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신세계百·아이배냇·글래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1.08 16:11:06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새해를 축하하고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새해를 맞아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선보이는 2021년 첫 번째 에디션이다. 이 제품은 왕후에게 귀한 선물을 바치듯 이 시대의 왕후에게 아름다움을 진상하는 마음으로 고귀한 의미와 정성을 담았다. 특히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염원에서 골드빛 용기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패키지에는 왕후의 무병장수와 행복을 기원한다는 의미의 봉황과 모란을 수놓은 듯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VDL 2021 VDL+PANTONE 컬렉션, 빌리프 뉴메로 10 미스트,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이니스프리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 © 각 사


'환유동안고'는 불후의 명작인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의 풍부한 영양을 담았으며, 눈가를 밝히고 주름 및 탄력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명품 아이크림이다.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으며, 지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준다.

이번 새해 에디션은 '환유동안고'가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50ml로 선보였으며, 후의 럭셔리 기초 라인인 환유 5종 및 고귀한 왕후삼™과 산삼꽃 성분을 함유해 생기 넘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 주는 예헌보 크림이 처음으로 내장돼 더욱 특별한 품격을 선사한다.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LG생활건강이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 환생고 크림의 3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며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듀오 세트는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환생고 보윤 크림'과 풍부한 보습으로 광채를 부여하는 '환생고 화윤 크림'이 함께 구성됐다.

예화담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을 위한 '환생고' 라인은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비방인 '천혜명의단'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고 피부결과 윤기까지 다스려준다.

'환생고 보윤 크림'은 보양 성분인 녹용과 피부에 생기를 전하는 백송로 등 진귀한 성분이 더해져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영양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환생고 화윤 크림'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사극과 금은화 성분이 광채 피부로 가꿔주고,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환절기에도 부담없이 쓸 수 있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VDL '2021 VDL+PANTONE 컬렉션'

VDL이 글로벌 컬러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얼티밋 그레이(Ultimate Gray)'와 '일루미네이팅(Illuminating)'을 주제로 한 '2021 VDL+PANTONE 컬렉션'을 출시했다.

VDL은 2015년부터 팬톤과의 협업을 통해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팬톤이 2021년 올해의 컬러로 발표한 '얼티밋 그레이'는 안정적이고 인고의 시간을 뜻하며 '일루미네이팅'은 활기차고 낙천적이며 희망을 담은 컬러이다. 두 컬러의 조합은 미래가 더 밝아지고 더 나아질 것이라는 밝은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올해의 컬러를 재해석해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총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올해의 컬러인 얼티밋 그레이와 일루미네이팅 컬러가 패키지와 제형에 적용됐다.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팅'은 수분 광채 펄 베이스로,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옐로우 컬러베이스에 핑크 컬러 일루미네이팅 펄이 더해져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보정해주고 건강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로 표현해준다. 

또한 12구 아이섀도우 팔레트인 '엑스퍼트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올해의 컬러를 중심으로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쳐로 트렌디하면서도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가 함께 담겨있다.

블러셔 겸 하이라이터로 활용 가능해 피부에 광채와 볼륨감을 연출해주는 '엑스퍼트 컬러 치크라이터', 옐로우 컬러의 립밤이 입술에 바르는 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핑크빛 입술을 연출해주는 '엑스퍼트 일루미네이팅 컬러 립밤', 글리터 펄과 고광택 오일이 유리알 광택을 선사하는 투명 립밤 '엑스퍼트 얼티밋 글리터 립밤'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끈적임과 들뜸 없이 뛰어난 커버력으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는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맑고 깨끗하게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03호 세레니티', 눈가에 크리즈 현상 없이 아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 강력한 고정력으로 속눈썹 컬을 유지해주는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가 함께 구성됐다. 

◆빌리프 '빌리프 뉴메로 10 미스트'

빌리프의 뉴메로 10 에센스 비결을 그대로 담아 분사 후 10초 안에 피부에 보습과 윤기 지수를 높여주는 '빌리프 뉴메로 10 미스트'를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뉴메로 10 미스트'는 세안 직후 10초 안에 급격히 사라지는 수분을 지켜준다는 의미를 담은 '뉴메로 10 에센스'의 미스트 버전으로, 요즘같이 날이 기본적으로 건조한데 과도한 난방으로 피부를 더욱 메마르게 하는 환경에서 피부에 즉각적으로 보습감과 윤기를 부여한다.

또한 탱글한 젤 질감의 미스트가 워터 미스트 대비 높은 보습력과 영양감을 동시에 부여해 피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며, 입자가 고르고 넓게 퍼지는 분사각과 미세한 안개 분사로 메이크업 위에 뿌려도 기존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무너지지 않고 수분감을 채워준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아모레퍼시픽(090430)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를 출시한다.

2002년 출시 후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에는 외부자극으로 손상 받고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기술을 처음 적용했다.

238억마리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성분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는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키며, 지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을 함유해 밤 사이 피부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는 리뉴얼을 통해 제품성 향상은 물론 친환경 제품으로 도약했다. 기존 워터 슬리핑 마스크 대비 가공, 사용, 폐기 등 제품의 전 과정(Product Life Cycle)에서 물 사용량을 줄여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영국 카본트러스트의 '물발자국 인증'을 받았다.

물발자국 인증 결과 제품 한개 당 21그램의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제품 전 과정에서 0.7리터의 물 사용량 감축효과를 보였다.

◆이니스프리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

이니스프리가 제주 동백꽃의 붉은색 꽃잎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컬렉션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을 출시하며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두 가지의 메이크업 룩 화보를 공개했다.

이니스프리의 '제주 컬러 피커' 프로젝트는 제주의 자연 속에 숨어있는 특별히 아름다운 색을 찾아내는 이니스프리 메이크업만의 컬러 여정이다. 이번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에는 흰 설경 사이에 빨갛게 피어나 겨울의 시작을 알리며, 크고 붉은 꽃잎이 따뜻하고 맑은 동백꽃의 컬러를 담았다.

'2021 제주 컬러 피커 동백꽃 에디션'은 동백꽃처럼 따뜻하고 맑은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총 5가지의 메이크업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수분감을 머금은 제형으로 가루날림 없이 보송하게 펴 발리는 동백꽃 모양의 △동백 블루밍 블러셔 2종과 동백꽃의 꽃잎 모양을 닮아 화사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동백 치크 브러시는 동백 꽃잎의 아름다운 모양을 담아내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그뿐만 아니라 부드럽게 펴 발리는 블렌딩 텍스처가 주름 부각 없이 보송한 블러립을 연출해 주는 △동백 꽃잎 틴트 3종과 차분한 베이스부터 영롱한 글리터까지 한 번에 담아 피어나는 동백꽃처럼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동백 아이 팔레트, 제주 동백 오일이 입술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레드 컬러의 △동백 릴리프 립 오일로 동백꽃이 지닌 맑은 레드를 표현했다.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

홀리추얼(HOLITUAL)이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매끈한 윤기를 선사하는 고영양 아로마 밤인 '뉴트리 엘릭서 밤'을 선보인다.

뉴트리 엘릭서 밤(NURTI ELIXIR BALM)은 강인한 생명력과 뛰어난 효능으로 고대부터 피부 미용에 사용한 헤이즐넛, 아보카도, 아르가니아 등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 미쏘 에센셜 컬렉션, 로엠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 레드페이스 방한 팬츠 시리즈, 모이몰른 토들러-베이비 제품 출시, 신세계백화점 신축년 맞이해 소 캐릭터 상품 선봬. © 각 사


또한 아카시아, 엘더플라워, 네롤리 등 화이트 플라워로부터 얻은 '블랑 에플로에센스TM(Blanc Effloessence)TM' 성분이 피부 진정, 보습, 탄력 개선을 도와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크림 단계에서 얼굴에 사용해도 좋지만, 각질이 심한 팔꿈치나 무릎에 수시로 덧바르거나 건조한 손톱 큐티클 등에 활용하면 좋다. 건조한 부위 어느 곳이든 바를 수 있는 멀티 보습 밤이다.

체온에 사르르 녹으며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피부에 잘 발리기 때문에 매일 사용해도 된다. 괄사 마사지기 사용 전후 윤활 크림으로 쓰기에도 적합하다. 유분 때문에 축축하게 겉도는 오일 밤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수분 함량을 높여 끈적거리거나 답답한 느낌이 거의 없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 탓에 쉽게 건조함을 끼는 요즘, 스킨케어 제품을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가 메마르고 거칠어져 고민이라면 이 제품이 제격이다.

◆미쏘 '에센셜 컬렉션'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021년 첫 컬렉션인 '에센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미쏘의 '에센셜 컬렉션'은 카디건과 목폴라를 포함해 다양한 상품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됐다.

대표 상품인 '에센셜 니트'는 텐셀 혼용 소재로 면보다 훨씬 부드러우며 맨살에 입어도 가슬거림 없이 입을 수 있다. 파스텔톤의 은은한 컬러감으로 다가오는 봄에도 단품으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미쏘의 '에센셜 니트'는 청바지와 슬랙스, 스커트 등 모든 아이템에 잘 어울려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혀 매년 높은 판매율을 보여왔다. 고객 평점 4.8점을 기록하며 미쏘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레이어드할 때 가장 활용도 높은 컬러로 출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기본 카디건, 라운드넥 스웨터, 목폴라 티셔츠, 텐셀 목폴라 등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로엠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을 출시한다

11일 새롭게 출시하는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은 총 5가지 퀼팅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로맨틱한 '트위드 퀼팅 재킷'부터 실용적인 '리버서블 재킷'과 '퀼팅 베스트', 클래식한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구스다운 퀼팅 재킷' '롱 퀼팅 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출시된다.

퀼팅 재킷은 단정하고 기본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이번 컬렉션에는 각 상품마다 로엠만의 유니크한 디테일을 더했다. '트위드 퀼팅 재킷'은 퀼팅과 트위드를 조합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구스다운 퀼팅 재킷'은 벨트와 카라를 탈부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프로모션과 온라인 단독 특별 쇼핑 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일인 1월11일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 5만원/3만원/1만원을 각각 50명, 30명, 20명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레드페이스 '방한 팬츠' 시리즈

레드페이스가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화한 '방한 팬츠' 시리즈를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방한 팬츠로는 '콘트라 제드 웜 팬츠' '콘트라 마운틴 로체 팬츠' '멜란 스퀘어 웜 패딩 팬츠' '액티 스트레치 웜 구스 팬츠'가 있으며, 4종 모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콘트라 제드 웜 팬츠는 우수한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자랑하는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하체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또한 투습력까지 뛰어나 겨울철 칼바람은 막아주고, 땀을 외부로 배출해 줘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기본 주머니 외에도 수납 가능한 보조 주머니가 있어 소지품 보관이 편리하다. 

콘트라 마운틴 로체 팬츠 역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자랑한다. 땀을 빠르게 배출해 주는 통풍구가 있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멜란 스퀘어 웜 패딩 팬츠는 신축성 좋은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심플한 베이직핏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으며, 색상은 차콜과 네이비가 있다. 

액티 스트레치 웜 구스 팬츠는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이 돋보인다. 특히 다운 재킷에 쓰이는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해 장시간 외부에 머물게 되는 동계 캠핑이나 백패킹 등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 활용하기 좋다.

◆모이몰른, 토들러-베이비 제품 출시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모이몰른이 2021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토들러-베이비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콘셉트은 '여행(Traveling)'으로 자연을 담은 차분한 색상의 어스톤 계열(earth tone)과 톡톡 튀는 에시드컬러(acid color)를 조합해 헤리티지 감성을 표현했으며, 복고풍의 넉넉한 핏을 적용해 신선한 감각의 빈티지 스타일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토들러 라인은 '시간여행자(Time Traveler)', 베이비 라인은 '포토그래퍼(Photographer)'라는 부주제에 맞춰 차별화 된 그래픽을 선보인다.

올 S/S 시즌에는 단품이지만 세트처럼 코디해 입을 수 있는 셋업(set-up) 제품들이 다채롭게 돋보인다.

먼저 토들러 라인의 '뮤럴자카드 맨투맨티셔츠'와 '뮤럴자카드 언발스커트'는 고대 벽화 무늬 패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맨투맨 티셔츠는 소매단에 보라색 리프자수로 디테일을 강조했으며, 치마는 언발런스한 절개 스타일로 포인트를 줬다.

신화 속 태양신을 모티브로한 패턴이 돋보이는 '썬엠보 집업점퍼'와 '썬엠보 조거팬츠'는 집업점퍼의 소매와 조거팬츠의 옆선에 주황빛 테이프를 배치해 스타일리시함을 높였다. 여아들에게 인기 만점인 '플라워자카드빅카라 집업점퍼'와 '플라워자카드 조거팬츠'는 분위기 있는 플라워 패턴으로 시즌 콘셉트을 극대화했으며 특히 상의에 빅 카라로 과감하게 포인트를 줬다. 각 제품들은 모이몰른이 자체 개발한 다이마루 소재로 제작됐다.

이 외에도 커다란 트로이 목마를 형상화한 패턴의 '트로이 패딩점퍼'도 만나볼 수 있다. 패딩점퍼는 3온스 패딩이 들어가 날씨 변화가 큰 간절기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베이비 라인의 셋업 제품인 '월자카드 집업점퍼'와 '월자카드 팬츠'는 독특한 동물패턴과 컬러배색을 살린 점이 돋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신축년 맞이해 소 캐릭터 상품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신축년을 맞이해 이색적인 상품을 선보인다.

'흰 소의 해' 신축년을 맞이해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매장 '더 메나쥬리'에서 만든 유기농 우유 시럽과 생크림 등을 활용한 신제품 7종을 소개하는 것.

신세계가 선보이는 7종 신제품은 '신년 화이트 카우' '신년 미니 화이트 카우' '신년 마카롱 세트' 등으로 다양한 장식과 함께 깜찍한 소 모양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더 메냐쥬리의 신년 맞이 이색 상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하남점, 경기점, 광주신세계, 대구신세계, 센텀시티점 더 메나쥬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 'Only at 배냇메뉴' 신메뉴 8종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1월 'Only at 배냇메뉴' 신메뉴 8종을 출시했다.

'배냇밀'이 '뚝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달 선보이고 있는 'Only at 배냇메뉴'는 매월 우리나라의 각 지역 특산물과 최상의 원물, 제철 재료들을 활용한 건강한 이유식 신메뉴로, 오직 배냇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이배냇 Only at 배냇메뉴 신메뉴 8종, 세븐일레븐 토이캔디·프리미엄 베이커리 2종, 이베이코리아 푸드플렉스 서비스, 에이토솔루션 면역탄탄 젤리 스틱, 동아제약 무취로 발매. © 각 사


1월 신메뉴는 △영양닭브로콜리미음(초기) △영양닭당근미음(초기) △영양닭비타민죽(중기) △영양닭바나나죽(중기) △영양닭사과비트죽(후기) △영양닭찹쌀당근죽(후기) △영양닭사과진밥(완료기) △영양닭파프리카진밥(완료기)다.

배냇밀은 이유식 본연의 가치를 되새기고, 엄마가 아이에게 처음 이유식을 먹이는 '첫 마음'을 기억하며 이유식에서 많이 등장하고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당근과 비트, 닭가슴살을 재료로 선택했다. 배냇밀 아기입맛연구소의 연구진은 까다로운 기준으로 직접 재료를 선별해 최상의 지역 특산물인 제주산 당근과 비트, 동물복지 축산농장 인증을 받은 닭가슴살로 맛과 영양이 균형 잡힌 신메뉴를 연구·개발했다.

청정 지역에서 자란 제주산 당근과 비트는 우수한 토양을 기반으로 색상, 향 등 품질이 좋은 것으로 유명하다. 당근에 함유된 베타카로틴은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A는 정상적인 성장과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비트의 붉은색인 비트레인이라는 성분은 철분을 많이 함유해 아이에게 꼭 필요하지만 모유로는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운 철분을 보충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닭가슴살은 성장에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재료로도 유명해 이유식에 빠지지 않고 등장한다. 특히, 좋은 환경에서 자라 동물복지 축산농장 인증을 받은 닭가슴살은 육질이 신선하고 식감이 촉촉한 것이 특징이며 국가에서 인증받은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 '토이캔디·프리미엄 베이커리 2종'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트렌드에 주목해 해외 소싱을 통해 최근 글로벌 인기 캐릭터로 떠오르고 있는 '페파피그(Peppa Pig)'와 콜라보해 토이캔디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였다.

영국의 인기 에니메이션 '페파피그(Peppa Pig)'는 분홍돼지 '페파'의 네 식구 일상을 따뜻하게 그린 힐링 만화로 전 세계 180개 국가에서 방영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페파피그의 인기에 힘입어 책, 장난감, 피규어 등 페파피그 관련 캐릭터 상품 판매가 덩달아 늘고 있다.

세븐일레븐 '페파피그 서프라이즈에그젤리'는 계란 모양의 틴케이스 안에 젤리와 페파피그 장난감이 담긴 토이캔디 형태의 상품이다. 귀여운 페파피그 캐릭터들로 디자인된 손목밴드(4종)와 스탬프(6종)가 랜덤으로 담겨 있어 모으는 재미까지 더했다.

출시 기념 세븐앱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페파피그 서프라이즈에그젤리'를 구매한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스탬프 3개 적립 시 추후 추첨을 통해 '페파피그 주방놀이(3명)' '페파피그 관람차 플레이세트(6명)' '페파피그 미니플레이세트(8명) '페파피그 피규어(12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식품영양 전문가 숙명여대 한영실 교수 맞춤식품연구실과 함께 다양한 건강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2종 '밤단팥빵' '연유크림소보로빵'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건강 베이커리에는 밤, 현미, 찹쌀, 감자, 땅콩, 마 등 6가지의 건강재료가 골고루 들어가 있다. 여기에 1등급 밀가루와 히말라얀 핑크솔트 등 고품질 원재료도 함께 사용했다. 48시간 저온 숙성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며, 맛과 함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푸드플렉스' 서비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온라인쇼핑 사이트 옥션을 통해 식품 카테고리에 '푸드플렉스' 서비스를 8일 오픈한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최신 식품 트렌드를 반영해 선별한 가공식품, 가정간편식, 건강식품 등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코너다.

집콕, 재택근무가 일상화되며 변화하고 있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언택트 식품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만든 서비스로, 참여하는 푸드 스토어의 전 상품에 대해 매주 금, 토, 일요일 3일 동안 강력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미 옥션의 대표 식품 컨텐츠로 자리잡은 '별미' 서비스와 함께, 늘어나는 온라인 장보기 수요를 유인하겠다는 전략이다.

10일까지 진행하는 첫 번째 푸드플렉스에서는 연초 소비자 구매 패턴을 분석해 대용량 가성비식품과 신선식품, 간편식/밀키트, 커피/디저트, 건강식품 등을 특가 판매한다. △아임닭 △경성명과 △프레시지 △신세계푸드 △순수식품 △얌테이블 등의 푸드 대표 미니샵이 참여하고 제철 과일, 도시락, 수제케이크, 닭가슴살, 양배추즙, 에버콜라겐 등 해당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식품 전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에게는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중복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대표 상품으로 '미국산 냉동 프리미엄 바로구이 차돌양지(250g*3팩)' '미소킹 찰 핫도그(120g*10개)' '탐앤탐스 카페라테 스틱커피(20g*30p)'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건강을 위한 '헬스브로 간에 좋은 밀크씨슬(4개월)' '천지양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도 판매한다.

◆에이토솔루션 '면역탄탄 젤리 스틱'

에이토솔루션이 간편한 섭취로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면역탄탄 젤리 스틱'을 출시했다.

면역은 단순 질병을 예방하기 위함일 뿐 아니라 성장에도 관여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무엇보다 평소 관리가 중요하다.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음식 섭취와 적절한 야외 활동은 성장기 어린이 면역 관리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야외 활동에 대한 제약으로 성장기 어린이 면역력 저하가 우려되는 요즘에는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통해 면역 관리에 신경 쓰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에이토솔루션의 '면역탄탄 젤리 스틱'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성장에 필요한 아연을 주원료로 함유, 성장기 어린이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수용성 성분인 글루콘산아연을 사용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 하루 1포 섭취로 3-5세 어린이 권장섭취량 기준 100%에 해당하는 아연을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뿐만 아니라 채소를 싫어하는 어린이들도 채소에 함유된 영양소를 자연스럽게 섭취할 수 있도록 4종 채소성분과 비타민C를 보조원료로 함유했다.

향료, 색소와 같은 인공첨가물을 첨가하지 않고 어린이 입맛에 고려해 꿀, 배농축액, 도라지농축액, 홍삼농축액으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세포의 면역반응을 활성화하는 성분인 베타글루칸이 함유된 맥주효모추출물(예스티뮨)도 함유돼 있다.

푸딩 같은 탱글한 젤리 타입으로 평소 간식3처럼 섭취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성장기 어린이 면역 건강을 돕는 에이토솔루션 '면역탄탄 젤리 스틱'은 에이토솔루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동아제약 '무취로' 발매

동아제약이 냄새의 원인 물질을 제거하는 탈취제 '무취로'를 발매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실내 활동이 증가하면서 상쾌하고 쾌적한 실내공기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또 노년층과 반려가족 등이 증가하면서 탈취, 방향제 시장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무취로는 이런 시대의 흐름에 맞춰 개발됐다.

무취로는 강한 향으로 냄새를 덮는데 그치는 일반적인 방향제를 넘어 냄새의 원인물질을 제거해 견디기 힘든 수준의 심한 냄새까지 없애준다.

무취로는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잎, 삼나무잎, 시베리아 전나무오일 등 천연식물성 추출원료로 구성했다.

무취로는 '동아제약 시니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국제약 '센스온택티브 연질캡슐'

동국제약(086450)이 국내 최대 함량의 마그네슘과 활성비타민을 담은 프리미엄 근육경련 개선제 '센스온액티브 연질캡슐'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동국제약 센스온택티브 연질캡슐,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건강기능식품 3종 출시, 해비치 설 선물 세트, 글래드호텔 2021 글래드 설 선물 세트·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 © 각 사


마그네슘은 생체 내에서 안정제와 이완제로 작용해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성분으로, 불면증·우울감 개선과 더불어 근육이 뭉치거나 저리고, 쥐나는 증상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하지만, 현대인들의 육류 중심 식습관이나 커피, 술, 혈압·고지혈증 약의 복용은 마그네슘 고갈을 유발한다.

센스온액티브는 마그네슘 1일 권장 섭취량인 400mg 이상을 함유했으며, 생체이용율을 높인 활성비타민 B1(벤포티아민)을 1일 최적섭취량 수준인 100mg 함유했다. 이 외에도 코큐텐, 비타민B2, B6, B12 및 비타민E, 감마오리자놀까지 총 8가지 성분이 최적함량으로 배합돼 있어, 근육경련 개선부터 육체피로 회복, 에너지 생성까지 3단계 회복이 가능하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건강기능식품 3종 출시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이 '브링 퓨어웨이C 1000'와 '브링 트리플 아이케어'와 '브링 리버 허브씨슬' 등 간과 눈, 면역을 위한 3종의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브링 퓨어웨이C 1000'은 일일 섭취량의 10배에 달하는 비타민C와 아연 8.5mg이 함유된 2중의 기능성 조성을 통해 면역기능의 정상화와 세포분열을 도와주는 데일리 비타민C 제품이다. 식물성 소재인 감귤 껍질 추출물과 쌀겨를 사용한 '퓨어웨이 비타민C 코팅 공법'을 통해 체내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식물성 정제 제조 방법을 적용해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Vegan & Non-GMO 제품으로 엄격한 제조공정과 원료사용을 통해 코셔와 할랄 인증을 획득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부족한 외부활동량과 불규칙한 생활패턴으로 인해 면역력이 약해진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브링 트리플 아이케어'는 안구 내 황반색소 밀도를 증가시키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복합추출물과 비타민 A, 비타민 E, 셀렌 등 세포 케어를 위한 3종의 기초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황반 주변부에만 작용했던 기존 눈 건강 제품과는 달리, 중심부까지 작용해 황반색소 유지기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으며, 눈 피로도 개선, 세포 보호까지 도와주는 눈 건강을 위한 과학적인 제품이다. 또한 동물성 젤라틴을 사용하지 않고 옥수수와 해조류를 사용한 특허받은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더욱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간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브링 리버 허브씨슬'은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인 밀크씨슬추출물 1일 섭취 권장량 100%를 충족시켜준다. 

여기에 영양소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복합체, 그리고 신체의 활력을 위한 영양소 나이아신, 비오틴, 셀렌 3종 등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7종 복합 기능성 구성으로 불규칙한 생활 패턴으로 인해 상하기 쉬운 현대인의 간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이다. 

특히 브링의 핵심 제조 기술인 식물성 정제 제조공법을 통해 제조해 제조공정시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해비치 '설 선물 세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제주산 한우와 흑돼지, 옥돔 등 제주산 고급 특산품으로 구성한 '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청정 환경의 이미지로 선호도가 높은 제주산 한우는 등심, 채끝, 불고기, 국거리 등으로 준비돼 있다. 또한 제주 특산물인 흑돼지 세트도 판매한다. 흑돼지는 일반 돼지고기보다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 부위별로 준비돼 있다.

아울러 고급 수산물인 은갈치와 옥돔도 준비했다. 제주 인근 해안에서 잡힌 신선한 은갈치 또는 옥돔을 각각 구매할 수 있으며, 혼합 구성돼 있는 '은갈치 옥돔 세트'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해비치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배스 어메니티 세트'와 '디퓨저 패키지'도 준비됐다. 이탈리아 피렌체의 유명 퍼퓸 브랜드 '아쿠아플로'의 조향사 실레노 켈로니가 해비치 내외부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해비치만의 향이 담겼다. 최고급 향료인 앰버그리스와 우드, 청량한 베르가못, 시트러스 계열의 만다린 등을 주원료로 사용해 묵직하면서도 시원한 향이 특징이다. 

배스 어메니티 세트는 샴푸, 컨디셔너, 보디워시, 보디로션 4종으로 구성되며, 디퓨저 패키지는 디퓨저(180ml) 2개와 리드 10개로 구성된다.

해비치 설 선물 세트는 오는 29일까지 방문 및 전화로 예약할 수 있으며, 주문 시에는 택배로 배송해준다.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배송 원하는 날짜의 5일전까지 접수해야 한다. 

◆글래드호텔 '2021 글래드 설 선물 세트·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을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한 '2021 글래드 설 선물 세트'를 2021년 2월3일까지 판매한다. 배송은 9일부터 2월8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키며 매년 큰 호응을 얻은 '글래드 설 선물 세트'에는 이불, 이불 커버, 베개 등으로 구성된 글래드 호텔의 침구 세트와 글래드 배스로브 등 굿즈 아이템, 서울 4개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메종 글래드 제주의 숙박권과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 글래드 마포 '그리츠M' 식사권, 그리고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런치/디너 식사권 등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들로 구성된다.

글래드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글래드 셰프's 에디션으로는 티본 300g 3팩 또는 포터하우스 330g 3팩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비프 스테이크 세트 2종과 블랙앵거스 LA갈비 500g 3팩의 LA갈비 세트, 청정 삼겹 제육구이 500g과 LA갈비 500g, 닭다리살 구이 450g으로 구성된 혼합 세트 등이다. 

그리츠 프리미엄 양갈비, 시그니처 양갈비와 함께 살치살, 등심, 안심, 채끝, 국거리로 구성된 세트부터 한우 1++등급의 등심, 양지국거리 등이 포함된 세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육류, 참옥돔, 참굴비, 은갈치, 고등어 등으로 구성된 수산물 세트, 과일 세트, TWG 티백, 혼합 버섯 세트와 달하루 양갱 세트, 그리고 와인 및 위스키 세트(그리츠 레스토랑에서 방문 수령 시 가능) 등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준비된다. 
선물 세트 주문은 최소 4일전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추운 겨울, 따뜻한 객실에서 호텔 셰프의 투고 메뉴, 와인과 함께 소소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를 2021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글래드 여의도 예약 시에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투고 박스 메뉴 4가지(크리스피 치킨, 마르게리타 피자, 바질 파스타 샐러드, 크림새우) 중 2가지와 레드 와인 1병을,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맛집 '삼다정'의 투고 스페셜 메뉴로 큐브 스테이크&구운 야채와 페퍼로니 피자 또는 고르곤졸라 피자 중 1가지와 라비타 컵 와인 2개를 증정한다. 

투고 박스는 각 호텔 1층 레스토랑에서 픽업할 수 있으며 그리츠 레스토랑은 오후 5시~9시까지(라스트 오더: 8시30분), 삼다정 레스토랑은 오전 11시30분~오후 8시30분까지 가능하다.

또한 오랫동안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2021년 새해를 맞이해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패키지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Hello 2021' 이벤트를 2월28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밖은 위험해'를 비롯해 '글래드 뉴이어' '글래드 꿀잠 시즌5' '글래드 책방' '아임 에코' '홀리데이 모먼트' '달콤한 겨울' '스위트 모먼트' 등의 패키지 예약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