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백화점·신세계·공영쇼핑·LF몰·궁중비책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10.20 17:15:43
[프라임경제] 롯데백화점이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 블랙야크와 함께 백화점 최초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 ) 100대 명산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이탈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컴포트존(Comfort Zone)'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뷰티 편집샵 라페르바(La Perva)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롯데백화점, 블랙야크 100대 명산 팝업 행사

롯데백화점이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 블랙야크와 함께 백화점 최초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 ) 100대 명산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23일부터 11월5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전개 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실내 스포츠보다 아웃도어 활동이 선호되는 가운데 청명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등산/트레킹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386세대로 불리는 4050세대의 취미 생활로만 여겨졌던 산행 문화가 코로나19 스트레스를 해소할 방법을 찾던 20~30대 젊은 층으로 그 폭이 넓어지고 있고, 이에 따라 산행을 즐기는 전체 인원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이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 블랙야크와 함께 백화점 최초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 ) 100대 명산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쇼핑


실제로 블랙야크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산행 전문 커뮤니티 플랫폼인 BAC 회원 수는 최근 3개월 사이 3만명이 증가해 19만 명에 달하며, 롯데백화점 아웃도어 상품군도 가을 등산객에 힘입어 10월 들어 15% 신장하고 있다.

이러한 산행 증대 추세와 사회적 분위기에 발맞춰 롯데백화점은 산행 관련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블랙야크 100대 명산'을 주제로 한 팝업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BAC라인(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BCC라인(블랙야크 클라이밍 크루), DNS라인(테크웨어 강조 상품)를 비롯해 평소 매장에서 보기 어려웠던 별도 라인의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품목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인기 상품 1+1,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장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커스텀 티셔츠를 제작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산의 이미지와 자신만의 메시지를 넣어서 나만의 티셔츠를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로 나만의 상품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별 이벤트로 10월29일에는 블랙야크 BAC 홍보 모델인 배우 '강하늘'이 건강한 산행 홍보를 위해 행사 현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이 10월27일까지 '해외 럭셔리 워치 & 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창립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로저드뷔'가 제작한 럭셔리 워치 등 다양한 상품이 공개된다.

로저드뷔의 럭셔리 워치인 '벨벳 리본 하이 주얼리' 제품은 54캐럿이상의 다이아몬드 631개를 플래티넘 소재의 시계 전체에 촘촘하게 장식했으며 다양한 다이아몬드 세팅 기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총 8점만 한정 제작됐으며 국내에는 1점만 들어왔다.

◆신세계그룹 '대한민국 쓱데이'

지난해 대한민국 국민 600만명이 찾았던 신세계그룹의 '대한민국 쓱데이'가 올해도 다시 찾아온다.

신세계그룹은 오는 10월31일을 대한민국 쓱데이로 정하고, SSG닷컴을 중심으로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TV쇼핑, 까사미아 등 17개 관계사가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SSG닷컴은 26일 자정부터 쓱데이 행사에 돌입해 포문을 연다. 올해는 특별히 SSG닷컴이 스타벅스와 컬레버레이션한 새벽배송 보랭가방 '알비백'을 깜짝 이벤트로 선보인다. 이 스타벅스 한정판 알비백은 SSG닷컴에서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20일 오전 10시부터 '대한민국 쓱데이' 티저(Teaser) 광고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격 공개됐다.

이번 쓱데이 티저 광고가 전하는 핵심 메시지는 '혜택을 줍줍(줍고 줍는다)'이다. 할인 상품을 '손쉽게 구한다'는 의미에서 신조어 '줍줍'을 사용해 재미를 줬다. 사회관계망(SNS) 서비스에서 노출되는 만큼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따라 하기 쉬운 동작을 반복해 15초라는 짧은 노출시간에도 기억이 오래 남도록 구성했다. 또한 지친 일상에 잊고 있던 '쇼핑의 즐거움'을 안전하게 경험하게끔 하겠다는 뜻도 함께 담았다.

신세계그룹은 티저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20일부터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SSG닷컴에서는 최초로 온라인에서 사전예약으로 자동차를 판매한다. 벤츠, 페라리 등 자동차를 오프라인 매장 대비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눈길을 끌 예정이다.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S560' '페라리 812 GTS' 등을 기다림 없이 즉시 출고가 가능한 특별 조건이다. 이 밖에도 캠핑카, 트레일러, 요트 등이 처음으로 선보인다.

또한 20일부터 22일까지 이마트 모바일앱을 통해서는 '인기가전 득템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5명에게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등을 최대 55%까지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벅스에서는 할로윈 프로모션 음료 포함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비디비치(VIDIVICI)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20일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펫파크'

현대백화점(069960)이 다음달 6일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오픈하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SPACE1)'에 업계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용 '펫파크'를 연다. 

현대백화점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SPACE1) 내 B관 3층 옥상정원에 1322㎡(400평) 규모의 펫파크 '흰디 하우스(Heendy House)'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흰디(Heendy)'는 지난해 3월 현대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익살스러운 표정의 강아지 캐릭터다. 

흰디 하우스의 면적은 국내 유통업계가 운영하는 펫파크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크다. 여기에는 중형견과 소형견으로 구분해 입장 가능한 놀이터를 비롯해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과 포토존, 음수대 등 편의 시설이 들어선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반려동물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의 펫티켓 원데이 클래스, 전문 펫시터(반려동물 관리사)의 어질리티(agility) 시연 등 이색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흰디 하우스가 들어서는 B관 1층에 674㎡(204평) 규모의 프리미엄 토탈 펫 케어숍 '코코스퀘어'도 선보인다. 코코스퀘어는 전체 공간의 70% 이상을 반려동물 케어시설로 꾸민 게 특징이다. 반려동물 전용 유치원과 수영장, 스파, 호텔 등이 대표적이다. 

유치원에는 반려동물 행동교정사, 반려동물 관리사 등 전문 인력이 상주해 '반려견 피트니스(비만 관리)' '사교성 기르기' 등 반려동물의 문제행동을 교정하고, 놀이를 통한 스트레스 완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아울러 반려동물이 물놀이를 즐기며 아쿠아 테라피(수중 운동)도 받을 수 있는 수영장과 24시간 반려동물을 위탁할 수 있는 호텔도 들어선다. 

이밖에 코코스퀘어에는 100만원이 넘는 펫베드(반려동물 침대), 해외 직구템으로 소문난 반려동물 전용 카시트 등 프리미엄 상품을 판매하는 반려동물 용품 매장도 들어선다. 해외 유명 셀럽의 캐리어로 유명한 미국 펫 캐리어 전문 브랜드 '모시콰', 독일 펫 가구 브랜드 '미아카라(MiaCara)', 프리미엄 펫 전용 카시트 브랜드 '나우위(Nowwe)', 반려동물을 모티브로 한 이탈리아 쥬얼리 브랜드 '도그피버(Dogfever)' 등이 대표적이다. 

◆이마트, 가을·겨울 아웃도어 대전 

이마트(139480)가 오는 28일까지 텐트, 그늘막, 침낭, 캠핑체어, 배낭, 등산복 등 캠핑/등산 용품을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가 오는 28일까지 텐트, 그늘막, 침낭, 캠핑체어, 배낭, 등산복 등 캠핑/등산 용품을 행사카드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 이마트


대표 상품으로는 '빅텐 패밀리그늘막'을 비롯해 에센셜침낭은 30% 할인된 가격에, '빅텐 피크닉체어'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버팔로 심플3단스틱' '버팔로 아르젠배낭'도 초저가로 기획했다.

가을, 겨울 아웃도어족을 위한 방한 용품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레드페이스 구스자켓'은 정상가 대비 37% 할인해 판매하며 '코몽트 패딩자켓'은 행사카드 구매 시 1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K2 세이프티 방한용품(귀마개/넥워머/방한장갑)'을 행사 카드 구매 시 각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방한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컴포트존' 국내 판권 확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아름다움과 윤리, 지속 가능성을 통해 진정한 웰빙을 추구하는 이탈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컴포트존(Comfort Zone)'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뷰티 편집샵 라페르바(La Perva)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컴포트존은 이탈리아 유명 헤어 및 뷰티케어 그룹인 다비네스(Davines)에서 1997년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전세계 뷰티 살롱 및 프리미엄 스파에서 사용하는 글로벌 스파 브랜드로 더욱 잘 알려져 있다.

창립자이자 화장품 화학자 다비드 볼라티(Davide Bollati)의 철학인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 아래 제품의 개발부터 회사 윤리, 스파 교육 등 브랜드 전반에 지속 가능성을 가장 중요한 요소로 삼고 있다.

컴포트존의 모든 제품은 동물 유래 성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첨단 과학기술을 통한 효과적인 성분 배합으로 제작된다. 고함량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품질 관리를 위해 모든 제품은 100% 이탈리아 파르마에 위치한 다비네스 빌리지(Davines Village)에서 관리 감독된다. 또한 자체 R&D 실험실과 40명의 연구원, 15개 대학과의 협업을 통해 끊임없이 피부 과학을 연구, 피부에 편안함을 주는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컴포트존은 제품의 성분 외에도 지속 가능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용기나 패키지 제작 시 탄소 중립(Carton Neutral: 탄소 배출량을 '0'으로 만드는 것)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재활용 플라스틱이나 환경을 고려한 소재 등을 적극 사용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컴포트존의 세 가지 대표 스킨케어 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데, 에스테틱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에센셜 라인은 피부 밸런스와 기초를 다져주는 클렌징 라인으로 토너와 스크럽, 페이스 워시 등이 있다. 저자극 무향 제품으로 모든 연령대가 편안하게 쓸 수 있다.

하이드라메모리 라인은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수분 보충라인으로 세럼, 크림, 에센스, 마스크 등이 있다. 수분 전달에 탁월한 히알루론산 유도체가 함유돼 있어 피부에 긴 시간 수분을 공급하고 상쾌함을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서브라임 스킨 라인은 컴포트존만의 기술로 탄력있고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탄력 케어 라인이다. 에센스, 리치 크림 등을 통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을 지킬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공영쇼핑 '어랍쇼' 5시간 특별 생방송 

공영쇼핑과 수협이 공동 기획한 국내 유일의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어랍쇼(魚Love쇼)'가 방송 5주년을 맞았다.

‘어랍쇼'는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2015년 10월21일 영광 굴비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시청자를 찾아갔다.

첫 방송 이후 240여개의 상품을 소개에 주문수량 74만건, 주문금액으로는 무려 350억 이상을 판매해 우리 수산물 소비 활성화에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자 '수산인의 날' 특집 '어랍쇼'를 방송한 바 있으며, 이날 소개된 5가지 상품은 전량 매진됐다.

오는 21일에는 '어랍쇼' 방송 5주년을 맞아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선정해 5시간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전에는 △송금희 간장게장(오전 10시3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자연산손질촉촉오징어(오후 2시40분) △제주은갈치(오후 5시40분) △법성포참맛굴비(오후8시 40분) △한입금게장(오후 11시45분)을 판매한다.

특집 방송에 걸맞게 자동주문 시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드워드권 셰프가 출연해 국내산 수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도 선보일 예정이다.

◆LF몰, 쿠쿠전자 단독관 론칭

LF(093050)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밥솥으로 유명한 쿠쿠전자의 단독관을 공식 론칭한다.

LF몰은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등 LF 계열의 패션 브랜드는 물론 프라다, 구찌, 생로랑 등과 같은 외부 패션 브랜드 그리고 불리1803, 아떼 등 뷰티 브랜드와 조셉조셉, 레프 암스테르담 등 리빙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패션/뷰티/리빙을 망라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 걸쳐 약 4,500여개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이다.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밥솥으로 유명한 쿠쿠전자의 단독관을 공식 론칭한다. © LF


특히 LF몰은 토스터기,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등 소형 가전 제품들이 리빙 상품군의 영역으로 확대되는 현상에 주목, 지난 2018년 12월 리빙관 내에 디자인가전 섹션을 신설했으며 지난해부터는 롯데하이마트, 한샘 등 프리미엄 가전/리빙 브랜드들의 단독관을 지속적으로 론칭함으로써 디자인가전 섹션 내 상품군을 다양화 해왔다.

이에 더해 LF몰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소비자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며 집밥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국내 밥솥 가전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1위 기업 쿠쿠전자의 단독관을 론칭하게 되었다.  

LF몰에 공식 입점하는 쿠쿠전자의 단독관은 쿠쿠전자의 공식 스토어로서 쿠쿠의 시그니처 상품인 'IH 전기압력밥솥 10인용'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밥솥가전 제품뿐 아니라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 전기그릴/전기포트 등 쿠쿠의 프리미엄 생활 가전 상품들이 총망라돼 판매되며 LF몰은 매월 단위로 LF몰에서만 접할 수 있는 단독 특가상품을 내놓는 등 앞으로 쿠쿠전자와의 적극적인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트라이씨클, 키즈 스포츠웨어 클리어런스 세일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5일까지 아디다스, 휠라, 노스페이스 등 인기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의 키즈 라인을 최대 85% 세일한다.

추워진 날씨에도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어디서나 따뜻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복, 아우터, 운동화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노스페이스키즈는 보리보리 신규 입점을 기념해 제품별로 5~15%까지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F/W 시즌에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플리스 일명 뽀글이 점퍼와 후드, 조끼 등 27종은 5만원대부터 14만원대까지 마련돼 있다. 어린이용 한겨울 패딩 점퍼와 간절기에 유용한 바람막이 등 외투도 4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아디다스키즈와 휠라키즈도 다운자켓, 벤치코트를 비롯해 가을, 겨울 시즌 야외활동 시 입을 수 있는 다양한 티셔츠와 운동복을 구성했다. 아디다스키즈의 트레이닝 상하복과 수트는 3만원대, 티셔츠와 팬츠류는 각각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휠라키즈 빅로고 맨투맨 티셔츠, 조거핏 팬츠, 후드 점퍼 등도 할인한다.

이밖에 스포티룩에 어울리는 각종 잡화류를 만나볼 수 있다. 아동용 운동화로는 아디다스가 슈퍼스타, 이큅먼트와 같은 인기 모델의 키즈 라인부터 포르타런, 가젤, 라피다스노우 등 영유아 전용 제품까지 행사가로 선보인다. 

◆11번가 '국내외 플랫폼간 연계사업' 

11번가가 중소기업벤처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국내외 플랫폼간 연계사업'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11번가는 역직구 플랫폼인 '글로벌11번가'에 입점한 셀러 상품(전세계 배송이 가능한 상품) 중 해외 소비자에게 인기가 좋을 만한 유망상품 군을 발굴해 선정하고, 무료로 판매 페이지 번역서비스 및 셀러 교육 등을 진행해 각 플랫폼 내 11번가 기획전이나 스토어 형태로 상품들을 노출한다.

현재 '라자다'(LAZADA) '쇼피'(Shopee) '큐텐'(Qoo10) 3개 플랫폼에 각 300여개 상품들이 입점한 상태로, 주요 상품군은 해외에서 인기가 높은 K-뷰티, K-푸드 관련 화장품, 가공식품 등이다. 

디지털, 패션 제품으로 품목을 확대해 연말까지 각 플랫폼마다 1000개~4000개 상품까지 등록을 마칠 예정이며 내달에는 '라인(Line)'의 대만 플랫폼 등 입점 플랫폼도 다양하게 확대할 예정이다.

그 동안 국내 판매자가 글로벌 쇼핑몰 플랫폼에 입점하려면 개별 플랫폼마다 계정을 개설해 상품 번역부터 등록까지 별도의 복잡한 입점 프로세스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여건이 어려운 중소기업들에게는 진입장벽이 높았다.

하지만 이번 플랫폼간 연계사업을 통해 11번가 판매자들은 번거로운 입점 절차나 별도 수수료 없이도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에서 수출 판매를 할 수 있게 됐다. 11번가는 글로벌 플랫폼과 함께 현지 판매 증대를 위한 마케팅 프로모션도 지원할 예정이다.

◆티몬 '오늘의컬쳐' 기획전

티몬이 인기 문화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의컬쳐' 기획전을 개최하고, 티몬 고객들만 예매 가능한 '티몬스테이지' 공연 티켓을 판매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방역 대응 체계가 완화되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문화공연 상품의 활성화에 작지만 힘을 싣기 위함으로, 모든 공연 및 전시 상품들은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운영될 예정이다.

티몬이 인기 문화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의컬쳐' 기획전을 개최한다. © 티몬


다양한 공연, 전시, 키즈, 체험 등의 문화상품을 엄선한 티몬의 '오늘의컬쳐'는 구매 당일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티몬 고객들만 예매 및 관람 가능한 단독 회차인 '티몬스테이지'를 선보여 인기 △연극 '오만과 편견'과 △뮤지컬 '시데레우스'가 예매 시작 3분 만에 매진되기도 했다.

또한, 21일에는 대작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국내 초연 10주년 기념 공연 티켓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성록, 옥주현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최근 진행된 예매처 티켓 오픈 시 단숨에 전석 매진된 공연이다. 해당 공연 또한 티몬 단독 회차인 '티몬스테이지' 공연이 마련돼 있어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 20일까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기대평을 남긴 10명의 고객을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궁중비책 '100인의 깐깐한 검증단' 모집

궁중비책이 아기의 첫 스킨케어 비법, 베이비 2스텝 케어를 체험할 '100인의 깐깐한 검증단'을 모집한다.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는 매일 만나는 순한 세정과 깊은 보습, 두 단계의 스킨케어를 통해 아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건강 피부 비법이다. 신생아부터 3세까지 아기를 위한 세정 라인의 '샴푸&바스'와 보습 라인의 '모이스처 로션'으로 구성됐다.

체험단은 오는 11월1일까지 임산부와 0세부터 3세까지의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2스텝 정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 방법은 궁중비책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체험단 모집 게시글에 아기 나이와 피부 고민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4일 확인할 수 있다.

'깐깐한 검증단'으로 선정된 100인에게는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를 체험할 수 있는 제품 2종과 함께 총 3가지 미션이 주어진다. 

한 달 동안 제공된 두 단계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보고, 함께 사용했을 때 느껴지는 피부 장벽 개선 및 진정 효능에 대한 진정성 있는 검증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모든 후기 작성자에게 10만원 상당의 궁중비책 제품이 제공되며, 이들 중 우수 후기자에게는 아이패드,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