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설화수·휴젤·스파오·AK플라자·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8.21 15:44:25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소식. 

◆설화수 '자음생앰플'

설화수가 외부 자극으로 시달린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자음생앰플'을 출시한다.

자음생앰플은 인삼에 들어있는 활성뷰티사포닌 성분 '진세노믹스™'와 고농축 진생베리를 풍부하게 함유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설화수 자음생앰플, 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 리리코스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에멀젼, 애경산업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내추럴 레시피, 휴젤 피알포 크림 엠디. © 각 사


자음생앰플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는 인삼에 들어있는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특히 효과적인 진귀한 인삼 성분을 6000배 이상 농축한 활성뷰티사포닌이다. 진세노믹스™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성분이다.

여기에 1000일간의 재배 기간 중 단 일주일만 수확할 수 있는 귀한 원료인 고농축 진생베리를 담아 빠르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신제품 자음생앰플은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저하되거나 피부가 예민할 때 응급 케어용으로 사용하면 피부 진정 및 개선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용 직전 용기 윗부분을 돌리면 진세노믹스™와 진생베리 성분이 서로 섞이면서 활성화돼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사용 가능하다. 고농축이지만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돼 다음 날 아침, 한결 부드럽고 맑아진 피부를 선사한다.

◆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이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를 출시했다.

지난 1월 론칭한 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의 탄탄한 기술력과 에스테틱 전문가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효능 제품과 감각적인 리추얼을 제안하는 홈에스테틱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는 라피노-락토 트랩 워터™를 78.03% 함유해 피부 균형을 유지하고 장벽 기능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라피노-락토 트랩 워터™는 마이크로바이옴을 구성하는 요소인 프리-프로-포스트바이오틱스 유래성분을 히알루론산 가교 구조로 안정화시킨 홀리추얼만의 독자적인 성분이다.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는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다음 단계에 이어지는 스킨케어 루틴의 효과를 높여준다. 가볍고 촉촉한 워터 제형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리리코스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에멀젼'

리리코스가 주름 탄력 전문 스킨케어 제품인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에멀젼'을 새롭게 출시했다.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라인은 기존 리리코스 앰플의 핵심 성분인 '에이지-오버 컴플렉스™(AGE–OVER COMPLEX™)'를 리파이너와 에멀젼에 담아, 주름을 개선하고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수심 605m에서 얻은 해양 심층수를 베이스로 해,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보습에 효과적이다.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는 앰플 수준의 영양감 있는 에센스 제형의 스킨으로 보습력이 뛰어나며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에멀젼'은 빠르고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며 한번 더 풍부한 영양이 피부에 전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리파이너 1회 사용 시 일시적인 탄력 개선을 포함한 주름, 윤기 등 총 20가지 항목에 대한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했고, 리파이너와 에멀젼 4주 사용시 깊은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이 한층 더 높아지는 효과가 나타났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내추럴 레시피'

애경산업(018250)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모발 고민에 맞춰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KERASYS ADVANCED AMPOULE SPECIAL CARE) 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케라시스만의 고농축 앰플을 처방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채워주는 스페셜 헤어케어 제품이다. 워터 제형이 물을 만나면 크림 형태로 변하는 워터 to 크림 형태의 △앰플 워터 트리트먼트 2종, 고영양 앰플을 처방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더해주는 △앰플 헤어팩 2종,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앰플 세럼 3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최근 헤어숍 등을 가지 않고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 홈케어 족이 늘고있다는 점을 반영해 개발됐으며 본인의 헤어 고민에 따라 맞춤형 앰플을 처방해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극손상 모발을 위한 '리페어 앰플 라인' △힘 없는 모발을 위한 '볼륨 앰플 라인' △건조한 모발을 위한 '모이스춰 앰플 라인'으로 이루어져 헤어 고민에 맞춰 세심한 관리를 할 수 있다.

라인 별로 살펴보면,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스페셜 케어 라인은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 앰플을 함유해 푸석하고 부스스한 극손상 모발에 영양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리페어 앰플 워터 트리트먼트 △리페어 헤어팩 △리페어 앰플 세럼으로 구성돼 손상된 모발을 윤기 있게 가꿔준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볼륨 앰플 스페셜 케어 라인은 모발을 탄력 있게 케어해주는 콜라겐 앰플을 함유해 힘없이 처지는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볼륨 앰플 워터 트리트먼트 △볼륨 앰플 컬 세럼으로 구성돼 볼륨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모이스춰 앰플 스페셜 케어 라인은 모발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앰플을 함유해 모발에 수분감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모이스춰 헤어팩 △모이스춰 앰플 세럼으로 구성돼 생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해준다.

이와 함께 '케라시스'는 자연유래 오일 성분을 담아 두피부터 모발까지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는 '내추럴 레시피'(Natural Recipe)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내추럴 레시피는 자연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펌과 염색 등 잦은 스타일링과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주고, 푸석한 모발에 오일 코팅을 더해 건강하고 윤기나는 모발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케라시스 내추럴 레시피는 pH약산성 처방과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내추럴 레시피는 헤어 타입별 맞춤 자연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개인의 두피 및 모발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갈라지고 엉키는 손상 모발을 위한 '아르간 오일 샴푸&컨디셔너' △수분감이 없어 부스스한 건조 모발을 위한 '코코넛 오일 샴푸&컨디셔너' △각질과 유분으로 기름지고 답답한 지성 두피를 위한 '티트리 오일 샴푸' 등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케라시스 아르간 오일 샴푸&컨디셔너는 올리브 오일보다 비타민E를 2배 이상 함유한 '아르간 오일'을 담아 갈라지고 엉키는 손상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도와준다. 또한 코튼 플라워, 화이트 머스크 향을 담은 '프레쉬 파우더리 향'으로 포근하고 기분좋은 관리가 가능하다.

케라시스 코코넛 오일 샴푸&컨디셔너는 보습력이 뛰어난 '코코넛 오일'을 담아 부스스하고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더해주며 네롤리, 파파야 플라워, 피치향을 담은 '워터리 플라워 향'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관리가 가능하다.

케라시스 티트리 오일 샴푸는 지성 두피를 위한 샴푸로 '티트리 오일 성분'을 함유해 유분으로 답답한 두피를 깨끗하고 시원하게 관리해주며 높은 보습력으로 손상 모발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실리콘,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5가지 걱정성분을 무첨가해 민감한 두피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클로버, 베르가못 향을 담은 '오키드 그린 플로럴 향'으로 샴푸 시 상쾌하고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휴젤 '피알포 크림 엠디'

휴젤(145020)의 병·의원 전용 화장품 브랜드 '피알포([PR]4)'가 손상된 피부 장벽의 집중 케어를 돕는 보습제 '피알포 크림 엠디'를 출시, 병·의원 전문 화장품 시장 확대에 나선다.

신규 출시된 피알포 크림 엠디는 화상,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 손상 부위의 보호를 위해 사용되는 '창상피복재'로,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으로부터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바이오 기업 휴젤의 독자 개발 성분인 에이치이씨엠 리포좀(H.ECMTM liposome)을 함유해 피부 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보습력도 한층 강화했다.

더불어 다양한 테스트 진행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도 입증했다. 엄격하고 깐깐한 심사 기준의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상급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피부 감작성 및 피부 자극성 시험에서도 모두 '0등급'을 받았다.

이외에도 피알포 크림 엠디는 농축된 흰색 크림 제형의 보습제로 풍부한 보습감과 함께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도포 시 백탁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스파오 '국민상품 시리즈'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FW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국민상품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국민상품은 지난 7월 출시된 '국민 슬랙스'에 이어 '국민 덤블 베스트'와 '국민 퍼 플리스'를 선보인다.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만든다'는 국민상품의 취지에 맞게 고객 불편 요소를 개선하고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스파오 국민상품 시리즈, 에블린 투톤 레이스 더끌리는 브라, 폴더 반스 협업 단독 상품 선봬, 닥스골프 가을 신제품 출시, 레드페이스 베스트 3종, 플레이키즈프로 간절기 아우터. © 각 사


'국민 덤블 베스트'는 부해 보이지 않도록 안감을 재설계하고 이너와 아우터 동시에 활용 가능하도록 했다. 안감은 얇아졌지만 소프트 마이크로 입자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국민 퍼 플리스'는 마이크로 파이버 소재를 사용해 높은 밀도감과 함께 착용감을 높였으며 모우 부착성 4.5급으로 털 빠짐을 최소화했다. 

이와 함께 SPA 스파오가 F/W시즌 '국민 울 캐시미어 스웨터'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

스파오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국민 울 캐시미어 스웨터'는 20FW 국민상품 라인업 중 하나로 3번의 워싱 과정을 통해 원사 불순물을 제거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소방모 원단으로 보풀 발생은 최소화하였다. 캐시미어에서도 상위 등급의 내몽골산 캐시미어를 사용했으며 최적의 원사 조합을 통해 고객이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물세탁이 가능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스타일은 고객 조사를 통해 살짝 넉넉한 핏을 원한다는 점을 발견, 스탠더드 핏으로 제작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남녀 각 1개 스타일에 남성용은 블랙, 라이트 베이지, 차콜, 아쿠아 블루 컬러로 여성용은 그레이, 오트밀 멜란지, 베이지, 올리브그린 컬러로 선보인다. 

◆에블린 '투톤 레이스 더끌리는 브라'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대표 브랜드 에블린에서 지난 5월에 출시했던 '더끌리는 브라' 볼륨 노와이어의 한단계 더 버전업된 신상품을 2가지 디자인 라인으로 확장해 출시한다.

지난 5월 출시했던 '더끌리는 브라'는 출시 3일 만에 일부 사이즈가 품절되며 인기를 끌었다. 몸을 조이지 않는 노와이어 브래지어 상품으로 '자기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의 대표주자로 떠올랐다. 볼륨은 살리고 착용감은 편해 입을수록 끌린다는 의미를 담은 '더끌리는 브라'는 상반기에만 3만장의 판매를 기록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시리즈는 기존 시리즈에 솔리드 디자인을 추가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투톤 레이스 디자인과 깔끔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대표 상품인 '투톤 레이스 더끌리는 브라'는 소프트 블루 컬러와 핑크 레이스 투톤 배색으로 에블린 고유의 여성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감성을 살렸다. 또한 컵 상변에 부드러운 레이스를 덧대어 매끄러운 가슴라인을 연출하며 부드러운 피본으로 업그레이드해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가슴라인을 아름답게 보여주는 시스루 파워넷 소재로 제작된 '솔리드 더끌리는 브라'는 레이스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베이직한 느낌을 살린 데일리 라인이다. 레이스보다 더 매끄러운 아웃핏을 위해 파워넷 헴원단으로 커버업 기능을 더했으며 옆선의 피본을 제거해 더욱 편하고 깔끔하게 입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두 상품 다 파워넷 패널로 자연스러운 볼륨을 만들어준다.

◆폴더, 반스 협업 단독 상품 선봬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슈즈 편집숍 폴더(FOLDER)가 반스와 협업해 단독 상품을 출시한다.

폴더가 출시한 상품은 3가지 컬러의 '반스 스타일36 데콘'(VANS Style36 decon sf) 모델이다. 반스의 '스타일36'은 1977년 반스의 상징인 사이드 스트라이프 스타일을 최초로 적용한 상품으로 지금까지도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스타일 중 하나다.

이번 발매 상품은 기존에 폴더 단독 컬러 상품으로 출시됐던 반스의 '체커보드 슬립온' '블랙볼'에 이어 FW를 겨냥해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사이버 펑크의 도시 네오 서울'을 콘셉트로 네온 컬러감의 블루, 오렌지, 퍼플 등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폴더는 반스 스타일36을 오늘부터 25일까지 폴더 공식 온라인몰에 선 발매하며 이 기간 동안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폴더 멤버십 포인트를 5배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닥스골프, 가을 신제품 출시 

LF(093050)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DAKS GOLF)'가 고급미를 강조한 2020년 가을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스골프는 가을 시즌 '당신과 나누고 싶은 프리미엄, 닥스골프'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극대화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유럽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며 탁월한 스트레치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광택감과 부드러운 색감이 두드러지는 원단에 닥스골프의 우아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입혀 언제 어디서나 세련된 골프웨어를 완성시켜준다.

닥스골프의 가을 컬렉션은 크게 '컴포트 레저(Comfort Leisure)' 라인과 '헤리티지 클럽(Heritage Club)' 라인으로 구분된다. 컴포트 레저 라인은 필드 위에서는 물론, 여행과 여가를 비롯해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소화할 수 있는 스포티즘 골프웨어다. 간결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이 적용돼 어떤 스타일의 옷과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헤리티지 클럽은 신축성, 흡습속건, 냉감, 방풍, 자외선차단의 기능성이 복합적으로 탑재된 라인으로 두잉 활동에 최적화된 골프웨어다. 테크니컬 하이 퍼포먼스 소재를 중점적으로 사용하고 안감에도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디자인적으로는 감각적인 체크 패턴을 변칙적으로 사용해 닥스골프의 정통성을 효과적으로 드러냈다.

◆레드페이스 '베스트 3종' 출시  

레드페이스가 여름철 등산부터 캠핑, 낚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베스트' 3종을 출시한다.

레드페이드가 선보이는 아웃도어 베스트로는 '타슬란 메쉬 필드 베스트' '핀 라인 후디 우먼 베스트' '투톤 메쉬 후디 우먼 베스트'가 있다.

타슬란 메쉬 필드 베스트는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을 자랑한다. 어깨와 등판에는 통풍성 좋은 메쉬 원단을 사용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가벼운 무게로 여름철 산행에 휴대하기에도 좋다.

수납력 좋은 다양한 크기의 주머니가 있어 아웃도어 활동 시 필요한 소지품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 유용하며, 주머니에는 지퍼와 덮개가 있어 소지품 분실 위험을 덜어준다. 심플한 디자인의 남성용 베스트로 여름철 산행이나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 시 티셔츠 위에 겹쳐 입기 좋으며, 색상은 스카이와 카키가 있다.

핀 라인 후디 우먼 베스트는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방풍 기능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통풍구가 있어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또한 일체형 후드가 부착돼 있어 바람을 막는데 도움을 주고 허리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있어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여성스러운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색상은 화이트, 핑크, 블랙이 있다.

투톤 메쉬 후디 우먼 베스트는 여름철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이엑스 쿨 앤 드라이 메쉬 소재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고 깔끔한 투톤 컬러와 일체형 후드 디자인으로 심플함과 스포티함을 더해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네이비, 레드, 블랙, 핑크가 있다.

◆플레이키즈프로 '간절기 아우터'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2020년 FW시즌의 콘셉트인 'REIMAGINED'을 통해 아이들의 눈높이와 취향을 저격한 간절기 아우터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 콘셉트인 'REIMAGINED'은 '아이들의 시선으로 재해석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이들을 직접 초청해 디자이너와 컬러, 원단, 그래픽 등을 함께 논의하고 디자인에 적극 반영한 것이 특징으로, 플레이키즈프로가 매년 완판을 기록한 윈드러너 제품도 포함됐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윈드러너 제품은 간절기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도가 높아 매 시즌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이며, 하루 종일 입고 있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아이들이 선호하는 원단과 실루엣으로 제작됐다. 나이키키즈 'JDI 1/2 하프집업 자켓'과 조던키즈 '레거시오브스포츠 윈드러너 자켓'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랑, 빨강, 파랑, 검정 등의 컬러를 배색해, 아이들의 개성을 더욱 돋보일 수 있게끔 기획됐다.

특히, 나이키키즈 'NSW 윈드러너'는 아이코닉한 78년도 트랙 자켓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레트로룩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내구성이 뛰어난 풀지퍼 자켓으로 기본 티셔츠 위에 레이어드해 착용하면 스포티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자체 포켓이 있어 간편하게 휴대하기도 좋다.

◆NBA키즈 '숨숨 맨투맨'

한세엠케이(069640)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올 가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숨숨 맨투맨'을 출시하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숨숨 맨투맨은 활동성과 편안함까지 갖춘 맨투맨에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찾을 수 있는 '숨겨진 비밀 포켓'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포켓은 오토락(Auto-Lock) 지퍼를 달아 소지품 분실 위험을 줄였다. 포켓 안감은 향균 기능 원단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NBA키즈 숨숨 맨투맨, 유니클로 Uniqlo U 2020 F/W 컬렉션, AK플라자 한가위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 쌤소나이트 세이프티 여행용품 출시, GS샵 에브리봇 3i POP 론칭 방송. © 각 사


겨드랑이에 신축성이 우수한 립(Rib) 원단을 적용해 매일 편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겨드랑이 부분 숨구멍을 통해 땀과 열을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이 몸에 무겁지 않은 260g 무게의 경량화된 원단을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제품 중앙에 NBA 로고를 배치해 NBA키즈만의 스포티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어떤 하의 또는 아우터에 매치해도 무심한 듯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맨투맨은 네이비, 블랙, 라이트그린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사이즈는 110부터 160 까지 폭넓게 구성돼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착용 가능하다.

NBA키즈는 이번 가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NBA키즈 문구세트는 연필, 지우개,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NBA키즈 매장을 통해 진행되며, 가을 신상품을 포함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간은 21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다.

◆유니클로 'Uniqlo U' 2020 F/W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심플리시티(Simplicity) 미학을 우아하고 편안한 감성으로 담아낸 'Uniqlo U' 2020 F/W 컬렉션을 출시했다.

'Uniqlo U'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로서 그의 팀과 함께 매 시즌 선보이고 있는 컬렉션으로, 매일 입는 일상복을 혁신적인 소재와 모던한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일상에서 즐겨 입을 수 있는 심플하고도 세련된 아이템을 제시하며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컬렉션으로 자리잡았다.

'Uniqlo U' 2020 F/W 컬렉션은 깊이감 있는 뉴트럴 톤의 색상을 다채롭게 활용하면서도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톤 다운 컬러를 더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클래식 아이템을 선보인다. 컬렉션 라인업은 여성용 32개, 남성용 30개, 액세서리 4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디테일과 편안함'을 강조하는 여성복 라인업은 간결한 아름다움을 우선시하는 미니멀리즘에서 영감을 받아 깔끔하고 기능적인 아이템 위주의 모던한 착장을 완성했다. 뉴트럴 톤 색상을 풍부하게 사용한 기본 아이템과 간절기 의류로 구성했으며, 일상에서 쉽게 입을 수 있는 편안한 착용감을 고려한 동시에 디테일한 요소를 추가해 멋을 더했다.

나아가 새틴 및 비스코스 등 광택이 나는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신체에 딱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실루엣으로 정제된 심플함을 강조했다. 이 외에도 우아한 볼륨감을 살린 롱 패디드 코트, 릴랙스 핏의 빈티지 원피스와 니트류, 매니쉬한 감성을 잘 살린 울 블렌드 저지 재킷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세련된 따뜻함'을 추구하는 남성복 라인업은 수십 년 전의 유러피안 유스 컬처와 스트릿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박시한 핏과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클래식 룩, 스포츠웨어 룩이 주를 이룬다. 블랙, 화이트, 다크 블루 색과 조화를 이루는 우아한 뉴트럴 색상을 주로 사용하고 짙은 오렌지, 보르도 레드처럼 강렬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코듀로이, 울 블렌드 후리스, 울 저지 등 따스한 질감의 소재를 통해 아늑한 감성을 깊이 있게 표현했다. 코듀로이 소재의 패디드 블루종은 캐주얼한 실루엣과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갖췄으며, 울 블렌드 후리스 재킷은 쌀쌀한 날씨에 대비해 보온성을 강화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놓치지 않았다. 이 외에도 방풍 기능을 더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하프 코트, 부드럽게 기모 처리돼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후리스 셔츠 재킷 등이 출시된다.

‘Uniqlo U' 2020 F/W 컬렉션의 전 상품 라인업은 오는 9월 18일(금)부터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약 80여 개의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쌤소나이트 '세이프티 여행용품' 출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세계적인 항균 솔루션 기업 '마이크로반 인터내셔널(Microban® International)'사의 항균(Antimicrobial) 기술이 적용된 세이프티 여행용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쌤소나이트와 마이크로반 인터내셔널사의 협력으로 탄생한 '항균 컬렉션(Antimicrobial Collection)'은 마스크 파우치부터 캐리어 커버, 캐리어 핸들커버 3종 세트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유해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는 마이크로반®(Microban®) 항균 기술을 적용한 패브릭으로 제작돼 유해 세균으로 인한 얼룩, 냄새 및 조기 마모로부터 제품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마스크 파우치는 사용중인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여분의 새 마스크를 분리해 보관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외부 오염, 불쾌한 냄새로부터 캐리어를 보호해주는 캐리어 커버는 미 사용 시 지퍼 파우치에 넣어 보관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아울러 손이 가장 많이 닿는 스틱 핸들, 탑 핸들, 측면 핸들에 씌울 수 있도록 3종 세트로 구성된 캐리어 핸들커버는 쉽게 탈·부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푹신한 패딩 소재로 제작해 그립감이 우수하다.

◆AK플라자, 한가위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

AK플라자가 21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25일간 한가위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AK플라자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이번 한가위 선물 구매율이 예년보다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상품 물량과 퀄리티를 강화하는 한편 계열사인 애경산업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위생과 관련된 선물도 특별히 마련하는 등 사회적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최고 품질과 품격을 갖춘 상품만 엄선한 'AK 시그니처' 세트가 다양하게 준비됐다. 개군한우 명품세트, 중태도 자연산 전복세트, 명인 샤인머스캇·복숭아 세트, 왕더덕 세트 등 산지에서 최상급 상품으로 꾸려졌다.

한가위를 맞아 온가족의 풍성한 한끼를 챙겨줄 'AK홈파티'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한우 갈비세트(3호), 가족 정찬 와인세트, 사과·배·샤인머스캇 혼합세트 등 다채롭다. 

이밖에 전통적으로 명절에 인기가 높은 선물로 꼽히는 한우·과일·와인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맞추기 위해 '프리미엄' '산지직송' '스몰럭셔리' '소믈리에초이스' '생산지' 등 세분화해 다양한 세트를 판매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한 'AK덕분愛 위생용품 세트'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AK덕분愛 세트'는 애경그룹의 생활·뷰티 기업인 애경산업과 AK플라자가 상호 협업해 특별히 준비했다. 물량은 총 2000개 한정으로 판매되고 내용물은 '랩신' 손소독제, 소독티슈, 핸드워시, 마스크 등 알차게 구성했다.

◆GS샵, 에브리봇 '3i POP' 론칭 방송

GS샵이 22일 오후 5시40분부터 6시40분까지 60분 간 에브리봇의 '3i POP'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3i POP'은 GS샵과 에브리봇이 약 3년 간 소비자 조사, 제품 기획, 개발 등 모든 단계를 함께하며 출시한 전략 상품이다. 로봇청소기가 필수가전으로 떠오름에 따라, 설문조사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획단계부터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3i POP'은 흡입청소와 물걸레질이 동시에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다. 자율주행 자동차에 탑재되는 첨단 LDS(레이저거리측정) 센서를 탑재해, 360도 회전하며 사각지대 없이 빠르게 청소한다. 또한 AI(인공지능)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최적의 경로를 계산해 움직인다.

동급 최강의 2600PA(파스칼) 흡입력으로 카펫 속의 먼지까지 빨아들일 수 있으며 무선청소기에 버금가는 500ml의 대용량 먼지통, 최대 2시간30분 동안 청소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이 기능과 편의성 역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다.

또한 '3i POP'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하는 공간만 선택해 청소하거나 진입 금지영역을 설정할 수 있다. 낙하지역 감지, 장애물 감지, 배터리 자동 충전, 예약 청소, 실시간 모니터링 등 스마트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CJ오쇼핑 '패키지 렌탈' 특별 생방송

CJ ENM 오쇼핑부문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패키지 렌탈' 상품 판매 1주년을 맞아 오는 23일 특별 생방송을 실시한다. 방배동 CJ오쇼핑 스튜디오와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을 잇는 이원 생방송으로 운영된다. 

상담요청을 남긴 고객에게 총 6000만원 상담의 경품을 제공하고, 렌탈 계약을 체결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제트청소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 중 14명에게는 실시간 경품으로 순금 반지를 증정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CJ오쇼핑 패키지 렌탈 특별 생방송, 신세계TV쇼핑 건강식품 히트 상품전, 이마트 26주적금 with 이마트, 롯데호텔제주 윈터 얼리버드 데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추석 선물 세트, 파라다이스시티 어텀 얼리버드 패키지. © 각 사


방송은 23일 오후 2시55분부터 5시15분까지 진행되는 1부와 밤 10시40분부터 12시35분까지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2부로 나눠 진행된다. 

특히 이번 방송부터는 교원웰스와 연계해 패키지 렌탈을 이용하는 상품 중 1개를 골라 제품 살균세척과 분해세척을 무료로 각 1회씩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CJmall에서는 20일부터 23일까지 패키지 렌탈 미리주문 후 본인이 구매하고 싶거나 이미 사용중인 삼성전자 가전제품에 대한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삼성 5도어 냉장고'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패키지 렌탈은 지난 해 8월 CJ ENM 오쇼핑부문이 삼성전자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선보인 상품이다. 세탁기, 건조기,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에어드레서 등 총 11개의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한번에 골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신세계TV쇼핑 '건강식품 히트 상품전'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2일과 23일 주말 동안 '건강식품 히트 상품전'을 통해 특별 연속 방송을 진행하고, 적립금 3만 포인트 지급 등의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TV쇼핑의 2020년 상반기 건강식품 관련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20% 신장하며 큰 성장세를 보였다. (주문액 기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스스로 자신의 건강을 챙기는 '셀프메디케이션'에 대한 높아진 소비자 관심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신세계TV쇼핑의 대표 인기 상품인 홀리브 사의 퓨어 크릴오일은 20년 상반기 누적 주문금액 100억원을 돌파했고, 같은 기간 아미코젠 콜라겐 상품은 누적 1000만포 판매를 돌파했다.

이에 따라 신세계TV쇼핑은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콜라겐 상품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상품,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크릴오일 상품을 중심으로 카드 청구 할인 5% 및 1만원 일시불 할인, 적립금 3만 포인트 지급 등의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상반기 인기 건강식품 히트상품전'을 선보인다. 

먼저, 22일에는 오전 6시20분부터 2시간 동안 콜라겐 전문 생산 기업 아미코젠 사의 케이뉴트라 저분자 피쉬 콜라겐(12개월 분량)과 유산균 전문 기업 덴프스(Denps) 사의 트루프리바이오틱스(12개월 분량)를 방송한다.

23일에는 오전 7시20분부터 3시간 동안 홀리브 퓨어 크릴오일(12개월 분량), 뉴트리 사의 에버콜라겐(13개월 분량) 상품이 방송된다.   

이 중 홀리브 퓨어 크릴오일은 에톡시퀸, 헥산, 아세톤 성분 등의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크릴오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뉴트리 사의 에버콜라겐타임은 국내 최초의 2중 기능성 콜라겐 제품으로 건강기능 식품 인증을 받았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그 외 최근 이너뷰티 트렌드로 급부상한 사슴태반을 원료로한 동국제약의 플라센타, 원기 회복에 효과가 좋은 천호 흑염소, 팔레오 더오리진 타트체리 쥬스 등 여름 보양 상품도 이어 방송될 예정이다.

◆이마트 '26주적금 with 이마트' 

이마트(139480)가 카카오뱅크와 손 잡고 '26주적금 with 이마트' 금융 상품을 선보인다.

가입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최초 가입 금액은 1000/2000/3000/5000/1만원 중에 선택할 수 있다. 금리는 최대 1.1%까지 적용되고 가입은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 가능하다.

26주적금은 최초 가입한 금액 만큼 매주 납입금액이 증가하는 적금 상품으로 1주차에 1천원을 납부하면 2주차에는 2천원, 26주차에는 2만6천원으로 납입금액이 증가하는 상품이다. 금리는 연 0.9%이며, 자동이체 조건 충족 시 0.2%가 추가된다.

'26주적금 with 이마트'는 금리 혜택은 물론 최대 8만8천원의 할인 쿠폰 및 캐시백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장바구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호텔 제주 '윈터 얼리버드 데이'

롯데호텔 제주가 오는 8월24일까지 7일간 역시즌 프로모션 '윈터 얼리버드 데이(Wnter Early Bird Day)'를 판매한다.

최근 패션업계에서 겨울용 방한 상품을 더위가 찾아온 여름에 저렴하게 판매하는 역시즌 마케팅이 화제가 되는 가운데, 호텔 업계에서 계절을 뛰어넘는 역시즌 마케팅 시도는 흔치 않은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와 장기간 지속된 장마의 여파로 가을 얼리버드 상품 판매가 호조를 보이는 등 여름 휴가를 미루는 늦캉스 트렌드가 커짐에 따라 이른 시기에 동계 객실상품의 선판매에 나섰다"고 말했다.

롯데호텔 제주는 겨울에 머물 경우에도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온수를 사용해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해온은 추위에 구애 받지 않고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윈터 얼리버드 데이의 투숙기간은 10월 4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이며 크리스마스나 설 연휴도 미리 예약이 가능하다. 기존 공식 홈페이지 최적가 대비 최대 20%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프로모션 상품에는 제주 최대 규모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인 더 캔버스(The Canvas)의 2인 조식도 포함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추석 선물 세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을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9월1일부터 9월23일까지 판매한다. 배송은 9월7일부터 9월29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키며 매년 큰 호응을 얻은 '글래드 추석 선물 세트'에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글래드라이크' 멤버십과 다이닝 전용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잇츠', 서울 4개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메종 글래드 제주의 숙박권과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 글래드 마포 '그리츠M'의 식사권, 그리고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런치/디너 식사권 등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들로 구성된다.

글래드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제품으로는 프렌치랙, 숄더랙 각 600g 2팩으로 구성된 '그리츠 시그니처 양갈비 세트', 500g 3팩으로 구성된 블랙앵거스 LA갈비와 청정 삼겹 제육구이 등을 3만원~9만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꽃등심, 안심, 채끝, 국거리로 구성된 10만원 초반대의 한우 세트부터 한우 1++등급의 꽃찜갈비, 꽃등심 등이 포함된 한우 세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육류 세트, 참옥돔, 참굴비, 은갈치, 고등어 등으로 구성된 수산물 세트, 과일 세트, 와인 및 위스키 세트 등 받으시는 분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다가오는 가을, 몸과 마음을 힐링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텀 힐링(Autumn Healing)' 패키지를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예약 가능한 '어텀 힐링' 패키지는 편안한 꿀잠을 위한 객실 1박과 함께 따뜻한 차를 마시며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비건 티 브랜드인 티 아니모(TEA ANIMO)의 '티(tea) 아니모 테이스터 박스' 1개를 증정한다. 

'티 아니모 테이스터 박스'는 4가지 종류의 프리미엄 블렌딩 티가 2개씩 총 8개의 티백으로 구성돼 루이보스 클래식과 타타리 메밀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포 디 엠퍼러, 히비스커스와 애플, 로즈힙 등 다채로운 향을 품은 체리 레이디 퍼스트, 천연 얼그레이 향을 느낄 수 있는 얼그레이 애드, 진저, 레몬 그라스, 페퍼민트 등 상큼한 향이 특징인 피칸테 레몬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건조함을 느끼기 쉬운 가을, 반신욕을 하며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도록 '바스(bath) 아니모' 1세트를 제공한다(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제외). '바스 아니모' 세트는 히비스커스와 달콤한 체리향이 가득한 레이디 제인, 루이보스와 라벤더향으로 활기를 충전할 수 있는 라 프로방스, 페퍼민트와 레몬 그라스향으로 상쾌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플라워 비타민, 그리고 미네랄이 가득한 히말라야 핑크 솔트로 촉촉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스위트 샤워 총 4종 중 랜덤으로 1개 파우치(2개 동봉)를 증정한다.

또한,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메종 글래드 제주는 1일 5팀 한정 제공),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선착순 15팀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파스쿠아 뀌베 넘버5 1병과 와인 칠링백 1개,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로 구성된 '칠링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호텔 안에서 다채로운 부대시설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브이스파(V SPA)는 최대 15%, 호텔 내 실내 테마파크 '플레이토피아'의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은 10% 할인으로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호텔 안에 위치한 락볼링장도 정상가에서 약 20% 할인이 적용돼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어텀 얼리버드'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3주 전 예약 시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추캉스(가을 호캉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어텀 얼리버드(AUTUMN EARLY BIRD)'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인파 밀집을 피해 9~10월 여유롭게 휴가를 계획 중인 '늦캉스(늦은 휴가)'족을 겨냥해 가성비 높은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예약 시점에서 3주 이후부터 오는 10월31일까지 추석 연휴 제외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어텀 얼리버드' 패키지는 가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됐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 1박, 탁 트인 야외 온수풀에서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넓은 공간을 갖춘 실내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과 키즈존,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까지 온 가족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