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스파오·JW중외제약·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11.20 16:56:4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또 한번 진화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AGE 20's ESSENCE COVER PACT HIGH QUALITY)를 출시한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에센스 커버 팩트의 '세대 교체'를 모티브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의 핵심인 에센스 함량, 팩트 라떼, 용기 디자인 등을 모두 업그레이드 해 새롭게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 이니스프리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롯데마트 해빗 앰플 기획세트,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대용량,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친환경 컬렉션 출시, 롯데백화점 노벨티 눕시 숏패딩 재출시. © 각 사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100˚C 고온 스팀 공법을 적용한 '더블 럭셔리 에센스'를 73% 함유했다. 더블 럭셔리 에센스는 바다의 보석이라 불리며 보습 에 탁월한 '캐비어 추출물'과 땅속의 보석이라 불리며 영양 공급에 탁월한 '블랙,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로 완성된 에센스이다. 

특히 기존 에센스 커버 팩트의 에센스 함유량보다 2% 업그레이드 해 피부에 촉촉함과 영양감을 더해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에센스 커버 팩트 최초로 선보이는 4 in1 라떼를 적용했다. 결점 커버에 도움을 주는 '뉴트럴 베이지', 광채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글로우 핑크',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퓨어 화이트',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크림 골드' 등 4가지 색상을 더해 정교하고 섬세한 피부 톤 보정을 해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필름 포머' 성분을 함유하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밀착, 지속 파우더'를 적용해 메이크업이 마스크 등에 묻어나지 않도록 도와준다. 실제로 '마스크 묻어남 방지' 등 마스크 프루프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완료 받았다.

또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자석 케이스를 적용해 파우치 등에서 쉽게 열리지 않도록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디자인의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이니스프리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이니스프리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에 영감을 받은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은 경쾌하고 아이코닉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방향, 기초, 색조 등의 카테고리의 총 10종을 선보인다.

방향 라인의 △퍼퓸드 디퓨저 2종(프루티 스윗, 딥 플로럴)은 연말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달콤한 프레시 프루티 계열 향의 디퓨저와 겨울의 포근함과 눈이 쌓인 숲 느낌을 담은 크리미 머스크 계열 향의 디퓨저다. 

간략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기프트 태그가 담겨 있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다. 경쾌한 디자인의 패키지와 더불어 각각 보라색, 초록색 리드 스틱으로 센스 있는 연말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이니스프리 대표 수분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대용량 에디션과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마이 립밤 세트 등도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홀리데이 시즌 특별한 메이크업을 위한 △글램 무드 팔레트 △젤리밤 크레용 3종도 함께 선보인다.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위한 특별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그린티 씨드 세럼 홀리데이 에디션[대용량]' 또는 '한란 인리치드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대용량]'을 구매 시 이니스프리에서 특별히 준비한 연말 패딩 목도리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니스프리는 이번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세이브더칠드런의 위기아동 주거개선 사업에 기부한다.

◆롯데마트 '해빗 앰플 기획세트'

롯데마트는 고객들의 피부 고민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마시고 바르며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해빗(Hav'eat) 앰플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해빗'은 자연으로부터 출발한 친환경 건강 라이프를 제안하는 롯데마트의 건강기능식 자체 브랜드(PB)이다.

'해빗 앰플 기획세트'는 피부에 좋은 대표 성분으로 알려진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만들었으며, 마시는 앰플과 바르는 앰플을 함께 구성했다는 특징이 있다.

우선, 콜라겐 앰플 기획세트 중 마시는 콜라겐 앰플은 세계 1위 콜라겐 전문제조사의 원료를 사용해 앰플 1개로 콜라겐 2500mg 을 섭취할 수 있다. 바르는 콜라겐 앰플은 분자량이 가장 작은 것으로 알려진 생선 콜라겐을 사용했다.

또한, 히알루론산 앰플 기획세트 중 마시는 앰플은 피부 보습 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을 식약처에서 인정 받았으며, 앰플 1개 당 240mg의 히알루론산을 섭취할 수 있다. 바르는 앰플은 3중 히알루론산을 사용해 피부 겉부터 속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리쥬란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대용량 

리쥬란 코스메틱이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의 대용량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대용량 버전은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100만병 판매를 기념해 출시됐으며, 보다 편리한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기존 앰플(10ml) 3병을 용량을 한 병에 담아 30ml의 대용량 버전으로 선보인다.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은 피부 특화 DNA 물질인 'c-PDRN' 성분을 담아 피부 겉과 속의 이중 케어를 도와주는 고기능성 앰플로, 느려진 피부 각질층의 턴오버 주기를 촉진 시켜 피부 재생 주기의 정상화를 도와준다. 피부 본연의 기초 체력 등 코어를 강화 시켜 얇고 푸석해진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리쥬란 케어'를 원했던 사용자들은 이번 대용량 버전의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로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홈에스테틱을 즐길 수 있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친환경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캐주얼 브랜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Armani Exchange)가 재활용과 오가닉 원단으로 제작한 친환경 컬렉션을 출시하고 관련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 컬렉션은 재활용 면을 사용한 청재킷과 청바지를 비롯해 폐페트병에서 추출한 재활용 폴리에스터 소재의 패딩, 오가닉 면 소재의 트레이닝 팬츠 등 남녀 캐주얼 11종으로 선보인다.

올 겨울 숏패딩 트렌드에 맞춘 남성 주력 제품인 '올오버 그래픽 투웨이 패딩'은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특유의 화사함과 활동성이 돋보인다. 겨울 패딩의 어둡고 칙칙한 느낌 대신 밝은 오렌지 색상을 사용했으며, 제품 전체에 세련된 그래픽을 넣어 포인트를 줬다. 제품 겉면과 안감, 충전재까지 모두 폐페트병에서 추출한 재활용 폴리에스테르를 사용한 제품이다.

여성 제품은 재활용 면이나 오가닉 면을 사용한 데님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로고 슬리브 데님 재킷'은 소매부분에 로고 레터링(글자)을 크게 새겨 넣은 짧은 기장의 제품이다. 빈티지 워싱에 스터드(징)와 자수 장식 등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100% 재활용 면 소재로 제작됐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친환경 컬렉션의 모든 제품에는 그린 색상의 특별한 라벨이 부착돼 있다. 이 라벨에는 'RECYCLED(재활용)' 'ORGANIC(오가닉)' 등 친환경을 위한 브랜드의 노력이 제품별로 설명돼 있어 고객들이 환경을 위해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는 지속가능성의 일환으로 의류를 제작하고 남은 원단을 스타벅스에 지원해 이번 '2021 스타벅스 플래너'의 커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플래너에는 각기 다른 원단 자투리가 사용돼 다양한 디자인의 커버가 제작됐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는 친환경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친환경 컬렉션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며, 친환경 제품 구매 시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 쿠폰을 증정한다. 매장을 방문해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환경 테마의 특별 한정판 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노벨티 눕시' 숏패딩 재출시 

롯데백화점이 최근 한정판 상품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다양한 한정판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노벨티 눕시'는 최근 숏패딩 트렌드를 반영해 롯데백화점이 파트너사와의 긴 시간 협업 끝에 출시한 한정판 상품으로, MZ세대들의 니즈 및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완성됐다. 올해 스포츠/아웃도어 업계에서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숏패딩의 수요 증가를 예측해 물량을 20% 이상 확대하기도 했다.

롯데백화점과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이러한 수요에 맞춰 블랙에 이어 추가로 네이비 컬러를 출시, 20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인천터미널점·노원점·부산본점·광주점 총 6개 점포 매장에서 한정으로 선보인다.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

유니클로(UNIQLO)가 26일까지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을 실시한다. 이번 감사제 2탄에서는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지역 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밸런스 스윙 다운, 스파오 나 홀로 집에와 협업 상품 출시, 클라시코 독일군 스니커즈,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펫토이, 안다르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 © 각 사


특히 이번 이벤트는 각 매장의 점장과 직원들이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제안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되었다. 부산 미역, 대구 수제잼, 광주 고구마 등 전국 각지의 특산물을 현지에서 유니클로가 직접 구매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은 20일부터 26일까지 7일 동안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지역 특산물 또는 온누리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감사제 2탄에서는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에 앞서 히트텍, 캐시미어, 플러피 후리스 등 1탄과는 차별화된 겨울 베스트 셀링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천연 캐시미어 100%로 제작해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캐시미어 제품을 2만원씩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히트텍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더한  남녀 'U 히트텍 코튼 크루넥T'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밸런스 스윙 다운'

한세엠케이(069640)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추운 날씨에도 언제 어디서든 부드럽게 스윙할 수 있는 차원이 다른 '밸런스 스윙 다운'을 출시했다.

겨울철 라운딩은 장시간 추운 날씨에 노출되기 때문에 기능성 골프웨어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밸런스 스윙 다운은 퍼포먼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에 활동성까지 높인 제품으로 주목받는다.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멋스러움은 살리면서 체열반사 안감을 사용해 외부로 유실되는 열을 최소화했으며, 신축성이 뛰어난 져지 소재를 사용해 벗지 않고 입은 그대로 부드러운 스윙이 가능하다. 특히 헝가리 구스 튜브 다운 소재로 무게는 줄이고 보온성과 활동성을 향상시켜 겨울 라운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남성 라인인 PGA TOUR 제품의 경우 밑단 이밴드로 옷이 따라 올라가지 않도록 해 안정적인 스윙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히든 멀티 포켓 기능으로 핫 팩, 티 등을 담을 수 있어 활용성을 높였다. 여성 라인인 LPGA 골프웨어는 세로 퀼팅 라인으로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밸런스 스윙 다운은 전국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매장 및 온라인 패션브랜드전문몰 아이스타일 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6일 새롭게 오픈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매장 방문 시, 트랙맨이 설치된 공간에서 직접 시타 후 제품의 기능을 직접 느껴보고 구매할 수도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먼저 밸런스 스윙 다운 출시를 기념해 50만원 이상 구매 시 세인트 나인 골프공 하프더즌이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이와 함께 장하나 프로의 우승 및 준우승을 축하하는 프로모션도 열린다. 

◆스파오 '나 홀로 집에'와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영화 '나 홀로 집에'와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영화 '나 홀로 집에'는 가족들이 휴가를 떠난 뒤 홀로 남겨진 주인공 '케빈'이 빈집털이 도둑과 싸우는 이야기로 통쾌하고 신선한 스토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스파오가 출시한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총 3종이며 '나 홀로 집에 체크 플란넨 잠옷' '나 홀로 집에 수면 잠옷' '나 홀로 집에 케빈 자가드 스웨터'로 영화 속 케빈이 입었던 의상을 재현해 선보인다. 겨울철에 입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돼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미리 느낄 수 있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닷컴에서 나 홀로 집에 에디션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케빈네 하우스 박스'와 '케빈 그립톡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타임스퀘어점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는 나홀로 집에 체험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클라시코 '독일군 스니커즈'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편집숍 '폴더(FOLDER)'의 PB 브랜드 '클라시코'가 스테디셀러 독일군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클라시코'는 폴더가 운영하는 자체 브랜드로 '시간이 지나도 가치를 잃지 않는 신발'을 추구한다. 더비슈즈, 스니커즈, 러닝화 등 약 50여 종의 상품을 출시해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클라시코가 출시한 신상품은 '독일군 스니커즈'로 해당 스타일은 1936년 베를린에서 시작된 독일 군인들의 스니커즈를 이어받아 탄생했다.

클라시코는 100% 소가죽, 이중 쿠셔닝, 텅을 고정해 주는 엘라스틱 밴드, 공기 순환을 위한 홀 펀칭 등 매년 기능성을 향상시키며 독일군 스니커즈 스타일을 출시해 왔다.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성까지 갖춰 가성비 높은 상품을 제공하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모델이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클라시코의 독일군 스니커즈는 기존 오리지널 모델보다 통기성 좋은 매시와 스웨이드 재질로 이루어져 활동성이 높아졌다. 고객 조사를 통해 최신 트렌드인 '청키' 디자인을 가미했으며, 3cm의 숨겨진 키높이 기능, PU미드솔과 러버 아웃솔을 사용해 탄력 있는 쿠션감을 제공한다.

한편 폴더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위해 패션 인플루언서 '쩡대'와 협업을 진행했다. 패션 유튜버의 원조격이자 모델 출신인 '쩡대'에게 신발의 평가를 맡기고 솔직한 후기 영상을 제작해 고객들의 쇼핑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펫토이'

올리브스튜디오가 펫시장의 떠오르는 스타트업 '딩독'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코코몽 펫토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노즈워크 코코몽'과 '노즈워크 코코몽 소시지 매트'로 강아지의 노즈워크 활동을 장난감과 접목시켜 반려견의 두뇌활동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장난감이다.

올리브스튜디오는 최근 대표 캐릭터 '코코몽'의 팬덤을 넓히기 위해 유튜브 등 SNS 활동과 '쇼미더머니' 출연 등 오프라인 콘텐츠 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기업과의 라이선스 파트너십을 맺으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해오고 있다.

한편 올리브스튜디오와 협업을 진행하는 '딩독'은 펫토이를 전문으로 기획, 디자인, 생산하는 브랜드다. 모두 국내산 원단을 사용한 핸드메이드 제품들로 반려인들에게 안전한 장난감을 판매하고 있다. 

◆안다르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

안다르가 겨울철 보온성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채워주는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를 출시한다. 지난해 선보인 제품의 장점은 살리고 부족한 부분은 보완해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는 고객 신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숏과 롱,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다. 지난해 94cm 기장으로만 출시돼 아쉬워하는 고객의 요청으로 91.5cm인 숏 버전과 97cm의 롱 버전으로 제작했다. 컬러도 8가지로 다양하다.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는 기모 안감의 보온 효과와 벤틸레이션 구조로 통기성이 뛰어나 따뜻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에 운동할 때는 물론 데일리 제품으로도 인기가 높다.

이러한 강점을 강화하고 밑위 부분을 개선해 지난 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가 탄생했다. 팬츠의 앞과 뒤 밑위가 각각 2cm 길어져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허리 안쪽을 기모 안감으로 제작해 아랫배까지 따뜻하게 보호해준다. 부츠컷 디자인으로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를 선사하며, 새롭게 넣은 옆 절개 라인은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하고, 하체를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에어웜 샤론 팬츠와 함께 입을 수 있는 파우더리 소프트 슬리브와 피마코튼 슬리브 라인도 출시했다. 

파우더리 소프트 슬리브는 안다르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어터치 페이스 슬리브 라인의 F/W 버전으로, 이전보다 더욱 미세한 마이크로 원사를 사용해 극강의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몸에 닿는 기모 표면의 미세한 털 입자가 공기층을 두껍게 해 체온을 유지해준다. 숏과 롱의 두 가지 버전으로 몸을 편안하게 감싸는 슬림 핏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피마코튼 스판 슬리브 라인은 몸의 실루엣을 더 아름답게 보여주며 피부에 닿는 부드러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제품의 소재인 코튼계 실크로 불리는 피마코튼은 부드러운 촉감, 우수한 내구성, 보풀이 적은 게 가장 큰 특징이며 1년 이상 입어도 처음과 같은 광택감을 유지한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클래식 다운 하프 재킷'

레드페이스가 우수한 보온·방풍 기능에 하프 기장으로 활동성까지 겸비한 '콘트라 클래식 다운 하프 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클래식 다운 하프 재킷은 다운볼이 크고 필파워가 우수해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시베리안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레드페이스 콘트라 클래식 다운 하프 재킷,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특별 에디션 와인, 홈플러스 시그니처 닭요리 간편식 3종, 아이배냇 11월 이유식 신메뉴 출시, GS샵 몸짱소방관 달력, 위메프 나인위시스와 라이브 방송. © 각 사


또한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방풍 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을 자랑한다. 이 덕분에 겨울철 칼바람은 차단해 주고 야외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땀을 외부로 효과적으로 배출해 중·장거리 산행과 같은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하프 기장으로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하이넥 디자인은 추운 날씨에도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여밈 부분은 지퍼와 단추 이중으로 처리됐으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편의성을 더했다.

군더더기 없는 일자형의 깔끔한 남성용 재킷으로,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 카키, 네이비가 있다.

여성용인 콘트라 클래식 다운 하프 우먼 재킷 역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디자인은 우수한 방풍 기능으로 찬 바람에도 체온 유지를 도와주며,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시베리안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허리 부분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핏 조절이 가능하며, 밑단 옆선을 따라 적용된 슬릿 디자인과 스냅(SNAP) 디테일은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을 제공한다. 또한 단추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후드는 쉽고 간편하게 탈부착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플리스 재킷이나 경량 베스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칭하기 좋아 데일리 아우터로도 활용도가 높다. 내추럴한 멋을 더해주는 깔끔한 디자인과 우아한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색상은 블랙, 버건디, 레드가 있다.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특별 에디션 와인'

롯데백화점이 19일부터 미국 부티크 와이너리 '끌로 뒤 발(Clos Du Val)'과 함께 콜라보 한 크리스마스 특별 에디션 와인을 120병 한정 사전예약 판매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에디션은 '파리의 심판' 1등 와인으로 잘 알려진 '끌로 뒤 발'의 와인으로,

특히 이 와인은 '끌로 뒤 발' 소유의 포도밭에서만 생산된 고품질의 포도만을 엄선한 '에스테이트 카베르네 소비뇽' 품종의 와인이며 한정수량만 소개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단독 출시를 위해 스페셜 각인으로 바틀을 커스터 마이징한 것이 특징이다.

대통령 취임식과 방한 만찬 와인으로도 유명하며 CEO가 사랑하는 '끌로 뒤 발'의 한정 에디션을 롯데백화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닭요리 간편식 3종' 

홈플러스가 특별한 간편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자사 프리미엄 PB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영역을 상온 HMR까지 넓혀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상품은 모두 닭 요리로 구성됐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콤닭볶음탕 △홈플러스 시그니처 안동식찜닭 △홈플러스 시그니처 국물통뼈닭발 등 식사는 물론 안주로도 많이 찾는 메뉴들로 마련했다.

특히 이번 신상품은 모두 조리 후 멸균 처리가 완료된 상온 HMR 상품이다. 상온에서도 오랜 기간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냉장고 용량이 작은 1~2인 가구나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또한 세 상품 모두 국내산 닭으로 만들었으며 자작한 국물까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내용물을 풍부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봉지 째 끓는 물에 10분 내외 중탕하거나 전자레인지에 5분 가량 데우기만 하면 먹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단한 조리법으로 인해 각종 사리나 토핑을 추가하거나 볶음밥을 만들어 먹는 등 '나만의 레시피'를 적용해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홈플러스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해당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00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아이배냇, 11월 이유식 신메뉴 

아이배냇이 지난 13일 국내산 대구살, 충주사과, 공주밤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11월 이유식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충주사과미음 (준비기) △충주사과감자미음 △충주사과적양배추미음 △충주사과한우미음 △충주사과닭가슴살미음 (이상 초기) △충주사과한우배죽 △충주사과닭가슴살죽 △충주사과감자죽 △대구살느타리버섯죽 △대구살애호박죽 △대구살당근죽 (이상 중기) △충주사과단호박죽 △충주사과한우죽 △충주사과현미죽 △공주밤흑미죽 △공주밤양송이죽 △공주밤흰살생선죽 △공주밤두부죽 △대구살비타민죽 △대구살새송이죽 △대구살표고죽 (이상 후기) △충주사과치즈진밥 △충주사과고구마진밥 △충주사과닭가슴살진밥 △공주밤한우진밥 △공주밤흑미한우진밥 △공주밤한우배추진밥 △대구살쌈배추진밥 △대구살잣진밥 △대구살감자진밥 (이상 완료기) 등 총 30종이다.

사과는 성장과 면역력 증대 및 콜라겐 합성, 철분 흡수 촉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의 주요 급원 식품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과일이고, 밤에는 옐로우 푸드에 많아 면역반응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카로티노이드가 함유됐다. 대구는 고단백, 저지방인 흰살 생선의 대표 어종으로, 맛이 담백하고 비린내가 나지 않아 남녀노소 섭취에 무리가 없다.

아이배냇은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많아 사과의 품질이 우수한 곳 중 하나로 꼽히는 충주, 국내 대표 밤 산지로 꼽히는 공주 등 잘 알려진 지역 특산물의 최상의 원물을 사용했다.

사과는 배냇밀 스마트키친이 위치한 충주 지역에서 갓 수확한 것을 농장에서 바로 공급받고, 대구살은 재료 손질 과정에서 가시를 꼼꼼하게 선별하며 아이들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다.

다양한 영·유아식 제품 연구를 15년 이상 진행한 '배냇밀' 연구지원센터장과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이유식 플래너들은 충분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가지고 아이들 입맛에 맞는 이유식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다.

배냇밀 '스마트키친'에서는 식품안전 관리를 위해 이유식 원재료 전처리, 생산, 포장과 배송까지 모든 단계에서 철저한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택배박스 내부에 안심온도계를 적용하는 등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GS샵 '몸짱소방관 달력'

GS샵이 2021년 1월19일(119)까지 서울시 소방관들을 모델로 한 '2021년도 몸짱소방관 달력'을 판매한다.

'몸짱소방관 달력'은 중증화상환자를 돕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서울시 소방재난본부에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GS샵 또한 7년째 제작에 참여하고 있으며, '몸짱소방관 달력' 제작비 지원은 물론 직접 판매를 통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몸짱소방관 달력'에는 지난 6월, '제9회 몸짱소방관 선발대회'에서 선정된 15명의 소방관의 사진이 수록됐으며, 오중석 사진작가의 재능기부로 제작됐다. 달력은 벽걸이용, 탁상용 2가지로 구성된다. 올해도 판매수익금은 중증화상환자의 치료를 돕는데 쓰인다.

그 동안 GS샵 등을 통해 판매된 '몸짱소방관 달력'의 전체 수익금과 기부금은 총 6억7000만원이 모였으며, 수익금과 기부금 전액은 한림화상재단을 통해 총 154명의 의료취약계층 중증화상환자 치료비로 쓰였다.

◆위메프, 나인위시스와 라이브 방송

위메프가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와 22일 저녁 8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환절기 필수 뷰티 아이템을 파격가에 판매한다.

방송에는 '영평TV' 유튜브로 활약중인 개그우먼 이세영과 뷰티 전문 쇼호스트 세영이 출연, 나인위시스 인기 상품 파격 할인 소식을 전한다. 특히 신제품인 하이드라 앰플 2세대를 1+1로 판매한다. 2세대는 올리브영·겟잇뷰티 등에서 수분 라인 1위를 차지한 1세대 대비 성분과 용량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이 외에도 △VB 프리미엄 톤업크림 1+1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4종+하이드라 앰플크림 1종 세트 △프리미엄 톤업크림 2+2+썬 모이스처라이저 등을 함께 소개한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모든 상품은 최소 반값에서 최대 68%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10% 상품쿠폰, 10% 추가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진행 기념 파격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시간 구매 고객에게는 랜덤 앰플 1종, 톤업크림, 음료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추가 증정품도 있다.

방송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의 나인위시스 기획전 페이지, 나인위시스 공식 유튜브 채널 에서 시청할 수 있다.

◆JW중외제약 '아이엔젤 톡톡 점안액'

JW중외제약(001060)이 프리미엄 인공눈물 '아이엔젤 톡톡 점안액'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아이엔젤 톡톡 점안액'은 보습성분으로 잘 알려진 트레할로스를 주성분으로 눈의 피로를 개선해주는 1회용 인공눈물이다. 식물원료에서 추출한 트레할로스는 단백질의 변형을 막아 세포막을 보호하고 안정시켜주는 작용을 하며 보습력이 우수해 장시간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JW중외제약 아이엔젤 톡톡 점안액, 천호엔케어 타트체리 프리미엄, 휴테크산업 카이 GTS7 아트모션,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전용 패키지 3종, 롤링힐스 호텔 웜 앤드 릴렉스 패키지. © 각 사


특히 눈에 점성을 높이는 히알루론산이 첨가돼 각막의 수분과 결합해 안구 표면을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하고 보호해준다.

트레할로스와 히알루론산의 시너지 작용은 눈물막 불안정 등 안구 표면을 손상시키는 요인을 감소시켜 안구건조증을 개선시킨다.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 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1회용 포장으로 돼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천호엔케어 '타트체리 프리미엄'

천호엔케어가 양질의 타트체리만을 엄선해 진하게 담아낸 액상형 건강식품 '타트체리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천호엔케어가 새롭게 선보인 '타트체리 프리미엄'은 세계 최대 체리 생산국인 터키산 타트체리를 사용한 제품이다. 1박스(30팩) 당 약 1200과 분량의 타트체리를 함유해 원물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감태추출분말, 테아닌, 히비스커스농축액, 레몬밤추출물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께 담았다.

타트체리는 멜라토닌과 안토시아닌, 파이토케미컬, 비타민 등 영양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자연에서 유래된 식물성 멜라토닌을 다량 함유했다고 전해진다. 멜라토닌은 밤과 낮의 주기를 조절하는 기능을 하며 우리가 잠을 자는 동안 뇌에서 분비되는 중요한 호르몬이다.

'타트체리 프리미엄'은 향료나 보존료를 일체 첨가하지 않았으며, 천호엔케어의 36년간의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로 배합부터 생산, 포장, 품질검사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신맛이 강하고 쉽게 무르는 특성이 있어 생과로는 섭취가 어려운 타트체리를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액상 치어팩 형태의 제품을 출시했다.

◆휴테크산업 '카이 GTS7 아트모션'

휴테크산업이 플래그십 전략 모델 카이 GTS7 아트모션을 출시했다.

카이 GTS7 아트모션은 넘치는 성능 기반, 풍요롭고 럭셔리한 휴식을 추구하는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콘셉트의 카이(KAI) 차세대 라인업 첫 번째 모델이다.

휴테크는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 2020에서 카이 GTS 콘셉트 모델을 공개해 이미 전 세계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태리어 'Gran'과 'Turismo'에 어원을 두고 있는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는 장거리 운행을 소화할 수 있는 고성능 차량을 지칭하는 표현으로, 단순히 '빠른 속도'보다는 '안정감'을 겸비한 주행 성능, 안락한 실내를 갖춘 최고급 차량 앞에 'GT'가 붙는다.

GT 차량만큼이나 압도적인 하드웨어와 인체공학적인 시트 설계, 체계적인 마사지 로직을 탑재한 휴테크 고성능 안마의자 카이 GTS7 아트모션은 안마의자 시장에 '새로운 물결'(The new wave)'을 제시한다.

카이 GTS7 아트모션은 사용자의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퀵 모드, 음파진동, 뮤직싱크, 신체 부위별, 테마 별 자동 마사지프로그램이 총 34가지 탑재돼 있다. 현 시점 기준, 휴테크 안마의자 중 최다·최대 사양이다.

카이 GTS7 아트모션은 고성능 모델답게 초정밀 마사지 메커니즘으로 마사지 전문가의 손길을 초월하는 '휴테크 마사지 메커니즘 2.0' 시스템을 적용했다.

휴테크만의 HBLS 시스템으로 사용자 인체에 최적화된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하며, 신체 골격과 근육 형상에 맞춰 주무름 모션만 10가지로 세분화했다.

또한 신개념 AIR 3D 마사지는 더 깊고 입체감 있는 마사지 솔루션을 선사한다. 마사지모듈이 상하로 움직이는 것을 넘어, 전후 동작까지 겸비해 안마의자 사용자의 신체를 후면에서 두 주먹으로 지긋이 누르는 것과 같은 시원함을 제공한다.

에어 컨트롤 방식으로 고탄성 마사지 볼을 최대 10cm까지 돌출시키며, 최대 7단계로 깊이와 속도를 제어한다.

휴테크는 자사 시그니처 테크놀로지인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도 빠지지 않고 적용했다. 여기에 제주도 자연의 소리를 마사지로 승화한 힐링 음원 외에 유니버설뮤직과 콘텐츠 제휴로 팝, 클래식, 영화 OST 피아노 연주곡을 탑재했다.

뮤직싱크 마사지 기술은 편안하고 익숙한 멜로디 라인에 따라 음파진동 마사지 강도와 마사지 모션이 생생하게 변화하는 기술로, 차별화된 만족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보다 강화된 휴테크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을 적용했다. 안마의자 등받이 후면과 다리 유닛 외에 하단 사이드 패널 안전 감시 센서를 신규 추가해 3중 안전 시스템을 갖췄으며 '차일드 락' 기능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카이 GTS7 아트모션은 조각 작품을 연상시키는 정교한 캐릭터 라인과 비상하는 듯한 엣지의 샤프함을 더했다.

견고한 직선과 부드러운 곡선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내 카이 고유의 헤리티지를 계승, 발전시켰다. 또한 '로즈 브라운' 컬러로 기존 안마의자들에서 볼 수 없었던 정제된 아름다움을 표현해 미(美)의 기준을 새롭게 표현했다.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전용 패키지 3종'

롯데호텔 서울은 안심하고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행사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전용 패키지 3종'을 발 빠르게 출시해 본격적인 연말 특수 공략에 나선다.

12월15일부터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조이풀 홀리데이(Joyful Holiday)'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연계 패키지다. 객실 1박, 조식 2인의 기본 혜택과 더불어 매년 색다른 콘셉트와 디자인으로 사전 예약 고객이 줄을 잇는 델리카한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1개와 롯데호텔 서울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5만원)이 추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선착순 70실 한정으로 롯데호텔의 시그니처 곰 인형 '롯데호텔 베어 호텔리어 에디션' 1개가 얼리버드 혜택으로 제공된다.

가족, 친구, 연인 등 투숙 형태에 따라 골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11월 27일부터 12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어 엔드 홈 파티(Year-End Home Party)'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겸용 연말연시 패키지다. 

공통 특전으로 제공되는 '인룸 다이닝 홈파티 스페셜(In-Room Dining Home Party Special)'은 스테이크, 마르게리타 피자, 모듬치즈 등으로 구성돼 객실 내에서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키즈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라면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컬러링 키트 1세트가 추가로 제공되는 구성을 이용하면 된다. 

연인과 단둘이 오붓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로맨틱 이어 엔드(Romantic Year-End)' 패키지는 11월27일부터 12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객실 1박, 조식 2인, 페닌슐라 라운지 & 바 스페셜 메뉴(스테이크, 디저트 및 글라스 와인 등) 2인, 피에르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2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메인 타워(MAIN TOWER) 1층 로비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산타클로스 이벤트 '럭키 볼 위드 산타(Lucky Ball with Santa)'가 진행된다. 

해당 날짜에 롯데호텔 서울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서 산타클로스와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그제큐티브 타워 1박 숙박권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롤링힐스 호텔 '웜 앤드 릴렉스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이 여유로운 겨울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도심 근교에서 포근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웜 앤드 릴렉스 패키지'을 내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따뜻한 카페라떼와 미니 롤케이크 2인 세트가 제공돼 라운지나 객실에서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통유리 창 밖으로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및 사우나,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