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24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풀무원식품은 라면 브랜드 '자연은 맛있다'의 신제품 정백홍면을 집에서 무료로 맛보고 온라인 라이브 방송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정백홍 집콕 시식회'를 연다. 시식회는 소비자 1만 명을 대상으로 한다. 24일부터 풀무원 네이버포스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네이버 ID 1개당 1회, 같은 주소지에서 최대 3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선정된 1만 명에는 정백홍 시식 키트(KIT)가 배송된다. 정백홍 키트는 정면, 백면, 홍면 3종 중 랜덤 1봉지와 시식용 미니컵, 안전봉투 패키지, 정백홍면 개발자의 편지로 구성됐다. 개발자의 편지에 삽입된 QR코드를 읽히면 정백홍면을 가장 맛있게 끓이는 비법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 라면 신제품 '자연은 맛있다 정면, 백면, 홍면' ⓒ 풀무원식품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 3종은 'HTT 로스팅(High Temperature Touchdown Roasting) 공법'을 적용해 자연 재료가 가진 본연의 맛을 폭발적으로 끌어올려 진하고 깊은 맛을 내는 라면이다. '정면'은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 식물성탕면이며 '백면'은 해물과 사골의 조화로 더욱 시원하고 진한 맛을 내는 조개곰탕면이다. '홍면'은 소고기 국물을 바탕으로 진하고 얼큰한 맛을 낸 소고기버섯탕면이다.
교촌에프앤비가 치킨과의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 3종을 출시한다.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3종은 '교촌칩카사바'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 '교촌통통치킨카츠'다. 교촌칩카사바는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콘치즈맛 시즈닝이 조화롭다.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은 찹쌀로 만들어 쫀득함이 돋보이는 메뉴로 시나몬슈가와 콘치즈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교촌통통치킨카츠는 통치킨가슴살을 튀겨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치킨카츠와 어울림이 좋은 타르타르소스, 스파이시카츠소스, 상큼한 적양배추무피클이 함께 제공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7일까지 총 14일 간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후12시부터 5시까지 주문앱 주문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촌 주문앱으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교촌쫀드칸꽈배기를 무료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적용 시간 내 교촌 주문앱으로 이벤트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ERDINGER)가 다음 달 10월22일 '2020 온택트 에딩거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올해로 3년 차에 접어든 '에딩거 아카데미'는 맥주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에듀테인먼트 콘셉트의 행사다. 유튜브 354(삼오사)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에딩거 맥주의 고향 독일을 대표해 '비정상회담' 패널로 유명한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이 독일 맥주 역사를 소개하고, 알베르토 몬디, 럭키 등이 출연해 에딩거와 어울리는 푸드페어링을 소개하며 라이브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을 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맥주문화협회 윤한샘 회장이 에딩거 맥주의 히스토리와 재료 등을 재미있고 쉽게 풀어 설명할 예정이다.
에딩거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아카데미 신청 링크에 행사참여 신청자 중 추첨해 선정된 사람에게 에딩거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이 키트는 에딩거를 마시며 온택트 아카데미를 시청할 수 있도록 에딩거 알코올프라이와 맥주 전용잔, 캠핑 의자, 오프너, 폰 스트랩 등 시중에서 구매할 수 없는 에딩거 굿즈로 구성됐다. 사전 신청은 9월24일부터 10월14일까지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지한다.

벤앤제리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밴앤제리스
벤앤제리스가 한국 진출 1주년을 기념해 100인에게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과 브랜드 굿즈를 증정하는 대규모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벤앤제리스는 한국 진출 1주년을 맞아 공식 SNS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연남동 팝업 스토어 오픈부터 새로운 맛 출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액티비티, 대전과 홍대 무신사 테라스에서의 팝업 스토어, 최근 오픈한 명동 팝업 스토어까지 1년간의 뜻깊었던 벤앤제리스의 행보를 감사 인사와 함께 영상으로 제작했다. 또한 영상 말미에 벤앤제리스 1주년 축하 이벤트 소식을 담았다.
1주년 축하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벤앤제리스 코리아 공식 계정에 게재된 1주년 기념 영상을 리그램하거나, 영상을 캡쳐한 사진 또는 벤앤제리스와 함께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벤앤제리스_1주년축하해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정성스러운 축하 메시지를 남긴 100명에게 벤앤제리스 미니컵 기프티콘과 아이스크림 콘 모양의 특별한 굿즈인 쿠션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0월1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0월20일 벤앤제리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된다.
할리스커피가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 및 친구 등을 위한 선물 마련에 나선 할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언택트 추석' 트렌드에 따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프트카드 구매 시 일정 금액이 충전된 기프트카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기프트카드 5만원권 구매 시 혜택 카드 5000원권을 추가로 증정하며, 기프트카드 3만원권 구매 시에는 혜택 카드 3000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가을 신메뉴로 '시그니처 티'와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 '빅토리아 실론 티'는 드롭탑의 시그니처 블랙티로 스리랑카 5대 홍차 중 하나인 캔디 홍차 베이스에 천연 딸기향을 블렌딩했다. '블루밍 루즈 티'는 루이보스에 히비스커스, 무화과, 석류 등 달콤한 과일을 블렌딩해 향긋한 풍미가 뛰어나다. 프리미엄 밀크티인 '빅토리아 실론 티 라떼'는 빅토리아 실론 티의 딸기향과 우유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루이보스 피치 티'는 블루밍 루즈 티를 베이스로 복숭아 과즙을 티베리에이션한 음료다.
시그니처 티와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로 영국식 스타일의 새로운 스콘도 소개한다. 크랜베리 아몬드 스콘은 아몬드의 고소함과 크랜베리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루며 바삭한 식감이 돋보인다. 생크림 스콘은 생크림과 버터의 고소함에 포슬포슬한 식감이 더해졌다.

라운지탐탐 수원화성행궁점. ⓒ 탐앤탐스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운영하는 언택트 오피스 라운지탐탐(LOUNGE TOM)이 건대점, Biz센터점, 서울대입구점에 이어 수원화성행궁점까지 연달아 오픈하며 새로운 카페 이용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라운지탐탐은 기존의 카페와 차별되게 이용권을 구매한 후, 원하는 만큼 이용할 수 있어 코피스족(카페에서 업무를 보는 사람들)과 공부할 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라운지탐탐'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가까운 라운지탐탐 매장을 찾아 예약할 수 있으며 매장에 도착하여 키오스크 무인 현장 결제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지난 17일 새롭게 개점한 수원화성행궁점은 한 방에 최대 6명까지 이용이 가능한 스터디룸 4개(입식 2개, 좌식 2개)와 자유석 57석 규모를 갖추고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개인 사물함을 비롯해 각종 도서와 무료 전자 잡지도 이용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이번 수원화성행궁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1인당 2시간씩 라운지탐탐 수원화성행궁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의 두번째 협업을 통한 '캠핑 에이프런'을 선보인다. 오는 28일부터 던킨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캠핑 에이프런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캠핑 에이프런'은 실내뿐만 아니라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앞치마로, 아이보리 컬러에 노르디스크 로고를 자수로 그려 넣은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앞치마 전면에 큼직한 사이즈의 주머니를(4개) 달아 실용성을 높였다.
현재 던킨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캠핑 에이프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장 판매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사전 행사로, 오는 25일까지 운영한다. 사전예약 판매 제품은 △캠핑 에이프런 △캠핑 에이프런과 와펜 세트다. '와펜 세트'는 노르디스크의 텐트와 던킨 커피 등을 활용한 일러스트를 담았다. 두 제품 모두 제품 1만원 교환권이 포함된 구성이며, 실제 판매 가격보다 1000원~15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던킨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다.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민화 박스'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하는 민화 박스는 '피자 박스' 1종과 '사이드 박스' 3종의 패키지로, 메뉴 크기에 따라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피자알볼로의 민화 박스는 최근 민화와 판소리를 재해석하며 화제가 됐던 TV 광고의 콘셉트에서 착안한 것이며 동양풍의 디자인이 돋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TV 광고는 퓨전국악그룹 '이날치'와 댄스팀 '앰비규어스 컴퍼니'의 콜라보로 인기를 끈 바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