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커피빈·하이트진로·동원F&B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10.16 15:26:38

[프라임경제] 16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 ⓒ 커피빈

커피빈코리아가 10월 가을 캠핑 세 번째 시리즈 MD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보인다. 커피빈은 10월을 '캠핑의 달'로 선정해 캠핑 MD 4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커피빈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는 병에 코르크처럼 끼워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휴대전화 블루투스를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제품 하단을 돌리면 무드등을 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커피빈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는 모바일 선불카드 충전 이벤트 경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빈 모바일 앱에서 '가을낭만' 카드에 1회 5만원 이상 충전한 회원 중 1000명을 추첨해 증정된다. 당첨 시 두 가지 색상 중 임의로 한 가지를 원하는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레쓰비'를 500mL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레쓰비 그란데' 두 번째 제품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레쓰비 특유의 진하면서도 달콤한 커피에 천연 헤이즐넛 향을 더한 제품이다.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되어 평소 달콤한 커피를 즐겨 마시는 대학생과 직장인 등 커피 헤비유저들이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는 '그란데' 문구가 적힌 컵 홀더(Cup holder)가 끼워진 블랙커피 이미지를 넣어 제품의 특성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보라색을 메인 컬러로 채택하고 뚜껑과 로고에 적용해 기존 레쓰비 그란데 라떼와 구분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배달의민족' 이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본아이에프와 서산시가 마늘 농가를 살리기 위해 손잡고 기획한 신메뉴 '6쪽마늘닭죽'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먼저 6쪽마늘닭죽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구매하면, 기존 가격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이나 본오더에서 '6쪽마늘닭죽' 구매 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같은 기간, 배달의민족에서 최소 1만5000원 이상을 주문하면,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가 경찰의 날을 맞아 오는 21일 모든 경찰공무원을 대상으로 '히어로즈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올해로 6년째 국민의 안전을 위해 밤낮 없이 일하는 모든 경찰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방문 포장 주문 시 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찰의 날인 오는 21일 진행되며, 유니폼 또는 경찰 공무원증 등을 확인한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본코리아의 국수 전문 브랜드 미정국수0410이 쌀쌀해진 날씨에 속을 따뜻하게 데워줄 신메뉴 '사골국수'를 출시한다. 사골국수는 약 6개월의 개발 기간 동안 수차례의 자체 맛 평가 테스트를 거쳐 미정국수만의 특색있는 국수 메뉴로 야심차게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국내산 멸치로 구수하게 우려낸 멸치육수에 맑고 담백한 사골국물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특유의 감칠맛이 일품이며, 뽀얀 국물에 얇게 썬 대파와 김가루를 듬뿍 올려 고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국물맛을 자랑한다.

이슬캠핑 굿즈전 타이틀.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이슬캠핑 굿즈전'을 개최하고 참이슬x테라 폴딩박스 세트, 테라 보냉카트 등의 브랜드 캠핑용품 굿즈(goods)를 한정 판매한다. 우선 19일에는 휴대가 간편하고 수납공간뿐 아니라 테이블, 의자, 쉘프 등으로 활용도 높은 캠핑아이템인 '참이슬x테라 폴딩박스 세트'를 1000개 한정 판매한다. 20일에는 야외에서도 편리하고 마지막 한방울까지 시원하고, 청정하게 마실 수 있는 맥주 전용 텀블러 '테라x스탠리 텀블러'를 250개 한정 판매한다.

21일에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감성 아이템인 '참이슬x진로 코르크 미니블루투스 스피커'와 스타일리쉬한 가죽케이스와 실용성을 고려한 스테인리스 캠핑 소주컵을 참이슬과 진로 각각 450개씩 총 900개 한정 판매한다. 22일에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아이템 '테라 보냉카트'를 3000개 한정 판매한다. '이슬캠핑 굿즈전'은 11번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되며, 월~목요일, 매일 11시에 오픈해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만을 판매한다.

기네스가 MZ세대를 겨냥해 '여행엔 기네스'를 주제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디아지오코리아의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최근 나의 여행스타일을 확인하는 온라인 심리테스트 '여행 짝궁 테스트'를 공개하고, 기네스 마스터 업장에서 즐길 수 있는 '기네스 스타우티 투어'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기네스의 '여행 짝궁 테스트'는 12개 문항으로 구성된 온라인 심리테스트를 통해 나만의 여행 성향을 분석, 8개로 구분해 알려주는 참여형 콘텐츠다. 함께 여행을 떠나면 좋을 '환상의 짝꿍'과 함께 하기 어려운 '환장의 짝꿍'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아울러 전국 100개의 기네스 마스터 업장에서는 '기네스 스타우티'와 여행 콘셉트를 결합한 '기네스 스타우티 투어'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네스 스타우티 투어'는 고객의 얼굴과 원하는 세계 각 지역의 여행지를 배경으로 합성해 기네스 특유의 부드러운 거품 위에 프린트하는 서비스다. 또한 기네스 마스터 업장에서 '기네스 스타우티 투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위한 인증사진 SNS 업로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업장에서 기네스 전용잔 등 다양하게 마련된 경품을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다음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가을 캠프닉(캠핑+피크닉)족을 위한 프리미엄 굿즈 '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를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키트는 각종 캠핑 용품을 담거나 테이블로 활용 가능한 △캠핑 박스 △캠핑용 스테인레스 컵(2입) △담요 △장작 등 총 7가지 다양한 캠핑 용품으로 구성된다. 제임슨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캠핑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들만 담아 실용성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제임슨 아이리쉬 위스키를 구매한 뒤, 위스키 보틀에 적혀있는 번호로 구매 영수증 인증 사진을 문자 전송하면 된다. 총 100세트 한정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안내 예정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쌀쌀한 가을 감성과 어울리는 위스키 칵테일을 선보이고 '폴인남산포레스트'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콘셉트는 '도심 속 포레스트 남산의 가을'이다. 가을 분위기에 제격인 흔히 아메리칸 위스키라 불리는 '버번 위스키'를 활용한 음료 2종과 페어링 메뉴를 11월30일까지 판매한다. N서울타워 1층엔테라스에서는 버번 위스키 브랜드인 ‘서던컴포트 존’이 마련된다. 미국 펍 스타일로 공간을 꾸며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엔버거에서는 '켄터키 버번코크'를 만날 수 있다. 육즙이 풍부한 존슨빌 소시지와 바삭한 치킨을 담은 '스모크 소시지&치킨플래터'도 추천한다.

동원F&B가 최근 광고계 대세로 떠오른 정동원을 모델로 한 신규 '리챔'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트로트 풍의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제작돼 '짜지 않아 건강한 햄'이라는 리챔의 브랜드 콘셉트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트로트 리듬에 맞춘 정동원의 신나는 안무와 특유의 구성진 목소리가 특징이다. 동원F&B는 신규 CF 영상을 공개하기에 앞서, 지난 14일 유튜브를 통해 광고 티저 영상을 팬들에게 선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1000여 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본 CF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동원F&B는 정동원을 브랜드 모델로 섭외해달라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7월, 동원참치와 동원샘물의 CF 모델로 정동원을 선정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