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 5차 행사를 시작한다. 롯데마트는 '차원이 다른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홈플러스는 3일부터 16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시그니처 위크'를 진행한다.
◆이마트 '이워드' 5차 행사
이마트가 캐시백 프로모션 '이워드(eward)' 5차 행사를 시작한다.
이번 이워드 행사상품은 추석 선물 수요를 반영해 가족과 스스로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에서 매월 일정 금액만 쇼핑하면 고가의 상품 도 부담 없이 장만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가전제품에 더해 기존에는 없던 가구와 스포츠용품 등 새로운 카테고리의 상품을 준비했으며 상품 가짓수도 기존 4개에서 6개로 늘렸다.
이마트는 오는 3일부터 이마트 131개점과 이마트 외부 소재 일렉트로마트 7개점에서 선착순 1800명을 대상으로 이워드 행사 접수를 진행한다. 행사상품은 △드롱기 커피머신 △삼성 노트북7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데코라인 황토침대 △젝시오 골프채 등이다.
이워드 참여는 행사 접수가 가능한 이마트 매장에 방문해 참여신청서를 작성하고, 대상 행사상품을 현대카드를 통해 25개월/35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하면 된다.
이후 전국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매장에서 매달 1일에서 말일까지 해당 카드로 약정 금액을 쇼핑하면, 익월 25일경 현대카드 결제 계좌로 월 할부금이 캐시백된다.
가입 첫 달의 월 할부금은 쇼핑약정 달성 여부와 관계없이 무조건 지원하며, 현대카드로 이워드 행사에 이미 참여하고 있는 고객은 추가 가입이 불가하다.
이와 함께 트레이더스도 같은 기간 트레이더스 전점(킨텍스점 제외)에서 선착순 950명을 대상으로 별도의 이워드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는 삼성카드로 가능하다.
◆롯데마트 '차원이 다른 한우 선물세트'
롯데마트가 소중한 분께 안심하고 선물할 수 있는 '차원이 다른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최근 선물세트 선호 양극화 현상이 뚜렷해지며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 수요가 늘어난다는 것을 고려해, 명절 인기 세트인 축산 선물세트를 고급화해 선보이는 것.

롯데마트가 소중한 분께 안심하고 선물할 수 있는 '차원이 다른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의 콘셉트를 '#덕분에 감사한 추석'으로 잡아, 감사한 마음을 담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덕분에 감사한 추석'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일상 생활을 포기하는 등 희생을 감수하고 있는 서로를 응원하기 위해 정했다.
롯데마트는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은 대표 세트로,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한우 최고 등급인 '1++(9)투뿔넘버나인'을 마련했다. '투뿔넘버나인'은 지난해 12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한우 등급 세분화 이후 롯데마트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제품으로, 특히 전체 소고기 도축 물량 중 약 7% 정도만 나올 만큼 희소성이 높은 상품이다.
대표 상품으로 '어나더 레벨 지리산 순우한 한우 1++ No.9 세트 1호'를 선보인다. 해당 세트는 등심 500g*2개, 채끝 500g*2개, 안심/부채살 각 500g씩 총 6구로 구성됐다.
또한, 등심 500g*2개, 국거리/불고기 각 500g*2개로 구성한 '어나더 레벨 지리산 순우한 한우 1++ No.9 세트 2호'도 준비했다.
해당 제품에는 브랜드 스토리와 지리산 순우한 한우 명품인증이 기재된 리플렛을 동봉해 선물세트의 가치를 높였으며, 선물을 받는 고객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지리산 순우한 한우 농가의 친환경 한우로부터 나온 부산물로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보인다. 지리산 순우한 한우 사골, 꼬리 반골 선물세트는 친환경 한우로만 제작했으며, 가격은 상대적으로 낮아 가성비가 좋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위크'
홈플러스가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시그니처 위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시그니처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도 대거 선보인다.
먼저 자부심을 담아 엄선한 시그니처 상품 중 △시그니처 물티슈 및 baby 물티슈) △시그니처 1A 우유 △시그니처 부드러운 화장지 △시그니처 캔커피 2종 △시그니처 이것은 라면이 아니다를 BEST 5로 선정해 기획가에 내놓는다. '시그니처 부드러운 화장지'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식 장기화와 물가 상승으로 부담이 커진 식사 준비를 도와줄 간편 메뉴로 시그니처 자이언트 바비큐 폭립 2종(오리지널/코리안, 각 1.2kg), 시그니처 진짜 스팸 부대찌개(1120g)를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이탈리아 세몰리나 듀럼밀 100%로 전자레인지 조리에도 탄력 있고 쫄깃한 면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스파게티 2종(비프 오븐 스파게티/콰트로치즈로제스파게티, 각 400g),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전문점의 맛과 퀄리티를 구현할 수 있는 시그니처 돈카츠 4종(미니돈카츠/통등심카츠/통치즈돈카츠/생선카츠)도 판매하며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한다.
집에서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힐링 디저트' 메뉴로는 시그니처 브리티시 쇼트브래드 2종(핑거스/라운드 바이트), 시그니처 비스킷 4종(시나몬버터페스츄리/땅콩이그대로쿠키/고다치즈바이트/고다에담치즈스틱)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시그니처 구운 점보 아몬드(400g, 9990원)는 1+1 혜택이 제공되며, 시그니처 소르베 3종(딸기/레몬/망고패션프루트, 각 473ml)와 시그니처 아이스크림 3종(바닐라 초콜릿 콘/초콜릿 바/아몬드초콜릿 바)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추가 할인된다.
시그니처 위크 기간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도와줄 신제품도 선보인다.
시그니처 1A 멸균우유와 향긋하고 달콤한 시그니처 1A 멸균바나나우유는 연세우유 전용 목장에서 관리한 1급 A원유를 상온에서도 안전한 6겹 무균팩에 담은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시그니처 1A 우유의 신선함을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톡 쏘는 청량감을 가진 시그니처 스파클링 워터 2종과 커피나 시원한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시그니처 바닐라아이스크림케익도 선보인다.
5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스페인 아이스크림 전문 제조사 제품을 직수입해 선보인 이 제품은 바닐라 아이스크림 층 사이에 바삭한 초콜릿이 들어 있어 부드러운 맛에 씹는 재미까지 더했으며, 넉넉한 패밀리 사이즈로 가성비가 돋보인다. 시그니처 바닐라아이스크림케익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추석 차례상에 올리기 좋은 전과 튀김도 홈플러스가 엄선해 시그니처로 선보인다. 시그니처 바삭한 단호박튀김과 시그니처 바삭한 오징어튀김은 원재료를 큼지막하게 슬라이스해 통째로 사용하고 쌀가루를 넣어 더욱 바삭한 튀김옷을 완성했으며, 시그니처 고추전 튀김, 시그니처 깻잎전은 국내산 재료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이 더욱 쉬워진 것도 특징이다.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된다.
또, 소시지 명가 존쿡 델리미트와 협업해 출시한 시그니처 국내산 무항생제돈육비엔나(470g)와 시그니처 국내산 무항생제돈육프랑크(440g)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돈육을 각각 94%, 95%로 꽉 채워 육즙이 풍성하고 씹는 식감이 일품이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밥 반찬이나 간식, 술안주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2개 구매 시 2000원 할인 혜택도 있다.
사용이 늘어난 조리도구를 교체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시그니처 IH티타늄단조프라이팬/궁중팬도 함께 내놨다. 3500톤 프레스로 누르는 특수 단조공법으로 제작돼 견고하고, 티타늄 코팅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내식성을 지녔으며, 인덕션 겸용으로 활용도가 더욱 높다. 프라이팬은 20cm/24cm/28cm/30cm 4종, 궁중팬은 24cm/28cm 두 종류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프리지아 향수 국내 단독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이달 한국 고객을 위해 수백 년간 고수해오던 향수 용기 사이즈와 디자인을 변경하고 이를 국내 시장에 독점 출시한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그간 브랜드의 모든 향수를 100ml의 단일 사이즈와 단일 용기로 통일해 판매해 왔는데, 대용량보다는 휴대가 편한 작은 용량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요청이 쇄도하자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50ml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실제로 향의 지속력을 중시하는 국내 고객들은 외출 시 휴대하고 다니면서 자주 뿌릴 수 있는 작고 그립감이 좋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았다. 또한 니치 향수의 경우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받는 사람의 취향을 탈 수 있는 향수 특성상 작은 사이즈의 제품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강했다.
이에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한국 내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향수인 '아쿠아 디 콜로니아 프리지아'를 50ml 사이즈로 개발하고, 한국 단독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하기로 했다
'아쿠아 디 콜로니아 프리지아'는 비누향을 닮은 하얀색 프리지아 꽃 향만을 담은 심플하고 여성스러운 제품이다. 어떤 노트의 향과도 자연스럽게 레이어링이 가능하고, 한국 여성들의 체취에 가장 잘 어울리는 섬세한 향으로 알려지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한정판은 기존 제품과는 달리 프리지아(FRESIA) 로고가 용기 전면에 새겨져 있으며, 겉 패키지에는 프리지아의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용기는 굴곡 없이 매끄러운 곡선 형태로 제작해 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특징이며, 외투 주머니 혹은 핸드백 안에 부담없이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성을 강조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지난해에도 국내 고객들의 선호도와 취향을 분석한 한국 단독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브랜드의 인기 제품인 이드랄리아 크림을 기초 라인으로 확장하며 에센스와 슬리핑 마스크 등의 제품을 추가했는데, 한국 시장만을 위한 특별 용기와 용량을 추가 개발해 판매했다
2019년 8월 이드랄리아 라인 출시 직후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신장하며 한국 소비자를 겨냥해 만든 제품들이 브랜드의 매출을 견인하는 효과를 톡톡히 해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아쿠아 디 콜로니아 프리지아' 한국 리미티드 에디션은 국내에서만 한정 판매되며, 이달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시작으로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크림' 트레이더스 입점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제품 '큐어 크림'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김정문알로에는 이번 입점을 통해 특별한 '큐어 크림'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큐어 2X 크림(50g, 1개) △큐어 3X 크림(50ml, 1개) △큐어 크림 미니(3.5g, 4개)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오는 4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제품 '큐어 크림'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 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큐어 크림' 시리즈는 1990년 론칭 이후 30년간 5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다. 제주 농장에서 1000일간 직접 재배한 생알로에를 활용,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인 '유테크(U-tech) 공법'을 적용해 알로에베라잎즙과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등의 핵심 성분을 담아내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
'큐어 2X 크림‘은 지난 2018년 리뉴얼 출시한 제품으로,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늘려 피부 보습과 진정, 항염, 항균 효과 등을 강화했다. 피부 온도에 쉽게 녹는 멜팅밤 제형으로 발림성이 부드럽고, 은은한 라벤더 오일향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지난해 선보인 '큐어 3X 크림'은 핵심 성분인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함량을 기존 제품보다 3배 강화했으며, 피부 콜라겐 생성 기능이 확인된 알로에베라잎즙을 대폭 늘렸다.
알로에 유효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미세입자화 기술을 적용했으며, 100시간 수분 홀딩 효과와 주름·피부톤 개선 등의 안티에이징 기능을 더했다. 휴대 및 사용이 편리한 튜브 형태로 제작됐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과 천연허브의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3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큐어 쿨링 선스틱'을 입점시켜 좋은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올해 6월까지 총 1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현재 3차 입고 완료 후 판매 중이다.
◆네오팜 '네오팜샵 브랜드 세일'
네오팜(092730)이 오늘부터 7일까지 6일간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네오팜샵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역대급 할인 혜택이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유아보습 No.1 브랜드 아토팜' '리얼베리어' '더마비' '에이토솔루션' 등 전 브랜드가 참여한다.
총 75개의 역대 최다 품목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아토팜 MLE 크림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등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본품 및 샘플 100% 제공 등 풍성한 사은 혜택도 준비했다.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구매 제품별로 △립앤치크 스틱밤 본품 포함 총 3만4000원 상당의 제품 △수딩 패치 본품과 컬러 치크 본품 등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아침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야외놀이 선밀크 SPF50+PA+++'와 '선 클렌징 패드 30매'가 함께 구성된 기획 세트를 76% 할인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와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는 인기 제품 최대 60% 할인 및 액티브-V 리프팅 크림, 데오프레쉬 바디티슈 등 본품 추가 증정의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온가족 이너헬스케어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젤리스틱과 칼슘스틱, 포스트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아토팜 보습&진정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세엠케이 '일일 팬츠'
한세엠케이(069640)의 캐주얼 브랜드 TBJ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와 손잡고 2020 FW시즌 베스트 아이템인 '일일 팬츠'를 출시한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은 목표 금액이 모집되면 주문량만큼 제작에 돌입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수요 예측이 정확할 뿐만 아니라, 재고 부담이 없어 효율적인 유통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세엠케이는 지난 5월과 6월 자사 브랜드 앤듀와 버커루 신제품을 와디즈를 통해 최초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TBJ '일일 팬츠는' 출시 이후 3년간 누적 판매량이 42만 5000장을 돌파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흡습·속건이 뛰어나 높은 습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주고, 향균 기능 소재로 매일 세탁하지 않아도 안전하며, 세계적 기업인 3M사의 스카치 가드 공법을 적용해 비 오는 날에도 걱정없이 입을 수 있다. 허리 부분에는 탄성 밴드를 사용해 하루 종일 입어도 편안하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일상생활에서부터 특별한 순간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허벅지에서 밑단까지 깔끔하게 떨어지는 '테이퍼드 핏'으로 어떤 체형에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단정함을 고려한 밑단 넓이로 바람이 불어도 펄럭거리지 않으며 어떤 상황에도 정갈한 느낌의 핏을 선보인다. 색상은 베이비, 카키, 블랙 3가지 심플한 컬러로 구성됐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얼리버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 전 제품 무료 배송 이벤트
아이배냇이 2일 오전 9시부터 4일 오후 6시까지 배냇밀몰 전 제품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냇밀몰에서는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과 함께 아이배냇의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회원 포함, 배냇밀몰 전 회원은 단 한 개의 제품을 구매해도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배냇밀 이유식 △컨피던트 순산양분유/순산양유아식을 비롯해, △핑거요거트 △핑거치즈 △육포 △곡물친구 △계란과자 △유기농 쌀떡뻥 등 아기과자/간식 △끙아 △배도라지 조아 등 아기음료, △순창한식 된장 △순발아참기름 △요술소스 등 조미료 △한끼영양밥(쇠고기시금치/닭가슴살곤드레/전복톳) △함박스테이크/미트볼/두부스테이크 △조아햄 △닭다리살 백숙 △무항생제 사골곰탕 등 국/반찬 △홍삼젤리 △비타젤리 △생유산균 등 건강기능식품까지, 배냇밀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이배냇의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배냇밀몰 홈페이지 또는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온, KT와 업무 제휴 '할인 쿠폰·적립 이벤트'
롯데온(ON)이 KT(030200)와 업무 제휴를 맺고 신규 회원 확보에 나선다.
롯데온은 이번 달부터 KT 멤버십 회원들에게 롯데온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론칭 기념으로 엘포인트(L.Point)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온이 KT와 업무 제휴를 맺고 신규 회원 확보에 나선다. © 롯데쇼핑
롯데온은 KT와 제휴를 통해 1000만 명의 KT 회원들에게 롯데온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으며, 또한 KT 회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해 신규 고객 창출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롯데온은 이번 달부터 KT 일반 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 쿠폰을, VIP 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매달 1장씩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롯데온에서 KT 멤버십 인증 후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며, 할인 쿠폰은 일반 회원과 VIP 회원 각각 선착순 5만명에게 준다.
또한 오는 7일까지 프로모션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회원이 제휴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이벤트 기간 내에 사용하면 엘포인트 1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쿠팡 '함께하면 힘이 돼요! A팜 마켓 기획전'
쿠팡이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는 지역농가를 돕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쿠팡은 동아일보·채널A와 손잡고 전국 우수 농산물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함께하면 힘이 돼요! A팜 마켓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이 온라인 쇼핑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민과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유통 판로를 제공하고,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A팜 마켓 기획전'에는 전국 47개 지역 농산물 업체의 160개 우수 농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껍질째 먹는 유기농 생알로에부터 무농약 돌배, 생표고버섯, 수제 누룽지, 수제 양갱, 숙성 벌꿀, 청국장 등 우수한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지역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온라인 판매가 익숙하지 않은 지역 농산물 판매자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 운영 노하우와 성공 비법을 적극적으로 공유할 계획이다. 쉽고 빠르게 입점할 수 있는 쿠팡의 오픈마켓 '마켓플레이스' 가이드부터 매출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을 행사 참여하는 판매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CJ오쇼핑 '칼라거펠트 파리스' 가을·겨울 상품 강화
CJ ENM 오쇼핑부문의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화려한 무늬와 밝은 색상의 상품을 강화했다. 기하학적 패턴과 이색 디자인 적용, 레드, 민트, 그린 등 밝은 색감의 실과 원단을 사용한 제품들이 많다.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한 경쾌함이 전세계적 패션 트렌드인 이유 때문이기도 하지만,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려는 의도도 담겨있다.
화려함의 대표 상품은 원피스와 트위드다. 칼라거펠트 파리스의 가을 신상 원피스는 기하학적 패턴을 그려 넣어 세련되면서 도시적인 느낌을 준다. 특히 레드와 네이비, 그린과 블랙 배색이 독특한 패턴과 어우러져 오묘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지난 시즌부터 인기였던 A(에이)라인의 롱 드레스 스타일로, 은은한 광택과 찰랑거리는 소재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지난달 21일 CJ오쇼핑에서 처음 선보였는데 30분 동안 8500개 넘는 주문이 들어올 정도로 큰 인기였다.
점퍼와 스커트가 한 벌로 연결된 원피스도 이색적이다. 캐주얼 스타일의 점퍼와 주름이 있는 플리츠 스커트가 붙어 있는 제품으로, 양방향 지퍼가 있어 활용도가 높다.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는 9~11개의 다른 실로 만들어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이 장점이다. 뉴 클래식 콘셉의 H(에이치)라인 디자인으로, 색상은 민트, 레드, 화이트, 블랙 등 밝은 컬러가 많다.
홈쇼핑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디자인도 있다. 도트 무늬의 가디건 앙상블 제품은 진주알을 모티프로 한 도트 패턴을 넣어 경쾌한 분위기를 줬다. 더블 버튼 원피스도 앞면에 단추가 여러 개 부착돼 있는 옷으로, 홈쇼핑 방송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스타일이다.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9월에도 화려하면서 도시적인 디자인의 신제품을 지속 선보인다. 오는 10일 오후 7시35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트위드 롱코트, 체크 재킷 등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방송 전 CJmall을 통해 미리 주문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후에도 양모 숏재킷, 폭스 풀오버, 캐시미어 니트 등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론칭할 계획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지난해 3월 칼라거펠트 글로벌 본사와 국내 단독 판매 관련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칼라거펠트 파리스를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11번가, 쌍용자동차 전 차종 구매 할인권 반값 판매
11번가가 쌍용자동차(003620)에서 출시한 모든 차종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할인권을 반값에 판매한다.
11번가는 지난해부터 쌍용자동차의 신차 온라인 최초공개(신형 코란도)를 시작으로 연중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리스펙 티볼리, 리스펙 코란도, G4렉스턴 등 국내 출시 모델의 구매 할인권 판매 및 온라인 구매상담을 단독으로 진행해 왔다.
11번가는 다가올 한가위를 맞이해 11번가에서 진행했던 티볼리, 코란도, G4렉스턴 등 쌍용자동차 기존 라인업에 렉스턴 스포츠, 렉스턴 스포츠 칸을 최초로 추가해 쌍용자동차 모든 출시차량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게 됐다.
11번가 '한가위 맞이 슈퍼세이프' 프로모션은 쌍용자동차 모든 모델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할인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구매확정 시 SK페이 포인트 10만 포인트를 지급하고(선착순 500명), 쌍용자동차에서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하는 '슈퍼세이프' 특별 한가위 프로모션(최대 7% 할인 또는 무이자 60개월)을 추가로 적용하면 최대 380만원의 구매 혜택(G4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기준)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에서 할인권을 구매하면서 간단하게 구매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가까운 쌍용자동차 오프라인 대리점을 연결해 영업담당자로부터 옵션내용 설명부터 시승까지 상세한 상담을 제공한다.
11번가의 온라인 구매상담은 비대면 소비의 일상화와 함께 온라인의 접근 편의성과 다양한 추가 혜택으로 자동차 판매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보리보리 '한복 기획전'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추석 명절을 한 달 여 앞두고 9월 한달간 어린이들을 위한 한복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10여 개의 유아동 한복 전문 브랜드와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5% 세일한다. 1~3만원대부터 10만원대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보리보리가 추석 명절을 한 달 여 앞두고 9월 한달간 어린이들을 위한 한복 기획전을 진행한다. © 트라이씨클
기획전을 통해 옷감에 대한 소개와 함께 사이즈 및 스타일을 고르는 팁도 제공한다. 한복은 다른 옷과 달리 품이 큰 편이고, 사이즈별 길이 차이는 크지 않아 나이보다 키에 맞춰 고르면 된다. 여아용 치마는 어깨끈으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치마보다는 저고리에 맞추는 것을 추천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보리보리 PB인 빛결담은이 남아용 바지, 저고리, 조끼 세트와 여아용 치마, 저고리 세트를 2~3만원대로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는 오픈 기념 사은품으로 복조리도 증정한다. 한설은 프리미엄 한복 20종을 9~12만원대로 판매하고, 더예한복의 제품 9종은 3~4만원대 보리보리 단독 특가로 살 수 있다.
이 외에도 전통 디자인부터 트렌디한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예가, 한예빔, 하랑, 금동이 등 전문 브랜드를 비롯해 월튼키즈, 베베쥬 등 아동복 브랜드가 은은한 색감뿐 아니라 화려하고 세련된 컬러와 스타일의 한복 200여 종을 1만원대부터 선보인다.
한복과 함께 코디할 수 있는 머리띠와 복주머니, 노리개, 장식고름, 도령모 등 소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자 아이들을 위한 꽃신과 단화 스타일의 구두와 플랫슈즈도 만나볼 수 있다.
◆위메프 '신선식품 품질보장 프로그램'
위메프가 신선식품 구매 고객이 품질에 만족하지 못한 경우 100% 환불해 주는 '신선식품 품질보장 프로그램'을 그랜드 오픈한다.
위메프는 '신선식품 품질보장 프로그램' 보장 범위를 농·축·수산물 등 전체 신선식품으로 확대 한다.
지난달 정육, 견과 상품군 대상 시범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높아 이를 전 품목으로 확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것.
포크밸리 한돈, 설성목장 한우 등 우수 축산물부터 농협 과일·채소류, 산지 직거래 수산물들이 품질보장 대상이다. 이들 상품은 모두 위메프가 정한 위생 검사, 안전 관리 기준을 통과, '품질보장' 마크를 부여받았다.
품질보장 상품 구매 고객은 사유를 불문하고 제품 수령일 다음 날까지 100% 환불을 요청할 수 있다. 반품 시 발생하는 배송 비용도 무료다.
위메프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포크밸리 냉장 삼겹살 △달콤한 구워먹는 불고기(천국행), 맛있게 매운 구워먹는 불고기(지옥행) △프랑스산 모짜렐라 치즈 듬뿍 돈까스 △사천짜장 양념블록을 판매한다. 품질보장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