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오는 19일부터 자사 PB브랜드인 '보나핏'에 신규 남성 속옷인 '보나핏 남성 텐셀 분리형 드로즈'를 100개 점에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는 올 가을, 겨울을 앞두고 프리미엄 패딩과 퍼 브랜드르 집중적으로 선보이고, 한세엠케이는 자사 편집숍 'FABRIK'에 '로브로브'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매장 구성 확장에 나선다.
◆롯데마트 '보나핏 남성 텐셀 분리형 드로즈·안동 햇 생강'
롯데마트가 남성들의 속옷에 쾌적함을 선물한다.
롯데마트가 19일부터 자사 PB브랜드인 '보나핏'에 신규 남성 속옷인 '보나핏 남성 텐셀 분리형 드로즈(이하 분리형 드로즈)'를 100개 점에서 선보인다.
이번에 판매하는 분리형 드로즈는 남성에게 특화된 상품이다. 분리 구조를 만드는 H라인 실리콘 밴드가 속옷 내부에 장착돼 착용 시 남성의 신체 부위가 자연스럽게 분리돼 가벼운 외출은 물론이고 일상생활, 운동 중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나무로 만든 친환경 섬유인 '텐셀(TENCEL)'을 활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구현했으며, 일반적으로 드로즈 착용 시 허리 밴드로 인해 땀이 많이 생긴다는 점을 고려해 허리 부분에 흡수 건조가 가능한 '드라이 오프' 소재를 적용, 착용 시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롯데마트가 오는 28일까지 전 점에서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몸을 따뜻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안동 햇 생강'을 판매한다. © 롯데마트
한편, 이번 분리형 드로즈는 롯데마트와 드로즈 전문업체 '라쉬반코리아'가 협업해 선보인다. 세계 최초 H분리 특허를 보유한 라쉬반 코리아는 2017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올해의 벤처상'을 수상했으며, 2019년에는 일본 총판계약 및 싱가폴 법인설립을 진행하는 등 기술력에 있어서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인정받은 우수한 업체이다.
롯데마트가 라쉬반코리아의 뛰어난 상품성을 확인한 후 PB상품을 처음 의뢰했을 때 업체는 유통 등의 문제로 거절 의사를 밝혔으나, 상품 MD가 직접 업체 본사가 위치한 창원에 방문해 업체를 설득하는 등 끈질긴 노력 끝에 롯데마트 PB상품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롯데마트는 향후 라쉬반코리아와 함께 남성 드로즈 외에도 런닝과 내의 등 다양한 속옷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는 롯데마트가 오는 28일까지 전 점에서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몸을 따뜻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안동 햇 생강'을 판매한다.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안동 햇 생강'은 일교차가 큰 경북 안동에서 자라 생강 특유의 맛과 향이 특징이며, 외관이 선홍빛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생강을 얇게 저민 후 설탕과 버무려 만드는 편강과 생강과 꿀을 섞어 만든 청은 몸을 따뜻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
생강은 외형에 굴곡이 적고 상처가 없으며, 육질이 단단하고 껍질이 얇은 것이 좋은 상품이다. 물에 15~20분 정도 불리면 껍질을 쉽게 제거해 조리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패딩과 퍼 브랜드' 선봬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올 가을, 겨울을 앞두고 프리미엄 패딩과 퍼 브랜드르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롱패딩으로부터 시작된 겨울 아우터 열풍은 이제 프리미엄 패딩으로 이어져, 국내 프리미엄 아우터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18~19년 겨울부터는 동절기 패션아이템으로 프리미엄 패딩은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을 강점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해외 명품패딩의 대표주자인 '몽클레르'의 경우 19 FW시즌 19%, 금년 상반기 39% 신장세를 보이며 금년 어려운 영업환경에서도 변하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프리미엄 패딩 정체성을 넘어서 사계절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인식이 변화함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프리미엄 아우터 매장을 매년 겨울철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팝업 스토어를 넘어서 정규 MD로 확대하며 새로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보강하고 있다. 특히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는 편집 매장이 아닌 단독 매장으로 최다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프랑스의 '몽클레르' 캐나다의 '노비스' '무스너클' '맥케이지', 이탈리아의 '파라점퍼스' '듀베티카' 등 8개 매장이 사계절 매장을 운영 중이다.
특히 올 10월에는 캐나다의 '캐나다구스' 사계절 매장을 포함해, 이탈리아 모피 편집샵 브랜드 '케티랭', 패딩 브랜드 '타트라스', 이탈리아의 '두노' '패트레이', 그리고 프리미엄 수입 모피 편집샵 브랜드 '블루말레'가 오픈한다.
올 겨울은 뉴트로 트렌드의 영향으로 작년부터 인기를 끌었던 숏패딩이 유행을 주도할 예상된다. 다양한 색상과 광택 소재 등을 적용해 식상함에서 벗어났으며, 고급스러운 퍼가 달린 봄버스타일의 숏패딩, 강렬한 색상의 유광패딩은 개성을 드러내기에 좋으며, 짧은 기장의 숏패딩은 활동성이 높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품목으로는 노비스 '카르텔', 파라점퍼스의 '고비', 타트라스의 여성 숏패딩인 '콜마' , 남성 숏패딩 '간지' 등의 아이템이 있다. 또한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단독 상품으로 듀베티카의 리지 알 아우아(VDDJ07061), 아이스린 에레(VDDJC1961)를 판매한다.
10월19일부터 25일까지 1주일간 구매고객에게는 브랜드별로 감사품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 필드라인 의류 출시
CJ ENM 오쇼핑부문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퍼포먼스 기능을 강화한 필드라인 의류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골프웨어로 상품군을 확대한다. 대중성 높은 캐주얼 골프웨어를 선보여온 장 미쉘 바스키아는 실전 라운딩용 퍼포먼스 라인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토탈 골프웨어 브랜드로 거듭난다.
이번에 출시하는 필드라인 제품은 골프 프로선수가 착용하고 필드 테스트를 마친 제품으로 선수들이 실제 경기에서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기능성 제품이다. 대중성과 활용도를 중점에 뒀던 기존 캐주얼 제품과는 달리 프로 골퍼 및 취미 골퍼가 실전 라운딩에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재와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소재는 고급 골프웨어 브랜드 제조업체와 협업해 개발해 낸 특수 원단을 사용해 실전 퍼포먼스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고, 푸른색 필드에서 더 돋보이는 색상과 디자인은 감각적인 라운딩 룩을 완성해 준다.
제품 모델로 발탁된 CJ오쇼핑 후원 프로 골퍼 김재일/윤나라는 앞으로 해당 제품을 입고 실전 대회에도 출전할 예정이다. 기존 캐주얼 골프웨어 제품은 대량 제작해 TV 채널 위주로 판매했지만, 퍼포먼스 필드라인 제품은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맞춰 출시한 다품목을 각각 소량으로 제작해 오는 21일부터 CJmall과 스타일온에어(CJ오쇼핑 운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겨울 라운딩 필수품인 고주파 테크 튜브 다운자켓이 있다.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주어 일반 패션 아이템으로도 인기 높은 니트 자켓 스타일이다.
소매 부위를 니트 소재로 제작해 어깨 부분 활동성이 높고 스윙 자세에서 움직임이 자유롭다. 겉감과 안감은 고주파 방식으로 접착시켜 봉제선이 없고 마감 처리가 깔끔하다. 몸통 패딩 부분은 오리털보다 가벼운 고급 소재 거위털을 솜털 90%과 깃털 10%의 비율로 배합해 이상적인 보온력을 갖췄다.
부피 복원력 척도인 필파워 지수가 높아 본래 제품 형태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도 장점이다. 남성용은 블랙/그레이, 여성용은 블랙/레드 색상으로 출시된다.
액션 밴드 스윙 자켓은 이름 그대로 운동 편의성을 극대화 한 자켓이다. 스판 혼용률이 높은 나일론과 스판덱스 혼합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며, 발수 기능이 뛰어나 날씨가 변덕스러운 장마철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등판 좌우 날개의 네온 컬러 플랩은 팔 활동 범위를 늘려주고 포인트 디자인을 완성해 준다. 남성은 블랙/베이지, 여성은 블랙/레몬 색상으로 출시된다. 신축 페가수스 윙 셔츠는 전형적인 골프웨어 셔츠 제품으로, 가볍게 기모 처리돼 겨울철 이너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무광의 나일론 스판 소재로 스트레치 기능성이 높아 운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남성용/여성용 모두 블랙/화이트 두 색상으로 출시된다.
◆롯데홈쇼핑 '롯데홀인원' 기획전
롯데홈쇼핑이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맞아 고객 초청 프로골퍼 레슨 이벤트를 진행하고, 골프 특화 프로그램을 론칭하는 등 골프족을 겨냥한 콘텐츠를 강화한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실내 스포츠에 대한우려가 커진 반면, 야외 운동인 골프를 즐기는 사람이 늘면서 골프용품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최근 롯데홈쇼핑의 골프용품 주문수량(08.01~10.11)은 전년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급증했다.
특히 '골린이'로 표현되는 2030세대의 주문도 지난해보다 130% 급증하는 등 전 연령층에서 높은 수요를 보였다. 이에 골프 특집 기획전을 진행하고 테마 방송을 론칭하는 등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22일까지 골프웨어 및 용품 특집전 '롯데홀인원' 기획전을 진행한다. '피터젠슨', '세서미 스트리트' 등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를 포함해 '브리지스톤 골프채', 액세서리 등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모바일앱으로 행사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8홀 동반 라운딩' 초청 행사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실제 필드에서 PGA 티칭 프로들에게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8일에는 골프 테마 프로그램 '선데이굿샷'도 론칭했다. '기분 좋은 일요일 골프웨어 쇼핑'이라는 콘셉트로, 매주 일요일 오전 8시50분부터 70분간 진행된다. 지난 론칭 방송에서는 올해 130억 이상의 주문금액을기록한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 '아디다스 골프'의 밴딩팬츠를 선보였다. 상품 설명과 함께 골프 에티켓, 파지법 등을 전달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는 25일에는 '아다바트 골프니트'를, 내달 1일에는 '커터앤벅 골프티셔츠'를 론칭하는 등 향후 차별화된 스포츠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트라 '믿음의 보습' 캠페인
에스트라가 데이터로 증명하는 '믿음의 보습'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광고를 믿지 마세요'라는 직접적인 메시지를 던지며 임상 데이터, 샘플, 소비자 후기를 통해 아토베리어365 크림의 우수한 보습력을 증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스트라는 디지털 채널을 통해 '데이터를 믿으세요' '샘플을 믿으세요' '리뷰를 믿으세요' 총 3편의 광고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의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증명한 첫 번째 영상 '데이터를 믿으세요'편은 지난 5일에 공개한 이후 유튜브 6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19일부터는 두 번째 영상인 '샘플을 믿으세요' 편을 공개한다. 해당 영상은 에스트라가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세라마이드 단독 크림 제형과 대비해 보습 필수 3대 요소인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 성분이 함유된 제형을 사용 했을 때 세라마이드 흡수량이 약 80% 증가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 성분을 함유해 100시간의 보습 지속력을 자랑하며,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제공한다.
에스트라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스트라를 체험할 수 있도록 1만개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스트라 자사몰에서 캠페인 영상 시청 후 퀴즈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로션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이후 제품 리뷰를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5명에게 에스트라 1년 본품을 제공하는 '믿음의 리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세엠케이 패브리크, 로브로브 입점
한세엠케이(069640)가 패션을 넘어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자사 편집숍 'FABRIK(패브리크)'에 '로브로브(LOVLOV)'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매장 구성 확장에 나섰다.
현재 FABRIK에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가 입점돼 있으며, 두 번째 주자로는 라운지 웨어 전문 브랜드인 로브로브(LOVLOV)가 선정됐다. 로브로브는 한 벌로 24시간, 365일 모든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을 모토로 전개되고 있는 브랜드다.
홈 웨어로도, 일상복으로도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로브' 아이템이 대표적이며, 플라워 및 기하학 패턴 등 유니크한 디자인을 가미한 스타일로 연예인들의 사복 패션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로브로브는 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취향에 따라 착용할 수 있는 폭넓은 아이템의 컬렉션을 전개하며,자신만의 취향이 반영된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호하는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편집숍 FABRIK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고객들에게 선보여질 유통망을 확장하면서 2030 소비자들을 전격 공략할 것으로 보인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UPLEX)에 론칭한 편집숍 FABRIK는 일반적인 의류 편집숍 개념을 넘어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오감체험형 공간으로 지난달 전격 오픈했다. 포토존과 팝업존 등 차별화된 매장 구성으로 MZ세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로운 브랜드들이 속속 입점하는 등 플랫폼 역할을 톡톡히 수행 중이다.
앞으로도 FABRIK는 해외 및 온라인 브랜드 등 젊은 소비자 층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매장에 순환 배치하고,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등 FABRIK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월간신상뷰티X스마일배송' 프로모션
오늘 주문하면 내일 받는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이 인기 뷰티 브랜드 15개 신규 입점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월간신상뷰티X스마일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버츠비, 더샘 등 인기 뷰티 브랜드 신상을 특가로 선보이며, 브랜드별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매일 스마일배송 뷰티 행사상품 20%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버츠비 틴티드 립밤 △더샘 힐링 티 가든 티트리 클렌징 워터 △에스까다 듀얼 마스카라 롱앤볼륨 △비쉬 히알루론 앰플 수분크림 (리치) 50ml △네오젠 리얼 시카 패드 등이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추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스마일배송관에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는 △버츠비 △더샘 △맥퀸뉴욕 △비쉬 △네오젠 △에스까다 △머지 △미팩토리 △그레이그라운드 △일동제약 △리얼베리어 △메이크프렘 △그레이멜린 △정샘물 △바버501 등 총 15개다.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은 평일 오후 8시까지 주문하면 여러가지 상품을 다음 날 한 박스에 합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생필품, 가공식품을 비롯해 가전, 뷰티까지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스마일배송관은 10월 '월간신상뷰티'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특가 뷰티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뷰티 브랜드 라인업도 확대할 계획이다.
◆쿠팡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쿠팡이 19일부터 국내외 인기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미리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한다. 노트북, 휴대폰, 대형가전, 기타주방가전 등 주요 브랜드 61개가 참여해 800여 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삼성, LG, 다이슨, SK매직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3%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노트북/태블릿 △휴대폰/디지털 △TV/대형가전 △이미용/건강가전 △기타주방가전 등 16개 카테고리로 구성, 각 품목별로 할인상품을 제안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월, 수,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늘의 타임 찬스' 상품을 선보인다. 카드사 할인 혜택도 있다. 삼성, 신한, 현대, 농협, 국민, 비씨, 하나 카드로 결제 시 20% 즉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또,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김치냉장고를 최대 20만원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하프클럽 '가성비 좋은 F/W 코트' 라이브 방송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19일 저녁 6시45분부터 잼라이브와 함께 가성비 좋은 F/W 코트를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쇼호스트 김해나와 김소현의 진행으로 가을, 겨울 시즌에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코트를 트렌디하게 코디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프클럽이 19일 저녁 6시45분부터 잼라이브와 함께 6만원 이하의 가성비 좋은 F/W 코트를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 트라이씨클
이날 방송은 잼라이브, 블라인드, 오케이캐쉬백(오라방)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실착 모습을 보고, 제품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코디 팁도 질문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방송을 보면서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앱 내 링크를 통해 구매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잼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하프클럽에서는 20일까지 이틀간 관련 아이템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앳코너, 모어, 비키의 코트 6종을 비롯해 모그핑크, 베네통, 더틸버리, 시슬리, JJ지고트 등 인기 여성복 브랜드의 F/W 아우터를 최대 85% 세일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올 가을 시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양털 플리스 자켓부터 롱 베스트, 구스다운, 경량 패딩, 울 자켓까지 F/W 시즌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 300여 종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밖에 아우터와 함께 가을, 겨울철에 코디할 수 있는 원피스, 니트 등도 행사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이배냇 '화목한 Day' 이벤트
아이배냇이 핼러윈데이를 맞이해 HMR·간식·부식·이유식에 대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19일 오후 5시부터 20일 오후 5시까지는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의 '화목한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냇밀몰 전 고객은 준비기(4개월), 초기(6개월 전후), 중기(7~8개월), 후기 2식(9개월), 후기 3식(10개월), 병행기(11개월), 완료기(12~14개월) 등 전 단계 별로 2일분 식단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배송비도 없다.
구매자는 황금송이버섯·참송이버섯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로 식단을 업그레이드 받고, 이유식에 타 먹는 분말형 영양보충제 뉴플러스 F(철분, 칼슘), 뉴플러스 V(비타민 A, C), 뉴플러스 Z(아연) 중 1팩(임의, 각 6입)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10월 20일 오전 10시부터 21일 오전 10시까지는 '원데이' 할인행사 '핼러윈은 간식빨!'이 추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배냇몰과 배냇밀몰 전 고객은 '보들김, 꼬마 닭다리살 백숙, 조아햄 등 국·반찬 '순 간장 소스, 순창한식 된장, 순 유산균 소금, 순 발아참기름 등 조미료 '꼬마 계란과자, 육포, 핑거치즈, 끙아젤리, 요거조아 등 간식·과자 '홍삼젤리, 끙아, 비타젤리, 칼슘츄어블, 생유산균 등 주스·건강기능식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아이배냇의 신제품 끙아젤리 1개(맛 임의), 요거조아 1개가 무료 증정된다.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별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배냇몰, 배냇밀몰 홈페이지와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몬 '핼러윈파티' 기획전
티몬이 다가오는 31일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다채로운 핼러윈 아이템을 선보이는 '핼러윈파티' 기획전을 실시한다.
티몬은 오는 31일까지 '핼러윈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최근 비대면 문화 확산으로 집에서 핼러윈 기분을 느끼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코스튬, 홈파티용품, 간식 등을 중심으로 구성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할인 쿠폰 이벤트를 비롯해 하나만 구매해도 모두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행운의 카드뽑기'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할인쿠폰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4장 중 하나를 뽑아 당첨되는 방식으로, 15일부터 24일까지는 1회차, 25일부터 31일까지는 2회차로 나눠서 진행된다. 티몬 앱에서 ID당 회차별 각 1회씩 참여 가능하다.
핼러윈 파티의 필수품인 이색 코스튬도 다양하다. 전 연령대에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파티복, 가면, 망토 등을 할인 판매한다. 우선 아이들을 위한 화려한 의상들이 눈길을 끈다. 간단하게 착용이 가능한 △마녀분장세트 △마녀모자 빗자루세트를 비롯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디즈니 엘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집을 꾸미기 위한 다양한 소품들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호박 사탕 바구니 △핼러윈 호박 티라이트 △핼러윈 페이퍼가랜드 △핼러윈 도어사인 △선물박스 등이 있으며, 선물하기 좋은 이색 간식들로 △핼러윈 한정판 누텔라 앤 고 52g*8팩 △트롤리 핼러윈 젤리 선물세트 등도 판매한다.
◆인터파크 '픽딜'
인터파크(108790)가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앞두고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와 단독 사전 프로모션 '픽딜'을 진행한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표방한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는 국내 대다수 유통업체가 참여하는 범국가적, 글로벌행사로 2015년부터 6년째 열리고 있다. 인터파크는 올해도 코세페 행사에 참여해 내수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편, 파격적 할인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을 예정이다.

인터파크가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앞두고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와 단독 사전 프로모션 '픽딜'을 진행한다. © 인터파크
이에 앞서 인터파크는 19일부터 31일까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예고편 테마로, 코세페에서 만나고 싶은 최애(최고로 좋아한다는 뜻) 아이템을 뽑는 '픽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터파크 쇼핑 5개 카테고리 인기 상품 중 고객 투표를 통해 순위를 선정하고, 코세페 기간 동안 파격 할인해주는 고객 참여 이벤트다. 2020년 인터파크 판매 이슈 아이템을 기반으로 '디지털/가전 '식품/생활 '유아동/취미 '패션/뷰티 '홈/레저 등 5개 카테고리별 베스트 10을 후보로 선정했고, 총 50개 상품에 대해 고객 투표를 진행한다.
이들 상품은 코세페 행사 기간(11월1일~11월15일) 동안 모두 할인가로 판매하며, 카테고리별 최다 득표 상품에 대해서는 한정수량 50%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투표 참여자 모두에게 쇼핑 할인쿠폰과 최다득표 상품 반값에 살수있는 할인 혜택을 주며, 투표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30% 쇼핑 할인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는 자사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인터파크TV'를 통해 5번의 코세페 특집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모델겸 방송인으로 활동중인 송경아, 이현이, 송해나, 정혁과 사업가이자 방송인인 정재호 등 다양한 셀럽이 진행자로 참여하며, 시청자들과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1회차부터 4회차까지는 픽딜 투표 후보 중 이슈상품을 소개, 할인 제공하고, 마지막 5회차는 픽딜 투표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방송 일정은 △19일 오전 11시 오프닝 + 이현이 PICK △21일 오전 11시 송경아 PICK △28일 오후 6시 송해나 PICK △11월5일 오후 6시 정재호 PICK △11월11일 오후 6시 픽딜 투표 1위 제품 발표 + 정혁 PICK이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은 인터파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가능하며, 라이브 방송에서만 제공하는 특별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천호엔케어 '천호TIME' 프로모션
천호엔케어가 19일부터 25일까지 내 몸을 위한 3가지 건강 루틴을 소개하며 루틴 별로 다양한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천호TIM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을 챙기는 시간을 마련해 평소 건강을 챙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내 몸에 신경 써야 할 가장 중요한 시간'이라는 주제로 총 3가지의 건강 루틴 소개와 함께 어울리는 천호엔케어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전체 행사 라인업을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높아지는 할인율을 제공한다.
먼저, 활력을 높이는 '바이탈 루틴'과 함께하면 좋은 제품을 추천한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와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루테인 아스타잔틴'을 최대 72%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면역력 증진·피로개선·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기억력 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홍삼스틱본'까지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꽉 찬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리즈 루틴'은 석류와 콜라겐을 1포에 담은 젤리 형태의 건강식품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와 고형분 63% 레드비트농축액을 함유한 '하루활력 비트'로 챙길 수 있다. 여기에 혈행건강 케어는 물론 비타민E를 담은 '데일리코어 오메가3'까지 최대 65%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시즌 루틴'도 준비했다. 뉴질랜드산 녹용에 6년근 홍삼을 배합한 '녹용홍삼진'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간편하게 즐기는 스틱형 제품인 '배도라지청'과 '흑마늘청'은 3박스 구매 시 최대 67%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밖에도 천호엔케어와 함께하는 건강루틴 SNS 챌린지도 진행된다.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일상 속 건강습관 또는 건강을 위해 직접 복용 중인 천호엔케어 제품을 찍은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건강루틴, #천호엔케어)를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 1박스 혹은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1박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