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27일부터 9월2일까지 일주일간 '반값 도전 참치 모둠회/참치 뱃살' 2종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31일부터 전 점포에서 상품권 패키지를 한정 판매하고, 현대백화점은 26일부터 목동점 지하 1층에 위치한 'LG 프리미엄샵'에서 백화점업계 처음으로 'LG 시그니처 롤러블 TV'를 전시한다.
◆이마트 '반값 도전 참치'
수출 감소와 내수 부진으로 수요가 급감한 참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이마트가 대규모 반값 참치회 행사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8월27일부터 9월2일까지 일주일간 '반값 도전 참치 모둠회/참치 뱃살' 2종을 판매한다. '반값 도전 참치 모둠회'는 기존 360g 판매 가격에 비하면 50% 저렴한 가격이다.

이마트는 8월27일부터 9월2일까지 일주일간 '반값 도전 참치 모둠회/참치 뱃살' 2종을 판매한다. © 이마트
'반값 도전 참치 모둠회'는 고급어종 중 하나인 눈다랑어의 가장 대중적인 부위인 참치 뱃살 120g, 속살(아까미) 240g으로 구성했으며 가성비가 뛰어나다.
고급 부위인 참치 뱃살만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참치 뱃살 240g'은 기존 가격에서 약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30톤 가량의 참치를 준비했다. 이는 이마트 연간 참치 판매량의 약 10%에 달하는 물량이다.
◆롯데백화점 '상품권 패키지'
롯데백화점이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31일부터 전 점포에서 상품권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재고 소진 시까지 상품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추석 상품권 패키지는 300만원, 1,000만원, 5,000만원, 1억원으로 이뤄져 있으며, 구매 금액과 결제 방식에 따라 0.5%~3.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LG 시그니처 롤러블 TV' 전시
현대백화점(069960)이 26일부터 목동점 지하 1층에 위치한 'LG 프리미엄샵'에서 백화점업계 처음으로 'LG 시그니처 롤러블 TV'를 전시한다.
'LG 시그니처 롤러블 TV'는 공간 활용이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스피커 본체 내에 돌돌 말려있던 스크린이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면서 최대 65인치 화면을 노출할 수 있다. 화면 전체를 노출해 TV로 활용하는 '풀 뷰', 화면 일부만 노출해 시계나 대시보드 모드로 사용 할 수 있는 '라인 뷰', 화면을 완전히 내려 음악을 감상하는 오디오로 활용할 수있는 '제로 뷰' 등의 기능도 갖추고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예약판매를 통해 9월 중순 구매가 가능하다.
◆그라프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 페어쉐이프 넥클리스'
갤러리아백화점이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에서 오는 30일까지 '그라프'의 전세계에 단 한 점뿐인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 페어쉐이프 넥클리스'를 선보인다. 해당 목걸이는 총 33.92캐럿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콜롬비아산 최상급 그린 에메랄드 총 42.53캐럿을 결합해 만들었다.

갤러리아백화점이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에서 오는 30일까지 '그라프'의 전세계에 단 한 점뿐인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 페어쉐이프 넥클리스'를 선보인다. © 갤러리아
이외에도 명품관에서는 그라프의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인 '버터플라이 컬렉션' 선보인다. 버터플라이 컬렉션은 나비가 날아오르는 찰나의 순간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정교하게 세팅한 다이아몬드 프레임으로 구현돼 있다.
한편, 그라프는 1960년 영국에서 설립된 하이주얼리 브랜드로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원석 채굴에서부터 컷팅, 폴리싱 등의 세공, 그리고 판매까지의 전 과정을 한 브랜드에서 직접 담당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롯데온, 초소량 즉시 배달 서비스
롯데온(ON)이 초소량 즉시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롯데온이 지난 달 시작한 '한시간배송 잠실' 서비스 상품을 롯데마트와 롭스 상품을 포함해 생필품 600여 개로 대폭 확대한다.
이에 따라 27일부터는 '한시간배송 잠실' 서비스를 이용해 롯데마트의 대표 가정 간편식인 '요리하다'와 밀키트 상품 50여 종, 마스크팩, 클린징 크림 등 롭스의 뷰티/건강 상품 30여 종을 포함해 1인 가구에게 필요한 생필품 약 600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상품 한 개만 구매해도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며, 3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온은 지난 7월 롯데GRS와 손잡고 잠실지역에서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등 롯데GRS의 4개 브랜드 120여 가지 상품을 한 시간 내에 배송하며 한시간배송 서비스를 테스트했다. 약 두 달간 운영한 결과 주문 횟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번 판매 상품 확대로 일평균 주문 건수는 3배가량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온은 '한시간배송 잠실'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한단계 끌어올릴 계획이다. 롯데마트와 롭스 등 롯데 계열사의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해 배송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시간을 새벽 1시까지 운영해 늦은 시간에도 급하게 필요한 생필품을 롯데온을 통해 구매하고 즉시 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롯데온은 이번 '한시간배송 잠실'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해 롯데 액셀러레이터가 투자한 스타트업들과 힘을 합쳤다. 창고와 상품 선별 및 포장은 1인가구가 필요로 하는 생필품 온라인 전문 편의점인 '나우픽'이 맡고, 배달은 배송 솔루션 스타트업인 피엘지(PLZ)가 담당한다.
롯데온은 나우픽이 운영하고 있는 거점센터에 미리 롯데마트 및 롭스 상품을 준비한다. 이후 '한시간배송' 주문이 들어오면 나우픽은 상품을 준비하고, 피엘지 전담 기사가 이를 포장해 배송하는 시스템이다.
롯데온은 '한시간배송' 서비스를 나우픽의 거점센터가 있는 곳을 우선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다음 달 강남지역에 '한시간배송'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서울 주요 지역에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LBL' 신상품 론칭
롯데홈쇼핑이 오는 29일 올 가을 홈쇼핑 패션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핵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의 신상품을 론칭한다.
패션 자체 브랜드 LBL은 최고급 소재의 대명사로 꼽히는 캐시미어를 특화해 연간 주문액 1000억원을 돌파하며 홈쇼핑 패션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수준을 끌어올린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연간 실적을 판가름하는 홈쇼핑 최대 성수기인 9~12월 동안 LBL을 중심으로 패션 매출을 주도하며 실적 성장을 견인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지난 2016년 론칭 이후 LBL 구매고객의 연령대, 선호 아이템, 구매 가격대 등 쇼핑 성향을 다각도로 분석해 올해 신상품을 기획했다.
매년 수요가 급증하는 이너웨어 비중을 30% 확대하고, 실크 블라우스 등 품목을 다양화했다. 업계 최초로 비버, 세이블 등 최상급 소재도 선보인다. 또한 배우 수애를 모델로 선정해 주요 고객층인 40, 50대에서 젊은 층까지 인지도를 넓힐 예정이다.
오는 29일 오전 10시25분부터 140분 동안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니트, 재킷, 팬츠, 가디건, 원피스 등 가을 신상품 6종이 공개된다. 대표 상품 2~3종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했던 예년과 달리 이번에는 다양한 품목을 동시에 론칭한다.
현재 사전주문에서 판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캐시미어100니트'는 기온, 습도 등 제조 생산 조건이 까다로워 캐시미어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꼽히는 내몽고산 캐시미어만을 사용했으며, 섬세한 공정을 거쳐 역대 최상의 질감과 색감을 표현했다.
친환경 인조가죽을 사용한 레더 재킷과 팬츠도 선보이며, 업계 최초로 최상급의 비버 소재를 사용한 가디건과 원피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19년차 패션 전문 이수정 쇼호스트와 정현빈 쇼호스트가 상품 소개부터 스타일 연출법까지 자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론칭을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LBL 신상품을 3회 이상, 총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적립금 2만원을 제공한다. 인터넷쇼핑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방송 전 미리 주문하는 경우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쏘울 'F/W 신상' 선봬
GS샵이 대표 패션브랜드 '쏘울(SO,WOOL)' 뮤즈로 배우 김사랑을 발탁하고, 올 F/W 신상을 선보인다.
'쏘울'은 업계 최초 소재 특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답게, 이번 시즌 소재를 한층 고급화하며 차별화에 나섰다. '쏘울 캐시미어 100% 브이넥 풀오버'는 고급 소재인 몽골리아 캐시미어를 100% 사용해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컬러감을 선보인다.

GS샵이 대표 패션브랜드 '쏘울(SO,WOOL)' 뮤즈로 배우 김사랑을 발탁하고, 올 F/W 신상을 선보인다. © GS샵
'쏘울 실크100% 터틀넥 풀오버'는 실크 100% 니트로,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인다. '쏘울 실크울 핸드메이드 트러커 재킷'은 실크와 울 등 천연 100%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했고 '쏘울 울 100% 니트패널 구스다운'은 울 100% 니트와 구스다운을 믹스매치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몽골리아 캐시미어 100%를 사용한 '쏘울 체크 머플러', 천연소재 100%의 '쏘울 캐시미어 니트 스커트', 실크와 울을 혼방한 '쏘울 실크울 핸드메이드 팬츠' 등 다양한 신상품이 준비돼 있다. '쏘울'은 오는 9월12일 첫 방송 후 순차적으로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올 F/W 시즌에는 배우 김사랑이 '쏘울' 모델로 발탁됐다. 김사랑은 '최고의 소재를 정제된 디자인에 담는다'는 쏘울 브랜드 철학을 깨끗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담아내고 있다.
◆CJ오쇼핑, 상품 카테고리 별 전문 프로그램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이 T 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 채널에서 상품 카테고리 별 전문 프로그램 '스포츠 온' '트렌드 온' '럭셔리 샵'을 론칭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상품을 선정하고, 타겟 고객 기호에 맞춘 방송 포맷으로 프로그램을 제작해 차별화된 홈쇼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레저/스포츠 용품 전문 프로그램 '스포츠 온', 최신 트렌드 잡화 전문 프로그램 '트렌드 온', 명품 브랜드 전문 '럭셔리 샵'을 통해서 4060 홈쇼핑 주요 고객부터, 최근 주요 소비 계층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까지 각각의 소비 트렌드에 맞는 상품 제안 역량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유통업계가 집중하고 있는 고객 구매 패턴과 기본 정보 분석을 통한 타겟 마케팅 전략을 각 프로그램마다 별도로 설정해, 상품 선정/방영 시간대/무대 연출 등 방송 제작 전반에 걸쳐 적용한다.
오는 26일 20시45분에 첫 방송하는 '스포츠 온'은 CJ오쇼핑 간판 쇼호스트 이민웅이 진행하는 레저/스포츠 카테고리 전문 기획 프로그램이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실내 운동 대신 등산, 캠핑, 골프, 라이딩 등 야외 활동을 선호하는 인구가 증가하는 점에 착안해 기획했다.
스포츠 전문 매장 콘셉트를 연출하기 위해 따로 제작한 무대 세트는 색상을 실버로 일원화해 넓은 공간감을 확보했고, 상/하의 세트 구성을 위아래로 걸 수 있는 스포츠 의류 전용 행거를 설치해 최대한 많은 샘플을 방송에서 보여줄 수 있도록 했다.
제품 기능성을 효과적으로 시연하기 위해 CG 기술도 강화했다. 가속화되고 있는 애슬레저(athlete+leisure) 트렌드에 맞춰,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글로벌 브랜드 스포츠 웨어를 주로 소개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론칭 이벤트로 '스포츠 온' 상품 구매 후 10일 이내 CJmall에 상품평을 남기면 에디바우어 캠핑체어를 증정한다.
9월 초 첫 방영하는 '트렌드 온'과 '럭셔리 샵'은 해외 명품과 하이엔드 브랜드의 최신 인기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생필품 구매 시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지만 고가 패션 제품에는 과감하게 지갑을 여는 소비 패턴이 생겨나며, 올해 상반기에 주요 백화점 명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0%나 증가했다.
이 프로그램은 인기 유튜브 콘텐츠인 '언박싱' 콘셉트를 활용해 몽블랑, 토리버치, 마이클 코어스 등의 컨템퍼러리 브랜드부터 프라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등의 정통 명품 브랜드를 쇼호스트가 실제 구매자가 된 느낌으로 실감 나게 설명한다. 제품 특성에 맞게 무대 콘셉트 또한 원색 컬러로 화려하게 꾸민다.
◆LF몰 '헤지스골프 KPGA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LF(093050)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헤지스골프 KPGA 오픈 with 일동레이크골프클럽' 개최를 기념해 8월26일부터 31일 오전 10시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골프와 KPGA가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포천 일동레이크골프클럽에서 KPGA 코리안투어 중 하나의 대회인 '헤지스골프 KPGA오픈 with 일동레이크골프클럽' (총 상금 5억원, 우승상금 1억원)을 개최한다.
헤지스골프는 남자프로골프의 재도약과 국내 골프산업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는 동시에, 기존 캐주얼한 감성으로 시장에 각인된 브랜드 이미지를 프로페셔널 액티브 골프웨어로 제고하기 위해 대회의 후원을 결정했다.
LF몰은 헤지스골프의 KPGA 코리안투어 후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재미가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강태영, 김규빈, 송재일, 서관훈 프로 등 헤지스골프가 추천하는 유망주 선수들이 실전 대회에서 착용할 기능성 골프웨어 세트를 비롯해, 내구성과 스타일을 살린 캐디백 등 최상의 라운딩을 위한 의류 및 용품 신제품을 추천한다. 제품이 갖춘 퍼포먼스 강점은 물론, 프로 선수들의 멋진 스윙 자세도 함께 소개한다.
이와 함께 LF몰에서는 기획전 내 헤지스골프 신제품을 5만원/8만원/1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000/1만/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헤지스골프 신제품을 구매하고, 브랜드와 함께하는 5명의 선수를 응원하는 댓글을 기획전에 남긴 고객들 중 100명을 추첨해 감각적인 헤리아토 패턴이 적용된 고급 골프용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헤지스골프가 추천하는 5명의 선수들 중 우승 선수가 탄생할 경우에는 깜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KPGA 경기 관전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헤지스골프 KPGA 오픈 with 일동레이크골프클럽 오픈 개최를 기념한 알찬 혜택과 프로 선수들이 착용하는 헤지스골프의 기능성 골프웨어 가을 신제품은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 '맞춤 도서' 기획전
인터파크(108790)가 신학기 준비를 위한 각종 참고서와 사은품 혜택을 준비, 연령대별 맞춤 도서를 추천해주는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오는 9월11일까지 수도권 유치원 및 초·중·고등학교가 전면 원격 수업을 시행함에 따라, 집에서 많은 시간 공부해야 하는 학생들에게는 이번 기획전에서 준비한 여러 도서가 큰 도움이될 것이라고 인터파크 측은 설명했다.

인터파크가 신학기 준비를 위한 각종 참고서와 사은품 혜택을 준비, 연령대별 맞춤 도서를 추천해주는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 인터파크
우선 '개강, 2학기 시작한다' 기획전을 통해 자격/어학/컴퓨터/전공 도서를 추천해준다. 자격/수험·어학·대학교재·공무원·취업·컴퓨터 등 카테고리로 나눠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커스 토익 세트' '파이썬 알고리즘 인터뷰'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실전모의고사' 등이 대표적이다.
여기에 합격 기원 사은품으로 구매 금액대에 따라 라인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 안냥 메모지·북마크 등을 제공한다. 기획전은 9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다.
아울러 '전공도서=인터파크 도서' 할인 기획전을 통해 전공별 대학교재를 선보이고, 국내도서-전공대학교재 카테고리 도서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초/중/고 학습서를 한데 모은 '2학기 신학기' 기획전은 오는 9월30일까지다. 고급 필기용 볼펜/시험용 스탑워치, 딜라이트 마스크 항균 케이스, 카카오프렌즈 핸디 선풍기 등을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2학기도 괜찮아, 우리에겐 책이 있으니까' 기획전을 마련해 유/아동 신학기 추천도서를 준비했다. 이벤트 대상 도서 구매 시 칭찬 스티커세트·일기장·카카오프렌즈 리틀프렌즈 4본 연필캡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유/아동 분야 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라인프렌즈키즈 중형 마스크, 천연 수제 비누, 손 소독제 등을 제공한다. 본 기획전은 오는 9월20일까지다.
◆스파오 '5일간의 OPENING CEREMONY'
스파오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파오닷컴'을 리뉴얼 오픈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연다.
스파오는 '스파오닷컴' 리뉴얼 오픈을 맞이해 '5일간의 OPENING CEREMONY'라는 타이틀로 고객에게 스파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새로운 혜택들을 제공한다.
오픈 첫 날인 오늘은 ONE&ONLY DAY라는 콘셉트로 모든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스파오에서 올해 시리즈로 출시 중인 국민상품의 새로운 라인업과 신상 컬래버레이션 상품 등을 공개한다.
또한 오전 9시부터 시간대별 타임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전 9시 콜라보 잡화 △오전 12시 스웨터 & 카디건 △오후 15시 트렌치코트 & 재킷 △오후 18시 롱패딩 & 푸퍼 등 합리적인 가격과 꾸준히 인기를 끌어온 아이템들로 준비될 예정이다. 매시간마다 공통으로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투팩 티셔츠와 장바구니 50% 할인 쿠폰이 있다. 타임특가 이벤트는 시간마다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이어지는 27일에는 콜라보 DAY, 28일에는 홈 스윗 홈 DAY, 29일에는 PRE-WINTER DAY, 30일에는 오피스 DAY로 5일 동안 매일 새로운 이벤트 상품과 혜택이 제공된다.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으로 음식배달 주문하면 3000원 할인"
G마켓과 옥션이 자사 모바일 앱을 통해 음식배달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매일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서비스로, ID당 매일 1회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만5000원 이상 음식배달 주문 시에 적용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017년부터 요기요의 음식배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G마켓과 옥션 모바일 어플에서 배달 탭을 클릭한 후 위치 정보를 설정하면 주문 가능한 매장 확인 및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인기 브랜드 전용 할인쿠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멕시카나 전메뉴 3000원 할인쿠폰 및 배스킨라빈스 4000원 할인쿠폰이 각각 매일 제공된다. 던킨도너츠 4000원 할인쿠폰, 7번가 피자 6000원 할인쿠폰도 있다.
티머니의 택시호출서비스 '티머니onda' 탑승 시 G마켓 음식배달 5000원 쿠폰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티머니onda 첫 탑승 고객에게는 G마켓 전용 음식배달 쿠폰과 GS편의점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매주 금요일, 티머니onda를 탑승할 경우 5000원 음식배달 쿠폰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위메프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 2'
위메프가 입짧은햇님과 소상공인협동조합 우수 제품을 시식하는 라이브 방송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 2'를 진행한다.
방송은 26일부터 10월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추석 연휴 제외)에 진행된다. 총 7회에 걸쳐 18개 소상공인협동조합 상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위메프가 입짧은햇님과 소상공인협동조합 우수 제품을 시식하는 라이브 방송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 2'를 진행한다. © 위메프
방송에 소개되는 소상공인협동조합은 제품은 △남원김부각협동조합 김부각 △밥애반찬협동조합 현미누룽지 △남쪽창고농수산물협동조합 활전복 △강경젓갈협동조합 젓갈 △삼막골유가공협동조합 수제요거트 △쿡솜씨협동조합 알고니탕 등 위메프와 소상공인협동조합이 엄선한 우수 식품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매 회차 라이브 방송 시간 중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상품별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현금 5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판매 활성화를 위한 할인쿠폰 및 이벤트 관련 비용은 모두 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와 위메프에서 지원한다.
방송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앱, 입짧은햇님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 시간 외에도 위메프에서 '어디까지 팔아봤니' '입짧은햇님' '소상공인협동조합' 등을 검색하면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2'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몬 '가을 트렌드' 기획전
티몬이 다음 달 13일까지 '가을 트렌드' 기획전을 열고 계절 신상 의류와 제철 음식 등 가을 맞이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기획전은 패션, 인테리어, 뷰티, 식품, 캠핑용품 등 가을 트렌드에 맞는 카테고리 별 특가 제품을 한데 모았다. 모든 상품에는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되며, 31일까지 진행하는 '라스트위크'와 다음달 1일 시작하는 '퍼스트위크' 할인 혜택을 활용해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롱 가디건에서 반팔까지 다양한 구성의 △여성용 가을 니트 26종은 1만원도 안되는 특가에 선보인다. △나이키 대한민국 스트라이크 앤섬 자켓 △유세린 더머토 클린 토너(1+1구성) △발망 안경테 등의 브랜드 상품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 가능하다.
식탁 위에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제철 음식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해남 꿀밤 고구마(1kg)를 비롯해 △순수당 국내산 벌꿀(2kg) △제주 오메기떡 선물세트 △영광 법성포 성지굴비 (1.2kg내외)등을 모두 특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몬의 특가 할인 혜택을 활용하면 더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라스트위크 기간 중 슈퍼세이브 회원은 최대 10%, 일반 회원 기준 최대 8% 할인의 '블랙쿠폰'을 1일 1회 활용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되는 '카카오페이 쿠폰'도 매일 1회 제공된다. '퍼스트위크 사전 적립금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음달 1일부터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혜택도 미리 모아둘 수 있다.
◆피자마루 '치즈핵폭탄피자'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마루가 '치즈핵폭탄피자'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피자마루의 '치즈핵폭탄 피자'는 출시 직후 수많은 먹방유튜버와 블로거들이 앞다퉈 소개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제품에는 일반 피자에 비해 약 5배가 많은 치즈가 들어가 있어 치즈 마니아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이벤트 내용은 간단하다. '치즈핵폭탄피자' '치즈폭탄피자'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 주문 시 화끈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불닭 스파게티'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6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