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다우니·스파오·동아제약·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8.14 16:19:0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숨37°의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어 옴므'에서 피부의 자신감을 높여줄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은 남성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를 전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 사용은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케어를 추구하는 화장품 사용에 대한 남성들의 바람을 담아 토너, 에멀전, 세럼을 하나로 결합시킨 올인원 제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5종, 토니모리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4종, 다우니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담은 어도러블 한정 출시, 생활공작소 바르는 세제. © 각 사


이 제품은 매일 반복되는 면도, 스트레스 등에 의해 피부가 쉽게 지치는 남성들을 위해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도와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준다. 발효 미네랄과 마카 추출물 등을 함유해 지친 남성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제형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무더운 여름에도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습하고 답답한 환경에 놓여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오랫동안 상쾌하게 지켜준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루 에디션'은 한결같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숨37°의 모델 이종석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특히 마린블루 빛을 담은 패키지에 이종석의 사인이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

LG생활건강(051900)이 시원하고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 자극은 최소화시키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커버해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을 출시한다.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트레스 슈터-시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자극받는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탄올, 멘톨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성분 대신 수상보습성분이 강화돼 인위적인 쿨링감이 아닌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을 부여한다. 특유의 탁월한 발림성으로 가볍고 부드럽게 도포되며, 고르게 분산된 커버 시스템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없이 얇게 밀착된다. 

컬러는 핑크 베이지와 내츄럴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핑크 컬러의 베이스가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자연스러운 혈색의 생기가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고, 뜨거운 날씨로 붉어진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5종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스코(Minsco)'와 함께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구독자 32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스코는 팬슈머[1] 대표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컬러 개발과 네이밍 선정에 직접 참여했다. 민스코는 레어카인드 브랜드의 프로듀서로서 콘텐츠 제작과 홍보 활동에도 함께할 예정이다.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부드럽고 폭신한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로 표현해 주는 레어카인드의 스테디셀러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버스머지 립 틴트' 5종은 두 가지 틴트 베이스와 세 가지 포인트 컬러로 구성했다. 입술에 메이크업 베이스 바르는 효과를 주는 틴트 베이스는 포인트 컬러 매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지속력을 더해준다. 이번에는 웜톤과 쿨톤 등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색상을 개발 했다.

◆토니모리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4종'

토니모리(214420)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더 착해진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4종'을 출시했다.

기존 베스트셀러 '더 촉촉 그린티' 라인에서 더욱 업그레이드해 리뉴얼된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4종'은 기존 남해의 발효 녹차 청태전 함유 제품에서 보성 녹차 추출물과 자연 유래 성분 함량을 높였다.

EWG 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한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4종'은 수분을 품은 보성의 녹차 추출물과 피부의 수분을 케어해주는 트루바이옴™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타이트닝하게 케어해주는 너도밤나무싹 추출물과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황산앵초추출물도 주요 성분으로 들어갔다

피부에 촘촘한 수분막을 형성해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4종'은 수분 4겹을 레이어링 해주면 피부 수분 갈증을 해소해줄 수 있다. 특히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크림'은 쫀쫀한 농축 텍스쳐와 부드러운 쿨링감, 흡수 후 산뜻한 유연감을 가진 수분막 크림으로 속당김이 심한 피부, 수부지 피부, 화장이 잘 먹지 않는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 제격이다.

또한, 제품을 다 사용 후 라벨지를 가볍게 뜯어내고 흐르는 물에 헹구어 버릴 수 있는 '친환경 수분리 라벨'을 적용해 분리 배출에 더욱 용이하도록 만들어졌다.

◆다우니,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담은 '어도러블' 한정 출시

P&G 다우니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을 담은 다우니 어도러블을 출시한다. 10일 공개 후, 소진 시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다우니 어도러블은 향기를 타고 온 귀여운 빨래 요정을 연상시키는 '타이니탄'의 모습이 패키지에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이다. '방탄소년단'의 제2의 자아가 발현돼 캐릭터가 되었다는 콘셉트로, '매직도어(Magic Door)'를 통해 현실 세계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다우니 어도러블은 은은하게 풍기는 꽃 향기와 오렌지 과즙의 신선한 향이 조화를 이뤄 내는 사랑스러운 향의 섬유유연제로, 국내에서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다.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수입산 어도러블과 동일한 향을 가지고 있지만 초고농축 제품이기 때문에 비농축 어도러블 대비 1/3컵만 사용해도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이 오래간다는 장점이 있다.

신제품 다우니 어도러블 섬유유연제는 10일부터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한정 기간 동안 주요 온라인 및 전국 대형 마트와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우니 어도러블 1L+1L 기획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이 담긴 계량컵 7종 중 1종 랜덤 증정 또는 다우니 어도러블 200ml 2개가 제공될 예정이다.

◆생활공작소 '찌든 때, 발라주세요. 바르는 세제'

생활공작소가 셔츠 깃, 소매 등 국소 부위에 묻은 찌든 때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찌든 때, 발라주세요. 바르는 세제(이하 바르는 세제)'를 출시했다.

바르는 세제는 일반 세탁 만으로는 제거하기 힘든 각종 얼룩을 보다 효과적이고 간편하게 없애는 부분 얼룩 전용 제품이다. 중성 세제라 옷감의 손상은 줄여주고 세제에 포함된 강력한 효소 성분이 땀, 피지, 화장품 등 오염은 말끔히 제거하도록 돕는다.

세탁물의 얼룩이 심한 부위를 세제 입구에 부착된 부드러운 솔로 간단히 문지른 후 세탁기에 넣어 세탁하면 된다. 오염 부분을 손으로 비벼 빤 듯한 세척효과를 볼 수 있어 애벌빨래가 따로 필요 없다. 모, 가죽, 실크와 같이 물세탁할 수 없는 소재 외에 면, 레이온, 폴리에스테르, 나일론 등 소재의 의류 또는 신발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

또한, 트리글로산, 형광증백제, 파라벤 등 유해성분 19종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들 옷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알레르기 프리 향료를 사용한 부드럽고 향긋한 향으로 자극이 없다.

신제품 바르는 세제는 생활공작소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양준일 굿즈라인'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이달 17일 오후 4시49분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449프로젝트 양준일 굿즈라인을 패키지 당 149개 한정으로 사전 예약 판매한다. 전체 물량의 약 30%가 이번에 선출시되며 추후 팝업스토어를 통해 나머지 물량이 판매될 예정이다.

449프로젝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 3월부터 양준일과 함께 준비해 온 패션 프로젝트로 양준일이 상품 기획부터 제작까지 직접 참여해 만든 449굿즈라인과 449 컬렉션으로 출시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세계인터내셔날 양준일 굿즈라인, 스파오 싹쓰리와 2차 협업 상품 출시, 알로앤루·알퐁소 FW 아이템 출시, 레드페이스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우먼 팬츠, 컬리수 오감팬츠 확대 출시, 컨버스키즈 스쿨룩. © 각 사


이번에 판매되는 449굿즈라인은 양준일의 가치관을 표현한 '라이프 워커(LIFE WALKER)'를 주제로 제작됐으며, 시간을 걷는 듯 천천히 인생을 걸어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일상 생활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에는 양준일의 평소 가치관과 생각이 디자인으로 표현돼 특별함을 선사한다.

굿즈는 한정판 패키지2종과 단품 8종으로 출시된다. 패키지 상품은 문구용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각각 출시되는데 프로젝트 449의 의미를 담아 패키지 당 449개씩만 제작됐으며 고유 일련번호가 새겨져 소장가치를 지닌다.

문구류 패키지는 노트, 연필, 그립톡, 테이프로 구성됐고라 이프스타일 패키지에는 티셔츠, 마스크, 물병, 양말이 담겨 있다. 패키지 구매시 양준일 포토카드 세트도 증정된다. 단품은 마스크, 다이어리, 폰 파우치, 양말, 그립톡, 가방,모자, 물병 등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449프로젝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색 콘텐츠를 공개한다. 17일 유튜브채널 449TV에서는 양준일의 '굿즈 패키지 언박싱 영상'이 공개되며, 7월부터 진행중인 '양준일 주객전도 토크쇼:양준일기'가 이달 24일까지 방영된다.

◆스파오 '싹쓰리'와 2차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MBC TV 예능 '놀면뭐하니?'의 '싹쓰리'와 2차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달 24일 첫 출시 이후 거듭된 완판으로 2차 협업 상품 출시를 결정하고 또 한번 열풍을 이어나간다.

이번 출시 상품은 총 9종의 반팔 티셔츠로 싹쓰리만의 레트로 감성을 그대로 이어간다. 특히 1차 출시에서 큰 인기를 끈 '싹쓰리 레트로 테이프 티셔츠'와 '싼타모니카 티셔츠'가 재출시된다. 이밖에도 '공식 포즈 티셔츠'와 '럭비티셔츠' 등 방송 속 싹쓰리의 모티브들을 담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2차 출시를 기념해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싹쓰리 그립톡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스파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스파오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코엑스점, 명동점에서는 싹쓰리 포토존 및 체험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스파오와 싹쓰리의 협업 상품은 수익금 중 1억원 상당의 생필품을 이랜드재단이 매칭한 학대피해아동  쉼터협의회 및 굿네이버스를 통해 전국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기부된다.

◆알로앤루·알퐁소, FW 아이템 출시 

제로투세븐(159580)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헬로스트레치미(Hello, Stretch me)' '소프트터치(Soft-touch)' 등 브랜드 대표 소재를 활용한 FW 아이템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뛰어난 신축성과 착용감, 편안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실내복이나 원마일웨어(One-mile wear)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알로앤루가 제안하는 '헬로스트레치미(Hello, Stretch me)'는 '골지 스판' 소재를 사용해 잘 늘어나고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우주복 등 베이비를 위한 제품부터 토들러를 위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알로앤루의 '토토 긴팔 골지 우주복 모자 세트'는 신축성이 뛰어나고 몸에 붙는 디자인으로 입었을 때 더욱 편안하다. 선염 스트라이프 원단에 네이비 컬러의 귀여운 카라, 옐로우 컬러의 포인트가 눈에 띄는 긴팔 우주복이다. 유아 모자가 세트로 돼 있어 더욱 귀엽게 연출할 수 있으며 원마일웨어(One-mile wear)로도 입을 수 있다. 

뛰어난 흡습성과 매끄럽고 유연한 촉감이 특징인 소프트터치(Soft-touch)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소프트터치는 부드러운 촉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면과 레이온 소재를 최적의 비율로 혼방한 소재이며 주로 아이 피부에 직접 닿는 내의류, 상하복에 적용했다. 

천연펄프에서 추출한 재생섬유인 레이온 특유의 가볍고 부드러운 광택, 실키한 촉감이 더해져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입힐 수 있다. 이번 시즌 소프트터치는 알로앤루 4종, 알퐁소 2종으로 출시된다.

그 중에서도 알퐁소의 '체리쥬빌레 후라이스 내의'는 후라이스 스판 소재를 업그레이드한 소프트터치 소재를 활용해 신축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다. 따뜻한 코랄 컬러에 체리 나염이 사랑스러운 디자인이다.

◆레드페이스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우먼 팬츠'

레드페이스가 여름철 산행 및 쾌적한 스포츠 활동을 위해 냉감 기능을 갖춘 아이스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우먼 팬츠'를 출시한다.

아이스 플렉스 액티브 우먼 팬츠는 무더운 여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냉감 효과와 자외선 차단 기능이 뛰어난 아이스 소재를 적용해 기온과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나 역동적인 동작을 취하는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운동과 야외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아웃도어 팬츠로,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러닝, 피트니스 등 스포츠 웨어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상의 아이템과 매칭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슬림핏으로 보다 날씬하고 길어 보이는 다리 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허리 스트링으로 착용자의 편의성까지 더했다. 

◆컬리수 '오감팬츠' 확대 출시 

한세드림의 프렌치 시크 감성브랜드 컬리수가 '오감팬츠'를 확대 출시한다.

오감팬츠는 핏, 가격, 소재, 컬러, 디자인 등 다섯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킨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전년도 FW시즌 75%를 넘는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컬리수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매 시즌마다 신축성이 우수한 스판 팬츠와 트렌디한 데님 팬츠를 선보인 바 있다.

디자인과 컬러의 다양화에 중점을 두며 가성비까지 고려했다. 디자인의 경우 아이들이 체형에 맞게 착용할 수 있도록 슬림핏, 스키니핏, 루즈핏, 베스키핏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기획됐다. 아이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스판성이 뛰어난 원단으로 제작돼 입고 벗기 편할 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을 하는데도 불편함이 없다.

컬러 선택의 폭도 넓혔다. 스키니팬츠의 경우 베이지, 아이보리, 네이비 컬러로 제작됐으며베스키팬츠는 카키, 브라운, 블랙 중 선택할 수 있다. 남녀 공용 디자인으로 출시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컬리수가 최근 선보인 간절기 아이템 '리틀소셜 스트라이프 티셔츠' '모던아트웍티셔츠' 등과 함께 매치하면 보다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사이즈 또한 110부터 160까지 폭넓게 준비했다. 

◆컨버스키즈 '스쿨룩'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는 이번 F/W 시즌 'HACK TO SCHOOL' 콘셉트의 다채로운 스쿨룩 아이템을 출시한다.

'HACK TO SCHOOL' 콘셉트의 대표 아이템은 컬러 블록으로 좌우 색상을 다르게 배치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아이들의 패션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며, 기능성과 착용감까지 두루 갖춘 제품들이 포함됐다.

먼저, 가을 신제품은 프렌치테리 맨투맨과 후드, 조거팬츠 등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겨울 신제품에서는 촉감과 보온력이 우수한 플리스 소재의 맨투맨, 후드, 조거팬츠, 추가로 쉐르파 하프집업 등 따스함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못된고양이 '쿨 마스크'

못된고양이가 필터 교체가 가능한 면 마스크와 냉감 소재로 쿨링감을 주는 쿨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못된고양이의 신상품 마스크는 심플한 단색 디자인부터 화려한 컬러 및 패턴의 디자인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 마스크가 일상화된 요즘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못된고양이 쿨 마스크, 공영쇼핑 경북 청송 지역 햇 아오리 사과 판매, 롯데마트 페루산 아보카도, 세븐일레븐 밥부리또, 이마트24 캔포가토·간편 먹거리 3종. © 각 사


면 마스크의 경우 순면 100%의 국내산 상품으로 세탁이 가능하고 안쪽 포켓을 통해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또한 더운 날씨에도 착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아사면과 인견 등 얇은 원단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쿨 마스크는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는 접촉 냉감 소재로 제작돼 피부에 닿는 순간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마스크다. 해당 상품 또한 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하며 건조가 빠르다는 점이 장점이다. 끈 길이 조절도 가능해 모든 연령층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공영쇼핑, 경북 청송 지역 '햇 아오리 사과' 판매

공영쇼핑이 수해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과수 농가 돕기에 적극 나선다.

공영쇼핑은 오는 17일 '수해지역 농가돕기 특별 생방송'을 긴급 편성하고 경북 청송 지역의 '햇 아오리 사과'를 판매한다.

아오리 품종은 한여름 8월에만 먹을 수 있는 제철과일이지만, 지속되는 장마로 인해 일조량이 감소해 재배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재배현장 상황을 인지한 공영쇼핑은 지체 없이 방송편성 및 이윤제로판매를 결정했다.

17일 저녁 10시45분에 방송하는 '햇아오리 보조개 사과'는 긴 장마로 인해 상품성이 약간 떨어지지만 11브릭스 이상의 당도를 지닌 사과로 엄선했다. 

공영쇼핑은 이미 방송이 진행된 협력사들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수해 피해 여부를 조사해 긴급 지원에 나선다.

수해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충북 음성, 충주 지역의 복숭아 농가 등에 대해서는 배송지연 패널티 면제 등의 지원을 실시한다.

이 밖에도 수해로 피해를 입은 경북 의성, 상주, 강원도 양구, 춘천 등의 복숭아, 옥수수 농가들에게도 수수료 인하 등의 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다.

◆롯데마트 '페루산 아보카도'

롯데마트는 15일부터 16일 양일간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페루산 아보카도 판매한다.
 
페루는 세계 아보카도 생산 순위 2위로, 페루의 온난한 기후에서 재배된 아보카도는 품질이 우수하고 한-페루 FTA 체결 이후 무관세 수입이 가능해 국내에서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보카도는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돼 있어 '숲속의 버터'라고 불리며, 다양한 음식 재료로 활용 가능하다. 

◆세븐일레븐 '밥부리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부리또 콘셉트의 이색 김밥 '밥부리또'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불고기밥부리또는 최근 미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시부리또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로 대표 한식 메뉴인 불고기를 활용해 만들었다.

세븐일레븐 '불고기밥부리또'는 고소한 맛가루가 뿌려진 밥 속에 돼지불고기를 메인으로 새송이 양파볶음, 상추, 단무지, 계란지단 등 속재료를 푸짐하게 넣어 부리또처럼 말아냈다.

'불고기밥부리또' 중량은 198g으로 기존 김밥(반줄 기준 115g) 보다 약1.7배 수준이며 지름도 5.5cm로 두툼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각종 토핑을 푸짐하게 넣어 풍성한 맛과 식감을 자랑하며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 크래미 샐러드와 달콤한 초밥 계란이 듬뿍 토핑된 밥부리또 상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마트24 '캔포가토·간편 먹거리 3종'

이마트24는 이달 13일 업계 최초로 캔으로 즐기는 아포가토인 '캔포가토'를 선보인다.

아포가토는 바닐라아이스크림 위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끼얹어 즐기는 디저트다. 캔포가토는 아이스크림을 캔에 담아, 에스프레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이마트24의 차별화 상품이다.

바닐라빈을 넣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바닐라 젤라또'와 초콜릿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 젤라또' 등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은 이마트24 원두커피 이프레쏘 머신 추출구에 뚜껑을 제거한 캔포가토를 놓고 에스프레소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아포가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과 컬래버레이션 한 간편 먹거리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맛있는 녀석들 먹거리는 김가루로 감싼 동그란 주먹밥 속에 토핑을 듬뿍 넣은 폭탄주먹밥 2종(김치제육/베이컨참치마요)과 부드럽고 쫄깃한 치아바타빵 사이에 고소한 에그샐러드와 토마토, 양파, 양상추, 로메인을 넣은 샌드위치 1종이다.

맛있는 녀석들의 유행어 '한입만' 콘셉트 상품으로, 예능 프로그램을 떠올리며 재미와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먹거리다. 

출시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 및 덤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이마트24는 훈제오리&부추볶음, 훈제바베큐&두부김치도 같은 날 출시한다.

훈제오리, 무쌈, 부추볶음, 소스로 구성된 훈제오리&부추볶음과 돈육훈제바비큐, 부추볶음, 두부, 김치, 소스로 구성된 훈제바베큐&두부김치는 1~2인이 간편하고 푸짐하게 안주와 반찬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세레스토 '반려견 산책 챌린지' 이벤트

한국엘랑코동물약품의 애견 진드기 예방 목걸이 브랜드 '세레스토'가 반려견 진드기 예방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자사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반려견 산책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레스토 반려견 산책 챌린지 이벤트, 휴테크 눈마사지기, 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 2종, JW중외제약 화콜 키즈 콜드시럽,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1.2L 리뉴얼 출시, 광동제약 에너지비타500맥스. © 각 사


이번 이벤트는 세레스토가 올해 진행하고 있는 '8개월 간의 안심 챌린지' 캠페인 일환으로, 여름철을 맞아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산책 시 반려견 건강과 생명을 위협하는 진드기에 물리지 않도록 예방 목걸이 착용의 필요성을 알리고 체험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13일부터 오는 23일까지이며 참여 방법은 세레스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반려견과 산책하는 모습의 인증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최대 8개월 진드기 방지 목걸이 세레스토 제품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반려견 하네스 등 경품을 증정한다.

◆휴테크 '눈마사지기'

휴테크산업이 현대인의 지친 눈 피로를 풀어주는 신제품 '눈마사지기'(HT-S03A)를 출시했다.

휴테크 눈마사지기는 3단 순환식 더블 에어셀 지압, 진동 및 온열 마사지와 함께 음이온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한층 효과적인 마시지를 체감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현대인의 눈건강은 휴대폰 사용시간 증가, 전자제품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연령대와 관계없이 눈의 피로도가 높은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눈건강을 위한 마사지기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대세로 떠오르며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휴테크 눈마사지기는 순환식 공기압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며, 눈 주변 부위를 가볍게 두드려주는 진동 기능, 눈의 필요를 풀어주는 음이온 기능, 최적의 온열 온도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온열기능까지 자동 모드 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힐링모드, 공부모드, 수면모드 등 총 5가지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다.

특히 휴테크 눈마사지기에는 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에 탑재돼 있는 4가지 힐링음원을 내장해 각 프로그램 모드별로 편안한 자연의 소리와 음악으로 심리적 휴식까지 도와준다. 눈 마사사지를 받으며 비자림, 곶자왈, 죽녹원을 테마로 한 바람소리, 새소리 등을 동시에 청취함으로써 마치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이와 함께 폴딩식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USB 충전으로 가정 뿐 아니라 사무실, 휴가지 등 시간, 장소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 2종

JW홀딩스(096760)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이 신제품 '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 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아 면역력,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포 맨' '포 우먼' 2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비타민 13종, 미네랄 8종 등 총 21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일일권장량의 최대 300%까지 함유돼 있으며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사 DSM의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보증한다. 1일 1정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특히 '포 맨'은 산수유, 울금, 홍삼, 아르기닌, 라이신 등 남성에게 필요한 부원료를 첨가해 에너지 대사와 생성,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준다. '포 우먼'은 코엔자임Q10, 스피루리나, 크랜베리 등 여성에게 도움을 주는 부원료를 합성해 항산화, 피부 개선, 뼈 건강 등의 기능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JW중외제약 '화콜 키즈 콜드시럽'

JW중외제약(001060)이 짜먹는 어린이용 감기약 '화콜 키즈 콜드시럽'을 선보였다. 

'화콜 키즈 콜드시럽'은 아세트아미노펜을 주 성분으로 생후 24개월 이상부터 복용할 수 있는 어린이용 해열제다. 감기로 인한 기침과 발열, 코막힘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이 제품은 5ml의 1회용 스틱 파우치 형태로 복용이 편리하고 휴대가 간편하다. 또 개별 포장이 돼 있어 대용량 병 포장 형태보다 위생적이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1.2L' 리뉴얼 출시 

현대약품(004310)이 신제품으로 식이섬유 3만mg을 함유한 '미에로화이바 1.2L'를 새롭게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미에로화이바는 대표적인 식이섬유 음료로, 현재 100mL와 210mL, 350mL, 500mL 1.5L 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에 선보인 1.2L 용량의 제품은 기존 1.5L를 대체하는 대용량 PET 제품이다.

미에로화이바 1.2L는 기존 1.5L 제품 대비 약 2.5배 많은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보다 편리한 음용을 위해 용량과 무게를 조정한 것이 특징이다.

또 개선된 레시피와 무균충진 아셉틱(Aseptic) 제조기법을 적용해 이전보다 더욱 풍부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공용 병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PET 음료와 달리, 이번 미에로화이바 1.2L 제품은 추가 비용을 들여 전용 병을 디자인하고 제작해 스테디셀러 브랜드로써의 품격을 높였다. 특히 미에로화이바의 트레이드 마크인 '빗살무늬'와 '사선형 어깨'를 PET 병 패키지에 적용시켜 미려한 모습이 돋보이도록 했다.

◆광동제약 '에너지비타500맥스'

광동제약(009290)이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은 비타500에 피로회복 성분을 더한 '에너지비타500맥스'를 출시했다. 

에너지비타500맥스는 비타민C와 비타민B군(B1, B2, B3) 보급을 통한 육체피로회복 목적의 의약외품이다. 우루소데옥시콜산(UDCA)도 함유해 피로회복 효과에 힘을 실어준다.

이 제품은 무(無)카페인, 무(無)색소의 장점을 갖고 있어 일반 성인은 물론 8세 이상의 소아 및 임산부, 수유부도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동아제약 '애시컨정'

동아제약이 파모티딘 성분이 함유된 위장약 '애시컨정(파모티딘10mg)'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동아제약 애시컨정, 롯데호텔 서울 르 살롱 오퍼 패키지, 롯데호텔제주 쉼을 선물하다, 서울신라호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 © 각 사


애시컨정의 주성분인 파모티딘은 위벽에서 위산의 분비를 자극하는 히스타민이라는 수용체에 작용을 억제해 위산분비를 억제시키는 위장약이다. 제품명은 '위산(Acid)의 분비를 조절(Control)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애시컨정은 이미 과도하게 분비돼 있는 위산을 중화시키는 제산제와는 달리 위산분비를 억제함으로써 위점막의 자극을 완화시키며 위산과다, 속쓰림, 신트림 완화 등에 효과적이다.

애시컨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용법용〮량은 만 16세 이상 성인의 경우 1일 1회 2정까지 복용하면 된다. 포장단위는 10정, 28정이다.

◆롯데호텔 서울 '르 살롱 오퍼' 패키지 

역대 최장 장마가 이어지는 요즘, 라운지 혜택이 강조된 이른바 '라캉스' 상품이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투숙객 전용 라운지에서 쾌적하고 안전한 호캉스를 누리기에 최적이기 때문이다.

롯데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지난달 투숙률은 6월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 그 중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Le Salon)'이 포함된 '르 살롱 오퍼(Le Salon Offer)' 패키지가 가장 높은 판매 비중을 차지했을 정도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롯데호텔 서울의 간판 패키지로 자리매김했다.

해당 상품은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과 '르 살롱' 2인, 웰컴 티와 무료 발렛 주차 서비스 1회로 알짜 혜택만을 담았다. 3명이서 이용하고 싶다면 일요일부터 금요일 체크인 한정으로 3인 전용 객실 그랜드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 1박, 르 살롱 3인, 웰컴티와 무료 발렛 주차 서비스 1회 구성을 이용하면 된다. 해당 패키지는 10월31일까지 판매된다. 

르 살롱은 조식 뷔페부터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와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1일 최대 4식을 제공한다. 오전 6시30분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조식 뷔페에는 크루아상 반죽으로 와플을 만들어 최근 SNS를 통해 큰 인기를 얻은 '크로플'도 준비됐다.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운영되는 라이트 스낵 시간대에는 간단한 쿠키, 디저트에 커피 또는 프랑스 명품 차 '다만 프레르(Dammann Freres)'를 곁들일 수 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애프터눈 티 타임으로 2단 트레이에 제공되는 샌드위치와 고급스러운 디저트를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를 보낼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에는 스테이크, 랍스터구이를 포함한 다양한 메뉴가 풍성하게 준비된다. 화제가 되고 있는 떼땅져(Taittinger)샴페인과 와인, 칵테일 등의 주류 또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진정한 호캉스를 누리기에 최적이다. 

◆롯데호텔제주 '쉼을 선물하다'

롯데호텔 제주는 피서객들이 몰리는 여름철을 피해서 여유로운 가을 휴가를 떠나고픈 이들을 위한 가을 패키지 '쉼을 선물하다'를 새로 선보인다. 지난달 한정 판매했던 롯데호텔 제주의 가을 얼리버드 상품이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가을 휴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 데 이어,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호캉스 혜택이 강화된 신상 패키지가 제주 여행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12월 1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쉼을 선물하다' 패키지는 객실 유형에 따라 커플, 키즈, 패밀리의 세 가지 상품으로 구분된다. 우선 커플형 상품은 디럭스 가든룸 1박과 2인 조식이 제공된다. 특히, 커플형 단독 특전으로 오션뷰 객실 예약 시 라운지 스페셜 메뉴가 제공돼 애프터눈 티 시간에는 디저트와 차, 커피류를, 해피 아워 동안에는 주류와 함께 간단한 안주를 즐길 수 있다.

3인 가족을 위한 키즈형은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가 함께 비치된 디럭스 가든 패밀리룸 1박과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조식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호텔 내 실내 테마파크 플레이토피아의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R'의 3인 무료입장이 1회 제공돼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밀리형은 4인 가족에 적합하다. 킹사이즈 더블 침대 2개를 사용할 수 있어 4명이 써도 여유로운 프리미어 더블 가든룸 1박과 4인 조식을 제공한다. 역시 플레이토피아 내의 락볼링장 4인 무료입장이 1회 제공돼 여가활동이 더욱 즐겁다.

세 가지 상품 모두 공통 특전으로 사계절 온수풀 '해온'을 전경으로 즐기는 카페 해온의 추천 메뉴(랍스터 떡볶이, 수제 닭다리살 튀김과 감자튀김, 제주 흑한우 볶음밥) 중 1가지를 제공한다. 세계적 필기구 명가 파버 카스텔의 색연필과 롯데호텔 제주의 엽서로 구성된 컬러링 키트도 잊지 말아야 할 혜택이다. 김포공항 이용객의 경우 사전 요청 시 김포공항 롯데몰의 무료 주차가 1회 가능해 교통 편의성이 높다.

연박 시에는 혜택이 더욱 쏠쏠하다. 도내 최대 규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에서 제공하는 제주 별미 흑돼지 양념구이 정식 1회가 인원 수에 맞추어 특전으로 추가된다. 

◆서울신라호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이 9월 '늦캉스' 트렌드에 발맞춰 얼리버드, 카드사 제휴 할인 프로모션 등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조용한 휴가를 선택하는 사회적 흐름도 이어지면서 현재(8월11일) 기준 서울신라호텔의 국내 고객 예약 수가 지난해보다 3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신라호텔은 9월 전용 패키지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시작으로 초가을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이 패키지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풀사이드 메뉴와 맥주를 곁들이며 여름의 열기가 가시지 않은 한낮의 피서와 선선한 초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저녁의 여유로운 낭만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어번 아일랜드는 온수풀로 운영돼 초가을의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는 온수풀보다 항상 높은 수온을 유지해 선선한 가을철 가장 인기 있는 공간으로 손꼽힌다. 낮에는 야외 수영을 즐기고, 저녁에는 선베드에 누워 붉게 물들어가는 남산의 정경을 바라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 풀사이드에서 제공되는 '버거&치킨 플레이트' 또한 미식의 계절 가을에 즐기는 휴식의 묘미다.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된 '버거&치킨 플레이트'는 3가지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롱 아일랜드 버거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풍성한 메뉴다. 부드러운 거품과 함께 매끄러운 목 넘김을 자랑하는 독일 순수 밀 맥주인 '베네딕티너' 생맥주 2잔이 함께 제공된다.

9월 한달 간 이용 가능한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는 △디럭스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및 '베네딕티너' 생맥주(2잔)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되며,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이나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로도 선택 가능하다.

한편,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세 명이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신용카드사 제휴를 통해 추가 1인에 대한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탑스클럽 회원 및 삼성 프리미엄 카드, 현대 프리미엄 카드 소지자가 해당 패키지 이용 시 추가 1인에 대한 각 시설 및 음료(베네딕티너 생맥주 1잔) 이용이 추가 금액 없이 제공된다. 

단, 객실예약과를 통한 사전 요청이 필수이며, 체크인 시 카드 소지 및 등급 여부를 확인(각 카드사별 확인 방법 상이) 후 체크아웃 시 본 패키지를 해당 카드로 결제해야 한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가입하고 공식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에서 이번 가을 패키지를 예약하면 더욱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리워즈 회원은 온라인 예약 시 박당 1만원이 할인되며, 오는 9월30일까지 투숙을 완료하고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에 응모하면 포인트 2배 적립은 물론 경품 이벤트 응모 기회 또한 얻을 수 있다. 

◆신라스테이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엘르 스윔웨어'와 제휴해 호텔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여름 물놀이 아이템을 제공하는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를 내놨다.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는 무더운 날씨를 피해 쾌적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객실과 함께 물놀이 필수품인 그물가방(메쉬백)과 방수 케이스, 여름 시즌 한정판 굿즈(MD상품)인 다회용 콜드컵을 제공한다. 커플 또는 가족 단위 휴가객을 위한 패키지의 구성을 달리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휴가객을 위한 '크로스오버 서머 키즈' 패키지도 함께 내놨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라스테이 크로스오버 서머 패키지, 해비치 다이나믹 지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키즈 패키지. © 각 사


패키지는 온 가족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밀리 트윈 객실과 함께 자녀들이 휴가지에서 안전하면서도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선물을 준비했다.

안전하고 건강한 물놀이를 위한 아동 튜브형 넥 베스트, 아동 수모, 아동 수경으로 구성된 엘르 스윔웨어의 키즈 몰놀이 키트를 제공하고, 신라스테이 여름 한정판 곰인형을 제공한다. 여기에 어린이 도서를 증정해 슬기로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커플 호캉스족을 위한 '크로스 오버 서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엘르 스윔웨어 물놀이 가방 키트(1개) △신라스테이 리유저블컵(1개) △스타벅스 선불카드 5000원권(1매)로 구성됐다. 9월 말일까지 전국 12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가족 단위 휴가객을 위한 '크로스오버 서머 키즈' 패키지는 △패밀리트윈 객실(1박) △엘르 스윔웨어 키즈 물놀이 키트(1개)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베어(1개) △신라스테이 핸드 타월 (2개) △어린이 도서 (1권, 선착순 제공)으로 구성됐으며 9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동탄, 천안, 울산, 해운대, 제주 총 5개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비치 '다이나믹 지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고급 차량 대여 서비스와 호캉스 혜택으로 아름다운 해안 드라이브와 편안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다이나믹 지 패키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럭셔리 중형 세단 'G70' 24시간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렌터카 예약의 번거로움 없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 경관을 품은 객실 1박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돼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테이크아웃 스낵 박스 1개도 제공돼 야외 나들이 시나 물놀이 후에 출출함을 달래기 좋다.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시에는 1박당 조식뷔페 2인 이용, 3박 시에는 시그니처 버거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키즈'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멀리 떠나기 어려운 요즘, 아이와 함께 체험 키트를 만들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GLAD KIDS)' 패키지를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예약 가능한 '글래드 키즈' 패키지는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문제 해결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체험 키트 '플립박스(Flip box)'를 증정한다. 

플립박스는 의사 가운, 수술 스티커, 핀셋, 봉합스티커 등이 포함돼 한글 쓰기, 가위 오리기 등을 할 수 있는 6세 이상 어린이 대상의 '의사 체험 키트'와 5세 이상 어린이 대상으로 클레이 2종, 개구리 모형, 곤충 모형 등이 포함돼 클레이 작업을 할 수 있는 '멸종 복원가 체험 키트'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아이와 함께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를 선택할 경우,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코너 디럭스 객실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