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갤러리아백화점·롯데마트·현대홈쇼핑·위메프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9.21 17:07:55

[프라임경제] 갤러리아백화점이 9월25일부터 10월11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22일 업계 최초로 해외 유명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리빙 컨시어지' 서비스를 선보이고, 롯데백화점은 추석을 앞둔 9월21일부터 10월4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레고 & 플레이모빌 패밀리 쇼'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농가동행 가을'

갤러리아백화점이 9월25일부터 10월11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기간 중 갤러리아 전 지점에서는 각 70여개의 브랜드가 최대 50% 세일에 돌입하며 상품별 다양한 할인 혜택뿐 아니라 갤러리아 앱 참여 이벤트, 사은품 제공 등 풍성한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갤러리아는 지난 여름 세일에 이어 지역 농산품을 활용한 '농가동행 가을'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이 9월25일부터 10월11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 갤러리아


'농가동행' 행사는 코로나19로 판매 부진을 겪고 있는 농가의 상품을 대량 매입해 판로를 마련, 이를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소비' 행사다.

지난 7월 진행했던 농가동행 여름 행사 호응에 힘입어 세일 기간 중 다양한 농산물이 갤러리아 전 지점에서 기존 판매가보다 저렴하게 판매된다.

특히, 갤러리아 앱(App)을 통해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한 특가 쿠폰을 받으면 시즌 대표 농산물을 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가을 세일에는 지난 여름 행사 대비 3.9톤 증가한 약 7.9톤 가량의 제철 농산물을 매입했다. 해당 물량은 9월25일과 10월9일 두 번에 걸쳐 보다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갤러리아는 세일 기간 중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새로운 명품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앱 이용 방법'이라는 테마로 전자영수증 받기 설정, 푸쉬 알림 허용 등 7가지 미션을 모두 완수한 고객에게 추첨에 따라 G캐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세일 마지막 주말인 10월9일부터 11일 동안 △환경보호 △생명존중 △안전문화 등 3대 영역의 가치를 실천하는 '라잇! 갤러리아'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구매고객 대상 리유저블 장바구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에서는 9월18일부터 10월5일까지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발렌티노'의 'V-시그니처(V-signature)' 팝업 전시를 이스트 1층 명품 팝업존에서 진행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9월18일과 9월23일,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생로랑과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 디올이 각각 새로이 문을 연다. 또한 9월18일부터 10월18일까지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고야드'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리빙 컨시어지' 서비스

신세계백화점이 이달 22일 업계 최초로 해외 유명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리빙 컨시어지' 서비스를 선보인다.

고급 인테리어 브랜드인 넥서스와 함께 강남점에 '리빙 컨시어지' 매장을 만들고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한 것이다.

리빙 컨시어지 매장은 약 20평 규모로 프리미엄 침대, 소파, 테이블 등 명품가구부터 인테리어 패브릭, 건자재, 조명까지 종합적인 홈스타일링 상담을 제공한다. 인테리어 전문가가 고객 눈높이에 맞춰 강남점에 입점돼 있는 홈퍼니싱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고객 니즈에 맞춰 컨설팅 받을 수 있다.

홈스타일링 상담 외에도 주문 제작 서비스도 선보인다. 주문 제작 서비스는 인테리어 전문가가 고객과 동행해 가구 제작에 쓰이는 자재 등을 소개하는 서비스다. 가구 제작에 쓰이는 자재를 고객이 직접 고르며 테이블이나 소파 등 제작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나만의 명품 가구를 가질 수 있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빙 컨시어지 매장 오픈 기념행사도 마련했다. 견적을 받은 모든 고객에게 크바드라트 에코백을 증정하고, 계약 고객에게는 차량용 방향제 또는 폰타나 아르테 조명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레고 & 플레이모빌 패밀리 쇼'

롯데백화점은 추석을 앞둔 9월21일부터 10월4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레고 & 플레이모빌 패밀리 쇼'를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자의반 타의반으로 언택트 시대를 잘 보내는 것이 최우선 고민이 되고 있다. 집에서 즐겁고 쾌적하게 시간을 보내기 위해 가전, 가구, 소품 같은 인테리어 등에 관심을 높아지고 있다. 또한 가족들과 집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조립 완구에 수요도 확대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상반기 국내 레고 판매량은 전년대비 14% 증가하면서, 2017년 이후 처음으로 실적이 반전하였다. 특히 8월에는 역대 최장 기간의 장마 및 태풍으로 인해 집에 머무는 날이 증가해 위와 같은 현상이 더욱 두드러졌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는 5일간의 긴 연휴가 되면서 색다른 여가와 취미 활동에 대한 대안으로 이색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바깥 출입보다는 되도록 집에서 머물며 가족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조립 완구 중심의 '레고 & 플레이모빌 패밀리쇼' 팝업 스토어를 연다.

유통업계 최초로 '레고'와 '플레이모빌'이 협업해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구하기 쉽지 않은 인기 한정판 상품을 전개한다. 

특히 큰 인기로 한동안 품절 상태였던 레고의 '42115 람보르기니'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지는 람보르기니 시안 FKP37은 차량 외부는 물론 엔진룸과 휠타이어 디자인까지 실차에 가깝게 만들어졌다. 

차량 내부에는 실제 차량처럼 움직이는 기어 전환 장치와 8단 시퀸셜 변속기가 탑재됐다. V12 엔진과 리어 스포일러, 람보르기니 엠블럼이 새겨진 스티어링 휠과 휠타이어까지 높은 디테일을 자랑한다.

그 외 '해리포터 다이애건 앨리' '그랜드피아노' '배트모빌' 등도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된다. 또한 플레이모빌에서는 그 동안 미판매 되었던 'XXL사이즈(65cm) 펀파크 리코' 대형 피규어가 전개되며 '모차르트 스페셜 플러스'가 선출시돼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고 크리에이터 상품, 플레이모빌 피규어 상품 등도 전개돼 아이들을 위한 추석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레고에서는 이번 행사 단독으로 마일리지 적립을 진행하며, 플레이모빌에서3만원 이상 구매 시 미스터리 컵 피규어 랜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한정판 상품은 롯데백화점앱을 통해 사전 다운로드를 받아 비대면 웨이팅 서비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이마트 '효도가전 대전'

이마트(139480)가 효도가전 수요 잡기에 나선다. 특히, 올해는 명절 특수에 코로나까지 겹쳐 효도가전이 추석 선물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이마트는 오는 9월30일 수요일까지 '효도가전 대전'을 열고 안마의자·안마기 약 35종을 최대 2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1년 간의 사전 기획을 거쳐 총 2만 개의 물량을 마련했다.

이마트는 오는 9월30일 수요일까지 '효도가전 대전'을 열고 안마의자·안마기 약 35종을 최대 2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 이마트


이번 행사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안마의자 2개 동시 구매 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행사 기간브람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2개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20%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는 개별 상품을 따로 구매했을 때의 할인율인 3~11%를 훌쩍 뛰어넘는 수치이다.

또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윈마이 마사지건 420T' 'KLUG 미니마사지기S' 등을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브람스 앨리스' '플레이비 체어'를 동시 구매 시 정상가에서 19.8%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며 '바디프랜드 팬텀2 브레인'과 '팬텀2 코어' 역시 함께 구매하면 12.6%의 할인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행사카드 결제 시 '일렉트로맨 쿠션마사지기(EMP-50)'는 1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 가능하며 '일렉트로맨 종아리발마사지기(CA828)'는 3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마트, 고랭지 배추 판매

롯데마트가 오는 27일까지 전 점에서 대관령 인근 해발 1100m의 고랭지 채소 단지인 '안반데기'에서 수확한 고랭지 배추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안반데기 배추는 우수한 품질로 알려져 있는 고랭지 배추이다.

올해는 긴 장마와 태풍 피해로 배추 산지의 피해가 증가했고, 이에 따라 가격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고랭지 배추도 강수량 증가 및 일조량 저하로 평당 생산 수율이 30%이상 감소해 평년 기준 평당 9포기를 수확하던 물량이 올해는 평당 5~6포기로 감소했다.

KAMIS의 9월 18일자 기준가격을 살펴보면, 상등급 배추는 포기당 1만1600원으로 전년 5485원보다 111.5% 상승한 상황이다.

이에 롯데마트는 치솟는 농산물 가격의 물가 안정화를 위해 안반데기 배추 70톤을 사전 기획해, 시세 보다 약 3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장마 및 태풍의 피해가 상대적으로 적은 차별화 산지 발굴에 집중, 고랭지 배추 중 높은 품질로 평가 받고 있는 대관령 인근 안반데기 배추를 선보이게 됐다.

대관령 인근 해발 1100m 고산지대에서 재배한 안반데기 배추는 찬바람을 맞고 자라 꽉 찬 속과 아삭한 식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온 '시시호시' 의식주 선물세트

롯데온(ON)은 추석을 맞아 롯데백화점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시호시'의 의식주(衣食住) 선물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시시호시 상품은 음식과 음식에 어울리는 식기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상품으로 쌀, 뚝배기 등이 포함된 '집밥 세트'를 비롯해 차와 찻잔 등으로 구성한 '다도세트' 등이 있다. 
 
또,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이성당과 협업해서 만든 세컨 브랜드인 '이성당과자점'의 추석 선물세트도 신규 개발해 단독 판매한다. 
 
시시호시 상품은 온라인에서는 롯데온 단독으로 판매하며,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및 인천터미널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시시호시는 최근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 선물세트 상품에 5~10% 추가 쿠폰을 제공하는 등 온라인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롯데홈쇼핑 '식품 원데이' 릴레이 특집방송

롯데홈쇼핑이 추석을 앞두고 22일 모바일 생방송 '몰리브'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총 600분간 '식품 원데이' 릴레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변화된 '언택트 추석' 트렌드를 반영하고, 매년 명절 기간 모바일 채널 유입률이 평소 대비 2배 이상 증가하고, 식품 구매비중이 전체의 약 40%를 차지함에 따라 식품 원데이 특집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롯데홈쇼핑이 추석을 앞두고 22일 모바일 생방송 '몰리브'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총 600분간 '식품 원데이' 릴레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 롯데홈쇼핑


하루 동안 특정 상품군만으로 모바일 릴레이 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업계 최초로, 평일 대비 편성을 6배 이상 확대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10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명절 시즌에 가장 구매 비중이 높은 고품질 신선식품, 제철과일, 건강식품 선물세트 등을 선정해 판매한다. 

식품 전문 쇼호스트, 푸드 스타일리스트들이 출연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콩트' '쿡방' '먹방' 등 다양한 볼거리들도 제공할 예정이다.
 
당일 오전 10시에는 EBS1 '최고의 요리비결'에 출연한 유명 요리연구가 전진주씨가 출연한다. 명절 시즌 필수 식품으로 꼽히는 '횡성 한우세트' '사과/배 혼합세트'를 활용한 이색 요리를 쿡방 형식으로 선보이며, 그녀만의 레시피를 시청자들과 공유한다. 

오후 12시에는 '솔가 비타민 세트' '제일제당 스팸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구성으로 선보인다. 오후 4시에는 추석 차례 콘셉트로, 명절 맞춤 상차림 세트인 '홍진경 더 전 5종 세트'와 '블랙앵거스 LA갈비'를 판매한다. 

오후 6시에는 유명 헬스케어 브랜드 '고려은단'의 유산균과 비타민을 롯데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비비고 왕교자 만두' '매그넘 아이스크림 세트' 등 다양한 가정간편식, 디저트류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최대 5만원 적립금을 제공하고, 5만원 이상 방송 상품 구매 시, 최대 11%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S샵 '온택트 패션쇼'

GS샵이 22일 온라인 패션쇼인 '온택트(ONTACT) 패션쇼'를 열고, 올 F/W(가을·겨울) 시즌 주요 패션 브랜드를 선보인다.

톱모델 장윤주가 앰베서더로서 '온택트 패션쇼'를 이끈다. 장윤주는 모델 9명과 함께 GS샵의 패션 시그니처 브랜드인 '쏘울(SO,WOOL)' '모르간' 'SJ와니' '라삐아프' '제이슨우' '김서룡 시그니처' '마커스 바이 마커스루퍼'의 약 70벌 신상품을 선보이고 올 F/W 시즌 코디법을 제안할 예정이다.

'온택트 패션쇼'는 22일 오전 8시15분, 오후 7시35분, 오후 9시40분 세 차례에 걸쳐, GS샵 TV생방송과 데이터홈쇼핑인 'GS MY SHOP'에서 동시 진행되며 GS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특히 GS샵의 간판 프로그램인 '더컬렉션'(오전 8시15분~10시25분), '최은경의 W'(오후 7시35분~9시40분), '쇼미더트렌드'(오후 9시40분~11시45분)를 특별 편성해 '온택트 패션쇼'에 특별함을 더하고, 올 F/W 브랜드별 콘셉트와 대표 상품을 공개한다.

발 빠른 고객들을 위해 '미리보는 온택트 패션쇼'도 준비했다. GS샵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하루 전인 21일 오후 8시부터 60분 간 '패션쇼 맛보기' 방송을 진행한다. 올 F/W 대표 브랜드 아이템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온택트 패션쇼'를 시청인증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택트 패션쇼'를 본 후 GS샵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청후기와 인증샷을 남긴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한다.

GS샵 VIP만을 대상으로 하는 사전 이벤트도 연다. 패션쇼에 참여하는 총 7개 브랜드 중 3개 브랜드명을 맞춘 VIP 고객 중 7명을 추첨해, 장윤주가 패션쇼에서 착장했던 브랜드 상품을 1개 증정한다. 추가 100명에게는 GS샵 적립금 5000원을 준다.

◆현대홈쇼핑 '친환경 냄비 세트'

현대홈쇼핑(057050)이 수명이 다한 주방용품을 수거해 리사이클링한 '친환경 냄비 세트'를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이 오는 22일 저녁 8시부터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 라이브'에서 '북극곰 냄비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북극곰 냄비 세트'는 현대홈쇼핑이 지난 7월부터 진행한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수거한 폐 주방용품을 재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손잡이 등 고철 소재가 아닌 부분을 일일이 제거해 재활용율을 높이고 고철만 녹여 주물(쇠붙이를 녹여 거푸집에 부어 제품을 만드는 방식)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5주간 진행된 캠페인에는 고객 5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프라이팬·냄비·웍 등 수명이 다한 폐 주방용품 1만5000여 개가 수거돼 재활용됐다. 

'북극곰 냄비 세트'는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네오플램'과 현대홈쇼핑이 협업해 제작한 제품으로, 24cm 전골 냄비·20cm 양수 냄비 2종을 세트로 구성했다. 특히, 제품에는 가스·하이라이트·인덕션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사양이 대거 적용됐으며, 제품 겉면을 천연 광물 원료로 세라믹 코팅해 인체에 무해하도록 안정성도 높였다. 

또한 북극의 빙하를 연상시키는 빙하색 컬러에 제품의 바닥 면에는 북극곰 캐릭터를 인쇄해 디자인도 차별화했다.

아울러, 프리미엄 제품이지만 판매가는 유사 제품보다 60% 이상 저렴한 5만원(배송비 포함)으로 책정했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한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수거한 자원을 활용해 만든 제품인데다, 캠페인의 취지를 살리기 위해 별도의 수수료를 더하지 않기로 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메프 '브랜드데이'

위메프가 21~22일 단 이틀간 '브랜드데이'를 열고 인기 브랜드의 핵심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브랜드데이 상품을 최소 5000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8% 상품 쿠폰을 제공하며, 브랜드사별 최대 40% 브랜드 쿠폰을 지급한다. 두 혜택을 모두 적용할 경우 최대 58%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전자 청소기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LG전자 트롬 원바디 세탁건조 워시타워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동원F&B 동원샘물 △아망떼 차렵이불 등 디지털가전·뷰티·패션·생필품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총 6번 타임세일(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을 통해 시간대별 초특가 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타임세일 주요 상품은 △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언스위트 190mL x 48팩 △GNC 우먼스 울트라메가 원 데일리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60일분 △스파오 라이트 롱패딩 등이다.

◆하프클럽 '막바지 명절 선물 기획전'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추석을 앞두고 막바지 명절 선물 준비를 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일주일간 한우, 과일, 전복 등 각종 먹거리, 제수용품부터 인기 패션 브랜드 의류·잡화까지 최대 80% 세일한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신선·가공식품 선물세트를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순천참한우유통, 청자골한우리영농조합, 빛고을한들축산 등 전문유통 브랜드의 구이, 국거리, 불고기 등 부위별 한우는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과와 배, 곶감 등 제수용 과일과 영광 모싯잎 송편, 굴비, 전복, 더덕, 황금향, 머스크 멜론 등 신선식품을 비롯해 참기름과 들기름, 곱창 돌김 등 인기 선물용 식품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CJ와 동원, 사조도 각종 식음료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CJ는 비비고 토종김, 백설 선물세트, 스팸, 한뿌리 세트 등을 56%까지 세일한다. 동원과 사조는 참치캔, 햄 세트를, 머거본은 육포, 견과, 스낵 등 간식용 선물세트를 한가위 맞이 행사가로 판매한다.

이밖에 닥스, 헤지스, 레노마 등 인기 브랜드의 선물용 패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양말, 스카프 등 실속있는 잡화류부터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아우터와 아웃도어 의류까지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올 가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 제품도 추석 맞이 행사가로 구매할 수 있다.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폼클렌저 1+1 기획세트'

아크네스(Acnes)가 '포맨 퍼펙트 폼클렌저 1+1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아크네스 포맨'은 피지, 각질, 유분 등 문제성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라인으로 올해 4월 런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아크네스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포맨 라인의 인기제품인 '포맨 퍼펙트 폼클렌저'를 1+1 기획세트로 구성해 한정으로 판매한다.

아크네스가 '포맨 퍼펙트 폼클렌저 1+1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폼클렌저'는 피부 문제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과 과다한 피지를 풍성한 거품으로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폼클렌저로 문제성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여드름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핵심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성분이 면도,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자작나무 유래 보습 성분이 남성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 출시 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을 완료¹했고, 이를 통해 4주 사용 후 유분 함유량이 12% 감소, 피부 피지량이 21% 감소하는 효과를 검증 받았다.

◆롯데호텔 '어텀 온' 가을 객실 패키지 라이브 커머스 판매 

롯데호텔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가을 객실 패키지 'Autumn ON!(어텀 온)'을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21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고 해당 시간에만 예약할 수 있다.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 영상과 채팅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새로운 형태의 유통 채널로 고객과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MZ세대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라이브는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객실에서 진행되며, 객실을 즐길 다양한 포인트를 전문 쇼호스트가 직접 소개한다. 

라이브 참여자들과 함께 호캉스 혹은 집캉스를 즐기는 팁을 공유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보다 즐거운 연휴를 계획할 수 있다. 방송 중간에도 다양한 퀴즈와 더불어 이그제큐티브 타워 숙박권, 라세느 식사권 등 다채로운 경품도 마련됐다.

상기 패키지는 롯데호텔 5개 지점(서울, 월드, 울산, 제주, 부산), 롯데시티호텔 7개 지점(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 울산)과 L7호텔 3개 지점(명동, 홍대, 강남)에서 11월 30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예약은 21일 저녁 8시부터 롯데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다가오는 추석은 소규모로 '언택트 명절'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룸 온리(Room Only)형으로 실속 있게 구성했다.

특색 있는 추가 특전을 제공하는 호텔도 있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빵과 스콘 1개, 커피 1잔이 제공되는 '델리카한스(Delica-Hans)'의 '시그니처 박스(Signature Box)'를 드라이브 스루(Drive-Thru)로 픽업할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는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2매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 스카이 전망대,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중 선택 가능한 입장권 2매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L7호텔은 '추캉스'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투숙 시간을 늘려 오후 3시부터 다음 날 저녁 9시까지 최대 30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