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갤러리아백화점·롯데온·쿠팡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1.01.07 15:47:03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9년만에 풍어를 맞은 제주 참조기 소비 촉진 행사에 나선다. 롯데마트는 2021년 새해를 맞아 7일부터 13일까지 전 점에서 '2021 반갑소 힘내소 다시함께' 행사를 진행하고, 갤러리아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7일까지 G캐시 증정 이벤트, 새해맞이 2021 할인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제주 참조기 소비 촉진 행사

이마트가 9년만에 풍어를 맞은 제주 참조기 소비 촉진 행사에 나선다.

이마트는 7일부터 13일까지 제주산 참조기(해동)를 전년 동기간 대비 28% 가량 저렴한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마트는 제주 지역 연근해에서 잡히는 참조기 풍어에도 재고 급증과 가격 하락으로 이중고를 맞은 어가를 돕기 위해 소비 촉진 행사에 나선다.

실제, 2020년 1월부터 11월까지 참조기 어획량은 3만3230톤(t)으로, 2019년 1~12월 한 해 참조기 어획량보다 28.9% 가량 늘었다. 반면 어획량 증가와 재고 급증으로 산지 가격은 약 10~15% 내려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한편 이마트는 제주산 참조기(해동) 이외에도 생(生) 참조기 50톤(t) 물량도 함께 준비해 소비 촉진에 나선다.

◆롯데마트 '2021 반갑소 힘내소 다시함께' 

롯데마트가 2021년 새해를 맞아 7일부터 13일까지 전 점에서 '2021 반갑소 힘내소 다시함께' 행사를 준비,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인기 신선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우선,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호주청정우'와 '투뿔넘버나인' '횡성한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가 2021년 새해를 맞아 7일부터 13일까지 전 점에서 '2021 반갑소 힘내소 다시함께' 행사를 준비,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인기 신선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롯데마트


대표 상품으로 '호주산 척아이롤(100g/냉장/호주산)'과 '호주산 부채살(100g/냉장/호주산)'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된 가격에, '넘버나인 1++(9)등급 한우 등심(100g/냉장)'과 '횡성한우 1+등급 등심(100g/냉장)'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해 판매한다.

새해에 몸보신 할 수 있는 수산물과 제철 과일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완도 活(활) 전복(대5마리/냉장)' '국산 손질 민물장어(100g/중량/냉장)' 등이다. 또한 '딸기(750g/팩/국산)' '제주 친환경 감귤(2.5kg)'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1000원 할인해 선보인다.

또한 1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동안 '크랩은 역시 롯데마트' 행사를 진행한다. '레드 킹크랩(100g/냉장/러시아산)'을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카드(롯데/신한/KB국민/NH농협)로 결제하면 기존 판매가에서 20% 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온라인 프로모션

갤러리아백화점이 새해를 맞이해 언택트 쇼핑 생활을 위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갤러리아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7일까지 G캐시 증정 이벤트, 새해맞이 2021 할인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갤러리아몰에서 오는 17일까지 10/20/30만원 이상 구매 시 3/6/9000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적립금)를 증정한다. 또한, 갤러리아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G캐시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갤러리아몰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당첨자는 25일 갤러리아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이 새해를 맞이해 언택트 쇼핑 생활을 위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 갤러리아백화점


더불어, 갤러리아몰에서 31일까지 스마일페이로 7만원 이상 결제시 구매 금액의 10%를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ID당 1회/ 최대 3만원 할인) 그리고 같은 기간 동안 씨티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시 7% 청구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년맞이 온라인 상품 기획전도 갤러리아몰에서 다채롭게 전개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2021 어서오소, 새해할인 준비했소' 기획전에서는 의류, 화장품, 가방 등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대표 할인 브랜드로는 △간트 △빈폴레이디스 △지컷 △블루독 등이 있다.

이외에도 △SI '20FW 시즌오프전 △홈/인테리어 인기상품 50% 특가전 △시계&주얼리 GIFT FAIR 등 다양한 신년 행사를 전개한다.

◆이마트24, 골드바 선물세트

이마트24가 올해 설을 맞아 한국금거래소와 손잡고 골드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마트24는 이달 18일부터 24일까지 '소 문양 골드바' 10돈(37.5g, 20세트), 1돈(3.75g, 400세트), 아기천사돌반지 1돈(200세트) 등 총 3종의 금 선물세트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이마트24는 한국금거래소와 협의를 통해 '소 골드바' 및 '돌반지' 판매 기간 동안 한국금거래소가 판매하는 동일상품의 시세 변동과 상관없이 고정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판매가격은 직전(17일) 한국금거래소 동일상품 시세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책정할 예정이다.

금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해 주문 및 결제(현금결제만 가능)할 수 있으며, 주문한 상품은 판매시작 다음 날인 19일부터 우체국 안심택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된다.

이마트24는 소 문양이 새겨진 금과 아기천사 돌반지가 의미있는 선물로서 소장 및 투자가치가 있고 고급스러운 케이스로 배송이 되는 만큼 자주 찾아 뵙지 못하는 부모님과 지인에게 마음을 전하라는 의미에서 이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100~200만원대 안마의자부터 5만~10만원대 안마기까지 다양한 효도 선물도 준비했다.

이마트24는 지난 추석 1종 선보였던 코지마 안마의자를 4종으로 늘리고, 오엘라무선진동마사지건부터 어깨/발 마시지기, 마사지매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기도 준비했다.

아울러 한우, 굴비, 샤인머스켓, 애플망고, 더덕 등 고급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소띠 해를 맞아 횡성축협한우 4종은 1월23일부터 2월3일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0% 페이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

세븐일레븐이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기념하며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를 대상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판매 상품으로는 '순우리 한우프리미엄 특선1호' '정성만찬 고창한우프리미엄' 등 총 7종이며 이달 말까지 비씨/농협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고급 한정식 브랜드 '경복궁'과 협업해 한우불고기, 갈비 등 경복궁 시그니처 메뉴를 담은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경복궁 프리미엄 한우불고기세트' '경복궁 칼집LA갈비세트' '경복궁 한우불고기 혼합세트' 등 3종이며, 각 300세트씩 한정으로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맛' 홍보대사 김수미와 함께 김수미표 레시피를 담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김수미 모싯잎보리굴비'부터 '김수미 양념LA갈비' '김수미 손맛 김치세트' '김수미 특제양념 젓갈세트' 등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이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기념하며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를 대상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 세븐일레븐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5~10만대의 와인부터 1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와인까지 보다 다양하게 상품을 꾸렸다. 특히 세븐일레븐은 와인 대중화 트렌드 속에 편의점 와인이 날로 성장함에 따라 이번 와인 선물세트 품목 수를 지난 추석 대비 2배 가량 늘렸다.

먼저 프리미엄 와인으로 프랑스 최고급 와인인 '5대 샤또 와인'를 선보였다. 판매 상품은 △샤또 라피트 로칠드 2010 △샤또마고 2016 △샤또 라뚜르 2012 △샤또 오브리옹 2016 △샤또 무통 로칠드 2016 등 총 5종이다. 

또한 1865 까베르네 소비뇽, 몬테스 클래식세트 등 대중적인 맛의 중저가 와인 14종도 판매한다. '5대 샤또 와인'은 세븐일레븐 모바일앱(APP)에서도 스마트오더 결제를 통해 예약 주문할 수 있다.

1인 가구들을 위한 소용량 와인셀러도 판매한다. '오엘라 와인셀러'는 와인 4병을 진열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최적의 온도에서 와인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올해도 '홈코노미(Home+Economy)' 트렌드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홈코노미족을 겨냥한 관련 상품들을 선보였다.

먼저 집밥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후라이팬, 와플메이커, 전기그릴 등 총 30여종의 주방용품 및 주방가전 상품들을 선보였다. 또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가사노동을 도와줄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등의 생활가전제품도 준비했다.

홈트족을 위한 헬스케어 가전제품도 선보였다. 외부 활동이 줄어들고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집에서 간편히 홈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가정용 접이식 런닝머신'부터 복부관리기 '다이어트 벨트' '마사지건' 등 헬스케어 가전제품 15종을 판매한다.

지난해 골프가 최고 인기 스포츠였던 만큼 관련 골프용품들도 선보였다. 테일러메이드, 브릿지스톤, 젝시오 등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의 드라이버, 아이언세트 등 4종을 준비했다. 또한 골프 거리 측정 기능과 골프장 코스 정보 등이 탑재된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 액티브2 골프에디션'과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드라이버, 아이언 커버세트도 판매한다.

지난 명절 때 가장 인기를 모았던 위생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손소독제, 소독 티슈, 마스크, 핸드워시 등 개인 방역물품으로 구성된 위생 선물세트 4종과 적외선 센서를 이용해 신체 접촉 없이 체온을 측정할 수 있는 '비접촉 체온계'를 판매한다. 또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면역력 증진에 좋은 홍삼부터 비타민, 락토핏 등 건강식품 선물세트 40여종 선보였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세븐일레븐 설 선물세트를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0% 현장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엘페이(L.pay)로 롯데카드 결제 시엔 기본 10% 할인과 함께 추가로 5%를 엘포인트(L.POINT)로 페이백 받을 수 있다.

◆아성다이소 '새해맞이 결심상품 기획전'

아성다이소가 새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새해맞이 결심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새해를 맞아 건강이나 자기계발에 대한 다짐이나 결심을 하는 도와줄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헬스용품, 다이어리용품, 취미용품 등 총 70여 종으로 구성했다.

헬스용품은 '스마일'이라는 디자인 콘셉트 이 특징이다.  상품 패키지나 상품에 노란색 바탕으로 웃는 얼굴이 그려져 있어, 운동을 다짐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느낌으로 디자인 돼 있다. 

'스마일 디지털카운트 줄넘기'는 줄이 짧은 형태의 줄넘기로 실내에서 운동을 할 수 있으며, 줄넘기에 운동한 횟수를 기록해주는 장치가 같이 돼 있어, 내가 얼마나 운동을 했는지 체크해준다. 운동에 빠질 수 없는 아령은 1kg, 2kg로 출시돼 가벼운 운동을 할 때 적당하고 스마일 모양의 디자인으로 돼있어 귀여운 느낌을 준다.

아성다이소는 운동용품 뿐만 아니라 운동 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상품도 같이 구성했다. 마사지기는 등, 종아리 등 운동할 때 뭉치기 쉬운 근육 위주로 상품을 판매하고, 주로 노란색으로 상품을 디자인 해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다이어리용품은 다이어리, 스케줄러, 가계부 등 새해에 맞춰 새로운 계획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상품들을 주로 소개했다. '사무용 6공 다이어리'는 A5, A6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직장인이나 학생이 사용하기 좋고, 다이어리 내지를 따로 출시해 가성비를 높였다. '세워쓰는스케줄러'는 탁상달력처럼 책상 위에 세워놓고 사용할 수 있는 스케줄러로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일상을 관리하는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코로나19로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집콕족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셀프페인팅과 스티커 아트보드 상품이 취미용품으로 제안됐다. 셀프페인팅은 컬러링북과 셀프페인팅 키트를 같이 선보였고 미술관련 상품들도 같이 구매할 수 있어, 취미로 미술을 시작하는 사람에게 적당하다. 스티커 아트보드는 밑 그림에 스티커를 붙이는 방식으로, 퍼즐처럼 아이들과 실내에서 즐기기 알맞다.

◆SSG닷컴, 엘카코리아 단독 뷰티 프로모션 

SSG닷컴이 오는 8일부터 24일까지 엘카코리아(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와 함께 단독 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엘카코리아는 에스티 로더, 바비 브라운, 맥 등 유명 뷰티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화장품 회사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와 엘카코리아가 협업해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로 총 40억 물량의 뷰티 아이템을 준비했다. 단독 상품 및 1+1 구성 판매, 구매 금액대별 정품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이 오는 8일부터 24일까지 엘카코리아(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와 함께 단독 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SSG닷컴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럭셔리 코스메틱 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에스티 로더, 바비 브라운, 맥, 조 말론 런던 등 엘카코리아 13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과 신세계백화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공동 기획 상품과 함께 온라인 단독 상품, 오프라인 단독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양사가 동시 판매하는 공동 기획 대표 상품으로 베스트셀러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 50ml 세트', 선출시하는 '조 말론 런던 스칼렛&포피 코롱 인텐스 100ml', 1+1 구성 '크리니크 노란 로션' 등을 준비했다.

SSG닷컴은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폼클렌저 정품 사은품을 증정하는 '에스티 로더 마이크로에센스 400ml 세트', 1+1 구성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아이 리페어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조 말론 런던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30ml' 등을 판매한다. 또한 행사 상품 혹은 브랜드별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정품 화장품, 파우치, 샘플 키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매트 쿠션 세트' '아베다 뉴트리플레니쉬 리터 세트' 1+1 구성 '랩시리즈 데이로션'을 오프라인 단독 상품으로 판매한다.

18일부터 24일까지 SSG닷컴에서 온라인 단독 행사 '원데이 빅 이벤트'도 실시한다.

9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일별로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단독 상품 판매 및 신상품 런칭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SSG닷컴은 오는 18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를 통해 올해 출시된 '맥' 메이크업 신상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먼저 선보인다.

추가로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발급할 계획이다.

◆롯데온 '패밀리 마약잠옷 특가전'

롯데온은 오는 17일까지 언더웨어 브랜드 '속옷미인'과 함께 '패밀리 마약잠옷 특가전'을 준비해 기모 소재의 홈웨어 50여개를 할인 판매한다. '여성 기모 원피스 잠옷', 남/녀가 함께 맞춰 입을 수 있는 '커플 상/하의 세트 잠옷'을 비롯해 '밍크 수면 상/하의 잠옷'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상품 중 2개 이상 구매하면 구매 개수에 따라 '덴탈 마스크(1매)'부터 '무한도전 파자마 세트(1벌)'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이번 달 10일까지는 '집콕러를 위한 원마일웨어 기획전'을 진행해 실내복과 외출복으로 활용이 가능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6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약 2000여 개 상품을 최대 15%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시크폭스 코듀로이 언발란스 조거 팬츠'를 '피핀 기모 트레이닝세트' 등이며, 홈웨어에 따뜻함을 더해주는 '앤드스타일 양털 포켓 뽀글이 베스트'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더현대닷컴 '5주년 페스티벌'

현대백화점(069960)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이 5주년(1월15일)를 앞두고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더현대닷컴 5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해외패션·잡화·리빙 등 300여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20% 할인 쿠폰 제공 △구매 금액대별 '더머니' 15% 적립금 증정 △현대백화점카드 결제고객 할인 혜택 △신규 가입 또는 모바일앱 첫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 'H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매일 ID당 2개씩 최대 20% 할인 쿠폰(최대 5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앱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15%에 달하는 '더머니' 적립금을 증정한다. 여기에 15일 단 하루 현대백화점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대상으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더현대닷컴'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 대상으로 '더머니'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하고, 기존 회원을 포함해 '더현대닷컴' 모바일앱으로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 '더머니'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협력사 자체적으로 재고 소진 차원에서 각 점포에서 진행하는 30여 개 할인 행사를 네이버·카카오 등 포털 및 '현대H몰'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들을 통해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협력사 겨울 상품 재고 소진을 돕기 위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것이다.

대표적으로 오는 13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영패션·남성패션 인기브랜드 특별전)'을 선보이고, 같은날 오후 9시에는 '현대H몰' 모바일앱의 쇼핑라이브 코너를 통해 '1년에 단 한번, 와코루 특가전(천호점)'을 진행한다. 방송 시간은 행사당 1시간이며, 방송되는 동안 각 행사에서는 최초 판매가 대비 50~60% 할인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렌탈케어 '큐밍 하소(牛)' 프로모션

현대렌탈케어가 오는 30일까지 신축년(辛丑年) 소띠 해를 기념해 '큐밍 하소(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5개 제품군별(정수기·공기청정기·일반·안마의자) 인기 품목을 대상으로 렌탈료 면제 및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 현대백화점그룹

먼저 초소형 디자인과 UV살균케어 기능을 갖춘 '큐밍 더슬림 플러스 정수기(HQ-P2011)' 신규 가입 고객에게 렌탈 이용료 6개월치(3/13/25/37/49/60회차)면제 혜택과 장기 이용 약정 기간에 따라 월 렌탈 이용료를 추가로 최대 4000원 할인해준다.

더케어 블레이드 공기청정기(HQ-A20500/HQ-A20700 SET형)와 뉴 더케어 공기청정기(HQ-20303 SET형)도 장기 이용 약정 기간에 따라 월 렌탈 이용료를 최대 6000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샤워기 필터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HQ-S2010)'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월 렌탈 비용 3개월(3/13/25회차) 면제 혜택을, 프미미엄 안마의자 브랜드 리프레의 '힐리아 안마의자 (HUJ20100E0)'의 경우 월 렌탈료를 5000원 할인해 해준다.

특히, 제휴 신용카드 혜택과 현대백화점카드 신규 발급 고객 대상 혜택도 중복 적용이 가능해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휴테크산업 '신년 프로모션'

휴테크산업이 2021년을 맞아 1월 한 달간 신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테크는 직영점 고객을 대상으로 휴테크 보상 판매를 실시하며 연초부터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타사 대형 안마의자를 사용하던 고객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이 GTS7 아트모션 또는 카이(KAI)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을 구매할 경우,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사은품으로 눈 마사지기와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를 증정한다. 눈 마사지기는 3단 순환식 더블 에어셀 지압 마사지 기능, 마사지 힐링 음원이 탑재돼 눈의 피로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심리적 휴식까지 도와준다.

또한 휴테크 직영점에서 카이 GTS7 아트모션 구매 및 렌탈 시 최대 13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휴테크는 보상 판매 고객의 편의를 위해 희망하는 고객에 한해 기존에 사용하던 안마의자를 설치 장소 기준, 1층까지 이동시켜주는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사용하던 안마의자의 상태 및 주변 환경 등에 따라 이동 서비스는 불가할 수도 있다.

◆이베이코리아, 샤오미 스마트워치 신제품 2종 단독 선론칭

이베이코리아가 샤오미의 스마트워치 신제품 2종을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국내 최초 판매이며, 한정 수량을 사은품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는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을 통해 7일 오전 10시부터 13일 오후 12시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기획관 '스마일클럽 온에어'에서 열린다.

판매 상품은 '미 워치(Mi Watch)'와 '미 워치 라이트(Mi Watch Lite)' 총 2종이다. '미 워치'는 117개의 피트니스 모드와 전용 스포츠 버튼이 장착된 것이 특징으로, 5ATM 방수를 지원한다. 1.39인치의 원형 AMOLED 패널, 32g의 무게감에 한 번 충전으로 일반 모드 사용 시 최장 14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미 워치 라이트'는 1.4인치 컬러 터치스크린에 GPS와 글로나스(GLONASS) 위성 시스템이 내장돼 있다. 120개 이상의 워치 모드 및 11가지 운동 모드를 제공한다. 미 워치와 같이 5ATM 방수 기능에 수면 추적, 심박수 모니터링은 물론 2시간 내 100% 충전이 되고, 일반 모드 사용 시 최장 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정상가 대비 최대 19% 할인가에 판매한다. 해외직구 상품으로, 배송 기간은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될 예정이다.

사은품도 제공한다.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보호 필름'을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상품평을 작성하는 이들 중 27명을 추첨해 '미 워치'(7명)와 '미 워치 라이트'(20명)를 각 1개씩 추가 증정한다.
 
◆보리보리 '도서·완구 기획전'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유아 홈스쿨 상품을 모아 도서·완구 기획전을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보리 유아교육전 키즈페어, 처음교육 새해맞이 홈스쿨 특가전을 통해 도서, 유아가구, 장난감, 홈스쿨 교육자료에 걸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보리보리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유아 홈스쿨 상품을 모아 도서·완구 기획전을 17일까지 진행한다. © 트라이씨클


보리 유아교육전 키즈페어에는 웅진북센의 인기단행본과 개똥이네 중고도서 등 학부모와 아이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도서 전집 및 단행본이 준비됐다. 단행본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장난감 브랜드로는 해피플레이와 토이트론 등이 참여하며 유아가구 브랜드 꼬메모이는 꼬모보드, 리틀라핀 시리즈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MD가 추천하는 최근 대세 블록놀이, 미술놀이, 소꿉놀이 등 테마별 기획도 만나볼 수 있다.

홈스쿨 전문 브랜드 처음교육 하뚱몰도 보리보리에서 새해맞이 특가전을 운영한다. 하뚱이솝우화 책놀이 세트, 세이카드, 하뚱터치북, 하뚱컬러링북 등 16개 품목을 최대 56% 할인가로 마련했다.

◆CJ오쇼핑, 소형 안마기기 편성 확대

CJ오쇼핑이 건강관리를 위한 기능성 소형 안마기기 편성을 확대한다. 가격 부담이 높은 프리미엄 안마의자보다 가성비 높고 간편한 기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소형 마사지기를 상품군을 확대한다.

언제 어디서든 자투리 시간에 사용 가능한 초소형 휴대 안마 가전을 CJ오쇼핑에서 첫 선보였다. SNS에서 화제를 모으며 총 800만개 이상이 팔린 클럭 마사지기를 2일에 론칭했는데, 새벽 1시대 심야 시간임에도 1000명이 넘는 고객이 주문했다. 

크기별로 사용 부위가 다른 패드 여러 개를 이용해 전신 마사지를 즐기거나, 목/어깨/허리 등 원하는 부위에만 붙여 집중 마사지도 가능하다. EMS저주파를 이용해 뭉친 속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며, 디자인이 귀엽고 휴대성이 뛰어나 새해 건강관리 선물용으로 인기가 매우 높다. CJ오쇼핑에서는 대왕 패드와 발 패드까지 제공하는 단독 구성으로 추가 방송을 계획 중이다.

작은 크기에 운동 기능까지 갖춘 마사지기도 방송한다. 오는 7일 밤 10시55분에 CJ오쇼핑에서 밸런스핏을 판매한다.  

누워서 발을 넣으면 기기가 좌우 왕복운동을 수행해 자동 전신운동이 가능하고, 몸 전체 균형도 잡아주어 자세 교정에 도움이 된다. 추운 겨울에는 원적외선 족욕 기능을 활용해 신체 이완과 긴장 완화를 통한 숙면에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일반 베개 사이즈에 특허 받은 숙면 유도 지압 기능까지 탑재한 '김무열 굿바디 베개'도 CJ오쇼핑에서 판매 중이다. 지난 2일 방송에서 숙면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 주문이 몰리며 한 시간 만에 약 4억원의 주문 금액을 달성했다. 

20년 경력 전문가 김무열 원장의 손가락을 본뜬 열 개의 봉이 실제 손으로 목덜미와 후두부를 지압해주는 느낌이 들며, 마사지 이후 베개 모드로 자동 전환되기 때문에 시원한 경추 마사지를 받으며 잠들 수 있다. 방송 물량이 준비되는 대로 추가 방송을 계획 중이다.

◆큐텐, 동대문 패션 상인 해외 판로 개척

Qoo10(큐텐)이 국내 1위 패션 B2B 플랫폼 신상마켓을 운영하는 딜리셔스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대문 패션 상인들의 해외 판로 개척에 나섰다.

큐텐과 딜리셔스는 최근 계약을 맺고 글로벌 전자상거래 도매시장에 동대문 패션 상품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큐텐의 B2B 도매 전용 플랫폼인 QuuBe(큐브)에 딜리셔스의 '신상마켓' 계정을 개설해 운영하는 방식이다. '신상마켓'은 동대문 패션 도매사업자와 전국의 소매 쇼핑몰을 연결하는 B2B 플랫폼으로 작년 거래액은 4300억원 규모에 달한다.

큐텐은 글로벌 유통 플랫폼을 통한 제품의 프로모션과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신상마켓은 상품 정보 및 상세 이미지 설명에 들어갈 데이터까지 제공해 동대문 패션 아이템의 글로벌 도매화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국내 상품들의 해외 진출 지원을 전담하는 큐텐의 큐트레이딩팀이 큐브의 온라인 계정을 운영한다. 배송은 김포에 위치한 큐익스프레스 한국 물류센터를 통해 해외 현지까지 통관 절차를 포함해 모두 한 번에 진행된다. 

신상마켓은 동대문 도매사업자 중 해외 판매를 원하는 사업자의 상품을 큐레이션하고 관련 데이터를 큐브에 제공한다. 1월 초 현재 이미 1800건 이상의 제품이 등록 완료된 상태다.

한국 패션의 크로스보더 도매 시장 진출에 대한 반응은 뜨겁다. 이미 일본에서는 지난달부터 온라인 주문이 들어오고 있다. 큐텐은 빠른 시일 내에 중국, 대만 등 한국 패션 인기가 많은 지역에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노출을 최대한 늘릴 계획이다.

◆쿠팡 '뷰티 드럭스토어' 할인 기획전

쿠팡이 새해를 맞이해 인기 뷰티 및 스킨케어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이달 9일까지 '뷰티 드럭스토어'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라네즈 크림스킨, 에스쁘아 비실크 쿠션,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운데이션 등 많은 관심을 받았던 뷰티 잇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쿠팡에서 그동안 판매량 기준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대표 상품들을 선정했다. 

쿠팡이 새해를 맞이해 인기 뷰티 및 스킨케어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이달 9일까지 '뷰티 드럭스토어'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 쿠팡


메디힐 히알루 마스크팩, 한스킨 클렌징 오일 앤 블랙헤드, 멜릭서 립버터, 케이트 핏 레어 젤 펜슬 등이 선정됐으며 세일가로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약국 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마코스메틱 베스트셀러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유리아쥬, 바이오더마, 눅스, 세타필 등 자극 성분을 줄이고 피부 개선 효능을 강화한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그간 눈여겨 봐둔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알뜰하게 쇼핑하며 행복한 마음으로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최대 56%의 할인 혜택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몬 '2021 새해다짐' 프로모션 진행

티몬은 10일까지 '2021 새해다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영양제 및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집콕 피트니스를 위한 홈트 상품들을 판매한다. 

대표적인 인기상품으로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오메가3 3박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600정 등 건강식품 및 영양제 상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전히 뜨거운 홈트 열풍에 운동기구 상품들도 다양해졌다. 간편하게 셀프 전신운동 및 마사지가 가능한 △필라테스 요가링 1+1, 집에서 소음없이 유산소 운동이 가능한 △닷츠 무소음스텝퍼 운동기구를 비롯해 복근, 등근육 운동에 탁월한 △롤링AB슬라이드, 간편하게 설치해 턱걸이, 푸쉬업 등이 가능한 △트윈브로 수평 문틀철봉 등이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