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홈플러스·NBA·동아제약·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11.13 16:52:2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메이크온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

메이크온이 75년 화장품 개발 노하우와 앞선 뷰티 디바이스 기술력을 바탕으로 LED 뷰티 디바이스 전용 화장품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은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지닌 당광나무 열매추출물, 슈퍼베리 추출액 등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저분자 콜라겐이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 탄력을 유지해주고,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메이크온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 CNP Rx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 애경산업 에센스 플렉스 컨실러, 홈플러스 비냐 루이스 펠리페 에드워드 와인 10종·쿠쿠 스피드팟, 롯데마트 PB 원두커피 3종 출시. © 각 사


특히 LED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높은 스킨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지난해 출시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메이크온 'LED 패치(페이스&넥)'을 비롯해 스테디셀러인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기기와 함께 사용하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의 부드러운 텍스처는 롤링감이 우수해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LED 빛 길을 방해하지 않는 투명한 제형이 피부 속까지 빛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루미너스 이펙트 앰플'을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와 함께 사용시 다양한 피부 고민이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사용 직후 피부 겉 보습이 572%, 탄성력이 59% 증가했으며, 6중(이마, 눈가, 눈 밑, 입꼬리, 볼, 모공 부위 뺨) 탄력이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4주 후에는 모공 수, 부피, 면적이 감소하고 눈가, 이마 등 굴곡진 피부결의 개선 효과를 보였다.

◆CNP Rx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

LG생활건강(051900)이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에센셜 피부 영양 성분과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담은 처방이 촉촉하고 탄탄하게 빛나는 광채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 등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라인 2종은 평균 4kDa의 아주 작은 사이즈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인 'MICRO HA(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촘촘히 미세보습 충전해 촉촉한 미세 수분 환경으로 조성한다. 또한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피부의 활기를 선사하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셜 피부 영양 성분 17종(2종 미량 원소, 7종 비타민, 8종 아미노산)을 담은 'CYTO COMPLEXTM(싸이토 콤플렉스)' 처방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광채 탄력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은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풍부한 수분감의 제형이 촘촘하게 보습 충전을 도와 빛나는 물광 피부로 가꿔주는 '광채 탄력 세럼'이다.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은 수분을 머금은 농밀한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며 단단하게 차올라 입체적인 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입체 탄력 크림'이다.

◆애경산업 '에센스 플렉스 컨실러'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결점은 물론 건조함까지 커버해주는 '에센스 플렉스 컨실러'(ESSENCE FLEX CONCEALER)를 출시했다.

루나 에센스 플렉스 컨실러는 솜털 쿠션 팁을 적용해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는 봉 타입의 컨실러이다. 피부 트러블, 기미, 점 등의 짙은 잡티나 눈가 피부, 코 옆 등 연약하고 섬세한 커버가 필요한 부분을 별도의 퍼프나 브러쉬 없이도 부드럽고 세밀하게 커버해준다.

루나 에센스 플렉스 컨실러는 오메가 에센스를 64% 함유해 칙칙함 없이 촉촉하고 매끄럽게 피부를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병풀입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수분 및 보습 효과가 있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루나 에센스 플렉스 컨실러는 고밀착 커버 포뮬러가 적용돼 무너짐 없이 장시간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며, 피부에 도포 시 얇은 수분 필름막(Film Forming SystemTM)이 형성돼 피부 속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루나 에센스 플렉스 컨실러는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밝은 피부톤을 위한 '라이트 베이지'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위한 '내추럴 베이지'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홈플러스 '비냐 루이스 펠리페 에드워드 와인 10종·쿠쿠 스피드팟'

홈플러스가 가정 내 송년회를 준비하는 '홈파티족'을 겨냥해 뛰어난 가성비의 칠레 '비냐 루이스 펠리페 에드워드' 와인 10종을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냐 루이스 펠리페 에드워드' 와인은 해당 와이너리 창시자 루이스 펠리페 에드워드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든 와인으로 유명하다. 특히 2000년대 해당 와인의 수출이 성공을 거두며 루이스 펠리페 에드워드를 칠레 내 최대 와이너리 중 하나로 만들어준 효자 상품이다. 또한 이 와인을 통해 신식 병입 시설과 와인 셀러를 도입해 현대적 와인 생산 기업으로 한층 성장하게 됐다.

아울러 2012년 국제 와인 앤 스피릿 경연대회, 2016년 소믈리에 와인 어워드, 2018년 프랑스 까따디오르 와인 어워드 등 다양한 와인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비냐 루이스 펠리페 에드워드'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와인으로 거듭났다.

이번에 홈플러스에서 선보이는 10종은 비옥한 땅을 뜻하는 스페인어인 '테라베가' 라벨과 깨끗하다는 뜻의 '클라로' 라벨로 구성됐다. 테라베가 라벨은 △테라베가 멜롯 △테라베가 카베르네 소비뇽 △테라베가 리제르바 피노누아 △테라베가 리제르바 말벡 △테라베가 리제르바 카베르네 소비뇽 △테라베가 리제르바 까르미네르 △테라베가 샤도네이 등 총 7종, 클라로 라벨은 △클라로 멜롯 △클라로 카베르네 소비뇽 △클라로 샤도네이 등 총 3종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가 멀티 압력 쿠커 '쿠쿠 스피드팟(CMC-A0655FB)'을 대형마트 처음 출시한다.

멀티 압력 쿠커는 올해 '제2의 에어프라이어' 흥행을 이끌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에어프라이어보다 다양한 요리를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것은 물론, 코로나19 사태 이후 집밥 수요가 어느 때보다 커졌기 때문이다. 에어프라이어는 지난해 홈플러스에서 전년 동기 대비 612%의 매출신장률을 기록하며 필수 주방가전으로 자리 잡은 바 있다.

'쿠쿠 스피드팟'은 찜, 탕, 수비드, 조림, 국, 케이크 등 70여 가지 요리를 다이얼 하나로 완성하는 '올인원' 가전이다. 특히 '스피드팟'이라는 이름처럼 까다로운 불, 물, 시간 조절 없이 일반 냄비, 프라이팬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냄비 조리 시 90분 이상 소요되는 갈비찜도 '스피드팟' 하나면 53분으로 충분하다. 시즈닝 한 육류를 지퍼백에 넣은 후 내솥에 물을 담아 수비드(진공 저온 조리) 하면 수분과 맛, 향이 보존되면서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고압을 이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하면서도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해 요리를 완성하는 것도 특징이다. 스테인리스 내솥, 뚜껑은 내구성이 좋고 분리 세척이 쉬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넉넉한 6L 용량(지름 33.7cm, 높이 39.6cm)으로 최대 6인분 조리가 가능한 데다 블랙 프레임에 메탈 실버 디자인을 더해 인테리어 효과까지 높였다.

◆롯데마트, PB 원두커피 3종 출시 

롯데마트는 오는 14일 새로운 콘셉트의 PB(자체 브랜드) 원두커피 3종인 '스윗허그(Sweet Hug) 스트롱 커피, 헤이즐넛향 커피, 1/2 카페인 커피'를 출시한다. '스윗허그'는 롯데마트의 디저트 PB(자체 브랜드)로, 해당 제품들은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커피로, 아침과 점심, 저녁에 마시는 커피를 구분했다는 특징이 있다.

우선, 아침에 마시는 커피로 나른한 아침에 정신을 번쩍 깨워 줄 새로운 콘셉트의 고카페인 커피인 '스윗허그 스트롱 커피'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에스프레소샷 60ml(2 shot)에 약 237mg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성인 남성 기준 일평균 소비 권장량인 400mg과 비교해도 충분한 양이다. 스트롱 커피는 고카페인 커피로 미국 아마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데스커피'(Death coffee)에서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스트롱 커피와 함께 출시하는 저카페인 제품인 '스윗허그 1/2 카페인 커피'는 100mg 정도의 카페인을 함유했다. 이는 기존 자사 제품인 '온리프라이스 다크블렌드' 대비 1/2 수준으로,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은 물론 밤에도 마실 수 있도록 카페인 부담을 줄인 제품이다.

아침과 저녁에 마실 수 있는 커피 이외에도,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마시기 좋은 '스윗허그 헤이즐넛향 커피'도 준비했다. '헤이즐넛향 커피'는 강한 맛은 아니지만 특유의 향이 진해 원두계의 스테디셀러로 불리울 만큼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아성다이소 '디즈니 다꾸시리즈'

아성다이소가 나의 일상을 예쁘게 정리할 수 있는 '디즈니 다꾸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디즈니 캐릭터인 미키와 미니, 곰돌이 푸,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가 주로 적용됐고, 다이어리, 다이어리 데코용품, 점착메모 등 총 40여 종 상품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성다이소 디즈니 다꾸시리즈, NBA 하드우드 클래식 라인 느바 리버시블 아우터, 레드페이스 콘트라 튜브테크 미드 구스재킷, 이마트24 민생 반려견패드, SSG닷컴 아이폰 12 전용 슈피겐 X 모나미 콜라보 패키지,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플라팜 플레이테이블. © 각 사


다꾸를 하는데 기본이 되는 다이어리 상품은 다이어리 내지를 같이 판매해, 가성비를 높였다. 3공, 6공 다이어리를 출시했고, 6공 다이어리는 A5, A6 사이즈로 선보여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다이어리 파우치도 같이 판매해, 나만의 다이어리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다이어리 데코용품은 마스킹테이프, 데코스티커 등을 준비했다. 마스킹테이프는 메모타입, 우표타입, 홀로그램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고, 마스킹테이프 나무홀더도 같이 구매할 수 있어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다. 다이어리를 풍요롭게 꾸며주는 데코스티커는 지퍼백이나 파우치에 스티커나 들어있는 상품들이 출시돼, 스티커를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다꾸 뿐만 아니라 사무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점착메모는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케쥴 관리에 도움이 되는 요일 인덱스는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가 디자인돼 있고, 케이스가 포함돼 있거나 세트로 구성된 상품도 판매하고 있어, 가성비 높게 다꾸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다꾸가 처음인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꾸세트는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메모지, 투명엽서 등이 세트로 구성됐다. 

◆NBA '하드우드 클래식' 라인 느바 리버시블 아우터 

한세엠케이(069640)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NBA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하드우드 클래식(Hardwood Classics)' 라인의 느바 리버시블 아우터 신상품을 출시한다.

'하드우드 클래식' 라인은 최고의 황금기를 구가하던 과거 NBA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NBA는 플리스 점퍼부터 롱야상, 다운 점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리버시블 아우터를 선보인다.

우선 올 겨울 트렌드로 떠오른 숏기장의 아우터가 눈길을 끈다. '유니 팀로고 리버시블 보아 블루종 자켓'은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어깨 라인이 멋스러운 블루종 제품이다. 부드러운 보아면에는 LA레이커스 로고가 자수 처리돼 있으며, 소매와 허리 밑단에는 리브를 사용해 외부 공기 유입을 막아 보온성도 우수하다. '유니 리버시블 보아 후드 점퍼'와 '유니 양털 리버시블 다운 점퍼'도 힙을 살짝 덮는 기장감으로 활동성이 좋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트렌디한 컬러 배색이 멋스러운 제품이다.

부드럽고 폭신한 터치감의 플리스와 에코퍼를 사용한 리버시블 아우터도 출시됐다. '유니 리버시블 후드 집업 점퍼'는 겉면은 보아 플리스 소재를 안쪽은 우븐 소재를 사용했으며 여유 있는 루즈핏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GSW 워리어스 에코퍼 리버시블 후드 점퍼'는 겉면은 에코 퍼 소재를 안쪽면은 우븐 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뒷판의 볼드한 레터링을 더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튜브테크 미드 구스재킷'

레드페이스가 프리미엄 다운 소재로 보온성을 강화하고 짧은 기장으로 트렌디함을 더한 '콘트라 튜브테크 미드 구스재킷'을 출시한다.

콘트라 튜브테크 미드 구스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땀을 외부로 배출시키는 투습성을 갖춰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재킷의 바디 부분에는 무봉제 기법을 적용. 다운이 새어 나오지 않도록 봉제선을 없애 다운 빠짐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충전재로는 거위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프리미엄 시베리안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은 겨울 기온이 영하 40도 이하로 떨어지는 추운 기후에서 자연 방목 상태로 사육된 수조류의 솜털을 친환경적으로 생산, 수집한 것으로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해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다.

목 부분까지 지퍼를 올려닫을 수 있는 집업 스타일에 퀵 슬라이드(Quick Slide) 디테일 추가로 후드 탈부착의 편의성을 높여 추운 날씨에도 체온 조절이 용이하다. 소매 부분은 벨크로(찍찍이)를 적용해 사이즈 조절이 간편하며, 입체 패턴과 톤 다운된 감각적인 컬러 배색 그리고 도트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트렌디한 멋을 더해주는 깔끔한 디자인의 숏패딩으로, 겨울 아웃도어룩은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 아우터로 착용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가 있다.

◆이마트24 '민생 반려견패드'

이마트24가 첫 번째 민생 반려동물 용품 '민생 반려견패드'를 출시했다.

민생 반려견 패드는 40cm*50cm 규격의 배변 패드 100매가 들어있으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되는 동일 스펙 상품 대비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SSG닷컴 '아이폰 12 전용 슈피겐 X 모나미 콜라보 패키지'

SSG닷컴이 입점한 제조업체와 손잡고 이색 '컬래버레이션(Collaboration,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언뜻 연관성이 없을 것 같은 두 브랜드의 속성을 결합한 단독 기획으로, 소비를 통한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와 소통을 늘리기 위해 준비했다.

SSG닷컴은 문구 기업 '모나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IT 액세서리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의 베스트셀러 모델에 적용한 '아이폰 12 전용 슈피겐 X 모나미 콜라보 패키지'를 2000개 한정 판매에 나선다.

애플의 '아이폰 12' 사전 예약을 앞두고 출시한 이 상품은 '미니' '프로' '맥스' 등 새로 출시하는 아이폰 기종의 크기에 맞도록 제작됐다. 레트로(Retro)한 분위기의 모나미 로고가 각인된 아이폰용 케이스와 모나미의 프리미엄 펜, 강화유리 필름 2매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함께 구성돼 있으며, 

한편,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는 SSG닷컴 상품기획자(MD)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한국 문구의 역사를 담고 있는 모나미의 이미지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슈피겐코리아의 케이스에 더해진다면 소장 가치가 있을 거라 판단했다.

이에 SSG닷컴 상품기획자는 지난 5월부터 기획에 들어갔다. 모나미와 슈피겐 양사에 협조 요청을 보내는 것은 물론, 제작에 이르는 상품 개발의 전 과정에 함께 참여했다. 케이스 뒷면에 양각 처리된 일러스트부터 구성품인 모나미의 '153 시그니처 고급펜'의 선정 역시 각 사간 협의를 거쳐 진행됐다.

SSG닷컴은 향후에도 이번에 출시한 상품의 고객 반응을 토대로 다양한 입점업체와 협업을 시도해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오직 SSG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을 확대해나가 상품 경쟁력을 키워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플라팜 플레이테이블'

이랜드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가 플라팜과 함께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만능 유아책상 '코코몽 플라팜 플레이테이블'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코코몽 플라팜 플레이테이블'은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 코코몽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유아용 책상이다.

책상과 수납장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모래놀이, 점토놀이, 그림 그리기 등이 가능하고 블록을 가지고 놀 수 있는 레고 테이블의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한편 이랜드 올리스브튜디오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함께 상품을 개발한 '플라팜'은 유아용품 및 생활용품 전문 기업으로 블록으로 한글, 숫자 놀이를 할 수 있는 글자 블록을 출시해 인기를 모았으며 이번 놀이상을 시작으로 올리브스튜디오와의 라이선스 협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케아 '포켓 스프링 매트리스 6종'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포켓 스프링 매트리스 6종을 출시한다. 

새로운 포켓 스프링 매트리스 6종은 워라밸과 수면 환경을 중시하는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과 매트리스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매트리스의 강도와 내구성, 소재 등의 측면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다. 단단한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한국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매트리스의 강도를 높여 '단단함'과 '매우 단단함'으로 구성했으며, 매트리스의 내구성을 높여 꺼짐 현상을 방지하고 편안함을 높였다. 

매트리스 커버에는 재생 또는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으며, 2030년까지 화석 연료 사용량을 0으로 줄이기 위해 매트리스 폼 사용량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 포장 방법 또한 업그레이드 됐다. 

매트리스를 압축해 부피를 줄인 롤팩 방식을 사용해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운반할 수 있으며, 구입 후 바로 집에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다.  

복스트란다(VÅGSTRANDA) 포켓 스프링 매트리스는 S코어 스프링과 듀얼 포켓 스프링을 적용해 뛰어난 지지력과 통기성이 특징이다. 또 7개의 컴포트 존이 적용돼 두 겹의 포켓 스프링이 필요한 부분을 편안하게 받쳐주며, 어떤 자세로 누워도 몸을 감싸주는 아늑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발레보그(VALEVÅG)와 △바트네스트룀(VATNESTRÖM) 포켓 스프링 매트리스는 5개의 컴포트 존이 적용돼 어깨와 엉덩이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였다. 이외에도 △바쇠(VADSÖ) △베스트마르카(VESTMARKA) △베스테뢰위(VESTERÖY) 포켓 스프링 매트리스가 이번 신제품에 포함된다. 포켓 스프링 매트리스 신제품은 이케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과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인터파크 '마드레토' 돌소파 출시 

인터파크(035080)가 장수돌침대와 공동 개발한 '마드레토' 돌소파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첫 번째 협업제품 '안젤레토' 돌소파가 지난해 하반기 출시 이래 누적 거래액 50억 원을 달성하는 등 소비자에게 좋은 받응을 얻은 데 힘입어 선보인 것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인터파크 마드레토 돌소파 출시, GC녹십자 비맥스 에버, 동아제약 조르단 어린이 칫솔, 롯데시티호텔 마포 프라이빗 모먼트 패키지. © 각 사


'마드레토' 돌소파는 인터파크와 장수돌침대가 공동 개발한 두 번째 제품으로, 온·오프라인 구매 데이터와 소비자 선호도, 거실에서 주로 생활하는 고객의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했다. 제품명인 마드레토는 어머니(Madre)와 침대(Letto)의 합성어로, 평생 가족을 위해 헌신하신 어머니에게 선물을 드리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마드레토 돌소파는 모듈형 제품으로 등받이의 자유로운 이동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사이드 쿠션 역시 탈부착 가능하며 앉았을때는 팔걸이로, 누웠을때는 베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의 높이로 설계됐다. 또한 부모님 세대의 엔틱한 가구로 인식되던 틀을 깨고,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공간 활용을 위해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GC녹십자 '비맥스 에버'

GC녹십자(006280)가 장년층을 위한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비맥스 에버'를 출시했다.

'비맥스 에버'는 '벤포티아민'과 '비스벤티아민' 등 총 5종의 활성비타민B군이 함유돼 육체 피로 및 체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활성비타민B군은 일반비타민보다 체내 흡수가 잘 되고, 생체이용률이 높아 작용시간이 더 긴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에는 장년층의 기력회복 및 면역력을 높여주는 '녹용' '로얄젤리' '당귀' '황기' 등 생약성분이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위장장애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니코틴산아미드의 함량을 낮춰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A,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 코엔자임Q10,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구연산칼슘 등이 포함돼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동아제약 '조르단 어린이 칫솔'

동아제약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의 캐릭터를 활용한 가그린 어린이용, 조르단 어린이 칫솔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은 '가그린 어린이용 사과맛 380ml'과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다. 미니막스 정글 캐릭터 중 구강 지킴이 악어 '크로콜'을 메인 캐릭터로 해, 가그린 어린이용 사과맛에는 왕부리새 '토코란'을 디자인에 적용하고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에는 원숭이 '몽타이'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어린이들이 미니막스 정글 캐릭터들과 즐겁게 구강관리를 하고 건강한 치아를 가지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전문몰 '디몰(Dmall)'에서 구입 가능하다. 컬래버레이션과 함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일부터 22일까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 제품 1개 구입시 미니막스 정글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가그린 어린이용 사과맛과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를 1개씩 증정한다.

◆롯데호텔 '워크 앤 라이프'

롯데호텔에서는 효율적으로 업무를 볼 수 있도록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의 혜택을 제공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거나 근처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워크 앤 라이프(Work and Life)' 패키지를 17일부터 선보인다.

해운대의 환상적인 '파노라믹 오션뷰'가 매력적인 시그니엘 부산에서는 푸른 바다를 배경 삼아 일도 하고, 퇴근 후에는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갖는 것은 물론 부산의 대표 관광지를 둘러보는 진정한 워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일을 마친 후 자연의 신비가 담긴 태화강 십리대숲, 대왕암공원, 간절곶 등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롯데호텔 울산에서는 디럭스 룸, 클럽 라운지 1인, 비즈니스 서포트(노트북 대여 및 인쇄), 피트니스 센터 2인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울산에서는 스탠다드 룸, 비즈니스 서포트(비즈니스 센터 사용 및 인쇄 등) 등의 혜택을 제공,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아름다운 한라산의 장관이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마운틴 룸, 더 캔버스 조식 1인, 롯데호텔 제주 레스토랑 상품권, 투숙 기간 내 미니바 1회 등의 알찬 혜택으로 구성했다. 

한편, 내년 2월26일까지 투숙 가능한 워크 앤 라이프 패키지는 시그니엘(서울, 부산), 롯데호텔(서울, 월드, 울산, 제주),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 울산), L7(명동, 강남, 홍대)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마포 '프라이빗 모먼트' 패키지

롯데시티호텔 마포가 내년 1월31일까지 '프라이빗 모먼트(Private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스위트 1박, 미니바 2세트, 프라이빗 모먼트 이용 혜택 4인으로 구성된 상기 패키지는 롯데시티호텔 마포 4층에 위치한 호텔 수영장을 체크인 당일 저녁 10시 30분부터 자정 12시까지 90분 동안 독점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모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통 호텔 수영장이 모든 투숙객에게 개방하는 공간인 것과는 달리, '프라이빗 풀 서비스'로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나만의 수영장에서 시원한 음료와 스낵을 즐기며 오붓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상기 패키지에서 스탠다드 객실을 추가하면 최대 6인까지 프라이빗 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6인 기준 상품은 슈페리어 스위트 1박, 스탠다드 1박, 미니바 3 세트, 프라이빗 모먼트 이용 혜택 6인으로 구성됐다. 

롯데시티호텔 예약센터를 통해 유선 예약만이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판매 기간 매일 1객실만 한정 판매된다. 

◆서울신라호텔 '시즈 더 데이'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가족 또는 연인들이 호텔에 투숙하는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시즈 더 데이(Seize the Day)' 패키지를 선보였다. 가족사진, 셀프웨딩사진, 돌사진, 태교사진 등 기념하고 싶은 모습을 서울신라호텔에서 특별하게 남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다.

'시즈 더 데이' 패키지에는 스냅 촬영 서비스가 포함돼 있는데, 서울신라호텔 방문객들의 인증샷 명소로 손꼽히는 영빈관을 비롯해 조각공원 등을 스튜디오 삼아 1시간 동안 촬영하게 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서울신라호텔 시즈 더 데이 패키지, 워커힐 키즈 클럽 패키지 2종, 롤링힐스 호텔X제주항공 프로모션, 글래드호텔 달콤한 겨울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슬기로운 제주 생활 패키지. © 각 사


스냅 촬영 후에는 사진 파일 5매와 액자 1개, 인화사진 4장을 받을 수 있으며, 촬영은 체크인 당일 또는 익일 정해진 시간 중 스튜디오와 조율해 진행된다.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잘 살린 영빈관과 한양도성 성곽과 맞닿은 조각공원이 촬영 장소로 특히 인기가 높다. 영빈관은 전통과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곳으로 한복을 입고 돌잔치 사진을 찍는 경우 선호하는 장소다. 다양한 예술품이 설치돼 있는 조각공원도 자연스러운 데이트 장면을 찍기 좋으며 영빈관의 기와 지붕을 배경으로 고풍스러운 사진 연출도 가능하다.

촬영 전후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주변 사람들과의 거리 두기 등 방역 지침을 따라야 한다.

가족과 연인이 함께 보낸 모든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시즈 더 데이' 상품은 디럭스 룸 1박 기준 △스냅 촬영 서비스(2인) △ 신라 에코백 미니 1개 △신라 베어 키링 1개 △월~목요일 투숙 시 1실당 1대 무료 발레 파킹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 으로 구성되며, 비즈니스 디럭스 룸 혹은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로도 선택 가능하다.

◆워커힐 '키즈 클럽' 패키지 2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을 겨냥해 다양한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키즈 클럽'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워커힐 키즈클럽 이용이 포함된 본 패키지는 집안에만 머물러 지친 아이들이 리프레시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액티비티 전문가와 쉽고 재밌게 운동을 배워보는 '키즈 성장 스트레칭' 프로그램도 마련돼 보다 알찬 '키캉스'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에서 선보이는 '워커힐 키즈클럽' 패키지는 객실 타입과 라운지 혜택에 따라 '토들러 Ⅰ & Ⅱ' 패키지 2가지로 나뉜다. '토들러 Ⅰ'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요청 시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 포함된다. 

'토들러 Ⅱ' 패키지는 클럽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의 조식 및 해피 아워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클럽 라운지에서 13세 이하 어린이들을 위해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하는 '키즈 아워' 이용 또한 가능하다.

두 패키지 모두 키즈클럽 입장권과 어린이용 건강 간식이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다채로운 장난감과 교재가 갖추어져 아이들의 오감 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 체험이 가능한 키즈클럽 이용 시 동반 어른 1인과 아이에게 각각 무료 음료가 제공된다. 

또한, 건강 간식인 '얌이밀 세트'도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돼, 스낵 3종과 유기농 이유식 3종 중 아이의 취향이나 연령대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12월31일까지 이용가능 하다.

◆'롤링힐스 호텔X제주항공 프로모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이 제주항공 탑승객을 대상으로 호텔 투숙 시에 식음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롤링힐스 호텔X제주항공 프로모션'을 내년 1월까지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내년 1월31일까지 롤링힐스 호텔에 주중(일~목요일) 투숙하는 고객 가운데 11월10일부터 12월31일까지 탑승 완료한 제주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식음료 3만원 이용권'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 이용권은 레스토랑 블루사파이어, 더 키친 등 롤링힐스 호텔 내 모든 식음료 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겨울을 앞두고 아름다운 경관에 둘러싸인 호텔에 머물며 편안한 겨울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코지 윈터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식사할 수 있는 섬모라의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시린 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카페라떼와 쿠키 2인 세트를 제공하며, 실내외 온수풀 무제한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머물수록 큰 혜택으로, 2박을 하면 미니바 전품목 1회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3박을 하면 잔여 객실 상황에 따라 바다 전망의 객실로 업그레이드해준다.

◆글래드호텔 '달콤한 겨울'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추운 겨울, 달콤한 코코아 한잔의 여유와 함께 따뜻한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달콤한 겨울' 패키지를 2020년 11월23일부터 2021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예약 가능한 ‘달콤한 겨울’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글래드의 감성을 담은 글래드 로고 머그컵(2개 중 랜덤 증정), 청정 바다의 천연 성분을 담은 마린 프렌들리(marine-friendly)스킨케어 브랜드 '앤디&마크'의 핸드크림 1개(50ml 정품)를 증정한다. 

앤디&마크는 친환경 뷰티를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마린 에코 뷰티를 선사하는 브랜드로 바다의 에너지, 미래, 희망, 지구의 미래를 이끌어 갈 영 제너레이션, 깨끗한 바다환경을 생각하는 '서스테이너블 뷰티 브랜드'로의 윤리의식과 철학을 지향한다.

또한,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녹여 줄 이퀄 페루 코코아 1박스(10개입)를 증정한다. 이퀄 페루 코코아는 카카오 생육 천혜의 환경, 페루에서 자란 카카오 중 가장 잘 익은 것만을 골라 100% 공정 무역으로 생산되며 공정한 가격 지불과 공동체 지원을 통해 카카오 농부들의 자립을 돕는다. 

코코아 분말41%, 비정제 원당 59%로 우유 맛을 내는 인공 첨가물, 유화제를 넣지 않아 코코아 본연의 진한 풍미와 원당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2인 혜택이 포함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슬기로운 제주 생활'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아름다운 제주에서 오랫동안 머물며 휴식할 수 있도록 '슬기로운 제주 생활' 패키지를 2021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슬기로운 제주 생활 패키지는 7일 이상의 일주일 살기, 15일 이상의 보름 살기, 30일 이상의 한달 살기 중 원하는 기간에 맞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오래 머물수록 더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일주일 살기(7박 이상)는 객실 1박과 함께 피트니스 이용권, 세탁 서비스 이용권과 카페 아티제에서 이용 가능한 커피 쿠폰 5매와 함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이 1회 포함된다. 

보름 살기(15박 이상)는 피트니스 이용권, 세탁 서비스 이용권, 아티제 커피 쿠폰이 각 7매씩 제공되며 삼다정 조식 2인 혜택 1회가 제공된다. 가장 오래 머물 수 있는 한달 살기(30박 이상)를 선택하면 피트니스 이용권, 세탁 서비스 이용권을 각 15매씩, 아티제 커피 쿠폰 10매, 삼다정 조식 2인 2회 혜택과 함께 힐링 도서로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도록 교보문고가 큐레이팅한 힐링 도서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특히, 한달 살기로 예약 시 미니 전자레인지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패밀리 스위트 객실을 선택하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설치해 마치 집에 머무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