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헤라·애경산업·셀리턴·유한양행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9.04 14:52:1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4세대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090430)에서 아름다움을 향한 진보된 기술과 혁신을 상징하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의 4세대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천혜의 환경을 갖춘 제주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찻잎을 주원료로 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4세대 리뉴얼 출시,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 리리코스 셀 마린 클렌징 라인,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라인 전국 매장 확대 판매, 라네즈-조셉앤스테이시 협업 BFF 한정판. © 각 사


아모레퍼시픽 연구진의 17년 연구 성과와 22만 8천 번의 실험 끝에 탄생한 ¹앱솔루티™ 성분과 강력한 EGCG(카테킨) 리뉴얼 파우더의 결합을 통해, 항산화와 보습 등 피부에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한다.

더욱 진보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피부의 구조에 맞춰 더욱 정교하게 설계했다. 피부 관리의 시작인 각질량, 거칠기, 투명도에서 피부의 연결고리인 탄력과 주름, 마지막으로 피부 치밀도까지 빈틈없이 개선하며 어느 각도에서나 젊고 아름다운 ²유스 앵글(Youth Angle)을 가꾸어 준다.

총 4개의 앰플로 구성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4주간 사용 가능하다. 효능 성분 보존을 위해 앰플과 파우더를 분리하고 사용 직전 두 제형을 혼합해 사용한다.

1주일의 사용으로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스타터(1개 구성) 또한 9월 한정으로 구성했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얇고 투명한 윤기 피부를 완성해주는 신제품 '글로우 래스팅 쿠션'을 출시한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두껍고 마스크에 묻어나는 페이스 메이크업을 답답해하는 고객에게 얇고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더불어 잦은 수정 화장 과정에 뭉침 없이 여러 번 얇고 고르게 덧바를 수 있다.

헤라는 블랙 쿠션, 블랙 파운데이션,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분야에서도 지속해서 히트 상품을 출시해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피부 각질층에 수분을 채워 반사광을 높이는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럽고 얇은 광을 연출해준다. 이를 통해 기존 쿠션의 두껍고 인위적인 발림성도 보완했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에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오랜 쿠션 연구를 통해 완성한 인비저블 씬 레이어(Invisible Thin LayerTM)기술을 적용했다. 균일 담지체 기술과 친환경 발포 공정을 사용한 에어 퍼프의 조합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피부에 더 잘 밀착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쉬어 피팅 필름(Sheer Fitting Film) 기술을 통해 오랜 시간 변함없이 피부에 투명한 윤기를 지속시켜준다.

헤라는 브랜드 모델인 블랙핑크 제니와 촬영한 2020 F/W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타고난 윤기처럼 내 피부 위에서 얇게 빛나는 MSBG(My Skin But Glow) 트렌드를 제안한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제니는 우아하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선보였다.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자석처럼 얼굴에 착 붙는 강한 밀착력을 지닌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수정 화장이 번거로운 남성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완벽한 밀착ᆞ지속력으로 하루종일 무너짐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마그넷 래스팅™(Magnet Lasting™)' 기술을 적용해 마스크 사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뛰어난 밀착력을 지녀 일명 '자석쿠션'으로 불린다.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지난해 비레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국내 최초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과 동일한 다섯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남성 쿠션 중 가장 많은 색상을 제공한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 50+/PA+++)와 함께 물방울 모양의 쿠션 퍼프가 코 주변과 눈가 등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준다.

◆리리코스 '셀 마린 클렌징' 라인

리리코스가 '셀 마린 클렌징'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셀 마린 클렌징' 라인은 휘핑 클렌징 폼, 머드 필링 클렌징 폼, 마일드 클렌징 워터, 멀티 클렌징 오일 폼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이뤄져 있다.

멀티 클렌징 오일 폼을 제외한 3가지 제품에는 정제된 해양 심층수를 두 번 농축해 얻은 깨끗하고 고운 바다 소금이 사용됐으며 피지 관리, 각질 제거, 피부 진정 등에 효과가 탁월하다. 멀티 클렌징 오일 폼은 미네랄이 풍부한 안데스 핑크 소금을 함유해 깨끗한 세정은 물론 피부 보습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라인의 대표 제품인 '셀 마린 휘핑 클렌징 폼'은 초미세 거품이 빠르고 풍성하게 생성될 수 있도록 모이스트 미셀라™ 구조를 적용해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임상실험을 통해 대표적 피부 유해균인 황색포도상구균을 99%이상 제거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셀 마린 머드 필링 클렌징 폼'에는 서해 머드와 소금 알갱이 등이 사용돼 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히 세정하고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셀 마린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부드러운 약산성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셀 마린 멀티 클렌징 오일 폼'은 클렌징 오일이 물에 닿았을 때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제형이 특징이며 메이크업 잔여물, 피부 노폐물 등을 이중 세안한 듯 두 번 씻어내는 강력한 세정 효과가 있다.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안데스 핑크 소금과 붉은 함초에서 추출한 함초 씨 오일을 사용해 보습력을 강화했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라인' 전국 매장 확대 판매

이니스프리가 고객과 가맹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온라인 전용 제품이던 '트루케어 라인'을 전국 매장에 확대 판매한다. 2016년 출시 이래 많은 사랑을 받아온 '트루케어 라인'은 순수 효능 성분을 담아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피부 고민 전문 라인이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에는 그간 고객 선호가 높았던 9종 제품을 우선 출시한다.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1위 선크림인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SPF48 PA+++)'을 1+1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평소 트루케어 사용 경험이 없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써볼 수 있도록 다른 선크림과 교차 구매가 가능하다.

피부가 맑아 보이는 핑크 톤업이 특징인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은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촉촉한 발림성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피부에 잘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 사이즈의 성분을 사용해 피부에 순하고 편안하게 작용한다. 

◆라네즈-조셉앤스테이시 협업 'BFF' 한정판

라네즈가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함께 협업한 'BFF(Best Friends Forever)'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시대와 유행, 연령에 따라 변치 않는 디자인과 장인 정신을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BFF(Best Friends Forever)라는 에디션 이름에 맞게 친구와 우정 아이템으로 쓸 수 있도록 가을·겨울에 어울리는 2가지의 색상을 선정해 제품을 구성했고, 뷰티와 패션이라는 서로 다른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친구처럼' 어우러져 에디션을 함께 기획해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았다.

두 브랜드가 선정한 컬러는 차분한 흙빛 오렌지 색상인 '번트 코랄'과 채도 높은 밝은 붉은색의 '스칼렛 레드'다. 번트 코랄 색상에는 라네즈가 추구하는 '빛나는 아름다움'이란 뜻의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에서 따온 '루미'를, 스칼렛 레드 색상에는 조셉앤스테이시 브랜드 명을 담아 '스테이시'라는 이름을 붙여 에디션의 각 제품명에 적용했다.

에디션 제품은 라네즈 네오 쿠션과 아이 섀도 팔레트, 조셉앤스테이시 플리츠 니트백으로 구성했으며, 선정한 2개의 색상을 중심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네오 쿠션 매트는 대표 호수인 '21N'에 한해 쿠션 용기 색상을 '루미'와 '스테이시'로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네오 쿠션 매트는 극한 환경에서도 무너짐 없이 완벽한 커버를 돕는 초경량 커버 쿠션으로 7월 정식 출시 이후 제품의 기능과 디자인으로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모은 인기 제품이다.

아이 섀도 팔레트는 '1호 루미' '2호 스테이시' 총 2개로, 가을과 겨울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섀도 6가지가 각각 다른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돼 있다. 높은 밀착력으로 지속력이 좋고 가루 날림이 없으며 선명하게 발색 되는 것이 특징이다.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 제품이자 니트 소재 주름 디자인이 특징인 '럭키 플리츠 니트백' 역시 한정판으로 루미, 스테이시 색상을 적용했다. 니트백 단독 구매는 불가하며 쿠션, 아이 섀도 팔레트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꽃살문 틈으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아름다움을 패키지에 담아낸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올해로 11번째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달빛 아래 궁의 꽃살문 틈으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 예화담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미샤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 © 각 사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모티브가 된 '꽃살문'은 문살에 꽃무늬를 새겨 만든 문으로, 궁의 정전 건물에 국한돼 사용되는 건축 장식 요소이자 세계 어느 건축물에서도 만나보기 어려운 뛰어난 예술성이 깃든 조각품이다.

이 같은 전통 건축 장식의 꽃살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후'의 상징인 연꽃을 새겨 넣은 스페셜 에디션은 꽃살 문양을 자생 에센스 보틀 전체에 입혀 화려하고 아름다운 궁중 예술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 3대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았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해 단기간 사용만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나게 해주는 이 제품은 9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LG생활건강의 숨37°에서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를 선보였다.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숨37°의 10여년에 걸친 발효 연구의 결실이자 발효 과학의 집약체로,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결이 거칠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해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숨37°의 핵심 성분이자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비롯, 난꽃의 생명력을 담은 발효 성분 오키드 Y 콤플렉스TM와 로마 황제의 처방을 재해석한 발효 성분 골든 엘릭서TM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이와 함께 핵심성분인 '8-미라클 리페어TM'는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 프로-레티놀과 펩타이드 등 8가지 성분을 15% 고함량 비율로 담은 것으로 피부에 핵심 성분을 한층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실크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이 시간이 지나도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영롱한 골드빛 에센스가 피부를 감싸듯 밀착돼 탄탄하면서도 빛을 머금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줘 사용 후 일주일 만에 체감하는 피부 변화 만족도를 선사한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

LG생활건강이 폭발적인 보습 폭탄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해주는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대비 2배 커진 대용량 점보 사이즈로 구성해 매년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다.

올해는 글로벌 트렌드로도 주목받고 있는 레트로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디자인 요소와 재미를 더했다. 에디션 패키지에는 마치 실제 레트로 게임기를 보는 듯한 디자인 형식에 보습 폭탄과 함께 컬러 폭탄들이 터지는 통통 튀는 일러스트가 담겼고, 용기에는 보습 폭탄을 터트린다는 스토리가 담긴 구슬 게임기가 함께 구성됐다.

또한, 9월 한달 동안 보습 폭탄 크림 점보 에디션 구입 시 '모이스춰라이징 파우더 밤'(8개)을 함께 증정해 더욱 효과적인 보습 폭탄 크림의 보습력을 경험할 수 있다. '모이스춰라이징 파우더 밤'은 히알루론산 파우더 앰플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동결건조해 크림과 섞이면 극강의 보습감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예화담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LG생활건강이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고 피부 결과 윤기까지 다스려주는 예화담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품격 세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며 1년에 단 한번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었으며,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지난 2009년 첫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빈틈 없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는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다스려주는 '환생고 보윤 크림' 정품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첫 단계에서 보습과 윤기를 다스려주고 탄력감을 살려주는 고영양 토너와 에멀전인 '환생고 보윤 수액' '환생고 보윤 유액', 눈가에 즉각적인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 쫀쫀한 거품이 당김없이 촉촉하게 세안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클렌저 '환생고 진액 폼 클렌저'가 증정용으로 구성돼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미샤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

에이블씨엔씨(078520) 미샤가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홈카페를 연상시키는 따뜻한 색상들로 구성됐다. 톤 온 톤(Tone On Tone)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아이섀도 팔레트와 립 메이크업 제품 각 2품목씩 준비됐다. 함께 사용하면 분위기 있는 가을 웜톤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이지 필터 섀도우 팔레트'는 치크 겸용 아이섀도 팔레트다. 아이섀도 4품목과 블러셔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겨 음영 연출, 글리터 메이크업 등이 가능하다. 옐로 브라운 톤의 '4호 모닝 베이킹' 색상과 레드 브라운 톤의 '5호 이브닝 밀크티' 색상이 마련됐다. 

립 제품으로는 오렌지 브라운 색상의 '데어루즈 파우더 벨벳, 모닝 베이킹'과 무화과 색상의 '데어루즈 쉬어 슬릭, 피그파이'를 선보였다. 각각 이지 필터 섀도우 팔레트의 '4호 모닝 베이킹' '5호 이브닝 밀크티' 색상과 잘 어울린다.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

애경산업(018250)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잦은 손씻기에도 피부 자극이 적은 버블 폼 제형의 손 세정제 '버블버블 핸드워시'(Bubble Bubble Hand Wash) 2종을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에서 인기 있는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손 씻기에 즐거움을 더한 버블 형태의 핸드워시이다.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잦은 손씻기에도 피부 건조함 걱정없이 순하게 사용 가능하며 귀여운 캐릭터가 주는 친근함과 달달한 과일향을 담아 손씻기를 싫어하는 어린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손씻기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달달한 '바나나 우유향' △상큼한 '블루베리향' 등 2종을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우유 성분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100%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 11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항균 99.9%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 '더 쇼킹 팩트 픽스 커버'

토니모리(214420)가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고정해주는 '더 쇼킹 팩트 픽스 커버'를 새롭게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토니모리 더 쇼킹 팩트 픽스 커버,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 궁중비책 벨리 케어 크림, 파티온 액티브 핏, 아떼 얼티밋 라인, 셀리턴 비디투 론칭. © 각 사


'더 쇼킹 쿠션' '더 쇼킹 립 블러', '더 쇼킹 카라' 등 우수한 제품력과 강력한 지속력을 강점으로 하는 '더 쇼킹' 라인은 토니모리의 스테디 셀러 대표제품이 가장 많은 라인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한 것이 가장 특징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더 쇼킹' 라인의 '더 쇼킹 팩트 픽스 커버'는 유분과 피지를 케어해주어 산뜻하고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고운 파우더 입자가 모공을 블러처리 한듯 피부에 밀착돼 매끈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피부에 친화적이고 밀착력이 높은 레시틴 성분을 실리콘으로 한번 더 코팅시켜 파우더 입자를 이중 코팅해 모공과 요철을 가볍게 커버하고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어 건강한 피부케어까지 가능하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

스킨푸드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을 출시한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은 스킨푸드의 베스트 셀러인 프로폴리스 에센스 1병의 핵심 성분을 모두 담아 꿀찬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제품이다. 정제수 대신 담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포플러 타입의 프로폴리스로 항균효과의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며, 3일간의 발효와 7일의 저온 숙성을 거쳐 더 진해진 블랙비 프로폴리스의 순수 효능을 피부에 전달한다.

이번 신제품은 블랙비가 전달하는 강인한 에너지가 보습과 광채를 차곡차곡 쌓아 올려 보습부터 광채까지 30시간 지속되는 광채 레이어를 형성한다. 30시간 보습 및 광채가 유지되는 지속력에 대한 임상도 완료했다.

또한 커버와 지속력을 한 번에 잡는 2-STEP 레이어로 얇고 정교한 커버 셋팅을 연출한다. 마이크로 사이즈 커버 파우더가 피부 결점을 얇고 촉촉하게 커버하고, 롱래스팅 폴리머가 얇은 막을 형성해 다크닝 없이 화사한 지속력을 구현한다. 여기에 피부 굴곡을 따라 타이트하게 밀착되는 플렉서블 피팅 시스템이 적용돼 내 피부인 듯 얇고 쫀쫀한 밀착력과 들뜸 없는 마무리를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과 함께 사용하면 가볍지만 쫀쫀한 밀착력으로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쿠션의 광채를 단단하게 잡아주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프라이머'도 출시 예정이다.

◆궁중비책 '벨리 케어 크림'

궁중비책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부터 탄력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벨리 케어 크림'을 출시했다.

궁중비책 '벨리 케어 크림'은 임산부의 급격한 신체 변화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을 개선하고,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어준다.

실제 피부 톤과 결 개선 및 피부 장벽 강화 등 9가지 피부 고민에 대한 개선 효과가 임상으로 증명됐다. 제품 사용 4주만에 피부 가려움증이 약 77% 감소하고, 피부 탄력은 약 18%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또한, 민감 피부 대상의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2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궁중비책 '벨리 케어 크림'은 향에 민감한 임산부와 출산 여성 또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향·무취의 제품이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돼 피부 고민이 생기기 쉬운 배, 가슴, 허벅지 등에 수시로 바르기 좋다.

◆파티온 '액티브 핏'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메이크업 라인 '액티브 핏'을 출시한다.

신제품 '액티브 핏 라인'은 동아제약 파티온에서 처음 선보이는 더마 메이크업 라인으로 톤업 크림, 파운데이션, 쿠션, 립 밤 4종으로 구성됐다. 얇게 착 붙는 밀착력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동아제약만의 노스캄™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표현은 물론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돕는다.

'액티브 핏 톤업 크림'은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돕는 멀티 톤업 베이스다. 다마스크 로즈 워터를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여러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 없이도 한번에 피부 톤을 정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액티브 핏 슬림 파운데이션'은 얇고 촉촉하게 밀착 커버돼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액티브 핏 슬림 커버 쿠션'은 들뜨거나 뭉침 없이 섬세하고 깨끗한 커버를 선사하며, 물방울 쉐입의 항균 퍼프가 코 옆 굴곡진 부위까지 세심한 터치가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액티브 핏™ 테크놀로지로 24시간 무너짐 없이 유지되며, 컬러는 P21 브라이트 스킨,  N21 뉴트럴 스킨, P23 헬씨 스킨 3가지로 구성되었다.

'액티브 핏 모이스처 립 밤'은 맑고 투명한 발색과 촉촉한 립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고보습 컬러 립 밤이다.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주며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제품은 거칠어진 입술 피부를 위한 투명한 발색의01 케어 밤, 맑게 물들어 생기 있게 표현되는 02 라즈베리 밤, 03 코랄 밤 3종이다.

한편, 파티온의 신규 라인 '액티브 핏'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 기념 행사도 현재 진행중이다. '액티브 핏' 세트 구매 시 노스캄 리페어 트라이얼 4종 키트 또는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워터 등을 세트별 구성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금액대에 따른 사은품 증정 행사도 있다.

◆아떼 '얼티밋' 라인

LF(093050)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노화 징후들을 집중 관리해주는 '얼티밋(ULTIMATE)' 라인을 신규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론칭 1주년을 맞는 아떼가 핵심 기술력이 응축된 얼티밋 라인을 선보인다. 얼티밋 라인은 스위스 청정 원료와 고기능 안심 처방을 바탕으로 4주만에 강력한 항노화 효과를 선사하는 비건 안티에이징 제품군으로 '얼티밋 유스 프로그래밍 앰플'과 '얼티밋 스위스 유스 크림'으로 구성됐다. 아떼는 얼티밋 라인 출시를 통해 최고급 안티에이징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얼티밋 라인의 핵심 원료는 스위스 유명 화장품 원료 연구소 '미벨(Mibelle)'社와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확보한 '알피뉴스(Alpinyouth™)'와 '유스릭스(Youthrix™)' 특허 성분이다. 알피뉴스는 알프스 고산 지대의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남은 항산화 꽃 효모를 2차로 발효해 추출한 고농축 영양 성분이다. 피부 노화 관리에 필수적인 7가지의 비타민 B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유스릭스는 잠들어 있는 피부를 깨우는 매커니즘을 적용한 항노화 성분으로 피부 노화를 개선시킨다.

100% 식물성 성분인 얼티밋 유스 프로그래밍 앰플은 눈가주름, 보습, 탄력, 안면리프팅, 피부치밀도, 피부2.5mm 보습, 투명도, 모공길이, 각질 순환까지 9가지 대표적인 노화 징후들을 집중 개선하는 제품으로 프랑스의 검증 기관인 '이브(EVE)'사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성분이 최적의 상태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2종 앰플이 분리돼 있으며, 붉은색의 코어 앰플을 개봉해 베이스 앰플과 섞어서 사용하면 된다. 

얼티밋 스위스 유스 크림은 피부 탄력을 높이고 윤기를 선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깊고 부드럽게 발리는 사용감이 특징으로 많은 여성들의 4대 노화 고민인 피부 탄력, 치밀도, 눈가주름, 겉기미 개선에 특화됐다. 청정 스위스 현지의 원료와 동결 건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2년 여간의 연구 기간을 거쳐 탄생한 고농축 크림으로 이탈리아의 '브이라벨(V-LABEL)'사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한편,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는 1일부터 14일 오전 10시까지 아떼 얼티밋 라인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얼티밋 유스 프로그래밍 앰플 구매 시 앰플(10ml), 크림(5ml), 트리트먼트 어플리케이터로 구성된 정상가 13만원 상당의 미니키트를, 얼티밋 스위스 유스 크림 구매 시에는 앰플(10ml) 2개, 크림(5ml), 트리트먼트 어플리케이터로 구성된 20만원 상당의 미니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얼티밋 유스 라인 신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들에게 20만원 상당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콜라보레이션 가방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LF몰에서는 얼티밋 라인 제품 구매 시 반품과 관계없이 무료로 사용 가능한 일주일 체험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먼저 사용해보고 구매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일주일 체험키트를 제외한 본품과 사은품을 반품하는 체험형 이벤트로 최근 확산된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또, LF몰은 2주 동안 한정해 얼티밋 라인 미니키트로 구성된 스타터 세트 제품을 더블 리프트 트라이얼 4종 키트, 어센틱 핑크 비타 클렌징 2종 키트 사은품과 함께 단독 판매한다. 이 외에도 아떼 전 제품에 즉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얼티밋 라인 신제품 사용 후 포토리뷰 작성 시 5000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등 알찬 혜택을 마련했다. 

◆셀리턴 '비디투' 론칭

셀리턴이 MZ세대를 공략한 신규 브랜드 '비디투(BD2)'를 론칭한다.

셀리턴은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2030대를 주 고객층으로 끌어 모으기 위해 MZ세대를 위한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 비디투(BD2)는 자신의 취향과 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의 소비 스타일을 고려해 재미와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스토리텔링해 나갈 계획이다. 

비디투(BD2)의 첫번째 라인업으로는 오토 핑거센서가 장착된 '핑거클렌저'를 선보인다. '비디투(BD2) 핑거클렌저'는 실리콘 브러시 타입의 진동클렌저 제품으로, 손가락을 밴드에 끼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작동되는 것이 특징이다. 분당 1만1000회 수준의 미세한 진동은 손보다 빠르게 여러 번 모공을 씻어내어 효과적으로 클렌징하는데 도움이 된다.  

비디투(BD2) 핑거클렌저는 마카롱을 닮은 귀여운 디자인과 경쾌한 컬러가 눈에 띈다. 한 손에 쏙 잡히는 콤팩트한 사이즈이면서 퍼플, 라임, 핑크 등 경쾌하고 감각적인 세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무독성 실리콘 소재의 브러시를 사용해 안전하면서도 IPX6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춰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비디투(BD2)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참여의 재미를 높인 세가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번째로 비디투(BD2) 모델 및 서포터즈로 활동할 'BD2 Y.O.U 크리에이터' 1기를 13일까지 모집한다. 활동기간 동안 미션 수행평가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크리에이터 3인에게는 총 상금 300만원과 LED마스크를 지급할 예정이다. 

두번째 '컬러 플레이 박스(Color Play Box)' 이벤트는 슬롯머신 타입의 추첨 이벤트로 셀리턴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슬롯머신 버튼을 클릭하면 랜덤으로 컬러가 지정되고, 당첨 컬러에 선정되면 총 7만원 상당의 두가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찐 리뷰' 작성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비디투(BD2) 핑거클렌저를 구매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한 리뷰어 전원에게 클렌징워터를 증정하며, 베스트 리뷰어 8명에게는 '스와로브스키 하트리본 목걸이'를 제공한다. '찐 리뷰' 이벤트는 10월30일까지 진행된다. 

◆일히알테크 '아이디프레쉬'

일동홀딩스(000230)의 계열사인 일동히알테크가 히알루론산(HA) 필러 '아이디프레쉬(ID-Fresh)'를 출시하고 이달부터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아이디프레쉬는 일동히알테크가 직접 개발, 생산한 고품질의 무균 히알루론산 유도체와 함께 통증 완화를 위한 국소마취성분 리도카인이 들어간 조직 수복 및 주름 개선용 의료기기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일히알테크 아이디프레쉬, SJYP 펠릭스 X SJYP 협업 컬렉션, 일꼬르소 2020 F/W 컬렉션, 헤지스 골프 가을 신제품, 컬리수 라운지 웨어, 리바이스키즈 리사이클링 데님 팬츠. © 각 사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300만 Da(돌턴, 원자 및 분자의 질량단위)의 고분자·고점도 히알루론산 유도체를 사용했으며, 임상을 통해 우수한 볼륨감과 지속기간을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일동히알테크의 독자적인 제조법인 '다중 혼합 가교기술'을 적용, 원료인 히알루론산과 가교제의 결합 효율 및 균일성을 높여 필러의 품질과 지속력을 확보했다.

또한 특허 받은 세척법을 활용, 제조 공정에서 이용되고 남은 가교제 등의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순도와 안전성을 높였다.

주사용기에는 특수한 나비모양의 더블그립이 적용됐다. 이 장치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고, 시술 시 용이한 조작, 필러 주입 시 균일한 압력 조절 등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일동히알테크는 시술 장면을 직접 구현하는 '핸즈 온 세미나'와 같은 학술 활동, 국내 유명 병원과의 제휴 추진 등 아이디프레쉬와 관련한 활발한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SJYP '펠릭스 X SJYP' 협업 컬렉션

한섬(020000)의 영캐주얼 브랜드 SJYP가 '펠릭스 X SJYP'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펠릭스는 1919년 제작된 세계 최초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검은 고양이 캐릭터다. 새 컬렉션은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맨투맨·후드·니트·모자·양말·마스크 등 총 17종이며, 다채로운 색상과 펠릭스의 익살스러운 모습을 디자인에 녹인 게 특징이다.

◆일꼬르소 '2020 F/W 컬렉션' 출시

LF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IL CORSO)'가 2020 F/W 컬렉션 출시와 함께 새로운 시즌 비주얼 캠페인을 공개한다.

일꼬르소는 이번 시즌 'MISE EN SCENE: PLACING ONSCENE'의 슬로건 아래 디테일, 부자재, 실루엣에 MISE EN SCENE적 기법을 활용, 미니멀한 룩으로 재해석하는 등 브랜드 특유의 무드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 일꼬르소 컬렉션은 일꼬르소의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니처 아이템인 양가죽 라이더 재킷의 새로운 버전부터 세련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한 벨티드 롱 트렌치코트, 이태리 로로피아나와 세루티 원단을 사용한 간절기 셔켓 시리즈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일꼬르소의 새로운 컬렉션은 가을 시즌에 적합한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다양한 데일리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블루, 카키, 오렌지, 네이비 등 다양한 컬러의 데님에 트렌디한 디테일과 스트릿 무드를 더해 일꼬르소만의 감성이 물씬 풍긴다.

일꼬르소는 2020 F/W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서울 압구정동 소재 라움이스트 매장에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는 23일까지, LF몰 스토어 GS강남타워점 포함 전국 14개 LF몰 스토어에는 오는 13일까지 팝업매장을 오픈한다.

한편, 일꼬르소의 2020 F/W 시즌 캠페인 'MISE EN SCENE: PLACING ONSCENE'는 일꼬르소 공식 홈페이지와 브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5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일꼬르소의 F/W 시즌 디자인 삭스를 증정하는 등의 브랜드 오피셜 사이트 론칭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헤지스 골프, 가을 신제품 출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올 가을 필드 위를 점령할 신제품을 본격 출시한다.

헤지스골프는 '클래식의 재해석'을 시즌 테마로 정하고, 정교한 디자인과 뛰어난 퍼포먼스 기능을 동시에 갖춘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전통적인 골프웨어를 헤지스골프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했으며 부드러운 파스텔톤부터 강렬한 원색까지 컬러 스펙트럼을 한층 넓혔다. 

글렌 체크, 아가일 체크 등 복고풍의 체크부터 변칙적인 스트라이프,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HZS' 이니셜 패턴까지 다양한 패턴을 활용해 패션성을 강조했다. 헤지스골프는 어둡고 무거운 무채색 중심의 가을·겨울 골프웨어 시장에서 화려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패턴을 전면에 내세워 라운드 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는 전략이다.

골프웨어의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성도 업그레이드했다. 착용자가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스윙 동선에 방해되지 않는 고유의 패턴을 개발해 제품에 적용한 것은 물론,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의 사용을 확대했다. 

한 겨울에도 포근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방수, 방풍, 방한 등 보온 기능성을 강화한 아우터를 다양하게 기획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H-맥스 스윙(MAX SWING)' 시리즈는 헤지스골프의 핵심 기술력이 응집된 아이템으로 골퍼들의 니즈를 고려한 최적의 기능이 적용됐다. 평균 라운딩 시간인 4시간30분 동안 100%의 컨디션을 발휘할 수 있도록 특수 스트레치 및 발수 원단을 사용했으며, 상의의 경우 겨드랑이 안쪽 봉제선을 없애 활동성을 높였다. 하의에는 특수 심지와 밴드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허리의 움직임을 편안하게 지지해준다.

◆컬리수 '라운지 웨어'

한세드림의 컬리수가 실내외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라운지 웨어를 출시한다.

컬리수의 라운지 웨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홈코노미' 열풍에 맞춰 실내활동이 많아진 아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홈코노미란 집을 뜻하는 홈(home)과 경제를 뜻하는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집에서 휴식, 교육, 여가 등 모든 활동이 이뤄지는 것을 의미한다.

우선, 아이들이 장시간 입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활동성과 촉감에 주안점을 뒀다. 스판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아이들이 실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했으며, 코튼 소재로 제작돼 포근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집에서는 물론 가벼운 외출 시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모던한 컬러에, 이번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와 퍼플 계열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해 감각적인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고양이, 표범, 호랑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을 아트웍으로 활용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한 점도 눈길을 끈다. 

◆리바이스키즈 '리사이클링 데님 팬츠'

한세드림의 리바이스키즈가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친환경 리사이클 원단으로 만든 '리사이클링 데님 팬츠'를 출시한다.

리사이클링 데님 팬츠는 일상에서 버려지는 페트병을 비롯해 플라스틱에서 추출한 재생 폴리에스터 원사인 '리프리브(REPREVE)' 소재로 제작됐다. 

리프리브는 제조 공정 시 석유와 같은 새로운 원자재를 사용하지 않아 온실가스 배출을 감소시키고, 물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어 환경 보존에 이로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흡습, 보온, 냉각, 발수성 기능이 있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번 리사이클링 데님 팬츠는 '로고스트링 풀온 데님 팬츠'와 '510 스키니 코지 데님' 두 가지로 구성됐다. 로고스트링 풀온 데님 팬츠는 허리 밴딩으로 아이들 스스로 입고 벗기 쉬워 활동성이 높은 아이들에게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510 스키니 코지 데님은 폭신한 플리스 기모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까지 가미돼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도 포근하게 입을 수 있다.

제품 사이즈의 경우 로고스트링 풀온 데님 팬츠는 105에서 170까지, 510 스키니 코지 데님은 140에서 170까지로 폭넓게 마련됐다.

◆클루 '셰어백'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러블리 기프트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20FW 트렌드를 담은 퀼팅 라인의 '셰어백'(Cher Bag)을 출시한다.

클루에서 선보이는 셰어백은 '사랑하는'의 의미를 지닌 프랑스어 '셰어'(Cher)에서 영감을 얻어 이름 지었으며, 여성들에게 꾸준하게 사랑 받는 퀼팅 소재를 사용해 미니멀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클루 셰어백, CJ오쇼핑 비욘드신비, 아성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아이배냇 이유식 가을철 신메뉴 13종, AK플라자 수제맥주, 손오공 바비 인기 신제품 판매 라이브 방송. © 각 사


또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클루만의 사선패턴 퀼팅과 체인 스트랩을 사용해 클래식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고 밝혔다.

이번 클루의 셰어백 컬렉션은 총 5종으로 선보이며, 미니 사이즈의 퀼팅 골드 체인백, 미디엄 사이즈의 블랙 체인백, 클러치, 지갑 등으로 구성된다. 9월 한달 동안 출시 기념으로 1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클루는 셰어백 출시와 함께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주얼리 '비포선셋 컬렉션'을 선보였다.

해당 컬렉션은 센셋스톤 목걸이와 귀걸이, 레이어드 반지로 구성되며, 가을 해질녘 하늘의 다양한 빛을 담아 로맨틱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클루의 셰어백 컬렉션은 오는 11일 공식 출시되며, 비포선셋 컬렉션은 금일(3일)부터 클루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J ENM 애니메이션 사업부·비욘드 클로젯 '비욘드신비'

CJ ENM의 대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패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만나 탄생한 캡슐 컬렉션 '비욘드신비'(BEYONDSHINBI)가 4일 무신사를 통해 출시된다.

앞서 연반인 '재재'의 모델 발탁 소식으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비욘드신비'는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도깨비 캐릭터 '신비'와 비욘드 클로젯의 시그니쳐 캐릭터 '아폴로 도그(APOLLO DOG)'의 만남을 고태용 디자이너가 유니크하게 재해석해 탄생시킨 캡슐 컬렉션이다.

우주복을 입고 있는 '신비'와 '아폴로 도그' 디자인이 인상적인 '비욘드신비' 캡슐 컬렉션에는 우주에서 온 '아폴로 도그'가 '신비아파트'를 침공해 도깨비 '신비'를 우주로 데려간다는 배경 스토리가 담겨있다. 

디자이너의 위트있는 상상력에서 탄생한 이 SF 무드의 디자인은 맨투맨, 후드티 등 클래식한 캐주얼 아이템들과 결합해 한층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선사한다.

F/W 시즌을 겨냥해 출시되는 '비욘드신비' 캡슐 컬렉션은 맨투맨, 후드티,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 의류 5종과 패딩 원단의 토트백, 볼캡, 그립톡 등 실용적인 액세서리 3종, 여기에 맨투맨과 후드 집업으로 구성된 키즈 의류 2종까지 포함한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튜브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연반인 '재재' 모델 발탁과 함께 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겸비한 일상룩 라인업을 선보이는 만큼, 취향과 개성을 중시하는 2030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패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이 만나 탄생한 캡슐 컬렉션 '비욘드신비'는 4일부터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비욘드 클로젯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판매 예정이다. 

론칭 당일에는 CJ EN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반인 '재재'의 '비욘드신비' 룩북 촬영 현장 및 인터뷰가 담긴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아성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아성다이소가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성다이소는 지난해 멤버십 가입자 중 디즈니 상품 구매이력이 있는 10대에서 4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와 상품 카테고리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그 결과 캐릭터는 에리얼(인어공주), 라푼젤, 벨(미녀와 야수), 백설공주가 상품 카테고리는 파우치, 미용/아동용 상품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성다이소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호도 높은 캐릭터가 디자인된 뷰티/퍼스널케어, 문구/팬시, 인테리어 용품 등 총 40여 종을 가성비 있게 구성해 선보였다.

뷰티/퍼스널케어 상품은 아동들이 귀엽게 연출할 수 있는 액세사리 상품과 개인수납 상품을 구성했다. 디즈니 프린세스 주얼리 세트는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목걸이, 반지 등으로 구성돼, 가성비 높게 아이들과 공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머리띠, 집게핀 등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판매한다.

개인수납 상품은 파우치, 동전지갑 등을 기획해,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를 좋아하는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자)의 눈길을 끈다. 디즈니 프린세스 키홀더는 가방, 에코백 등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고, 디즈니 프린세스 직사각 파우치는 가격대비 볼륨감이 커 가성비가 높다.

문구/팬시 상품은 스티커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용품 등을 출시했다. 스티커류는 부담 없는 가격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서로 선물하기 좋다. 다꾸용품은 디즈니 하드커버 다이어리와 디즈니 다이어리 속지가 기획돼, 가성비 높게 다꾸를 즐길 수가 있다.

아성다이소는 상품출시와 함께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에서 '디즈니 시리즈' 상품 포함 1만원 이상 구매하고 멤버십을 적립한 후, 다이소 멤버십 앱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LOYD 뮬란 팔찌' 'Hasbro 뮬란 인형'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4일 ~ 9월1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23일이다. 자세한 사항은아성다이소 공식 SNS 계정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이배냇 '이유식 가을철 신메뉴 13종'

아이배냇이 이유식 가을철 신메뉴 1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참송이버섯, 황금송이버섯을 활용한 △황금송이한우죽(중기) △황금송이채소죽(중기) △참송이닭가슴살죽(중기) △황금송이닭가슴살죽(후기) △모듬송이한우죽(후기) △참송이버섯두부죽(후기) △황금송이현미한우진밥(완료기) △황금송이연두부진밥(완료기) △참송이흰살생선진밥(완료기)을 포함해, △바나나미음(준비기) △고구마사과미음(초기) △한우단호박미음(초기) △닭가슴살양배추미음(초기)까지 총 13가지다.

이번 신메뉴는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주재료인 버섯류는 영유아기 건강한 성장 발달을 위한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D 함량이 높은 식품 중 하나로 꼽히며, 면역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베타글루칸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배냇은 이번 신메뉴 주재료 선정에 있어 지난 8월31일까지 '신메뉴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이후의 신메뉴 선정에 있어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메뉴들은 배냇밀몰 홈페이지에서 기존 이유식들과 함께 판매될 예정으로, 지난 3일 진행된 스페셜 주말팩 행사에서 처음 선보였다.

◆AK플라자 '수제맥주' 한정 출시 

AK플라자가 백화점 최초로 수제맥주를 한정 출시했다. 이 수제 맥주는 브루어리 전문 브랜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콜라보해 기획한 맥주다. 

경기도 일산에서 양조장을 운영하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는 SNS에서 일명 '핫한 어른들의 놀이터'로 주목 받았으며 '수요미식회' 수제맥주편에도 소개된 바 있다.

최근 국내 수제맥주 시장은 52년만의 주세법 개정과 코로나19로 인한 '홈술' 트렌드로 최근 4~5년간 매년 20~30%씩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맥주 회사뿐만 아니라 편의점 등 유통사와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도 수제 맥주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넓은 선택폭과 재미를 이끌어 내고 있다.

AK플라자는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MZ세대와 기성세대가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콘셉트트로 안도현 시인의 작품 '너에게 묻는다'를 패러디 해 맥주 캔을 디자인했고, 시원한 청량감과 은은한 귤향에 기분까지 산뜻해지는 페일라거로 기획했다.

이 수제맥주는 4일부터 10일까지 분당점 1층 광장 피아짜360(PIAZZA360)에서, 수원점과 평택점은 식품관에서 선착순 3000캔 한정으로 판매를 개시한다. 

◆손오공 '바비' 인기 신제품 판매 라이브 방송

손오공(066910)이 6일 오후 9시30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애플리케이션 '그립'에서 바비의 인기 신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그립은 라이브 방송을 통한 판매자와 소비자의 쌍방향 소통으로 고객들의 궁금증을 실시간 해소시켜 주며 모바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고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손오공은 '컬러리빌 바비'와 '컬러리빌 첼시'를 함께 세트로 구성한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이번 라이브 방송 단독으로 바비와 첼시를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패션&액세서리를 최대 3종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전 제품 무료배송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최근 국내에 론칭한 컬러리빌 바비/첼시는 물 온도에 따라 다양한 서프라이즈 요소가 드러나는 전 세계적인 판매 히트 상품이다.

특수 재질로 모습이 감춰진 인형을 따뜻한 물에 담그면 특별한 테마의 바비/첼시가 모습을 드러내며 스펀지에 물을 적셔 바비의 얼굴과 머리에 문지르면 물 온도에 따라 메이크업과 헤어 색상이 달라지는 '컬러 체인지' 재미요소에 패션 소품들로 꾸미는 즐거움도 준다.

이번 방송에서는 컬러리빌 바비/첼시 기획세트 외에도 △바비의 달콤 스무디 카페 △첼시의 방과후 축구교실 △첼시의 놀이공원 소풍 △스키퍼의 모래 놀이터 등 아이들의 장래 희망을 담은 직업을 체험하고 다양한 콘셉트의 역할 놀이를 하며 상상력을 높일 수 있는 플레이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컬러리빌 바비/첼시의 국내 론칭 기념으로 추가 사은품이 증정되는 이번 방송은 6일 오후 9시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라이브 커머스 그립의 공식 그리퍼 '희도'가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못된고양이 '헤어밴드'

못된고양이가 2020년에도 식지 않는 복고 열풍을 반영해 넓은 폭과 컬러풀한 디자인을 갖춘 헤어밴드를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 헤어밴드는 총 8가지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화사한플로랄, 발랄한 레터링 패턴은 물론 에스닉한 패턴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통해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헤어밴드의 폭이 넓어 착용감이 편안하고 생머리, 웨이브, 포니테일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어우러져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

유한양행(000100)의 국민소염진통제 '안티푸라민'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 선수와 다시 한번 손을 맞잡고 함께 뛴다.

유한양행은 최근 손흥민 선수를 안티푸라민 제품 패키지 모델로 발탁하고, 이를 적용한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을 선보였다.

안티푸라민은 이미 작년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제품광고캠페인을 펼치며 주목을 모은 바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못된고양이 헤어밴드,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 JW중외제약 페인엔젤 키즈시럽, 현대약품 스펙타민 골드 리뉴얼 출시, 해비치 시그니처 세트 3종,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꿀잠 시즌 4 패키지. © 각 사


이번 출시된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은 안티푸라민 더블파워/쿨/파프/한방카타플라스마,쿨파워/코인플라스타등 파스 제품과 안티푸라민 쿨에어파스, 안티푸라민 에스로션 등으로 향후 적용 라인업을 더 확장해갈 계획이다.

국민 소염진통제로 잘 알려진 안티푸라민은 유한양행의 창업주인 고(故) 유일한 박사가 제대로 치료받지 못하고 고통을 겪는 국민들을 위해, 1933년 만든 유한양행 자체 개발 1호 의약품이다. 

안티푸라민이라는 브랜드명은 '반대'라는 뜻의 안티(anti)에 '불태우다, 염증을 일으키다'는 뜻의 인플레임(inflame)을 합쳐 발음하기 좋게 바꾼 것이다. 제품의 특성을 그대로 설명한 '항염증제' '진통소염제'라는 의미이다. 

안티푸라민은 현재 안티푸라민 로션과 연고뿐만 아니라 다양한 파프제형은 물론, 안티푸라민 쿨에어파스, 안티푸라민 액티브 롤파스, 안티푸라민 코인 등 다양한 제형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JW중외제약 '페인엔젤 키즈시럽'

JW중외제약(001060)이 짜먹는 어린이용 해열제 '페인엔젤 키즈시럽'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페인엔젤 키즈시럽‘의 주성분은 덱시부프로펜으로 이부프로펜 성분에서 활성 성분만 분리해 적은 용량으로도 동등한 해열, 진통, 소염 효과를 나타내며 안전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생후 6개월 이상의 소아부터 사용 가능하며, 1일 최대 4회까지 4~6시간 간격으로 복용하면 된다.
 
특히 6ml의 1회용 스틱 파우치 형태로 복용이 편리하고 휴대가 간편하며 개별 포장이 돼 있어 대용량 병 포장 형태보다 위생적이다.

◆현대약품 '스펙타민 골드' 리뉴얼 출시

현대약품(004310)이 수험생 및 청소년을 위한 종합영양제 '스펙타민 골드'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스펙타민 골드'는 스트레스와 피로도가 높은 학생 및 수험생에게 필요한 테아닌, 옥타코사놀, 멀티비타민을 한 포에 담은 종합 영양제 '스펙타민'에 루테인 성분을 추가한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테아닌은 녹차에 함유된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며, 옥타코사놀은 사탕수수, 참마로부터 분리된 성분으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에 추가된 루테인은 눈 건강을 위한 성분이다. 마리골드 꽃 추출물로써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 A, B, D, E와 면역력 향상에 필요한 아연, 두뇌를 활성화시키고 에너지를 생성하는 아미노산 10종 및 타우린 등 청소년들의 두뇌 활동과 건강 유지에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갖췄다.

◆'해비치 시그니처 세트 3종'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가정에서도 품격 있는 호텔에 머무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 줄 '해비치 시그니처 세트 3종'을 추석 선물 상품으로 구성해 출시했다.

해비치 시그니처 세트 3종은 '해비치 배스 어메니티 세트' '디퓨저 패키지' '해비치 커피빈 세트'로 각각 준비됐다.

해비치 배스 어메니티 세트와 디퓨저 패키지는 해비치의 시그니처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탈리아 피렌체의 유명 퍼퓸 브랜드 '아쿠아플로'의 조향사 실레노 켈로니가 제주를 직접 방문해 호텔 내외부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해비치만의 향을 담았다. 

최고급 향료인 앰버그리스와 우드, 청량한 베르가못, 시트러스 계열의 만다린 등을 주원료로 사용해 묵직하면서도 시원한 향이 특징이다. 배스 어메니티 세트는 샴푸, 컨디셔너, 보디워시, 보디로션 4종으로 구성된다.

해비치 커피빈 세트는 해비치에서만 맛볼 수 있는 커피 원두 '해비치 빈'을 신선하게 그라인드한 분쇄 커피 3팩(1팩당 250g)과 해비치 머그컵 2개로 구성된다. 해비치 빈은 브라질, 코스타리카, 에티오피아 시다모의 엄선된 생두를 최적의 조합으로 블렌딩해 부드러우면서도 쌉싸름한 초콜릿 향과 부드러운 아로마 향이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해비치 시그니처 선물 세트 외에 제주 지역 특산품으로 구성된 상품도 준비돼 있다. 청정 환경의 이미지로 선호도가 높은 제주산 한우가 등심, 채끝, 불고기, 국거리 등으로 준비돼 있으며, 제주 특산물인 흑돼지 세트도 판매한다. 또한 고급 수산물인 은갈치와 옥돔, 활전복 등도 있다.

해비치 추석 선물 세트는 오는 9월 21일까지 방문 및 전화로 예약할 수 있으며, 주문 시에는 택배로 배송해준다.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배송 원하는 날짜의 5일전까지 접수해야 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꿀잠 시즌 4'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코로나 블루로 휴식이 필요하거나 짧은 휴식을 통해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 4' 패키지를 9월7일부터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꿀잠'시즌 4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의 숙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건강한 숙면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꿀잠 키트,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 1시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시즌 4에서는 스킨케어 효과가 입증된 식물성 원료와 공정 무역을 퉁해 수확된 페루산 그린빈 커피 추출물을 사용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BEIGIC)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2019얼루어 베스트오브뷰티에도 선정된 바 있는 리제너레이팅 오일 10ml, 딥클렌징&두피케어, 모발의 볼륨&탄력에 도움을 주는 볼류마이징 샴푸잉 스크럽60g, 베이지크 자사몰 15% 할인 쿠폰 1매, 베이지크 릴랙싱 머그컵 등이 제공된다. 

꿀잠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 5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