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김정문알로에·GS샵·손오공·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10.30 17:07:16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애경산업 '르샤트라 스타일러시트 피오니부케'

애경산업(018250)에서 의류관리기 전용 스타일러시트 '르샤트라 스타일러시트 피오니부케(LE CHATELARD STYLER SHEETS PEONY BOUQUET)'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애경산업 르샤트라 스타일러시트 피오니부케, 스킨푸드 넛츠 컬렉션 색조 신제품 3종, 김정문알로에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 큐브미 키즈 3종, 유니클로 +J 컬렉션 론칭, 스파오 환불원정대와 협업 상품 출시. © 각 사


르샤트라 스타일러시트 피오니부케는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의류관리기와 함께 사용 시 깊고 풍부한 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오니 작약 부케 향을 담아 생기 넘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르샤트라 스타일러시트 피오니부케는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의류관리기 브랜드 구분 없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스킨푸드 '넛츠 컬렉션' 색조 신제품 3종

스킨푸드가 '넛츠 컬렉션' 색조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넛츠 컬렉션'으로 고소한 견과류를 그대로 으깨 담은 듯한 분위기 있는 색감과 은은한 반짝임으로 그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분위기 있는 F/W 메이크업에 제격인 뮤트톤 색조 구성으로 출시해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했다.

'넛츠 컬렉션'은 '넛츠 시리얼 아이 팔레트' '쉬폰 듀이 립스틱' '버터리 치크 케이크' 등 아이 메이크업부터, 치크, 립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색조 제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넛츠 시리얼 아이 팔레트'는 깔끔한 눈가 정돈을 위한 베이스 컬러와 투명함을 듬뿍 담은 글리터까지, 다채로운 조합이 가능한 6가지 텍스처로 구성된 글리터 아이 팔레트다.

'쉬폰 듀이 립스틱'은 부드럽게 무르익은 넛츠 컬러로 물빛 광채 입술을 연출하는 립스틱이다.

보습 성분이 함유돼 수채화처럼 맑고 깨끗한 발색은 물론, 끈적임 없이 물 먹은 듯한 립을 연출한다. 지난 9월 출시된 '쉬폰 스무스 립스틱'의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쉬폰 텍스처와는 또 다른 느낌의, 촉촉하고 맑은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마카다미아씨 오일 함유로 각질 부각이 덜하며 △1호 피넛레드 △2호 아몬드 브릭 △3호 오트 베이지 등 넛츠를 그대로 갈아 넣은 듯한 뮤즐리 뮤트톤의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지난 6월 출시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버터리 치크 케이크'도 고소한 넛츠 컬러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버터리 치크 케이크'는 주재료인 스프레드 버터가 함유돼 뺨에 올려 사용했을 때 제품 컬러감이 더욱더 매끈하게 퍼지는 제품이다. 제조 과정부터 버터를 넣고 반죽한 후 저온 밀폐 숙성 시켜 특수 오븐에서 17시간 동안 구워서 만든다.

기존 '버터리 치크 케이크' 6종 외에 넛츠 버전의 △7호 헤이즐넛 코랄 △8호 너티 베이지가 추가됐으며, 넛츠 컬러 위에 펄 토핑을 추가해 차분하면서도 화려함을 더하는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

김정문알로에는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을 출시했다.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은 알로에에서 추출한 천연원료인 '알로 바이옴(Alo-Biome)'을 47.9% 이상 함유해 눈길을 끈다. 김정문알로에의 독자적인 발효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알로 바이옴(Alo-Biome)'은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유산균 발효한 핵심원료로, 화학적 용매나 촉매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저온 추출 방식을 통해 열에 취약한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했으며, 최적화된 발효 공정으로 알로에 핵심성분을 저분자화해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자사 제주 농장에서 1000일간 직접 기른 생(生)알로에를 원료로 활용했으며, 수확 후 6시간 이내 가공하는 원스톱 방식을 적용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했다. 알로에베라잎즙과 세라마이드, 프로폴리스, 병풀추출물, 시어버터 등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성분을 늘리고 보습 레이어링 식물성 오일 16종 성분을 강화하는 등 뛰어난 보습력과 장벽 강화 효과로 일명 '보장크림'으로 불리며 출시와 함께 주목받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장벽 및 치밀도 개선은 물론, 168시간 수분홀딩 효과, 피부 진정, 항산화, 콜라겐 생성능, 미백, 주름 개선 효과 등을 확인했으며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쫀쫀한 버터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도 장점이다.

◆큐브미 '큐브미 키즈' 3종

아모레퍼시픽(090430) 대표 이너뷰티 &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큐브미가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큐브미 키즈'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큐브미 키즈'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유산균 '그린락토 큐브', 영양소 밸런스  '멀티비타 큐브', 면역력에 도움 주는 '홍삼스틱 큐브'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그린락토 큐브'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유산균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독점 특허균주 녹차유래유산균 GTB1™을 비롯해 장 환경을 고려한 4종(락토바실러스 1종, 비피더스 2종, 락토코커스 1종)의 유산균을 담았다. 

또한 비타민D, 아연 등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함께 포함했다. 청포도 향의 츄어블 형태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물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멀티비타 큐브'는 패스트푸드, 편식 등으로 걱정되는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밸런스를 잡아주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이다. 보건복지부 한국영양학회에서 제시하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을 참고해 한국인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3종을 함유했다.

'홍삼스틱 큐브'는 어린이의 면역 기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천삼화 기술이 적용된 홍삼 농축액과 아연을 함유하고 있으며, 전통 식물(지황/ 복령/인삼), 비타민C와 D가 부원료로 첨가됐다. 홍삼의 쓴맛을 감춘 상큼한 오렌지 맛의 젤리 제품으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유니클로 '+J 컬렉션' 론칭

유니클로(UNIQLO)가 11월13일 새로운 '+J(플러스 제이) 컬렉션'을 론칭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질 샌더(Jil Sander)가 유니클로와 함께 그녀만의 시그니처인 모더니스트 스타일을 남녀 모두를 위해 다시 선보일 계획이다. 

유니클로와 디자이너 질 샌더의 전례 없는 협업으로 2009년 첫 출시된 +J 컬렉션은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인다는 사명감 하에 세심한 디자인과 수준 높은 제품을 합리적으로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2020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J컬렉션은 모던함, 견고함, 단순함의 미학이라는 기본 원칙을 유지하면서 지속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더했다.

'2020 F/W 시즌 +J 컬렉션'은 여성과 남성 라인업을 통해 우아함의 정수를 보여준다. 진보된 절제미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다양하고 아이코닉한 아이템으로 구성되며, 디테일한 테일러링과 구조적인 형태로 절묘한 균형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차별화된 라인은 역동적인 3D 실루엣을 표현하며 여유로운 볼륨은 개개인의 개성을 드러내준다. 

또한 기능성 소재부터 헤링본 트위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했으며, 정교한 재봉 기술을 활용한 패딩, 포켓, 지퍼, 스티칭 및 콘트라스트 라이닝도 돋보인다.

아우터는 하이브리드 다운, 워크 재킷, 밀리터리 블루종, 캐시미어 블랜드 코트까지 몸 전체를 감싸면서도 입기 편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울 소재의 테일러드 재킷과 개버딘 팬츠는 완성도 높은 실루엣과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하며, 고급스러운 오버사이즈 셔츠는 아이보리, 블랙, 화이트 등 클래식한 컬러부터 과감하게 대조되는 컬러 패턴까지 다양한 색감이 활용됐다. 그 밖에도 파인 게이지 캐시미어,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 울 등의 소재를 활용한 니트와 구조적인 스커트 아이템이 포함된 이번 컬렉션은 총 32개의 여성용과 26개의 남성용 제품, 5개의 액세서리로 출시된다.

◆스파오 '환불원정대'와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올해 가장 뜨거운 신인그룹 '환불원정대'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환불원정대'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만옥(엄청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가 한 팀으로 구성돼 큰 화제를 끈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2종의 수면 잠옷으로 환불원정대의 강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호랑이 자수가 돋보이는 '환불해 줘 어흥 수면잠옷'과 멤버들이 자주 입는 호피무늬 'REFUND SISTERS' 레터가 포인트인 '샌캐 애니멀 잠옷'이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닷컴에서 30일 정오부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신박기획 패키지'를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신박기획 자개 디자인 상자'와 '환불원정대 틴거울'로 구성돼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출시일인 11월6일부터 강남점과 명동점에 환불원정대 협업상품 체험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이번 스파오와 환불원정대의 협업 상품은 30일 정오부터 스파오닷컴과 온라인몰에서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11월6일부터는 강남과 명동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코멧 미드 등산화'

레드페이스가 거친 한국 산악 지형에서도 우수한 접지력으로 흔들림 없이 안전한 산행을 도와주는 '콘트라 코멧 미드 등산화'를 출시한다.

콘트라 코멧 미드 등산화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적용해 최상의 방수·방풍 기능을 자랑하며,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 또한 뛰어나 중·장거리 산행에서의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레드페이스 콘트라 코멧 미드 등산화, TBJ X 금돼지식당 콜라보 컬렉션, 나이키키즈 릴몬스터, 컬리수 경량 아우터, 오에스티 디즈니 빌런 vs 프린세스 모티브 주얼리, 손오공 라그나로크 빼빼로 기획세트. © 각 사


또한 바위가 많은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기능성 등산화로, 우수한 접지력과 내구성의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적용해 험준한 산길에서도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산행을 돕는다. 

인솔 부분에는 항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편안한 쿠션감으로 트레킹은 물론 장거리 산행 시에도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신발 앞 쪽의 토캡 전면에는 러버를 적용해 견고함과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 부상을 방지해 준다.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미드컷 등산화로 장기 산행, 중거리 산행 및 트레킹에 적합하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블랙, 브라운, 네이비, 오렌지, 핑크가 있다.

◆'TBJ X 금돼지식당 콜라보 컬렉션'

TBJ가 미슐랭 맛집 '금돼지식당'과 손잡고 위트 있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선판매를 진행한다.

수많은 미식가들이 맛집으로 꼽은 금돼지식당은 과거 이마트 피코크와 함께 햄과 김치찌개 등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바 있으며, 올해는 패션계의 콜라보 맛집으로 불리는 TBJ와 함께 '펀라보레이션(Fun + Collaboration)'을 콘셉트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이색 컬렉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에 출시되는 'TBJ X 금돼지식당 콜라보 컬렉션'은 금돼지식당의 시그니처 로고를 활용한 티셔츠, 볼캡, 앞치마, 에코백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콜라보 제품들은 실제 고기를 포장한 것처럼 진공 포장을 했으며 바코드 스티커를 붙여 위트감을 더했다. 특히 일상 생활에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반팔 티셔츠, 트렌디한 체크 패턴이 가미된 에코백과 앞치마는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무신사를 통해 판매된다.

콜라보를 기념한 파격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무신사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순금돼지 3돈과 티셔츠, 볼캡 등으로 구성된 콜라보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한다.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나이키키즈 '릴몬스터'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의 나이키키즈가 '릴몬스터(Lil' Monster)' 캐릭터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나이키키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릴몬스터'는 다채로운 컬러와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는 몬스터 캐릭터가 적용된 제품 라인업으로, 달리기와 농구, 테니스 등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기에 일러스트 동화작가 '사라 존스'가 참여해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감성과 스포티한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캐릭터를 완성해 주목된다.

먼저 '지프'는 미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장거리 육상선수로 기록된 '스티브 프리폰테인'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몬스터로, 물결치는 머리카락과 풍성한 옆머리가 흩날릴 정도의 재빠름을 자랑하는 '속도광' 캐릭터다. 주력 제품 가운데 '릴몬스터 트리콧 세트'는 부드럽고 편안한 소재로 만든 풀집 재킷과 팬츠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은 복고풍의 트랙 수트로, 앞면에 지프 캐릭터 장식을 통해 날렵한 이미지를 더했다.

'지그'와 '재그'는 흐느적거리는 길다란 팔다리로 농구장을 장악한 장난꾸러기 쌍둥이 몬스터로, 나이키 팀허슬D9 슈즈와 후드 상하세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따뜻한 셰르파 플리스 소재의 후디와 포근한 조거 팬츠로 구성된 '릴몬스터 후드티 세트'는 개구쟁이 지그, 재그 캐릭터로 친근함과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테니스 공처럼 보송보송한 털을 지닌 '핍'은 나이키 피코5 슈즈의 탈부착 스트랩에서 영감을 받은 귀여운 팔 모양이 인상적인 몬스터다. '릴몬스터 레깅스 세트'의 긴팔 상의 앞면에 그려진 핍은 활동적이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주며,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어린이용 운동화인 '나이키 피코5'는 핍 캐릭터의 얼굴이 표현된 스트랩 포인트로 눈길을 끈다.

릴몬스터 라인 제품은 의류 2T~4T, 신발 120~160의 토들러 사이즈로 출시된다. 

◆컬리수 '경량 아우터'

컬리수가 매서운 가을 추위에 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은 경량 아우터 제품을 출시한다.

경량 패딩은 쌀쌀한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간절기용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고, 한겨울에는 이너로 레이어드해 착용할 수 있어 매년 가을,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컬리수는 이번 시즌 '리버시블 경량 점퍼'와 '경량 다운 베스트' 등 2가지 아이템을 선보인다.

우선 '리버시블 경량 점퍼'는 트렌디한 컬러감과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가성비 높은 아이템이다. 한쪽 면은 선명한 솔리드 컬러로, 다른 면은 체크 패턴을 접목해 어떻게 착용하느냐에 따라 캐주얼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보온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가벼운 착용감과 부해 보이지 않는 슬림한 핏으로 데일리 아우터로 제격이다.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특히 블루 컬러의 경우 출시한지 2주만에 판매율 30%를 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무채색 겨울옷에 화사함을 더해줄 경량 베스트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라임, 핑크 등 트렌디한 네온 컬러를 사용한 '경량 다운 베스트'는 겨울철 우리 아이들의 얼굴빛을 환하게 살려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다. 특히 컬리수의 리버시블 경량 점퍼 안에 착용하면 더욱 따뜻하면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리버시블 경량 점퍼는 100에서 150까지, 경량 다운 베스트는 110에서 150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구성됐다.

◆오에스티 디즈니 빌런 vs 프린세스 모티브 주얼리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에서 다가오는 핼러윈 시즌을 앞두고 디즈니의 가장 매력적인 빌런과 프린세스들을 주인공으로 디자인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디즈니 캐릭터 중 가장 인기 있는 빌런과 프린세스 각 3명을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이번 설문조사에서 선정된 디즈니 빌런 vs 프린세스 조합은 백설공주의 '이블퀸vs스노우화이트', 잠자는 숲속의 공주의 '말레피센트vs오로라공주', 인어공주의 '우르술라vs에리얼'로, 오에스티는 이들을 모티브로 한 목걸이, 손목시계, 반지 등 총 30종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각 주인공의 특징을 살려 향수병 모양으로 디자인해 선보이는 퍼퓸 컬렉션 목걸이 6종은 각 캐릭터의 컬러와 상징을 담고 있어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캐릭터의 엔딩 택을 동봉해 소장가치가 높은 상품이다.

또한, 각 캐릭터를 상징하는 컬러스톤과 프레임으로 디자인한 반지 12종은 다양한 디자인과 형태를 적용해 서로 레이드어드해 착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유형의 미스링 형태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캐릭터마다 180도 다른 분위기를 내는 손목시계 6종과 귀걸이, 목걸이로 구성된 주얼리 세트 6종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손오공 '라그나로크 빼빼로 기획세트'

손오공(066910)이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롯데제과 빼빼로 5갑과 라그나로크 캐릭터 굿즈 상품인 랜덤 피규어 1종이 포함돼 있는 기획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

'라그나로크 빼빼로 기획세트'는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와의 국내 과자류 독점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제작된 제품으로 라그나로크를 즐기는 2030세대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 최근 급부상한 한정판 굿즈 열풍 확산에 따라 기획되었다. 총 14종의 라그나로크 캐릭터 굿즈가 무작위로 하나씩 들어있어 라그나로크 팬들에게 컬렉션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선보이는 이번 기획세트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도 함께 포함되었다.

쿠폰을 통해 제공되는 '초코스틱랜덤박스'는 일정 확률로 입에 무는 초코스틱 장신구 1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하지 못하더라도 행운의 사탕 2개와 신기한 사탕 2개 중 한 종이 증정된다. 특히, '입에 무는 초코스틱 장신구'는 게임 내 캐릭터가 빼빼로를 입에 물고 있는 형태의 외형으로 개발됐으며, 본 기획세트 출시를 위해 특별 제작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와 더불어 오리진 스페셜 직소퍼즐(500피스)의 추가 득템 기회도 얻을 수 있다. 1000명 한정으로 증정되는 오리진 스페셜 직소퍼즐은 제품 내 교환번호 형태로 제공된다. 

◆GS샵 '순천 파인힐스CC'

GS샵이 오는 11월1일 새벽 1시부터 전라남도 명문 '순천 파인힐스CC' 겨울시즌 골프장 이용권을 판매한다.

'순천 파인힐스CC'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전라남도 대표 골프장으로 파인코스, 레이크코스, 힐스코스 총 27홀로 구성돼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GS샵 순천 파인힐스CC, 트리플블랙 보조배터리 R5, CJ오쇼핑 신비아파트 IP 활용 신비한 배도라지, 11번가 신서유기 2021년 캘린더, 롯데마트 진짬뽕만두, 휴테크산업 카이 RES7 아트모션. © 각 사


파인코스는 사시사철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과 송림, 암반 등을 이용한 코스로 매 홀마다 정확한 샷을 요구한다. 레이크코스는 크고 작은 언덕과 이국적인 호수가 갖춰진 코스로 대담한 샷이 요구되는 코스다. 마지막으로 힐스코스는 치밀한 전략이 요구되며 가장  역동적인 코스다.

이번에 판매되는 패키지 이용권은 4인 1팀 기준이며, 골프 그린피 외에 숙박권과 식사권 등이 포함된다. 구성은 '1박 2일 패키지(36홀+조식 1회+석식 1회+2인 1실 골프텔 1박)'와 '2박 3일 패키지(54홀+조식 2회+석식 2회+2인 1실 골프텔 2박)' 두 가지다.

사용기간은 12월14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다. 

◆트리플블랙, 보조배터리 'R5'

트리플블랙이 무선 충전에 흡착 기능까지 더한 신개념 보조배터리 'R5'를 출시한다. 트리플블랙은 다양한 디지털 기기 관련제품을 전개하는 CJ ENM 오쇼핑부문 다다스튜디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전기면도기, 칫솔 살균기, 미니 청소기 등 가심비 높은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트리플블랙 보조배터리 R5는 기본 유선 포트에 무선 충전 기능까지 더해져 최대 3개 전자 제품을 충전할 수 있다. 고출력 전원 공급 방식 PD(Power Delivery) 3.0을 지원하며 용량도 1만mAh 달해 2.5회 이상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다. R5는 제품 발열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발열 방지 온도센서'와 제품 열을 배출할 수 있는 송풍구도 내장돼 안전성을 강화했다.

일반 보조배터리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6개의 흡착기가 장착 돼있어 충전 중 제품을 떨어뜨릴 가능성을 낮췄다는 것이다. 또한 가로 60mm·세로 90mm의 신용카드 사이드로 제작돼 보조배터리를 스마트폰에 붙여 무선으로 충전하면서 촬영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블랙·핑크·화이트·카키 중 색상 선택이 가능하며 제품 구매 시 트리플블랙 R5 본체와 C타입 케이블을 받아볼 수 있다.

트리플블랙은 최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R5를 선론칭하며 약 2400명에게 펀딩을 받고 1억원을 상회하는 매출을 기록하며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고용량 보조배터리가 지녔던 크고 무거운 이미지를 벗고 2030 영 타겟이 선호하는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점도 고객 사랑을 받은 이유다. R5는 11월9일부터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2차 론칭을 시작하며, 12월에는 트리플블랙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CJ오쇼핑, 신비아파트 IP 활용 '신비한 배도라지' 

CJ ENM 오쇼핑부문이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어린이 건강음료 '신비한 배도라지'를 론칭한다. 오쇼핑부문은 신비아파트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E&M부문, 영유아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과 손을 잡았다.

신비아파트는 E&M부문 투니버스 채널에서 방영 중인 국내 최초 호러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6월 투니버스 개국 이래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고, 도깨비 캐릭터인 '신비'와 '금비'가 인기를 끌면서 신비아파트 IP를 연계한 의류, 게임 등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도 콘텐츠 IP를 활용한 콘텐츠 커머스 사업의 일환으로 이번에 건강음료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이번 달 8일부터 신비아파트 시즌3 파트2를 투니버스 채널에서 새롭게 방영 중이며 온택트 뮤지컬 등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신비한 배도라지는 맥문동 농축액 20포, 쌍화 농축액 20포가 각 세트로 구성된 상품이다. 공통적으로 배와 도라지, 아카시아 꿀이 함유돼 있어 환절기 감기 예방과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주스 파우치와 포장 박스는 신비아파트 캐릭터로 디자인했고, 박스 옆면에 신비 가면과 고스트볼 도면을 넣어 아이들이 직접 오려 장난감을 만들 수 있게 했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신비한 배도라지 상품을 다음 달 5일 오전 11시 자사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의 유아동 전문 프로그램 '키즈나우'에서 첫 선을 보인다. 방송에는 연예계 대표 육아맘인 개그우먼 정주리씨가 출연하며 신비와 금비 캐릭터가 방송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 날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도 동시 생중계된다. CJmall에서는 10월 말부터 11월말까지 약 한달 간 신비아파트 기획전이 운영된다.

11번가 '신서유기' 2021년 캘린더 

11번가가 여덟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2021년 캘린더 세트를 11월1일부터 단독 판매한다.

'신서유기8' 캘린더 세트는 11번가가 11월1일부터 진행하는 '십일절 페스티벌'을 맞아 마련한 이색 상품으로 △2021년 탁상용 캘린더 △룰렛 이미지 △스티커 △사은품 신서유기8 미니 포스터로 구성됐다.

특히 메인 상품인 캘린더의 경우 프로그램 대표 캐릭터 '신묘한 패밀리'의 개성 넘치는 일상 속 모습들이 월별 테마에 따라 다양하게 그려졌다. 캘린더 맨 뒤에는 '멘탈 조정시간 입니다' '행복하자고 하는 일이잖아요' 등 본인의 현재 상태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할 수 있는 룰렛을 부착해 활용도를 높였다.

11번가는 캘린더 세트 구매고객 중 7명을 추첨해 '신서유기8' 출연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증정한다. 또 11월 중 신서유기 캐릭터 인형, 에어팟 케이스, 그립톡, 키링 등 신서유기 공식 굿즈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할인행사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마트 '진짬뽕만두'

롯데마트는 콜라보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인기제품들을 단독으로 취급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조합한 '열려라 참깨라면'과, 라면과 만두를 결합한 '진짬뽕만두'를 판매한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라면 상품군 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 '열라면'과 '참깨라면'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진짬뽕만두'는 돼지고기, 오징어, 양배추, 양파 등 진짬뽕라면에 들어가는 재료를 만두에 넣어 만든 제품이다.

특히, 두 제품은 롯데마트에서 내부 직원 설문조사를 통해 콜라보에 적합할 것 같은 제품으로 선정했고, 지난 6월 해당 식품업체와 개발에 착수해 출시하게 된 제품이다.

휴테크산업 '카이 RES7 아트모션'

휴테크산업이 안마의자 카이 RES7 아트모션을 출시했다.

휴테크 AIR 3D 아트모션 마사지는 마사지 모듈 후면에서 에어 방식으로 최대 10cm까지 고탄성 마사지 볼의 범위를 컨트롤한다. 총 7단계에 걸쳐 마사지 모듈의 깊이감과 속도를 제어해 부드러우면서도 깊이감 있는 섬세한 마사지를 구현한다.

휴테크의 시그니처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수법도 더 세분화됐다. 인체에 최적화된 60hz~110hz 사이의 마사지 전용 음원 64가지를 적용해 신체 골격과 근육 특징에 따라 디테일한 음파진동 마사지를 제공한다.

카이 RES7 아트모션은 주무름 모션만 10가지로, HBLS 신체 부위별 최적화 마사지 시스템과 함께 최적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신체 각 부위의 굴곡에 맞는 섬세한 마사지를 구현한다.

이러한 고성능 하드웨어에 휴테크만의 최첨단 소프트웨어를 결합했다. 카이 RES7 아트모션에는 음파진동, 뮤직싱크, 신체 부위별, 테마별 자동 마사지프로그램이 총 29가지 탑재돼 있다.

특히 뮤직싱크 마시지 프로그램의 감성적 요소가 강화됐다. 휴테크는 유니버설뮤직과 '뮤직 랩 콜렉티브(MUSIC LAB COLLECTIVE)' 콘텐츠 제휴를 통해 콜드플레이의 'Fix You', 영화 '트와일라잇'의 OST인 'A Thousand Years' 등 유명 팝송과 영화 OST, 클래식 피아노 연주곡 총 5가지를 내장했다. 각 곡의 리듬과 강약 등 멜로디에 맞춰 음파진동 마사지 모션이 풍성하고 다채롭게 변화한다.

'혁신'의 가치를 담은 카이 RES7 아트모션에는 비상하는 듯한 엣지 포인트가 가미된 것은 물론, 휴테크 디자인연구소에서 자체 개발 및 조색한 얼티밋 블레이(Ultimate Blay) 컬러를 적용했다.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3.60'

테팔이 강력한 흡입력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3.60(모델명:TY6974KO)를 출시했다.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3.60는 2개의 모터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초고속 회전하는 메인 모터가 분당 3만2300번 회전하며 강력한 흡입력을 생성하고, 브러시 회전 모터가 분당 1만1300번 회전하며 먼지를 쓸어 담아줘 더 강력한 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핸디형은 1.2kg, 스틱형은 2.2kg로 테팔 건 타입 제품 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초경량으로 누구나 손목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건타입으로 헤드와 청소 봉을 분리할 수 있고, 액세서리인 틈새 브러시와 솔 브러시를 장착할 수 있어 바닥부터 천장까지 힘들이지 않고 쉽고 깨끗한 청소를 도와준다.

한 번 충전으로 핸디형 일반 모드 기준 최대 45분 사용 가능한 22V 리튬이온배터리 역시 장점이다. 강력한 흡입력이 지속 유지되는 리튬이온배터리 덕분에 넓은 공간의 먼지도 끊김 없이 오래 청소할 수 있다.

편리한 사용을 위한 소비자 중심 설계도 돋보인다. 어두운 공간의 먼지도 조명 없이 쉽게 제거할 수 있는 LED 헤드와, 청소 중 버튼을 지속적으로 누를 필요 없는 작동 버튼 그리고 제품과 액세서리를 보관하고 충전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어 사용과 보관이 간편하다.

먼지 양에 따라 일반 흡입 모드와 강력 흡입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며, 분리 가능한 배터리로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이랜드크루즈 '얼리버드 프로모션'

이랜드크루즈가 코로나19 시대에 맞춰 방역과 위생을 강화한 새로운 송년회 트렌드를 제안한다.

이랜드크루즈는 11월15일까지 단체 예약 특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기존에 선박 전체 혹은 층 전체를 대선 하는 경우 최소 80명 이상 필요하던 예약 인원수를 50명 이내로 줄여 개인 간 충분한 거리 두기가 가능하다.

40명~50명 사이의 단체는 별도의 대관료 없이 선박 전체나 층을 대선 할 수 있으며 식사 역시 기존 뷔페뿐 아니라 개인별 코스 요리, 도시락 등으로 변경해 개인 방역을 지키며 행사 진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제한된 인원으로 행사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참석자 명단을 미리 확정해야 한다.

한편 이랜드크루즈는 이 기간에 예약하는 단체에는 별도의 크루즈 대관료 면제 외에도 빔 프로젝터 무료 대여와 웰컴 드링크를 참석자 전원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한 서울 3대 야경 중 하나인 이랜드크루즈는 유람선 자체가 주는 감성적인 분위기가 큰 장점이며 출항 후 2시간가량의 운항 시간 동안 집중도 있는 행사 진행이 가능하다. 단독 행사의 경우 다른 단체와의 동선이 겹치지 않아 감염 위험성도 낮다.

또한 30년 경력 셰프들이 만드는 특급 호텔급의 다채로운 메뉴와 단체 모임 행사를 위한 음향과 조명시설 구비, 다수의 VIP 행사 노하우, 선착장 인근 500대 이상의 주차 공간 보유 등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JW메디칼 '트라이덴트 HD'
 
JW홀딩스(096760)의 자회사인 JW메디칼은 미국 홀로직(Hologic)사의 조직 절제연 검사 전용 엑스레이 '트라이덴트 HD(Trident HD)'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트라이덴트 HD'는 유방암 수술 중 절제한 조직의 절제연(조직 절제범위 혹은 조직 절제마진)을 수술실 안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X선 촬영장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3.60, 이랜드크루즈 얼리버드 프로모션, JW메디칼 트라이덴트 HD,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타트체리스틱. © 각 사


맘모그래피(X선 유방촬영장비)가 설치돼있는 별도의 공간으로 이동할 필요 없이 수술 장소에서 절제연의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빠른 추가 조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수술 시간을 단축시켜 마취‧개복시간 최소화에 따른 환자의 예후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70미크론(micron : 1/100만 미터)단위까지 측정할 수 있는 디텍터를 통해 고해상도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며, 터치 스크린을 적용해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 병원 전산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환자 정보와 결과지를 쉽게 전송할 수 있다. 
 
JW메디칼은 대형병원을 중심으로 주력 3D 유방촬영장비인 '3디멘전스'와 함께 유방암 관련 의료기기 시장의 주력 모델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타트체리스틱'

천호엔케어가 터키산 타트체리만 착즙한 100% 원액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건강식품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타트체리스틱'을 출시했다.

천호엔케어가 선보인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타트체리스틱'은 품질 좋은 터키산 타트체리를 물 없이 원물 그대로 착즙하는 NFC(Not From Concentrate) 공법을 사용해 원물의 맛과 영양을 살린 제품이다.

특히 지중해 연안에서 자란 터키산 타트체리만을 착즙해 그 어떤 첨가물 없이 100% 원액만을 담아냈으며, 원료의 향미가 살아있고 영양 성분의 파괴도 최소화했다. 착즙 후 여과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깔끔한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며, 스틱 형태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안토시아닌, 파이토케미컬,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이 풍부한 타트체리는 '신의 선물'이라 불리며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자연에서 유래된 식물성 멜라토닌을 다량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멜라토닌은 밤과 낮의 주기를 조절하는 기능을 하며 우리가 잠을 자는 동안 뇌에서 분비되는 중요한 호르몬이다.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타트체리스틱'은 원액 제품인 만큼 기호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 가능하다. 편리하게 원액 그대로 섭취하거나 탄산수에 넣어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 또한 따뜻하게 차로도 즐길 수 있으며 요거트 등과 섞어 스무디로도 먹을 수 있다.

◆롯데호텔 '뮤지엄 스페셜 장 미쉘 바스키아' 패키지

롯데호텔이 '뮤지엄 스페셜(Museum Special) 장 미쉘 바스키아'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에서 이듬해 1월31일까지 예약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근사한 하룻밤, 우아한 조식과 더불어 롯데월드타워 7층에 위치한 롯데뮤지엄에서 '뉴욕거리 예술가' 장 미쉘 바스키아(1960~1988)의 기획전을 관람할 수 있다.

미국 뉴욕주 브루클린 출신인 장 미쉘 바스키아는 천재 예술가로 '검은 피카소' 라고 불리며 낙서를 예술로 승화시킨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아티스트다. 특히 어린아이와 같은 자유분방한 화법으로 현대 시각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그니엘 서울은 객실 1박, STAY 조식 2인을 제공하고 전시회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만약, 기획전의 상세한 전시해설을 원한다면 상기 구성에서 전시회 입장권 대신 프라이빗 투어 입장권 2매를 선택하면 된다. 20명 이내 인원으로 평일, 오전 10시에 30분 동안 프라이빗한 관람이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는 객실 1박, 라운지 웰컴 드링크 2잔과 함께 전시회 입장권 2매를 증정하는 패키지로 구성했다.

한편 롯데뮤지엄에서는 2021년 2월7일까지 '장 미쉘 바스키아·거리, 영웅, 예술'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를 진행 중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장 미쉘 바스키아의 다양한 회화, 조각, 드로잉, 세라믹 등으로 표현된 150여점의 대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시그니처 위크'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은 다양한 다이닝과 부대시설 이용 프로그램으로 1주일 동안의 호캉스를 가득 채우는 '시그니처 위크(A Signature Week)' 패키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해외여행이 어려워져 국내 호텔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장기 투숙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점차 늘어나는 트렌드에 롯데호텔 서울은 한 차원 높은 럭셔리 패키지로 차별화 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 뮤지엄 스페셜 장 미쉘 바스키아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 시그니처 위크 패키지, 워커힐 라운지 플러스@더글라스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 미 타임 패키지, 글래드호텔 취향저격 패키지. © 각 사


7박 연박 시에 이용 가능한 시그니처 위크 패키지는 일반 객실보다 고가인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스위트룸을 제공한다. 고급 호텔 전문 디자인 업체인 영국의 더 지에이(The G.A)社가 설계한 스위트룸은 현대적인 스타일링 속에 고전적인 고급스러움을 더해 서울 강북권 최고 럭셔리 호텔다운 면모를 느낄 수 있다. 

'인생 크로플' '샴페인 맛집' 등으로 불리며 호텔 관련 커뮤니티에서 이미 국내 최고의 게스트 라운지로 인정받고 있는 '르 살롱'의 2인 혜택도 매일 제공돼 호캉스의 밀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시그니처 패키지라는 이름에 걸맞은 다섯 가지 시그니처 혜택이 돋보인다. 우선 롯데호텔 레스토랑 상품권 50만원 지급이 눈에 띈다. 롯데호텔 서울은 미쉐린 1스타 프렌치 레스토랑인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라 리스트(La Liste) 선정 세계 1000대 레스토랑 중 국내 유일한 중식 레스토랑인 도림을 비롯해 무궁화(한식), 모모야마(일식), 라세느(뷔페) 등 다채로운 미식을 맛볼 수 있는 쟁쟁한 레스토랑 라인업으로 익히 명성이 높다.

또한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한방 스파인 설화수 스파 혜택도 주어진다.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 7층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설화수 스파에서 윤안 스페셜케어 2인(70분) 또는 진설케어 1인(130분)을 투숙 중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롯데호텔의 시그니처 굿즈 2종도 제공된다. 

고품질로 이름 높은 롯데호텔 전용 욕실 어메니티 '해온 프리미엄'의 타월 1세트와 바스로브를 두른 앙증맞은 롯데호텔 시그니처 곰 인형이 소장욕을 충족시킨다.

무선 VR 기기 1회 대여와 실내 골프연습장 이용권 2회 제공으로 엔터테인먼트 요소도 뛰어나다. 푹신한 침대에서 애니메이션, 게임, 스포츠, 영화 등의 다양한 VR 콘텐츠를 편하게 즐겨볼 수 있다.

◆워커힐 '라운지 플러스@더글라스'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나만의 속도'에 맞춰 온전한 휴식이 가능한 '라운지 플러스@더글라스' 패키지를 제안한다. 인룸 다이닝이 포함된 본 패키지는, 코로나 이후 자신만의 공간에서 온전한 사유와 휴식을 추구하는 하는 JOMO(Joy of Missing Out) 트렌드를 반영, 방해 받지 않는 '내 맘대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라운지 플러스 @더글라스'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 룸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하며,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운영하는 라이트 조식과 더글라스 아워 이용이 포함됐다. 

특히, 더글라스 아워는 치즈를 비롯한 가벼운 주전부리와 함께 와인, 맥주, 또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셀프 칵테일을 즐기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또한, 해산물 꼬치구이와 그린 샐러드가 제공돼 객실 내 비치된 무료 미니바 및 루트 백(스낵류)와 함께 룸에서 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요청이 있을 경우, 더글라스 아워 이용 시 해당 메뉴를 라운지에서 즐기는 것 또한 가능하다.

한편, 휴식과 함께 색다른 체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에너지를 충전해줄 다채로운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매주 금요일마다 더글라스 하우스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는 쿠킹 클래스 '쿡 앤 믹스(Cook & Mix)'에서는 워커힐의 셰프와 함께 다양한 요리를 직접 배워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인 '워키(WALKEE)'와 함께 더글라스 하우스를 둘러싼 아차산을 직접 거닐며 자연에 대해 배워보는 '해설이 있는 숲 체험'과 명상을 통해 안정감을 되찾는 '힐링 포레스트' 등으로 몸과 마음의 재충전이 가능하다.

◆롤링힐스 호텔 '미 타임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품은 객실에서 트레이닝을 즐기며 나만을 위한 건강한 재충전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미 타임(Me-Time) 패키지'를 오는 12월말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1인 전용 상품으로, 스탠더드 객실 1박과 함께 객실로 요가 매트, 폼롤러, 짐볼 등 트레이닝 용품을 제공해줘 편안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트레칭 밴드 1개와 베어벨스 프로틴 밀크 쉐이크 1병, 천랩 바이오틱스 3포를 증정한다. 운동 후에는 레스토랑 더키친에서 제공하는 '퀴노아 건강 샐러드'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글래드호텔 '취향저격'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깊어가는 가을, 지친 몸과 마음을 안정시켜줄 향과 함께 편안한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취향저격' 패키지를 12월2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취향저격' 패키지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마치 집에 머무는 듯한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글래드 하우스'에서의 1박과 정통 프렌치 감성의 니치 퍼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뱅네프 생토노레(29 ST.HONORÉ)'의 디퓨저 1개와 콜라겐 바디핏 로션 1개를 증정한다.

뱅네프 생토노레 디퓨저는 프랑스 장니엘 조향사의 특별한 향과 100% 식물 유래 알코올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며 붉은 장미 본연의 향을 담은 '딥로즈(Deep Rose)', 시더우드와 샌달우드를 베이스로 해 마음이 정화되는 숲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블랑우드(Blanc Wood)', 머스크를 베이스로 해 싱그러운 햇빛과 바다를 연상시키는 향기로운 튤립향을 담은'라튤립(La Tulip)', 그리고 프랑스 남부의 따뜻한 햇살 아래 핀 복숭아 특유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 피치(White Peach)'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건조해진 피부를 매끈하게 가꿀 수 있는 콜라겐 바디핏 로션은 자스민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릴리&자스민(Lily&Jasmine)', 프랑스 니스 해변가의 청량함과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그린티(Green Tea)', 관능적인 장미향을 담은 '로즈&베이(Roses&Baies)', 베르사유 궁의 정원 프티 트리아농에서 영감을 받은 '튜베로즈(Tuberose)'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위해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선착순 10팀에게는 건조함을 느끼기 쉬운 가을, 반신욕을 하며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도록 '바스(bath) 아니모' 1세트를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