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LF·이마트·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9.11 14:13:44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 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 '후 환유 본초 세럼'

LG생활건강(051900)이 아름다운 동안 빛 피부를 위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 라인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세럼인 '후 환유 본초 세럼'을 선보였다.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왕후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에서 선보인 '환유 본초 세럼'은 피부를 유연하게 풀어주고 피부의 바탕을 다져줘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첫단계 세럼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후 환유 본초 세럼, 필보이드 선셋 글림,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스테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2X, 스키니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 4종. © 각 사


70여가지의 귀한 한방성분을 비롯해 동안빛 피부를 위한 궁중비방과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 전체의 유효 성분을 담은 '산삼전초환TM'을 함유한 '환유 본초 세럼'은 아름다운 동안 피부를 선사하고, 다음 단계에서 충분한 영양을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상태로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눈길을 끈다. 세안 직후에는 피부가 외부 환경에 그대로 노출돼 수분이 빠르게 손실되고 피부 보호력이 떨어지는데, 이처럼 급격하게 변하는 피부의 균형을 세안 이후부터 케어해주는 것이다. 특히 손실된 수분을 촉촉하게 채우고 피부결을 유연하게 풀어주며, 피부를 보다 환하고 빛나게 가꿔준다.

'환유 본초 세럼'은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투명 제형이 피부에 산뜻하고 편안하게 스며들어 세안 직후는 물론 메이크업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킨케어 첫 단계에 환유 본초 세럼을 부드럽게 흡수시킨 후 환유진액(에센스), 환유동안고(아이크림), 환유고(크림)를 순서대로 레이어링하면 동안 피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모던한 감각이 돋보이는 보라빛 반투명 용기에 골드 컬러의 곡선 캡이 조화를 이룬 세련된 디자인으로 우아함을 한층 더해준다. 

◆필보이드 '선셋 글림'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필보이드가 '한강에 비치는 노을빛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표현한 새로운 향의 샤워오일 선셋 글림(Sunset Gleam)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향 선셋 글림은 향수 고관여 고객으로 구성된 필보이드 내부의 향 자문위원단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가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개발한 필보이드만의 독자적인 향이다.

필보이드 샤워오일 선셋 글림은 따뜻함과 달콤함을 부드럽게 표현한 프루티 플로럴 우디 계열의 향으로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하이엔드 보디 세정 제품이다. 샤워 시 풍성한 발향과 그 후의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며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자연유래 오일 성분 4가지(로즈힙열매오일, 카놀라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아보카도오일)를 듬뿍 담아 물 속에서 실크 슬립을 입은 듯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필보이드 샤워오일 선셋 글림은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필보이드 브랜드관, W콘셉트 ,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필보이드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신향 출시를 기념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한율이 한정판 달빛유자 수면팩을 출시하며 패션 브랜드 '론론'과 함께 컬렉션을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한율의 베스트셀러 달빛유자 라인의 마스코트인 고양이 캐릭터 '달자'를 모티브로 활용한 한율 제품과 패션 아이템으로 이뤄져 있다. 패션 아이템 구성은 편안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론론(RONRON)'과 협업했다.

론론은 고양이가 행복감을 느낄 때 내는 '갸르릉' 소리를 표현한 프랑스어에서 브랜드명을 따왔으며, 고양이라는 공통적인 소재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이번 컬렉션에 함께 했다. 

한율의 '달빛유자 수면팩' 한정판 제품 패키지에는 사랑스러움을 부각한 달자 캐릭터가 새겨져 있으며 달자 스티커 2종이 내장돼 있다. '달빛유자 수면팩' 한 통에는 전라남도 고흥의 유자 6개를 담은 유자 비타C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항산화 효과가 탁월하고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해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한정판 달빛유자 수면팩을 구매하면 달자 캐릭터가 그려진 론론 양말을 100% 증정하고 그 외에도 달자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파자마 △티셔츠 △파우치 △가방 △키링 등 10개 품목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론론 패션 아이템은 단독 구매는 불가하며, 수면팩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한율과 론론이 함께 협업한 '달자 컬렉션'은 9월 10일~24일까지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테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

스테디가 내 피부 맞춤 영양제 콘셉트의 신개념 슬리핑 마스크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의 18년 슬리핑 뷰티 연구 노하우와 기술을 담아 내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제안해 준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한 컴포트 필™(Comfort-Feel™) 텍스처로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매일 다른 피부 상태를 고려해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제품으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는 밤 사이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뉴트리-인퓨징™(Nutri-infusing™) 기술을 적용해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슬리핑 마스크다. 위생과 편의성을 생각해 1회 분량만 사용할 수 있는 소포장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내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기능의 마스크로 구성했다. 슬립타민 B 제품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프로비타민 B 성분에 글루코사민(NAG)의 수분 진정 효과가 더해져 펀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슬립타민 C 제품은 비타민C 유도체와 피부 에너지를 충전 해주는 글루타치온(Glutathione)을 함유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안티에이징 효과의 비타민 E과 오메가-3(Omega-3) 성분이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 탄탄한 피부 결로 만들어주는 슬립타민 E 제품이 있다.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2X'

에이블씨엔씨(078520) 어퓨가 베스트셀러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을 리뉴얼한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2X'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진 병풀 유래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크림이다.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기존 제품에 비해 마데카소사이드는 2배, 병풀잎수는 50만ppm으로 25% 강화됐다.

병풀추출물,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등 5가지 시카 콤플렉스도 담아 시카 성분을 보강했다. 약산성 농도로 만들어져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리디엠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피부 자극 시험과 민감성 패널 피부 자극 시험, 24시간 보습 유지 인체 적용 시험, 열에 의한 피부 진정 등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회사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어퓨 및 미샤플러스 매장과 마이눙크닷컴 등에서 오는 30일까지 마데카소사이드 전 라인을 20% 할인 판매한다. 어퓨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미니어처도 증정한다.

◆스키니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 4종

애경산업(018250)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필터 교체형 패션 마스크인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는 심플한 디자인의 패션 마스크로 위생 전문 브랜드인 '랩신'의 교체형 필터를 함께 사용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코와 입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마스크의 경우 손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는 겉면, 거즈면, 안감의 3중 구조로 구성돼 위생적으로 사용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얼굴에 닿는 안감과 거즈면은 코튼 원단으로 제작돼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에 함께 사용되는 랩신 교체형 필터는 정전기식 필터를 적용했으며 개별 포장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니키 스트릿 마스크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네이비 △그레이 △베이지 △블랙 등 총 4가지 패브릭 컬러로 구성됐다.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위글위글'과 컬래버래이션을 통해 패키지 디자인을 강화한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해피송) 에디션'을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 토니모리 스튜디오토니,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라인,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현대백화점 디올 팝업스토어, 갭 틴 컬렉션. © 각 사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감각적인 컬러와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감성을 전달하며 사랑 받고 있는 위글위글과 협업한 제품이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뉴트로(New+Retro의 합성어)' 감성을 담아 음악과 함께하는 경쾌한 순간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로움'과 '독특함'에 주목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된 것으로 위글위글 특유의 그림체로 표현된 카세트 테이프, LP판 등의 인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유쾌함을 전해준다.

루나X위글위글 HAPPY SONG 에디션은 △활용도 높은 컬러 구성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촉촉하고 탱탱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루나 글로우샤워 틴트' △루나의 스테디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담은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BIG' △피지와 유분을 잡아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등 4종으로 출시됐다.

◆토니모리 '스튜디오토니'

토니모리(214420)가 트렌디한 뷰티 피플이라면 꼭 알아야 할 2020 FW 메이크업룩 '스튜디오토니'를 제시하며 신제품을 선보였다.

'스튜디오토니'는 MZ 세대가 최근 가장 주목하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룩을 제안하는 셀렉샵 콘셉트의 토니모리 FW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각기 다른 멋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제안한 '스튜디오토니'에 베이스로 사용된 '더 쇼킹 파데리스 톤업크림 3종'은 남녀 구분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한 젠더리스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마스크에도 묻어나지 않는 파데 프리 제품으로 피부 톤은 밝혀주며, 톤업 크림의 큰 단점이었던 지속력까지 더했다. 또한, 올리브 나뭇잎 추출물과 녹차수 함유로 마스크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효과도 있다.

립 제품으로 가장 눈에 들어오는 '더 쇼킹 립스틱 글로우 5종'은 고굴절 오일이 빛을 분산시켜 입술 위에 맑고 투명한 빛을 얹은 듯 촉촉한 입술을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텍스처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꽉 찬 물빛 광택이 탱글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로 완성해준다.

매트한 립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첫 발림은 촉촉하고 마무리는 보송하게 변하는 반전 텍스처의 블러 틴트이자 토니모리의 인기 상품인 '더 쇼킹 립블러' 신규 컬러 3종을 제안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날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신규 색상은 무드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라인

네오팜(092730)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는 건조로 손상된 피부의 집중 케어를 돕는 저자극 더마 케어 '세라엠디 리페어' 라인을 출시한다.

'세라엠디 리페어'는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완화해 주는 진정 보습 더마 라인으로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과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으로 구성됐다. 네오팜의 특허성분 'Adfence-P™'가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고, 가려움 개선 및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케어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리포좀한 'Cerapanthe-some 포뮬러'가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유효성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향료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처방과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다. 과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바디 뿐만 아니라 얼굴 등 모든 부위에 두루 바를 수 있다.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끈적임이나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데일리 저자극 더마 로션이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2주간 사용 시 건조로 인한 가려움 100% 완화 △수분 함유량 90%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은 뻣뻣하고 건조한 피부를 유연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저자극 더마 크림이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2주간 사용 시 건조로 인한 가려움 100% 완화 △수분 함유량 92%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웰라쥬가 베스트셀러 '원데이키트'의 앰플 용량을 100배 늘린 대용량 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을 출시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히알루론산을 3차례 정제해 불순물을 걸러낸 순도 100% 인체 동일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했다. 고순도의 인체 동일 성분인 만큼 피부 수분 유지력과 수분 흡수에 대한 안정성이 높으며 끈적임 없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깨끗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9중으로 조합해 피부 겉과 속 모두 탄탄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9중 히알루론산이 수분막 형성, 수분 충전, 피부 수분 공급 단계를 한번에 진행함으로써 피부에 수분 장벽을 쌓아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은 물론 피부결까지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여러 번 피부에 덧발라도 산뜻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 원데이 키트 앰플의 100배가 늘어난 100ml 대용량으로 출시해 데일리,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2만 8천원으로 용량 대비 가성비를 높였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웰라쥬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 30% 할인과 함께 포토리뷰 작성자를 대상으로 매일 100명씩 추첨, 아쿠아 비파이브 수딩 마스크 10매를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디올'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069960)은 압구정본점 1층과 2층에서 오는 27일까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의 2020-2021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디올 레디-투-웨어(ready-to-wear) 제품과 디올의 시그니처인 오블리크 디자인을 벨벳 자수로 장식한 샌들과 핸드백을 선보이고, '버킷햇', '우븐 브레이슬릿' 등 다양한 디올의 액세서리도 판매한다.

◆갭 '틴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패션에 가장 관심이 많은 8세부터 16세의 청소년들을 위한 틴(Teen) 컬렉션을 출시한다.

기존 성인, 키즈, 베이비 라인에 이어 새롭게 추가된 틴 컬렉션은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Z세대를 겨냥해 모든 제품을 지속 가능한 스타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틴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만들어진다. 제작 공정에서 필요로 하는 물의 양을 절약하고 폐기물을 줄여 향후 청소년들이 살아갈 환경을 보호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취지다.

또한 일부 제품에는 100% 유기농 면을 사용해 불필요한 화학 비료와 살충제 등의 사용을 줄이고 있으며, 폐 플라스틱병에서 추출한 재활용 폴리에스터 소재를 적극 활용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갭 틴 컬렉션은 기존 6~14세를 위한 갭 키즈 라인에 비해 좀 더 성숙한 10대를 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브랜드 특유의 편안함과 활동성은 유지한 채 최신 트렌드를 가미한 감도 높은 디자인으로 패션에 관심이 높은 청소년을 공략한다.

국내에는 총 12종의 제품을 출시한다. 다양한 워싱과 디스트로이드(찢어진) 디테일의 청바지를 비롯해 데님 패딩 조끼, 레터링 후드티와 티셔츠가 주력 상품이다.

이 중 남아용 데님 패딩 조끼는 100% 유기농 면과 재활용 폴리에스터 충전재를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또한 '낙관론자(OPTIMIST)'라는 메시지를 담은 여아용 후드티는 재활용 폴리에스터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포근한 플리스(후리스)로 만들었다.

컬렉션 전반에는 그레이와 블랙, 네이비, 블루 등의 세련된 색상을 주로 사용해 감수성이 풍부한 10대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갭은 틴 컬렉션 출시와 함께 청소년들의 행동 변화를 촉구하는 캠페인 '비 더 퓨쳐(BE THE FUTURE)'를 공개했다. 캠페인에는 기후, 환경, 정치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며 긍정적인 사회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4명의 미국 10대 리더들이 직접 참여했다.

◆앳코너-김수진 작가 협업 '오가닉 티셔츠' 컬렉션

LF(093050)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corner)'가 2020년 봄·여름 시즌 국내 유명 아티스트 김수진 작가와 협업한 오가닉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한다.

앳코너가 문화·예술 협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김수진 작가와 함께한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티스트 김수진은 자연과의 공존에 중점을 두고 일상을 특유의 위트 넘치는 드로잉으로 풀어내는 작가다. 앳코너는 작가가 지향하는 자연 친화적 가치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착한 패션의 방향성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콜라보레이션 진행을 결정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앳코너-김수진 작가 협업 오가닉 티셔츠 컬렉션, 마에스트로 타임리스 가죽 블루종, 럭셔리갤러리 FW 상품, 제로투세븐 플리스 컬렉션 확대 출시, 플레이키즈프로 업사이클링 제로맥스 라인, 손오공 피셔프라이스 유아완구 3종. © 각 사


앳코너는 이번 협업의 주제를 '위, 투게더(WE, TOGETHER)'로 정하고 자연과 상생하는 가치를 패션에 담고자 했다. 인간과 동물이 함께 춤을 추고 줄넘기를 하는 함축적인 아트워크 그래픽을 티셔츠와 스웻셔츠에 적용한 것은 물론, 환경과 건강을 고려한 오가닉 코튼을 사용해 소재에 진정성을 더했다. 

앳코너는 협업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동물보호복지 시민단체인 '카라'에 기부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앳코너는 브랜드의 차별화된 정체성으로 삼은 '친환경 패션'을 이번 가을·겨울 시즌 더욱 확대해 전개할 예정이다. 공존을 주제로 한 김수진 작가와의 협업 컬렉션을 시작으로 에코 데님, 에코 레더, 리싸이클 캐시미어 니트 등 컬렉션 전반에 걸쳐 환경 보호와 동물 복지를 고려한 제품을 선보여 지속 가능한 패션 실천에 앞장 선다는 취지다. 

한편,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는 앳코너와 김수진 작가의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14일 오전 10시까지 협업 제품을 대상으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앳코너와 김수진 작가의 협업 제품 및 가을 시즌 신제품은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에스트로, 타임리스 가죽 블루종

마에스트로(MAESTRO)가 가을 시즌을 맞아 최고급 가죽 소재로 제작한 '타임리스(timeless)' 블루종을 LF몰의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

마에스트로가 소장가치 높은 타임리스 가죽 블루종을 선보인다.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음'을 뜻하는 제품명처럼 유행을 타지 않는 간결한 카라 디자인을 적용해, 불확실성이 높아진 뉴노멀 시대의 소비 가치를 적극 반영하고자 했다. 가볍고 활동성이 좋은 허리 길이의 '해링턴 재킷' 스타일로 비즈니스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해마다 가을이면 찾게 되는 가죽 재킷의 본질에 집중해 소재 자체의 품질도 한층 강화했다. 탄탄하면서 가볍고 부드러운 '메티스' 가죽 소재를 사용해 오랜 기간 견고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했으며, 일반적인 가죽 재킷 대비 약 100g 이상 무게를 줄여 장시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캐러멜 색상, 트렌디한 터콰이즈 블루 색상, 편안한 분위기의 그레이 색상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마에스트로는 '인생한벌' 이벤트 기간인 14일 오전 10시까지 약 일주일 동안 LF몰에서 타임리스 가죽 블루종 신제품을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후 2시 이전 주문 시에는 당일 출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 마일리지 사후 적립, 무료 사이즈 교환권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럭셔리갤러리 'FW 상품'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명품 온라인 플랫폼 '럭셔리갤러리'가 가을을 빛내줄 FW 상품을 본격 선보인다.

'럭셔리갤러리'는 2011년 이랜드가 NC 송파점을 오픈하면서 선보인 명품 편집숍으로 온라인에서는 이랜드몰에서 전개해왔다. 올해 6월 2030세대를 겨냥해 정식 어플리케이션을 개설했다.

'메종키츠네' '아미' '메종 마르지엘라' 등 2030 세대가 좋아하는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해 다채로운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랜드가 인수하고 헤리티지를 지켜오고 있는 코치넬레 등 유럽 명품 브랜드들을 차별화 콘텐츠로 가져가며 공식 판매처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성 FW 신상품은 구찌의 '실비 1969 스몰 탑 핸드백'과 셀린느의 '트리오페 숄더백', 이자벨마랑의 신상 '밀리 맨투맨' 등이 있으며 남성 상품으로는 영국의 대표 브랜드인 벨스타프의 신상 의류들과 이태리 스니커즈 브랜드 부테로의 카레라, 빈치 라인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럭셔리갤러리'는 2030 고객들을 유입시키기 위한 신규 디자이너 브랜드 발굴에도 힘쓰고 있다. 중간 벤더 없이 유럽 현지 셀렉터들과 직접 연결돼 있어 속도가 빠른 점을 활용해 국내에 들어오지 않았지만 유럽에서 뜨고 있는 브랜드들을 직접 발굴해 독점으로 들여오는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제로투세븐, 플리스 컬렉션 확대 출시 

제로투세븐(159580)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플리스 컬렉션을 대폭 확대해 출시한다. 알로앤루는 플리스 점퍼와 베이비 우주복 등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며, 알퐁소도 사이즈, 컬러, 디자인을 더욱 다양하게 확대 출시한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보아퍼 소재의 플리스를 아우터와 우주복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포근해 투톤 점퍼'는 목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반넥 점퍼로 체온 유지가 용이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추운 겨울철까지 활용할 수 있다. 

따뜻한 느낌의 투톤 컬러 배색 디자인으로 포근한 느낌을 더해준다. 베이비를 위한 '포근하게 감싸주세요 우주복'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입히기 편하고 손과 발 부분을 손싸개와 발싸개처럼 감싸줄 수 있어 방한효과가 뛰어나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도 보아털 소재의 플리스 아우터를 확대 출시한다. 작년에 출시한 플리스 아우터가 인기를 얻으며 리오더를 진행했던 것을 감안, 올해는 제품 사이즈와 컬러 등 라인을 대폭 확대했다. 

알퐁소의 '뽀송이 점퍼'는 복슬복슬한 터치감이 좋은 아우터로 어디에나 잘 어울려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해 코디하기 좋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간절기에 부담없이 걸치기 좋은 핏으로 두꺼운 아우터를 입기 전에 가볍게 단일 외투로 착용해도 좋다. 

부드러운 컬러감의 크림, 민트,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를 사용했으며, 키즈 사이즈까지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플레이키즈프로 '업사이클링' 제로맥스 라인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의 나이키키즈는 패션에 친환경 가치를 더하는 '업사이클링' 제로맥스 라인을 출시한다.

업사이클링(Upcycling)이란 재활용 소재에 디자인과 활용성을 더해 가치를 높여 재탄생시키는 것으로, 나이키키즈는 아이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선물하고자 제로 탄소와 제로 폐기물을 목표로 한 지속가능 제품을 탄생시켰다.

나이키키즈의 제로맥스 제품은 플라스틱병, 직물 조각, 낡은 옷과 신발에서 얻은 100% 재생 폴리에스터와 유기농 코튼 등으로 제작해 환경보호 가치를 담아냈다. 무엇보다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민을 녹여낸 소재부터 염색 작업 등 모든 공정에서 친환경을 고려해 제작해 눈길을 끈다.

플리스 후드티와 조거팬츠로 구성된 제로맥스 제품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친환경 소재가 만나 착용 시, 더욱 편안한 느낌을 준다. 또한 분쇄된 신발로 만들어진 반점 패턴의 로고가 돋보여 보는 재미까지 더해 준다.

◆손오공, 피셔프라이스 유아완구 3종

손오공(066910)이 0~6개월 아기들을 위한 피셔프라이스의 유아완구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건강한 수면습관을 길러주는 수면인형과 다양한 감각놀이를 할 수 있는 유아완구들로 신생아 출산선물 및 아기 백일선물에 적합하다.

아기 수면 도우미 '구름 수면인형'은 부드러운 촉감의 애착인형으로 5가지의 자연의 소리가 수면 단계에 맞춰 20분간 재생해 아기의 숙면을 유도한다. 특히 음악과 함께 은은한 빛을 내어 수면등 및 수유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국민 아기체육관으로 유명한 피셔프라이스의 신제품 '나무 늘보 아기체육관'은 귀여운 표정의 폭신한 나무늘보 놀이매트 위에 아기가 눕거나 엎드린 상태에서 놀이할 수 있다. 아기체육관 아치에 매달린 부드러운 나무늘보 애착인형, 아기 전용 거울, 바스락 나뭇잎, 딸랑이 공 등 다양한 손 놀잇감들은 아기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한다.

'오감 발달 아기 공놀이 세트' 아기의 감각 발달을 돕는 5가지 공으로 구성돼 선물용으로 좋은 패키지 상품이다. 아기가 한 손에 잡기 쉬운 사이즈와 디자인의 5가지 공들은 방울소리, 자기 발견 거울, BPA-Free 치발기, 바닐라 향기 등 각각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여기에 다양한 색상과 7가지의 각기 다른 촉감까지 더해져 아기에 오감을 모두 만족시켜 준다.

손오공은 피셔프라이스의 공식 오프라인 판매처 토이저러스를 통해 '피셔프라이스 9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토이저러스에서 피셔프라이스 완구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기간은 오는 16일까지며 매장별 상품권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선물세트

생활공작소가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안전한 명절을 위해 이번 추석 시즌에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핸드워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위생 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되면서 지난 7~8월 생활공작소 핸드워시와 손소독제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0%, 506% 급증했다. 이에 생활공작소는 기존 핸드워시 세트에 전 국민 개인위생 필수품이 된 손소독제를 추가한 2020년 추석 맞춤형 핸드워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선물세트, 현대홈쇼핑 할리데이비슨 론칭 방송, CJ오쇼핑플러스 한샘 윈도우 패키지 상품 출시, 롯데마트 친들미, 이마트 아몬드 파티, 롯데면세점 마음방역명품세일 5차 판매. © 각 사


이번 추석 시즌 한정 핸드워시 선물세트는 가족과 친지의 생활 방역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안심성분으로 더욱 순한 핸드워시' 본품(500ml) 2개 및 리필(200ml) 4개와 더불어 '칙칙할 때 칙칙하세요. 손소독제' 2개로 구성됐다.

'안심성분으로 더욱 순한 핸드워시'는 인체 적용 항균 테스트에서 대장균 99.9% 제거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트리클로산, 파라벤, EDTA, 트리에탄올아민 4가지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칙칙할 때 칙칙하세요. 손소독제' 역시 폐렴, 식중독, 화농성 피부질환 등을 일으킬 수 있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쥐장티푸스균, 녹농균 유해세균을 99.9% 제거해 개인위생을 철저히 지켜주는 제품이다.

한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면서 늘어난 '집밥족' '홈쿡족'을 위한 주방용품 선물세트도 마련돼 있다. 지난 7~8월 기준 지난해에 비해 판매량이 100% 증가한 '여보, 먹었으면 치워야지. 주방세제'를 포함,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게 해 줄게. 고무장갑' '까칠까칠한 수세미, 일회용이래용. 일회용 수세미'가 각 2개씩 포함된 실속 선물세트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생활공작소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오는 11일까지 3일간 핸드워시와 주방세제 선물세트를 각 25%, 1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도 진행된다.

◆현대홈쇼핑, 할리데이비슨 론칭 방송

현대홈쇼핑(057050)이 오는 12일 T커머스 채널인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명품 오토바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할리데이비슨은 117년 역사의 세계적인 오토바이 브랜드로, 특유의 엔진음과 디자인 등으로 인해 국내에서도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2일 밤 11시 론칭 특별 방송을 통해 팻보이, 소프테일FXDRS, 로드킹스페셜 총 3종의 인기 모델을 선보인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디스트레스 가죽재킷과, 여성용 체인 스티치 가죽재킷 등도 함께 선보인다. 

천연 가죽 소재를 적용한 제품으로, 운전 중 넘어져도 팔꿈치와 무릎 등의 부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할리데이비슨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토바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리데이비슨 가죽재킷, 부츠와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구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최대 120개월 할부 혜택을 함께 제공하며, 상담예약을 남긴 고객은 전원 '캐딜락 XT5 3.6 프리미엄 럭셔리'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10월6일 현대Hmall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종합인터넷쇼핑몰 '현대H몰'에서도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전용관을 열어, 의류·헬맷·장갑 등 400여 종의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CJ오쇼핑플러스, 한샘 윈도우 패키지 상품 출시 

CJ ENM 오쇼핑부문이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에서 한샘 윈도우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비/먼지/소음 등의 외부 요소 차단과 함께 인테리어 효과까지 갖춘 창호, 폴딩 도어, 중문 패키지 상품이다.

CJ 오쇼핑은 코로나가 확산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인테리어 디자인과 공간 활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 수요에 대응한다. 상반기 방송한 '한샘 리하우스 패키지' 제품은 생동감 있는 VR(가상현실) 기술 적용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TV로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제작해 목표 대비 세배가 넘는 고객이 몰렸다. 

최근엔 장마가 이어지며 내구성과 기능성을 갖춘 창호에 대한 고객 문의가 많아짐에 따라, 거센 비/바람에 버티는 풍압 지지력과 단열성, 방음성을 갖춘 '한샘 윈도우 패키지'를 출시한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신제품으로, 창호 본연의 기능성 외에도 전반적인 인테리어 개선 효과까지 있다. 상담/실측/설계 모두 한샘이 진행하고, 시공/사후 관리까지 직접 책임지기 때문에 마음 놓고 맡길 수 있다.

오는 14일 저녁 9시45분에 첫 선보이는 한샘 윈도우 패키지는 창호, 폴딩도어, 중문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창호는 냉/난방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에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제품을 준비했다. 

창문 틈새를 밀착시켜 방음 효과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벌레와 미세먼지 출입까지 차단한다. 고급 자재인 26mm의 두툼한 맥스로이 이중창을 사용하고, 프레임에는 강철 보강재를 안쪽에 삽입해 내구성을 높였다. 

핸들은 소프트 오픈 기능을 적용해 가볍고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중문은 신발장과 거실을 분리해주어 택배/배달 기사 방문 시 거실 안쪽 프라이버시 보호에 도움이 되고, 아기와 반려견이 지저분한 신발장에 넘어가지 않도록 막는다. 폴딩 도어는 거실과 주방/베란다를 분리할 수 있어, 용도별 공간 분리와 활용이 가능하다.

한샘 윈도우 패키지는 50년 전통 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만든 제품답게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집안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폴딩 도어는 야외 카페에서 볼 수 있는 접히는 형식의 통유리문인데, 집에선 발코니 도어로 설치해 아이 놀이방, 식물 정원, 카페 테라스를 쇼룸 느낌으로 꾸밀 수 있다. 중문은 세분화된 개인 취향에 맞출 수 있도록 여닫이부터 슬라이딩 도어까지 25종 컬러로 준비했고, 유리 종류도 디자인 콘셉트에 따라 9종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 

창호 안쪽 레일은 그레이 컬러로 색을 입혀 물때, 곰팡이, 먼지로 얼룩이 지더라도 외관이 지저분해 보이지 않도록 했다. 구매 금액별 혜택도 파격적인데, 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각각 조명/주방용 터닝도어/폴딩 도어를 구매가의 10분의 1 가격 범위 내에서 추가 제공한다.

◆롯데마트 '친들미'

롯데마트가 국내 순수 품종 쌀 판매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코로나 19로 외식을 꺼리고 집에서 직접 밥을 해먹는 트렌드가 지속되며 그에 따라 좋은 식재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식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밥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롯데마트는 고객들에게 더욱 양질의 쌀을 선보이기 위해 서천에서 재배되는 국내 순수 품종 쌀인 '친들미'를 판매한다. '친들미'는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신품종 쌀로 금강과 바다가 만나는 서천지역에서 자라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찰기가 있고 쌀벌레 및 병충해에 강하다는 특징이 있다.

일반적으로 쌀 품종이라고 하면 고시히카리, 신동진, 오대, 삼광 등의 품종들이 잘 알려져 있지만, 해당 품종 이외에도 품질과 맛이 뛰어난 국내 순수 개발 품종들이 많다.

이에 롯데마트는 국내 순수 개발 품종 쌀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고 보편화 하기 위해 대형마트 중 단독으로 친들미를 운영한다. 또한 친들미 이외에도 새청무, 영호진미 등 순수 국내 개발 품종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오는 16일까지 '자연해답 친들미 10kg'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할인된 판매하며, 12일까지 한정 기간 카드 할인 혜택도 제공해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우리)로 결제하면 추가로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20년 조생종 햅쌀인 '엘그로 가을햅쌀 4kg'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이마트 '아몬드 파티'

이마트(139480)가 길림양행, 가수 김연자와 손 잡고 아몬드, 땅콩 등으로 구성된 믹스넛 '아몬드 파티'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아몬드 파티'는 고객에게 재미를 주기 위해 인기 트로트 '아모르 파티(Amor Fati)'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아모르 파티를 부른 가수 김연자를 모델로 기용한 상품이다.

'아몬드 파티'는 이마트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수입한 아몬드를 허니버터아몬드로 유명한 '길림양행'에서 상품화했다. 총 단량은 900g이며, 아몬드 315g, 토피넛라떼아몬드 135g, 카라멜땅콩 315g, 카라멜프레첼 135g으로 구성됐다.

이마트는 '아몬드 파티' 상품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정상가에서 신세계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3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가 선보이는 '아몬드 파티'는 최근 소비 트렌드로 부상한 '펀슈머(Fun+Consumer)'를 대상으로 기획한 상품이다.

펀슈머란 재미와 소비자를 합친 단어로, 상품 구매 과정에서 재미와 즐거움을 주요 요인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를 뜻한다. 이들은 자신의 재밌는 구매 경험을 SNS에 공유해 유행을 선도하는 것이 특징으로, 최근 유통, 식품업계에서 주요 소비층으로 빠르게 떠오르고 있다.

이마트는 '아몬드 파티'가 최근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김연자를 모델로 하고, 언어유희로 재미까지 더해 5060 고객은 물론 2030 젊은 고객층까지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마음방역명품세일' 5차 판매

롯데면세점과 롯데온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역대 최대 물량으로 내수통관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롯데온에서 11일부터 10월4일까지 '마음방역명품세일' 5차 판매를 진행한다. 보테가베네타, 에르메네질도 제냐, 에트로, 토즈 등 총 66개 브랜드 1800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상품 구성도 △가방 △신발 △시계 △의류 △악세사리 △선글라스 △뷰티 디바이스 △전자제품 등 더욱 다양해 졌다. '오므론' 저주파 마사지 기기,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등 전자 제품 브랜드가 추가돼 더욱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와 프랑스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봉뿌앙'도 첫 선을 보인다.

특히 이번에는 일부 상품에 한해 주문 후 3일 이내 출고되는 '빠른 배송' 기획전도 마련했다. 9월24일 이전 구매 시 추석 전 상품을 받아 볼 수 있어,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더욱 좋은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홈플러스, 24형 모니터 '아이뮤즈 스톰뷰'

홈플러스가 가정에서 업무 및 학습을 더욱 효율적으로 하기 위한 노트북, 듀얼 모니터 장만에 나선 소비자가 늘자 홈플러스는 겨냥해 9만원대 24형 Full HD(FHD) 모니터 등 관련 가전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업무와 함께 학습, 각종 영상 콘텐츠 시청, 게임까지 폭넓게 쓸 수 있는 '아이뮤즈 스톰뷰 FHD 모니터' 2종(24/27형)을 새로 선보인다. 특히 이 상품은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파격가로 마련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홈플러스 24형 모니터 아이뮤즈 스톰뷰, 11번가 갤럭시Z폴드2 자급제모델 사전판매, JW중외제약 덴탈큐, JW생활건강 마이코드 어골칼슘&비타민D, GC녹십자 녹십자 아시클로버 크림, 일동제약 요구르트 에이드 코코. © 각 사


저렴한 가격에도 성능은 알차게 구성했다. 1920*1080 Full HD 해상도는 물론 75Hz 주사율과 8ms의 빠른 응답속도로 부드럽고 끊김 없는 화면을 송출한다. 또한 화면의 깜박임을 제거해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플리커 프리' 기능과 '블루라이트 차단' 등의 기능으로 눈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이 밖에도 모니터 뒷면에 베사홀이 있어 벽걸이나 모니터 암 장착이 가능하고 사용자 환경에 맞춰 상하 각도를 -5~15˚ 조절할 수 있는 틸트 기능도 갖추고 있다.

또한 홈플러스는 지난해 대형마트 단독으로 선보인 20만원대 노트북 '아이뮤즈 스톰북 14 아폴로'의 판매를 이어간다. 

이는 인텔 아폴로 레이크(N3350) CPU, MS Office 평생 버전을 탑재한 14인치 노트북으로, 13.5mm의 얇은 두께와 1.35kg 초경량의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이로 인해 업무나 학습용 가성비 노트북으로 각광받고 있다. 

◆11번가 '갤럭시Z폴드2' 자급제모델 사전판매

11번가가 삼성전자의 세번째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폴드2' 자급제모델의 사전판매를 11일 시작해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11번가는 갤럭시Z폴드2 자급제 모델의 사전구매 고객을 위해 △삼성, KB국민, 현대, NH농협, 씨티 등 5개 카드사의 '10% 할인쿠폰'(최대 30만원, SK페이 전용) △SK페이 결제 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등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배송은 행사가 종료되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고객들은 16일부터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11번가는 11일 오후 11시 삼성전자와 함께 갤럭시Z폴드2 예비 구매자들을 위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51만 구독자를 보유한 IT 유튜버 'MR'이 출연해 제품의 상세 스펙, 주요 기능 등 기기 활용에 도움이 되는 팁들을 설명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댓글창에 응원 메시지를 남긴 30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기프티콘 3만원권'을 증정한다. 방송은 11번가 내 '라이브11(LIVE 11)'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11번가는 자급제 모델뿐아니라 SK텔레콤 가입상품도 동시에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사전판매 기간에 11번가 'T공식대리점'에서 SKT가입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카드사 할인, T멤버십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개통 기념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JW중외제약 '덴탈큐'

W중외제약(001060)은 치주질환치료제 '덴탈큐'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덴탈큐'는 치주치료 후 치은염, 경·중증도 치주염의 보조치료제다.
 
이 제품은 치주 인대 재생을 촉진해 치아의 흔들림을 막아주는 '옥수수불화정량추출물'에 후박나무 추출물을 추가해 치주질환 원인균에 대한 항염·항균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생약 복합성분으로 장기간 복용해도 부작용 발생 위험이 적다.
 
또 잇몸 질환이 심한 초기에는 1일 3회 2정씩, 유지기에는 1일 3회 1정씩 식사 전에 복용하면 된다.

JW생활건강 '마이코드 어골칼슘&비타민D'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신제품 '마이코드 어골칼슘&비타민D'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마이코드 어골칼슘&비타민D'는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기능에 도움을 주는 핵심 영양소들을 균형 있게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청정 자연으로 유명한 뉴질랜드 해역의 어골(魚骨, 물고기 뼈)에서 추출한 칼슘을 비롯해 국내산 쌀에서 추출한 마그네슘, 뼈 형성에 필요한 망간, 골다공증발생 위험을 감소시켜주는 비타민D를 주원료로 구성됐다.

탄성칼슘과 달리, 어골에서 추출한 칼슘은 소화에 부담이 적어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 제품은 칼슘:마그네슘 함량을 2:1 비율로 합성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부원료로 4가지 과일, 13가지 채소, 15가지 곡물 성분을 엄선해 영양균형도 고려했다. 1일 4캡슐을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GC녹십자 '녹십자 아시클로버 크림'

GC녹십자(006280)가 최근 국내 유일의 반투명 제형인 '녹십자 아시클로버 크림'을 출시했다.

'녹십자 아시클로버 크림'은 주로 구강이나 입술 주위에 나타난 단순포진(물집) 바이러스 감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 유일한 반투명 제형의 '아시클로버 크림'으로 흰색 크림 제형의 기존 제품에 대비 소비자의 심미적인 니즈도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대부분 환부가 얼굴 주변인 점을 고려해 제품 사용 시 하얗게 표시가 나는 소비자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제형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쿠아향이 첨가돼 시원한 느낌을 줘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일동제약 '요구르트 에이드 코코'

일동제약(249420)이 유산균 음료 신제품 '요구르트 에이드 코코'를 출시했다.

요구르트 에이드 코코는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맛 음료에 쫄깃한 식감의 나타드 코코(코코넛 젤리)가 어우러져 맛은 물론, 마시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특히, 일동제약의 유산균 기술을 활용해 독자 개발한 특허 원료 '락토바실루스 람노서스 IDCC 3201'를 사용해 차별성을 뒀다.

제품 패키지는 보존과 편의성을 위해 알루미늄 캔을 채택하는 한편, 레트로 감성의 전통적인 살구색 요구르트병 디자인을 넣어 제품 속성 표현과 시인성 등을 고려했다.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대웅제약(069620)이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의 신제품으로 어린이용 칫솔 '베이비엔젤'과 '키즈' 2종을 7일자로 출시했다.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은 대웅제약과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이 공동 개발해 특허 받은 칫솔이다.

이번에 출시된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의 어린이용 2종 '베이비엔젤'과 '키즈'는 100% 자연 유래 나일론 칫솔모를 사용하고, 99.9% 항균모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천호엔케어 천삼보력, 휴테크산업 ES9 블랙, 롯데호텔 휴(休), 식(食), 락(樂)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책방·글래드 플레이 패키지. © 각 사


한국공업표준규격(KS) 대비 높은 제조 기준으로 칫솔모 빠짐 현상을 최소화하고, 8대 중금속과 환경호르몬 유발물질 등이 검출되지 않아 칫솔을 물고 뜯고 씹는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에 의한 공통안전기준에 적합함이 확인돼 KC 안전인증마크를 받았다.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어린이용 2종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의 '한국인의 구강 특성 비교를 통한 정상인용 잇솔 개발에 관한 연구'에서 각 연령의 성장 발달마다 권장하는 칫솔 헤드 크기와 칫솔모, 칫솔대 길이에 적합하게 설계됐다. 

또한, 아이 손에 알맞게 쥐어지는 넓은 표면적의 육각형 손잡이에서부터 일자로 이어지는 칫솔대와 삼각형 칫솔목은 특허로 등록됐으며, 칫솔질이 서툰 아이도 올바른 양치힘을 쥘 수 있도록 설계됐다. 

치의학에서는 충치와 입 냄새를 유발하는 프라그는 제대로 제거하면서 잇몸에 상처가 나지 않는 200~300g의 양치힘으로 칫솔질할 것을 가이드한다.

'베이비엔젤'은 스스로 양치할 수 있으면서 유치가 있는 3~6세, '키즈'는 영구치로 바뀌기 시작하는 6~13세의 아동이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천연 프로폴리스로 물들인 노란색의 인디케이터모가 칫솔모에 적용돼 구강생애주기별 치약 적정량인 쌀 한 톨 크기(유치)나 완두콩 한 알 크기(영구치)에 맞게 치약을 짜서 양치할 수 있다. 

덴티가드랩 구강생애주기 맞춤 치약 '1단계 엔젤'과 '2단계 키즈'과 함께 사용하면 아이의 구강 건강 케어에 더욱 더 효과적이다.

◆천호엔케어 '천삼보력'

천호엔케어가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지던 원료들의 영양을 풍부하게 담아낸 프리미엄 건강식품 '천삼보력'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 출시된 천삼보력은 추석을 앞두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확산되며 추석선물 아이템으로 건강식품을 고려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천호엔케어 '천삼보력'은 강원도에서 재배한 양질의 6년근 홍삼만을 엄선해 뉴질랜드산 녹용과 귀한 인삼열매를 배합해 한 병에 정성껏 담아낸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총 5가지의 귀한 버섯도 함께 담아냈다. 

고가의 원료인 금사상황버섯, 러시아 숲의 보물로 여겨지는 차가버섯, 베타글루칸과 게르마늄 성분이 함유된 영지버섯, 단백질·무기질·베타글루칸이 풍부한 노루궁뎅이버섯, 눈꽃동충하초 등이 함유돼 있다. 

이외에도 △대추 △참당귀 △산수유 △구기자 △천궁 등 15가지 귀한 식물성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했다.

또한 품격 있는 선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천삼보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휴대용 벨벳주머니를 제공하며, 전용 쇼핑백을 함께 증정한다.

◆휴테크산업 'ES9 블랙'

휴테크산업이 10일 안마의자 ES9 블랙을 출시했다.

휴테크 ES9 블랙은 바다의 검은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캐비어에서 영감을 받아 세련된 컬러로 블랙 바디를 완성했으며, 브론즈 골드 포인트로 안마의자의 심미적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명품 가죽을 연상시키는 디테일한 텍스처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으며, LED 엠비언트 라이트로 안마의자 이용 중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휴테크는 5가지 수타 마사지 로직을 기반으로 신체 부위별, 테마별 총 15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용했으며, 수동 마사지 기능도 갖추고 있다. 특히 공기압 마사지 강도를 하체, 코어(골반), 상체 3가지 부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동 마사지 프로그램 중 '발목 스트레칭' 기능을 특화시켰다. 리모컨에 별도 버튼으로 만든 '발목 스트레칭 기능'을 이용해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고 한 번의 터치로 전경골근과 발목 근육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휴테크 ES9 블랙 안마의자에는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이 장착돼 있을 뿐 아니라 '차일드 락 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눌러야 안마의자 작동 가능하며 어린이, 노인 등 노약자가 있는 가정의 안마의자 안전 사고를 예방한다.

신제품 ES9 블랙 안마의자 및 홈쇼핑 런칭 방송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 '휴(休), 식(食), 락(樂)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이 객실 내에서 안심하고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는 연휴 전용 패키지를 준비했다.

오는 25일부터 10월11일까지 투숙 가능한 '휴(休), 식(食), 락(樂) 패키지'는 철저한 위생 관리로 대표되는 호텔 객실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실 1박, 조식(일품 메뉴) 2인,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보드게임 2종과 최근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마스크 스트랩 2개가 제공된다. 

추석 당일인 10월1일에는 '한가위 특선 조식'이 준비돼 호텔에서도 정겨운 추석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9월30일부터 10월4일까지는 한식당, 중식당, 일식당이 한자리에 있는 롯데호텔 서울의 강점이 돋보이는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해당 기간에는 메인 타워 1박, 조식 2인과 더불어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 중 한 곳에서 추석 특선 디너 2인까지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만을 위해 준비된 세심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욱 풍성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상기 패키지 예약 시 발송되는 예약 확인 문자에 호텔을 알차게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온라인 페이지가 함께 전달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안전하고 신나는 1박 2일을 보낼 수 있는 일정표, 드라이브 스루 메뉴 이용 방법, 한적한 한가위 달맞이를 즐길 수 있는 방법, 객실 내 TV를 활용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화상 통화할 수 있는 방법 등 비대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오는 12일부터 롯데호텔 유선, 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 전용으로 구성된 추석 특선 메뉴 등의 특전이 포함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책방·글래드 플레이'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교보문고에서 직접 큐레이팅한 글래드 추천 도서와 함께 거리두기를 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책방' 패키지를 9월9일부터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책방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힐링 도서와 함께 마음의 양식을 쌓으며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너와 함께라면 인생도 여행이다(지은이 나태주)' '모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일 필요는 없어(지은이 김유은)' '여행 없는 여행(지은이 마고 캐런) '죽은 자의 집 청소(지은이 김완)' '당신이 옳다(지은이 정혜신)' 등 5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북캉스를 즐길 수 있으며, 하루를 가볍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테라 맥주 2캔을 증정한다. 

또,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프로야구시즌을 맞아 직관은 어렵지만 객실에서 야구 게임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플레이' 패키지를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플레이 패키지는 지난 7월 넷마블에서 새롭게 출시한 '마구마구2020 모바일' 야구 게임을 즐기며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빠른 달리기, 점프/슬라이딩 캐치, 날씨 시스템까지 공격도 수비도 재미있는 넷마블의 야구 게임을 할 수 있는 마구마구2020 쿠폰 2매, 홈런볼 2개, 테라 맥주 2캔과 함께 락앤락 KBO 콜렉션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