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백화점·홈플러스·GS샵·코지마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8.13 15:08:26
[프라임경제] 롯데백화점이 14일부터 23일까지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 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를 진행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각종 물놀이 용품, 캠핑 용품, 자동차 용품, 가전, 의류 등 여름 관련 상품을 한 데 모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여름상품 창고대방출' 행사를 열고,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마음방역 명품 세일' 4차 판매를 시작한다. 

◆롯데백화점 '롯데 웨딩 위크'

롯데백화점이 14일부터 23일까지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 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를 진행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이 14일부터 23일까지 '롯데웨딩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 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를 진행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 대상으로 진행되는 웨딩 전용 서비스 ‘롯데 웨딩멤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 간 백화점 구매 금액을 마일리지로 적립해 5~7%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고, 웨딩컨설팅과 함께 다양한 상품 및 문화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 웨딩 위크' 행사에서는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가전·가구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을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에 맞춰 롯데백화점몰 웨딩 기획전, 온라인 웨딩 박람회와 화환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더블마일리지 적립 행사는 해외명품·가전·가구 상품군의 대표 브랜드 △티파니 △불가리 △부쉐론 △태그호이어 △삼성전자△ LG전자 △에이스 △시몬스 △골든듀 등 총 1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웨딩 위크 주말(8월14일~16일. 8월21일~23일) 동안 해당 브랜드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 준다.

기존에 웨딩마일리지 적립은 오프라인 구매 시에 한해 진행했지만, 비대면 소비의 확산으로 이번 행사는 온라인 구매 시에도 일정 금액을 웨딩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롯데백화점몰에서 13일부터 23일까지 '롯데백화점몰 웨딩 기획전'을 진행, 가전/가구/주방식기/홈패션 카테고리의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획전 내 혼수 인기 품목 상품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별도의 L.POINT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웨딩 홈페이지에서는 인기 웨딩 컨설팅 상품을 최대 35% 할인해주는 '특별한 스드메' 온라인 박람회와 화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온라인 박람회를 통해 기간 중 본점, 부산본점, 대구점 웨딩센터와 스드메 상품 계약 시 웨딩마일리지 100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온라인 화환 이벤트는 9월 결혼식 예정 고객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신청 시 8커플을 추첨해 결혼식 일주일 전 롯데 웨딩홈페이지에 온라인 화환을 띄우고 온라인 축의금을 전달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추석선물세트 예악판매'

갤러리아백화점이 유통업계에서 가장 먼저 추석선물세트 유튜브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한발 빠른 마케팅을 전개하며 예약판매에 나선다. 예약판매 기간은 19일에서 9월13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갤러리아는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추석선물세트를 5%에서 최대 50%까지 선할인을 진행한다. 선물세트는 3만원 미만의 실속세트에서부터 5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 맛대로 선택 가능하다.

사전 예약 품목으로는 갤러리아 한우 PB브랜드인 강진맥우 으뜸호 세트와 고메이494 PB국내산 참·들기름 세트를 비롯해, 미국 텍스트 북 와인 세트, 영광굴비세트, 송의향고세트 등 각 지점별로 200여개 이상의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더불어, 갤러리아는 비대면 소비를 겨냥해 바이어가 직접 소개하는 선물세트 소개 영상을 제작, 자체 유튜브 채널인 '스튜디오 갤러리아'에 공개한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와인세트 △이색선물세트 △추석상차림세트 △PB선물세트 등 상품 카테고리 별로 바이어가 직접 출현해 상품을 추천해준다.

갤러리아는 해당 영상의 주소를 QR코드로 제작, 이를 가이드북에 삽입해 오프라인에서 가이드북을 접한 고객들이 온라인으로도 상품정보를 접할 수 있게 새로운 시도를 선보였다. 해당 콘텐츠는 14일 갤러리아 전 점에 출고되는 가이드북 내 QR코드로 접속이 가능하다.

또한, 갤러리아는 영상 콘텐츠 발행과 함께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선물세트 영상 시청 후 구독과 소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메론혼합세트 등 5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4일에서 2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8월 25일 해당 영상의 고정 댓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추석선물세트 본 판매는 9월14일에서 29일까지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 

현대백화점(069960)이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 시작 시기를 지난해보다 열흘 앞당겨서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첫 명절임을 고려해 운영 기간을 늘려 고객이 몰리지 않도록 분산을 유도하기 위해서다. 또한, 선물세트 판매 기간 비대면 서비스도 마련해 고객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이 오는 14일부터 '2020년 추석선물세트 예약 할인전'을 진행한다. 행사는 무역센터점(8월14일), 신촌첨(8월17일)을 시작으로 오는 21일부터는 전국 15개 전점에서 열린다. 

현대백화점은 명절 선물세트 판매 기간 상품 접수데스크에 비말 가림막을 설치하고, 핸디형 자외선 소독기를 활용해 대기 공간의 쇼파, 테이블, 의자 등 공용 집기를 상시 소독하는 등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방역 활동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도 운영한다. 모바일에서 사전 배송 접수 홈페이지를 통해 배송하고자 하는 곳의 주소를 미리 입력 후 전용 접수 창구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접수할 수 있다. 선물 상품을 안내하는 공용 가이드북도 모바일로 제작해 제공한다. 판교점 등 일부 점포는 접수 창구에 카카오톡으로 알람을 해주는 대기 시스템을 마련해 번호표를 뽑고 줄서서 기다리지 않도록 했다. 

현대백화점은 예약 판매 기간 직매입 상품을 중심으로 한 정육, 수산물, 청과 등 약 200여 개 대표 명절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은 1등급 등심·불고기로 구성된 현대 특선한우 화(花), 영광 봄굴비 죽(竹), 현대 멸치세트 난(蘭), 사비니 미니트러플 세트 3호 등이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코로나19로 온라인 수요가 늘어날 것을 대비해 온라인 단독 상품을 지난해보다 20~30% 확대한다. 

다음달 7일부터 현대백화점 자사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순차적으로 현대H몰,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 등 현대백화점그룹 온라인몰에서도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홈플러스 '여름상품 창고대방출' 행사

홈플러스가 각종 물놀이 용품, 캠핑 용품, 자동차 용품, 가전, 의류 등 여름 관련 상품을 한 데 모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여름상품 창고대방출'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1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직 여름 휴가를 떠나지 못한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시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홈플러스가 각종 물놀이 용품, 캠핑 용품, 자동차 용품, 가전, 의류 등 여름 관련 상품을 한 데 모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여름상품 창고대방출' 행사를 연다. © 홈플러스


먼저 △펌프워터건S △공기압축식 워터건 40CM △레인보우 튜브 △빙글빙글 휠 튜브 △비치 매트 △아티나 부력 보조복 11종 △아티나 아쿠아슈즈 40종 등 어린이는 물론 성인들까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모았다.

또한 최근 캠핑으로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캠핑 용품 80여 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원터치 텐트 3종 △홈플러스 시그니처 피크닉 아이스 물통(5~56L) △홈플러스 시그니처 삼각 낚시의자 등 캠핑에 필요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름철에 입기 좋은 의류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연령대별 스윔웨어 50여 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비치타월, 바스타월, 후드가운 등 물놀이 용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약 1600 종의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카렉스 노블맨3D 메쉬 쿨링 시트 2종 △훠링 햇빛가리개 등 휴가를 떠나는 차 안에서 사용하기 좋은 상품들도 최대 30% 할인가에 내놨다. 

◆이마트, 황금연휴 할인 행사 

이마트(139480)가 17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생긴 황금연휴에 내수 진작을 위한 대대적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은 13일부터 19일까지다.

우선 황금연휴 가족 먹거리를 책임질 한우와 삼겹살/목심에 대한 대대적인 할인 판매에 나선다.

한우 전 품목은(브랜드 한우 제외) 행사카드 이용 시 30% 할인 판매한다. 할인가는 1등급 기준 등심은 100g에 7910원, 국거리/불고기는 3850원이다.

삼겸살과 목심은 7대 브랜드(더느림/날씬/해발500/맥돈/엄선/한솔농장/바른농장) 균일가로 판매한다.

한우와 삼겹살/목심은 농림축산식품부 공동 행사 상품으로 신세계포인트 카드 회원 인증 시 1인당 최대 1만원까지 2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5일 말복을 맞아 행사카드를 통해 우리종자 우리 토종닭 전품목을 30% 할인 판매하며, 장마에도 고당도를 유지하는 씨없는 수박(7kg미만~9kg미만)은 행사카드 이용 시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코로나와 긴 장마에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진 우리 아이를 위한 인기완구 균일가도 실시한다.

대표품목은 미니특공대X특공X웨폰, 뽀로로 스피드 글라이더, 토미카 빙글빙글 버스타운, 달님이 의사놀이 등이다. 

황금연휴인 15일부터 17일 단 3일간 특가 행사도 실시하고, 롯데 자일리톨 용기껌 전품목, 오뚜기 평양 물냉면/함흥 비빔냉면 등은 1+1에, 유아음료/이유식 전품목, 오뚜기 크로크뮤수 전품목, 켈로그 크랜베리 그래놀라 등은 2개 구매시 50% 할인 판매한다.

13일부터 17일 5일간에는 오뚜기 낱개 컵라면 전품목 3개이상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하며, 신라면과 신라면 블랙은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온 '마음방역 명품 세일' 4차 판매

롯데온(ON)에 재고 면세 명품이 다시 풀린다.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마음방역 명품 세일' 4차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행사는 이번 달 23일까지 진행하며, 면세 재고 명품 44 개 브랜드의 1000여 종 상품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이번 4차 판매를 위해 지난 차수보다 2배가량 많은 약 70억원의 물량을 준비했다. 23개의 새로운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기존에는 판매하지 않았던 소형 가전, 미용 기구도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세 차례의 면세 재고 명품의 성적도 좋다. 매번 준비 물량의 70% 이상이 판매되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롯데온의 7월 명품 매출은 전년 대비 61.5% 증가했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통관 절차를 거쳐 다음 달 7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추석 전에 통관 및 배송을 마칠 계획이다.

◆인터파크 '조립 PC 프로모션'

인터파크(108790)가 언택트 일상 속 전용 조립 PC의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조립 PC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조립 PC는 고성능 대비 저렴한 가격과 확장성 등의 장점을 바탕으로 게이머들에게 사랑받으며 국내 PC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상품군이다.

특히 언택트 문화의 영향으로 가정에서 PC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늘면서 게이밍 조립 PC 매출이 최근 3개월간 전년 동기 대비 80%(인터파크 기준, 2020년 5월10일~8월9일) 증가하는 등 조립 PC의 수요가 눈에 띄게 커지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는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가성비 좋은 조립 PC를 한데 모아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조립 PC 프로모션'은 게이밍 PC와 사무용 PC 그리고 MD 추천 PC 카테고리로 구성됐으며, 최대 1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전용 중복 할인 쿠폰과 NH농협, 현대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등을 통해 결제 시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11번가 'K-방역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11번가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 'K-방역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14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 중소 여행사를 포함한 많은 업체들이 참여해 9~10월 투숙 가능한 국내 숙박 상품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코로나19로 침체기를 겪고 있는 국내 여행업계와 지역경제 활성화 대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4일부터 오는 10월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마다 숙박비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11번가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 'K-방역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14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 중소 여행사를 포함한 많은 업체들이 참여해 9~10월 투숙 가능한 국내 숙박 상품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 11번가


11번가는 종이비행기투어, 콘도24, 온다, 펜션라이프 등 중소 여행사 9곳을 포함해 야놀자, 여기어때, 인터파크투어 등 다양한 여행, 숙박 플랫폼이 제공하는 호텔, 리조트, 펜션 등 3만5000여개 국내 숙박상품을 선보인다. 고객들의 편리한 비교검색을 위해 11번가 홈화면에 '숙박대전' 탭을 신설하고 숙박상품 검색 시 '숙박대전' 필터를 적용할 수 있게 구현했다.

중소 여행사 지원을 위해 11번가는 중소 여행사 상품들만 따로 모아 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중소 여행사들은 행사 기간 동안 언제든 11번가를 통해 추가 입점이 가능하다.

국내숙박 3만원 할인권, 4만원 할인권 2종 중 1종만 선택 발급 가능하며 기간 내 개인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11번가가 마련한 카드사 중복 할인 혜택까지 더해진다. 쿠폰발급 당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7시 내 숙박시설을 예약해야 하며 투숙 날짜는 가을 나들이 시즌과 추석 연휴가 있는 9~10월 기간으로 한정된다.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11번가는 다양한 중소 여행사와 협업해 특가 상품을 기획했고 이를 14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선보인다. 14일 '파라다이스시티' '소노호텔&리조트'를 시작으로 '롯데호텔 제주' '메리어트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한화호텔&리조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GS샵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GS샵이 오는 15일부터 F/W(가을/겨울)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주말 대표 패션 프로그램인 더컬렉션과 쇼미더트렌드를 통해 SJ WANI, 모르간, 막스 스튜디오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이어서 쏘울, 라삐아프 등 GS샵의 시그니처 브랜드들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15일 저녁 10시30분에 방송하는 '쇼미더트렌드'에서는 김남주를 뮤즈로 한 세련된 '맞춤핏' 브랜드인 '모르간'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시그니처 테일러드 재킷'은 모르간의 대표 상품이다. 은은한 광택감과 입체 패턴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블랙, 네이비, 베이지, 체크의 4가지 색상이 준비돼 있다. 

또 '시그니처 버튼 팬츠'도 함께 판매한다. 올 시즌 핫 트렌드인 롱 세미 와이드 핏을 가진 이 팬츠는 다리가 곧고 길어 보이는 라인감과 금색의 버튼 장식이 포인트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되고, 구김이 잘 가지 않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블랙, 브라운, 레드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15일 오전 9시20분에 방송하는 프리미엄 편집숍인 '더컬렉션'에서는 손정완 디자이너의 'SJ WANI' 신상품을 선보인다. SJ WANI는 매년 GS샵의 히트 상품의 최상위권에 위치하는 대표 패션 브랜드로 올해는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했다.

이 날 방송하는 'SJ WANI 에디션 무스탕'은 스페인 라도마社의 시어링 램스킨을 소재로 만든 상품으로 우아한 버클과 가벼운 무게, 선명한 컬러감을 동시에 제공하는 하프 무스탕이다. 색상은 블랙, 민트, 크림의 3가지 색상이다. 

또 'SJ WANI 이태리 램스킨 트렌치 재킷'도 선보인다. 이태리 온리프랭크社의 베지터블 램스킨을 소재로 한 압도적인 광택감과 탁월한 보온성을 갖춘 고급 트렌치 재킷이다. 블랙, 베이지, 브라운, 와인 등 4가지 색상이다. 

또 같은 방송에서 전 세계의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디자이너인 '레온막스'의 컨템포러리 레이블인 '막스 스튜디오'의 '모던 새틴 블라우스 3종'과 재킷 2종과 바지로 이루어진 '데일리수트 셋업 3종'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CJ오쇼핑-펀샵 '세계과자 구독 서비스'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세계과자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 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을 갈 수 없는 상황에서 세계 각국의 간식, 과자를 종류별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일상에 지친 고객들의 재미를 충전시켜줄 수 있는 '재미지원금' 프로모션도 황금 연휴 기간에 맞춰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는 세계 각국의 수입 과자를 정기 배송해주는 스타트업 '스낵트립'과 업무 제휴를 맺고 선보인다. 한 달에 한 나라씩, 매월 새로운 국가의 대표 간식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미주, 유럽부터 아시아까지 아우르는 국가가 랜덤으로 선정되는 만큼 매달 어떤 나라의 과자가 안방 1열로 도착할지 기다리는 소소한 재미도 있다.

정기 구독을 신청하면 매달 그 나라의 대표 간식으로 구성된 스낵 박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기본박스 기준 약 6개 가량의 스낵이 포함된다. 

예를 들어 태국이 그 달의 테마라면 태국 역사와 간식을 설명한 책자와 함께 대표 간식인 엑스오 버터캔디·대니쉬 버터쿠키·젤리벨리 후루츠믹스·바닐라 웨이퍼 등을 받는 식이다. 국가의 대표 간식을 겹치지 않게 배송해줘 평소에 국내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스낵을 손쉽게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배송되는 모든 간식은 정식 수입신고가 완료된 상품이다.

일상에 지쳤을 고객을 위해 황금 연휴 기간(8월13일~17일) 동안 3000원의 '재미지원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 고객 중 30명을 추첨, 1등(1명)에게 황금 연휴 기간 중 펀샵 상품 구매 횟수에 10만원을 곱한 금액을 3개월간 적립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2등(4명)과 3등(25명)에게는 구매 횟수에 각각 5만원, 1만원을 곱해 적립금을 준다. 구매 횟수는 5회로 제한하며 1인 최대 150만원을 받아볼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 판매 방송

김정문알로에가 오는 19일, CJ오쇼핑에서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김정문알로에가 오는 19일, CJ오쇼핑에서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 김정문알로에

이번 방송에는 김정문알로에 화장품 모델로 활동 중인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노지훈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노지훈은 특유의 밝고 친근한 모습으로 방송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김정문알로에_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마스크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는 2018년 홈쇼핑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한 '큐어 마스크팩' 시즌 1, 2에 이어 선보이는 시즌 3 제품이다. 제주 농장에서 1000일 동안 직접 재배한 생알로에를 활용했으며,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인 '유테크(U-tech) 공법'을 적용해 알로에베라잎즙과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등 핵심 성분을 담아냈다. 

특히, 알로에베라잎즙 함량을 이전 제품 대비 약 67% 높였으며, 피부 쿨링 및 투명도 개선 성분도 2배 이상 강화했다.

48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와 피부 온도를 약 11℃ 낮춰주는 쿨링 효과는 물론, 기미 및 투명도 개선,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알로에 젤리 질감을 구현한 수분 밀착 시트로 흡수력을 높였으며, 파라벤 등 11가지 피부 유해성분 무첨가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9일 오후 1시35분부터 약 6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를 역대 최다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에만 기존 '마스크팩 62매+수딩젤 1개' 구성에 마스크팩 10매를 더해 판매하며, 기존 '마스크팩 102매+수딩젤 1개' 구성에도 마스크팩 10매를 추가해 약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자동주문 1번 선택 시 마스크팩 72매 구성을, 2번 선택 시 마스크팩 112매 구성을 구매할 수 있다.

◆코지마, 창립 7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대한민국 광복과 함께 탄생한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지마는 지난 1945년 창립 이래 지난 75년 동안 받아온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온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코지마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을 제공하며, 할인율은 제품 별로 상이할 수 있다.

또 코지마 논현갤러리에서는 안마의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3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75만원, 2등(3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발마사지기를 증정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눈마사지기를 제공한다. 온라인 매장을 통해 코지마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발마사지기(5명), 15만원 상당의 손마사지기(10명), 신세계 상품권 3만원(15명)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코지마 공식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페이스북에서광복절 기념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의 정답을 태극기 이모티콘과 함께 댓글로 남겨 응모하면 총 75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팝업스토어'

동아제약은 13일부터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3층 패션관 내에 오쏘몰 이뮨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오는 11월까지 운영한다. 식품관이 아닌 패션관에 입점한 것은 커피·베이커리 브랜드 사례를 제외하고 건강기능식품 업계 최초다. 기존 주요 고객층은 물론, 2030 세대를 새롭게 공략하고자 입지 선정에 유연함을 기한 결과다.

동아제약은 13일부터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3층 패션관 내에 오쏘몰 이뮨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오는 11월까지 운영한다. © 동아제약


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 소비자들과 오프라인에서 소통하는 첫 행사로, 매장을 찾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마련됐다. 13일부터 23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오쏘몰 이뮨 1일분을 증정하고 제품 구매시에는 7일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MVG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MVG 대상으로 발행되는 롯데백화점 문자메시지를 제시하면 행사기간 동안 매장 방문시 오쏘몰 이뮨 7일분을 증정한다. 이 외에 인스타그램 방문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오쏘몰 이뮨은 7일분 패키지를 국내에 첫 출시함과 동시에 24일 올리브영 전국 1000여개 매장에 입점한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하면 7일 분으로 구성된 오쏘몰 이뮨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오프라인 매장 외에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최근 건강하고 간편한 라이프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층의 니즈를 고려하고 이들이 더욱 쉽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