페이백(최대 3만원) 해준다. '선(善)결제 서울사랑상품권'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영업 제한을 받은 피해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다.

◆동아제약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라이더!' 이벤트

동아제약이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와 함께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라이더!' 이벤트를 통해 라이더를 응원한다.

동아제약과 바로고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국민들의 안전한 일상을 위해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라이더(배달기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동아제약 피로회복제 박카스를 매개로 서로 응원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라이더! 이벤트 참여는 오는 2월14일까지 바로고 기사 앱 내 커뮤니티인 '바로고 플레이'에서 할 수 있다.

함께 고생한 동료 라이더나, 소속 허브를 향한 응원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댓글 응원을 남긴 2021명의 라이더에게는 박카스 모바일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이 중 50개 허브를 선정해 총 1만병의 박카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동아제약과 바로고는 2월말 라이더에 이어 상점주(소상공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