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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백화점·SSG닷컴·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10.14 15:09:37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15일부터 1주일간 전국 141개점에서 역대 최대 규모 와인장터를 연다. 홈플러스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 간 전국 점포 및 온라인몰에서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롯데백화점은 16일부터 11월15일까지 역대 최대의 명품 브랜드 라인업으로 롯데온과 백화점/아울렛 주요 5개점에서 온-오프 명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역대 최대 규모 와인장터

이마트가 15일부터 1주일간 전국 141개점에서 역대 최대 규모 와인장터를 연다.

이마트는 이번 하반기 와인장터를 통해 1000여종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 많은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와인을 맛볼 수 있도록 올해 와인장터 행사 준비 물량은 작년 대비 약 20% 늘렸다.

이마트가 15일부터 1주일간 전국 141개점에서 역대 최대 규모 와인장터를 연다. © 이마트


특히 올해 와인장터 중 '전점장터' 행사 상품 물량을 전년 대비 약 70% 확대했다.

전점장터 상품은 와인매장이 없는 점포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와인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전국 모든 점포에 입점하는 행사 상품이다.

이마트는 전국적으로 와인장터 행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높아지는 것을 감안해 올해 전점장터 행사 물량을 전년 대비 약 70% 늘린 총 45만병 수준으로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앙드레 끌루에 드림 빈티지 2005, 2008, 2013', 압도적인 가성비로 샴페인 입문에 적합한 '디디에 쇼팽 브뤼' '베린저 파운더스 에스테이트 카버네소비뇽/샤도네이/메를로' 등이다.

또한, 올해는 이마트의 O2O 서비스 '스마트오더'를 통해서도 와인장터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이마트는 와인장터 행사 기간동안 행사 상품 약 30여품목, 총 5000병 가량 한정 물량을 스마트오더 전용 미니장터를 통해 판매한다.

15일 오전 10시부터 이마트앱에 있는 스마트오더 탭을 클릭해 주문이 가능하다. 원하는 와인을 어플로 주문한 뒤 20일 이후로 지정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롯데마트 '가을 와인장터'

롯데마트가 15일부터 28일까지 1년 중 와인을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가을 와인장터'를 진행해, 다양한 와인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마트의 '와인장터'는 봄, 가을 연 2회 진행하는 행사로 프리미엄 와인부터 초저가 와인까지 기존 가격에서 최대 반값으로 할인 판매하기 때문에,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놓쳐서는 안되는 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이번 가을 와인장터에서는 지난 봄 행사보다 준비 물량을 30% 확대해, 1만원 이하의 가성비 와인부터 수십만원 대의 프리미엄 와인까지 총800여종, 60만병을 준비했다.

롯데마트가 이번에 준비 물량을 확대해 행사를 준비하게 된 것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홈술족이 늘어나고, 다양한 초저가 와인이 등장하며 와인에 대한 진입장벽이 낮아져 와인을 경험하는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롯데마트의 2020년 1~3분기 와인 카테고리 신장률은 71.4%로 고신장 중이다. 특히 기존 고객의 구매 횟수 증가 뿐만 아니라, 신규고객의 유입비율 역시 55%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롯데마트는 국내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와인 수요에 맞춰 와인장터 기간 동안, 보다 다양한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프랑스 부르고뉴 대표 화이트 와인인 '루이라뚜르 샤블리(750ml)', 이탈리아산 레드 와인인 '카를로 사니 수수 마니엘로(750ml)' 등이다.

또, 바디감이 있고 당도가 낮은 '베린저 파운더스 에스테이트 3종(각750ml)', 풍부한 과실향이 매력적인 미국 캘리포니아 와인 '롱반 캘리포니아(750ml)'도 준비했다.

◆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

홈플러스가 15일부터 28일까지 2주 간 전국 점포 및 온라인몰에서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가 늘어난 이지웨어 구매 부담을 낮추는 동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패션 제조사를 돕는 상생의 의미를 담았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총 4200여 종의 이너웨어 및 이지웨어 신상품을 내놓고, 행사카드 결제 고객 대상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비비안, 비너스, 트라이엄프 등 3대 여성 브랜드 이너웨어를 1+1 판매한다. 특히 압박에서 벗어나 편안함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봉제선을 없앤 퓨징이나 프리컷 등 노와이어 브라 스타일 수를 전체 상품의 90%까지 확대, 다양한 연령과 체형의 고객들이 편안한 스타일의 이너웨어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네파, 컬럼비아, 케이스위스, 머렐, 카파, 헤드 등 다양한 남성 스포츠 브랜드의 기능성 드로즈도 1+1 판매한다.

아침 기온이 10도까지 내려갈 만큼 쌀쌀해진 날씨에 '미리 준비하는 겨울' 기획전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제임스딘, 수비비안, 삐삐롱, 첨이첨이, 모이모이깜피 등 이너웨어 브랜드숍에서 행사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온-오프 명품대전 행사

롯데백화점이 16일부터 11월15일까지 역대 최대의 명품 브랜드 라인업으로 롯데온과 백화점/아울렛 주요 5개점에서 온-오프 명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진행 점포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노원점과 아울렛 파주점, 광주 수완점, 김해점의 총 5개점이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6월과 7월 오프라인에서 면세명품대전 행사를 진행하면서 큰 반향을 만들었다. 현 시국에서 해외여행을 가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면세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명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적절하게 파악해 진행 당시 큰 이슈를 만들 수 있었다.

롯데백화점이 16일부터 11월15일까지 역대 최대의 명품 브랜드 라인업으로 롯데온과 백화점/아울렛 주요 5개점에서 온-오프 명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타 업체보다 한발 앞서 면세명품대전을 진행한 것은 롯데백화점에서 직접 상품을 소싱하고 판매, 운영하는 TOPS팀에서 축적한 노하우의 결과이다. 해외 명품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선별해 대규모 사전 매입을 한 결과로, 인기 아이템들이 결품 없이 행사장에 구비 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구매에 제약을 받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 6월에 진행한 면세명품대전과는 달리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최신 유통트렌드에 맞게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행사 오픈일인 16일에는 전문쇼호스트가 인기 명품브랜드를 '100라이브'에서 직접 소개해 판매할 예정이며 파격적인 가격부터 시작하는 경매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경매 이벤트에서는 최고의 인기 명품을 정가의 10% 수준 가격부터 입찰해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며, 상세 일정은 롯데백화점 APP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롯데탑스(LOTTE TOPS)는 롯데백화점이 직접 바잉한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제안하는 해외패션 편집샵으로 'TOP BRAND, BEST PRICE'를 슬로건으로 약 200여 개의 해외 유명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한다. 상품구성 또한 잡화, 의류, 슈즈, 리빙 등으로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롯데 탑스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젊고 감각적인 아이템으로 20~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오픈 및 리뉴얼 매장에서는 해외 유명 B/D 편집샵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가치소비를 위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스토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롯데 탑스는 매장 內 판매실적이 우수한 상품군을 별도 브랜드로 론칭하는 스핀오프 전략도 진행중이다. 2020년 스니커즈 전문 편집샵인 'Sneaker Bar(스니커바)' 4店을 오픈 및 운영 예정에 있으며, 남성전문편집샵 'Smalt(스말트)'도 10월 중 백화점 구리점에 오픈 에정이다. 스핀오프 포함해 TOPS는 2021년 매출 1000억원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케이스스터디'

신세계가 만든 스니커즈 편집매장 '케이스스터디'가 라이프 스타일까지 영역을 넓힌다. 스니커즈, 티셔츠 외 생활 용품을 소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 케이스스터디는 2017년 분더샵에 처음 문을 연 스니커즈 위주 편집숍이다. 'MZ세대'들의 놀이터로 알려진 이 공간에서는 다양한 협업 상품을 판매해왔다. 최근 의(衣), 식(食)을 넘어 주(住)까지 영역을 넓히는 영 고객들을 위해 최신 트렌드의 라이프 스타일 제품까지 직접 선보이는 것이다.

케이스스터디는 오는15일부터 한 달간 성수동의 한 와인바를 빌려 호텔 컨셉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 '차이나타운 마켓(CTM')과 손잡고 식기류, 머그컵 등을 판매하는 것이다.

'호텔 케이스스터디'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팝업에서는 호텔의 분위기에 맞게 베딩 세트, 파자마, 러그 등 상품도 처음으로 소개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색적인 공간도 특징이다. 기존 청담동 케이스스터디 매장 대신 MZ세대 접근성이 좋은 성수동의 와인바 '로스트 성수'를 호텔 컨셉의 인테리어로 꾸미고 실제 호텔 객실 내에 비치된 비품을 구매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할 예정이다.

협업에 참여한 차이나타운 마켓은 특유의 스마일 디자인과 함께 마이클 타이슨, 쉐이크쉑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며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이다.

신세계는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와의 이색적인 협업 상품을 앞세워 패션 브랜드를 넘어 MZ세대들의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분더샵 바이어가 직접 기획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도 팝업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으며 이색적인 상품 외에 팝업 기간 동안 '로스트 성수'와의 협업 음료도 한정 판매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라이프 스타일 전문 브랜드 '까사미아'가 공간을 연출해 더욱 고급스러운 가상 호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의류와 운동화, 화장품 등에 치중됐던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패턴은 최근 홈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이어지고 있다.

실제 신세계백화점 12개 점포 중 밀레니얼 세대의 비중이 가장 큰 타임스퀘어점의 경우, 생활 장르 중 밀레니얼 매출액이 전년보다 49.0% 신장하며 리빙관 전체 실적을 견인하기도 했다.

분더샵 케이스스터디는 그동안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MZ세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JW앤더슨'과 '노스페이스' '쉐이크쉑' '보그 코리아' 등 장르 구분 없는 이색 상품은 행사 때마다 고객들이 줄을 지어 기다리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MZ세대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4월 론칭한 분더샵 케이스스터디 온라인 사이트도 오픈 5개월만에 누적 접속자 수는 60만명을 넘었다. 

◆11번가 '중소상공인 우수상품 특별전'

11번가가 소상공인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올해 3월부터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진행해온 '중소상공인 우수상품 특별전'을 이번 달에도 오는 31일까지 연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11번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지난 3월부터 정기 할인 기획전을 마련해, 11번가에 입점한 소상공인들의 매출 활성화를 도왔다.

그간 7차례에 걸쳐 기획전을 진행, 700여 곳의 소상공인 셀러들이 20억원어치 상품을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 코로나19로 고객수요가 확대된 생필품, 식품, 뷰티, 리빙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내에서 11만9000여개 상품들이 팔렸고 기획전에 방문한 고객은 현재까지 누적으로 약 36만여 명에 달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10월 기획전에서는 200여 곳의 소상공인 셀러들이 참여해 가을 제철 농수산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약 500여개 상품들을 판매한다. 

11번가는 소상공인 상품 기획전을 비롯해, 우수한 소상공인 판매자들이 치열한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오늘 발송' 서비스를 우수한 수준으로 제공하는 판매자에게 업계에서 가장 빠른 수준의 정산을 제공하는 '빠른 정산' 서비스, 노하우나 경험이 부족한 판매자들의 사업 개선을 위한 맞춤형 사업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는 '셀러 애널리틱스'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G마켓 '코웨이 렌탈 브랜드위크'

G마켓에 코웨이(021240) 본사가 직입점하고, 이를 기념한 '코웨이 렌탈 브랜드위크'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특가 할인 판매를 비롯해 30만원 상품권과 5만원 캐시백 등 파격 혜택도 주어진다.

코웨이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스토어의 모든 제품은 여타 위탁판매 제품들과 달리 상담과 별도의 2차 계약 절차 없이, 단 1회 통화만으로 논스톱 렌탈 계약 체결이 가능하다.

브랜드위크를 통해 판매되는 코웨이 제품 렌탈 계약 시 최대 30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계약 후 포토후기를 남긴 전원에게 5만원 스마일캐시를 추가 지급한다. 상품권과 스마일캐시를 합치면 최대 35만원을 돌려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이 외에도 렌탈 상품에 따라 별도의 사은품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코웨이의 G마켓 브랜드위크 직입점을 기념한 슈퍼딜 행사도 진행된다. 14일에는 코웨이 대표 인기 제품인 나노직수 정수기 (CP-6201N) 모델이 슈퍼딜 행사로 진행되며 당일 상담 접수 고객 한정 상품권 25만원 증정과 포토후기 작성 시 스마일캐시 10만원 추가 지급된다.

◆SSG닷컴 '쓱더블랙'

SSG닷컴이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최대 80% 할인하는 '쓱더블랙(SSG THE BLACK)'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인지도 및 높은 할인율을 고려해 카테고리별로 대표상품 25종을 선정했으며 대표상품 외에도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선착순 할인쿠폰 및 타임쿠폰, 카드 청구할인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으로 미국 최대 쇼핑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도 온라인 위주로 영업전략을 바꾸는 가운데, SSG닷컴이 국내 이커머스 업체 중에서 가장 먼저 '블프'급 혜택을 들고 나왔다.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맞춰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향후 11월까지 계속될 할인 행사 분위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식품에서는 '호주 청정우 냉장 안심 스테이크 300g'을 40% 할인 가격에 '냉동 생새우 중 300g' 30% 할인 '미국산 블랙사파이어 500g'는 2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SSG닷컴이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최대 80% 할인하는 '쓱더블랙(SSG THE BLACK)'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SSG닷컴


이 밖에도 패션에서는 '무스너클 패딩' '막스마라 코트' '톰브라운 트렌치코트' 등 명품 브랜드부터 '롱샴X피카츄' 단독 상품을 비롯해 '에잇세컨즈' 'H&M' '바버' '잇미샤' 등 트렌드 상품을 할인가에 준비했다.

뷰티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입생로랑 쿠션' '프레쉬 향수' '나스 립틴트' 등 명품 화장품부터 '바이오더마' '3CE' '피지오겔' '더바디샵' '버츠비' 등 인기 상품을 모았다.

스포츠 대표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를 포함해 '뉴발란스' '코오롱스포츠' '컬럼비아'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의류 및 운동화는 최대 51%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가전 대표 상품으로는 '린나이 3구 인덕션전기레인지'를 60% 할인, '보이로 전기요'는 59% 할인해 판매한다.

유아동 대표 상품도 할인에 들어간다. '아이더키즈 다운점퍼'를 73% 할인, '하기스 매직팬티컴포트 대형 여아 48매'를 50% 할인해 판매한다. '블루독' '빈폴키즈' '엘빈즈' '베베숲' '파파야나인' 의류, 이유식, 완구 등 수요가 높은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상품 할인 외에 쿠폰, 청구 할인도 준비했다.

SSG닷컴은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3만명에게 할인쿠폰팩 3종을 발급할 계획이다. 패션, 뷰티, 스포츠, 유아동 등에 적용 가능한 7% 할인쿠폰을 비롯, 식품 6%, 가전 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소 주문금액 및 최대 할인금액이 쿠폰별로 다르므로 상세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매일 정오부터 오후 1시까지는 선착순 제한 없이 모든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타임쿠폰을 발급한다. 이 쿠폰은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만 사용 가능하며,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드 청구할인도 최대 7%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삼성, NH, 신한, 씨티 등 일자별로 적용되는 카드사와 할인율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메프X에뛰드,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와 첫 단독 라이브방송

위메프가 에뛰드,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와 협업한 첫 단독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은 15일 단 하루 진행하는 에뛰드 기획전의 스페셜 콘텐츠로, 저녁 7시부터 한 시간 만 진행한다. 방송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인 김기수와 뷰티 전문 김지원 쇼호스트가 출연해 '2020 FW 페이스 메이크업' 꿀팁을 소개한다. 지속력·커버력이 뛰어나 환절기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에뛰드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위메프는 에뛰드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주요 세트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파격가'에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 대상에게 최대 40%까지 기본 할인 판매하고, 여기에 15일 당일만 사용할 수 있는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을 제공한다. 방송 시간 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10% 상품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밖에 라이브방송에 댓글, 후기로 참여하는 고객에게 스킨케어 트래블 키트, 마스크 시트, 휴대용 파운데이션, 음료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방송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의 메인 '위메프 뷰티 LIVE 기획전' 페이지, 에뛰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케이코리아 '포근한 우리집'

이케아 코리아가 15일부터 11월3일까지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기 위한 '포근한 우리집(Cozy Home)'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포근한 우리집' 할인 행사는 한층 쌀쌀해진 날씨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집을 보다 포근하고 행복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소파, 조명, 텍스타일 등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과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이케아 패밀리 멤버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 커버만 교체해도 새로운 거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쇠데르함(SÖDERHAMN) 모듈러 소파 △필요에 따라 침대로도 변경 가능하며 의자 밑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한 프리헤텐(FRIHETEN) 소파베드 △ 조명 밝기 및 색상을 3단계로 조절해 집안에 아늑함을 선사할 스마트 조명 트로드프리(TRÅDFRI) 리모컨 키트 △ 재활용 PET병 소재의 전등갓과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공급한 원목을 사용한 라우테르스(LAUTERS) 플로어 스탠드 등이 있다. 또한 다양한 색상 및 소재로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120종의 쿠션 커버 및 33종의 스로우 등도 더욱 낮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 배냇밀몰 '이유식 레벨업' 이벤트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운영 중인 아이배냇이 15일 '배냇밀' 론칭 200일을 맞아 14일부터 26일 오후 5시까지 배냇밀몰에서 '이유식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유식 정기배송을 주문하면 △황금송이버섯·참송이버섯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로 식단을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고 △기존(2%) 대비 2배(4%)의 적립 포인트 △이유식에 타 먹는 분말형 영양보충제 뉴플러스 F(철분, 칼슘), 뉴플러스 V(비타민 A, C), 뉴플러스 Z(아연) 중 1팩(임의) △5000원 할인쿠폰(사용 기간 11월 1~30일)도 함께 제공받는다.

5000원 할인쿠폰은 구매 확정 후에 지급된다. 주문 취소 또는 환불, 낱개 제품 구매시에는 레벨업 혜택을 제공받을 수 없다.

이와 함께 아이배냇은 10월30일까지 배냇밀몰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배냇밀몰 신규 고객은 준비기(4~5개월), 초기(6개월 전후) 단계에 대해 배송비만 결제하면 이유식 2팩과 20%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무료 체험 참여는 매일(오전 9시 초기화) 선착순 60명으로 한정되며,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오후 5시 이전 주문시 이틀 후(영업일 기준)에 수령할 수 있다.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 캠페인'

궁중비책이 소중한 아기의 첫 스킨케어 비법을 알리는 '베이비 2스텝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매일 만나는 세정과 보습, 두 단계 기본 스킨케어를 통해 순하게 씻겨주고, 3중 보습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것은 물론 아기 피부 본연의 힘까지 길러주는 건강 피부 비법을 제안한다. 

궁중비책이 소중한 아기의 첫 스킨케어 비법을 알리는 '베이비 2스텝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 궁중비책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는 신생아부터 3세까지 아기를 위한 세정 라인의 '샴푸&바스'와 보습 라인의 '모이스처 로션'으로 구성됐다. 

연약한 아기 피부가 목욕 중 수분을 잃지 않도록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고, 이후 즉각적인 보습 효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샴푸&바스'는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 제품으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을 띠고 있어 목욕 시 피부 자극을 덜어준다. '모이스처 로션'은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를 위한 고보습 크림 제품이다. 

쌀, 세라마이드,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3중 보습 성분의 즉각적인 효과로 바른 직후부터 48시간까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피부 장벽을 개선해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이들 제품 모두 매화나무, 복숭아나무, 뽕나무, 버드나무, 회화나무 등 다섯 가지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아기 피부를 근본부터 튼튼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국내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중 최초로 민감 피부 대상의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하고,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사(Dermatest)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도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했다. 알러지 유발 의심 향료 등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해 더욱 안전하다.

궁중비책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중순에는 임산부와 0세부터 3세까지의 자녀를 둔 부모 100명에게 2스텝 정품 체험 기회를 선사한다. 체험단에 선정된 인원은 제품을 한 달 동안 직접 사용하고 후기를 작성해야 한다. 

이중 우수 후기자에게는 아이패드,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궁중비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월드 '카툰캐슬'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야외 매직아일랜드에 다채로운 신규 시설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야외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먼저, 최근 레트로 트렌드에 맞춰 학창시절 만화방의 향수를 자극하는 엔티크한 분위기의 만화카페 '카툰캐슬'을 매직캐슬 3층에 16일부터 운영한다. 

최신 인기 만화책부터 웹툰서적, 아동도서까지 약 6천여권의 책들이 구비돼있으며, 손님들이 자유롭게 만화를 읽을 수 있도록 소파, 테이블 등도 마련했다. 좌석 간 간격 유지는 물론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손님들이 이용한 책을 즉각 소독할 수 있는 책 소독기 활용과 주기적인 환기 등 철저한 방역을 통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카툰캐슬은 11월15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오픈한다.

어린이부터 가족 단위 손님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도 새로 오픈했다. 해저 왕국 테마를 입힌 회전목마 '머킹의 회전목마'가 그 주인공으로 돌고래, 해마, 물고기 등 바다 생물로 꾸며져 말을 타는 실내 어드벤처의 회전목마와는 또다른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머킹의 회전목마'는 키 105cm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다.

저녁 8시30분부터는 지난 8월 오픈한 3D 미디어 맵핑쇼 'MAGIC CASTLE Lights up(매직캐슬 라이츠업)'이 할로윈 콘셉트로 업그레이드돼 가을 밤을 화려하게 물들인다. 

세계 테마파크 중 최초로 크리스티(CHRISTIE)社의 Mystique™ 기술을 적용해 캐슬 외벽에 더욱 또렷하고 밝은 영상을 구현하며, RGB(리얼)레이저로 야외공간에서도 더욱 입체감 있는 미디어 맵핑쇼를 선보인다. '메인브릿지' '오버브릿지' '오버즈릿지 전망대' 세 곳에서 관람 시 풍부하고 섬세한 음향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꽃 매직아일랜드를 알뜰하게 '싹쓸이'하고 싶은 관람객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혜택을 소개한다. 평일 저녁 6시부터 운영 종료 시까지 1만원에 매직아일랜드를 즐길 수 있는 '매직아일랜드 전용권'을 12일부터 새로 선보였다. 

전용권 구매 시 아트란티스, 자이로스윙 등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의 인기 어트랙션을 모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어트랙션을 별도의 대기없이 바로 탑승할 수 있는 매직패스 1장과 워크스루형 호러 어트랙션 '좀비프리즌' 30% 할인권도 함께 제공한다. '매직아일랜드 전용권'은 야외 매직아일랜드 매표소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워커힐 '슈바인학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비대면 트렌드를 반영해 이색적인 미식 체험과 호캉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룸서비스 메뉴로 '슈바인학센(Schweins Haxen)'을 선보이며 인룸 다이닝을 하는 고객들에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안했다.

워커힐은 호텔이 단순히 투숙만을 하는 공간이 아니라, 식도락은 물론, 다양한 문화까지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는 업계 흐름을 반영해 워커힐에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을 체험하는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새로운 메뉴인 '슈바인학센'을 선보이게 되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비대면 트렌드를 반영해 이색적인 미식 체험과 호캉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룸서비스 메뉴로 '슈바인학센(Schweins Haxen)'을 선보인다. © 워커힐


'슈바인학센'은 대표적인 독일식 돼지고기 요리로, 가을마다 성대하게 열리는 세계적인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에서 특히 사랑받는 메뉴 중 하나로 꼽힌다. 워커힐이 선보이는 슈바인학센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함께 돼지 고기의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워커힐에서 직접 만든 수제 소시지와 피클을 함께 제공해 보다 메뉴를 풍성하게 구성했으며, 남녀노소 가볍게 곁들일 수 있는 웨지감자과 샐러드도 제공해 독일 축제의 풍성함을 객실로 그대로 옮겨온 듯한 이색적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슈바인학센 룸서비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주문 가능하며, 주문 시 최소 50분 이상 소요된다.

코로나19 이후,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대면 서비스보다는 비대면을 선호하는 추세로 전환되면서, 고객들은 보다 프라이빗한 투숙에 대한 니즈를 표하고 있다. 

이에 워커힐은 호텔 내의 레스토랑에서는 가족단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단품 한상차림을 기본으로, 어린이 고객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메뉴 개발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 여름에 선보인 치맥세트 및 해신탕 룸서비스는 하늘길이 막힌 여름 휴가철 호캉스 고객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워커힐에서 마련한 가을 객실 패키지인 그랜드 워커힐의 '가을이 폴폴(Falling in Fall)' 패키지4종과, 비스타 워커힐의 '폴 겟어웨이(Fall Getaway)' 패키지는 룸서비스로 치맥세트를 제공하거나, 피자힐의 인기 메뉴인 콤비네이션 피자를 테이크아웃해 인룸 다이닝이 가능하도록 구성해,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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