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더마비·미쏘·한세엠케이·유한양행·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1.22 17:00:2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큐브미 '레드 진생 플러스'

아모레퍼시픽(090430) 이너뷰티 &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큐브미가 면역력과 항산화에 좋은 원료를 담아 만든 홍삼 스틱 '레드 진생 플러스'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큐브미 레드 진생 플러스, 더마비 튼살 크림, 미쏘 머스트 자켓, NBA키즈 라운드 백팩 세트, NBA 로고맨백팩·멀티백팩프로, 아성다이소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 © 각 사


큐브미의 '레드 진생 플러스'는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하는 '천삼화' 기술로 만든 홍삼과 인삼의 붉은 열매인 진생베리, 그리고 세븐베리 추출물을 함유한 홍삼 스틱 제품이다. 면역력 증진, 항산화, 피로 회복 및 혈액 흐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지친 신체에 활력을 선사한다. 

파우치 타입의 홍삼 스틱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쌉쌀하지만 상큼하게 마무리되는 맛으로 홍삼의 쓴맛을 싫어하는 사람도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더마비 '튼살 크림'

네오팜(092730)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튼살로 인한 붉은선을 완화해주는 기능성 크림 '튼살 크림'을 출시한다.

튼살은 임신이나 체중 증가, 성장기 등 체형변화로 피부가 터지거나 늘어나면서 나타난다. 튼살이 오래 지속되면 피부가 점진적으로 위축되고 패이는 등 개선이 쉽지 않기 때문에 사전에 예방하거나 초기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마비의 '튼살 크림'은 저자극 튼살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탄력 저하와 튼살로 인한 붉은선을 완화시켜 준다. 피부 팽창으로 인한 튼살 부위의 피부 붉은기, 피부결, 피부탄력, 피부보습 개선 효과 등 튼살 관련 4가지 임상시험을 완료해 효과를 입증했다.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 등 천연 유래 성분이 거칠어진 피부결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고보습 크림 제형이지만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복부, 옆구리 등 튼살이 나타나는 모든 부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공색소, 파라벤, 인공향료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미쏘 '머스트 자켓'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스테디셀러 '머스트 자켓'이 2021년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됐다.

'반드시 소장해야 하는 재킷'이라는 의미의 '머스트 자켓'은 출시 이후 어느 체형에나 잘 어울리는 최적의 핏이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아이템이다. 미쏘의 상품 중 역대 최다 후기 수를 기록하며 만족도 높은 상품평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새롭게 리뉴얼된 '머스트 자켓'은 보온성을 높인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와 은은한 컬러감으로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이전 시즌에서 요청이 많았던 '숏 기장'도 추가됐다.

대표 상품인 '테일러드 일자핏 싱글 숏자켓'은 총장 61cm의 적당한 기장과 고급스럽고 은은한 패턴 디자인으로 코디 부담을 줄였다. 소재는 양모가 함유돼 더욱 따뜻하다. 

◆NBA키즈 '라운드 백팩 세트'

한세엠케이(069640)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2021년 신학기를 맞아 실용성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라운드 백팩 세트'를 출시했다.

NBA키즈가 신축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운드 백팩 세트'는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스포티한 감성이 디자인에 반영된 백팩과 신발주머니로 구성됐다. 특히, 초등학교 고학년 및 중학교에 진학하며 가방을 새로 교체하고자 했던 아이들을 위해 책과 소지품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사이즈와 실용성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백팩의 경우 많은 책을 갖고 다녀야 하는 고학년 학생들을 위해 가방 본연의 기능인 수납력에 초점을 뒀다. 'NBA 라운드 백팩'은 기존 책가방보다 큰 사이즈로 제작돼 우수한 수납력을 자랑하며, 사이드 포켓과 앞 포켓 등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멀티 포켓을 구비한 것이 장점이다. 

가방을 열고 닫기 편하도록 아웃라인 형태의 지퍼 구조를 적용했으며,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체스트 벨트로 착용감까지 꼼꼼하게 신경을 썼다. 백팩 뒷편에는 네임카드를 추가해 분실 방지 기능까지 갖춘 세심함도 돋보인다.

백팩과 세트로 사용하기 좋은 신발 주머니도 함께 출시됐다. 'NBA 라운드 신주머니'는 옆쪽에 숄더 스트랩이 있어 아이들 개개인에 맞게 스트랩 길이를 조절해 신발 주머니와 보조 가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크로스백으로도 단독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세련되고 시크한 매력의 블랙과 포인트 컬러로 스타일링 하기 좋은 블루 2가지로 출시됐다.  

◆NBA '로고맨백팩·멀티백팩프로'

NBA는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가방 본연의 수납과 오거나이징 기능을 한층 강화한 2021년 신축년 신상 백팩 2종 '로고맨백팩'과 '멀티백팩프로'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MZ세대의 취향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개개인에 맞춰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오거나이징 기능에 초점을 뒀으며, 내구성이 우수해 눈 또는 비가 오는 날에도 걱정없이 착용할 수 있다. 등판에 에어메쉬 소재와 어깨끈의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등 가방 본연의 기능에 꼼꼼하게 신경을 썼다. 

NBA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중·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직장인들까지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먼저 '로고맨백팩'은 고급스러운 노트북 파우치를 내장한 아이템으로, 일반 백팩에 비해 오거나이징 기능이 특화돼 출시된 2021년 신상 아이템이다. NBA 로고에 반사 프린프를 적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백팩 앞쪽에 메쉬 소재를 레이어드해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내부와 외부에 많은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편리하며, 고기능성 소재인 코듀라(CORDURA)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은 물론 잔 스크래치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클래식한 블랙과 트렌디한 라이트 카키 2가지로 선보인다.

NBA만의 스트릿 캐주얼 무드를 가미한 제품도 눈길을 끈다. '멀티백팩프로'는 부드러운 라운드 형태의 백팩으로 전면부에 스트링을 적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지난해 출시된 NBA 멀티백팩에서 크기를 더욱 키워 우수한 수납력을 자랑한다. 

메인 및 서브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분리해 수납할 수 있으며 내부에는 노트북 전용 수납 공간까지 별도로 마련했다. 마찬가지로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가벼운 무게감에 비해 내구성이 우수한 장점까지 갖췄다. 체스트 벨트도 있어 편안하면서도 안전한 착용감을 자랑해 데일리 가방으로 손색이 없다. 색상은 블랙, 라이트 그레이, 베이지 3가지로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성다이소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

아성다이소가 '마블 시즌2' 이후 1년여 만에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를 출시한다.

아성다이소 마블시리즈는 2019년 5월 처음 출시됐고, 같은 해 12월에 '마블 시즌 2'를 출시하면서 상품 구색을 확장했다. 이번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는 마블 유니버스 마니아 세대인 20-4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과 나를 꾸밀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해, 사무용품, 패션용품, 차량용품 등 총 30여 종을 출시했다.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은 사무용품과 차량용품으로 구성했다. '마블 2단 서랍장'과 '마블 펜꽂이'는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마블 캐릭터가 디자인돼 책상 위를 새로운 느낌으로 바꿔준다. '마블 벽시계'와 '마블 쿠션발매트'도마블로고와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세트로 구매해 공간을 연출하면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마블 메모리폼목쿠션'은 목쿠션에 메모리폼이 들어가 있어, 운전 시 시트에 장착해 사용이 가능하고, 사무실 의자에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나를 꾸미는 상품은 패션용품과 액세서리 용품을 주로 판매한다. '마블 에코백'은 모노톤 색깔의 에코백에 아이언맨, 캡틴마블 등의 캐릭터를 디자인했고 어깨끈과 손잡이 끈이 같이 달려있어, 휴대하기 편하게 출시했다. 

'알루미늄 명함케이스'는 저렴한 가격에 명함케이스 용도뿐만 아니라 카드지갑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고 '마블 모형키홀더'와 '마블 접이식 핀뱃지'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가방, 에코백 등 여러 곳에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끄는 상품이다.

이 밖에도 다꾸족(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을 위한 마스킹 테이프와 홀로그램 데코스티커도 같이 출시했다. '마블 마스킹테이프'는 마블 캐릭터가 귀엽게 디자인돼, 다꾸,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등 다양한 꾸미기에 적합하고 '마블 홀로그램 데코스티커'는 마블 캐릭터가 실사 느낌으로 디자인돼 연령대와 상관없이 다양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하이모 '가발보관함'

하이모가 2021년 새해를 맞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가발을 보관할 수 있는 '가발보관함'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하이모 가발보관함, GS샵 홈트레이닝용 러닝머신, CJ오쇼핑 라비앙 볼류마이징 에센스,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미니 출시, 현대그린푸드 세프가 만든 스테이크 선물세트 3종, 이마트24 조선호텔 유니짜장. © 각 사


이번에 출시하는 하이모의 가발보관함은 잠금장치가 돼 있어 이동 시에도 안전하며, 양 옆면이 통풍 구조로 돼 있어 가발을 쾌적하게 보관할 수 있다. 가발보관함 내부는 거울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을 체크할 수 있으며, 기능성 포켓도 있어 관리용품의 휴대가 편하다.

특히 내부 가발 받침대가 자석형으로 돼 있어 따로 떼어서 실내에서도 손쉽게 가발을 보관할 수 있으며, 슬라이드형으로 된 스탠드는 가발 받침대를 빼고 넣기가 편하다.

◆GS샵 '홈트레이닝용 러닝머신'

GS샵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이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홈트레이닝용 러닝머신을 선보인다.

GS샵은 오는 24일 오후 6시25분부터 7시30분까지 65분 동안 '나인닷 런닝패드'를 단독 론칭한다. 렌탈 상품이 아닌 판매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나인닷 런닝패드'는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에서 러닝머신 부문 대상을 수상한 '나인닷'이 올 1월 출시한 최신모델이다.

일반 러닝머신보다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임을 감안해 '머신'이 아닌 '패드'란 명칭을 사용했다. 깔끔한 디자인만큼 보관 또한 간편하다. 손잡이를 접었을 때 두께는 단 8.5cm에 불과하다. 좁은 공간, 침대 밑 등 집 안에서 언제든 접고 펼치기만 하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강력한 모터(800W) 또한 탑재했다. 최대하중 110kg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최고속도는 12km/h로 빠른 속도를 즐길 수 있다. 총 6개의 넓은 지지대가 진동을 분산시키기 때문에, 집 안에서 사용해도 소음 걱정을 덜 수 있다.

'나인닷 런닝패드'는 코로나19뿐 아니라 미세먼지나 황사, 한파, 폭염, 강추위 등으로 야외 운동이 어려울 때 언제든지 실내에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레이닝족'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나인닷 런닝패드'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생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중 4명을 실시간으로 추첨해 총 20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4명에게는 '공짜찬스' 혜택까지 주어진다. 일시불 결제 시 5만원 할인, 장기무이자 24개월 혜택도 있다.  

◆CJ오쇼핑 '라비앙 볼류마이징 에센스'

CJ오쇼핑이 상품력과 화제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 브랜드 상품을 연이어 방송한다. 전문성과 소통력을 모두 갖춘 인플루언서 브랜드는 고객들의 구매 후기 등을 토대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CJ오쇼핑은 트렌드 변화가 빠른 뷰티 시장에서 인플루언서 브랜드를 통해 상품 포트폴리오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오는 23일 오후 4시25분에는 '라비앙 볼류마이징 에센스'를 TV홈쇼핑 단독 판매한다. '라비앙'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4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핑시언니'가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방송 제품은 피부 온도에 감응하는 버블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주름과 미백,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상품이다. '반사판 에센스' '유리알 에센스' 등의 별명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라비앙' 시그니처 상품이다.

24일 오전 11시15분에는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을 방송한다.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 중심을 탄력 있게 잡아주고 푸석한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티르티르'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헬시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뷰티 인플루언서 이유빈씨가 대표로 있다.

다음달 6일에는 '누본셀 블랑파워앰플'을 만나볼 수 있다.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누본셀'은 약 18만 명의 팔로워를 지닌 뷰티 인플루언서 블랑두부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있다. 이 제품은 정제수를 넣지 않고 100% 우유 단백질 추출물로 만든 앰플로 24가지 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해 피부 진정 효과, 보습, 안티에이징 등의 효과를 입증했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미니' 출시 

테팔이 바람을 넓게 퍼트리는 무빙에어 노즐로 머릿결 손상 없이 빠른 모발 건조를 도와주는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미니(HV1630K0)'를 출시했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미니는 미니 사이즈로 간편한 사용과 보관은 물론 강력한 바람으로 빠른 모발 건조를 도와줘, 효율적이고 가성비 우수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 제품은 위아래 자동으로 움직여 바람을 넓게 퍼트리는 무빙에어 노즐 덕분에 모발 과열은 막고, 손목을 움직이지 않고도 빠르고 편안한 모발 건조가 가능하다.

특히 기존 자사 무빙에어 제품보다 작아진 17cm의 미니 사이즈에 24% 더 가벼워진 무게로 사용과 보관이 간편하다.

2단계 풍속과 온도 조절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손상모엔 1단계, △빠른 건조가 필요할 땐 2단계, △더운 여름엔 냉풍 등 개인의 모발 상태와 상황에 따라 맞춤 사용이 가능하며, 냉풍과 집중 노즐을 이용하면 오래가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고효율의 이피와트(EFFIWATTS) 설계가 더해져 1340W의 실 소비전력으로 2000W의 성능을 발휘해 단 시간 내 효율적으로 모발을 건조할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 '세프가 만든 스테이크' 선물세트 3종

현대그린푸드(005440)가 설을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세프가 만든 스테이크' 선물세트 3종을 출시 한다.

'세프가 만든 스테이크'는 현대그린푸드의 프리미엄 원육을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유명 세프들이 직접 시즈닝을 해,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 스테이크의 풍미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 구성은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 출신인 김형석 세프의 프랑스식 시즈닝 버터와 함께 즐기는 '카페드파리버터 안심스테이크 세트(200g*6개)', 유럽식 타르타르 소스를 기반으로 만든 '찹스테이크(400g*4개)'와 프리미엄 그로서란트(마켓+레스토랑) '이탈리(EATALY)'의 라진석 세프가 만든 '피렌체식 티본스테이크 세트(550g*2개)'가 있다.

판매기간은 다음달 10일 까지이며, 판매처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현대백화점에서 판매된다.

이마트24 '조선호텔 유니짜장'

이마트24는 프리미엄 중식 밀키트 '조선호텔 유니짜장'을 출시했다. 우선 1월 수도권 내 매장을 대상으로 판매를 시작한 후 올해 4월까지 전점으로 순차 확대할 계획이다.

조선호텔 유니짜장은 신세계조선호텔이 직접 운영하는 광동식 차이니스 레스토랑 호경전의 대표메뉴 짜장면을 밀키트로 구현한 상품이다.

돼지고기와 양파를 적절한 크기로 자른 후 호경전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춘장을 센 불에 볶아 유니짜장 특유의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전 6개월에 걸쳐 총 20회의 테스트를 진행함으로써 대량생산 시에도 품질이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와인 '레이다'

롯데백화점이 칠레 대표 와이너리 '산 페드로(San Pedro)'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와인 '레이다(LEYDA)'를 새로운 레인지와 함께 선보인다.
레이다밸리는 칠레 내 가장 서늘한 지역으로 인근 태평양 해류의 영향으로 신선한 천연 산미와 미네랄리티가 좋은 와인이 만들어지며, 특히 고품질의 피노누아와 소비뇽블랑 품종 등의 프리미엄 와인 생산지로 유명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와인 레이다, 유한양행 여성용 종합 영양보충제 센스밸런스 출시, 현대약품 흑생절편혼합세트, 롯데호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글래드호텔 글하신년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 마이 리틀 파머 패키지. © 각 사


이번에 선보이는 레이다의 새로운 레인지는 총 3가지로, 우선 레이다 밸리의 잠재력을 이끌어낸 아이콘 와인인 '로트(LOT)' 시리즈는 LOT5 샤르도네, LOT8 쉬라, LOT21 피노누아 3종(각 750ml)으로 출시되며, 레이다 밸리 내 최고의 구획에서만 선별된 포도로 만든 '싱글빈야드' 시리즈 4종(각 750ml)과 순수한 과실 풍미가 녹아든 '리제르바' 시리즈 3종(각 750ml)도 선보인다.

◆유한양행, 여성용 종합 영양보충제 '센스밸런스' 출시

유한양행(000100)이 최근 센스있는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종합 영양보충제 '센스밸런스를 출시했다. 유한양행은 '센스밸런스' 출시를 통해 여성용OTC 브랜드인 '센스데이'의 라인업을 추가 확장했다.

출시 60년이 넘은 삐콤씨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메가트루 시리즈 등 수많은 영양제를 출시해온 유한양행에서 '센스밸런스'를 건강기능식품인 종합영양보충제로 출시한 배경은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많은 여성들이 온라인을 통해서도 좋은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센스밸런스'의 구성성분은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들로, 주요 기능성 성분은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3, 비타민 B6, 비오틴, 엽산, 비타민 B12, 비타민 C, 비타민 D, 마그네슘, 아연, 셀레늄의 12가지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최근 10년간 발표된 국제 저널에 따르면 피임제 사용시 결핍되기 쉬운 영양제로 공통적으로 언급된 비타민 B6, 엽산, 비타민 B12, 마그네슘, 아연, 셀레늄의 함량이 다량 포함돼 있어 여성들에게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를 채워준다

기타 원재료 성분으로 파크크렌베리, 코엔자임Q10, 히알루론산, L-시스틴이 함유돼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센스밸런스'는 영양제 최초로 여성의 생리주기인 28일에 맞춘 섬세함을 내세웠다. 휴대하기 간편하고 위생적인 28정 PTP 포장으로 제작 돼 여성 맞춤형 영양보충제임을 표방하고 있다.

알약 사이즈가 작고 하루 한알 복용을 통해 필요한 영양소가 충분하게 섭취할 수 있어 복용 편의성 또한 높였다.

◆현대약품 '흑생절편혼합세트'

현대약품(004310)이 설 연휴를 앞두고 명절 선물용 '흑생절편혼합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흑생절편혼합세트는 흑삼 농축액 성분이 함유된 75ml 용량의 흑생 6병과 파우치 타입 5포, 흑삼으로 만든 절편 20g 2개로 구성됐다.

제품의 주성분인 흑삼은 엄선된 6년근 수삼을 9번 찌고 9번 말리는 방식을 거쳐 검은 빛깔을 띄며, 면역력 증진과 원기 회복, 노화 방지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흑생은 이러한 흑삼 농축액을 비롯해 영지와 당귀, 대추, 감초 농축액 등 몸에 좋은 전통 한방 원료들을 함유한 제품이다. 홍삼 특유의 향과 다양한 한방 원료들의 조화로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며, 누구나 부담없이 음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롯데호텔이 내 집보다 편안한 '호콕(호텔에서 머물며 여유를 즐기는)'도 누리고 새해맞이 특별 한정판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해피 루나 뉴 이어(Happy Lunar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 17개 체인 호텔(시그니엘·롯데호텔·L7호텔·롯데시티호텔)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2월2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월11일부터 2월28일까지다.

호텔 업계 최초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 (WAVVE)' 무료 이용권과 '벤앤제리스(Ben&Jerry's)' 아이스크림을 공통 특전으로 준비했다. 또한,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MARK&LONA)'와 함께 특별 제작한 '롯데호텔 2021 해피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세트(4구 + 볼마커)'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그랜드 디럭스 룸 1박과 지난해부터 드라이브 스루 메뉴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델리카한스의 '시그니처 다이닝 도시락 2세트'를 포함해 준비했다. 설 연휴 기간인 2월11일부터 13일까지는 떡국과 갈비찜, 잡채, 모듬전 등으로 구성된 떡국 조찬 반상 2인이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된다.

전국 L7호텔(명동/강남/홍대)과 롯데시티호텔(마포/김포/제주/대전/구로/명동/울산)에서는 객실 1박과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4구 세트' 또는 '웨이브 무료 이용권 1매와 벤앤제리스 미니컵 2입'의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글래드호텔 '글하신년'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오는 설 연휴를 맞이해 복이 넘치는 한 해를 기원하며 국내 최초 전통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는 '술담화'와 콜라보한 '글하신년' 패키지를 2021년 2월7일부터 2월2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글하신년'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깊게 숙면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새해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복이 넘치는 한 해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글래드 호텔과 술담화가 큐레이팅한 전통주인 복단지 1병(350ml)와 유리잔 2개로 구성된 '글래드x술담화 설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술담화'는 국내 최초로 전통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며 20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전통주를 큐레이팅해 소비자에게 소개하며 다채롭고 새로운 음주 문화를 지향한다.

패키지를 통해 선보이는 술아원 브랜드의 복단지는, 한국의 포트와인이라고도 불리며 복분자 특유의 풍만한 달콤함과 누룽지 사탕처럼 고소한 풍미의 여운을 느낄 수 있고 알코올 느낌이 강하지 않아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종 글래드 제주 이용 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단품 조식 메뉴 2인 혜택이 포함되며 좀 더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위해 서울은 오후 2시, 제주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롤링힐스 호텔 '마이 리틀 파머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이 겨울 방학이 끝나기 전에 자녀와 함께 자연 속에서 뛰놀고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파머 패키지'를 오는 3월27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목~토요일 숙박 시에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아름다운 조경을 자랑하는 호텔에서의 휴식과 딸기 농장에서의 아기 농부 체험 혜택이 포함돼 있어 자녀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 패키지에 포함된 아기 농부 체험은 인근 농장에서 가족 3인이 딸기 수확 체험과 딸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와플 만들기, 동물 먹이주기, 허브 공원 산책 및 모래 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편안한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야외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이용,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의 조식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