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백화점·SSG닷컴·셀리턴·동아제약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9.01 14:59:43

[프라임경제] 롯데백화점이 오는 5일 영등포점에 '비에스래빗'이 신규 오픈한다. 이마트는 '일렉트로맨 50인치 TV'를 새로이 선보이고, SSG닷컴은 300여개 홈 인테리어 전문 업체가 취급하는 16만 종 상품을 한 곳에 모은 '인테리어 시공' 공식스토어를 연다.

◆롯데백화점 '비에스래빗' 신규 오픈

롯데백화점이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신규 브랜드 인큐베이팅에 본격 나섰다.

© 롯데쇼핑

마니아들과 MZ세대들을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를 들여옴으로써, 브랜드에는 판로 확대 및 인큐베이팅의 기회를 제공하고, 백화점에는 젊은 고객들을 유입하고자 함이다. 

또한, 기존 백화점 고객들 역시 최근 브랜드 이름보다는 특색 있고 차별화된 상품에 관심이 높다는 점도 큰 영향을 미쳤다. 

롯데백화점은 행사나 팝업 운영을 통해 신규 브랜드를 검증하고,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를 발굴해 매장을 오픈하는 등 브랜드 인큐베이팅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오는 5일 영등포점에 '비에스래빗'이 신규 오픈한다. '비에스래빗'은 스노우보드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브랜드로, 롯데백화점에서 최근 진행한 스노우보드 연합 패밀리세일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비에스래빗은 잠실점과 강남점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6일 동안 총 5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신규 고객 창출에도 큰 효과가 있었다. 구매 고객 중 최근 1년 동안 백화점 구매 이력이 없었던 고객의 비중이 66%였으며, 특히 20대~30대의 경우 75%에 달했다. 기존 백화점을 방문하지 않은 고객들이 스노우보드 행사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백화점을 찾은 것으로 분석된다.

'비에스래빗'의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학동 플래그십 스토어가 유일하며, 백화점 입점은 이번이 최초다. 대표 상품 가격대는 맨투맨 3~5만원대, 방수 재킷 14~20만원대로,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9월3일 본점에는 독특한 아웃솔 디자인으로 유명한 '에이지(AGE)' 스니커즈가 팝업 스토어로 오픈한다. 에이지는 스트릿 기반 스니커즈 브랜드로, 런칭 이후 영국, 호주, 홍콩 등 세계 전역 15개국 30여 스토어를 오픈하며 매 시즌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특히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밴드 오브 아웃사이더'와 콜라보한 상품이 런던 패션위크에 선보이기도 했다. 국내에는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본점 오픈 프로모션으로 9월3일부터 17일까지 20%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슈레이스, 15만원 이상 구매시 미니백 등 선착순 한정으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50만명 이상 구독자를 보유한 패션 유튜버 '깡스타일리스트' 와 협업해 롯데온에서 에이지의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 '일렉트로맨 50인치 TV'

이마트(139480)가 늘어나는 가전 수요를 잡기 위해 가성비 높은 자체브랜드(PB) TV, 모니터를 추가로 출시한다.

이마트는 오는 3일 '일렉트로맨 50인치 TV'를 새로이 선보인다. 10일에는 '노브랜드 24인치 모니터'도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먼저 '일렉트로맨 50인치 UHD TV'는 이마트가 선보이는 일렉트로맨 TV 6번째 모델로, 300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시중 유사 스펙을 지닌 상품 대비 4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50인치 스마트TV임에도 불구 3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일렉트로맨 50인치 TV는 '범용성' 모델을 지향한다. 거실, 안방 등 어디에 설치해도 부담 없는 크기를 갖췄으며 인터넷강의용으로도, 게임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집에서 OTT,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난 점을 고려해 넷플릭스, 유튜브 정식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리모컨 버튼을 통한 바로가기 기능을 제공하며, 4K 화질의 스트리밍 시청도 가능하다.

아울러 이마트가 직접 품질을 보증할 뿐 아니라 전국 100여개의 TG삼보 전문 서비스센터를 통한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노브랜드 24인치 평면 모니터'는 넉넉한 화면에도 불구 파격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유사 브랜드 상품 대비 20~30% 가량 저렴한 수준이다.

가격은 낮췄지만 필수적인 기능은 꼼꼼히 잡았다. 우선, 프레임리스 베젤로 넓은 화면을 구현했고 1920*1080의 Full HD 해상도를 지원해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 플리커 프리(Flicker-free), 블루라이트 저감 기능을 갖춰 눈의 피로도를 낮췄다. 플리커 프리란 모니터의 백라이트 깜빡임 현상을 제거해 눈의 피로, 두통, 시야 흐림 등의 증상 없이 모니터를 오랜 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다.

이밖에도 노브랜드 24인치 모니터에는 별도의 내장 스피커도 탑재돼 있어 영상 시청에 최적화돼있다. 원격수업 본격화에 따른 모니터 구매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SG닷컴 '인테리어 시공' 공식스토어

SSG닷컴이 300여개 홈 인테리어 전문 업체가 취급하는 16만 종 상품을 한 곳에 모은 '인테리어 시공' 공식스토어를 연다. 앞서 지난달 24일부터는 SSG닷컴 전체 상품 카테고리에 '인테리어시공/DIY'를 신설하기도 했다.

SSG닷컴은 집 단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한샘, 리바트, 로얄앤컴퍼니 등 전문 업체 시공서비스 상품 1만 종과 에이스 하드웨어, 문고리닷컴 등 셀프 인테리어가 가능한 DIY 상품 15만종을 한 곳에서 살펴보고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공식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관련 상품을 최대 56%까지 할인하는 '홈 인테리어 특별전' 행사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시공 상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리바트' 주방 인기 상품을 최대 56%까지 할인한다. 주방 시공 상품을 구매하고 설치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가스레인지를 전기쿡탑으로 업그레이드 해 제공하며 'SK매직' 전자레인지도 증정한다.

'한샘'의 경우, 온라인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 금액에 따라 한샘 시공 가구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한샘 바스, 중문, 붙박이장, 홈케어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는 단 3시간만에 시공이 끝나는 '세미 리모델링' 패키지를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현대엘엔씨'는 마루, 벽지, 중문 등 전 상품을 최대 48%까지 '에이스 하드웨어'는 가을맞이 집단장 추천 상품과 간단한 집 보수 용품을 정상가에서 최대 47% 낮춰 판매에 나선다.

◆이마트24 '핸드픽트 버전스 쉬라즈'

이마트24가 전용 와인 브랜드 꼬모(COMO) 론칭에 이어 호주 스타 와이너리 핸드픽트의 매스티지 와인 '핸드픽트 버전스 쉬라즈(750ml)'를 유통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핸드픽트 버전스 쉬라즈는 호주를 대표하는 품종 쉬라즈 100%의 와인으로, 유명 와인 산지 바로사 밸리가 위치한 남호주에서 생산된다. 판매가격은 전세계 평균 가격 18달러 보다 저렴한 1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마트24가 와이너리 핸드픽트, 수입사와 협의를 거쳐 판매가를 낮췄다.

이마트24는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와인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핸드픽트 버전스 쉬라즈를 이달의 와인으로 선정, 9월 한 달간 9000원대 파격가로 판매하기로 했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와인 전상품을 대상으로 매출을 분석한 결과, 최근 2주간(8월16일~30일) 와인 매출은 7월26일~ 8월9일 대비 15.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핸드픽트 버전스 쉬라즈뿐만 아니라 꼬모 리제르바 까베네쇼비뇽'(750ml)과 꼬모 모스카토(750ml)에 2종도 9월 한 달간 특가로 판매한다.

꼬모 와인 2종을 종류와 상관없이 두 병 구매 시 정상가 대비 4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꼬모 와인 두 병을 구매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꼬모 와인 보틀백(와인 2병 보관 가능)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 간편식 할인 행사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가까운 동네 편의점에서 일상에 필요한 먹거리를 구매하는 현상이 더욱 두드러짐에 따라 집콕족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이달 매주 금~일요일에 한해 우리카드 결제 시 편의점 도시락 전종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9월 한 달간 '참치마요덮밥' '차돌강된장보리밥' 등 오뚜기 인기 가공덮밥 7종에 대해서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50% 페이백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앱(APP)에서 밀키트 핫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둘째 주부터 매주 월요일(14, 21, 28일)에 '채끝짜퐈떡볶이' '트러플크림파스타' 등 프레시지 인기 밀키트 3종에 대해 50% 할인하는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키트는 미리 손질된 식재료와 소스, 레시피가 한 팩에 들어있는 간편 조리 식품으로 15~30분 만에 근사한 한 끼를 준비할 수 있어 집콕족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세븐일레븐 밀키트 상품은 세븐앱(APP) 세븐쿡(COOK) 메뉴를 통해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지정한 날짜에 간편하게 픽업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특산물 선물세트 두 배 늘려 

현대백화점(069960)이 추석 연휴 전날인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명절 선물세트 판매 기간 전국 각 지역의 특산물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해보다 두 배 늘렸다. 코로나19로 관광객이 크게 줄어든데다, 지역 축제마저 취소되면서 팔리지 않은 각 지역의 특산물 재고가 크게 늘고 있어서다.

현대백화점은 먼저, 전라남도 완도의 특산물인 전복 등 수산물 물량을 지난해 추석보다 세 배 가량 늘렸다. 코로나19로 완도는 지난 5월, 지역 대표 축제인 '장보고 수산물 축제'가 취소됐고, 관광객도 급격히 줄면서 전복 등 특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현대백화점은 어민들을 돕기 위해 전복·소라·가리비 등 수산물을 대량으로 확보했다. 완도산 전복과 소라, 가리비 등으로 구성된 '완도 활패류 세트'의 경우 올해 처음 명절 선물세트로 선보이며, 대형 자연산 전복 7~8마리로 구성된 '프리미엄 자연산 전복 매(梅) 세트'(2kg)와 전국 배송이 가능한 실속형 상품인 '알뜰 전복 세트'(20마리, 1kg) 등도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강원도 인제의 황태 선물세트 물량도 지난해보다 두 배 이상 확대했다. 황태 산지로 유명한 인제군 북면에 위치한 용대리의 경우에도 코로나19 여파로 관광객이 줄고 주변 식당의 소비도 줄면서 지역민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본격적으로 황태를 판매하기 시작하는 5~6월경 진행되던 '인제 용대리 황태 축제'가 취소된 것도 타격이 컸다. 현대백화점은 인제군청과 협력해 '용대리 황태 매(梅) 세트'(10마리)와 '용대리 황태 난(蘭) 세트'(8마리)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강원도 횡성의 더덕 선물세트도 늘렸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판매 기간 선보이는 더덕 제품은 30cm 이상 횡성 왕더덕으로 구성된 '약속농장 왕더덕 세트(2kg)' '횡성 더덕 매(梅) 세트(2kg)' '횡성 더덕 실속 세트(600g)' 등이 대표적이다.

현대백화점은 이밖에 전국 지자체와 협의해 대표 산지의 중소농가의 다양한 우수 특산품도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다. 

전라북도 장수의 흑도라지 강청과 인진쑥, 구절초 강청으로 구성된 '강청 세트'(500g×2개입)를 비롯해 △전라남도 강진의 대표 특산품인 '표고 선물세트'(460g) △경상북도 문경의 생오미자로 담근 '오미자청 세트'(500ml×2병) △경기도 포천의 '가래울 기름 3종 세트'(참기름·들기름·생들기름 각 120ml) △충청남도 서산의 '바다숲 감태 실속 세트'(6봉) △충청북도 보은의 '대추 한과·유과 세트'(550g) 등이 대표적이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이 2020년 추석을 앞두고 이 달 30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추석 상품권 패키지를 판매한다.

해당 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상품권 구매 시에 신사임당 고서화를 그려 넣은 고급 봉투(3종 중 택 1)를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상품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코로나 응원 기프트 세트(덴탈 마스크·손 세정제 등 5종)' '타올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서울 경기 및 현대백화점이 있는 광역시 지역내에서 100만원 이상 상품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전화로 주문 시 2시간 이내에 상품권을 배송해주는 '투 아워 익스프레스 서비스(Two Hour Express Service)'도 시행한다.

◆셀리턴 '우리 사이, 다시 ON' 이벤트

셀리턴의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가 '비의료용 LED마스크 형태 제품 예비 안전기준' 시험을 통과했다. 

시험은 국가 지정 시험기관인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진행됐으며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는 △전기·기계적 안전성 △광생물학적 안전성 △외장 허용온도 △안전장치 구비 등 예비안전기준에서 제시하는 모든 시험항목을 통과해 제품 안전성에 공신력을 더할 수 있게 됐다.

1일부터 판매되는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는 기존 제품의 LED 파장대와 광출력 등의 주요 기술 스펙과 디자인, 성능 등은 변경없이 동일하게 적용되면서 안전 보조장치인 접촉연동장치가 추가 장착된다. 이 장치의 센서로 사용자의 제품 착장 상태를 감지해 LED 조사가 자동으로 온오프된다.

셀리턴은 예비 안전기준 통과를 기념하며 '온택트' 이벤트 '우리 사이, 다시 ON'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말까지 셀리턴 공식 자사몰에서 LED마스크를 구매 또는 렌탈 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LED마스크와 함께 사용시 피부케어 효과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리치골드 히알루론산 앰플'과 함께 풍성한 기프트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추가 증정 기프트는 총 3종으로 '셀리턴 퓨어 커버 케이스'와 함께 '테라피 히알루론산 앰플' '테라피 골드 크림'까지 푸짐하게 준비했다.

◆생활공작소 공식 온라인몰 오픈

생활공작소가 국내 대표 생활용품 전문몰을 목표로 자사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를 확대한다.

생활공작소 신규 온라인몰에서는 생활공작소의 캐치프레이즈인 '합리적 소비를 위한 미니멀리즘'에 부합하는 생활용품 약 6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 

주방 및 세탁용품, 욕실용품, 뷰티케어 등 일상생활에 매일 필요한 아이템들로, 제품의 가격, 성분, 디자인이라는 핵심 요소에서 심리적 부담을 느끼지 않고 구입할 수 있는 생활 전반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자사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7일까지 1주일간은 주방세제, 손소독제, 고무장갑, 세탁조 클리너와 같은 생활공작소 인기 제품 7종을 균일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9월 한 달간은 전 제품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매주 수요일에 구강청결제, 기름종이, 시트 마스크 등 일상생활에 유용한 제품들을 돌아가며 특가로 선보이는 타임세일도 진행될 예정이다.

9월30일까지 생활공작소몰에 회원 가입하면 웰컴 쿠폰 3000원권을 즉시 지급하고,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최고 멤버십 등급인 VIP 보다 2배 높은 20% 구매 적립률이 적용된다. 

친구 추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해 추천한 친구가 공식몰에 가입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에게 각각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자사몰 오픈 축하 선물로 파우치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휴테크산업 '2020 휴테크홈 페스타'

휴테크산업이 창립 13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 '2020 휴테크홈 페스타'를 개최한다.

휴테크는 9월 1일부터 11월 1일 중 자사 안마의자를 구매하거나 렌탈한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삼성 QLED 8K 대형 TV(189cm 인피니티 스크린, 1명) △셰프 컬렉션 냉장고(952리터급, 3명) △에어드레서(리얼 블랙, 7명) △갤럭시탭 S6 Lite(Wi-fi, 15명) 등을 증정한다.

휴테크산업이 창립 13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 '2020 휴테크홈 페스타'를 개최한다. © 휴테크산업


이 외에도 하만 카돈 우퍼 패키지(5명)를 비롯해 삼성 파워봇 골드 로봇청소기(10명), 라이언 스마트빔(30명), 갤럭시버즈+ 무선이어폰(100명), 휴테크 레스툴 발 마사지기(26명) 등 휴테크 안마의자와 함께 휴식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제공한다.

'휴테크 홈페스타'는 지난 2007년 창립한 휴테크산업이 창립 13주년을 맞이해 변함없는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기획된 역대급 프로모션 행사이다.

최근 안마의자가 가정 내 필수 가전으로 부상함에 따라 추석 명절과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 중인 고객들은 추가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행사 응모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안마의자 구매 및 렌탈 계약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을 비롯해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롯데백화점 등 모든 오프라인 입점 매장은 물론 휴테크 입점 온라인몰 모두 해당되며, 리퍼 상품 또는 전시 상품 구매자도 자동 응모된다.

안마의자 외 소형 안마기 및 이미용 기기 구매고객, 법인 및 기관 구매 건은 응모 대상에서 제외되며,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11월30일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CJ오쇼핑 '스포츠 패션 신상품 페스티벌' 이벤트

CJ ENM 오쇼핑부문이 단독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의 출시를 기념해 '스포츠 패션 신상품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에 론칭하는 스포츠 패션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에디바우어 한정판 굿즈를 선물한다.

최근 애슬레져 제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CJ ENM 오쇼핑부문은 어느 때보다도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신상 라인업을 준비했다. 

9월에 새로 출시하는 스포츠 패션 카테고리 신상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에디바우어 트래블 에디백을 제공한다(CJmall 미리 주문 고객 한정). 또한 오쇼핑플러스채널 '스포츠온' 프로그램에서 구매 후 CJmall에 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에디바우어 캠핑의자를 제공한다. 

이번 FW 시즌에는 이탈리아 헤리티지 브랜드 휠라의 티셔츠/플리스 재킷/캐시미어 니트, 뉴트로하고 클래식한 감성의 브랜드 노티카의 맥코트/맨투맨 3종/코튼팬츠 3종, 퍼포먼스 웨어 전문 브랜드 리복의 스웻셔츠/이지수트 2종 등을 방송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에디바우어도 9월에 CJ오쇼핑에서 첫 방송 상품을 선보인다.

'에디바우어 테크 쉐르파 플리스 점퍼'는 CJ오쇼핑에서 9월 초에 출시된다. 스트레치 방풍 안감으로 신축성과 보온성을 높여 아웃도어 의류로써 기능성을 구현함과 동시에 무스탕 스타일 봉제 마감 처리, 코듀로이 포인트 디자인, 에디바우어 로고 프린팅을 곳곳에 배치해 가을 패션템인 플리스의 멋을 한껏 더 살려냈다. 

이 제품은 아웃도어 레저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데, 이처럼 에디바우어는 평상복으로 입기 좋은 '시티 아웃도어 브랜드'로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남성 3종, 여성 4종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CJmall/방송 구매 고객 전원에게 에디바우어 트래블 에디백에 버킷백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에디바우어는 새로운 소비 주축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 고객과 교감하기 위해 힘을 쓴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2040 세대에게 선호도가 높은 유연석/이청아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고, 29CM, LFmall, 무신사 등의 패션 전문몰에서는 방송 상품 외 별도 온라인 전용 상품까지 출시하고 젊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최근 유통업계에 '본품 보다 인기 많은 굿즈'가 등장했을 정도로 굿즈 마케팅은 돌풍을 일으켰다. 이에 에디바우어도 브랜드 100주년과 한국 출시를 기념해, 어깨 끈과 손잡이가 달린 미니 캐리어 백인 '트래블 에디백'과 클래식한 원형 가방인 '버킷백', 캠퍼의 필수품 '캠핑 의자'를 에디바우어의 감성을 덧입혀 제작했다.

◆공영쇼핑 '2020 한가위 마음을 보내세요' 이벤트 

공영쇼핑이 9월 한달 간 적립금, 할인, 특집전 등 '2020 한가위 마음을 보내세요' 이벤트를 펼친다.

'한가위 5000원 적립' 행사는 1회 또는 누적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1일부터 25일 주문 건에 한해 여행·예약, 무형상품, 주류 등 일부를 제외한 방송 및 온라인 상품 모두 가능하다. 적립금은 배송완료 기준 5만원 달성 시 7일 후 지급된다.

선물 등 동일상품을 여러 개 주문 시 최대 20% 즉시할인 △2개 및 5만원 이상 10% △3개 및 10만원 이상 15% △5개 및 15만원 이상 20%를 할인해 준다. 여행 및 게릴라 돌발찬스 등 일부를 제외한 방송상품을 온라인(모바일앱·웹/PC)에서 구매 시 적용된다. 복수 구매한 상품은 주문 시 각각 다른 주소지로 배송이 가능하다.

'5% 적립' 이벤트는 미리주문 시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온라인(모바일/PC) 방송상품이 대상으로 TV편성표나 해당 상품을 검색 후 '미리주문' 버튼만 누르면 된다. 미리주문 후 결재, 배송완료 후에 자동 적립된다.

1일부터 매일 9시30분·21시 45분(주말 9시10분·21시55분~22시 편성 상이)에 '한가위 특집전'을 하루 2회 방송한다. 1일에는 오롯담구이세트(9시30분), 김규흔하루한끼영양바(21시45분)를 방송한다.

한편, 8월에 이어 9월에도 공영쇼핑의 마스크 방송은 돌발찬스 뿐만 아니라 60분 정규방송으로도 확대 운영한다. 여름철 더위에 적합한 KF-AD 마스크를 중점 판매해왔다면, 9월부터는 차단율이 높은 KF94, KF80 마스크로 확대 판매하는 등 식약처 인증받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영쇼핑의 마스크 경쟁력을 계속 키워나갈 계획이다.

◆스파오 '국민 울 캐시미어 스웨터'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F/W시즌 '국민 울 캐시미어 스웨터'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공개한다.

국민상품은 고객이 원하는 요소는 업그레이드하고 불편을 느끼는 요소는 개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스파오의 핵심 라인이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F/W시즌 '국민 울 캐시미어 스웨터'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개한다. © 이랜드월드


스파오는 지난달 21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국민상품 '캐시미어 블렌디드 스웨터'를 선공개하고 13일 동안 사전 이벤트를 열었다. 해당 기간 동안 목표 대비 120%가 넘는 고객이 사전 알림을 신청하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 정식 펀딩은 오늘 오후 2시부터 열린다.

스파오는 이번 국민상품 '캐시미어 블렌디드 스웨터'를 만들기 위해 약 1년간의 R&D 과정을 거쳐 기계 세탁을 해도 형태 변형, 보풀 발생이 거의 없는 최적의 원사 조합을 개발했다. 오늘부터 14일까지 펀딩이 진행되며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돼 2만원대 가격에 물세탁이 가능한 캐시미어 스웨터를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셀파렉스' 론칭

동아제약이 선택형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SelfRX)'를 론칭했다.

셀파렉스는 성인 남녀 누구나 맞춤 건강 관리가 가능하도록 세분화해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섭취 고객의 생활환경, 연령, 성별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제공해 개인별 건강 유형에 따라 스스로 간편히 선택할 수 있다.

브랜드명 '셀파렉스(SelfRX)'는 스스로를 뜻하는 '셀프(Self)'와 처방전(Prescription)을 뜻하는 '알엑스(RX)'의 합성어로 내 건강을 살피고 그에 맞는 제품을 스스로 선택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셀파렉스는 과학적인 설계 원칙 'MNA Solution'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MNA Solution은 Mapping Nutrition Appropriate Solution의 약자로 동아제약이 88년 동안 고객의 건강을 연구하며 쌓아온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과학에서 찾은 기능성분을 현대인에게 맞춰 설계한 원칙이다. 

기능성분으로 △기초 영양을 위한 필수영양소 비타민&미네랄과 아미노산 △원활한 대사와 에너지 생성을 위한 대사 영양성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보호를 위한 항산화 영양성분이 담겨있다.

셀파렉스는 15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춰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15종의 제품은 연령과 성별에 따라 세분화된 멀티비타민&미네랄 4종의 '에센셜(Essential)' 라인과 성인 남녀 건강 니즈를 반영한 건강기능식품 11종의 '솔루션(Solution)' 라인으로 구성됐다.

에센셜 라인 4종은 남성을 위한 에센셜 포 맨, 에센셜 포 맨 50+, 여성을 위한 에센셜 포 우먼, 에센셜 포 우먼 50+으로 구성됐다. 에센셜 라인 4종에는 남성과 중년 남성, 여성과 중년 여성에게 필요한 2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됐다.

솔루션 라인 11종은 △장 △눈 △간 △혈행개선 △위 △관절 △뼈&치아 △면역 △피부 △전립선 △우먼디데이 솔루션으로 구성됐다. 솔루션마다 장, 눈, 간, 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 성분이 각각 담겼다.

특히, 셀파렉스의 모든 제품에는 아미노산이 함유됐다. 아미노산은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단백질 부족 시 집중력 및 면역력 저하, 근육 상실 및 약화 등을 유발할 수 있다. 특히 노화로 인한 근육량 감소와 다이어트 등으로 인해 단백질의 중요성과 함께 아미노산 섭취의 필요성이 주목받고 있다.

셀파렉스는 고객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셀파렉스의 모든 제품은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에센셜 라인은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 휴대성을 높였으며, 솔루션 라인은 반투명 소재로 제작돼 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비비드 코튼 스틱' #어텀뮤트럴 컬렉션 론칭

이니스프리가 틴트의 지속력과 립스틱의 발색력을 동시에 갖춘 신개념 틴트 스틱 '비비드 코튼 스틱' #어텀뮤트럴 컬렉션을 출시하며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 이니스프리

신제품 '비비드 코튼 스틱'은 이니스프리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비비드 코튼 잉크'를 스틱으로 담아낸 제품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틴트'의 장점과 컬러 발색이 뚜렷한 '립스틱'의 매력을 동시에 갖췄다. 

입술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아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일명 '에어코튼 텍스처'로, 입술에 도포한 뒤 휴지로 두 번 정도만 덜어내 주면 마스크나 컵에도 잘 묻어나지 않아 요즘 시기에 사용하기 유용하다.

비비드 코튼 스틱 #어텀뮤트럴 컬렉션은 '어텀' '뮤트' '뉴트럴'의 합성어로 이름 붙여진 20년 FW 컬렉션이다. 차분하고 세련된 누드 컬러부터 깊고 고혹적인 분위기의 베리 컬러까지 총 10가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룩의 연출을 도와준다.

또한, 신제품 '비비드 코튼 스틱' 출시를 기념해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3가지 컨셉의 화보도 선보인다. 화보 속 신예은은 '비비드 코튼 스틱' 3가지 컬러를 바르고 각기 다른 매력의 #어텀뮤트럴 메이크업 룩을 소화해 가을 언니의 면모를 뽐냈다. 

메인 컬러인 '시나몬 레드'는 자연스럽게 블러 처리된 듯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고 안색을 밝게 만들어주는 세련된 레드 컬러로, 신예은의 피부를 더욱 투명하게 연출했다. 이와 함께 절제된 퍼플 컬러로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 '플럼 바이브', 원래 내 입술인 듯 자연스럽게 발려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해 주는 누드 피치 컬러 '더스티 피치'로 성숙하고 매력적인 가을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하이모 '맞춤가발 균일가'

하이모가 1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추석맞이 고객 감사제 '맞춤가발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모의 '맞춤가발 균일가'는 올해 유독 코로나19와 수해 등으로 힘들었던 만큼, 다가오는 추석을 조금이라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고객 감사 이벤트다.

이번 하이모의 맞춤가발 균일가 이벤트는 맞춤가발 구입 시 일반모델, 고급모델 모두 균일가로 적용되며 선착순 500명 한정, 1인 두 개까지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모 공식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오 '멕시카나치킨' 30% 페이백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9월 한 달간 멕시카나치킨과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일 단 하루 멕시카나치킨 입점을 기념해 30% 포인트 환급 행사를 진행한다. 결제 금액, 주문 횟수 등 제한이 없다. 다만 신용카드 및 유료포인트 '바로 결제' 주문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위메프오 배달·픽업 서비스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 서비스에도 쓸 수 있다.

7~11일까지 5일간 멕시카나치킨 4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위메프오 ID 당 1일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1만6000원 이상 주문 시 적용된다.

이밖에 9일부터 9월 한 달 동안 멕시카나에서 가장 인기있는 치킨 메뉴와 사이드 제품을 조합한 세트메뉴 30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까르보불닭치킨+치즈돈까스+콜라1.25L를 비롯해 △불닭치킨+더블치즈볼+콜라1.25L △후라이드치킨+더블치즈볼+콜라1.25L △반반치킨(후/양)+더블치즈볼+콜라1.25L △뿌리고(매콤달콤한맛)+더블치즈볼+콜라1.25L △불닭치킨+수작미니핫도그+콜라1.25L 등 총 6개 세트메뉴에 할인이 적용된다.

◆천호엔케어 '슬기로운 건강생활' 이벤트

천호엔케어가 긴 장마가 끝나고 찾아온 늦더위와 코로나19 재확산 등의 영향으로 건강관리에 힘쓰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건강식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슬기로운 건강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건강식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슬기로운 건강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구매수량에 따라 커지는 할인율, 2만6000원 상당의 온라인 쇼핑지원금 3종과 더불어 6만원 이상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5000원 추가 적립금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품목으로는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즙을 비롯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스틱형 건강식품, 현대인을 위한 필수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등 지친 우리 몸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수량에 따라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품목은 여름철 보양 식품으로 제격인 흑마늘즙과 흑염소즙, 여성에게 좋은 석류즙, 아이들을 위한 키즈 건강음료 '튼튼쑥쑥 녹용홍삼' 등 하루활력의 건강즙들로, 3박스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간편하게 간식처럼 섭취 가능한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석류 착즙 원액 100%로 만든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과 '홍삼청' '흑마늘청' '배도라지청' 등의 다양한 스틱형 건강식품도 3박스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밀크씨슬, 루테인아스타잔틴, 오메가3, 멀티비타민 등 현대인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는 6박스 이상 구매하면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밖에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상당의 추가 적립금 지급과 함께 매일 천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6000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쿠폰으로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