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애경산업·미쏘·현대리바트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8.28 12:36:00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신규 컬러 라인

아모레퍼시픽(090430)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부드럽고 풍부한 컬러와 질감으로 입술을 가볍게 감싸주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신규 컬러 라인을 출시한다.

리퀴드 타입 틴트인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2019년 팜파스 컬러로 한정 출시했으나, 고객들의 큰 관심으로 연이은 품절을 일으키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부상했다. 현재 헤라 립 메이크업 카테고리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상반기 누계), 피부 톤과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오묘한 발색을 지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신규 컬러 라인, 프라도어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 실크 테라피 클래식, CNP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미샤 데어틴트 매트타투. © 각 사


이번 신제품은 기존 팜파스 컬러와 더불어, 도시와 어울리는 차분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표현한 5가지 컬러(서울데이즈, 데자뷰, 클로저, 트렌치코트, 로지 스웨이드)로 새롭게 구성했다. 패키지 역시 감각적인 컬러와 함께 파우더 매트만의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이다.

시어버터와 석류 추출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 경계에 자연스러운 번짐을 표현한 스머지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 굴곡 사이사이를 채워 파우더를 바른듯한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프라도어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체취 관리가 가능한 '바디 오 드 퍼퓸 미니(Body eau de parfum mini)'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가볍고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도록 용량 15mL, 무게 57g의 초경량 미니 사이즈이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형태로 디자인했다.

제품 용기는 리필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고, 알루미늄 소재의 긴 뚜껑이 내부 용기를 덮고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제품 상단에는 자신만의 취향을 담은 키링 등의 장식을 달 수 있도록 고리 모양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부향률 10~15%의 오 드 퍼퓸 농도로 향의 지속 시간은 4~5시간이며, 기존 프라도어 제품에서 구현했던 것보다 향의 농도를 높게 적용했다.

또한 바질 추출물 등 냄새 제거에 탁월한 원료들을 프라도어만의 기술력으로 조합한 '프라도란트 컴플렉스™(Fradorant complex™)' 성분이 불필요한 체취는 잡아주고 제품의 잔향은 은은하게 퍼지도록 돕는다. 

향은 총 3가지로, 달콤하면서 시원한 멜론의 향과 프리지아 등의 꽃 향이 조화를 이루는 'No.13', 신선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우디 계열 향 베이스에 청량한 미네랄 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No.14', 화이트 피치의 풍부한 과일 향과 꽃의 청초한 향이 어우러진 'No.15'로 구성했다.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세정과 보습은 물론 고급스러운 향기를 손끝까지 전해주는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Prime) 에디션을 출시했다. 250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1위 유럽 향료사와 공동 개발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은 필보이드만의 독자적인 다섯 가지 향으로 이루어져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퓸드 핸드워시 5종은 올해 1월 출한 샤워오일에서 느낄 수 있었던 필보이드만의 특별한 향을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핸드워시에서도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풍성하고 감각적인 향기와 더불어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가 없는 순한 성분이 손결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최근 개인위생과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잦은 손 씻기가 일상화 됨에 따라 손이 쉽게 거칠어질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는 거칠어질 수 있는 손을 보호하기 위해 시어버터, 스쿠알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비타민E아세테이트) 등 보습 성분을 담아 손을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또한 4가지 자연유래 오일 성분(로즈힙열매오일, 카놀라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아보카도오일)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실크테라피 '실크 테라피 클래식'

LG생활건강(051900)의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가을을 맞아 자외선 및 바람 등으로 인해 갈라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줄 헤어 에센스 '실크 테라피 클래식'을 출시했다.

'실크테라피 클래식'은 1992년 출시 후, 전통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9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실크테라피 오리지널'의 레트로 에디션이다. 특히 출시 당시 디자인을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오랜 시간 지켜온 명품 에센스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윤기를 잃고 푸석해진 모발의 결, 광, 컬을 살려주는 고영양 집중 손상개선 에센스로, 모발의 기초를 탄탄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크 단백질, 아르간 오일, 판테놀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핵심성분인 실크 테라피 수퍼 안티 데미지(Silk Therapy Super Anti-DamageTM)가 손상 모발의 큐티클을 개선시켜주고 잦은 열기구 사용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보습과 영양감, 탄력을 선사한다.

특히 깊은 보습감이 느껴지면서도 모발에 뭉침없이 세럼처럼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어느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또한 자연을 담은 듯한 은은한 우디 플로럴 계열의 향이 품격 있고 세련된 느낌의 향수를 뿌린 듯한 잔향을 남긴다.

◆CNP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LG생활건강의 CNP에서 레티날성분을 함유하고,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CNP에서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의 1/10 사이즈로 잘게 쪼갠 CNP 레티날 DX™와 아데노신, 세드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등을 포함한 포뮬러가 주름 개선 및 탄력 증진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탄력 부스팅 효과가 있는 LG생활건강의 특허 성분 세드롤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펩타이드 성분을 LG생활건강과 CNP 연구소가 협업한 처방에 담아내 촉촉하면서도 탄탄한 탄력 케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내용물 보호를 위해 공기 차단 매커니즘이 적용된 특수 튜브를 사용해서 성분의 효능을 지키면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샤 '데어틴트 매트타투'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데어틴트 매트타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매트한 틴트 제형으로 입술에 강력하게 밀착된다. 덧바르지 않아도 또렷하게 발색되며, 쉽게 묻어나지 않아 마스크를 착용해도 불편함이 적다. 시간이 지나면 보송하게 마무리되지만 바를 때는 촉촉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워터 마그넷 메커니즘'으로 색소 사이사이에 보습 인자를 더해 건조함이 적고 편안하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이 준비됐다. 맑은 체리 레드 색상의 '롤러 아케이드', 핑크 코랄 '라라바', 오렌지 레드 '하이텐션' 등 10가지 컬러가 마련됐다.

◆애경산업 '트리오 레트로' 

애경산업(018250)의 주방세제 브랜드 '트리오'에서 출시 55주년을 기념해 레트로 감성의 '트리오 레트로'를 출시했다.

트리오는 지난 1966년 주방세제 출시 이래로 품질과 실용성을 추구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국내 최장수 주방세제 브랜드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트리오 레트로, 신세계인터내셔날 양준일 협업 여성 의류·액세서리 컬렉션, 텐먼스 마스터핏 슈즈, 안다르 간절기 아이템 컬렉션, 미쏘 머스트 자켓 FW 신제품, 스파오 국민 패딩. © 각 사


채소, 과일, 식기 3가지를 동시에 닦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은 트리오는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거품을 내고 그릇의 기름때를 손쉽게 없애면서 효과적이고 위생적인 설거지를 가능하게 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트리오 레트로는 지난 반세기 동안 우리나라 국민들과 동고동락한 트리오 출시 55주년을 맞아 최근 레트로 열풍에 합세해 패키지 디자인에 옛 추억을 소환할 수 있는 레트로 콘셉트를 적용했다.

트리오 레트로는 트리오만의 기름기 제거 포뮬러를 적용해 식기에 남아있는 음식 얼룩 및 기름때 제거에 효과적이며 그릇, 냄비 등의 식기뿐만 아니라 채소, 과일까지 세척이 가능한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1종 주방세제이다.

트리오 레트로는 △상큼한 레몬향이 함유된 오리지널 '트리오 레트로' 1kg 용기와 2.1L 리필로 출시됐고 △상쾌한 오렌지 향이 함유된 '트리오 레트로 오렌지' △녹차 추출물이 함유된 '트리오 레트로 녹차' 등 2종의 1.2L 리필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양준일 협업 '여성 의류·액세서리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28일 오전 10시 자체 온라인몰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가수 양준일과 협업한 여성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 3월부터 가수 양준일과 함께 준비해 온 패션 프로젝트 '449'가 지난 8월 선공개한 굿즈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공식 컬렉션이다. 의류와 액세서리 역시 굿즈와 마찬가지로 기획부터 제작 단계까지 양준일이 직접 참여했다.

이번 여성 컬렉션은 △다운점퍼 △코트 △재킷 △니트웨어 △스커트 △데님 등 총 31종의 의류와 가방, 모자, 주얼리 등 총 18종의 액세서리로 출시된다.

시대를 뛰어넘는 패션 아이콘 양준일처럼 1990년대와 2020년대의 연결을 주제로 했으며 복고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특히, 럭셔리 수공예 주얼리 브랜드 존 하디(John Hardy)의 목걸이, 귀걸이 등 대표 제품으로 장식한 모자와 스웻셔츠가 각 1개씩만 제작돼 높은 소장가치를 지닌다. 해당 제품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언택트 소비 시대에 맞춰 여러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양준일이 직접 제품 판매에 나선다.

오는 9월2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에서는 양준일과 모델 지현정이 직접 컬렉션을 소개하고 판매한다.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댓글을 통한 질문과 의견에 답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시청 중 댓글을 남기거나 퀴즈를 맞추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양준일 굿즈 중 양말, 다이어리, 그립톡을 증정한다. 방송 시청 후 S.I.VILLAGE를 통해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 1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라이프 워커(LIFE WALKER)' 글자가 프린트 된 쇼퍼백을 제공한다.

이밖에 컬렉션 출시 당일인 28일 오전 9시 유튜브 채널 449TV에서 양준일의 컬렉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화보 촬영 후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이 공개된다.

한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449프로젝트 양준일 공식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양준일은 팝업스토어를 둘러보며 '양준일 인스타그램 계정 라이브 방송'을 통해 컬렉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팬들은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을 통해 매장 곳곳을 언택트 방식으로 접할 수 있다. 이후 9월8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9월15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도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텐먼스 '마스터핏 슈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브랜드 '텐먼스'는 이달24일 자사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마스터핏 슈즈'를 출시했다.

텐먼스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속 가능 패션을 위해 자체 개발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시즌이 지나면 버려지는 것이 아니라 1년 중 10개월 내내 입을 수 있는 옷을 의미한다. 고품질의 원단으로 기본에 충실한 옷을 제작해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 같은 브랜드 콘셉트는 패스트 패션에 식상한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텐먼스는 출시 일주일 만에 두달치 물량을 완판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8월 현재까지 매출은 목표 대비270% 초과 달성할 정도로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의류가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자 텐먼스는 옷에 어울리는 슈즈 상품 제작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스터핏 슈즈(Masterfit Shoes)'는 텐먼스의 베스트셀러인‘마스터핏 슈트(Suit)'에서 그 이름을 따왔다.

대한민국 패턴 명장과 함께 제작한 마스터핏 슈트는 한국인의 체형에 완벽하게 맞는 실루엣과 착용감으로 출시 일주밀 만에 완판 후 3차 재생산까지 진행된 제품이다.

슈즈 역시 슈트처럼 계절과 패션 스타일에 상관없이 신을 수 있는 기본 디자인이면서 보기 좋은 것 이상의 편안함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20년 이상 경력의 국내 가죽 수제화 장인이 직접 만들어 오래 신을 수 있는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마스터핏 슈즈는 심플하면서 디테일 요소에 차별점을 둔 총 네 가지 스타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슈즈 앞 부분이 뾰족하게 각이 진 스퀘어 토 가죽 슈즈와 착화감을 극대화 한 쿠션 레더 로퍼,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셔링(주름) 플랫 슈즈는 앞 코가 둥근 스타일과 각진 스타일로 각각 출시된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아이보리, 와인까지 다양하다.

내피와 외피 모두 100% 천연 가죽을 사용해 부드럽고 신으면 신을수록 개인의 발 모양에 자연스럽게 맞춰진다. 밑창에는 이중 라텍스 쿠션을 적용해 매일 신어도 한결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텐먼스는 마스터핏 슈즈 출시를 기념해 내달 20일까지 S.I.VILLAGE에서 관련 기획전을 열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슈즈 구매 시 10%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무료 반품 및 교환 쿠폰을 증정해 오프라인 쇼핑 이상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안다르 '간절기 아이템 컬렉션'

안다르가 올 가을·겨울(F/W) 시즌을 겨냥한 간절기 아이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에는 안다르의 시그니처 소재인 에어쿨링으로 만든 '에어쿨링 슬릿 부츠컷 팬츠'와 다가올 가을 날씨에 제격인 '코듀라 NZ 집업', 후디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먼저 '에어쿨링 팬츠 시리즈'는 레깅스와 또 다른 편안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올 가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게 된 '에어쿨링 슬릿 부츠컷 팬츠'는 입었을 때 1.5배 날씬해 보이는 슬림한 실루엣을 완성하며, 편안하면서도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착용감이 특징이다. 

롱 기장과 숏 기장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돼 소비자가 자신의 체형에 맞는 사이즈로 구입, 세련된 애슬래저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코듀라 NZ 집업'은 안다르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아우터다. 코듀라(CORDURA) 소재는 일반 원단에 비해 약 10배 이상의 우수한 내구성으로 격렬한 퍼포먼스에도 손상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다. 

입는 순간 내 몸에 꼭 맞춘 것처럼 편안한 '착붙핏(착 달라붙는 핏)'으로 몸의 곡선을 살려주는 절개 라인 디자인이 더욱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제공한다.

오래, 자주 입어도 변형 없는 실루엣을 선사하는 '에어리핏 드라이 후디'는 가볍고 보송한 촉감을 자랑한다. 에어리핏 소재로 제작해 운동할 때나 일상에서 가볍게 걸치기 좋은 후드 티셔츠이며, 코튼 텍스쳐로 땀을 흘린 후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넉넉한 오버핏 스타일의 '와플 오버핏 크롭 후디'는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완성해준다. 골반까지 오는 기장감의 커버업 후드티로 편안함을 강조하는 데일리웨어 느낌을 낼 수 있다.

◆미쏘 '머스트 자켓' FW 신제품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재킷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안겨준 베스트 상품 '머스트 자켓'의 FW 신제품을 출시한다.

미쏘의 '머스트 자켓'은 한국 여성을 비롯한 아시안 여성에게 가장 잘 맞춘 핏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으로 올해 봄부터 출시되는 상품마다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미쏘의 상품 중 역대 최다 후기로 만족도 높은 상품평이 이어지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지난달 29일부터 약 2주간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진행한 '머스트 자켓' 펀딩은 오픈 3시간 만에 목표액 100%를 달성하며 총 579%의 성공적인 기록으로 펀딩을 마감했으며 현재까지도 앙코르 펀딩이 요청되고 있다.

대표 상품인 '테일러드 일자핏 싱글 자켓'은 얼씨(EARTHY) 뉴트럴 톤의 블랙, 핑크, 베이지, 브라운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데일리 오피스룩 베이직 자켓'은 포멀한 착장부터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간절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스파오 '국민 패딩'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여섯 번째 국민상품으로 '국민 패딩'을 선보인다.

스파오에서 이번 출시하는 '국민 패딩'은 작년 인기 상품이었던 '푸퍼 패딩'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춰 '온 국민이 만족할 수 있는 국민상품'을 만들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요소는 업그레이드하고 불편을 느끼는 요소는 개선해 선보이는 상품이다.

이번 '국민 패딩'은 '이슐론 3MIX SOFT' 소재를 활용해 1kg이 채 되지 않는 930g의 가벼운 무게에 따뜻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소매 안쪽 부분은 더블립 워머에 핑거홀로 디테일을 더해 보온성과 함께 기능성도 높였다. 

여성 스타일의 경우 목이 닿는 부분을 고밀도 폴라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였다.

스타일은 총 2가지로 남녀 공용 스타일 1개와 여성 스타일 1개가 출시된다. 고객 조사를 통해 공용 스타일은 무광 소재에 무채색 컬러를 적용하고 여성 스타일은 파스텔컬러와 코듀로이 소재 스타일로 출시된다.

◆모이몰른 '세이프티 무릎보호대'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아기들의 안전한 걸음마를 위한 '세이프티(SAFETY) 무릎보호대'를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모이몰른 세이프티 무릎보호대, 리바이스키즈 오버롤 팬츠, 레드페이스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재킷, 현대리바트 모듈형 DIY 선반장 랙커스, 아성다이소 가을 시리즈, 룸바이홈 빈티지 가든 시리즈 홈 패브릭·테이블 웨어. © 각 사


모이몰른의 '세이프티 무릎보호대'는 돌 전후 기어다니거나 첫 걸음마를 시작하는 아기들의 무릎 건강과 성장판을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유아의 경우 가벼운 충격에도 골절이 될 수 있고, 이 때 뼈보다 약한 연골로 이루어진 성장판이 손상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무릎보호대는 아기들의 활동량이 늘어나는 시기에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으로 꼽힌다.

모이몰른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기존에 비해 1cm 두꺼워진 쿠션으로 충격 완화 효과를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무릎 앞쪽은 동물 캐릭터가 그려진 두께감 있는 쿠션으로, 뒤쪽 다리가 접히는 부분에는 메쉬조직을 사용해 통기성을 높여 땀 배출이 원활하도록 제작됐다.

제품은 돌 전후의 아기들이 편안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프리 사이즈로 제작됐다. 

◆리바이스키즈 '오버롤 팬츠'

리바이스키즈가 뉴트로 감성을 한껏 살린 새로운 디자인의 오버롤 팬츠를 출시한다.

어떤 이너와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오버롤은 과거 농부나 광부들의 작업복을 모티브로 한 것으로, 리바이스키즈는 100년 이상의 세월 동안 작업복을 만들어 온 유니크한 오버롤 디자인에 뉴트로 감성을 더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최근 지속적으로 불고 있는 트렌드인 뉴트로 열풍 속 일명 '멜빵바지'로 불리는 오버롤 팬츠에 화려한 스팽글 장식을 더한 '스팽글 오버롤'이 그 주인공이다.

이 제품은 앞주머니에 스팽글로 처리된 스포츠 로고가 특징으로, 밝게 처리된 워싱과 무릎쪽 스크래치 포인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숄더 스트랩에는 버튼 훅 클로저가 있어 길이 조절이 가능해 체형에 따라 맞출 수 있으며,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난 면 소재를 사용해 어디에서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리바이스키즈는 기존 베스트 셀러 오버롤 제품인 걸프렌드 오버롤에 이어 스팽글 오버롤까지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뉴트로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예정이다. 지난해 걸프렌드 오버롤 제품이 80% 이상의 소진율을 보이며 높은 인기를 구가한 바 있어 올해도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오버롤 제품 사이즈는 105에서 170까지 폭넓게 마련됐다. 

◆레드페이스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재킷'

레드페이스가 기능성 소재로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시 최상의 쾌적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재킷'을 출시한다.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재킷은 영구적인 냉감 기능을 갖춘 아이스 소재를 적용해 덥고 습한 날씨에도 시원한 촉감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자외선 차단 기능이 뛰어나,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아웃도어 활동 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우수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집업 스타일로 지퍼를 여닫을 수 있어 체온 조절이 용이하다. 수납 가능한 보조 주머니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슬림핏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부터 스포츠 웨어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으로 색상은 그레이, 블랙이 있다.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우먼 재킷 역시 차가운 촉감으로 체온을 낮춰주는 아이스 소재를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신축성이 뛰어나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요가, 필라테스, 러닝, 피트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웨어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두루 활용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과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라인으로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으로 색상은 핑크, 블랙이 있다. 

◆현대리바트, 모듈형 DIY 선반장 '랙커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079430)가 모듈형 DIY 선반장 '랙커스'를 출시한다.

'랙커스'는 DIY(Do it yourself) 제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6단 선반장부터 드레스룸 행거장까지 총 76종의 형태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선반 조립시에 나사나 볼트가 필요없는 '무볼트 앵글 선반'으로 설계돼, 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다. 제품을 조립할 때에는 공구를 사용할 필요없이 철제 기둥 프레임에 나열돼 있는 홈에 선반을 끼우기만 하면 된다.

기둥 프레임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로 판매되며, 나무 선반은 화이트와 오크 2가지 색상이 양면으로 제작돼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랙커스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리바트몰'에서 판매된다.

◆아성다이소 '가을 시리즈'

아성다이소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가을 시리즈'를 출시했다.

인테리어, 문구/팬시, 패션용품 등 총 50여 종 상품을 구성했고, 전체 상품 중 2000원 이하 상품이 70% 이상으로 가성비 있게 실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이번 '가을 시리즈'는 감성적인 디자인의 동물 일러스트와 체크, 트위드, 원목 등 가을 느낌의 소재를 활용해 상품을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의 색깔 톤을 오렌지, 라이트 브라운색을 주로 사용해 따뜻하고 밝은 가을 느낌을 준다.

특히, 눈길을 끄는 상품은 인형과 쿠션, 발매트, 헤어밴드, 머그컵 등이 있다.

먼저, 여우, 곰, 다람쥐 등으로 디자인된 인형은 귀엽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볼이 빵빵한 모습이 특징인 '볼빵빵 동물친구들 인형'은 귀엽고 독특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동물걸이 인형도 출시돼 책가방, 에코백 등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귀여운 동물 얼굴로 디자인된 쿠션과 방석은 학교나 사무실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발매트는 촉감이 부드러운 극세사 소재를 사용하고, 동물모양 일러스트로 디자인돼 실내를 포근하고 귀여운 무드로 만들어준다.

패션상품으로는 곱창밴드, 헤어핀, 파우치 등을 판매한다. 올여름 뉴트로(새로운 복고)로 큰 인기를 얻었던 곱창밴드가 가을 무드를 담아 출시됐다. 집게핀, 실핀 등도 다양하게 선보여, 상황에 맞게 다양한 머리를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파우치는 벨벳 소재와 코르덴 소재를 사용해 계절감을 높였다. 뚜껑형, 직사각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이소는 머그컵, 내열 유리컵, 텀블러 등 가을에 따뜻한 음료를 담아 마시기 좋은 다양한 음용용기도 출시했다. 

동물스푼 머그컵은 스푼이 같이 구성돼, 가을이나 겨울에 따뜻한 음료를 마시기에 적당하다. 내열 유리컵은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여, 깊어가는 가을 안에서 음료를 담아 사진을 찍고 분위기를 내는데 안성맞춤이다.

◆룸바이홈 '빈티지 가든 시리즈' 홈 패브릭·테이블 웨어 선봬

롯데마트의 기능주의 디자인을 추구하는 뉴 프리미엄 홈리빙 브랜드인 '룸바이홈'에서, 다가오는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빈티지 가든 시리즈'의 홈 패브릭과 테이블 웨어를 선보인다.

'빈티지 가든 시리즈'는 롯데마트와 부산 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주관하는 '롯데마트 디자인 공모전'의 수상작으로, 1980년대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것이 주 테마이다. 해당 시리즈는 최근 불안정한 사회 환경으로부터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긍정적인 꽃말을 가진 식물을 모티브로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빈티지 가든 시리즈'는 가을 분위기 연출에 용이하며, 특히 테이블 웨어 라인에는 골드링으로 포인트를 줘 추후 연말 홈파티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롯데마트 '투뿔넘버나인 한우·실바니안 아기동물 초코와플'

롯데마트가 오는 9월2일까지 전 점에서 한우 최고등급인 투뿔넘버나인 1++(9) 한우를 판매한다. 해당 기간동안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투뿔넘버나인 등급이란 한우 1++등급 (7,8,9) 중에서도 최고 등급을 말한다. 롯데마트는 2019년 12월 한우 등급제가 개편된 후, 올 3월부터 투뿔넘버나인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마트의 우수 축산물 브랜드인 지리산순한한우, 강원한우의 투뿔넘버나인 한우와 더불어 국내 최대 한우 경매처인 농협음성축산물 공판장에서 롯데마트가 직경매한 투뿔넘버나인 한우로 준비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마트 투뿔넘버나인 한우·실바니안 아기동물 초코와플, 홈플러스 파프리카 토마토, SSG닷컴 조선호텔 유니짜장·조선호텔 삼선짬뽕, GC녹십자 탁센 덱시 연질캡슐. © 각 사


이와 함께 롯데마트가 글로벌 완구 브랜드인 '에포크사'와 협업해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실바니안 아기동물 초코와플'로 28일부터 전국 롯데마트에서 단독으로 2만개를 한정 판매한다. 해당 스낵 안에는 '실바니안 패밀리'의 한정판 피규어가 동봉돼있다.

'실바니안 패밀리'는 '에포크'에서 1985년 출시한 완구로, 귀여운 동물 인형과 사실적이고 정교한 가구, 가전, 건물 미니어쳐로 구성돼 전세계 아이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장수 인기 완구다. 

'실바니안 패밀리'와의 협업 상품이 발매된 것은 전 세계적으로 최초이며, 기획부터 출시까지 1년 6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롯데마트가 캐릭터 스낵을 지속 출시하는 것은 캐릭터를 선호하는 고객들은 완구뿐만 아니라 스낵, 팬시, 잡화 등 다양한 캐릭터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기 때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실바니안 아기동물 초코와플'은 28일부터 전국 모든 롯데마트와 온라인 토이저러스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홈플러스 '파프리카 토마토'

홈플러스가 대형마트 처음으로 '파프리카 토마토'를 선보인다.

국내산 토마토 신품종인 '파프리카 토마토'(애플레드/애플오렌지/애플노랑 품종)는 빨강, 주황, 노랑의 선명한 색감과 모양이 파프리카를 닮아 '파프리카 토마토'라는 이름이 붙었다.

2017년 가나종묘가 개발한 이 과일은 이색적인 맛과 색감으로 꾸준히 소비가 늘고 있으며, 이에 올해 생산량은 전년 대비 150%가량 증가할 전망이다.

특히 '노랑 파프리카 토마토'는 올해 3월 미국 남부 종자협회가 수여하는 '전 미주 품종상'(AAS, All America Selections Award)을 수상해 '한류 과일'의 가능성을 보여주기도 했다.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토마토 고유의 고영양 저칼로리와 풍부한 식감은 물론, 일반 방울토마토(평균 7Brix)보다 높은 평균 8Brix 이상의 당도를 자랑한다. 껍질이 부드러워 어린 아이들도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며, 열을 가해도 영양 손실이 거의 없는 데다 감칠맛을 내는 글루탐산이 함유돼 있어 요리 재료로 쓰기에도 좋다.

◆SSG닷컴 조선호텔 유니짜장·조선호텔 삼선짬뽕'

SSG닷컴은 신세계조선호텔이 운영하는 광동식 차이니즈 레스토랑 '호경전' 대표 메뉴를 밀키트로 만든 '조선호텔 유니짜장'과 '조선호텔 삼선짬뽕'을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SSG닷컴은 27일부터 특급호텔 셰프의 조리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조선호텔 유니짜장'을 판매하고 있다. '조선호텔 삼선짬뽕'은 오는 9월2일부터 판매한다.

신규 출시되는 조선호텔 밀키트의 강점은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이다. 조선호텔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정갈한 맛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경력 27년의 수석 셰프가 6개월간 밀키트 상품화 작업에 함께 참여했다.

'조선호텔 유니짜장'의 경우 '고기를 다지고 으깬다'는 뜻의 중국어 '유니(肉泥)'에 맞게 돼지고기와 양파를 잘게 썰어 식감을 살리는데 중점을 뒀다. 이 재료를 호경전 특별 레시피로 만든 춘장소스와 함께 센 불에 볶아 고급 중식당의 풍미를 재현했다. 

생면 형태의 면발도 호경전에서 개발한 밀가루와 감자전분 배합비율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비슷한 상품에 비해 소스 양을 넉넉히 담아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조선호텔 삼선짬뽕' 역시 국물에 기름이 많이 뜨지 않도록 색소 대신 고춧가루를 사용해 깔끔한 맛을 잡는데 성공했다. 밀키트 안에 신선하게 손질된 새우, 오징어, 관자 등 다양한 해산물과 표고버섯, 죽순, 청경채를 풍성하게 담아 본연의 맛을 완벽히 구현했다.

이번 조선호텔 밀키트 출시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SSG닷컴이 신세계조선호텔과 밀키트 등 간편식 상품 개발 협업을 제안하면서 처음 시작됐다. 그러던 중 올해 초 코로나19 확산 이후 밀키트 성장세와 맞물리며 급물살을 탔다.  

◆GC녹십자 '탁센 덱시 연질캡슐'

GC녹십자(006280)가 효과 빠른 진통제 '탁센 덱시 연질캡슐(이하 탁센 덱시)'을 출시했다.

'탁센 덱시'는 두통, 근육통 등 일반적인 통증은 물론 염증 및 발열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이다.

특히, 제품의 주 성분인 '덱시부프로펜'은 이부프로펜의 활성 부분만 분리한 것으로, 이부프로펜보다 50% 적은 용량으로 동등한 진통작용을 나타내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이 제품은 연질캡슐 특허제조법인 네오졸(Neosol) 공법[1]으로 만들어 체내흡수율이 높아 빠른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액상형이라 복용이 편하고 위 내 잔여물이 남지 않아 정제형의 단점인 속 쓰림이 적다는 특징이 있다.

◆현대약품 '알카파워정'

현대약품(004310)이 두통, 가슴쓰림, 소화불량 등에 효과적인 일반 의약품 '알카파워정'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알카파워정은 세계적인 발포정 전문 제조업체인 Tower lab.사에서 제조한 품목으로, 발포정 형태의 복합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현대약품 알카파워정, 삼진제약 원더세이프 KF-94 황사방역 마스크,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글래드x로우로우. © 각 사


진통과 해열, 소염에 효능이 있는 '아스피린'과 '탄산수소나트륨' '시트르산'의 발포 반응에 의한 제산효과로 두통과 가슴 속쓰림, 소화불량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물에 녹여 먹기 때문에 정제보다 흡수가 빠르다. 탄산수와 같은 맛으로 복용 시 맛에 대한 거부감은 최소화했으며, 상쾌한 느낌을 더했다. 녹으면서 발생되는 CO2는 혈액순환과 젖산 분해를 촉진시켜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또 부형제나 첨가물이 전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삼진제약 '원더세이프 KF-94 황사방역 마스크'

삼진제약(005500)이 자사 온라인스토어 '마켓온제이'를 통해 독일 더마테스트를 완료한 '원더세이프 KF-94 황사방역 마스크'와 'KF-AD 비말방지마스크'를 출시했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 트러블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마스크를 오래 착용할 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안감으로 트러블이 생기거나, 습도가 높아져 입 주변에 여드름 균등 세균이 증식되기 때문이다. 

삼진제약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의 '원더세이프 KF94 황사방역 마스크'와 'KF-AD 비말방지 마스크는 코로나19와 미세먼지, 황사 등 각종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위생 제품이다. 마스크로 생기는 피부 트러블을 방지하기 위해 독일 더마 테스트를 완료해 오래 착용해도 피부에 자극이 덜하다. 

또한 황사방역 마스크는 4중 입체형 구조로 0.4㎛ 크기의 미세입자를 94% 이상 차단하는 식약처의 'KF94' 등급을 취득했다. 입술에 닿지 않는 3D구조를 적용해 위생적인 호흡이 가능하며 얼굴에 부드럽게 밀착돼 감염원과 미세먼지, 황사를 완벽하게 차단한다

KF-AD 비말방지 마스크는 가볍고 숨쉬기 편한 3 중 구조로 제작됐다. 황사방역 마스크와 마찬가지로 입에 닿지않는 입체 구조를 적용해 위생적이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안감을 사용해 트러블 걱정을 덜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식약처 허가를 받은 100% 국내 생산으로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약국과 삼진제약 온라인스토어 '마켓온제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마스크 뿐만 아니라  개인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는 만큼 손소독제 '원더세이프 클린앤프레쉬 미스트겔', 제균티슈 '원더세이프 클린앤프레쉬 티슈' 등 식약처 허가를 완료한 의약외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글래드x로우로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고객들을 위해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를 2020년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는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고객들이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안전하게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쾌적한 업무 환경이 조성된 객실에서 오전 8시 체크인 후 당일 저녁 7시 체크아웃의 출퇴근 스테이 혜택, 업무 중 커피 한잔으로 잠시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콜롬비아 원두 100%의 풍부한 밸런스의 캐러멜 향미를 느낄 수 있는 블루보틀의 싱글 오리진 1캔과 오뚜기 스낵박스(미니뿌셔 또는 뿌셔땅 2개, 진짬뽕 1개, 진짜장 1개로 구성) 1개를 제공해 출출함을 달랠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했다.

또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 '글래드x로우로우(GLAD x RAWROW)'를 새롭게 출시했다.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만날 수 있는 여행용 캐리어 '글래드x로우로우' 패키지에는 총 2가지 크기의 캐리어 제품과 글래드와 로우로우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스티커가 함께 포함된다. 

캐리어는 머스타드, 블랙, 아이보리 총 3가지 색상으로 37L(20인치), 63L(24인치)의 2가지 크기 중 선택할 수 있다. 로우로우는 꼭 필요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장식은 과감하게 생략하고 제품의 본질을 살린 트립웨어(TRIPWEAR)를 만드는 브랜드로 2019년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프론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글래드 호텔 고객은 20% 할인 적용된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