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애경산업·스파오·테팔·해비치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10.09 22:06:08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패셔네이트 루비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패셔네이트 루비 에디션'을 출시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패셔네이트 루비 에디션'은 올해 컬렉션의 마지막 에디션으로, 독일의 공주가 사랑의 징표로 받은 티아라를 오랜 시간 가보로 간직할 만큼 가장 소중히 여겼다는 고결한 사랑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패셔네이트 루비 에디션,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스킨유 바디로션 2종. © 각 사


티아라가 품고 있는 루비가 열정적인 사랑을 의미한다는 점에 모티브를 얻어 화려하면서도 영롱한 붉은 빛을 담고 있으며, 진실된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진 물망초와 큐피드의 화살이 조화를 이루어 기품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는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이자 독자적 개발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고귀한 금 성분을 더해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고농축 앰풀이다.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피부 전달 기술인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접목해 바르는 순간 앰풀의 원액이 피부에 스며들어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주고, 윤기를 머금은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가 이번 해 선보이고 있는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은 수세기를 거쳐 오랜 시간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올 한해 동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주얼리 작품을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들을 선보였다.

◆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남성 피부의 안티에이징을 위한 고보습 고탄력 올인원 세럼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을 출시했다.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은 피부 건조함, 탄력 저하, 깊은 주름 등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을 고민하는 남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스킨, 로션, 에센스가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 제품으로 번거로움없이 간편하게 스페셜케어가 가능하다.

숨37°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함유하였으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은 물론, 외부 환경으로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또한 강력한 보습력과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엑토인 성분을 함유, 겨울철 칙칙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 및 깊은 주름이 고민되기 시작하는 중년 남성 피부의 다양한 노화 증상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부드러운 저자극 포뮬러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당김이나 푸석함 없이 탄력있고 매끄럽게 마무리된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LG생활건강이 물 타지 않은 리얼 비타민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은 자연 산화 되는 비타민을 안정되게 구현하기 위해 정제수를 한 방울도 포함 하지 않고 30%의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국산 리얼 비타민C 25% 및 비타민 유도체 등 5%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확인함은 물론, 환절기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이 제품은 단 한번만 사용해도 피부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줘 밝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주고 7일만에 피부의 기미, 잡티, 주근깨 면적 개선에 도움을 줘 보다 맑고 균일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이와 함께 피부의 탄력과 주름, 치밀도 및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농축감있는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코팅 된 듯 밀착돼 깊고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감싸고,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자연스러운 윤광을 선사한다.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

LG생활건강이 탄력을 잃은 피부에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하는 빌리프의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기존 용량대비 1.5배 증량된 점보 사이즈의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과 크롬 도금의 마사지 스톤을 함께 구성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톡톡 튀는 색감과 독특한 드로잉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와 협업한 감각적인 제품 패키지가 돋보인다. 중력을 거슬러 올라가는 안티에이징 제품의 특성을 판타스틱한 열기구 축제의 현장으로 담아 높은 소장 가치를 선사한다.

출시 직후부터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은 피부 속 탄력을 개선해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키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며, 고영양의 쫀쫀한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부드러운 벨벳 피부로 가꿔준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일리윤이 브랜드 대표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담은 신제품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은 건강한 나의 손과 한 시간에도 수십 번씩 손이 닿는 얼굴까지 고려해 꼭 필요한 순한 성분으로 채웠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특정 성분 10가지 무첨가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더해 거칠어진 손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시어버터 성분을 효과적인 비율로 배합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킨유, 바디로션 2종

아모레퍼시픽(090430)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크림로션과 에센스로션 등 바디로션 2종을 출시한다.

스킨유 바디로션은 프로바이오틱스, 히알루론산 등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성분 '실크 에센스 콤플렉스'를 22% 함유해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시켜준다.

끈적거리지 않는 사용감은 물론 부드럽고 촘촘하게 피부에 발려 뛰어난 보습력을 보여준다. 또 피부에 바른 후 72시간 유지되는 보습 지속력을 자랑한다. '미백'과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탄력 있는 바디케어를 도와주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프리지아 향기를 담았다.

고객은 선호하는 사용감과 제형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스킨유 크림로션'은 쫀득쫀득한 크림 제형으로 끈적거림 없이 촉촉한 바디케어가 가능하다. 넓은 부위에도 부드럽게 펴 발리는 '스킨유 에센스로션'은 오일보습막을 형성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스킨유 바디로션 2종은 2020년 4월 출시 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바디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0월부터 전국 마트 및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샤 '데어틴트 미러슬릭'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데어틴트 미러슬릭'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미샤 데어틴트 미러슬릭,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 라카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소프트립스 립밤 2종, 코씨드바이오팜 낫씨백 론칭. © 각 사


데어틴트 미러슬릭은 입술을 거울처럼 맑고 매끈하게 연출하는 제품이다. 글로시 타입이지만 밀착력이 높고 빠르게 착색돼 마스크 착용 시 불편함이 적다. 27%의 수분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동백나무씨 오일' '달맞이꽃 오일' 등 10가지 식물성 오일로 복합된 '샤인 에센스 오일 콤플렉스'가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신제품은 얼굴빛을 화사하게 밝히는 색상들로 구성됐다. 누디 코랄 컬러 '1호 트루', 쨍한 오렌지 색의 '2호 썬릿', 브라운 레드 '3호 레이지' 등 5가지 컬러가 준비됐다.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

애경산업(018250)의 스마일 덴탈케어 브랜드 '에어화이트(AIRWHITE)'에서 매일 하루 한 번 사용으로 치아 미백 효과가 있는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TRIPLE TONE UP WHITENING GEL)'을 출시했다.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은 식약처로부터 허가받은 치아 미백제로 시간이나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밝고 환한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치아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은 과산화수소(H2O2)와 비타민C, 레몬 추출물을 배합하였으며, 치아 착색 제거에 도움을 주는 기술인 '에어루미네 테크놀로지™'(AIR-LUMINE TECHNOLOGY™)를 적용했다. 특히 치아 미백 주성분인 과산화수소(H2O2)를 자사 미백치약 대비 3배 이상 함유해 더욱 효과적인 치아 미백 케어가 가능하다.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 겔은 전용 폴리셔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특히나 폴리셔는 치아 사이즈에 딱 맞는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디테일한 미백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은 에어화이트 듀얼화이트닝 클렌저 '폴리셔' 헤드에 가득 담아 본체를 작동시켜 치아에 도포해 사용한다. 도포시 잇몸에 닿지 않게 주의해 치아에 꼼꼼히 도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비말 감염 예방에 도움을 주는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출시했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3중 구조의 MB필터를 적용해 확실한 비말차단을 도와주는 마스크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세 물방을 차단을 의미하는 'KF-AD'(Anti-Droplet) 등급의 품목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이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에 사용된 MB필터(Melt-Blown)는 의료용·보건용 마스크의 내부 필터로 많이 사용되며 먼지 및 비말 등으로부터 호흡기 보호에 도움을 준다.

랩신 에어쉴드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숨쉬기 편한 가벼운 재질을 적용해 편안한 호흡을 도와주며 고탄력 실끈 밴드걸이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귀에 무리가 가지않도록 설계했다. 또한 마스크의 밀착을 도와주는 노즈클립을 적용해 흘러내림과 안경 착용시 김서림 방지에 도움을 준다.

◆라카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오는 12일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제품인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를 출시하며 아이 메이크업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라카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뉴트럴 메이크업의 핵심인 눈썹 고유의 결과 숱을 살려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라카의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는 투명한 글루 타입 포뮬러로 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만든 모양 그대로' 강력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함유된 판테놀 성분은 건강한 눈썹 모에 도움을 준다.

눈썹 모를 정교하게 쓸어 올릴 수 있게 고안된 화살촉 모양의 브러쉬는 메이크업이 서툰 입문자도 쉽고 빠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게 돕는다. 셰이퍼 액이 묻은 브러쉬를 눈썹 결의 반대 방향으로 쓸어주며 골고루 묻혀준 후 눈썹 앞머리부터 결을 따라 빗어주면서 원하는 모양을 연출하면 된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브로우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활용법은 동봉된 사용 설명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카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EVERY SHAPE OF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 '개인의 고유성과 취향을 투영하는 '눈썹 모양'에 관한 가능성을 확장시킨다'는 메시지를 통해 미의 기준에 따라 공식화된 눈썹 모양에서 탈피하고 본인이 가진 고유의 매력을 마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화보와 동영상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소프트립스' 립밤 2종

건조하고 갈라지는 입술에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는 '소프트립스' 립밤 2종이 출시됐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향'과 상큼한 '라즈베리향' 2종으로 구성된 '소프트립스(softlips)'는 이미 해외 직구템으로 유명세를 치룬 바 있어 이번 한국 출시에 더욱 눈길이 간다. 번들거림 없이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주어 입소문만으로 마니아층이 형성된 것. 

특히 화제의 주인공 '소프트립스 바닐라'는 출장 필수템, 여행 선물 리스트에 오를 정도로 인기가 높은데, 오직 GS25 편의점 및 랄라블라에서만 최초 입점돼 단독으로 판매된다.

'소프트립스(softlips)'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발림성의 데일리 립밤으로, 남녀노소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스쿠알란과 비타민 E 함유로 입술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보호할 뿐만 아니라 멘톨이 함유돼 입술을 상쾌하게 진정시켜준다. 

슬림한 스틱 타입으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다는 점 또한 특징. 특히 SPF 20 자외선 차단 기능을 인정받아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건강하게 보호한다.

◆코씨드바이오팜 '낫씨백' 론칭

코씨드바이오팜이 스킨케어의 새로운 영역인 코스메터리얼 케어 브랜드 '낫씨백(NOT SEE BACK)'을 론칭한다.

새롭게 선보인 '낫씨백'은 각 제품별로 하나의 성분만을 넣어 제품 앞면에 표기하고, 뒷면에는 아무것도 기재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많은 소비자들이 유해성분을 확인하기 위해 제품의 뒷면을 살펴본다는 점에 착안 '제품을 뒤집어볼 필요가 없다'는 의미를 담아 낫씨백을 기획한 것이다. 각종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필요한 본질만을 담아내, 주요 소비층인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클린뷰티&착한성분' 트렌드에도 부합한다는 평이다.

코씨드바이오팜은 천연화장품 원료 개발 분야에서 지난 15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집약해 피부에 직접 사용해도 무방한 'Single 100 Origin Care'를 완성, 원료 특성이 곧 제품 특성이 되는 '코스메터리얼(COSMATERIAL) 케어' 영역을 개척했다. 

'COSMETIC(화장품)'과 'MATERIAL(원료)'의 장점을 합쳐 기존에 없던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차별화를 꾀한 것이다. 각 원료의 특성이 효과를 나타낼 수 있도록 '1성분 1효과' 원칙을 적용했으며, 단일성분 100% 추출물에 대한 임상 및 특허, 안전성 테스트 등의 검증을 거쳐 신뢰도를 높였다.

낫씨백 제품은 천연원료의 유효성분을 추출한 원액 12가지를 추출공법 및 유효성분 농축도에 따라 분류해 원샷, 투샷, 드롭인 등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여기에 본품 구매 전 코스메터리얼 케어를 경험해볼 수 있는 키트를 더해 총 12종 13품목을 선보였다.

'원샷'라인은 단일성분을 100% 추출한 토너 제품으로 △케이프 알로에(진정) △병아리콩(보습) △비타민 트리(항산화) △녹두싹(자극완화) △말로투스(모공수축)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원물 침지용매에 초음파를 주입, 물리적 자극을 가해 최대한의 유효성분을 서서히 추출하는 친환경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천연식물을 1차 추출한 후 2차 발효를 통해 기능성을 강화한 '투샷' 라인은 △오미자(톤개선) △청귤초(각질관리) △갈락토미세스(윤광) △다시마 알개(결개선)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배양물의 에너지 순환을 통해 얻어진 여과물의 유효성분을 저분자화해 피부 침투력을 향상시키는 순환 발효공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에센스 대용이나 트러플 스팟 패드를 만들어 활용하기 좋다.

'드롭인' 라인은 동·식물성 점액이 응집된 고농축 에센스로, △살몬 글리칸(탄력) △뮤코 스네일(트러블 완화) △캐비아 콜라겐(항노화) 등 3종으로 출시됐다. 각각의 효능이 뛰어나 유효성분 함량이 부족한 크림 제품 전 단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원샷 라인 5종과 투샷 라인 4종을 20ml 소용량으로 제작해 구성한 '9샷 키트'는 피부 상태에 따라 그때그때 다른 조합으로 활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순차적으로 판매 채널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첫 구매 시 본품 구매 수량만큼 '9샷 키트'를 연속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바로 쓰고, 섞어 쓰고, 만들어 쓰는' DIY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스파오 '웜테크 에브리웨어'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발열내의 웜테크의 일상복 라인인 '웜테크 에브리웨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스파오 웜테크 에브리웨어, 오에스티 언제나 기억해 패키지, 유니클로 2020 F/W 캐시미어 컬렉션, 컬리수 안티바이러스 아우터, NBA 하드우드 클래식 라인, 레드페이스 여성용 아웃도어 재킷. © 각 사


'웜테크 에브리웨어'는 집 안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진 고객들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웜테크를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도록 티셔츠와 조거 팬츠 등 6종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인 '여성 긴팔 터틀넥'은 흡습발열과 보온 효과, 스판 소재를 활용한 신축성 등 기존 웜테크의 기능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터틀넥 형태로 재킷이나 코트 안에 바로 이너로 착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UNI 조거핏 팬츠'는 남녀 공용 상품으로 조거 팬츠에 웜테크의 기술력을 입혀 실내외에서 편하고 따뜻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오에스티 '언제나 기억해' 패키지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574번째 한글날을 기념해 한정판 시계와 에코백으로 구성된 에디션 '언제나 기억해' 패키지를 출시했다.

'언제나 기억해' 에디션은 우리 것을 언제나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한글날 기념 에디션으로 오에스티에서 올해로 3년째 한글날에 맞춰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다.

해당 패키지는 한글과 무궁화의 아름다움을 살려 디자인한 로즈골드 메탈 손목 시계와 활용도가 높으며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할 수 있도록 복조리 모양으로 디자인한 버킷 에코백으로 구성돼 있으며, 원고지 모양으로 디자인해 실용도가 높은 무궁화 메모지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유니클로 '2020 F/W 캐시미어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100% 천연 소재로 만든 '2020 F/W 캐시미어 컬렉션'을 50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하고, 5일부터 유니클로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캐시미어 스페셜 존을 운영한다.

유니클로 캐시미어 컬렉션은 천연 캐시미어 100%로 제작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자랑하며, 10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돼 많은 사람들이 부담없이 고품질의 캐시미어를 즐길 수 있도록 캐시미어의 대중화를 이끈 아이템이다.

이번 F/W시즌에는 캐시미어 색상을 50가지로 대폭 확대해 고객들에게 컬러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그레이, 브라운, 네이비 등의 기본적인 색상부터 개성 강한 레드, 퍼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통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캐시미어가 더욱 다양해 졌다.

특히, 유니클로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10월 5일(월) 부터 캐시미어 스페셜 존을 통해 고객이 50가지 컬러의 캐시미어를 직접 한 눈에 확인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고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유니클로 캐시미어는 장인의 엄격한 품질 관리 아래 수작업으로 봉제 및 마무리 과정을 거쳐 더욱 뛰어난 품격을 자랑하며, 독자적인 염색 과정을 통해 만들어 유려한 색감이 특징이다. 여성용은 크루넥과 터틀넥 타입의 캐시미어 스웨터와 크루넥 타입의 가디건으로 선보이며, 남성용은 크루넥, V넥, 터틀넥 3가지 타입의 캐시미어 스웨터로 구성 돼있다.

한편, 5일부터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모든 매장에서 캐시미어 상품 2장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굿즈 제외) 뉴욕 프리미엄 패브릭 케어 브랜드 런드레스(Laundress) 울&캐시미어 스프레이(125ml)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향균, 탈취 기능이 있는 캐시미어 및 울 전용 스프레이로, 캐시미어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다.

50가지 컬러의 유니클로 '2020 F/W 캐시미어 컬렉션' 전 색상 라인업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유니클로 잠실 롯데월드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 외 매장별 판매 색상은 각 매장 상황에 따라 상이하게 구성된다.

◆컬리수 '안티바이러스 아우터'

한세드림의 프렌치 시크 감성브랜드 컬리수가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항균'이 새로운 패션 키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안티바이러스 기능을 갖춘 아우터를 출시한다.

컬리수의 아우터는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디자인과 소재로 매년 우수한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는 FW 시즌 트렌드 컬러인 뉴트럴 베이지, 브라운, 블루 등을 중심으로 색상을 조합해 트렌디함을 한층 강화했으며, 전년 대비 물량과 스타일을 대폭 확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안전 기준에 부합하는 '유기 항균 가공'을 적용해 세균 및 미생물 서식을 억제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더욱 눈길을 끈다.

주력 아이템 중 '디테쳐블 롱패딩'은 매끄러운 재질의 롱패딩과 포근한 매력의 보아털 조끼가 세트로 구성된 '2-in-1' 아이템이다. 

조끼의 경우 단독으로 착장이 가능해 날씨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켜주며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인디핑크와 카키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데일리베어 리버서블 점퍼'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보온성이 우수한 플리스 원단을 사용했으며, 양면으로 착용이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에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퍼플과 그린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시즌 아우터는 제품 전반이 트렌디한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날씨에 체온 유지를 도와주며,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속 트렌드가 된 '캠핑'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번 컬리수의 기능성 아우터는 110에서 160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구성됐다. 

◆NBA '하드우드 클래식' 라인

한세엠케이(069640)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NBA의 헤리티지를 만날 수 있는 '하드우드 클래식(Hardwood Classics)' 라인을 선보인다.

'하드우드 클래식'은 마이클 조던, 매직 존슨, 찰스 바클리 등 전설로 꼽히는 스타 플레이어를 통해 '꿈의 무대' NBA의 명경기를 소개하는 TV 프로그램이다. NBA가 이번 FW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드우드 클래식 라인은 최고의 황금기를 구가하던 과거 NBA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우터와 맨투맨으로 구성됐다.

주력 아이템 중 '유니 NBA팀 배색 아노락'은 시카고 불스, LA 클리퍼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팀로고와 컬러를 적용해 NBA 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부여했다. 팀 고유의 폰트를 활용한 레터링 프린트와 미니멀한 사이즈의 팀로고 자수 와펜을 사용해 클래식하면서도 레트로한 느낌을 강화했다. 

방풍 및 발수 가공이 처리된 소재와 여유 있는 오버핏이 특징으로, 후드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체형에 맞는 자연스러운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 하드우드클래식 컬러블럭 후드점퍼'는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어깨라인과 루즈핏으로 제작됐으며,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요즘 같은 날씨에 후드티, 맨투맨 등 이너류와 함께 편안하게 코디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LA 레이커스와 시카고 불스의 팀 로고가 가슴 부분에 자수로 새겨져 있으며, 소매단과 밑단에는 하드우드 클래식 고유의 시그니처 로고를 적용해 레트로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우터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맨투맨도 눈길을 끈다. '유니 하드우드클래식 로고 맨투맨'은 앞면에는 팀 로고 자수를, 뒷면에는 레터링 프린트를 적용했다. 사이즈는 S부터 XXL까지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으며, 다양한 아우터와 두루 매치하기 좋아 데일리 아이템으로 주목된다.

◆레드페이스, 여성용 아웃도어 재킷

레드페이스가 가을바람은 막아주고, 세련된 멋까지 살려주는 여성용 아웃도어 재킷을 출시한다.

소프트 웜 패딩 하프 우먼 재킷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을 자랑한다. 특히 엉덩이를 덮는 하프 기장은 찬 바람을 더욱 효과적으로 막아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준다. 가벼운 무게로 등산, 트레킹 등 가을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거나 휴대하기에도 좋다.

여성미가 돋보이는 퀼팅 디자인을 적용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가을 아웃도어룩 연출은 물론 일상에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부피감이 적어 한겨울에는 패딩 속 이너로 활용하기 좋으며, 앞여밈 부분은 지퍼와 스냅 단추 형태의 이중 구조로 슬림 하게 착용할 수 있어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버건디, 민트가 있다.

유니크 알파 웜 후디 롱 우먼 재킷은 이엑스 써멀 드라이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우수한 보온성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심플함과 스포티함을 더해주는 일체형 후드 디자인으로 집 근처에서 산책을 즐기거나,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원마일웨어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수납력 좋은 주머니가 있어 아웃도어 활동 시 필요한 소지품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 유용하며, 주머니에는 지퍼가 있어 소지품 분실 위험을 덜어준다. 베이직한 색상으로, 패딩이나 베스트 등 다른 아우터와 레이어드로 연출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핑크, 블랙, 아이보리가 있다.

앰보 본딩 윈드 후디 롱 우먼 재킷은 뛰어난 보온성에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우수한 방풍 기능으로 큰 일교차와 칼바람에도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스타일에 일체형 후드로 찬바람을 막아주며,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 실용적이다. 일자형의 깔끔한 기본 디자인으로 내추럴한 멋을 더할 수 있어 가을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도심에서 데일리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이 있다. 

◆제로투세븐 '경량 아우터'

제로투세븐(159580)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디자인과 소재를 다양화한 경량 아우터를 대거 선보인다.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통해 스타일을 강화했다. 알로앤루는 귀여운 패턴, 퀼팅 등 디자인의 변형을 통해 발랄한 매력을 더했고, 알퐁소는 베스트, 후드 점퍼 등 실용성 높은 다운 아이템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경량 아우터를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컬러와 패턴, 퀼팅 등 귀여운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간절기 패션을 완성해 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제로투세븐 경량 아우터, 안다르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쌤소나이트 커넥트 아이 백팩, 못된고양이 헤어 아이템 2종, 테팔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 생활공작소 냄새 맡고 왔습니다. 베이킹소다 냉장고 탈취제. © 각 사


'러블리 플라워 패딩 코트'는 플라워 프린트가 사랑스러운 롱 코트로, 입었을 때 원피스 느낌을 줘 더욱 귀엽다. 패딩이 내장돼 있어 보온성이 뛰어나고 개버딘 소재로 터치감이 부드럽다. '폭삭폭삭 더블 다운점퍼'는 사각 퀼팅 패턴과 파스텔톤의 핑크와 퍼플 컬러 배색, 목도리가 더해져 더욱 멋스럽다.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오리털 점퍼로 부드럽고 가벼우며 보온성도 뛰어나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가볍고 부드러운 경량 다운 시리즈를 선보인다. 보온성과 경량성을 극대화했으며, 부드럽고 터치감이 뛰어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다운과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높은 안티더스트 소재를 적용했다. 베스트, 후드 점퍼 등 실용성 높은 아이템을 다양한 컬러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벼운 다운 베스트'는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는 다운 베스트로 간절기 아우터나 한겨울에 이너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안감은 컬러 배색으로 처리해 세련된 느낌을 준다. '가벼운 다운 점퍼'는 포근한 다운이 들어간 후드 점퍼로 다이아 퀼팅에 골밴드로 마감해 귀여움을 더했다.

◆안다르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안다르가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허무는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6일 안다르는 새로운 퍼포먼스 레깅스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와 안다르 최초의 내장 몰드형 브라탑 '에센셜 러브 밴드 브라탑'을 출시했다. 

신규 론칭하는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레깅스'는 포근한 착용감으로 간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 받아온 에어코튼 시리 레깅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특히 코튼 팬츠를 착용한 듯한 편안함, 라이크라 스포츠를 함유한 최상의 탄성력, 생활 자외선 차단 기능 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에어코튼의 장점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복부를 덮는 하이웨이스트 기장 등 디테일을 변경해 고강도 퍼포먼스에 적합한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레깅스'를 완성했다.

복부를 완벽하게 덮는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의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레깅스는 체형을 보정하는 효과뿐 아니라 운동시 안정감을 책임진다.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허리밴드가 말리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베이직한 디자인은 데일리로도 입을 수 있어 지금과 같이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한 이 시기에 딱 입기 좋은 레깅스다.

또한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레깅스의 사이드 절개 디자인은 운동 기능성에 더욱 초점을 맞춰 고안했다. 기존 에어코튼 시리 레깅스에 적용된 곡선 라인 절개가 아니라 곧은 직선 절개로 변경된 것이다. 

허벅지 옆에서 앞쪽으로 곧게 디자인된 직선 절개 라인이 허벅지의 앞 근육을 잡아주는 기능을 하며, 스포티한 감성까지 더해 일상용 레깅스, 운동용 레깅스의 경계를 허무는 실용성 높은 아이템이다.

안다르는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레깅스와 함께 에센셜 러브 밴드 브라탑을 선보인다. 에센셜 러브 밴드 브라탑은 안다르의 첫 번째 몰드 내장형 브라탑으로, 여성 소비자들이 운동시 언더웨어를 갈아입는 번거로움을 줄여주기 위해 제작된 브라탑이다. 

언더웨어 겸용 제품으로 평상시에는 언더웨어로, 운동할 때는 브라탑으로 활용할 수 있어 일상생활을 하다가 바로 운동모드로 전환하는 것이 가능하다.

'에센셜 러브 밴드 브라탑'의 내장형 몰드가 자연스럽게 가슴의 볼륨을 잡아주고 압박 없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양쪽 가슴의 몰드와 암홀 라인에 신축성이 우수한 메쉬소재를 덧대 편안함을 주며,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성을 지닌 아쿠아엑스 원사를 사용해 운동 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한다.

◆쌤소나이트 '커넥트 아이' 백팩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자카드™ by 구글 (Jacquard™ by Google)'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신제품 '커넥트 아이(Konnect-i)' 백팩을 출시한다. 여행 가방과 IT 분야에서 혁신을 선도하는 두 기업은 이번 협업을 통해 더욱 편리한 일상의 여정을 선사하는 '스마트한 동반자'를 선보이게 됐다.

'커넥트 아이' 백팩은 끊임없는 이노베이션을 추구하는 쌤소나이트의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자카드 택(Jacquard Tag)'이 탑재된 가방과 사용자의 스마트폰을 연동해 휴대폰을 꺼내지 않고도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동 중에도 숄더 스트랩을 터치해 원하는 기능을 실행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한 일상을 누릴 수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재생, 일시 정지, 다음 곡 재생 등 음악 감상, 셀카 촬영, 구글 어시스턴트에 질문하기, 나의 하루 요약 브리핑 듣기 등이 있으며, 전화 수신 및 메시지 알림, 휴대폰 및 백팩의 분실방지 알림 등의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커넥트 아이' 백팩의 각 기능은 간단한 동작으로 실행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iOS 및 안드로이드(Android) 휴대폰에서 'Jacquard by Google(자카드 by 구글)'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한 후 '브러시 업(쓸어올리기)' '브러시 다운(쓸어내리기)' '더블 탭(두 번 두드리기)' 등 동작별로 카메라 실행, 음악 컨트롤 등 원하는 기능을 맞춤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전화 및 메시지 등 알림을 '자카드 택'의 LED 불빛과 진동으로 수신할 수도 있다.

'커넥트 아이' 백팩은 블랙 컬러의 바디에 살짝 반사되는 매트한 실버 트리밍 포인트를 더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캐주얼과 특히 잘 어울리며 가벼운 무게로 데일리 백팩으로 착용하기 좋다. 

폴리에스테르 생활 방수 소재를 사용해 관리 또한 간편하며, 숄더 스트랩은 여러 겹의 폼(foam)으로, 등판은 패딩 소재로 만들어 장시간 여행에도 편안하다. 이외에도 패딩 처리된 내부 컴파트먼트로 15.6인치 노트북과 태블릿 PC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캐리어 핸들에 고정할 수 있는 '스마트 슬리브'도 갖추고 있어 편리하다.

'스탠다드'와 '슬림'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커넥트 아이' 백팩은 '자카드 택' 구성품 박스가 동봉돼 있으며 '자카드 택'을 충전할 수 있는 마이크로 USB 케이블, 사용 가이드가 함께 제공된다. '자카드 택'은 완충 시 최대 2주까지 사용 가능하다.

◆못된고양이, 헤어 아이템 2종 

못된고양이가 가을 시즌 패션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화려한 디자인의 '비녀'와 '리본핀'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상품 비녀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머리를 묶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는 트렌드에 따라 출시됐다. 꽃, 구슬 모양 등 다양한 패턴으로 선명하고 큼지막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셀룰로이드 소재를 채택해 가볍게 착용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한 리본핀은 강렬한 색감의 단색 디자인은 물론 도트, 체크 무늬 등 어떤 스타일과도 매치가 가능한 패턴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러 종류를 구비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테팔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

테팔이 항산화 진공 블렌딩으로 자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려주는 '테팔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BL1811KR)'를 출시했다.

테팔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는 '뉴트리 킵(NutriKeep™)' 진공 기술로 완벽한 항산화 진공 블렌딩이 가능하다. 특히 추가 액세서리 없이 진공 커버의 다이얼만 조작하면 간단히 공기를 제거할 수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자사 중형 믹서기를 사용해 과일을 갈았을 때보다 3배 더 풍부하게 유지되는 항산화 성분으로 건강한 활력 주스를 만들어 준다. 산화로 인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줘 주스의 갈변을 막고 층 분리나 거품 없이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해 준다.

강력한 블렌딩 성능도 장점이다.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800W의 모터와 테팔 파워엘릭스 칼날 기술로 어떤 재료도 덩어리 없이 빠르고 완벽하게 분쇄해 준다.

3가지 자동 프로그램과 얼음 분쇄(순간 작동) 기능까지 있어 상황에 따라 다양한 모드의 블렌딩이 가능하다.

특히 진공 모드는 주스를 보관하기 전 한 번 더 확실한 진공 상태를 유지하고 있을 때 블렌딩 없이 진공 기능만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집에서 만든 건강한 항산화 활력 주스를 언제 어디서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텀블러 전용 뚜껑과 휴대용 마개가 포함된 600ml 믹서 용기를 2개씩 제공한다. 믹서 용기는 과일이나 채소 등을 갈고 난 뒤, 내용물을 별도의 용기에 옮겨 담지 않고 바로 텀블러처럼 휴대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간편하고 안전한 세척이 가능한 점도 돋보인다. 분리형으로 칼날을 용기에서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으며, 미세한 잔여물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마지막 한 모금까지 건강하고 신선한 테팔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는 전국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생활공작소 '냄새 맡고 왔습니다. 베이킹소다 냉장고 탈취제'

생활공작소가 냉장고 청결 유지를 위한 필수 아이템 '냄새 맡고 왔습니다. 베이킹소다 냉장고 탈취제(이하 베이킹소다 냉장고 탈취제)'를 출시했다.

신제품 베이킹소다 냉장고 탈취제는 음식의 신선도를 떨어뜨리는 냉장고 속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제품이다. 100% 베이킹소다로 이루어져 있어 뛰어난 냄새 흡착력과 탈취 효과를 자랑한다. 음식 냄새는 물론 냉장고 특유의 불쾌한 냄새까지 빠르게 중화시켜 위생적이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탈취력 테스트를 완료해 제품력을 인증받았으며,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안전기준 적합확인을 받아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공기가 잘 통하도록 제품 양쪽의 절취선을 따라 손쉽게 개봉하면 되고, 주요 성분인 베이킹소다는 직육면체 상자 내 부직포에 담겨있어 쉽게 쏟아지지 않아 냉장고 속에 쉽게 보관할 수 있다. 

생활공작소 베이킹소다 냉장고 탈취제는 냉장실에서 약 30일, 냉동실에서 약 90일간 효과가 지속된다. 제품 측면에 탈취제 개봉 일자를 기입할 수 있는 표시 칸이 있어 교체 주기를 편리하게 관리 가능하다.

냉장고 외에도 냄새 제거가 필요한 옷장, 신발장에 두고 사용할 수 있으며, 탈취제로 사용한 뒤에는 욕실, 주방, 배수구 등 집안 곳곳을 청소할 때 다시 쓸 수 있어 경제적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삼성카드(029780)와 협력해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제휴 신용카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일부 브랜드 제외)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제휴 카드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 이마트 국내산 프리미엄 자연송이 특가 판매, 홈플러스 시그니처 햅쌀밥, 아이배냇 요거조아·끙아젤리, 이마트24 와인 라인업 강화, 롯데호텔제주 그린 스테이. © 각 사


특히 밀레니얼 세대의 구매력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프리미엄 카드의 혜택을 제공하면서2만원 대의 낮은 연회비로 2~30대 젊은 고객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 고객의 쇼핑 스타일과 선호도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디에서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혜택을 설계해 적용한 것도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만의 장점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는 총 60여개 자사 브랜드의 신세계백화점 입점 매장과 전문점,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매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쿠폰 할인 5%에 결제일 10% 추가 할인 또는 주중 1%, 주말 2% 할인(월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의 경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르마니, 메종 마르지엘라, 알렉산더왕, 폴 스미스 등 40여개의 해외 명품 브랜드부터 텐먼스, 보브, 지컷, 스튜디오 톰보이 등 국내 브랜드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뷰티 혜택은 연작, 비디비치 등의 자체 브랜드와 산타 마리아 노벨라, 바이레도, 딥티크, 아워글래스 등 수입 브랜드에 모두 적용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S.I.VILLAGE와 로드숍 매장에서 상품 구매시 동일한 폭의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 회원이 되기만 하면 즉시 신세계인터내셔날 통합 멤버십의 플래티넘 등급이 부여돼 VIP 회원에 해당하는 혜택을 받게 된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전자할인쿠폰을 월 최대 6매 제공하며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000원 당 2신세계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실생활 속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있다. 스타벅스 20% 할인 및 온라인 간편결제 시스템 사용시 할인, 해외 사용시 할인, 국내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이다.

◆이마트, 국내산 프리미엄 자연송이 특가 판매

이마트(139480)가 8일부터 10일까지 단 3일간 경북 영덕, 청도, 안동 등에서 수확한 국내산 프리미엄 자연송이 특가 판매에 나선다.

이마트는 국내산 자연송이(150g팩, 2~4송이)를 시중 정상가 대비 15~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사전 비축과 추석 연휴 기간 물량 확보를 통해 가격을 낮출 수 있었으며, 행사 기간도 단 3일 특가 행사 기획으로 혜택을 키울 수 있었다. 준비 물량은 3일동안 약 1톤 가량을 준비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 시그니처 햅쌀밥'

홈플러스가 가격보다는 품질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내놓은 프리미엄 PB(Private Brand·자체브랜드) '홈플러스 시그니처'가 즉석밥 시장에도 뛰어들며 가정간편식(HMR) 라인업을 강화한다.

홈플러스가 국내산 햅쌀을 사용해 갓 지은 밥맛의 풍미를 살린 PB 즉석밥 '홈플러스 시그니처 햅쌀밥(210g)'을 출시했다.

요즘 '밥솥은 쉬어도 전자레인지는 쉬지 않는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가정간편식 시장은 날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즉석밥 시장은 매년 두 자릿 수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할 정도로 시장규모가 꾸준하고 빠르게 성장해 '간편식'을 넘어 '일상식'으로 확산되는 추세다.

실제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 상반기(1~6월) 즉석밥 시장규모는 약 212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12% 신장했을 정도로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띄고 있다.

이에 홈플러스는 즉석밥 PB 신제품을 선보이며 이 분야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즉석밥 개발과정에서는 '안전'과 '재료' '관리' 등 3가지 포인트를 중심으로 '좋은 재료를 사용한 안전한 먹거리를 높은 품질로 만들자'는 원칙 세웠다.

이 같은 원칙으로 태어난 '홈플러스 시그니처 햅쌀밥'은 국내산 햅쌀을 사용해 고슬고슬하고 찰진 갓 지은 밥맛의 풍미가 살아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쌀 선정에 있어서도 산지 RPC(Rice Processing Complex·미곡종합처리장) 선별과정과 철저한 정선시스템을 통해 좋은 품질의 쌀만 엄선했다. 이런 과정을 거쳐 엄선된 쌀을 15도 저온 보관해 신선함을 유지하고, 최적의 수분량에 고온·고압의 가열공정을 통해 고슬고슬한 밥을 지어냈다.

또 취반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제조하고,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먼지나 미생물 등 부패가 발생할 수 있는 요인들을 차단한 전용 클린룸에서 포장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즉석밥이라는 점도 자랑거리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햅쌀밥'은 포장형태에 따라 3입, 12입(박스) 등 2종으로 선보인다. 오는 28일까지는 12입(박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카드(신한/삼성카드) 결제 시 1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는 제주산 광어 품목에 대해 수산물이력제를 도입, 매장 내 수산물이력제 스티커를 통해 어장에서 고객의 식탁에 이르는 광어의 이력정보를 공개한다. 고객의 안심 먹거리를 확대하는 한편 제주산 광어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소비 촉진에 기여한다는 취지다.  

홈플러스는 제주산 광어 수산물이력제 도입을 기념해 28일까지 3주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총 20톤 물량의 제주산 광어회를 판다.

◆아이배냇 '요거조아·끙아젤리'

아이배냇이 저지 우유(Jersey Milk)에 이어 6일 신제품 요거조아, 끙아젤리까지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한 시장 공략에 나선다.

'요거조아'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와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가 함유된 맛있는 아이 전용 유산균 음료다. 이소말토올리고당이 들어 있어 장내 유익균의 증식과 유해균의 억제에 도움을 준다. 

합성향료 없이 천연향료를 사용해 만든 '요거조아'는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해썹) 등 안전기준을 지키고, 식용타르색소나 합성보존료 등을 사용하지 않아, 식약처가 정한 당류, 열량, 영양소 기준을 충족할 때 부여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제품은 안전캡을 적용한 스파우트 파우치에 빨대가 들어 있는 형태로 만들어져 휴대에도 용이해 아이가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끙아젤리'는 아이 갈증 해소, 변비 완화에 도움을 주며 인기를 얻은 스테디 셀러 '끙아'를 젤리 형태로 만든 신제품으로, 기존 '끙아' 제품과 함께 판매된다.

제품은 사과/포도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끙아 사과'에는 당분, 펙틴이 풍부해 단맛을 내며,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사과, 비타민 A·B·C와 섬유질이 풍부해 영양소 공급과 함께 속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양배추가 들어 있고 '끙아 포도'에는 주석산, 타닌, 칼슘, 비타민 C·B1·B2가 풍부한 포도, 비타민 C를 비롯한 비타민류와 무기 영양소, 섬유소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푸룬, 그리고 자색고구마까지 들어 있다.

제품 1개(100g, 5개입)당 6g의 식이섬유가 들어 있으며, 장내세균인 비피더스균을 증식시켜 정장작용을 포함한 여러 가지 생리적 효과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 올리고당도 함유돼 있다.

1입 개별 스틱포장 형태로 돼 있어 아이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다. 평소에는 탱글탱글한 젤리로, 얼리면 시원한 아이스 젤리로도 섭취 가능하다. '끙아 젤리'는 색소와 합성향료가 없으며, 식품안전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았다.

◆이마트24, 와인 라인업 강화

이마트24가 와인 성수기 4분기(10~12월)를 맞아 와인 라인업을 강화한다.

통상 4분기는 홈파티 등 연말 모임이 늘어나며 가족, 지인들과 함께 분위기를 내기 좋은 와인 매출이 증가하는 시기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지난해 와인 매출을 분석한 결과, 4분기는 와인 전체 매출의 40.7%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3분기(7~9월) 25.3%, 2분기(4~6월) 20.1%, 1분기(1~3월) 13.8% 순으로 와인 매출 구성비가 높았다.  

먼저 이마트24는 이달 8일 '꼬모 밸류 까베네쇼비뇽(750ml)'를 출시한다. 지난 7월 출시한 이마트24 전용 와인 '꼬모 리제르바 까베네쇼비뇽'(750ml)과 꼬모 모스카토'(750ml) 고객의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꼬모 내에 가성비를 극대화한 '밸류' 라인을 추가했다.

'꼬모 밸류 까베네쇼비뇽(750ml)'은 까베네쇼비뇽 100%의 레드 와인으로, 붉은 과실향과 바닐라 등의 아로마와 탄닌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며 육류, 치즈 등과 잘 어울린다. 

이에 더해 이마트24는 10월부터 이달의 와인에 '프리미엄 와인'을 추가로 운영한다. 이마트24는 올해 1월부터 이달의 와인을 선정해 특가로 제공하는 와인 큐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 와인 초급자부터 애호가까지 와인 구매 고객층이 다양해짐에 따라 기존 데일리 와인 외에 프리미엄 와인을 추가했다.

10월 첫선을 보이는 이달의 '프리미엄' 와인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된 아발론 캘리포니아 까베네쇼비뇽(750ml)이다.

까베네쇼비뇽 76%, 시라즈 13%가 블렌딩된 레드와인으로, 진한 과일의 풍미와 함께 무게감을 느낄 수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가 선정한 탑 밸류(Top Value) 와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마트24는 9월 초 선보인 핸드픽트의 매스티지 와인 '핸드픽트 버전스 쉬라즈(750ml)'에 이어 10월에도 유통업계 단독 판매 와인을 늘린다.

이마트24가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와인 브랜드 중 하나인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의 새로운 라인업 '디아블로 인텐스 레드 블렌드(750ml)'다. 칠레 유명 와이너리 콘차이 토로와 협업해 소싱했다. 블렌딩 와인으로 다양한 아로마와 한층 더 부드럽고 진한 과실향이 특징이다.

◆롯데호텔제주 '그린 스테이'

롯데호텔 제주도 친환경 투숙 문화 선도의 일환으로 친환경 패키지 '그린 스테이(Green Stay)'를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 조식 2인과 친환경 리워드 아이템 1세트로 구성된 상기 패키지는 투숙객도 친환경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환경 보호를 위해 투숙 기간 침구류가 재사용 되며 침구류 교체를 원할 시에는 '그레이 카드'를 침대 위에 올려두면 된다. 

호텔에서 사용된 린넨을 업사이클링해 제작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체크인 시 친환경 그린 캠페인에 서약한 투숙객에게는 린넨으로 만든 앞치마 2개(성인 및 소인)와 앙증맞은 기린 인형이 증정된다. 연박 시, 비누를 업사이클링 한 고체 방향제도 제공돼 은은한 향기와 함께 기분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일회용품 줄이기 활동인 '리:띵크(Re:think)'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개인 텀블러를 지참한 고객이 '더 캔버스(THE CANVAS)'를 이용할 경우 시그니처 원두커피를 테이크아웃으로 무료 제공하고 델리카한스 이용 시 커피 할인의 혜택도 주어진다

◆롯데리조트속초 'R.9PUP' 오픈

롯데리조트속초가 지난 28일 9층 루프탑 공간에 감성 레트로 다이닝펍 'R.9PUP(구펍)'을 본격 오픈하였다. 'R.9PUP'의 뜻은 9층 루프탑(Rooftop)을 뜻하는 'R'과 숫자 '9'에 'Pub up Pop(펍에 감성 음악을 더하다)'라는 뜻이 합쳐진 이름이다.

롯데리조트속초 콘도동 9층에 자리한 이곳은 내부 홀 137평, 야외 165평으로 약 300평 가까이 달하는 크기와 100여개의 좌석 규모로 이루어져 있다.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롯데리조트속초 내 자리한 만큼 R.9PUP 또한 모든 좌석에서 청량한 동해 바다 뷰를 만끽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리조트속초 R.9PUP 오픈, 해비치 해피투게더 패키지·마더 투 비 패키지, 글래드 여의도 주말엔 치맥 패키지. © 각 사


해당 공간은 기존에 자리했던 라운지바 '루프탑9'에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녹이고자 지난 여름부터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이 진행되었고, 그 결과 R.9PUP으로 새롭게 탄생하게 됐다. 

'아트몬스터' '비어바나' '크래프트루트' 등 최근 2030세대의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전국 유명 브루어리의 맥주들 만을 엄선해 탭 밴드로 직접 맥주를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요소를 추가하였다.

또한 바이닐 음악감상실에서는 탁 트인 속초 바다와 함께 큐레이션된 바이닐 앨범을 감상하면서 레트로 감성에 빠져볼 수 있으며, 최근 속초 필수 방문지로 떠오른 지역 서점 '문우당서림'이 준비한 특별 도서 기획전 또한 즐겨볼 수 있다.

야외 테라스로 이루어진 루프탑존에서는 스윙체어, 그물해먹 등을 설치,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한층 편안한 자세로 수제맥주를 음미해볼 수 있도록했다. 

정면으로는 웅장한 설악산과 마주하면서 양 옆으로는 바다가 함께 하는 루프탑존 곳곳에는 이색적인 포토존들 또한 설치돼 있어 속초의 인생 사진 성지로 새롭게 등극할 준비를 마쳤다.

감각적인 인테리어 이외에도 두툼한 아보카도가 아낌없이 들어간 '아보카도 버거'와 속초 명물인 홍게 1마리가 통째로 올라간 '홍게라면', 지역 식재료들을 활용한 파스타 등 이곳의 대표 메뉴들은 이곳에 대한 또 하나의 방문 이유가 된다.

한편 R.9PUP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롯데리조트속초 투숙객을 대상으로 수제맥주 시음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R.9PUP에서 마신 맥주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구펍 전용 잔 4종 중 1개를 받을 수 있다.

◆해비치 '해피투게더 패키지·마더 투 비'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4인 가족이 편안한 제주 여행과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합리적인 혜택을 담은 '해피투게더 패키지'를 오는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9인승 또는 11인승의 더뉴카니발 24시간 대여 혜택이 포함돼 렌터카 예약의 번거로움 없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4인 가족이 머무르기 좋은 스튜디오 트윈 객실 1박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아울러 조식 뷔페 4인 및 홈메이드 옛날 팥빙수 1회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시에는 인기 관광지인 제주 민속촌 또는 미디어아트 전시관 '빛의 벙커'의 4인 입장권을 제공하며, 3박 시에는 객실 상황에 따라 오션뷰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이와 함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앞두고 태아와의 교감을 위해 태교 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부모를 위한 '마더 투 비(Mother to be)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12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호텔 내에서 보다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뱃속의 아기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패키지에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제주 경관의 객실 2박과 임산부를 위한 산전 스파 1회(60분)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임산부의 혈액순환과 숙면에 도움을 줄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1개도 증정한다. 폴라로이드 카메라 1대 대여와 필름 20장을 제공해 태아와의 첫 가족 여행을 기록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나들이 시 휴대하기 좋은 해비치 피크닉 방수매트 1개도 증정한다.
 
이 외에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3박을 예약하면 잔여 객실 상황에 따라 오션뷰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글래드 여의도 '주말엔 치맥' 패키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생맥주와 치킨, 편안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함께 즐거운 주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주말엔 치맥' 패키지를 2020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주말엔 치맥'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통해 꿀잠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치맥 투고 박스' 3종 중 1가지를 제공한다.

'치맥 투고 박스'는 외출하지 않고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치킨과 생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되었으며 테라 생맥주 2잔이 함께 제공된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오리지널 치킨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리스피 치킨 박스', 사천식으로 조리해 매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닭&새우 강정 박스', 새콤달콤한 소스와 바삭한 튀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유린기 박스'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치맥 투고 박스는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5시~9시까지(라스트 오더: 오후 8시 30분) 1층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픽업할 수 있다. 

또한 선착순 15팀에 한해 스마트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수면안대, 스마트폰 스트랩, 배스타올, 전용 소주잔으로 구성된 '기가지니x진로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