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GS샵·세븐일레븐·해비치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12.04 15:26:3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이 12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며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오휘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멀티로 활용 가능한 5색의 섀도우 팔레트가 홀리데이 시즌의 감성을 담은 레드 패키지에 함께 담겨 알찬 구성의 연말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 에이지트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 세타필 밀당보습 패키지, 닥스 파자마 컬렉션, GS샵 친환경 의류커버 업계 최초 도입, 레드페이스 패딩 슈즈. © 각 사


감성적 피부 과학 브랜드 오휘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은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피부에 빈틈 없이 촘촘하게 밀착되는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브러쉬까지 내장돼 있어 손끝 하나 대지 않는 언택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실크처럼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 잡티 및 결점을 빈틈 없이 매끈한 새틴 피부결을 연출하고,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들뜸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오일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한 오휘만의 STICKY-FREETM 기술이 끈적임과 묻어남 없이 보송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오휘의 얼티밋 커버TM 기술과 백합수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함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시켜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수정 메이크업에도 용이하다.

특히 이 제품은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웨이브 엣지 극세모 브러쉬가 내장돼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정교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극세모 브러쉬가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더욱 높여 마치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한 롱웨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브러쉬는 세척을 위한 별도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에이지트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

애경산업(018250)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오랜 시간 화사하게 빛나는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SIGNATURE ESSENCE COVER BLUSHER PACT)를 출시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AGE 20's만의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71% 에센스를 함유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팩트 타입의 블러셔이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메이크업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차분한 베이지 색상의 '1호 코랄 베이지'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핑크 컬러의 '2호 로지 핑크' 등 2종으로 출시됐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돼 생생한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에 내장돼 있는 미니 퍼프는 3중 구성의 루비셀 원단을 사용해 메이크업 뭉침 없이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세타필 '밀당보습' 패키지

세타필이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분 1위 수상을 기념해 지난달 30일부터 올리브영 전국(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한정판 스페셜 '밀당보습' 패키지를 출시한다.  

세타필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자 올리브영 어워즈에 선정된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473mL, 118mL 2종과 김참새 작가의 '나를 아끼는 시간' 주제의 리유저블백을 함께 증정한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 특히 더 사랑받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보습력의 핵심은 바로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다. 피부 속의 수분을 피부 깊숙이 쑥 밀어 넣고, 피부 밖의 수분은 피부 안으로 쫙 끌어당기는 '밀당보습' 효과로 오랜 시간 빈틈없는 보습을 유지해 준다.

◆닥스 '파자마 컬렉션'

LF(018250)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2020년 겨울 시즌 품격있는 휴식을 위한 '파자마 컬렉션'을 LF몰의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

최근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웨어에서도 디자인과 기능성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함에 따라 닥스가 스타일과 편안함을 갖춘 파자마 컬렉션을 선보인다. 닥스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체크는 물론, 레드, 블랙, 그린 계열의 타탄 체크 등 다양한 무늬를 입혀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포켓 부분에는 브랜드 로고를 섬세한 자수 디테일로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소재는 보온성이 높으면서도 신축성이 우수한 TR[1] 40수 기모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선사하며 움직임에 최적화된 패턴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성용 상하의 세트 3종, 여성용 상하의 세트 3종, 원피스 타입 4종으로 구성해 고객별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닥스는 '인생한벌' 이벤트 기간인 7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 20% 할인 혜택을 적용해 남성용, 여성용 상하의 세트 파자마와 원피스 파자마를 단독 최저가에 판매하고, 오후 2시 이전 주문 상품의 경우 당일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내 닥스의 파자마 컬렉션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선물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닥스 브랜드의 한정판 디퓨저를 선물로 증정한다.

◆GS샵, 친환경 의류커버 업계 최초 도입

GS샵이 오는 5일 오전 9시20분,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컬렉션'에서 방송하는 '쏘울 니트 패널 핸드메이드 재킷'에 친환경 의류커버를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

기존에 의류 배송에 사용하던 의류커버는 부직포로 제작돼 일반쓰레기로 버려야 했지만 이번에 도입하는 친환경 의류커버는 100% 종이로 제작돼 재활용이 가능하다. GS샵은 '쏘울' 의류를 시작으로 친환경 의류커버를 더욱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GS샵은 친환경으로 지구를 구하는 '친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양한 친환경 포장재를 도입하고 있다. 재생지 의류태그(tag), 종이 완충재, 물 아이스팩, 컬러잉크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박스 등의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올해 TV홈쇼핑 상품 기준으로 적용률은 15%를 훌쩍 넘는다.

◆레드페이스 '패딩 슈즈'

레드페이스가 패딩 소재로 보온성을 더하고 뛰어난 접지력으로 안전성까지 갖춘 '패딩 슈즈'를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패딩 슈즈는 '클랩 패딩 미드 슈즈'와 '클랩 패딩 슈즈' 2종이다. 두 상품 모두 압축 패딩 처리로 최상의 보온성을 제공하며 겨울 중·단거리 산행,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생활에서 착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클랩 패딩 미드 슈즈는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고내마모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겨울철 산길뿐 아니라 도심에서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발목까지 오는 미드컷 스타일로 찬 바람과 흙먼지 차단에 효과적이며 아웃솔의 우수한 쿠셔닝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발의 피로도가 적다. 또한 내측 지퍼 처리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포근함을 더해주는 압축 패딩에 내부 퍼 안감 처리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편안한 착화감으로 겨울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깔끔한 디자인의 남녀 공용 미드컷 슈즈로 색상은 블랙, 핑크가 있다.

클랩 패딩 슈즈는 심플하면서 실용적인 슬립온 스타일의 로우컷 패딩 슈즈로 신고 벗기에 편리하며, 아웃도어 복장뿐만 아니라 일상복 등 다양한 스타일에도 매칭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안정적인 아웃솔 형태는 키높이 효과도 덤으로 제공하며 특히 올겨울 유행을 주도하고 있는 숏패딩, 플리스 아이템 등과 매칭한다면 스타일리시한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또한 뛰어난 보온성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고내마모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의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으로 겨울철 눈길과 빙판길에서도 안전한 보행을 도와준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블랙, 핑크가 있다.

◆테팔 '차탕기 테이스티'

테팔이 맛있고 건강한 차부터 드립 커피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테팔 차탕기 테이스티(BJ551BKR)'을 출시했다.

테팔 차탕기 테이스티는 최대 8시간 달일 수 있는 약탕 기능으로 재료의 유효성분이 충분히 추출된 건강한 차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어 요즘 같은 환절기에 유용하다. 오랜 시간 일정 온도로 달일 수 있어, 가스불을 조절하거나 여러 번 나누어 달일 필요 없이 버튼 하나로 건강한 차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테팔 차탕기 테이스티, 세븐일레븐 리얼딸기샌드·귀뚜라미보일러 핫팩, 생활공작소 식기세척기 세제·닦고 나면 뽀뽀 유발. 치약, JW중외제약 하이맘 폼 시리즈 2종. © 각 사


최적의 온도와 시간을 설정해 주는 차우림 기능으로 맛있는 차를 더 간편하게 우려내 준다. 또, 맞춤형 8단계 온도 설정 기능으로 재료에 맞는 최적의 온도로 더 맛있는 차를 즐길 수 있으며, 분유 포트(40℃)부터 차우림(80℃), 달임(90℃), 드립 커피(95℃), 끓이기(100℃) 기능 등이 있어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다.

40~95℃ 원하는 온도로 최대 8시간 보온이 가능해 언제든지 따뜻한 차를 즐길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여기에 마지막 온도를 기억하는 스마트 메모리 기능으로 차탕기를 들어 올렸다 원위치 시켜도 온도를 다시 설정할 필요 없어 편리하다.

LCD 표시 화면이 있어 실시간 온도와 시간을 한눈에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차 거름망과 뚜껑이 완전히 분리돼 세척이 간편하다. 이 외에도 차 거름망을 분리하면 무선주전자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세븐일레븐 '리얼딸기샌드·귀뚜라미보일러 핫팩'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딸기 제철인 겨울을 맞아 국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리얼딸기샌드'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리얼딸기샌드'는 촉촉한 식빵에 설향 딸기 5알을 듬뿍 넣어 딸기 본연의 달콤한 맛과 진한 향을 담았다. 여기에 연유 크림을 기존보다 30% 이상 듬뿍 토핑해 더욱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해마다 겨울철이 되면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상품들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편의점에서는 딸기샌드위치가 겨울 효자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편의점 딸기샌드위치는 일반적으로 12월경 출시돼 이듬해 3월까지 운영되는데 매년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시즌 베스트 상품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실제 세븐일레븐 딸기샌드위치는 해마다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2018년 겨울 시즌(12~2월) 40.7% 매출신장률을 기록한데 이어 지난해에도 35.4% 매출이 크게 오르며 샌드위치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이러한 인기에 딸기잼을 활용한 이색 샌드위치도 나왔다. 오는 9일 출시되는 '돼지바샌드위치'는 국민 아이스크림 '돼지바'와 콜라보한 상품이다. 딸기잼과 실제 돼지바에 사용되는 초코 크런치를 듬뿍 담았으며 연유크림, 코코아 매스를 겹겹이 발라 완성했다. 돼지바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돼지바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해 보는 재미도 더했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귀뚜라미와의 협업을 통해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은 50년 역사의 보일러 브랜드 '귀뚜라미보일러'와의 첫번째 브랜드 콜라보 프로젝트 상품이다.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은 패키지에 귀뚜라미보일러의 귀뚜라미 캐릭터를 활용해 '보일러처럼 따뜻한 핫팩'이라는 콘셉트의 이색 상품으로 부모님 세대의 향수와 젊은 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귀뚜라미보일러 핫팩'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에게 신선한 재미와 즐거운 추억을 전달할 수 있는 귀뚜라미보일러 브랜드 콜라보 상품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출시해 나갈 예정이다. 

◆생활공작소 '식기세척기 세제·닦고 나면 뽀뽀 유발. 치약'

생활공작소가 서울산업진흥원(SBA)의 공공 브랜드 서울메이드와의 협업 제품으로 '아이고 예쁜 내 식기들. 식기세척기 세제(이하 식기세척기 세제)'를 출시했다.

식기세척기가 편리함을 추구하는 MZ세대 및 신혼 가정에는 물론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집밥을 먹는 비율이 증가하면서 전 연령대의 가구까지 보급률이 급증함에 따라 생활공작소는 온가족이 함께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출시했다.

신제품 식기세척기 세제는 아이 젖병, 유아 식기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1종 세제 규격에 맞는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전성분을 100% 공개하고 있어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 세제 본래의 기능과는 관계없는 불필요한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실리콘 조리도구 등에도 냄새가 밸 걱정이 없다.

액체 형태의 세제로 사용 후 식기세척기 내부 또는 식기에 가루 잔여물이 남지 않으며,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이 함유돼 있어 기름기 제거에 탁월하고 식기세척기 전용 린스 없이도 깨끗하고 안전하게 세척 가능하다.

프레스 캡 형태로 설계돼 뚜껑을 돌려서 열 필요 없이 누르기만 하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생활공작소는 서울산업진흥원(SBA)과 협업해 서울메이드 두 번째 제품으로 '닦고 나면 뽀뽀 유발. 치약(이하 치약)'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치약은 기존 치약에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를 더해 잇몸과 치아를 보다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그린 프로폴리스는 잇몸질환 및 충치 예방, 구취 제거에 효과가 있으며, 특히 브라질산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정부가 체계적으로 엄격하게 관리하는 원료로 항산화, 항균, 면역 증감 등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생활공작소 치약에는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양치 직후에 과일과 같은 음식을 섭취하더라도 구강이 마비되지 않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입안이 쉽게 건조해지지 않는다. 불소 성분도 함유돼 있어 치아 표면을 단단하게 만들어준다.

그린 시트러스 민트향으로 상쾌하게 마무리가 가능하고, 인위적으로 치약 색을 내기 위해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원터치 캡 뚜껑으로 설계돼 뚜껑을 떨어트리거나 잃어버릴 일 없어 간편하다.

◆JW중외제약 '하이맘 폼' 시리즈 2종

JW중외제약(001060)이 밴드형 상처치료제 '하이맘 폼' 시리즈 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손쉽게 붙일 수 있는 일체형 폼 드레싱으로 △하이맘 폼 액티브케어 △하이맘 폼 센서티브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하이맘 폼 액티브케어'는 폴리우레탄 필름으로 밀착력과 방수력을 강화했으며, 중형·소형으로 구성돼 상처 부위의 크기에 따라 골라서 쓸 수 있다. '하이맘 폼 센서티브'는 실리콘 겔 시트 점착제가 코팅돼 있어 밴드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으며, 재점착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에 출시된 잘라 쓰는 타입의 하이맘 폼과 달리 밴드형으로 자르지 않고 바로 붙일 수 있어 간편하다. 하이맘 폼 잘라쓰는 타입은 상처 크기에 맞춰 폼을 잘라 붙인 뒤 그 위에 방수부직포를 덧붙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진물을 흡수하고 외과적 상처를 보호해준다.
 
또 2mm의 푹신한 폼으로 제작돼 물집 위에 붙여도 상처 보호가 가능하다.

◆한미헬스케어 '비타민C3000' 구미젤리

한미헬스케어가 잼이 톡 터지는 새콤달콤 '비타민C3000' 구미젤리를 출시했다.

비타민C 3000은 젊은 소비자들이선호하는 요즘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전 연령층이 쉽게 섭취 할 수 있는 구미 젤리 제품이다.

까다로운 원료 선정 또한 한미 '비타민C 3000'만의 장점이다. NON-GMO 옥수수로 만든 안전한 비타민C만을 사용하고, 합성보존료와 합성착색료는 함유해 있지 않아 어린아이부터 고령층에 이르기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리큐비이엑스(EX)정'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국내최대함량 벤포티아민(비타민B1) 300mg을 함유한 활성비타민B 제품 '리큐비이엑스(EX)정'을 출시했다.

리큐비이엑스정은 벤포티아민(비타민B1) 300mg과 피리독신(비타민B6) 100mg을 주성분으로 함유한 일반의약품이다. 벤포티아민은 피로물질인 젖산이 몸에 쌓이는 것을 막고 신경전달물질을 활성화시켜 육체 및 두뇌피로를 동시에 개선시킨다. 

또한 당뇨병성 신경병증을 개선시키고 알코올성 신경손상을 회복시키며, 인지기능 개선 및 뇌기능 활성화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벤포티아민은 기존 비타민B1의 성분인 티아민 또는 푸르설티아민보다 흡수가 빠르고 생체이용률이 높아 빠른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고용량 벤포티아민은 당뇨병 환자의 합병증 예방 및 개선에 효과를 보인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당뇨병 환자는 정상인보다 두 배 가량 많은 티아민(비타민B1)을 체외로 배출해 비타민B1의 결핍이 발생하기 쉬우며 비타민B1 결핍은 각종 당뇨 합병증의 원인일 수 있다. 

이에 따라 당뇨병성 신경병증 환자를 대상으로 벤포티아민을 고용량(300mg, 600mg)으로 6주간 투여한 결과, 신경병증 증상점수(NSS)가 유의하게 개선됐으며 고용량일수록 효과가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씨마크호텔 '스타리 나잇 위드 캐비어'

씨마크 호텔이 럭셔리 호캉스를 위한 '스타리 나잇 위드 캐비어(Starry Night with Caviar)' 패키지를 출시했다.

최근 해외여행이 어려워짐에 따라, 가까운 국내 여행지에서 고급 서비스를 즐기기 원하는 럭셔리 호캉스 여행 트렌드를 고려한 것.

(왼쪽부터 시계방향) 한미헬스케어 비타민C3000 구미젤리,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리큐비이엑스(EX)정, 씨마크호텔 스타리 나잇 위드 캐비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유에스 비프 페스타 프로모션, 해비치 제주 헬로 산타 패키지, 글래드호텔 아임 에코 패키지. © 각 사


'스타리 나잇 위드 캐비어' 패키지는 항공기 일등석의 에피타이저로 알려진 오세트라 캐비어와 균형잡힌 풍미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명품 샴페인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을 기프트로 제공해 럭셔리 호캉스족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인증샷 명소이자 씨마크 호텔을 상징하는 사계절 운영 야외 인피니티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를 비롯해 고급 사우나 '써멀 스위트' 등 5성급 호텔의 각종 부대시설 무료이용 혜택이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2인 조식뷔페 △오세트라 캐비어(30g)와 다양한 가니쉬 △뵈브 클리코(750ml) 샴페인 1병 △클럽인피니티(실내외수영장, 헬스장) 무료이용 △사우나 무료이용 △객실 미니바 무료 등의 혜택으로 구성돼 있으며, 12월1일부터 오는 2월28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유에스 비프 페스타' 프로모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마이클 바이 해비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롤링힐스 호텔'에서 12월 한 달간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웻에이징(Wet aging)'으로 숙성된 미국산 소고기로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이는 '유에스 비프 페스타(US Beef Fest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쓰이는 소고기에 적용된 '웻에이징' 기법은 진공 포장의 상태로 일정 온도에서 일정 기간 숙성시켜 육질을 부드럽게 하고 풍미를 높이는 방법이다. 해비치의 각 업장에서는 웻에이징된 토마호크, 안심, 등심, 살치살, 우둔살 등 미국산 소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활용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연말 음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종로의 '마이클 바이 해비치'에서는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채끝 등심 스테이크, 안심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인다. 이중에 토마호크는 꽃등심과 새우살, 늑간살로 구성된 1.2kg의 커다란 스테이크로, 감자 튀김과 문어 감자 요리가 세트로 제공돼 3~4명이 즐기기에 충분하다.

제주 해비치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섬모라'에서는 미국산 소고기의 최상위 등급인 프라임급의 다양한 소고기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US 비프 페스타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셰프가 그릴에 구어 바로 제공하는 토마호크, LA갈비와 '우둔살 육회' '등심 비프 핀쵸' '부채살 찹 스테이크' 등이 준비된다. 또한 호텔 내 프렌치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티본 스테이크를, 라운지 이디에서 채끝 스테이크와 등갈비, 해산물 등으로 구성한 'BBQ 플래터'를 내놓는다.

롤링힐스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사파이어'에서는 브라질 전통 요리인 '슈하스코' 스타일로 구운 다양한 육류를 맛볼 수 있는 디너 뷔페가 진행된다. 길쭉한 쇠꼬챙이에 고기와 과일 등을 꽂아 숯불에 굽는 요리로 마늘 맛을 더한 갈릭 삐까냐(등심)와 토시살, 치맛살, 포크립 등의 슈하스코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비치 제주 '헬로 산타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연인 또는 자녀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자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산타의 선물 배달 서비스가 포함된 '헬로 산타 패키지'를 오는 12월21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여유롭고 따뜻한 분위기의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담겼다. 아름다운 제주 경관을 품은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와인에 과일을 넣어 끓여서 따뜻하게 마시는 글뤼바인 2잔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눈앞의 바다를 바라보며 따뜻한 온수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아울러 24~25일 투숙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22일까지 사전 신청 후에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맡기면 산타가 직접 객실로 찾아가 선물을 전달해준다.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호텔 2박 시에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 줄 와인과 치트 플레이트가 제공되며, 3박 시에는 잔여 객실의 상황에 따라 바다 전망으로 업그레이드해준다.  

글래드호텔 '아임 에코'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친환경 가치 소비에 집중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트렌드를 반영한 '아임 에코(I'm eco)' 패키지를 오는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아임 에코(I'm eco)'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자연에서 온 용기와 자연 그대로를 담아낸 '아임에코 고마운샘' 생수(500ml) 2병을 제공한다. 

아임에코 고마운샘은 사탕수수, 옥수수 등 식물 유래 소재를 사용해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며, 폐기 시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가 돼 미세 플라스틱을 발생시키지 않는 포장재를 사용하고 PLA 빈 용기 수거 후 재생 원료를 기반으로 생분해가 가능한 농업용 제초필름으로 재생산, 선별 회수 후 바이오 연료 생성을 위한 원재료로 재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글래드 호텔의 폐린넨을 업사이클한 SAVE EARTH, SAVE JEJU의 슬로건이 새겨진 친환경 에코백을 선착순 20팀에게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의 경우 지구를 살리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차가 불가해 자가용 대신 도보, 자전거, 대중교통 등으로 이동해 일상 생활 가운데 발생하는 온실 가스를 줄이는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