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갤러리아백화점·LF몰·아이배냇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9.14 15:06:25
[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전국 모든 점포에서 '루비에스' 미니 사과를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14일부터 10월2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실시하고, 지난해 추석(1200여 종)보다 17% 확대한 1400여 종 세트를 선보인다. 또, 갤러리아백화점은 언택트 비즈니스 모델 활성화 및 MZ 세대를 겨냥해 라이브방송을 시작한다. 

◆롯데마트 '루비에스' 미니 사과

롯데마트가 전국 모든 점포에서 '루비에스' 미니 사과를 판매한다. 루비에스는 2015년 농촌진흥청에서 육종, 선발한 국산 품종으로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며, 일반 사과 대비 크기는 절반도 채 안되지만 당도가 높고 식감이 좋다.

경북 영천에서 재배한 국산 품종의 사과인 루비에스는, 탁구공 만한 크기에 무게는 약 70-80g 정도며 8월 말에 수확이 이루어진다.

롯데마트는 지난 2019년 영천 루비에스 유통센터/작목반과 협업해 약 2톤 가량의 루비에스를 출시해 완판했으며, 올 해도 영천 루비에스 유통센터와 협업, 약 50톤 가량을 매입해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마트가 전국 모든 점포에서 '루비에스' 미니 사과를 판매한다. © 롯데마트


일반적으로 국내에서 생산되는 사과는 '후지' 품종으로 대표되는 부사 사과가 연중 약 70% 가량을 차지하고 있으며, 여름 햇사과는 '아오리'라는 외국산 품종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에 국립원예특작과학원이 2000년대 초부터 국내 품종의 육성 및 보급을 위해 지속 노력한 결과 연두색 여름사과인 '썸머킹'과 가을 햇사과인 '아리수' 등 다양한 국산 품종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마트는 루비에스 사과와 더불어 가을 시즌 햇사과를 국산 품종 위주로 운영하며 적극적으로 국산 품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 '홍로' 사과는 사과 품종 중에서도 높은 당도와 더불어 산도가 낮아 가을 시즌에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홍로'사과를 필두로 '썸머킹' '아리수' 등도 적극적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홈플러스,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홈플러스는 14일부터 10월 2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실시하고, 지난해 추석(1200여 종)보다 17% 확대한 1400여 종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홈플러스는 KF-94 마스크와 손소독제로 구성된 위생용품 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등 건강 관련 상품군을 대폭 강화하고, 특히 고향에 가지 못하는 고객들이 '손편지'로 대신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각 매장마다 편지지와 봉투를 비치하는 서비스도 선보일 방침이다.

또한 14대 행사카드 결제 고객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최대 30%를 할인해주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품권도 제공하는 등 고객 혜택을 높인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배송되며, 온라인몰 주문 시에는 당일배송도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명절 수요가 가장 큰 한우와 개인 화로를 세트로 구성한 'Black Edition No.9 1++등급 한우구이 냉장세트'(1++등심 0.4kg*2, 안심 0.4kg, 채끝 0.4kg, 화로구이세트) △새끼를 한 번도 낳지 않은 암소를 엄선한 'White Edition 1등급 미경산암소 한우구이 냉장세트'(1등급 등심 0.4kg*2, 채끝 0.4kg*2) 등 프리미엄 세트를 비롯해 △농협안심한우 실속 정육 냉장세트'(1등급 이상 국거리 1kg, 한우곰탕 2팩) △LA식 꽃갈비 냉동세트'(미국산) △해발 500m 백두대간 사과세트'(13~15입) △명품 하우스 나주배세트(7~10입) 등을 선보인다.
 
수산에선 친환경 소비와 건강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대형마트 처음으로 '지속 가능한 어업과 친환경 수산물 국제인증'인 MSC·ASC 인증 상품을 선보인다. 

ASC 인증 '노르웨이 피오르드 생연어 세트'(뱃살 300g, 등살 300g, 꼬리살 300g) 및 △MSC 인증 황다랑어가 들어 있는 '동원 참치선물세트'(MSC 인증 황다랑어속살 240g*2, 참다랑어뱃살240g, 참다랑어속살240g) △홈플러스 시그니처 ASC 인증 기장미역 다시마세트(ASC인증 기장미역 150g, 기장다시마150g) 등을 마련했다.

두 가지 이상 품목을 담아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는 혼합세트로는 △샤르츠콰트로 혼합세트 △견과품은 흑화고 혼합세트 △해동찬가 멸치&거금도미역 선물세트 등으로 실속과 가성비를 모두 높였다.

명절 기간 김영란법 농축수산 선물 상한액이 일시 상향 조정됨에 따라 10만원대 정육, 수산 세트 수요도 늘 것으로 보고 △농협안심한우 1등급 정육 냉동세트(1등급 국거리0.8kg, 불고기0.8kg, 산적0.8kg) △신선한 제주산 선어를 HACCP 인증 공장서 손질한 '명품 제주갈치세트'(갈치 280g*6팩, 총6미) △봄에 잡은 참조기를 천일염으로 섶간해 감칠맛이 뛰어난 '봄에 잡은 참굴비 세트 1호'(이력추적 참굴비 1.2kg/10미) 등 54종 프리미엄 세트도 내놨다.

크게 늘어난 건강·위생 관련 수요를 위해서는 크릴오일 캡슐, 홍삼, 유산균, 단독 기획 정관장 세트 등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명절 처음으로 KF-94 마스크, 핸드워시, 손소독제로 구성된 '애경 랩신선물세트 고급형'을 마련하는 등 건강 관련 구색도 대폭 강화했다.

특히 홈플러스는 올해 코로나19 사태로 가족과 지인 방문을 자제하는 고객들이 '손편지'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16일부터 29일까지 전국 140개 전 점포 고객서비스센터에 편지지와 봉투를 비치해 '비대면 명절'의 아쉬움을 줄인다는 방침이다. 점포에서 발송되는 과일, 건강, 건식세트 구매 고객 대상이며, 자세한 내용은 점포에서 선물세트 접수 시 확인할 수 있다.

16일부터 10월1일까지는 마이홈플러스앱에서 '할인쿠폰 친구 선물하기' 이벤트도 실시, 6대 인기 선물세트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롯데백화점 '1:1 맞춤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

롯데백화점이 오는 18일,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1:1 맞춤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를 도입한다.

가을은 결혼 시즌과 이사철이 겹친 전통적인 인테리어 성수기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안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집콕족들을 중심으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해, 인테리어 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어디서부터 인테리어를 시작해야 될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돌며 발품을 팔지 않아도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를 도입했다. 홈스타일링 디자이너로 구성된 전문 컨설팅 업체인 '홈라떼' '홈리에종'와 제휴해, 약 1시간 동안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예산에 맞는 가구, 소품 등을 1:1 맞춤으로 추천해줄 예정이다.

컨설팅 서비스는 18일부터 6주간 진행되며,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10월16일까지 4주 동안에는 비대면 서비스로 진행한다. 

고객이 롯데백화점 APP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일자와 시간을 사전에 예약하면, 홈스타일링 전문 컨설팅 업체의 디자이너가 영상 상담 프로그램을 활용해 고객과 상담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고객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스마트폰 카메라로 집의 여러 공간을 실시간으로 디자이너에게 보여주면, 디자이너가 현장 방문을 하지 않고도 공간의 구조, 벽지나 바닥의 색상, 다른 가구의 소재, 배치 등을 확인하고 정확하고 세심하게 상담을 진행해준다.

10월23일부터 11월5일까지 2주 동안에는 잠실점 10층 '온앤더리빙' 매장 내에서 상담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의 강점을 살려 다양한 샘플북을 통해 가구의 소재나 색감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할 경우 잠실점 매장 내에서 전문 디자이너와 동행 쇼핑도 가능하다.

◆갤러리아백화점 '라이브방송'

갤러리아백화점이 언택트 비즈니스 모델 활성화 및 MZ 세대를 겨냥해 라이브방송(이하 '라방')을 시작한다. 갤러리아의 첫 쇼핑 라방은 오는 16일 저녁 9시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오프화이트'와 함께 한다.

갤러리아는 '언박싱 갤러리아(Unboxing Galleia)' 타이틀 하에 명품 브랜드를 포함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또한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 시즌에 맞는 상품과 갤러리아 단독 브랜드 등 자체 큐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을 지향, 기존 라방과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첫 라방 브랜드는 MZ 세대를 타겟으로 한 '오프화이트'로 선정했다. '오프화이트'는 '럭셔리+스트릿웨어'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현재 MZ 세대들이 가장 선호하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다. 또한 SNS 팔로워 181만명을 보유한 패션 톱 모델 '아이린'이 출연해 상품을 소개한다. 

'오프화이트' 라방에서는 총 20여가지의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할인 외에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유입에 나선다. 

사전 이벤트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갤러리아명품관 소식받기 클릭 후 "갤러리아" 4행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오프화이트X나이키조던 4(1명) △오프화이트 마스크(2명) △스타벅스 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당일 자정까지 상품 구매금액이 가장 높은 '구매왕' 2명을 선정해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조던 4'를 증정한다.

특히 당첨 상품으로 증정되는 '오프화이트 X 나이키조던 4'는 일명 '신발덕후' 사이에서 정상가 대비 3배 이상의 고가로 리셀되는 상품으로 유명하다.

갤러리아의 첫 라방은 네이버쇼핑라이브 접속 및 당일 공개되는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오후 9시부터 약 한시간 동안 방영된다.

10월에는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진행되는 '비바 이탈리아'를 테마로 방송이 진행된다. '비바 이탈리아'는 갤러리아와 이탈리아 대사관이 함께 이탈리아의 패션과 생활을 국내에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갤러리아는 라방을 통해 직접 큐레이션한 이탈리아 브랜드의 상품 판매 및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SSG닷컴 '프리미엄 기프트 갈라쇼' 프로모션

SSG닷컴이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프리미엄 기프트 갈라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백화점에 입점한 의류, 뷰티, 잡화 대표 브랜드 10개를 선정해 최대 50% 할인가에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올 FW(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신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여성의류 대표 브랜드로는 '빈폴레이디스'를 선정해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카키 디테처블 칼라 더블 트렌치코트' '카키 더블 버튼 후드 경량 다운 코트'를 단독 최저가로 판매한다. '카키 니트 배색 플리츠 블라우스'도 단독 상품으로 준비했다.

SSG닷컴이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프리미엄 기프트 갈라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SSG닷컴


남성의류 대표 브랜드로는 '카운테스마라셔츠'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미니체크버튼다운 카라셔츠' '슬림핏 스트레치 셔츠' 등이다. 

MZ세대에게 인기가 좋은 캐주얼 브랜드 '널디'는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뷰티 대표 브랜드로는 '설화수'를 최대 10% 할인가에 준비했다. 

시계 대표 브랜드로는 '프레드릭콘스탄트'를 최대 38% 할인하며 구매 시 시계보관함을 추가로 증정한다. FW 시즌 신상품도 단독 선출시로 함께 선보인다.

이 외에도 여성의류 '지컷', 남성의류 '간트', 아동 '블루독베이비', 슈즈 '스튜어트와이츠먼', 스포츠 '나이키' 등을 대표 브랜드로 선정했다.

기존 가격에 최대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하며 10개 대표 브랜드 중 1개 브랜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G마켓 '2020 한가위 빅세일'

G마켓과 옥션은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2020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언택트) 쇼핑이 급증할 것을 대비해 상품 구성 및 혜택을 역대급으로 준비했다.

우선, 명절 주요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식품, 패션, 가전, 리빙 포함 총 68개 빅브랜드사가 참여하며, 매일 80여개 데일리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추천 상품으로, 행사 첫 날 G마켓은 '종근당건강 홍삼 녹용 프리미엄 30포(3+1세트)' '아모레퍼시픽 생활 선물세트X6개' '바디프렌드 레그넘 안마의자' '한수위 1등급 한우 선물세트'(1.2kg) 등을, 옥션은 '하루활력 석류즙 1+1 세트'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10ml 30포) '한성 동그랑땡 명절 간편 상차림'(1kgX2봉) '몽클레어 여성 롱패딩 클로에 블랙' 등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스마일클럽' '스마일배송' '스마일페이' '스마일카드' 등 스마일 서비스 이용 시 혜택이 배가 되는 것이 특징이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이번 행사 쿠폰은 금액에 따라 5만원 이상 상품에 적용되는 할인쿠폰, 1만원 이상 상품에 적용되는 할인쿠폰으로 구분했다. 

5만원 이상 제품 구입 시 일반 고객은 '15%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은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모두 최대 5만원까지 할인 적용 된다. 1만원 이상 상품에 적용되는 할인쿠폰 역시 일반 고객은 '15%', 스마일클럽은 '20%'의 할인이 적용되며, 최대 할인액은 1만원이다.

명절 준비로 다양한 물품을 한꺼번에 구입할 경우, 익일 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을 활용하면 좋다. 스마일배송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일반 고객은 15%, 스마일클럽은 20%까지 할인되며 최대 할인액은 5000원이다. 행사 기간 동안 ID 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간편 결제서비스인 스마일페이 '10% 즉시할인' 혜택도 있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종근당건강' 'CJ제일제당' 4개 브랜드의 특가 상품을 스마일페이로 결제할 경우 할인 적용된다. 단, KB국민/삼성 카드를 스마일페이로 등록한 후 5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이외, 스마일카드 '7% 청구할인' 혜택으로 14일과 21일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최대 20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한가위 빅세일'을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11번가 '베이비센터 열일맘박스'

11번가가 아기와 부모를 위한 추천상품 13종을 담은 '베이비센터 열일(11)맘(Mom)박스'를 판매한다.

11번가는 한국 존슨앤드존슨과 육아 전문앱 맘스다이어리 그리고 10여 개 육아용품 제조사와 함께 예비부모는 물론 출산 후 엄마와 아빠 그리고 아기를 위한 전문제조사들의 추천 상품 13종을 엄선했다.

11번가의 임신, 출산, 육아 시기에 필요한 △키즈로션 △키즈샴푸 △아기세제부터 유산균 △석류콜라겐젤리 △탈모샴푸 △구강청결제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한 상자에 담았다. '열일맘박스'에 담긴 13종 제품 구성을 모두 합하면 약 7만원 상당으로 11번가는 14일 오전 11시 타임딜을 통해 1,000박스 한정 4,900원에 판매한다.

11번가는 코로나19로 외출이 더욱 힘들어져 온라인 구매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 출산/육아용품인만큼 제품의 다양함과 구매의 편리함에 중점을 뒀다. 전문가가 추천한 다양한 상품들을 한번에 모두 구매한 뒤, 특별 구성된 소용량 포장의 각각의 제품들을 사용해 본 뒤 자신에게 맞는 제품이 무엇인지 찾을 수 있게 했다.

11번가는 체험상품 이용 후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별도 구매할 수 있도록 '열일맘박스'의 각 구성 상품들을 오는 20일까지 별도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1번가는 이번 첫 '열일맘박스' 이후에도 계속해서 더 좋은 상품들을 담은 알찬 구성을 준비해 '열일맘박스'를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인터파크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공식 오픈 
 
인터파크(108790)가 신세계사이먼과의 제휴를 통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을 사이트 내에 공식 오픈했다.

이번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오픈은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기획된 것으로, 인터파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판매하는 국내·외 브랜드 200여 종을 선보인다.

특히 영캐주얼 브랜드, 스포츠 브랜드 등은 물론 해외 명품 브랜드를 아울렛 동일한 가격으로 상시 판매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인기 상품들을 최대 30%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NH농협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등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최대 6%까지 함께 제공한다.

◆새빛섬 '추석 선물세트'

세빛섬은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올해 추석에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고향 방문이나 장거리 이동 대신 선물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도록 '세빛섬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세빛섬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1등급이상의 10만원대 한우선물세트의 물량을 확보하고, 부위별로 200g단위로 포장해 보관 및 편리성을 높인 소포장 '세빛 정육선물세트'(1.2kg) 11만원대부터 19만원대까지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기업·개인 고객들의 선호도가 다양해짐에 따라 '이베리코 돈육 세트'(1.8kg), 탑초이스등급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 '양갈비 스테이크 세트' 12만원대(2k, 초이스등급 'LA갈비 세트'는 8만원대(2.5kg)'와 국내산 암꽃게로 정성들여 만든 '세빛 간장게장 세트' 8만원대(2.7kg), 최상 품질의 프리미엄 '세빛 와인 세트'는 5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세빛섬 추석 선물세트 주문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방문 및 전화로 예약할 수 있으며, 구매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세빛섬 공식 홈페이지 및 채빛퀴진 유선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질바이질스튜어트, 트렌디한 가을 신상백 출시

질바이질스튜어트가 유행에 민감한 MZ세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최신 트렌드를 담은 핸드백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에는 보다 독특한 쉐입과 섬세한 디테일을 통해 제품 구성의 폭을 넓히고, 가죽부터 니트, 코듀로이, 캔버스에 이르기까지 소재의 사용 범위를 확대해 다양해진 고객 취향을 만족시키고자 했다. 

질바이질스튜어트가 유행에 민감한 MZ세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최신 트렌드를 담은 핸드백을 출시한다. © LF


신규 주력 라인은 '루네(LUNE)' '루시(LUCY)' '보니(BONNIE)'로 패션성, 실용성,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복조리형 백팩과 숄더백으로 구성된 '루네' 라인은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으로 캐주얼웨어는 물론 포멀룩에도 매치하기 유용한 아이템이다. 미니 크로스백인 '루시' 라인은 두꺼운 컬러 체인을 추가해 질바이질스튜어트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을 강조한 제품군으로 숄더백과 크로스백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보니'는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사첼백 라인으로 가죽 소재에 리본과 금속 참 장식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매력이 드러난다. 

◆안다르-마마무 협업 '음원' 발매

안다르가 마마무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음원 'Wanna be myself(부제 : 나는 안 다르다)'를 발매했다.

최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마마무의 '워너 비 마이셀프'는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와 마마무가 협업해 탄생한 브랜드 음원으로, 마마무 레깅스 화보에 이어 마마무의 솔직 당당하고 건강한 아름다움, 자신다운 매력이 담겼다.

안다르는 앞서 '내가 즐거우면 그게 맞는거야'라는 메시지를 담은 '모두의 레깅스' 캠페인, 시니어 모델 최순화와 함께한 캠페인 광고, 청각장애 발레리나 고아라와 진행한 SNS 인터뷰 등 성별, 나이, 체형, 장애 등 타인이 정해놓은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스스로를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강렬하게 전해왔다. 이번 마마무와 협업한 브랜드 음원 '워너 비 마이 셀프'는 한층 강화된 메시지를 전달했다.

마마무가 부른 '워너 비 마이셀프'는 '세상에 정해진 기준은 없어 이렇게 저렇게 비교하지마'라는 가사처럼 타인의 시선이나 기준에 맞춘 삶을 사는 것이 아니라 나 스스로가 생각하는 대로 행동하고 도전하며 살아가라는 내용을 담았다.

무엇보다 내가 갖고 있는 여러 개의 모습 중 하나의 모습을 보고 판단하는 것을 거부하며, '세상의 기준은 나에게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해 MZ세대를 비롯해 전세대의 공감을 이끌고 있다. 

한편, 안다르는 공식 SNS 계정에서 '나는 안다르다 챌린지' 이벤트를 14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워너 비 마이셀프' 노래를 부르거나 안무를 따라하는 이벤트로, 본연의 '나를 아끼고 사랑하자'는 취지가 담긴 이벤트다. 

◆아이배냇 '귀성길 우리 아이 고민해결 셋뚜셋뚜' 

아이배냇이 14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후 6시까지 '귀성길 우리 아이 고민해결 셋뚜셋뚜' 추석 맞이 특별전을 아이배냇몰과 배냇밀몰에서 동시 진행한다.

아이배냇은 △핑거요거트 △핑거치즈 △육포 △곡물친구 △계란과자 △유기농 쌀떡뻥 △끙아 △공주맛밤 △한끼영양밥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두부스테이크 △닭다리살 백숙 △무항생제 사골곰탕 △유기농 보들김 △세계덮밥소스(규동) 등 주요 인기 제품들을 △'밥을 잘 안 먹어요' SET △'귀성길 차 안에서 간편 간식' SET △'까다로운 꼬마 식단' SET △'언제 어디서든 꼬마 간식이면 끝!' SET까지 '추석 외출을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한 고민 해결' 패키지로 구성해 한정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SET는 모두 정가 대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배송비는 무료다.

아이배냇은 특별전 기간 내 추석맞이 특별전 페이지에 댓글로 받고 싶은 고민 해결 SET와 이유를 적은 회원들 중 아이배냇몰과 배냇밀몰에서 각 5명씩 총 10명을 추첨해 기재한 고민 해결 SET를 증정하는 '아이배냇이 추석선물 쏜다'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며, 이와 함께 추석 연휴 전까지 별도의 추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생활공작소, 서울산업진흥원과 서울메이드 기획상품 개발

생활공작소가 서울산업진흥원(SBA)과 SBA의 서울감성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브랜드인 서울메이드(SEOUL MADE)의 기획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메이드는 서울의 밀레니얼 세대가 신뢰하는 트렌디(힙)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밀레니얼 세대들의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기획상품을 개발해 서울의 감성과 가치를 전하고, 중소기업 상품 및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12월에 론칭한 브랜드다.

생활공작소는 서울메이드의 '서울의 맛, 서울의 멋, 서울의 안전, 서울의 편리'라는 네 가지 카테고리 중 '서울의 안전' 분야 협업기업으로 선정돼, 2030 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안전한 개인위생용품을 기획 및 개발할 예정이다.

생활공작소의 가치관인 '기본에 충실한 성분'과 부합하는 서울메이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오랜 기간 동안 검증받은 성분은 포함하고, 콘셉트 원료 또는 유해 우려가 있는 성분은 제거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조한다.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심플한 디자인과 위트 있는 제품명으로 패키지를 구성, 오는 11월까지 세제류, 바디용품, 위생키트 등 총 10종의 위생용품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해당 콜라보 제품은 생활공작소 주요 판매 채널을 포함해 서울메이드 브랜드 전시 공간,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석 맞이 특별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이배냇몰, 배냇밀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마음 담은 건강 한가위' 특별기획전

천호엔케어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마음 담은 건강 한가위'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마음 담은 건강 한가위' 기획전은 추석에도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강조하는 움직임에 가족, 지인과 직접 만나지는 못하지만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됐다. 

천호엔케어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마음 담은 건강 한가위'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는 베스트 제품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함께 최대 76% 할인가로 선보인다. 행사 제품은 수량과 판매 기간이 한정돼 있어 물량 소진 시 조기에 행사가 종료될 수 있다.

행사 라인업은 홍삼, 과채, 건식 등 크게 3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홍삼 라인은 프리미엄 제품인 '천심본 홍삼보감'과 '데일리코어 멀티비타민'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 세트를 비롯해 100% 국산 마늘에 6년근 홍삼을 더한 '마늘홍삼', 뉴질랜드산 녹용에 6년근 홍삼을 배합한 '녹용홍삼진' 등이 포함됐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출시된 5중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홍삼스틱본'도 포함돼 인기 있는 명절 선물인 홍삼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과채 라인은 효소분해공법으로 만든 스테디셀러 '흑마늘 프리미엄' 세트와 한 팩당 오직 블루베리 100알로 만든 인기 제품 '블루베리 프리미엄' 등으로 구성됐다. 건식 라인에서는 17가지 비타민, 미네랄에 66가지 부원료를 담은 '멀티비타민 세트', 혈행 건강을 위한 '오메가3 세트', 눈건강을 위한 '루테인 아스타잔틴 세트', 멀티비타민과 루테인, 밀크씨슬을 모두 챙긴 건강기능식품 3종 종합선물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추석 특별 기획전 행사 상품 구매 시 명절 안부인사 카드도 함께 배송한다. 천호엔케어는 부모님과 소중한 분께 전할 수 있는 감사카드를 3가지 유형으로 제안하고, 상품 구매 페이지에서 선택한 1가지 카드를 선물과 함께 동봉해 배송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