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백화점·애경산업·하프클럽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8.11 16:03:17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13일(D-49)부터 9월18일(D-13)까지 총 37일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에 돌입한다. 현대백화점(069960)은 무역센터점·압구정본점·목동점·판교점 4개 점포에서 '흑망고'를 한정수량 판매하고, 애경산업(018250)은 위생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변화된 위생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세정·항균 기능 제품 및 위생 제품을 한 데 모은 '랩신 위생세트'를 선보였다.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

이마트가 추석 영업에 본격 시동을 건다. 이마트는 13일(D-49)부터 9월18일(D-13)까지 총 37일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이마트가 13일(D-49) 부터 9월18일(D-13)까지 총 37일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에 돌입한다. © 이마트

특히, 이마트는 코로나19로 이번 추석 세트 판매 기간에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먼저,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방문 주문 서비스'를 강화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불특정 다수의 직접적인 대면 및 상담을 위한 대기 없이, 쉽고 편하게 상담 및 결제 할 수 있다.

이마트는 올해 설 약 20개 점포에서만 진행했던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를 전점으로 확대했다. 고객들은 가까운 이마트로 전화 상담을 통해 방문 일정을 잡고, 이마트는 예약된 일정에 맞춰 고객 집(회사)를 방문, 상담 및 결제가 이루어지는 방식이다.

고객들은 8월13일부터 9월26일(토, 택배 접수 종료)까지 구매 수량에 한정 없이 집에서 선물세트를 상담, 결제 할 수 있다.

이마트 앱을 통한 세트 구매 간편 서비스도 확대했다. 고객들은 이마트 앱에서 세트 수량에 따른 할인금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금액을 포함한 바코드를 발급 받는다.

이 바코드를 가지고 이마트 매장에 방문해 빠르게 결제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이 불편한 고객은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주문 서비스'로 집(회사)에서 쉽게 결제할 수 있다.

'배송주소 입력 서비스'도 처음으로 시행한다. 이전까지는 고개들이 직접 배송 주소를 문서로 작성해 전달 해야 했지만, 이번 추석부터는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택배 발송 주소를 일괄적으로 등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매장에서 세트를 배송하기 위한 대기 시간을 아낄 수 있으며, 문서로 배송 주소록을 작성해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줄일 수 있다.

기프티콘 보내기 서비스도 오픈한다. 고객이 이마트앱 메뉴 하단에서 기프티콘 보내기 메뉴를 클릭하면 1만원, 3만원, 5만원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보낼 수 있다.

이마트는 올 추석을 맞아 사전예약 전용상품을 개발하고, 주력 세트 물량 사전 비축과 산지 선점을 통한 가격 경쟁력 확보 등에 중점을 뒀다.

특히 1만~2만원대 실속 선물세트 물량을 30% 가량 늘렸고, 과일 중저가 세트 물량을 확대했다. 또한 가장 인기 있는 과일인 '샤인머스켓' 세트를 늘렸으며, 기간 별로 상품권 증정 금액에 차등을 둬 일찍 구매할수록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뒀다.

선물세트 구매에 따른 증정 행사도 풍성하다. 이마트는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 행사카드(총 13종)로 구매시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기간에 따라 구매 금액대별로 구매액의 최대 10%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세계 4대 명품침대 선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세계 4대 명품침대를 한자리에 모았다.

세계 4대 명품 침대로는 스웨덴의 덕시아나, 해스텐스, 영국의 바이스프링, 히프노스가 꼽힌다. CNN뉴스에서 보도된 4대 명품 침대는 모두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손으로 직접 제작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 4개의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건 국내에서 강남점이 유일하다. 

최근 집에서 휴식을 즐기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숙면에도 주저 없이 지갑을 여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실제로 신세계백화점의 올 상반기 매출을 분석해보면 프리미엄 침대 실적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30% 가까이 올랐다.

질 좋은 수면 환경에 아낌없이 투자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강남점에서 특별한 침대 팝업을 준비했다.

이달 팝업으로 선보이는 '히프노스'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브랜드다.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의 침대뿐 아니라 영국 왕실 로얄 패밀리들이 거주하는 모든 왕궁과 거주지에 공급한다. 또한 자연 재료를 사용해 영국 침대 회사 최초로 탄소 발생 제로를 지키며 친환경에 대한 노력에 힘쓰고 있다.

히프노스는 이번 강남점 팝업을 기념해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 시 최대 30% 할인한다. 또한 기존에 히프노스 침대를 구매했던 고객에게는 재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준다.

'바이스프링'은 1901년 영국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스프링, 내구재, 매트리스 커버 등 침대 일체를 생산한다. 또한 최고 등급의 매트리스를 제작하기 위해 최소 5년 이상 경력자만 만들도록 했다. 지난 2011년 영국 윌리엄 왕자가 결혼 당시 바이스프링 침대를 주문 제작해 또 한 번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다.

'덕시아나'는 스웨덴 최초 매트리스 회사다. 기존 침대보다 3배 이상의 촘촘한 연결식 코일 스프링을 사용해 인체의 체중을 분산 시켜 체형에 맞는 편안함을 가져다준다. 특히 영화감독 스티븐 스필버그가 25개의 매트리스를 사용하고 있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등 수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침대로도 유명하다.

'해스텐스' 침대는 1952년 스웨덴 왕실 납품업체로 선정돼 현재까지 공급하고 있으며 시그니처인 블루 체크는 최고 프리미엄 침대의 상징으로 통한다. 19세기 중반부터 자연에서 나오는 울 코튼, 말총과 같은 천연 소재만을 사용해 10년 이상 경력의 장인이 320시간 동안 수제작 한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매트리스에 누워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다. 유명 침구 브랜드인 에이스, 시몬스, 템퍼 등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맞춤 제작 구스 제품 10% 할인 행사

롯데백화점 본점 9층의 홈패션 매장이 11일에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 매장에서는 기존에 백화점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신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체험형 콘텐츠로는 백화점 최초로 구스 베딩(거위털 침구류)을 현장에서 직접 맞춤형으로 제작해주는 "Goose TCS" 매장이 있다. 고객의 취향에 맞게 구스다운의 원산지, 중량, 커버 소재 등을 상담 가능하며 30분이면 현장에서 바로 제작된 '나만의 구스 베딩'을 만나 볼 수 있다. 해당 매장에서는 23일까지 맞춤 제작 구스 제품에 한해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독일 명품브랜드 '휴고보스'의 홈(Home) 라인 매장이 백화점 최초로 입점한다. 해당 브랜드에서는 국내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매니쉬(Mannish: 남성적인 감각의) 디자인의 침구류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커튼, 카페트, 쿠션 등 홈 패브릭 인테리어를 종합적으로 컨설팅해 주는 매장인 '크리에이티브 메종', 뉴욕 업타운 스타일의 수입 침구 '랄프로렌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흑망고'

현대백화점이 무역센터점·압구정본점·목동점·판교점 4개 점포에서 '흑망고'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흑망고'는 따듯한 기후와 풍부한 일조량의 제주 최남단 서귀포에서 재배한 레드망고 계열의 아열대 작물이다. 후숙한 뒤 붉어지지만 후숙 전엔 과일 껍질이 검은색을 띄는 특징이 있어 '흑망고'라는 이름이 붙었다.  

또한, 한 개당 무게가 1kg 가 넘고 길이가 20cm에 달할 정도로 크기가 크며, 당도도 일반 애플망고보다 1~2브릭스(brix) 가량 높은 18brix로 고당도 상품이다. 현대백화점은 하루에 20개 내외의 망고만 생산되는 희소성 높은 '흑망고'를 점포당 5~10개씩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슈팅코리아'

아시아 최대 규모(600평)의 '나이키 팩토리 아울렛' 매장과 실내 서핑샵 '플로우 하우스' 등을 유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이 14일 유통업계 최초로 정통 스포츠사격을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는 스크린 사격장 '슈팅코리아'를 선보이며 스포츠 컨텐츠 대표 점포로 발돋움 한다.

스크린골프를 시작으로 국내 스크린 스포츠(가상스포츠) 시장은 야구, 승마, 사격 등 다양한 종목으로 확대되며 매년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크린 사격장 '슈팅코리아'에서는 정확도는 물론 체력, 지구력, 스피드, 집중력 등 복합적인 능력이 요구되는 스포츠사격(Dynamic Shooting)'을 경험할 수 있다. 철저한 총기 안전수칙의 숙달을 기본으로 하며, 정밀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속사, 이동사격 등 체계적인 사격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또한 특공대와 파병부대 의류로 유명한 밀리터리 콘셉트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퍼옵스'의 의류와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오픈 기념 행사로 15일에 슈팅 대회를 진행한다. 국제공인사격단체 회원 또는 관련 전문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통해 접수하며, 우승자에게는 상품권 및 상품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4일부터 9월14일까지 한 달간 트레이닝 5회권을 60% 가량 할인한 20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사격이 생소한 일반 고객들에게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기준 스코어 달성 시 기념품을 증정한다.

◆롭스 '스틸라·림멜' 라이브 커머스 선봬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가 MZ세대(밀레니얼~제트세대)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롭스는 12일 오전 11시, 롯데온 '온 라이브(ON LIVE)'를 통해 롭스 인기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인 '스틸라' '림멜' 제품을 실시간 소개,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롭스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상품 정보를 생생히 전달하고, 시청 중인 고객들과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또한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증정품과 추첨 이벤트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해 최근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첫 라이브 방송에서 롭스는 롭스 베스트셀러인 '스틸라 더블딥 스웨이드&메탈 섀도우' '림멜 원더 스와이프 2in1 라이너 투 섀도우' 등 인기 제품 6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첫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스틸라' 상품 구매시 '스틸라 로즈 골드 레트로 1종과 미니글리터 1종'을, '림멜' 상품 구매시 '림멜 브로우 디스 웨이 화이버 아이브로우 펜슬'을 증정하며, 추가로 롭스 스킨케어 베스트 7종이 담긴 미니어쳐 키트와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장바구니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방송 시간 동안 진행되는 '구매 인증 이벤트'와 '구매왕 이벤트'를 통해 '스틸라 키튼 카르마' 등 스틸라 정품 상품을 증정하고, 라이브 방송화면을 캡쳐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스틸라 '서울 블러셔'와 '컴플리트 하모니 립&치크 스틱' 중 랜덤 1종을 20명에게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AK플라자, 밀키트 온라인 전용 식품관 오픈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 쇼핑몰인 AK몰이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밀키트 매출이 전년 대비 320% 증가하며 온라인 식품 판매 상품 중 가장 높은 신장세를 보였다. 밀키트는 손질이 끝난 식재료와 양념을 넣고 정해진 순서대로 조리해 먹는 가정간편식(HMR)의 일종이다. 

밀키트는 1인 및 맞벌이 가구 급증에 따라 작년부터 이슈화된 상품군으로 올해부터 상품 종류와 브랜드가 다양해지고,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수요가 급증한 식품 카테고리이다. 최근엔 홈캉스와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늘면서 밀키트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한 것이 매출 신장에 한 몫 하였다.

AK몰은 이 같은 식품 트렌드에 맞춰 기존에 있던 푸드 브랜드들을 모아 손쉽게 쇼핑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식품관을 7일 공식 오픈했다.

이번 오픈에 맞춰 준비한 프로모션 혜택이 다양하다. 16일까지 식품관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AK푸드홀 시식회' 신청을 하면 하남쭈꾸미, 시카고 리얼 치즈 피자 등 추첨을 통해 체험 상품을 보내준다. 

또 12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푸드홀 프리패스'는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5시에 생수, 오메가3등 구매페이지가 오픈되는데 배송비만 결제하면 선착순 한정으로 상품이 제공된다.

◆애경산업 '랩신 위생세트'

애경산업에서 위생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변화된 위생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세정·항균 기능 제품 및 위생 제품을 한 데 모은 '랩신 위생세트'를 선보였다.

랩신 위생세트는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가 가능한 1~2만원대의 가격 부담 없는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방역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풍부한 제품 구성의 4만원대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됐으며, 소중한 사람의 위생 관리를 위한 마음을 담아 선물세트에 의미를 더했다.

애경산업에서 위생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변화된 위생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세정·항균 기능 제품 및 위생 제품을 한 데 모은 '랩신 위생세트'를 선보였다. © 애경산업


랩신 위생 선물세트는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랩신 V3 손소독티슈' △올바른 손 씻기 습관을 길러주는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랩신 V3 토탈 포밍 핸드워시' △유해세균을 제거해 손 및 피부를 살균 소독해 주는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 △호흡기 보호에 도움을 주는 '이지숨 데일리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숨쉬기 쉬운 3중 구조를 적용한 '랩신 가벼운 일회용 마스크' 등 개인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위생 관리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고급형 선물세트 1종 △ 실속형 선물세트 2종으로 이루어졌다.

랩신 위생세트 고급형 2호는 랩신의 모든 위생 제품을 고루 갖춘 위생 선물세트로 부모님이나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 적합하며 새니타이저 겔, 핸드워시 2종, 손소독티슈 그리고 황사방역마스크(KF94)로 구성됐다.

랩신 위생세트 실속형은 1호와 2호 2종으로 구성됐으며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 직장 동료에게 부담없이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다. 실속형 1호는 핸드워시 2종, 새니타이저 겔, 손소독티슈로 이루어졌으며 실속형 2호는 핸드워시 2종, 새니타이저 겔, 일회용 마스크로 구성됐다. 

랩신 위생세트는 오는 9월19일까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등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J오쇼핑, VW베라왕 F/W 시즌 신상품

CJ ENM 오쇼핑부문이 자사 대표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의 모델로 대한민국 정상급 배우인 김희애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김희애는 이번 F/W 시즌 VW베라왕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VW베라왕 브랜드의 첫 한국인 모델 기용이자, 최근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셀럽이어서 의미가 크다.

오쇼핑부문은 김희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VW베라왕이 추구하는 프리미엄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VW베라왕의 F/W 시즌 신상품은 오는 14일 오전 8시15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Modern & Classic'을 콘셉으로 정하고, 특별한 날 갖춰 입는 스타일 중심으로 상품을 기획했다. 

우선 14일 시즌 론칭 방송에서는 트렌치 코트, 로퍼, 양말 세트를 선보인다. 이후 22일 오전 10시20분 방송에서는 △테일러드 재킷 △저지 원피스 △텐셀 블라우스 △레이스 스커트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VW베라왕은 이번 F/W 시즌 패션잡화 상품을 강화했다. 로퍼, 스니커즈, 부티, 앵클부츠 등 신발류 외에 안경테, 양말, 패션 마스크, 빅숄 등의 새로운 제품들도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2015년 미국 뉴욕의 베라왕 본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VW베라왕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였다. 론칭 5년째를 맞는 VW베라왕은 소재, 디자인 등을 통해 독보적인 프리미엄 전략을 펼치며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에 앞장서 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VW베라왕은 매년 20% 이상의 성장을 거듭해오며 누적 주문금액 4천억원을 넘어섰다.

◆11번가 '8월 월간 십일절'

11번가가 다양한 라이브(Live) 방송과 풍성한 혜택이 마련된 고객 참여 이벤트로 함께할수록 더 즐거워지는 '8월 월간 십일절'을 준비했다.

11번가는 11일 8월 월간 십일절을 맞이해 4번의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라이브11(LIVE 11)'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십일절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십일절 럭키박스'는 여름철 필요한 개인위생용품, 스킨케어 용품부터 캠핑용품, 스낵류 등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11번가의 십일절 라이브 방송 일정은 △오전 11시 '삼성 갤럭시 노트20'을 시작으로 △오후 1시,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 △오후 3시 '매일유업' △오후 5시 김보성의 HMR브랜드 '매의리포차'가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제공하는 특별 구매혜택은 물론 방송시간 중 돌발 퀴즈 등 이벤트로 라이브 방송을 함께하는 고객에게는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8월 십일절은 '싹3(싹쓰리) 데이'로 하루 동안 참여할 수 있는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채팅 이벤트 외에도 십일절을 함께해준 고객에게 쇼핑의 기쁨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11번가는 11일 하루동안 오전 11시부터 매시간 6개의 상품, 총 78개의 타임딜의 구매 고객 중 해당 상품이 완판될 경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BHC뿌링클 세트(BHC뿌링클+뿌링치즈볼+콜라1.25L) e쿠폰을 증정한다.

또 십일절 당일 선착순 지급되는 장바구니 쿠폰 2종을 십일절 구매에 사용한 고객 중 11명을 추첨해 해당 구매의 최종 결제금액을 SK페이포인트(1인 최대 100만 포인트)로 되돌려준다.

또한 11번가는 올해 월간 십일절에 구매 이력이 전혀 없는 고객이 11일 첫 구매를 진행하면 '랜덤 럭키박스'를 30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럭키박스 당첨에 실패해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SK페이포인트 4000 포인트를 즉시 적립해 줘 부담없이 응모할 수 있다.

'랜덤 럭키박스'는 총 6가지 구성으로 최대 55만 원 상당의 상품이 들어있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애플 아이패드 등 최신 인기 전자제품부터 생필품세트, 나들이세트, 간식세트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11번가의 인기 코너 '어메이징 딜'도 진행된다. 100원 구매로 700만원 상당의 '샤넬 보이백 미니 캐비어 블랙 은장' 상품의 당첨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당첨에 실패하면 SK페이포인트 110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G마켓 'K-방역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G마켓이 한국관광공사,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K-방역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한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오는 13일까지 티저 프로모션을 열고, 추가 할인쿠폰 등 G마켓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G마켓은 14일부터 '대한민국 숙박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관광 내수 시장 활성화를 위해 호텔 및 레지던스, 콘도, 리조트, 펜션 등 9~10월에 입실 가능한 국내 숙박 상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이 한국관광공사,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K-방역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한다. © G마켓


인터파크투어, 야놀자, 여기어때, 호텔앤조이, 호텔패스, 호텔타임, 온다(ONDA), 웹투어 등 다양한 여행, 숙박 플랫폼의 상품들을 한번에 비교 검색할 수 있다.

국내 숙박 예약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K-방역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혜택으로, 7만100원 이상 여행 상품 결제 시 활용 가능한 '4만원 할인쿠폰'을 선보인다. 14일 오전 10시부터 1인 당 총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투숙 날짜는 관광 내수시장의 비성수기 활성화 및 추가 관광수요 창출 목적을 살리고자 9월1일부터 10월 말 기간으로 한정해 사용할 수 있다.

13일까지 티저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저 기간 동안 국내숙박 '1만원 중복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ID 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30만원 이상 여행 상품을 결제할 경우 활용할 수 있다. 미리 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본 행사 기간인 14일부터 사용하면 된다. 

티저 기간 및 본 행사 기간 제공되는 할인쿠폰을 모두 더하면 총 5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셈이다. 이외에도 본 행사 기간 카드사 할인 등도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하프클럽 '런닝위크' 행사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새로운 카테고리의 여름 시즌오프 및 F/W 역시즌 특가 상품을 엄선해 최대 90% 세일하는 런닝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런닝위크는 하프클럽이 매달 1회 일주일 동안 진행하는 패션 주간 세일 이벤트로 이번 8월에는 △11일 골프/스포츠 △12일 유니캐주얼 △13일 남성복 △14일 패션슈즈/잡화/언더웨어, △ 15일 영캐주얼 △16일 여성복 순으로 열린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발행 당일 사용가능한 5% 장바구니 쿠폰 1장과 런닝위크 전용 7% 중복쿠폰 1장씩을 지급한다. 요일별 특가상품뿐 아니라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 의류와 잡화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요일별 대표상품으로 11일에는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나이키, 아디다스 등 국내외 인기 스포츠, 골프웨어 브랜드를 선보인다. 나이키 하이드로 드라이핏 반팔티셔츠 4종과 커플 아이템으로 인기 있는 푸마 남녀공용 웰론 롱패딩은 각각 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12일 수요일에는 헤지스의 역시즌 아이템과 디키즈, 펜필드 등의 3000여 종 여름 의류를 시즌오프 세일가로 살 수 있다. 13일에는 남성 직장인들이 여름 비즈니스룩으로 편하고 시원하게 코디할 수 있는 정장과 캐주얼 의류를 준비했다. 지이크와 예작은 여름 수트와 셔츠를 온라인 특가로 판매하고, 슈프림은 50%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금요일에는 의류 외 각종 잡화, 언더웨어, 라이프 아이템을 런닝위크 특가로 구성했다. 질스튜어트 체인숄더백, 로키 친환경 에코백, 푸마언더웨어 남성용 기능성 드로즈, 에스콰이아 여름 슈즈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여성 고객을 위한 아이템은 주말 동안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토요일에는 플라스틱아일랜드, 더틸버리, 키첼, 시크라인, 모노바비 등 영캐주얼 및 트렌드패션 카테고리의 여성복을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마지막날인 일요일에는 지센, 모그핑크, TNGTW 등이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오피스룩 아이템을 세일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