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미샤·케라시스·안다르·손오공·한미약품·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12.18 16:57:08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미샤 '매직쿠션 네오커버' 국내 판매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매직쿠션 네오커버(SPF50+/PA++++)'의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매직쿠션 네오커버'는 올 4월 일본 출시 이후 8개월 만에 35만여 개가 팔리며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광채 표현과 높은 지속력, 우수한 커버력 등의 장점으로 입소문을 탔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미샤 매직쿠션 네오커버 국내 판매, 컬러테일러 수베니어샵 컬렉션,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 팬틴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 메디안 구취과학 치약·마우스워시, 안다르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 © 각 사


신제품은 최근 일본 10~20대를 중심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화장품 사용 후기 공유 플랫폼인 립스(LIPS)에서 올 하반기 파운데이션 부문 2위에도 선정됐다.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숍인 '로프트(LOFT)'와 '플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는 물론, 최대 드럭스토어인 '웰시아(Welcia)' 등 현지 대다수 주요 채널서 판매되고 있다.

진주 추출물과 진주가루, 자개 파우더 성분, 고굴절률의 오일을 사용해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고분자 파우더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끈적임은 적고 오랜 시간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된다. 색상은 21호 바닐라, 23호 샌드가 마련됐다.

◆컬러테일러 '수베니어샵 컬렉션'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립 전문 뷰티 플랫폼 컬러테일러가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협업해 겨울 시즌 맞이 '수베니어샵(Souvenir Shop)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2018년 아모레퍼시픽이 런칭한 스마트폰 앱 서비스 '컬러테일러'는 국내 최초 립 전문 뷰티 플랫폼이다. 컬러테일러는 궁금한 립 제품의 컬러(색상)를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하며, 립과 관련한 유용한 뷰티 정보를 제공한다.

올해 8월 개인의 피부 컬러를 고려해 립 제품을 추천해주는 퍼스널 컬러 진단 기능이 추가 도입됐다. 도입 후 13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뷰티앱 카테고리 다운로드 1위 및 46일만에 앱스토어 전체 무료 다운로드 2위를 차지하는 등 화장품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함께 협업한 수베니어샵 컬렉션은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벨벳 컬러 립스틱 5종(캐시미어 로즈, 피치 스웨이드, 빈티지 카멜 코트, 레드 카펫, 라일락 스웨터), 벨벳 젤리 블러셔 3종(소프트 애프리콧, 모비 핑크, 누드 로즈)과 벨벳 컬러 아이팔레트 2종(스위트 플럼, 올리브 가든)이다.

벨벳 컬러 립스틱 5종은 보드라운 느낌의 따뜻한 컬러가 가볍게 펴 발리고 부드럽게 밀착돼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은은한 색감의 벨벳 젤리 블러셔 3종은 피부 톤에 구애 없이 사용 가능하며, 가루 날림이 없고 밀착력이 강해 자연스러운 치크존 표현이 가능하다.

벨벳 컬러 아이팔레트는 1호 스위트 플럼(쿨톤용)과 2호 올리브 가든(웜톤용)으로 총 2종이다.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매트한 컬러와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글리터 컬러 4색으로 구성된다.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고 매끄러운 발색을 구현할 수 있다.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

애경산업(018250)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염색 시 모발 손상의 걱정을 덜어주는 '고밀착 오일 염색'을 출시했다.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은 모발 밀착력을 높힌 오일 제형의 염모제로 새치커버 등 완벽한 염색은 물론 윤기있는 모발을 완성해준다.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은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아르간 커넬 오일과 두피 건강을 위한 비타민나무 열매오일 등 자연유래 오일을 함유해 염색과 동시에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암모니아, PPD 등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나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은 1제·2제 염색약을 따로 섞을 필요 없는 펌핑 타입의 염모제로 간편한 사용은 물론 보관의 편리성을 더했다. 또한 250g의 대용량 사이즈로 긴 머리도 한 번에 염색할 수 있다.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은 다양한 모발 컬러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염색 모발에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 △자연스러운 모발 컬러의 '초코 브라운' △어두운 색상의 모발을 위한 '다크 브라운'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팬틴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

한국P&G의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팬틴이 신제품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팬틴의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는 국내 소비자들의 홈케어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보다 편리하고 꾸준하게 머릿결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팬틴만의 PRO-V 포뮬러에 콜라겐을 더한 이번 신제품은 가벼운 텍스처로 겨울철 쉽게 부스스해질 수 있는 모발에 영양을 줘  윤기 코팅 케어를 돕는다.

◆메디안 '구취과학 치약·마우스워시'

메디안이 입에서 나는 냄새인 구취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구취과학 치약과 마우스워시를 출시했다.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된 요즘 예민해진 구취를 상쾌하게 바꿔줄 수 있는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디안 구취과학 치약은 프리바이오틱스와 소나무 숯 성분을 함유해 구취의 단기적인 원인으로 꼽히는 구취가스 등을 감소시켜 입안에 깔끔함을 선사한다. 임상시험을 통해 구취 개선 효과율 81.55%, 치면세균막 개선 효과율 87.33%을 확인해 구취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임을 입증했으며, 구취의 기본적인 원인인 충치와 잇몸질환을 예방해준다.

함께 출시한 메디안 구취과학 마우스워시는 빠르게 구취 관리가 필요한 순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오설록 제주 유기농 녹차추출액을 함유했다. 치은염 예방과 치석침착 예방에 효과가 있는 구취과학 마우스워시는 임상시험을 통해 구취유발가스 제거 효과자 비율이 85.7%, 치면세균막 개선 효과율은 78.6%인 것으로 확인했다.

◆안다르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

안다르가 뚝 떨어진 기온을 이겨낼 만큼 최고의 보온성을 지닌 레깅스를 출시한다. 이탈리아 최고급 원사를 사용한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와 매일 입을 수 있는 '올데이 멜란지 레깅스'다.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는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고급 나일론 원사에 안다르 레깅스의 장점들을 그대로 담은 '명품' 레깅스다. 프리미엄 나일론 원사로 얇게 고밀도의 원단을 제작하고 안쪽 면을 기모 가공해 포근한 착용감과 극강의 부드러움, 뛰어난 보온성을 선사한다. 특히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보다도 보온성이 우수해 겨울철 등산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 시 착용하면 탁월한 체온 유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앞뒤가 다른 양면 조직 기술을 활용해 착용 시 광택 없이 다리 라인을 탄탄하게 연출해주며 비침 현상을 최소화했다. 내구성 역시 뛰어나 쉽게 보풀이 일어나지 않는다.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는 소비자 체형을 고려해 숏버전과 롱버전 2가지 기장과 다섯가지 사이즈(0~8)로 출시됐다.

올데이 멜란지 레깅스는 언제 어디서나 사계절 내내 입고 싶은 데일리 팬츠다. 특히 캐주얼한 무드의 멜란지 효과가 특징으로,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허물고 착용할 수 있는 활용도 만점 아이템이다.

세계 최대 섬유 및 원사 제조기업인 더 라이크라 컴퍼니에서 개발한 최고급 레이블인 블랙라벨 라이크라를 사용해 탄력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원단이 늘어지거나 살갗이 비치지 않으며 광택이 적어 보디라인이 슬림하게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준다.

안다르는 한 겨울용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와 사계절용 올데이 멜란지와 함께 다양한 퍼포먼스 웨어와 데일리 웨어를 선보인다. 울라이크 스트레치 시리즈로 셔츠와 재킷을 섞어 놓은 듯한 '셔켓'을 남녀 버전으로 출시하고, 롱팬츠, 롱스커트도 공개한다. 이외에도 모달스판 이지 셋업 시리즈의 풀오버와 팬츠, 라이트 웜업 시리즈의 하프 집업 후디, 집업 재킷, 에센셜 러브 밴드 글램 브라탑까지 다양한 퍼포먼스, 데일리 웨어를 제안한다.

◆한세드림, 크리스마스 시즌 스타일링 제안

한세드림의 컬리수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는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모이몰른은 지난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 시리즈'를 2020년 버전으로 새롭게 구성해 선보인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옷, 모자, 헤어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한세드림 크리스마스 시즌 스타일링 제안, 로이드 엘다이아 론칭, 클루 겨울왕국2 두 번째 컬렉션, 못된고양이 털실내화, 신세계면세점 크리스마스 캐롤 음원 출시, 손오공 원더우먼 프리미엄 제품 출시. © 각 사


먼저 크리스마스 무드가 돋보이는 컬러감의 '메리걸' '메리보이' 상하의가 눈길을 끈다. 상의는 따뜻해 보이는 덤블 배색의 카라와 독특한 질감의 산타 나염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여아용 상의에는 A라인과 소매셔링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했다. 여기에 눈사람이 달린 '메리스노우맨 니트모'와 산타 그래픽이 돋보이는 '메리스노우맨 수면단말'까지 함께 하면 완벽한 크리스마스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다.

실내 상하세트인 '크리스후라이스 올스판 상하세트'는 폼폼이가 달린 산타모자 형태의 고깔비니가 포함된 세트로 구성됐다. 눈사람 모티브의 전판 나염에 보온성이 좋은 면벨로아 소재의 카라를 더해 깨끗한 느낌을 더했다. 빨간 색상의 '마스후라이스'는 산타모자 대신 리본 헤어밴드로 구성돼 여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산타모자를 쓴 새와 트리 나염이 눈길을 사로잡는 '트리벨보아 잠옷'은 부드러움이 특징인 벨보아 소재로 아이들의 잠자리 코디 뿐만 아니라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컬리수는 코로나 여파로 실내 활동이 길어지는 가운데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룩을 제안한다. 이 가운데 홈파티에서 돋보일 컬리수만의 샤 드레스들이 벌써부터 베스트 판매 아이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퍼믹스튤 드레스' '셀럽 벨벳원피스' '슈크림퍼믹스 원피스'는 보자 마자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컬러감과 화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로이드 '엘다이아' 론칭

이월드(084680)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국내 브랜드 최초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신규 컬렉션 '엘다이아'(L-DIA)를 론칭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영국 연구진의 실험실에서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다이아몬드로, 천연다이아몬드의 씨앗을 인공 배양해 탄생했기 때문에 화학적 성질까지 천연다이아몬드와 동일한 특성을 가진다.

특히,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다이아몬드 채굴 시 발생하는 환경 오염 유발 물질 및 비윤리적 행위 자체를 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에코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리며, 전세계적으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로이드가 이번에 론칭한 '엘다이아'(L-DIA) 컬렉션은 모든 상품에 1:1 감정서가 매칭돼 있고, 개별로 부여된 시리얼 넘버와 감정서의 QR코드를 통해 감정내역을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출시해 신뢰도를 높였다.

◆클루, 겨울왕국2 두 번째 컬렉션

클루(clue)가 디즈니와 손잡고 겨울왕국2 두 번째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클루와 디즈니의 통산 11번째 협업 상품으로, 지난해 겨울 큰 인기를 끌었던 클루X겨울왕국2 컬렉션을 올해 버전으로 새롭게 디자인해 출시한 상품이다.

이번 클루의 겨울왕국2 컬렉션은 지난 컬렉션에 이어 주인공 엘사, 안나, 올라프의 특징을 살린 골드 14K, 10K 목걸이부터 실버 귀걸이, 피어싱, 키링 등 총 40종의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특히, 작년 컬래버레이션 당시 인기가 많았던 정령 모티브 실버 주얼리를 새롭게 출시함과 동시에 1만원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못된고양이 '털실내화'

못된고양이가 추운 겨울 실내에서도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털실내화를 출시했다.
 
못된고양이의 신상품 털실내화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235mm부터 250mm까지의 발 사이즈 모두 커버 가능한 프리 사이즈로 제작됐다.
 
겨울에 신는 실내화라는 특성을 고려해 외부에는 페이크퍼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으며, 내부는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해 보온성을 높였다.
 
색상도 아이보리, 다크베이지, 블루, 옐로위시그린, 핑크, 블랙 총 6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힘과 동시에 따뜻한 느낌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크리스마스 캐롤 음원' 출시 

신세계면세점이 팝재즈 싱어송라이터 성낙원과 크리스마스 캐롤 음원을 출시한다. 면세점에서 캐롤 음원을 출시한 것은 처음이다.

이번 음원은 힐링 여행 영상 '라센(La scene)' 두 번째 시리즈의 배경 음악으로 사용된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1년간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 온 모두에게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할 수 있길 바라며 라센 시리즈 두 번째 편을 기획했다. '방구석 크리스마스 투어'를 주제로 파리와 서울의 화려한 연말 풍경을 담았다.

배경 음악은 재즈풍으로 연주한 캐롤 '징글벨'로 성낙원과 더매너스가 연주했다.

해당 영상은 신세계면세점 공식 SNS와 인터넷면세점, 쓱스페셜 등에서 영상과 함께 볼 수 있으며 오는 12월4째주에 멜론과 애플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말 캐롤 플레이리스트 중 하나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신세계면세점은 MCM과 협력해 명동점 10층에 대형 테디베어를 설치하고, LED 미디어 파사드에는 겨울 분위기의 영상을 담았다. QR 코드를 스캔하면 눈 내리는 겨울 테디베어와 함께 사진 촬영할 수 있다.

◆바비, 원더우먼 프리미엄 제품 출시 

바비(Barbie)가 프리미엄 컬렉터 시그니처 : Signature 라인의 원더우먼 프리미엄 제품을 국내 출시한다.

이번 출시 기획전은 G마켓 슈퍼딜을 통해 12월21일 독점 공개된다. 원더우먼 1984 팬들의 최대 관심사인 다이애나와 연인 트레버의 재회 장면을 고스란히 담아낸 퀄리티가 압권인 제품으로, 전 세계 한정 생산돼 그 소장 가치가 매우 높은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한정판 '원더우먼 1984 다이애나 트레버 프리미엄 세트'는 원더우먼의 전투 코스튬이 아닌, 영화 속 원더우먼의 아름다움의 정점을 찍는 화이트 롱 가운을 입은 다이애나의 아름다움을 패션 아이콘 바비의 고유 특성을 통해 고스란히 담아내었다. 연인 트레버 또한 영화 속 80년대 특유의 스타일링을 한 항공 점퍼와 힙색 등의 액세서리가 디테일하게 구현됐다.

전 세계 2만개 한정 생산으로 진행되는 Signature Gold line의 제품으로써 국내 컬렉터 팬들 간에 가치가 널리 인지돼 있는 프리미엄 라인이며, 손오공은 전 세계 수량 2만개 중 500개를 확보해 국내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패키지 뒷면에 고유 시리얼 넘버가 있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글로벌 패션 아이콘 바비와 원더우먼의 아이코닉한 만남으로 제작된 '원더우먼 1984 다이애나 트레버 프리미엄 세트'는 12월21일 월요일 자정부터 G마켓 슈퍼 딜은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한정으로 영화 관련 커플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BTS goes on!' 예약 판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영문샵·중문샵)이 12월 18일 오전 10시부터 방탄소년단(이하 BTS) 디아이콘(Dion) 매거진 'BTS goes on!'을 예약 판매한다.

디아이콘은 디스패치가 만드는 포토 매거진으로, 매번 출시 때마다 케이팝 팬들 사이에서 화제성이 가장 높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베이코리아 BTS goes on! 예약 판매, 롯데온 제주 감귤 데이, 세븐일레븐 지역 특산물 와인·매일우유 디저트 시리즈, 한미약품 한미콜드마스크, 대웅제약 퓨어킷 항균마스크. © 각 사


올해 신곡 '다이너마이트' '라이프 고즈 온' 등으로 빌보드를 뜨겁게 달구고,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올해의 엔터테이너로 선정된 BTS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디아이콘(Dion) 매거진 'BTS goes on!'의 한국어판은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을 비롯해 큐텐재팬의 G마켓 미니샵, G마켓이 공급을 맡아 이베이 미국, 영국, 독일, 캐나다, 프랑스에서도 판매된다. 영문판은 해외 고객들 사이에서 케이팝 허브로 자리매김한 G마켓 글로벌샵에서만 판매한다.

◆롯데온 '제주 감귤 데이'

롯데온(ON)이 제주 감귤 농가 돕기에 나선다.

롯데온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과 함께 '제주 감귤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 감귤 농가를 돕기 위해 기획했다. 이를 위해 제주 감귤 80톤 물량을 10%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1+1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을 구입할 경우 배송비는 무료다.

대표 상품으로는 '제주농협 귤로장생 노지감귤 4.5kg(로얄과)'과 '제주농협 귤로장생 4.5kg(중과)' 등이다. 

제주 감귤 농가는 노지감귤이 제철을 맞았음에도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부진으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감귤의 주 판매처였던 대형마트의 영업시간이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오후 9시로 줄어들면서 감귤 판매에 타격을 입었다.

여기에 감귤 가격의 하락도 제주 감귤 농가에 악재로 작용하고 있다. 지난 11일 서울 가락동 농수산도매시장의 노지감귤 5kg(상품) 가격은 평년 12월 평균보다 30%가량 낮은 수준이었다.

◆세븐일레븐 '지역 특산물 와인·매일우유 디저트 시리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지역 상생 주류 상품을 선보였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예정돼 있던 지역 축제가 잇따라 취소되면서 지역 양조장들이 판로 확보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소규모 지역 양조장의 판로확대를 지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해당 상품은 충주와 천안 지역 대표 특산물인 사과와 포도를 활용한 상품으로 '요새로제' '두레앙 거봉와인' 2종이다.

먼저 '요새로제(750ml)'는 양조 스타트업 '댄싱사이더컴퍼니'가 제조한 상품으로 충주지역 대표 특산물인 충주사과를 활용한 애플사이더(사과주)다. 충주사과에 오미자, 라즈베리를 넣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6.4%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기 좋다.

'두레앙 거봉와인(750ml)'은 천안 특산물인 거봉포도를 활용한 레드 와인으로 은은하고 새콤한 거봉포도향이 매력적인 상품이다. '두레앙거봉와인'은 숙성된 오크향과 묵직한 바디감이 일품이다.

두레앙 거봉와인'을 생산하는 '두레양조'는 지난 2000년 천안 지역에 거봉포도 농사를 짓는 농민 30명이 조합원으로 참여해 법인을 설립한 이후 거봉포도를 이용한 레드와인, 증류주, 브랜디 등을 생산하고 있다. 지난 2017년에는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에서 기타주류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매일유업과의 협업을 통해 '매일우유 디저트 시리즈'를 단독으로 선보이며 구색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우유크림 롤케이크' '생크림 카스테라' '수플레 치즈케이크' 등 3종으로 매일우유 원유를 사용해 우유 본연의 진한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들이다.

'우유크림 롤케이크'는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소잘우유)'를 활용한 상품으로 지난달 말에 연말시즌 기획으로 선보인 상품이다. 귀여운 젖소 모양의 롤케이크 상품이며, 쫀득하고 촉촉한 카스테라 시트에 소잘우유와 국내산 유크림을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우유크림롤케이크' 상품은 오는 21일까지 가까운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예약 주문할 수 있으며 지정한 주소지까지 무료 택배 배송된다.

'생크림 카스테라'는 촉촉한 카스테라 빵 안에 매일우유로 만든 부드럽고 신선한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상품이다. '수플레 치즈케이크'는 진한 수플레 치즈케이크 위에 달콤한 슈크림과 부드러운 우유크림이 어우러진 바바로와즈(푸딩과 무스의 중간단계)를 토핑해 완성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11월 연말시즌을 앞두고 매일유업과 함께 고급 홀케이크 4종(우유크림케이크, 자허토르테, 캐롯케이크, 마스카포네 티라미수)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 디저트 케익까지 선보이는 등 앞으로 협업관계를 더욱 강화해 차별화 디저트 상품을 지속 출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미약품 '한미콜드마스크'

한미약품(128940)이 코에 뿌리는 호흡기 바이러스 차단제 '한미콜드마스크'를 출시했다.

천연 홍조류에서 추출한‘람다카라기난' 성분으로 제조한 한미콜드마스크를 코에 뿌리면,비강 내에 물리적인 막이 형성되면서 호흡기를 통한 각종 감염 바이러스 침입을 차단할 수 있다.

음전하(-)의 고분자 다당류 성분인 람다카라기난이 호흡기 바이러스의 양전하(+) 부분과 결합해 물리적인 막을 형성하는 원리다.

실제 한미약품은 람다카라기난(λ-carrageenan)의 시험관 내 세포 실험을 통해 항 호흡기바이러스 효과를 확인하고,논문 출간을 진행중이다.

◆대웅제약 '퓨어킷 항균마스크'

대웅제약(069620)이 20번 세탁해도 기능성이 유지되는 '대웅제약 퓨어킷 항균마스크'를 출시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됨에 따라 위생용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 것이다.

'퓨어킷 항균 마스크'는 기존 마스크의 불편한 점을 보완하고 기능성과 경제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바깥면은 특수 코팅처리해 바깥의 수분이 마스크 안쪽으로 침투하지 못하도록 차단하고, 안쪽면은 땀과 수분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되도록 제작됐다. 은이온 원사를 사용한 ATB-UV+(Antibacterial-Ultraviolet) 원단을 사용해 99.9% 항균효과와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는 기능성 마스크이며, 20번 세탁해도 기능성이 유지돼 반복 재사용 할 수 있어 수 있어 매우 경제적이다.

또한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해야 하는 상황을 고려해 3D 입체디자인으로 제작돼 숨쉬기가 편하고 귀가 아픈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특히 콧등라인에 있는 봉제선을 제거해 흘러내림이나 자국이 남지 않고 편안하게 밀착하도록 설계됐다.

'퓨어킷 항균 마스크'는 검은색(M, L 사이즈)과 분홍색(M 사이즈) 등 2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제습탈취제가 포함된 케이스가 제공돼 보다 위생적으로 마스크를 휴대할 수 있다. 

◆롯데호텔 '2020 유니세프 패키지'

롯데호텔이 '2020 유니세프 패키지'를 내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지난 2014년 처음 판매를 시작한 이래 매년 겨울 유니세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 롯데호텔은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아시아 지역 어린이 교육 사업인 '스쿨스 포 아시아(Schools for Asia)' 캠페인에 기부한다.

올해 역시 롯데호텔의 각 체인호텔별로 다양한 상품과 함께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유니세프 시그니처 담요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 2020 유니세프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 더 나잇 플렉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 © 각 사


시그니엘 서울은 가족 단위 방문객이 선호할 3인 상품을 준비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뷰티 브랜드 샹테카이(Chantecaille)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되는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2인 기준)가 특전으로 포함된다. 

롯데호텔의 2020 유니세프 패키지는 국내 17개 체인 호텔(시그니엘·롯데호텔·롯데시티호텔·L7호텔)에서 판매된다. 상품 구성 가격은 호텔별, 날짜별로 상이하며, 상세한 내용은 롯데호텔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더 나잇 플렉스'

롯데호텔 서울이 늦은 밤에도 집에서 호텔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더 나잇 플렉스(The Night Flex)'를 내년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심야 전용으로 선보인 이번 메뉴는 기존 드라이브 스루가 레스토랑 영업시간까지만 이용할 수 있는 것과 다르게 오후 9시에서 익일 오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픽업 가능한 시간을 확대 운영해 접근성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상기 상품은 인원 구성에 맞춰 3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우선 1인 구성의 '싱글 플래터'는 안심 스테이크 샐러드, 모둠치즈, 카프레제를 제공한다. 

심야 홈데이트를 위한 2인 구성의 '커플 플래터'는 안심 스테이크 샐러드, 모둠치즈와 살라미, 훈제연어 등을 제공한다. 

만약 집에서 심야 소모임을 준비한다면 '패밀리 플래터'를 추천한다. 안심 스테이크 샐러드, 모둠치즈와 살라미, 그리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패밀리 플래터 A' 또는 동일 구성이나 안심 스테이크 샐러드의 양을 줄이고 양갈비 3쪽이 추가된 '패밀리 플래터 B'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심야 정찬에 빠질 수 없는 롯데호텔 소믈리에 추천의 다양한 와인도 선보인다. 롯데호텔 시그니처 와인 'DV 까테나 말벡', 스페인 정통 스파클링 와인 '럭스 까바' 등 다채로운 와인 종류와 품종으로 구성된 6종을 마련했다. 

상기 메뉴는 롯데호텔 서울 유선 전용 상품으로 2시간 전까지 예약할 수 있고 설정한 시간에 1층 드라이브 스루 픽업 존에서 수령할 수 있다. 유료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며 거리에 따라 차등 요금이 적용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국내 AI 스피커 가입자 1위 KT '기가지니'와 국내 대표 주류 브랜드 하이트진로의 협업으로 안전한 언택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를 2021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는 KT기가지니와 하이트 진로의 굿즈가 세팅된 콘ㄷ셉트룸에서의 1박과 편안한 휴식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된 '기가지니x진로 스페셜 패키지' 1세트와 함께 지니이즈백 라벨이 부착된 소주 1병을 제공한다. 

'기가지니x진로 스페셜 패키지'는 숙면을 위한 수면 안대와 슬리퍼 1개, 스마트폰 스트랩과 배스타올 그리고 커스터마이징된 전용 소주잔 2개로 구성된다.

또한,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