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롯데백화점·헤지스·티몬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10.21 15:28:23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무항생제 인증 돼지고기, 닭고기, 오리고기를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펼친다. 홈플러스가 31일까지 '해피 핼러윈 대축제'를 진행하고, 롯데백화점은 23일부터 11월8일까지 17일 동안 '쇼핑의 모든 것(All That Shopping)'을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무항생제 인증 육류 30% 할인

이마트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무항생제 인증 돼지고기(삼겹살/목심/앞다리/갈비), 닭고기, 오리고기를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펼친다. 

무항생제 인증 돼지고기는 행사카드로 구매 시 20%를 할인해 판매한다. 해당 기간에 이마트가 판매하는 1등급 돼지고기가 삼겹살/목심, 돈앞다리, 돈갈비 등 일반 돼지고기보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무항생제 인증 돼지고기(삼겹살/목심/앞다리/갈비), 닭고기, 오리고기를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펼친다. © 이마트


무항생제 인증 냉장 닭고기와 오리고기는 행사카드로 구매 시 각 20%, 30% 할인한다. '무항생제 인증'은 사료에 항생제·항균제를 사용하지 않고, 가축에게 성장촉진제·호르몬제를 사용하지 않은 축산물에 대해 정부가 보증하는 인증제도다.

이마트가 판매하는 '무항생제 인증' 육류는 사육환경이 우수한 무항생제 농가에서 길러지며, 이마트의 엄격한 자체 검수·검품 시스템과 농림축산식품부의 인증제도 3박자가 갖추어진 안전 먹거리다.

행사 물량은 돼지고기 33톤, 닭·오리고기 350만수로 이마트에서 진행했던 무항생제 육류 행사 중 최대 규모다. 부담스러운 가격에 무항생제 인증 육류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들이 손쉽게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약 6개월간의 사전 기획을 거쳐 준비했다.

이마트는 2017년 살충제 계란 파동과 코로나19 바이러스를 겪으며 안전·안심 먹거리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상승한 것에 주목하며 안심 먹거리 판매 확대에 앞장 서고 있다.

먼저, 지난 5월부터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모든 생닭·오리고기를 '무항생제 인증' 상품으로 전환했다. 약 2년간 협력사와 논의하며 무항생제 농가 확보에 노력을 기울였고, 올해 5월부터 본격적인 상품 개선 및 판매에 돌입했다.

도입 초기인 5월 약 59억이었던 무항생제 생닭·오리고기 매출이 7, 8월에는 각각 87억, 80억까지 매출 규모가 늘었다. 특히, 올해 복날에는 대형마트 최초로 무항생제 삼계탕용 영계를 판매해 건강 먹거리에 대한 기준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 6월부터는 무항생제 돼지고기 전문 매장을 13개점에 도입했다.

이마트가 판매하는 무항생제 인증 돼지고기는 무항생제 인증 전문 농가에서 공급받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한솔농장' '해발500' 브랜드가 있다.

점진적인 매장 확대와 고객의 관심 증가로 6월에 1.4억 규모였던 매출이 9월에는 6배까지 증가했다. 이마트는 올해 연말까지 30개점, 내년에는 70개점까지 무항생제 돼지고기 전문 매장을 추가로 도입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무항생제 육류 행사 기간 중에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부산경남/ 대전충남 양돈농협의 무항생제 인증 농가와 사전 기획을 통해 이마트 미트센터에서 직접 생산, 이마트 전점으로 판매를 확대한다.

◆홈플러스 '해피 핼러윈 대축제'

홈플러스가 31일까지 '해피 핼러윈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핼러윈데이를 맞아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소비자들에게 소소한 즐거움과 재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핼러윈 패키지를 적용한 파티용 기획 상품과 사탕, 초콜릿은 물론,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소품과 코스튬을 선보인다.

먼저, 가족과 소규모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파티 음식과 스낵류를 초특가에 선보인다. '아워홈 오리지널 바베큐폭립'은 1+1에 선보이고 '삼립 그릭슈바인 함박스테이크 할로윈 기획'은 할인해 판매한다.

핼러윈 기획팩으로 구성된 '서울 블랙라벨ABC주스 할로윈 기획'과 '래핑카우포션 치즈체다'는 각각 2만개와 1만8000개 한정 판매하고 '롯데 콜드오렌지+복숭아' 구매 시 핼러윈 테마 변온컵을 1만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도 저렴하게 마련했다. '트롤리 할로윈세트'와 '알버트 할로윈 호박통 동전초콜릿'은 홈플러스 단독으로 초특가에 내놓는다.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각종 코스튬과 소품도 선보인다. 드라큘라 망토, 호박/스크림/천사날개 세트 등 코스튬, 호박바구니, 풍선, 스티커, 가랜드 등 소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는 핼러윈데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익스프레스 매장 쇼핑 인증샷 또는 핼러윈데이 관련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홈플러스익스프레스 #할로윈데이이벤트 #할인쿠폰증정)와 함께 업로드 하는 것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 아카데미, 쿠킹·베이킹 강좌 신설

신세계 아카데미가 전문 강사가 직접 한식, 양식, 중식 등 레시피와 노하우를 알려주는 아카데미 쿠킹·베이킹 강좌를 신설했다.

우선 11월4일부터 11월25일까지 강남점에서는 박경신 한국식생활개발연구회 이사가 '가을철 입맛 잡는 요리' 강좌를 알려준다. 순두부찌개, 코다리 양념구이, 달래 굴 파전 등 대표 한식 레시피를 소개한다.

11월12일 본점에서는 디벨라 이태리 요리 강사가 진행하는 '고품격 파스타 디벨라' 강좌가 열린다. 고품격 파스타인 푸타네스카베르미첼리, 열무 오레끼에떼 파스타 만드는 법을 알려주는 수업이다.

또한 르 꼬르동블루 제과 과정 수석 졸업한 조성연 셰프가 진행하는 '식사 대용 브레드 베이직' 강좌도 11월3일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생크림 식빵부터 쫄깃하고 달콤한 호텔 식빵까지 베이킹에 대한 레시피를 직접 전수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순 우유 쌀 롤케이크, 캐러멜 바나나보틀 케이크 등 아이들과 함께 간식용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요리 강좌를 선보인다.

홈메이드 쿠킹에 대한 인기가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 매출이 늘기도 했다. 전기오븐과 인덕션 등 베이킹 관련 전자제품 매출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20.8% 올랐다.

특히 푸드 플레이팅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면서 좋은 음식에 걸맞은 고급 식기류 수요가 늘어 지난 9월 한 달간 60.9% 신장했다.

◆롯데백화점 '쇼핑의 모든 것'

롯데백화점이 창립 41주년을 맞이했다.

롯데백화점은 23일부터 11월8일까지 17일 동안 '쇼핑의 모든 것(All That Shopping)'을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코로나19의 상황을 고려해 많은 인원이 몰리는 집객성 이벤트 대신 올해 초부터 준비한 특별 상품 행사 및 혜택을 강화한 사은 행사에 집중했다.

우선, 41주년 창립 행사를 위해 올해 초부터 준비한 기획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코로나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면서 이슈로 떠오른 집콕 트렌드에 적합한 150억원 규모의 '홈퍼니싱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23일부터 11월8일까지 17일 동안 '쇼핑의 모든 것(All That Shopping)'을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쇼핑


가장 집중해야 될 행사는 총 60억 물량의 '구스 페어'다. 구스는 '호텔 베딩'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최근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수요가 늘고 있고 있는 대표적인 상품군이다. 롯데백화점의 구스 침구류도 2019년 14% 신장했으며, 올해 코로나 환경 속에서도 20% 가까이 신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러한 수요에 맞춰 올해 1월 구스 전문 브랜드인 소프라움과의 사전 기획을 통해 폭등하고 있는 다운 시장에서 안정된 가격으로 다운을 확보해 파격적인 가격의 구스 이불을 제작했다. 

또한, 소프라움과 함께 알레르망, 아이리스 등 총 6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구스 이불은 물론 토퍼와 베개솜 등 다양한 구스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외투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아우터 단독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무스너클, 노비스, 파라점퍼스, 듀베티카 총 4개 브랜드가 참여, 단독 상품의 물량을 전년보다 2배 가량 늘린 프리미엄 패딩 행사가 눈에 띈다. 프리미엄 패딩 상품군은 10월 들어 18% 신장했다. 

대표 상품은 무스너클 코넬리우스, 노비스 헤리티지, 파라점퍼스 고비베이스, 듀베티카 리지 알 아우아 등이다. 행사 첫 날인 23일 14시에는 100Live 방송을 진행해,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백화점 의류 PB 브랜드 '유닛'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캐시미어 블렌디드 코트를 선보인다. 약 8개월 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탄생했으며, 캐시미어 10%, 울 90% 혼방 소재로 제작됐다. 

'엘리든 플레이'에서는 전년에 완판을 기록했던 '하이드아웃'의 롱플리스 제품의 물량을 30% 늘려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한, 세인트제임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기존과는 다른 레드 라벨 티셔츠를 판매한다.

41주년에 걸맞게 사은 행사도 풍성하다. 23일~29일까지 '4+1' 숫자뽑기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41개의 숫자 중 원하는 숫자 5개를 선택하면 된다. 당첨 번호는 11월4일에 공개되며, 5개가 모두 일치한 1등에게는 롯데상품권 100만원을, 보너스번호가 일치한 고객에게는 1천 L.POINT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 마지막 주말인 11월6일부터 8일까지는 랜덤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L.pay 롯데카드로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백화점 전점 사은행사장의 키오스크에서 행사를 선택하면 랜덤으로 4만(10%)/3만(7.5%)/2만(5%) L.POINT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몰인 롯데온에서는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 롯데 유통 계열사 7개가 참여하는 2조원 규모의 행사인 '롯데온세상'이 11월1일까지 진행된다.

◆AK플라자 '브라절 데이'

AK플라자가 모바일 라이브 방송 플랫폼 '그립(GRIP)'과 함께 백화점 최초로 분당점에서 '브라절 데이'를 진행한다.

'브라절'은 브랜드 라이브절의 줄임말로 쇼호스트로 나선 셀럽들이 백화점 전층에 미리 선정된 브랜드를 담당해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판매하고 결과로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브라절'에는 유상무, 허안나, 안소미, 김인석, 류근지, 김승혜, 윤성호 등 코미디언 9명이 쇼호스트가 돼 백화점을 구석구석 누비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화려한 출연진만큼 다양한 브랜드와 혜택도 준비됐다.

에스티로더, 제이에스티나, 폴햄, 헨리코튼, 커스텀멜로우, 블루독베이비, 포커시스, 랩신, 샘표 등 지하 식품관부터 명품 화장품, 액세서리, 남성·여성 의류, 리빙패션 용품까지 백화점 전 층에 입점한 총6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각 브랜드들은 이번 행사를 위해 단독 상품과 특가 상품을 기획하고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한편, 라이브 방송은 21일 오후 9시부터 12시까지 '그립(GRIP)'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고, 앱에서 '브라절'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앤더슨씨' 팝업스토어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11월1일까지 국내 백화점 최초로 가구 빈티지 편집샵 '앤더슨씨(AndersonC)'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앤더슨씨는 청담동에 위치한 가구 편집샵으로 1950~60년대 모던 디자인 거장들의 오리지널 빈티지 가구를 판매한다.

이번 갤러리아 '앤더슨씨' 팝업에서는 가구 산업의 황금기라고 할 수 있는 1950~60년대의 미드 센츄리 모던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제작된 수납장, 의자, 쇼파 등 약30종을 취급한다. 대표적인 작가로는 한스 웨그너, 입 코포드 라르센, 피터 흐비트, 보르게 모겐센 등이 있다.

특히, 풍부한 수납력과 아름다운 무늬로 유명한 '입 코포드 라르센'의 FA-66 사이드 보드와 1950년대 가죽이 온전히 보전된 '보르게 모겐센'의 스페니쉬 체어 등 미드 센츄리 모던 디자인 거장들의 다양한 대표작을 만나볼 수 있다.

'앤더슨씨' 팝업에서는 가구 판매뿐 아니라 빈티지 가구와 새 가구를 조화시켜 고객의 공간과 예산에 맞게 구성하는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갤러리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며 개성 있는 빈티지 가구가 리빙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이마트24, 초저가 상품라인업 강화

이마트24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민생 화장지 2종, 미세먼지 블랙마스크, 물티슈 2종, 미용티슈,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등 민생상품 7개 품목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누계 판매 1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민생 화장지 2종은 비식품 전체 상품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고객의 반응이 좋다.

이마트24는 이처럼 초저가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천연펄프 화장지, 민생면도기, 사선컷팅 테이프크리너 등을 추가로 출시하며 상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먼저 천연펄프 화장지는 이마트24가 오는 10월24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특별히 제작한 상품으로 22일부터 5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450도 온도에서 고온 스팀 살균 처리했으며, 형광증백제/포름알데히드 등 유해 물질을 전혀 첨가하지 않아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올해 7월 여성 고객을 위한 민생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에 이어 합리적인 가격에 면도날을 구매하려는 남성 고객을 위한 민생면도기도 21일 출시한다. 

다이아몬드 하드코팅으로 면도날의 절삭력과 내구성을 향상시켰으며, 피부 보습 및 진정효과를 가진 알로에, 아르간오일 등이 함유돼 있어 면도 시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다. 면도날 뒷면이 오픈돼 있는 오픈카트리지 구조로, 면도날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하다.

옷, 침구류 등 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테이프크리너(돌돌이 테이프)도 이마트24가 직수입해 선보인다. 사선컷팅 타입으로 먼저를 제거한 테이프를 쉽게 뜯을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 속눈썹 부캐 컬렉션 화보 공개

토니모리(214420)가 가장 핫한 셀러브리티 제시를 '쇼킹카라' 모델로 발탁하고 1인 7색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속눈썹 부캐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메이크업의 가장 핵심이 되는 속눈썹을 나만의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토니모리 '쇼킹카라'와 핫셀럽 제시가 만나 다양한 부캐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였다. 

토니모리가 가장 핫한 셀러브리티 제시를 '쇼킹카라' 모델로 발탁하고 1인 7색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속눈썹 부캐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 토니모리


눈누난나 쎈 언니 제시부터 청순 순둥한 매력을 가진 호현주까지 본캐와 부캐를 넘나들며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가진 제시는 '쇼킹카라' 7종을 활용한 속눈썹 메이크업을 개성 있게 표현했다.

화보에 사용된 '쇼킹카라'는 강렬한 제시의 눈빛처럼 강력한 볼륨과 컬링 지속력을 선사하는 '쇼킹카라' 1호부터 파워풀한 제시의 에너지처럼 속눈썹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쇼킹카라' 7호까지 7종으로 구성돼 있다. 7가지의 기능별 퍼스널 브러쉬와 제형은 속쌍, 무쌍, 직모 등 모든 눈매 고민을 해결해주는 효자 아이템이다.

◆헤지스 'the H.'

LF(093050)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020년 가을·겨울 시즌 여성 오피스룩 라인인 'the H.(더 에이치)'를 출시한다.

헤지스가 자신감 넘치는 3040 커리어우먼 소비자를 타깃으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오피스룩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남성복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슈트나 재킷이 최근 여성복에서도 확산되고, 편안한 오피스룩에 대한 여성 고객의 수요가 지속해서 늘어남에 따라 'the H.' 라인의 론칭을 결정했다. 

이를 통해 헤지스는 캐주얼웨어뿐만 아니라 오피스룩까지 영역을 확대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속해서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헤지스는 섬세한 테일러링과 정제된 실루엣을 'the H.'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강조했으며, 활동성에 최적화된 패턴과 소재를 사용해 온종일 입어도 편안한 오피스룩을 구현했다. 또, 오랜 기간 즐겨 입을 수 있도록 블랙, 화이트, 베이지의 기본 색상을 집중적으로 사용함과 동시에 시즌 컬러인 브릭과 블루를 활용해 제품 곳곳에 포인트를 줬다.

'the H.' 라인의 대표 제품은 4-WAY(사방) 스판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난 팬츠, 재킷, 스커트다. 인생 슬랙스라는 별칭의 팬츠는 날씬한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것은 물론, 길이에 따라 2가지 종류로 출시돼 고객별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일 소재로 제작된 재킷과 스커트는 깔끔한 셋업 스타일로 손쉽게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원피스,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블라우스, 형태 안정성이 우수한 셔츠, 계절의 구분 없이 활용 가능한 니트와 티셔츠, 감각적인 울 코트 등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오피스룩 코디가 완성되도록 총 30여가지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CJ오쇼핑, 셀렙샵 에디션 '프리미엄 소재' 코트 판매 강화

CJ ENM 오쇼핑부문의 자체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이 올 겨울 프리미엄 소재의 코트 판매를 강화한다. 이태리 유명 원단 회사의 고급 소재를 사용했고, 100만원 넘는 가격의 고가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캐시미어 100% 소재의 프리미엄 코트다. 유럽 내 텍스타일 개발과 제조 선두 기업인 이태리 '콜롬보(COLOMBO)'사의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했다. 이 회사는 연간 약 30만 미터 이상의 캐시미어 원단을 생산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업체로, 캐시미어 외에도 비큐나, 밍크 등의 최고급 의류 원단을 제조하고 있다. 

옷의 원단 수급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모두 이태리에서 진행한 100% 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직수입 상품이다. 상품은 CJ오쇼핑을 통해 10월 말 론칭한다.

이태리산 원단을 사용한 테디베어 코트도 선보인다.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모 혼방 소재의 옷으로, 테디베어처럼 털이 복슬복슬하고 부드럽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특히 이 코트는 테디베어 원단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 이태리 '메이플(MAPLE)'사의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장점을 갖췄다. 

완제품 생산까지 모두 이태리에서 진행한 후 한국에 들여왔다. 힙을 덮는 길이의 하프 코트 스타일이며, 카멜, 그레이, 핑크, 블루 등 발랄하고 귀여운 색상 위주로 기획됐다. 11월 초 출시될 예정이다.

오쇼핑부문의 셀렙샵 에디션은 지난 10월 초부터 트렌치 구스다운, 터틀넥 풀오버, 알파카 핸드메이드 코트, 무스탕 등 겨울 신상품을 하나씩 내놓기 시작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목표를 초과하는 실적을 거두며 선방하고 있다는 평이다.

오는 22일 오후 7시35분 CJ오쇼핑 방송에서도 겨울 신상품을 론칭한다. 이날 선보이는 더블버튼 하프코트는 호주산 울이 67% 함유된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실을 두 올 이상 꼬아서 만드는 트윌 직조 원단을 활용해 색상이 선명하고 구김이 덜 가게 했다.

◆공영쇼핑 '고추데이'

공영쇼핑이 오는 22일부터 이틀간 '한국인의 매운맛, 2020 햇고추 특집전'을 진행한다. 2015년부터 거의 매년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판로지원 행사 중 하나인 '고추데이'의 또 다른 이름이다.

국내산 고춧가루의 우수성을 알리고, 저렴한 수입산 고춧가루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추 재배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올해는 긴 장마와 태풍으로 예년보다 수급이 불안정해, 가격 안정화를 위해 이틀간 오전 오후에 걸쳐 6개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22일에는 △영양 햇고춧가루(10시30분) △안면도 태양초고춧가루(13시40분) △음성 청결고춧가루(16시40분)을, 23일에는 △영월 비단초고춧가루(8시20분) △음성 청결고춧가루(13시40분) △청양 고춧가루(17시)을 판매한다.

◆티몬 '웰컴백 이벤트'

티몬이 22일 슈퍼세이브데이를 맞아 슈퍼세이브에 '재가입'하는 회원들에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웰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퍼세이브에 가입한 이력이 있는 회원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1년권을 재가입하게 되면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5000원 이상 구매 시 50%(최대 5000원) 할인이 제공되며, 쿠폰은 11월1일 퍼스트데이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티몬이 22일 슈퍼세이브데이를 맞아 슈퍼세이브에 '재가입'하는 회원들에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웰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 티몬


이번 슈퍼세이브데이의 전용 특가상품도 다양하다. 22일 당일 신규 가입자 전용 특가딜 중 대표 상품으로는 애플워치3세대 38mm gps버전 스페이스그레이 알루미늄 블랙스포츠밴드 모델을 꼽을 수 있다. 관세포함 및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어 온라인 최저가 보다 저렴한 수준이다. 

또한 △2020년 햅쌀 영양쌀 10kg △아이러브베베 아기물티슈 핑크 캡형 100매x10매 등도 특가로 판매한다. 슈퍼세이브 전 회원이 구매할 수 있는 특가상품으로는 △곰표한일 무자계 열선 전기요 △오아 무드 가습기 △한미 완전두유 고칼슘 190ml 40팩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