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신세계백화점·롯데쇼핑·홈플러스·하이모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8.12 15:58:12
[프라임경제] 신세계가 한여름 한복판에서 가을/겨울 상품 행사를 기획하며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갤러리아백화점은 14일부터 30일까지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국내 최초로 루이 비통 파인 주얼리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홈플러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창립 행사 수준의 '홈플5일장' 행사를 열고 전 카테고리 4900여 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겨울 아우터 판매 

신세계백화점이 한여름에 겨울 아우터 팔기에 나선다.

© 신세계

역대급 최장 장마로 '폭염'이 사라지며 패딩, 부츠 등 겨울 상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예년과 같은 폭염은 장마로 인한 폭우에 사라졌으며 7월의 평균 기온은 지난해보다 2℃ 낮은 22.5℃를 기록했다.

덕분에 패션 장르는 때 아닌 가을 분위기로 물들고 있다.

지난 7월27일부터 8월1일까지 SSG닷컴을 통해 선보인 역시즌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백화점 스포츠웨어 장르는 전년 대비 3.3% 신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유행에 민감한 MZ세대인 2030 고객들이 전체 매출의 47.1%를 차지하며 5060(31.1%)에 비해 가을/겨울 패션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전년보다 시원한 여름이 이어지면서 백화점 내 오프라인 매장도 가을 신상품 입고 시기를 평년보다 1-2주 가량 앞당기며 가을 준비에 한창이다.

이에 신세계는 한여름 한복판에서 가을/겨울 상품 행사를 기획하며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먼저 오는 13일부터 신세계는 글로벌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컬럼비아와 함께 지난해 가을/겨울 메가 트렌드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플리스'를 단독 기획해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뽀글이 혹은 후리스라고 불리는 플리스는 폴리에스터 소재 표면을 양털처럼 보이게끔 가공한 따뜻한 직물을 뜻한다.

지난해부터 패딩 못지 않은 보온성과 디자인 등 MZ세대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면서 친환경 소재임을 강조한 '플리스'는 2030 고객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며 스포츠웨어 장르 전체 성장에 기여했다.

오는 13일 신세계가 내셔널지오그래픽과 단독으로 선보이는 플리스 재킷은 지난해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윌소니 플리스 재킷으로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만날 수 있다.

또 21일부터는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컬럼비아의 '헬베티아 플리스 티셔츠'를 2만벌 한정으로 신세계 강남점, 센텀시티점, 타임스퀘어점 등 9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중장년층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19일부터 신세계 강남점에서 진도모피, 동우모피, 사바띠에 등이 참여하는 '모피 스타일 제안전'을 진행한다.

최대 7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은 진도모피 조끼 99만원대, 동우모피 밍크 재킷 198만원대 등이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팝스 데이·펜폴즈 빈 311 샤르도네'

롯데백화점 해외패션 편집샵 '롯데탑스(TOPS)'가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동안 '롯데탑스 데이'를 진행한다.

'롯데탑스'는 'TOP BRAND, BEST PRICE'를 슬로건으로,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바잉한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제안하는 해외패션 편집샵이다. 롯데탑스 데이는 2월과 8월, 일년에 단 두 번만 매장에서 할인 판매되던 가격에 10~30%를 추가로 할인해주는 행사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잡화/의류/슈즈/리빙 등 4가지 카테고리의 약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 '버버리 스몰 가죽 TB백', '지방시 안티고나 스몰 블랙'을 정상가 대비 20% 가량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해외 의류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폴스미스 지브라로고 반팔티'와 '오프화이트 에어포트 반팔티'를 정상가 대비 20%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해외 스니커즈 상품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골든 구스 슈퍼스타 스니커즈' '알렉산더 맥퀸 오버사이즈 스니커즈' 등이다.

이 외에도 코로나19로 집콕이 길어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홈 인테리어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해외 리빙 상품들도 할인하며 유러피안 스타일 국내 라운지웨어 브랜드 '발코니' 전품목을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탑스'는 2015년 첫 점포 오픈 이후 현재 전국 39개 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6년 50억 매출에서 2019년 600억 매출은 기록하는 높은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롯데탑스' 매장을 강화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더불어 롯데백화점이 13일, 호주 국보 와이너리 '펜폴즈(Penfolds)'에서 생산한 화이트 와인인 '펜폴즈 빈 311 샤르도네'를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

호주의 국보로 지정되어 있는 '와이너리(양조장)'인 '펜폴즈' 의 '빈 시리즈(BIN Series)'는 프리미엄 호주 와인의 대명사로 그간 국내에는 레드와인만 판매됐으나 이번에 롯데백화점이 화이트 와인 '펜폴즈 빈 311 샤르도네'를 최초로 출시한다.  

'펜폴즈 빈 311샤르도네'는 펜폴즈의 최고급 화이트 와인 '야타나'의 세컨드 와인으로 호주에서 가장 서늘한 지역 태즈마니아, 애들레이드 힐즈에서 엄선한 포도만을 사용했다.

라이트한 텍스처, 기분 좋은 산도, 샤르도네 포도의 순수한 향 등이 잘 조화돼 있으며 숙성 포텐셜을 갖춘 프리미엄 샤르도네다. 8월 한달 간 롯데백화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루이 비통 주얼리 팝업스토어'

갤러리아백화점이 14일부터 30일까지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국내 최초로 루이 비통 파인 주얼리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명품관에서 선보이는 루이 비통 주얼리 컬렉션은 'LV 볼트 컬렉션(LV Volt Collection))'으로 루이 비통의 영문 이니셜인 L과 V를 모티브로 하여 선보이는 파인 주얼리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L과 V 두 개의 이니셜이 함께 어우러지거나 분리됨을 디자인으로 표현하여 속도를 형상화하는 상징물을 주얼리로 표현했다.

더불어 무용과 음악의 리듬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 모두 착용할 수 있는 네크리스, 팔찌, 이어링, 반지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선보인다. 개인의 사이즈에 맞게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다양한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다.

◆AK플라자 '모펀' 콜라보레이션 카페 오픈

AK플라자가 상권특화형 쇼핑몰인 AK&홍대에 서브컬쳐 컨텐츠 전문 브랜드 '모펀'이 운영하는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오픈했다.

모펀은 게임,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IP를 활용하여 행사 기획, 콜라보레이션 카페 등을 운영하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이다. 그동안 메이플스토리2, 화이트 데이(게임)과 같은 IP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AK플라자가 상권특화형 쇼핑몰인 AK&홍대에 서브컬쳐 컨텐츠 전문 브랜드 '모펀'이 운영하는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오픈했다. © AK플라자


이번 콜라보레이션 카페의 경우 58평의 규모로 홍대 상권 내 최초 입점한다. AK& 홍대 5층에 오픈한 '모펀' 카페는 웹툰&캐릭터로 채워진 인테리어와 콜라보레이션 음료 메뉴를 비롯하여 한정 굿즈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픈을 기념하여 일러스트 엽서, 포토카드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플러스 '홈플5일장'

홈플러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창립 행사 수준의 '홈플5일장' 행사를 열고 전 카테고리 4900여 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우선 13일 단 하루 '목요혁명 세일'을 통해 농협안심한우 등심(100g, 국내산, 점포별 취급등급 상이)을 신한/삼성카드 결제 시 40% 할인 판매하고,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한정수량 기획전복(100g) 960원, 완도 전복(중/대/특대, 100g, 국내산)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본격적인 황금연휴 기간인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은 '주말혁명 세일' 행사를 펼친다. 14~15일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백숙용 토종닭(마리, 1050g, 국내산)을 2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부드러운 복숭아(박스, 6~11입, 국내산)는 행사카드 결제고객 대상으로 9000원대에 판다. 스낵 10여 종은 2+1, 서울 멸균우유(1L), 해태제과 부라보화이트 바닐라/롯데푸드 구구콘/롯데푸드 월드콘, CJ 납작군만두(700g, 1인 2개 한정), 오뚜기 오즈키친 치즈스틱/치즈스틱 코코넛(각 410g, 1인 2개 한정), 면도기날 4종 및 헤어칼라 20여 종은 1+1 판매한다.

16~17일에는 신선식품 혜택을 더욱 강화해 호주산 안창살/토시살(600g, 호주산 소고기)은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각 1만원대에 판매한다. 

또한 주방세제 30여 종(스페셜 점포 20여 종)과 면도크림 7종을 각 1+1에 내놓고, 토미카 미니카 전품목은 3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행사카드 결제 시 헬로키티/당근/브롤스타즈 캐릭터문구 신상품 120여 종 30% 할인, 레고 전품목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상품권 증정 등 비식품 카테고리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 집객 강화에도 사활을 건다. 14~16일 3일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5000원 상품권을 추가로 증하며, 쇼핑몰에서는 릴레이 '반값데이'를 실시해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푸드코트 50% 할인(15일), 키즈카페 50% 할인(16일), 쇼핑몰 4만원 이상 구매 시 육개장 사발면 6입 증정(15~17일), 준보 석 50% 할인(14~17일) 등의 행사를 전개한다.

또한 홈플러스는 최근 폭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 지원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청경채, 얼갈이, 풋고추, 가지, 토마토 등 5개 채소, 과일을 20% 할인해 팔고, 해양수산부와는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완도 전복 최대 1만원 멤버십 20% 할인행사를 진행해 소비 촉진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도 홈플러스는 19일까지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쥬쥬/콩순이 인기상품 13종 및 플레이고 주방놀이 13종을 행사카드 결제 고객 대상 30% 할인 판매하고, 연휴 기간 수요가 높아지는 자동차 용품은 불스원, 3M, 페브리즈 브랜드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상품권 증정(15~17일), 자동차 여름 시즌상품 30여 종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가전은 필립스/테팔 5/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1만원, 쿠쿠/쿠첸 30/40/50만원 이상 결제 시 1/2/3만원, 일렉트로룩스 20/30만원 이상 결제 시 2/3만원, SK매직 50/70/100만원 이상 결제 시 3/5/7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에어컨 등 대형가전은 으뜸효율 가전 구매 시 구매금액 10% 환급, 300/500/1000만원 이상 결제 시 10/25/50만원 상품권 증정, 행사상품 행사카드 결제 시 별도 캐시백과 10개월 무이자 할부(200만원 이상 결제 시) 혜택 등을 제공한다.

◆롯데마트 '통큰절' 행사 

롯데마트가 3일간의 황금 연휴를 맞아 15일과 16일 이틀 간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통큰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해 정부에서 임시 공휴일을 지정한 것에 발맞춰, 고객들이 연휴 기간 동안 부담없이 먹거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15일과 16일 이틀 동안 인기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행사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하면 상품권도 증정한다.

우선, 15일부터 17일까지 '항공직송 랍스터(454g내외/1마리/냉장/미국산)'를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현대/우리)로 결제하면 기존 판매가에서 48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5일과 16일 단 이틀간 '미국산 냉동 LA식 갈비(100g/냉동/미국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기존 판매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델몬트 바나나(1.2kg내외/필리핀산)' 1+1행사를 진행한다.

단 하루 행사도 선보인다. 15일 단 하루 '캠벨포도(3kg/박스/국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기존 판매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6일에는 '제주 하우스 감귤(800g/1팩/국산)'을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기존 판매가에서 599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상품권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15일 하루 동안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로 '과자/시리얼 전품목' '동원/사조/오뚜기 통조림 전품목' '화장지 전품목' '섬유유연제 전품목'을 각 1만5000원 이상 구입하면 각 5000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16일에도 행사를 진행해,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로 '식수용차/녹차류 전품목' '오뚜기/롯데푸드 냉장냉동식품 전품목'을 각 1만5000원 이상 구입하면 각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SSG닷컴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SSG닷컴이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18일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기존 이마트몰, 신세계몰로 나눠 운영했던 명절 매장을 이번부터 통합 매장으로 일원화 해 고객 쇼핑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SSG닷컴은 온라인스토어 네오(NE.O) 전용 상품, 온라인몰 전용 상품, 이마트 및 신세계백화점 판매 동일 상품을 포함해 총 1만6000종을 판매한다. 취급 상품 수는 지난해보다 20% 이상 늘었다.

SSG닷컴이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18일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 SSG닷컴


SSG닷컴은 지난해 추석 선물세트 판매에서 '신선식품', 그 중에서도 특히 5만원 미만 가성비 높은 과일과 10만원 이상 프리미엄 정육 상품이 인기를 끈 것을 감안해 이번에도 비슷한 라인업으로 대표 상품을 준비했다.

프리미엄 정육 대표 상품으로는 10만원대부터 50만원대까지 폭넓게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소비자가 기준 업계 최저 수준으로 가격을 낮춘 '한우 1++등급 정육세트' '프리미엄 암소한우 1++등급 등심정육세트''조선호텔 명품 한우 프리미엄 세트 2호(2.8kg)'를 등이다.

고당도 과일, 밀키트 등 최근 고객에게 인기를 끈 상품도 선물세트로 구성해 판매에 나선다.

대표적으로 프리미엄 포도 '샤인머스켓'과 사탕처럼 달콤하다는 의미의 고당도 적포도 '캔디스냅'을 함께 구성한 '고당도 혼합포도세트 1호', 호텔 셰프가 엄선한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그리츠 시그니처 양갈비세트'도 준비했다.

한편, SSG닷컴에서 사전예약으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상품 할인 혜택과 풍성한 적립금도 함께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상품별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선물세트 구매 금액에 맞춰 SSG머니를 최대 150만원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행사기간 중 구매 금액을 합산해 1회만 지급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반드시 응모해야 한다. 이 밖에도 SSG닷컴 PLCC 신용카드로 결제 시 일별 최대 10만원까지 10% 추가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롯데온 '스포츠 브랜드 대전'

롯데온(ON)에서는 오는 13일부터 19까지 '스포츠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과 롯데백화점몰에서 동시 진행하는 행사로 '여름 상품 최종가'를 테마로 별도 행사 페이지를 구성해 진행한다. 나이키, 컨버스, 반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휠라 등 스포츠 인기 5대 브랜드가 참여하며 여름 베스트 아이템 위주의 의류 및 잡화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특히 브랜드별 인기상품 위주로 대표 품목을 선정했다.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 브레이크' 와 휠라 '레이트레이서' 를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그 밖에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클래식 블랙', 나이키 'W 데이브레이크' 등이 있다.

곧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가을 신상품도 미리 준비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리모 플리스 자켓', 반스 'NEW 스니커즈', 휠라 '팔레트 보아 플리스 자켓' 등이다.

대표 상품을 포함해 행사 진행 상품에 대해서는 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쿠폰을 증정한다. 또 행사 페이지 상품에 한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최대 7000원 적립 사은도 진행한다.
  
◆CJ오쇼핑 '두번두번 페스티벌' 행사

CJ ENM 오쇼핑부문이 코로나와 장마로 지친 고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두번두번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15일~17일 사흘간 인기 브랜드 FW 시즌 신상품을 집중적으로 방송 편성하며, CJ오쇼핑과 CJ오쇼핑플러스에서 방송되는 상품 중 두 번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지오송지오, 더엣지, 에셀리아 등 CJ오쇼핑의 인기 패션 브랜드 2020 FW 시즌 신상품 방송이 포진해있다. 장기화된 코로나와 후덥지근한 장마철 날씨로 외출하기 꺼려지는 고객을 위해 마련한 행사이며, 15일~17일 연휴 기간 동안 방송 상품을 주문 전화나 CJmall로 두 번 이상 구매한(각 최종 결제가 5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생활필수품 KF94 마스크 50장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15일 오전 10시20분에 첫 선보이는 지오송지오의 포레더(FAUX LEATHER) 재킷 재킷이 있다. 실제 가죽 같은 표면감의 가벼운 소재와 세미 오버핏 사파리 재킷 디자인을 결합한 최신 트렌드 아우터이다. 

송지오옴므 단독 컬렉션에 자주 등장하는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지오송지오만의 브랜드 감성을 그대로 녹여내어, 이번 FW 시즌 대표 아우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5일 저녁 10시25분에 시작하는 홈쇼핑 대표 패션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에서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더엣지 (The AtG) FW 신상 수트 셋업을 출시한다. 

수트 상/하의와 체크 코트 3종으로 구성되며 각각 단품으로도 활용도가 높고, 허리가 쏙 들어가서 체형이 슬림 하게 보이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광택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는 솔리드 원단으로 제작해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연휴 마지막 날 17일 저녁 8시45분에는 CJ오쇼핑 19년 차 단독 브랜드 에셀리아의 하이텐션 재킷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이번 SS시즌에 큰 사랑을 받은 하이텐션 코트의 스프링코트 패턴을 본떠 가을 시즌용 재킷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레이온, 나일론, 폴리우레탄을 최적의 황금비율로 혼합해 탄탄하면서도 편안한 황금 핏을 구현해냈다. 추가 구성인 가죽 벨트를 활용해서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티몬 '창고대개방' 기획전

티몬이 12일부터 23일까지 '창고대개방' 기획전을 열고 겨울 역시즌 상품과 여름 시즌오프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패딩 등 인기 아우터, 난방가전, 온수 매트, 침구류 등 겨울 상품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티몬이 12일부터 23일까지 '창고대개방' 기획전을 열고 겨울 역시즌 상품과 여름 시즌오프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 티몬


역시즌 상품뿐만 아니라 긴 장마 뒤 찾아올 늦더위를 대비해 여름 패션, 가전 등 다양한 시즌오프 상품들도 특가로 판매한다.

기획전 첫날인 12일부터 △빈폴스포츠 롱 패딩 점퍼를 76% 할인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인기 브랜드 △푸마·헤드 숏패딩 △칼하트 롱비니 또한 티몬 할인가로 판매한다. 겨울철 필수 가전인 △신일 4단 카본히터도 판매하며 온수매트 등 다양한 겨울 상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보리보리 '런닝위크 행사'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매달 1회 일주일간 오픈하는 런닝위크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8월 런닝위크는 여름 시즌오프부터 F/W 이월제품까지 실속파 고객을 위한 사계절 아동복을 비롯해 신발·잡화, 도서·교구·완구, 육아용품 등을 최대 90% 세일한다. 보리보리 방문 고객에게는 매일 당일 사용가능한 5% 장바구니 쿠폰을 1장씩 지급한다.

행사 일정은 △12일 베이비 패션 △13일 주니어 패션 △14일 도서/교구/완구 △15일 신발/잡화 △16일 식품/기저귀/물티슈 순으로 열린다.

카테고리별 대표 행사상품으로 12일과 13일에는 아동복을 행사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2세 이하 베이비 브랜드로는 알퐁소와 알로앤루가 여름 시즌오프 세일로 티셔츠, 레깅스 등을 3000원대부터, 누베이비, 베베나인, 달퐁이 가을 실내복과 외출복을 4000원대부터 판매한다. 

주니걸즈, 리틀뱅뱅은 초등학생을 위한 여름 패션을 균일가로 선보이고, 래쉬가드, 원피스 등 바캉스룩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14일에는 가정에서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각종 도서, 완구류를 구성했다. 맘스보드 자석칠판과 자석교구, 그린키즈 스마트폰 사운드북과 명작동화 사운드북 등을 런닝위크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여름 슈즈 제품은 토요일 하루 동안 세일한다. 미니멜리사와 오즈키즈 젤리슈즈는 클리어런스 할인가로 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에어워크 여름 메쉬 운동화는 2만원대, 앳코너의 해외 브랜드 장화와 샌들은 균일가로 준비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6일에는 아이들을 위한 간식과 각종 육아용품이 마련돼 있다. 아이배냇 과일조아, 베베쿡 쌀쿵 등 간식류와 유아용품 브랜드 스킵합, 그린핑거의 제품들을 이날 하루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모 'RC모 옵션 50% 할인 행사'

하이모가 오는 31일까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위한 RC모 옵션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모의 RC모(Receding Color Hair)는 자연스러운 모발색 재현을 위해 맞춤가발의 모근 부분을 두피와 가장 가까운 색으로 만든 후, 점점 진해지는 색상으로 그러데이션(Gradation)을 맞추어 자연스러운 모발을 완성시키는 옵션 서비스다. 일반적으로 머리카락의 모근 부분은 두피에 가까운 살색이며, 끝부분으로 갈수록 검게 된다.

특히, 하이모의 RC모는 특허 받은 기술로 하이모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고열처리로 내열성이 강하고 큐티클 층까지 재현해 인모의 단점을 보완한 형상기억모발 넥사트(NEXART)모 매듭 부분을 두피와 가까운 색으로 염색해 매듭 점이 보이지 않는다. 

이로 인해 두피에서 모발이 바로 솟아난 듯한 자연스러움을 줄 뿐만 아니라, 이마 라인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앞머리를 뒤로 넘기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뉴발란스 키즈, 앤서니브라운 협업 상품 선봬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앤서니브라운과의 협업 상품을 오는 19일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지난 3월 출시 직후 품절대란으로 2차 출시를 원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FW 시즌상품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총 20여 종의 가을, 겨울 의류 및 용품이 출시된다.

북유럽 감성을 담아낸 상품 디자인과 더불어 '뉴발란스키즈 드림송'이라는 문화 마케팅이 더해져 출시 전부터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뉴발란스 키즈는 오늘부터 16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선발매 기간 동안 상품 구매 시 '앤서니브라운 컬러링 엽서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정식 출시일인 19일부터는 사은품으로 '리미티드 에디션 그립톡'을 준비했다. 해당 사은품은 앤서니브라운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