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현대百·GS샵·아이배냇·씨마크 호텔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12.10 17:31:14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10일부터 16일까지제주산 겨울 채소를 필두로 총 10개의 제주 특산물을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6일까지 '약 100여종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다양한 장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홈플러스는 오는 16일까지 체리와 베리류 과일을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체리베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마트 '제주 특산물 할인전'

이마트가 제철 제주 특산물 할인전을 펼친다.

이마트가 10일부터 16일까지 제주산 겨울 채소를 필두로 총 10개의 제주 특산물을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품목으로 제주산 달콤이 양배추, 흙당근, 콜라비, 브로콜리 등 겨울 채소와 생 참조기, 은갈치 등 제주도 대표 수산물, 감귤, 키위 등 제철 과일과 신품종 귤을 선보인다.

이마트가 10일부터 16일까지제주산 겨울 채소를 필두로 총 10개의 제주 특산물을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 이마트


먼저, 이마트는 국산 품종으로 일반 양배추보다 당도가 높은 제주산 달콤이 양배추 1통을 기존 가격에 30% 할인하고, 브로콜리를 2개를 기존가격에 4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할인 폭이 커 수요가 높을 것을 감안, 총 준비 물량 역시 330톤 가량으로 작년보다 15%가량 늘렸다.

제주도는 1년 내내 온화한 날씨 덕에 겨울에도 채소 농사가 가능해 '겨울 채소 공장'이라고 불린다. 따라서, 매년 12월 초가 되면 신선한 채소를 육지로 대량 공급, 겨울 채소 물가 지킴이로 활동해왔다.

하지만 올해 장마와 연이은 태풍으로, 출하시기가 늦어져 최근에서야 물량이 안정화되기 시작했다. 제주 겨울 채소 출하로, 12월 중순부터는 전체 채소 가격 안정화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마트는 제주도를 대표하는 생선인 은갈치, 생참조기를 할인가에 준비했다.

특히, 올해 참조기는 '풍어(風魚)'라는 말을 쓸 수 있을 정도로 어획량이 크게 늘었다. 실제 한국해양수산개발원 수산업관측센터에 따르면, 11월 참조기 생산량은 1만3817톤으로 10월 대비 30% 가량 증가했으며, 작년 및 평년에 비해서도 두 배 이상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참조기는 회유성(回游性) 어종으로 어획량이 일정치 않아 보통 굴비처럼 건조하거나, 냉동을 해 판매하지만, 이마트는 선단 계약을 통해 생물(生物) 참조기 20톤 물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제주 과일 행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마트는 제주 고당도 감귤 3.4kg를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할인된 판매한다. 제주 고당도 감귤은 비파괴 당도선별기를 통해 전량 전수 검사 진행, 당도 11브릭스 이상으로만 구성된 당도 보장 감귤이다.

만감류 중 가장 인기있는 품종인 황금향 역시 행사를 진행한다. 무농약 제주 황금향 1.2kg를 11일~13일까지 3일간 한정해 기존 가격 대비 약 30% 할인해 판매한다.

농촌진흥청에서 자체 개발한 국산 감귤 품종 '윈터 프린스'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윈터프린스는 성장이 빠른 온주 밀감과, 비교적 성장이 늦은 만감류의 특성을 모두 지닌 신 품종이다. 온주 밀감처럼 과즙이 풍부하고 과육이 부드러우면서도, 만감류 '황금향'보다 당도가 높고(12브릭스 이상), 신맛이 적당하다.

또한, 씨가 없고 껍질이 잘 벗겨져 고객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돼, 올 겨울 만감류 시장을 주도할 품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입 과일로 유명한 '키위'도 제주도산으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올해 제주도에서 첫 수확한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 '크리스마스 트리·장식품'

롯데마트가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6일까지 '약 100여종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다양한 장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우선 미니 장식트리 세트를 정상가에서 3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솔나무트리 외 100여종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트리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을 위한 '디즈니 해피 크리스마스 선물박스'와 크리스마스 헤어밴드 등 가성비 좋은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홈플러스 '체리베리 페스티벌'

홈플러스가 오는 16일까지 체리와 베리류 과일을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체리베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제철을 맞아 새콤달콤한 맛이 뛰어난 '새벽이슬 딸기(500g)', 일반 딸기보다 2배 이상 크고 당도도 높은 '킹스베리 딸기(6~8입)' 등 국내산 딸기와 함께 촉촉한 속살과 산뜻한 과즙을 자랑하는 '칠레산 체리(700g)' '블루베리(510g)' 등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그레이터 오마하 티본스테이크 밀키트'

롯데백화점이 크리스마스 연휴 및 연말 홈파티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그레이터 오마하 티본스테이크 밀키트'를 신규 출시한다.

최근 홈쿡, 홈파티 등 집에서 즐기는 레스토랑이 대세가 되면서, 구이용 소고기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 특히, 특별한 날이 아닌 평상시에도 소고기를 즐기는 고객들이 많아져, 한우는 물론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미국산, 호주산 등 수입육에 대한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의 수입 소고기 매출은 최근 3개월 동안 36% 이상 신장했으며, 특히 등심, 안심 등 구이용의 경우 50% 이상 고신장 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지난 10월부터 홈파티족을 겨냥한 스테이크 밀키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으로, 와규 부채살, 윗등심 스테이크 등 '스테이크 밀키트' 6종, '시즈닝된 플렉스 스테이크 밀키트' 5종 등 총 11종이다. 

본점, 잠실점, 강남점 등 수도권 주요 점포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새로운 밀키트 출시에 힙입어 롯데백화점 수입 소고기 매출은 12월 들어 42% 이상 신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연휴를 겨냥, 오는 24일 기존 스테이크 밀키트에 더해 특별한 날을 위한 '그레이터 오마하 티본스테이크 밀키트'를 추가로 선보인다. '그레이터 오마하'는 1920년 설립된 미국 프리미엄 소고기 생산업체로, 2017년 미국 백악관에서 열린 우수상품행사에 소고기 생산회사로는 유일하게 초청돼 '백악관 소고기'로 유명하다.

티본스테이크는 소의 안심과 등심 사이에 T자형의 뼈부분에 있는 것이라 붙여진 이름으로, 안심과 등심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고급 부위로 꼽힌다. 구성은 미국산 티본스테이크 560g, 소용량 올리브오일, 스테이크 시즈닝, 레드와인 소스가 포함돼 있어 간편하게 조리해서 즐길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티본스테이크 밀키트 출시를 기념해, 지난 10월에 출시한 '플렉스 스테이크 밀키트' 5종과 '와규 스테이크 밀키트' 등 총 11종을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20% 특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스위트 딜리버리'

현대백화점(069960)이 오는 11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관중 없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스위트 딜리버리'를 연다. '스위트 딜리버리'는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보는 라이브 플랫폼 '나우(NOW.)'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스위트 딜리버리'에는 독특한 음색으로 톱스타에 오른 가수 '자이언티'와 본인의 경험담을 가사에 녹여 대중들에게 공감을 얻은 가수 '헤이즈'가 함께 출연한다. 콘서트는 '일상의 즐거움과 위로'를 콘셉트로, 이들의 히트곡 '양화대교(자이언티)' '비도 오고 그래서(헤이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이 오는 11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관중 없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스위트 딜리버리'를 연다. © 현대백화점


스위트 딜리버리 라이브 공연 영상은 지난달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오픈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 위치한 '모카가든'에서 지난 9일 영업종료 후 사전 촬영됐다. 스페이스원은 쇼핑 시설에 미술관·공원 등 문화·예술적 요소를 결합한 '갤러리형 아울렛'으로, 세계적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과 협업해 만든 '모카가든' 등이 들어서 있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스페이스원에 방문 경험이 없는 고객들에게도 하이메 아욘이 직접 디자인한 조각상 등 예술 작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기존 매년 연말에 현대백화점 각 점포별로 진행하던 것을,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한 것이다. 통상 백화점업계에서는 한 해 동안 백화점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연말에 유명 가수를 초청해 콘서트를 진행해 왔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들이 현대백화점 공식 SNS계정으로 신청한 크리스마스 캐롤과 현대백화점이 선보인 음원 'Place to be' 등 200여 곡으로 선정된 리스트를 네이버 모바일앱 나우에서 선보이며, 오는 16일까지 누구나 무료로 청취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6일까지 유튜브 채널 '현대백화점TV' 내 '스위트 딜리버리'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12 프로 128G(1명)·에어팟 프로(3명)·네이버 VIBE 1년 음악 감상권(5명)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현대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스트릿 패션 편집숍 '피어(PEER)'는 오는 11일 하이어뮤직의 패션 브랜드 '블레이즈드(BLAZED)', 항공점퍼로 유명한 캐주얼 브랜드 '알파인더스트리'와 협업해 제작한 점퍼 신상품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MA-1 항공점퍼'와 'ASL/92 경량점퍼' 2종으로, 색상은 항공점퍼와 경량점퍼 각각 3종(세이지그린·블랙·건메탈)과 2종(블랙·올리브그린)으로 구성됐다. 색상별로 각각 100벌(총 500벌) 한정수량으로,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중동점에 위치한 피어 매장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신세계백화점 '가브리엘라 허스트' 팝업 매장 

연말을 맞이해 신세계백화점이 특별한 브랜드를 소개한다.

전 세계 여성 명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패션 브랜드 가브리엘라 허스트(Gabriela Hearst) 팝업 매장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청담 분더샵에서 내달 17일까지 선보이는 것.

가브리엘라 허스트는 최근 2020 CFDA 어워드에서 올해의 여성복 디자이너로 선정된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핸드백은 모든 제품을 주문 제작 방식으로 판매해 전 세계적으로 대기 리스트가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

신세계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팝업 기간 동안만 별도의 대기 없이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는 '바에즈(Baez)'를 비롯한 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내년 1월17일까지 신세계 강남점과 청담 분더샵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가브리엘라 허스트의 대표 상품으로는 바에즈, 니나, 다이애나 등이 있다. 

◆아성다이소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

아성다이소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가성비 높은 다이어리 용품을 주로 선보여, 내년을 기다리는 많은 사람과 다이어리 꾸미기가 취미인 다꾸족들의 시선을 끌고, 다이어리, 스케줄러 등과 마스킹테이프, 데코스티커, 스탬프 등 총 80여 종을 만날 수 있다.

아성다이소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을 선보였다. © 아성 다이소


다이어리는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준비됐고, 스케줄러와 가계부 등 다이어리와 함께 구매하면 더 좋은 상품들이 마련됐다. 6공링파일은 A5 사이즈로 노트내지를 따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양장 다이어리, 캐릭터 다이어리 등을 같이 선보여, 지인이나 동료에게 선물하기 알맞고 개인스케쥴 관리에도 적당하다.

다이어리를 정리할 때 필요한 견출지와 접착메모지는 가성비 높게 판매한다. 숫자견출지와 알파벳견출지는 견출지에 숫자와 알파벳이 적혀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접착메모지는 다양한 사이즈와 색깔로 구성돼, 필요한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한, 기분에 따라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디자인의 마스킹 테이프를 소개했다. '떼어쓰는 마스킹테이프(마트)'는 마트에서 판매되는 상품으로 마스킹 테이프가 디자인 돼있어, 영수증 정리할때나 가계부를 작성할때 같이 사용하면 정리하기에 좋다. 마스킹 테이프를 정리할 수 있는 마스킹 테이프 나무홀더도 같이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미키와 미키 등 디즈니 캐릭터가 디자인된 디즈니 스탬프, 드라이 플라워 느낌이 나는 압화 스티커, 다이어리를 감성있게 꾸밀 수 있는 반투명 데코스티커 등을 마련했다.

◆GS샵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판매 방송

GS샵이 오는 12일 오전 9시20분에 방송되는 패션전문 프로그램 '더컬렉션'을 통해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를 TV홈쇼핑 최초로 판매한다.

'제이에스티나'는 2003년 국내 최초로 브리지 주얼리 시장을 개척하며 브랜드 뮤즈 김연아 선수와 티아라 브랜드 심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2019년에는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과 새로운 브랜드 뮤즈 아이유를 모델로 기용해 영(Young)하고 트렌디한 감성의 주얼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미오엘로(Mioello)'는 '제이에스티나'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로서 1분에 약 60번가량 스톤이 움직이는 일명 '댄싱 스톤' 기법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심장의 두근거림에 따라 반짝이는 '댄싱 스톤'은 각도에 따라 더욱 화려하게 빛난다.   

이번 방송에서 함께 소개되는 2020년 F/W 신상품 '드림 코인(Dream Coin)' 목걸이는 심플한 코인 펜던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니트 위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거나 다른 목걸이와 레이어드하면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2020 BEST Awards'

롯데홈쇼핑은 이달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TV홈쇼핑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올해 진행된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업계 최초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 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 지수로, 국내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 수준을 측정·계량화해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고객 참여 중심 경영과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 고객 서비스 제공을 높게 평가 받아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앞서 지난 7월에는 한국표준협회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0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고객만족도지수(KCSI)에서 각각 1위에 선정되었으며, 이번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까지 1위를 차지하며 국내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달성했다.

이를 기념해, 이달 14일(월)부터 20일(일)까지 고객 감사 '2020 BEST Awards'를 진행한다. 올 한해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브랜드 40개를 선정하고 해당 상품 구매 시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다이슨' '딤채' 등 가전을 비롯해 '라우렐' 'LBL' 등 패션, '김나운 더 키친' '트루바이타민' 등 식품 및 건강식품 브랜드를 집중 선보인다.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는 17일부터 20일까지 명품 잡화 및 뷰티, 가전, 패션, 건강식품 등 카테고리별로 총 30개 인기 브랜드를 준비했다.

방송인 지석진과 협업해 연말 시상식을 콘셉트로 한 웹 예능 콘텐츠도 선보인다. 사전에 사연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0 BEST Awards'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영상을 지석진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을 통해 이달 12일 공개한다. 영상은 TV, 모바일, 롯데홈쇼핑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도 활용될 예정이다.

◆셀렙샵 에디선 '홀리데이' 시리즈 한정판 상품'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의 자체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2일 10시20분부터 140분 동안 CJ오쇼핑 채널에서 '홀리데이' 시리즈 한정판 상품을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홀리데이 시리즈는 울캐시블랜딩 가디건 원피스, 양모 100% 퍼베스트, 글리터 샤인 스커트 총 3종이다. 세 가지 상품만으로도 따뜻한 연말 분위기에 맞춰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울캐시블랜딩 가디건 원피스는 오픈 가디건형태의 원피스다. 단추를 잠갔을 때는 단아한 원피스로 단추를 오픈했을 때는 우아한 롱 가디건으로 변신해 하나의 옷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봄가을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로도 착장할 수 있어 긴 시즌 동안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칼라(collar)가 달린 브이넥 형태의 디자인으로 클래식함을 더해줘 격식 있는 자리에도 제격이다. 호주산 메리노 울이 47% 혼방된 원사를 사용해 보온성과 유연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여기에 섬유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캐시미어를 혼합해 포근함을 더했다.   

양모 100% 퍼베스트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양모를 시접 부분 없이 고급스러움을 전할 수 있도록 '링킹 봉제'를 사용해 셀렙샵 에디션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제품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로즈베이지, 틸블루 등 감각적인 컬러까지 더해져 데님이나 스커트와 함께 착용하기에 좋다. 한겨울에는 패딩, 코트와 같은 다양한 아우터와도 잘 어울리는 등 캐주얼부터 정장까지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오는 18일 21시40분에 추가로 론칭 예정인 글리터샤인스커트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메탈사와 나일론을 혼방해 만든 니트 스커트다.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멋을 더해 연말 느낌을 강조했다. 방축가공을 사용해 변형을 최소화했으며 자외선 차단도 가능하다. 강렬한 브라운 색이어서 양모 100% 베스트와 함께 상위를 심플하게 매치해 패션 센스를 높일 수 있다.

한편, 셀렙샵 에디션은 '프랙티컬 시크' 라는 콘셉트 하에 패션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 F/W 시즌부터는 프리미엄 패션을 선보이는 '럭스 라인'을 추가해 가성비 좋은 패션 상품부터 고가 의류까지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패브리크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한세엠케이(069640)가 MZ세대를 공략하고자 선보인 오감체험형 편집숍 'FABRIK(패브리크)'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특별한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친다.

© 한세엠케이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연말연시를 맞아 패브리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와 볼거리로 가득 채웠다.

먼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이슈로 몸과 마음 모두 지친 가족, 친구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카드 커스터마이징 존'을 마련했다.

모든 구매 고객들은 이곳에 비치된 감동 문구 스탬프 등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려 세상에 하나뿐인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을 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로 카드 뿐만 아니라 가벼운 소지품까지 넣을 수 있는 에코 파우치도 증정한다. 에코 파우치는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슈머와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자연 분해가 용이한 에코 원단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매장은 대형 트리를 설치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살렸으며, 매력적인 엔진 사운드와 웅장함이 돋보이는 바이크 '할리데이비슨 다이나 스트리트 밥' 실물과 함께 '버커루 라이더 무스탕' 조닝을 구성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버커루 무스탕이 전하는 '한 겨울 라이딩에도 끄떡없는 따뜻함'이라는 메시지를 실물 바이크와 임팩트 있는 매장 디스플레이 연출을 통해 전달한다. 

◆이마트24 '마스크 긴급 할인 행사'

이마트24가 이달 10일부터 말일까지 마스크 20여종을 대상으로 긴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가 이번에 준비한 마스크는 덴탈 9종, 비말차단(KF-AD) 9종, KF94 4종 등 22종이다. 이 중 20종을 대상으로 1+1 행사를 진행하고, 이마트24 PL 민생 마스크 KF94(10입) 2종(블랙/화이트)은 파격가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2입부터 30입까지 다양한 소/대형마스크(소형 5종, 대형 17종)를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으로 편의점에서 마스크를 구매하는 고객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1 행사'

이배냇이 연말을 맞아 10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후 6시까지 올해 마지막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1 행사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배냇몰 고객은 산양유아식 800g을 2캔 구매하면, 800g 1캔과 생유산균(5입), 뉴플러스 3종(F-철분·칼슘, V-비타민 A·C, Z-아연, 각 6포)을 추가로 제공받는다. 2+1 혜택은 각 단계별 100세트 한정 제공된다.

탈지하지 않은 산양원유로 만들어 소화 잘되는 유아식으로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산양 유아식 대표 브랜드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산양유 성분에 아기에게 꼭 필요한 성분만을 과학적으로 설계해 만든 제품이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 대비 소화 흡수가 다소 어려운 α-S1 카제인 단백질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β-락토글로불린은 보다 적게, 모유에 함유된 A2 β-카제인은 보다 많이 함유돼 있어 소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뉴플러스는 2020년 아이배냇에서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을 주고자 기능성 목적으로 특별히 개발해 일반 판매 없이 아이배냇 고객에게만 특별히 제공하고 있는 분말형 영양보충제로, 이유식, 분유에 간편하게 타 먹을 수 있고, 100일 이후 아이들에게 권장된다. 

아이의 거부감 없는 섭취와 건강을 위해 합성 향료, 식물성유크림, 감미료를 일체 넣지 않았다. 생유산균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으로 인정한 고시형 유산균 19종을 모두 함유한 분말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이배냇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배냇몰에서는 컨피던트 순산양분유/유아식과 함께 저지 우유, 핑거요거트 등 아이배냇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 '12월 월간십일절'

11번가가 연말 파티를 대신할 다채로운 라이브방송을 11일 선보이며 올해 마지막 '12월 월간십일절'의 대미를 장식한다.

지난달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구성진 트로트 가락을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던 인기 트로트 가수 조명섭이 '충주씨샵' 방송에 재출연해 톡톡 튀는 무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축협' 방송에선 129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산적TV 밥굽남'이 야외 캠핑을 하며 '제주 흑돼지 먹방'을 선보인다. 또 '불스원' 방송엔 개그맨 한민관이, '레고' 방송은 레고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블럭도사 꾸삐'가 출연해 재미있고 알찬 방송을 진행한다.

11일 8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오전 11시 '레고' △오후 1시 '시크릿데이' △오후 3시 '불스원' △오후 5시 '충주씨샵' △오후 7시 '천하일미' △오후 8시 '드시모네' △오후 9시 '서귀포시 축협' △오후 11시 '에브리봇' 순서로 선보이며 11번가 내 '라이브11(LIVE 11)'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월간십일절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댓글을 달면 '샤넬백'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11번가는 방송 중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샤넬 클래식 WOC 캐비어 블랙 금장'(1명)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풀 프리미엄 스위트룸 숙박권'(2명)을 증정한다. 각 라이브 방송에서도 '에브리봇 엣지 물걸레 청소기' '레고 슈퍼마리오 스타터팩', 방송인 유재석의 친필싸인이 담긴 '불스원샷 블랙'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매시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타임딜'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가족, 연인, 친구, 수험생 등 다양한 고객층에게 선물로 좋은 상품들을 마련했다. 

오전 11시 '애플 에어팟 프로'를 시작으로 △오후 12시 '다이슨 슈퍼소닉 기프트 에디션' △오후 3시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오후 4시 '애플 아이폰 12(64GB)' 자급제 모델 △오후 6시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등 총 78개의 상품을 최대 6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월간십일절 탑 브랜드로 처음 참여한 '애플'도 11일 하루 인기 상품들을 할인한다. 아이폰, 에어팟, 아이패드 등 애플의 대표 상품들이 마련됐고 특히 2020년형 신상으로 출시된 '애플 맥북 프로 13 M1'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 스페셜 브랜드로 참여한 '레고'도 신상 굿즈 세트를 구매 경품으로 선보인다. 이날 레고는 '트리하우스' '바라쿠다 해적들' 등 전문가용 제품부터 '페라리 F8 트리뷰토' 등 스테디셀러 총 250여 종을 단독 특가로 판매하고, 10만원 이상의 상품 구매시 '2021년 다이어리'와 '브릭 체험팩'(스노우 플레이크, 진저브레드 하우스)을 한정 수량 제공한다.

11번가는 올 한해 11번가를 이용한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11일 총 10만명을 추첨해 OK캐쉬백 1000포인트 씩, 총 1억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올해 1~11월 11번가에서 쿠폰 할인이나 SK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한 번이라도 받은 고객이면 누구나 '쇼핑혜택 연말정산' 이벤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위메프오 '제로배달 유니온' 할인 프로모션

위메프오가 18일까지 서울 지역 매장에서 배달·픽업 주문 시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위메프오


제로페이 앱을 통해 서울사랑상품권을 구매하면 상시 최대 10% 할인 혜택(자치구별 할인율 적용)을 받는다. 여기에 위메프오에서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하면 18일까지 추가 10% 할인을 더해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서울사랑상품권과 힘콕상품권(제로배달 유니온 전용 상품권)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상품권은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앱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자치구별로 액면가보다 최대 1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후 위메프오에서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을 결제 수단으로 선택하면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몬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

티몬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송년회 등 연말 대면모임을 지양하고 집에서 가족, 친구와 오붓하게 홈파티를 즐기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 티몬은 이런 수요를 공략해 홈파티 준비 용품이나 비대면 '선물하기'를 통해 주고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티몬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핸드폰 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특가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으며, 선물하기 기능 사용 시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가장 많이 찾는 상품으로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다. 최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며 집안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해 트리 장식을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티몬에서 지난 2주간(11월 24일~12월 8일) 크리스마스 트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동기 대비 10배 이상 증가하며 크리스마스 관련 카테고리 상품 중 가장 큰 매출 상승률을 보였다. 

티몬은 고객의 취향과 집안 환경을 고려해 다양한 트리 종류를 준비했다. 집안 어디든 손쉽게 배치할 수 있는 △미니 트리(40cm, 60cm) 풀세트, 독특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트윙클 90cm 실버 트리 △원목 오르골 트리 △크리스마스 벽트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홈파티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음식들도 추천한다. △더레드 랍스터 1+1 2마리(600g)를 특가로 선보이며 △이베리코 베요타 갈비살/목살과 미니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레꼴트 미니와플메이커/팬케이크메이커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도 다양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이들은 물론 키덜트도 좋아하는 △킹토이 크리스마스 블럭 △캐리와친구들 장난감 블럭 테이블 등이다. 

한편, 티몬은 상품 구매 시 10% 적립금을 리워드 해주는 '12월쇼핑적립'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상품과 고단가의 가전 상품들 위주로 이루어진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상품을 구매한 후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10%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티몬은 연말을 맞아 31일까지 '12월 티몬 선물대잔치'를 진행 중이다. 하루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매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총 10만명)를, 매주 티몬 슈퍼세이브 회원 20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케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12월 누적 구매액 50만원 이상인 회원에게는 LG스타일러·건조기, 닌텐도 등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프클럽, 여성복 겨울 아우터 라이브방송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10일 여성복 겨울 아우터를 주제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저녁 8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하프클럽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에고이스트, 온앤온, 앳코너, 랩(LAP)을 비롯한 인기 여성복 브랜드의 제품 6종을 라이브방송에서 소개하고,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하프클럽이 10일 여성복 겨울 아우터를 주제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 트라이씨클


이날 방송은 △에고이스트 와이드 폭스퍼 롱 구스다운 △온앤온 리버시블 무스탕 코트 △앳코너 라쿤퍼 다운점퍼 △랩(LAP) 하이넥 오버핏 다운점퍼 △플러스에스큐 후드 롱 덕다운 점퍼 △포니 빈티지 힐클라우드 롱 패딩점퍼 등으로 구성했다.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오는 13일 주말까지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특가로 선보인다. 방송 상품 외에도 베네통, 모어, 더틸버리, 샐리, 플라스틱아일랜드 등 영캐주얼부터 여성커리어까지 인기 여성복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패딩, 코트, 무스탕과 퍼, 기모와 후리스 등 아이템별 카테고리를 마련해 450여 종의 아우터와 100여 종의 니트, 가디건을 세일한다.

라이브 특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10일부터 기획전을 통해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1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하고, 1개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명은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받을 수 있다.  

◆함소아제약 '닥터 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 기프트 세트'

함소아제약이 2020년 연말 감사 특별 이벤트로 '닥터 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본 기프트 세트는 14일까지 전국 함소아한의원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특별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닥터 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 기프트 세트는 키즈네일 칼라5종(레드, 오렌지, 옐로우, 핑크, 퍼플)과 세럼1종, 네일데코스티커, 헤어브러쉬, 키즈가방으로 구성돼 있다. 키즈가방은 크로스백으로 끈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열고 닫기 편한 자석 똑딱이 단추로 돼 있다.

스위티 키즈네일 기프트 세트는 14일까지 함소아한의원에서 사전 예약으로 특가 구매가 가능하다.

함소아제약의 '닥터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은 손톱을 손상시키는 독한 알코올과 유해성분은 제외하고 물을 베이스로 개발한 제품이다. 유성 매니큐어에 비해 사용 시 통기, 통수가 잘 돼 손톱 손상을 줄여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필오프 타입으로 독한 아세톤 등 별도의 리무버 없이 제거할 수 있어 편하다.

◆씨마크호텔 '고객 참여형 이벤트'

씨마크 호텔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아이들과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들, 일명 '어른이(어른+어린이)' 고객을 겨냥한 것이 특징이다.

씨마크 호텔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 씨마크 호텔


LG유플러스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연말 호캉스를 즐기는 방식으로 알아보는 성향 테스트를 통해 나만의 AR캐릭터를 찾고, 씨마크 호텔에서 가상의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AR캐릭터로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으로 꾸며진 인기 캐릭터 '펭수'를 비롯한 귀여운 동물들, 아이돌 등이 등장해 한층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진행되며, AR캐릭터와 함께 찍은 사진을 프론트에 제시할 경우, 선착순 50명에게 씨마크 호텔의 2021년 캘린더 및 방향제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씨마크 호텔은 온라인상의 어른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 한 해 가장 즐거웠던 일 또는 기억에 남는 일을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고 친구 2명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 제공하는 것. 

씨마크 계정을 팔로우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경품으로는 씨마크 호텔 주중 숙박권(1명), 디너뷔페 2인 식사권(1명),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10명) 등이 마련됐다. 참여기간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오는 23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이 밖에도 씨마크 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4일, 25일 양일간 체크인하는 모든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기념 웰컴 카드와 함께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럭키드로우를 통해서는 정상가 110만원 상당의 코너 스위트 숙박권을 비롯한 발뮤다 랜턴, 프랑스 전통 딸라소테라피 성분인 뱅네프 생토노레의 뷰티제품 3종 외 새로 출시한 디퓨저 까지 총 16종류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