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로이드·광동제약·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7.31 13:21:3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 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LG생활건강(051900)이 피부 고민별로 집중적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을 선보였다.

'화현 앰풀'은 후의 인기 라인인 '천기단'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귀한 궁중비방 성분에 효능 성분을 더해 윤(潤) 앰풀, 보(補) 앰풀, 백(白) 앰풀의 세 가지로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미샤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 애경산업 리큐 Z 화이트닝 파워겔, 오설록 애프터눈 티 세트, 동아제약 애크논 크림. © 각 사


세 가지 앰풀 모두 천기단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이 함유돼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각 앰플 별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한방 성분과 유효 성분을 담은 점이 특징이다.

'윤(潤) 앰풀'은 궁중비방인 경옥비단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윤기를 더해준다. 

'보(補) 앰풀'은 양귀비의 미용방을 재해석한 홍옥비단과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고 탄탄한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백(白) 앰풀'은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칠백비단과 피부 광채를 케어하는 피루쥬벤을 함유해 피부 톤과 빛을 밝혀 영롱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꾸어준다.

세 가지 앰풀 모두 촉촉하면서도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LG생활건강이 매화의 강인한 생명력이 유리알처럼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예화담의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출시했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인 이번 에센스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생기순환 에센스'를 출시 4년만에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한방 화장품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과 향의 매력도를 높였다. 

찬바람을 뚫고 피어나는 것으로 알려진 매화를 3~4월 사이 전남 광양에서 채취해 예화담만의 한방 비방이자 홍화, 인삼, 구기자 등을 함유한 '규화방'과 함께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생기 탄력 라인 제품이다.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는 농축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전하고 주름까지 케어해준다. 물이 어린 듯 투명하게 차오르는 유리알 피부로 가꿔주기 때문에 일명 '유리알 에센스'로도 불리며, 보습 성분이 끈적이지 않고 매끈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기술을 적용해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샤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미샤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미샤의 첫 '비건(Vegan)' 화장품이다. 프랑스의 비건 인증기관인 'EVE(Expertise Vegan Europe)'로부터 100% 비건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슈퍼푸드로 알려진 원료들을 '콜드 프레스' 공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유효성분을 추출했다. 약산성 농도로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줘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적다.

시트 마스크와 수면팩 등 2종 10품목이 출시됐다. 시트 마스크는 셀룰로오스 계열 시트로 앰플과 만나 매끈하게 밀착된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맑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배도라지 팩과 당근 콜라비 팩, 청포도 케일 팩 등 7품목이 나왔다. 수면팩은 파우치 타입 패키지로 원하는 만큼 덜어 쓰고 보관할 수 있다.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펴 바르면 좋다. 호박·팥과 사과·파인애플, 노니·코코넛 팩 등 3품목이 준비됐다.

◆애경산업 '리큐 Z 화이트닝 파워겔'

애경산업(018250)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세탁과 표백 기능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액체세제 '리큐 Z(제트) 화이트닝 파워겔'을 출시했다.

리큐 Z 화이트닝 파워겔은 세탁과 표백 기능을 하나에 담아 삶아 빤 듯한 강한 세탁을 도와주는 2in1 액체세제이다. 특히 리큐 Z 화이트닝 파워겔은 오염 얼룩의 표면을 하얗게 탈색해 세탁하는 일반적인 산소계 표백제와 달리 리큐만의 Alternative 표백 기술을 적용해 섬유 속 오염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리큐 Z 화이트닝 파워겔은 자사 기존 세탁세제 대비 48% 강력해진 표백력으로 흰 옷은 더 하얗게 세탁하는 화이트닝 효과와 색바램이나 이염 걱정없이 색깔 옷을 더욱 선명하게 관리해주는 컬러 케어에 효과적이다.

리큐 Z 화이트닝 파워겔은 미세먼지, 유성오염, 피지오염 등 쉽게 지워지지 않는 섬유 속 다양한 생활오염 제거력을 공인기관 시험을 통해 완료받았으며, 재오염 방지 기술을 적용해 세탁 중 제거된 오염인 미세먼지, 찌든 때 등이 섬유에 다시 붙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등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오설록 애프터눈 티 세트

오설록의 프리미엄 티룸(Tea Room) 오설록 1979가 제주의 기억을 오롯이 담아낸 '오설록 애프터눈 티 세트'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오 스윗 메모리 인 제주' 콘셉트 으로 리뉴얼한 오설록 1979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 애프터눈 티 세트는 제주도 오설록 차밭에서 재배한 차와 제주의 식자재를 활용해 차의 풍미를 살리는 티 스낵 메뉴다.

오설록의 베스트 제품 '메모리 인 제주'를 오설록 애프터눈 티 세트 메뉴로 재해석했다. 차와 곁들일 3단 트레이의 더욱 풍성한 세이버리, 감각적인 디저트 메뉴와 4단 찬합세트에 담은 4가지 소담한 다식 한 상으로 시각과 미각을 모두 만족시킬 메뉴다.

애프터눈 티 세트 1단 트레이에는 녹차 포춘쿠키와 오설록 1979의 시그니처 메뉴 제주 기정떡 샌드위치가 있다.

2단에는 은은한 풍미의 깻잎페스토 슈, 무지개 토마토를 올린 채운 4색 미니 타르트, 아보카도 소스에 찍어 먹는 바삭한 칩을 핑거푸드로 준비했다.

메인 디저트가 있는 3단은 '메모리 인 제주'를 모티브로 벚꽃 생크림 케이크, 감귤을 품은 봉봉 쇼콜라, 붉은 동백꽃 타르트, 보랏빛 제주의 보름달 디저트로 구성했다. 마무리는 전통 식혜를 이탈리아의 그라니타로 풀어낸 시원한 아이스 디저트로 깔끔히 입가심할 수 있다.

오설록은 애프터눈 티 세트 리뉴얼 출시를 맞아 녹차 포춘쿠키를 활용해 다양한 경품을 랜덤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동아제약 '애크논 크림'

동아제약이 고함량 여드름 치료제 '애크논 크림'을 출시했다.

애크논 크림은 여드름, 뾰루지에 효능·효과가 있는 여드름 치료제다. 항염 효과와 여드름균의 지방분해효소 생성을 억제하는 이부프로펜피코놀과 항균 작용과 여드름균 증식을 억제하는 이소프로필메틸페놀이 주성분이다. 특히 이소프로필메틸페놀이 기존 여드름 치료제에 비해 함량이 약 3배 높다.

애크논 크림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용법·용량은 세안 후 적당량을 1일 수회 질환 부위에 바르면 된다.

◆이마트 '도스코파스 리제르바'

이마트(139480)가 연간 200만병 판매되는 이마트의 와인브랜드 도스코파스의 신상품 '도스코파스 리제르바'를 출시한다.

이마트는 30일부터 도스코파스 리제르바(750ml/포르투갈산 레드블렌드)를 판매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마트 도스코파스 리제르바, 이마트24 올반간편메밀소바, 라움보야지-펭수 2차 협업 여행 용품 출시,유니클로 2020 F/W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레드페이스 슈퍼라이트 워킹화, 알로앤루·알퐁소 2020 F/W 컬렉션. © 각 사


도스코파스 리제르바는 2년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인 신흥강국 포르투갈 와인이며, 리스본 최대 와인생산자 '까사 산토스 리마(Casa Santos Lima)'가 생산한다.

도스코파스 리제르바는 8000원대 와인이지만 품질은 국내에서 4만원대에 판매되는 와인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정도로 가성비가 뛰어나다.

실제로 이마트가 올해 초 소믈리에들을 대상으로 4만원대 레드블렌드 와인 20여종과 도스코파스 리제르바를 함께 블라인드 테이스팅한 결과 도스코파스 리제르바가 4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마트24 '올반간편메밀소바'

이마트24가 올반간편메밀소바(이하 메밀소바)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밀소바는 냉장컵면 형태로 간편하게 여름별미를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됐다.

용기에 뜨거운 물을 붓고 2분간 렌지업 한 후 물을 버리고 얼음컵의 얼음과 소스, 고명, 와사비장을 섞어 시원한 메밀소바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시원하게 즐겨야 하는 여름철 먹거리인 만큼 시즌 내내 얼음컵을 증정한다.  

◆라움보야지-펭수 2차 협업, 여행 용품 출시 

LF(093050)의 여행 테마 액세서리 및 용품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가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의 2차 협업 여행 용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31일 오후 8시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움보야지가 펭수와 2차 협업을 진행해 위트있는 용품 및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펭수와 함께라면 평범한 일상도 여행이 된다'를 주제로 진행된 협업을 통해 여행은 물론, 일상 속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2차 협업 제품은 캐리어 커버, 목베개 안대 세트, 피크닉 매트, 노트북 파우치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펭수의 밝고 즐거운 이미지를 실감나는 그래픽 디자인과 경쾌한 색감으로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지퍼식 캐리어 커버는 익살스러운 모습의 펭수 실사진이 빅사이즈로 적용돼 시선을 집중시키는 아이템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덱스 소재가 사용돼 캐리어를 밀착 보호해주며, 버클식 이중 잠금 장치가 있어 안전성이 높다. 

옐로우와 네이비로 출시되며, 20인치/24인치용으로 구분된다. 목베개와 안대 세트는 펭수의 헤드셋과 눈코입을 형상화한 재치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극세사 소재가 사용돼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전면에 컬러풀한 펭수 그래픽을 적용한 피크닉 매트는 나들이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포인트 아이템이다. 코팅 처리를 적용해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매트 주머니가 제공돼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꽃놀이 펭수와 프랑수아 펭수 두 가지 테마로 출시됐다. 

흥겨운 펭수를 섬세한 자수로 표현한 노트북 파우치는 세로형 오픈 방식을 적용해 수납이 용이하며, 네오프렌 소재로 충격을 흡수해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13인치 노트북용 제품으로 네이비와 그린 색상으로 구성됐다.
 
◆유니클로 '2020 F/W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유니클로가 오는 8월28일 '2020 F/W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Ines de la Fressange)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프랑스 출신의 패션 모델이자 아트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는 프렌치 시크의 아이콘으로 시대를 뛰어넘어 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받으며 패션에 큰 영감을 선사하는 인물이다. 

'럭셔리한 옷, 그 이상' 이라는 모티브 아래 모든 여성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편안하게 드러낼 수 있는 옷을 디자인한다는 이네스의 신념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이고 뛰어난 품질의 옷을 제공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이 만나 탄생한 해당 콜라보레이션은 이번 컬렉션으로 14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이번 시즌 총 39개의 아이템으로 출시 예정인 '2020 F/W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보헤미안(Bohemian)' '네오 부르주아(Neobourgeois)' '매니시(Mannish)' 등 세 가지 스타일링 테마로 구성된다.

우선 '보헤미안'은 자유분방한 삶을 추구하는 보헤미안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도트 및 페이즐리 패턴의 원피스와 트위스트 플리츠 스커트 제품을 통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스코틀랜드 감성의 페어 아일 패턴 니트 등 다양한 니트도 보헤미안 테마의 핵심 아이템으로, 유니클로는 봉제선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3D 니트' 공법을 적용한 니트 제품을 이네스 협업 이래 최초로 선보인다.

'네오 부르주아'는 세대를 거쳐도 유행을 타지 않는 고급스러운 룩으로 실크 100% 소재의 블라우스와 랩 원피스, 그리고 이에 어울리는 무스탕(무톤 Mouton) 스타일의 재킷과 롱 가디건, 캐쥬얼 룩을 위한 큐롯 팬츠 등으로 구성해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남성 옷장에서 빌려온 듯한 편안하고 쿨한 스타일의 '매니시' 스타일링을 더해 이번 컬렉션을 완성했다. 코트,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 코듀로이 팬츠 및 남성복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릴랙스 핏 제품으로 여성들이 즐길 수 있는 매니시 룩을 우아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2020 F/W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의 전 라인업은 오는 8월 28일부터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명동중앙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3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 '슈퍼라이트 워킹화'

레드페이스가 우수한 경량성으로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두루 착용하기 좋은 '슈퍼라이트 워킹화'를 출시한다.

슈퍼라이트 워킹화는 가볍고 착화감이 좋아 단거리 산행, 트레킹, 워킹은 물론 평상시 가벼운 운동을 할 때 착용해도 좋다. 여기에 쾌적감과 쿠션감이 뛰어난 폼 인솔을 적용해 노면에서 전달되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줘 오래 걸어야 하는 트레일 워킹이나 여행 시에도 유용하다.

또한 우수한 경량성에도 불구하고,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인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뛰어난 접지력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야외활동 시 마주할 수 있는 아스팔트나 울퉁불퉁한 산길 등 다양한 지형 환경에서의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깔끔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에 발목을 덮지 않는 로우컷 디자인은, 아웃도어 복장뿐만 아니라 일상복 등 다양한 스타일에도 매칭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특히, 올여름 유행을 주도하고 있는 레깅스 아이템 등 애슬레저룩과 매칭한다면 스타일리시한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좋으며, 색상은 남성용 네이비, 그레이와 여성용 그레이, 블랙이 있다. 

◆알로앤루·알퐁소 '2020 F/W' 컬렉션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2020 F/W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하고 27일부터 한 달간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단독 선판매한다.

알로앤루·알퐁소의 2020 F/W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와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며, 브랜드가 선보여왔던 우수한 소재들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또한 온라인 쇼핑의 확대에 맞춰 사진과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제품 정보 및 특징을 제공한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이번 시즌 'Let's have fun play together!'를 콘셉트 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에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펀(FUN)한 감성을 더했다. 알로앤루의 3대 대표 상품인 원피스, 데님, 아우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트렌디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대거 선보인다.

원피스나 블라우스에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를 플라워 패턴, 체크 등 다양하게 활용해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가디건과 니트 등의 아우터는 트렌디하고 과감한 컬러를 사용해 가을 패션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할 수 있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컬러헌팅'을 콘셉트 으로 알퐁소 특유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를 덧입혀 아이들에게 새로운 패션을 제안한다.

대표 제품인 '젤 착한 점퍼'와 실내복 라인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를 사용해 선보인다. '젤 착한 점퍼' 시리즈는 프리미엄 웰론 충전재 '마이크로젤'을 사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강화했다. 실내복은 소프트터치, 발열내의 등 기능성과 활동성이 우수한 소재를 활용해 선보이며, 유니크한 컬러 배색과 디자인으로 원마일웨어(One-mile wear)로도 활용할 수 있다.

◆로이드 '시그니처 컬렉션'

로이드가 기존 탄생석, 별자리 컬렉션 등을 출시하며 쌓아온 개인화 상품 기획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 개인별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시그니처 컬렉션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로이드 시그니처 컬렉션, 오에스티 당신에게 행운을 빌어주는 행운 컬렉션, 생활공작소 굴리굴리 어린이칫솔, 유한양행 센스데이 콘돔 출시, 광동제약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 대원제약 뉴베인액. © 각 사


로이드의 시그니처 컬렉션은 자체 플랫폼으로 출시한 '링크체인'(link chain)에 특별한 의미를 모티브로 제작된 다양한 '비쥬참'(bijou charm)을 조합해 개인별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토리를 담은 목걸이, 팔찌로 완성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시그니처 컬렉션의 기본 플랫폼인 링크체인은 단독으로 착용할 시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비쥬참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조합해 개성 있는 아이템으로도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컬렉션의 모든 상품은 14k와 18k로 골드함량을 높여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이번 컬렉션 출시에 맞춰 월별 탄생석과 썸머 비치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상품을 포함한 비쥬참 총 70여 종을 함께 선보인다.

또한, 로이드는 해당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10k 목걸이와 베스트 비쥬참 세트를 한정수량으로 7만원대의 가격에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선보이고, 로이드 대표 매장인 홍대점을 시그니처 콘셉트 으로 리뉴얼 함과 동시에 미니보석함 증정, 룰렛이벤트 등 다양한 출시 프로모션을 해당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오에스티 '당신에게 행운을 빌어주는' 행운 컬렉션

이월드(084680)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이번 여름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이들을 위로하기 위해 '당신에게 행운을 빌어주는' 행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위시 유 럭'(WISH YOU LUCK) 테마로 출시하는 이번 컬렉션은 행운을 상징하는 클로버 모티브로 제작된 목걸이와 귀걸이, 말발굽(말편자) 모티브로 제작된 목걸이와 귀걸이 등 주얼리 총 4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클로버 모티브로 제작된 귀걸이는 클로버 팬던트를 탈 부착할 수 있도록 제작해, 마스크 착용이 보편화된 요즘에도 부담 없는 기본 디자인의 C링 귀걸이로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에스티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시원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제작한 '행운의 오로라 다이얼 컬러 메탈시계' 2종과 베이직한 일상 시계로 활용 가능한 디자인의 아이보리와 핑크 색상 가죽시계 2종을 함께 출시한다.

◆생활공작소 '굴리굴리 어린이칫솔'

생활공작소가 3세~6세까지 성장기 유아의 건강한 양치 습관을 위한 '굴리굴리 어린이칫솔'을 출시했다.

굴리굴리 어린이칫솔은 기존 생활공작소 특유의 블랙&화이트 모던 콘셉트에서 벗어나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일러스트레이터 김현 작가의 굴리굴리 프렌즈 캐릭터와 핑크, 옐로 등의 밝은 컬러를 접목해 스스로 양치질을 시작하는 시기의 유ᆞ소아가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부드럽고 탄력이 뛰어난 항균초극세모를 사용해 어린 아이의 연약한 치아와 구강 점막을 보호하고, 입 속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칫솔의 손잡이 부분은 손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미끄럼 방지턱을 만들어 미숙한 손놀림에도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구강 내부와 가장 접촉이 많은 칫솔의 헤드 부분은 작고 둥근 모양으로 제작돼, 어금니가 나기 시작하는 30개월 무렵의 유아도 상처 낼 위험 없이 구석구석 편리하게 닦아낼 수 있다.

또한 '굴리굴리 어린이칫솔'은 어린이 제품이 갖춰야 할 안전성과 편리성을 인정받아 국가통합인증마크(KC)를 획득한 바 있다.

◆유한양행, 센스데이 콘돔 출시 

유한양행(000100)의 경구피임약 브랜드인 센스데이가 라인업 확장의 일환으로 콘돔을 출시했다.

센스데이는 최근 활발한 홍보 및 광고 활동으로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피임약 브랜드이다. 이렇듯 센스데이에 대한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라인업의 시작으로 콘돔을 출시한다. 출품 배경은 센스데이의 영상 광고에서 비롯된다.

센스데이는 2019년 하반기부터 '피임 방법은 달라도 우리 따로 또 같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다양한 광고 활동을 해 왔는데 영상 광고에 나오는 콘돔을 실제 자체 브랜드로 출시하게 되었다. 피임은 여성 한 사람이 아니라, 남녀 같이 해야한다는 부분을 강조하며 이에 대한 실행으로 콘돔도 출시한 것이다.

출시하는 콘돔은 여성 친화 콘돔으로 여성의 몸을 생각해 질내 산도 균형을 해칠 수 있는 화학물질(합성 착향료, 착색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 국제 표준의 2배 수준인 700mg 가량의 풍부한 윤활제가 함유돼 있다.

◆광동제약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

광동제약(009290)이 은은한 커피향의 새치커버 염모제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를 출시했다.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는 콜롬비아산 커피콩 추출물이 함유돼 염색 시 은은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다. 평소 염색약 특유의 냄새 때문에 염색이 불편했던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제조방법을 통해 염색력과 명도, 발색, 지속력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발색 유지력이 뛰어나 오래가는 염색약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염모제로 인한 모발손상도 최소화했다. 맥주효모추출물과 바이오틴, 5종 펩타이드 및 자연유래복합추출물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통해 염색으로 인한 모발손상 완화 및 영양공급에 도움을 준다

한국인의 모발색과 가장 흡사한 2가지 컬러인 새치용 흑갈색과 새치멋내기용 자연갈색으로구성,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자연스러운 염색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튜브 옆 부분에 눈금 가이드를 적용했다. 이 눈금가이드는 1제, 2제를 균일하게 짤 수 있도록 해 효율적인 사용을 돕는다.

◆대원제약 '뉴베인액'

대원제약(003220)이 신제품 정맥순환제 '뉴베인액'을 출시했다.

뉴베인액은 트록세루틴 3,500mg의 고함량 제품이며 액상으로 돼 있어 효과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주성분인 트록세루틴은 회화나무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디오스민, 루틴, 헤스페리딘 등과 함께 플라보노이드 화합물로서 이들을 통칭해 비타민P라고도 한다.

장시간 앉아 있거나 서 있는 경우 정맥의 탄력성이 줄어들고 판막이 약해져 혈액이 역류하게 되면 하지 부종이나 통증, 하지정맥류, 정맥염 등이 생기기 쉬운데, 뉴베인액은 정맥 혈관의 투과성과 탄력성을 회복시켜 이러한 증상을 완화해 준다.

특히 다른 정맥순환제 성분들과 달리 혈관벽을 튼튼하게 해주는 기전 외에도 혈액의 점도를 낮춰 혈행을 개선하고 림프 순환을 원활하게 해 얼굴이나 다리, 손, 발 등의 부종을 개선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대원제약만의 특화된 액상 파우치 기술이 적용돼 휴대, 복용, 보관이 편리한 스틱형 액상 파우치 제품이다. 짜 먹는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일동제약 '미니멀레시피 시리즈'

일동제약(249420)이 여성 건강을 위한 생리티슈 '미니멀레시피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미니멀레시피 생리티슈'는 여성의 외음부 청결 관리용 제품으로 월경, 용변, 땀, 기타 생리적 현상 등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일동제약 미니멀레시피 시리즈, 우리바이오 멀티비타민 14종 출시, 롯데호텔 맘 편한 패키지, 롯데호텔서울 여름 패키지 2종. © 각 사


일반 물티슈와 달리 '미니멀레시피 생리티슈'는 건강한 여성의 'Y존'과 유사한 산성도인 약산성을 띠고 있어 민감한 부위의 PH(Percentage of Hydrogen, 수소이온농도지수)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성분 안전도(EWG, Environmental Working Group) '그린 등급'에 해당하는 '착한' 원료 및 성분을 사용하였고, KC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또, 낱개로 개별 포장돼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위생적이며, 변기에 버려도 쉽게 풀어지는 특수 원단을 적용해 뒤처리가 용이하다.

'미니멀레시피 생리티슈'는 H타입과 D타입 등 2가지로 구성돼 있다. '미니멀레시피 생리티슈H'는 피부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 '미니멀레시피 생리티슈D'는 피부 진정을 위한 덱스판테놀이 각각 함유돼 있어 건조한 피부, 자극 받은 피부에 적절히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유통 채널은 홈쇼핑과 일동몰 등 온라인마켓이며, 오는 29일 23시50분 홈앤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시중에 판매될 예정이다. 

◆우리바이오 '멀티비타민' 14종 출시

우리바이오(082850)가 연구개발부터, 생산, 품질 관리까지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멀티비타민 '솔루티오', 복합유산균 '신비락525' 등 자사 브랜드 제품 14종을 출시 한다.

우리바이오는 SCI급 논문에 발표된 연구 내용을 기반으로, 질환에 도움이 되고 의약품 복용시 인체 내에 부족해 질 수 있는 영양 성분과 기능성 원료를 배합한, 고함량 멀티비타민제 '솔루티오' 4종을 출시했다.

솔루티오는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써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당케', 혈압 감소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메타', 피부 보습과 세포/혈액생성에 도움을 주는 '우먼'으로 구성됐다.

'신비락525'는 국내 최초로 캡슐형 '프로바이오틱스'와 정제형 '프리바이오틱스'를 하나의 멀티PTP로 출시한 복합기능성 유산균으로, 세계 특허를 보유한 듀폰 다니스코 유산균를 채용하고, 균주별 함량을 표시해 신뢰도를 높였다. 

신비락 525는 면역력 증대를 위한 '이뮨', 유해균 억제를 위한 '온',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쾌', 뼈의 형성 및 면역력 증대 기능을 위한 '키즈'로 구성됐다.

또 '큐시리즈' 6종은 탈수 증상과 같이 갑작스럽고 단기적인 증상이 발현된 환자의 빠른 회복을 보조하기 위해 개발된 소포장식 고함량 비타민 미네랄 제제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아프타큐', 세포분열과 면역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헬퍼큐', 여성을 위한 비타민 '디스메노큐', 유해균 억제 '디케어큐', 분말 및 스파우트 형태의 전해질 음료 '하이드로큐' 제품이다.

◆롯데호텔 '맘 편한' 패키지

롯데호텔은 출산을 앞둔 예비엄마들을 위해 호텔에서 마음껏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산모용 선물까지 챙길 수 있는 '맘(mom) 편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28일부터 9월30일까지 투숙 가능한 맘(mom) 편한 패키지는 롯데호텔 5개 지점(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에서 판매된다. 상기 패키지는 2가지 타입으로 나눠 공통 특전을 제공한다. 

'해피 맘(HAPPY MOM)' 형은 객실 1박, 조식 2인과 임산부들의 '필수템' 클라랑스 아이템 세트(바디파트너 175ml, 토닉 바디 오일 100ml, 마터니티 파우치, 디럭스 대용량 샘플 3종)가 제공된다. 특히 바디파트너는 예비맘 크림으로 불리우며 임산부의 연약해진 피부에 충분한 영양 공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태어날 아기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해피 베이비(HAPPY BABY)' 형을 선택하면 된다. 객실 1박, 조식 2인과 영국에서 온 프리미엄 애착인형 '젤리캣'의 베이지 버니 인형이 제공된다.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의 베이지 버니는 유럽안전인증(CE)와 국내 KC인증을 모두 통과한 인형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2가지 타입 모두 추가 특전으로 DIY 베이비샤워 데코레이션 용품을 제공하고 선착순 한정으로 요청 시, 임산부용 국민 바디 필로우 '해피테일즈'도 대여해준다.

맘(mom) 편한 패키지는 호텔 별 가격과 판매타입이 기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 전 확인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여름 패키지 2종'

롯데호텔 서울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인 '7말 8초'를 앞두고 여름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개인 PT(personal training) 서비스, 베스트셀러 증정 등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에 최적화한 상품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외부 활동이 자제되었던 올해, 그동안 움츠렸던 몸에 활력소를 불어넣어 줄 '레디 포 썸머(Ready for Summer)' 패키지는 메인타워 객실 1박, 조식 2인, 개인 PT 1시간 이용 혜택 1인, 디톡스 주스 1잔과 해온 프리미엄 타월 1세트로 구성됐다. 

롯데호텔 서울 피트니스 센터의 전문 트레이너가 제안하는 체계적인 1대1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으로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운동 후에는 케일과 사과, 비트 또는 당근을 섞은 'ABC디톡스 주스'가 룸서비스로 제공돼 천연 비타민과 무기질 보충을 하며 건강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또한, 롯데호텔의 자체 침구 브랜드 '해온'의 프리미엄 타월 세트까지 제공돼 집에서도 특급호텔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투숙은 8월31일까지 가능하다. 

호텔에서 '룸콕' 하며 시원한 북스테이를 즐길 수 있는 '썸머 북케이션(Summer Bookcation)' 패키지도 있다. 메인타워 객실 1박, 클럽라운지 2인,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수필 또는 경제, 인문 등 롯데호텔 서울에서 추천하는 다양한 분야의 베스트셀러 1권이 제공되는 해당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투숙객 전용 클럽라운지에서 책을 읽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키즈 가드닝 프로그램·야외 시네마'

서울신라호텔은 자녀가 도심 속에서도 자연과 가까워지는 경험을 만들 수 있는 '키즈 가드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아이들이 직접 나만의 정원을 만들어보는 '키즈 가드닝'은 전통 한옥 양식의 영빈관 에메랄드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실내에서 진행돼 아이들이 무더위를 피할 수 있으면서도, 에메랄드홀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는 폴딩도어를 개방해 야외정원의 울창한 나무와 푸른 잔디, 시원하게 쏟아지는 폭포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아이들은 1시간의 체험 시간 동안 세덤, 페페로니아와 같은 다육식물 또는 로즈마리를 비롯한 허브 가운데 마음에 드는 식물을 직접 심고, 색색깔의 조약돌과 모형들로 예쁘게 장식해 화분 속 나만의 정원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에는 유명인사와 연예인들의 결혼식 데커레이션을 도맡아온 신라호텔 플라워팀이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설명해 가드닝을 쉽고 즐겁게 접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키즈 가드닝' 패키지에는 서울 시내 호텔의 대표적인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도 포함돼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여름 휴가를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특히 올 여름 어번 아일랜드 키즈풀에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삼성전자의 아웃도어용 라이프스타일 TV '더 테라스'를 통해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어린이와 성인 모두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무민밸리'가 총 52개의 에피소드로 상영된다.

'무민밸리'는 핀란드의 힐링 아이콘 캐릭터 '무민'이 30년 만에 TV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한 작품이다. 서울신라호텔은 키즈풀 주변을 무민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로 꾸며 아이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까지 제공돼 수영을 즐긴 후 객실로 돌아와 사용한 수영복을 정리할 필요가 없이 '꿀잠'을 청할 수 있다. 수영복과 래시가드에 한해 1 객실 당 4벌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체크인 당일 25시까지만 수영복 세탁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도심 속에서 체험학습과 물놀이까지 가능한 '키즈 가드닝' 패키지는 오는 8월 1일부터 21일까지 운영되며, 8월8, 15, 16일은 운영기간에서 제외된다. 

기본 구성으로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 △키즈 가드닝 체험(소인 1인, 체크인 당일 17~18시)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 1회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서울신라호텔 키즈 가드닝 프로그램·야외 시네마, 워커힐 하와이·발리 감성 담은 객실 2종, 해비치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메종드 글래드 제주 패밀리 펀캉스 패키지. © 각 사


아울러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호텔의 대표적인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야외 수영을 즐기며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는 야외 시네마를 시작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과 어른들을 위한 영화로 각각 준비돼 가족·커플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며, 특히 코로나19로 영화관을 찾지 않았던 고객들이 오랜만에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다.

'어번 아일랜드' 내 키즈풀에서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키즈풀 시네마'가 진행되며, 애니메이션 '무민밸리'가 총 52개의 에피소드로 상영된다. 무민밸리는 핀란드의 힐링 아이콘 캐릭터 '무민'이 30년 만에 TV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한 작품으로, 원작을 바탕으로 2D 배경과 생동감 넘치는 3D 캐릭터가 등장해 아름다운 스토리는 물론 영상미까지 더해져 보는 재미가 배가된다. 또한, 스크린 주변을 무민 패밀리 캐릭터로 꾸며 어린이 고객들의 시네마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키즈풀 시네마'를 구현하기 위해 삼성전자의 '더 테라스' TV를 국내 최초로 설치했다. '더 테라스'는 주택 내 야외공간을 활용해 식사나 모임을 즐기는 북미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다양한 날씨 조건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아웃도어 TV다. 웅장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구현하는 '더 테라스 사운드바'도 함께 설치돼 야외에서도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어번 아일랜드 메인 수영장에서도 매일 저녁 8시부터 2시간 동안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를 상영하는 '문라이트 시네마'가 진행돼 성인 고객들도 로맨틱한 밤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영화는 '러빙 빈센트' 와 '아이 필 프리티'가 격일로 변경돼 상영된다. 러빙 빈센트'는 2017년에 개봉한 세계 최초의 유화 애니메이션으로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의문스러운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이 영화는 10년간 120여 명의 화가들이 6만5000장의 그림을 그려 완성시킨 작품으로 고흐에게 보내는 헌사와 함께 시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아이 필 프리티는' 그 어떤 도전도 주저하지 않는 목표 지향적인 주인공이 꿈꾸는 직업을 갖기 위해 펼치는 코미디 작품이다.

선선히 불어오는 바람이 느끼며 밤 수영과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원스 인 어 문라이트'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 △어번 아일랜드 문라이트 입장 혜택(2인) △어번 치즈 플레이트 1개 및 스파클링 와인 2잔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되며, 오는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워커힐 '하와이·발리' 감성 담은 객실 2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에서는 멀리 여행을 떠나고 싶은 고객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특별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올 여름 휴가의 정석이 된 '룸콕'과 '호캉스'를 즐기는 동시에, 여름 휴양지로 사랑받는 '하와이'와 '발리'의 감성을 각각 담은 객실 2종을 선보이며, 잠시나마 일상을 탈출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비스타 워커힐의 '알로하 인 비스타 (Aloha in Vista)'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색상과 소품이 비치돼 재치 있는 알로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실 내 준비된 야자수, 우쿨렐레, 꽃 목걸이, 하와이언 셔츠 등을 활용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장거리 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진정한 알로하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여기에 비스타 워커힐 리바(Re:Bar)의 시그니처 칵테일 (5Stars 중 택 2)이 제공돼, 휴양지에서 느끼는 여유로운 기분을 선사한다. 또한,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 (SKYARD)' 무료 입장이 가능해, 탁 트인 한강과 이국적인 스카이야드의 풍경에 둘러싸여 풋스파 및 선베드를 즐기며 일상 탈출을 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에서 영감을 얻은 '잇, 스테이, 레스트 (Eat Stay Rest)' 패키지를 선보인다. 발리 현지 느낌의 열대 식물들과 따뜻한 라탄 소재의 가구 및 어메니티로 꾸며진 객실은 마치 발리의 리조트에 머무는 듯한 기분을 내기에 충분하다. 발리룸 투숙객에게는 그랜드 딜럭스 객실 1박과 더뷔페 조식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충분한 휴식과 힐링을 돕는 나잇 스위밍의 입욕제 '거제를 품은 바다밤' 을 제공한다. 

워커힐 산책로와 아차산 둘레길을 거닐며 푸르른 녹음 속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하는 것 또한 가능해 보다 완벽한 '힐링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10월11일까지 진행된다. 

해비치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와 함께 아름다운 제주의 경관을 품은 호텔 내에 머물며 완벽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오는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4인 가족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리조트 스튜디오 트윈 객실 1박이 포함된다. 또한 푸른 바다가 바라보이는 리조트 야외 수영장 4인 이용과 물놀이 시에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줄 '어린이 모래 놀이 세트 1개'를 증정한다. 푸른 정원과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이디 조식 뷔페 4인 이용과 리조트 레스토랑 5만원 이용권도 제공한다.

◆메종드 글래드 제주 '패밀리 펀캉스'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객실 밖으로 펼쳐진 넓은 테라스 공간과 야외 가든을 조망할 수 있는 스위트 객실에서 가족끼리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펀캉스'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밀리 펀캉스' 패키지는 소나무 숲이 우거진 야외 메종힐스의 아름다운 가든 뷰를 조망할 수 있는 패밀리 스위트 발코니 또는 야외 수영장으로 이어지는 테라스&가든이 매력적인 패밀리 스위트 테라스 객실에서의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3인(성인 2명, 소인 1명)혜택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에서 이용 가능한 선베드 2개 3시간 이용권과 생맥주 또는 아이스 커피 2잔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때의 필수품인 매쉬백, 글래드 부메랑 튜브와 키즈 바디워시로 구성된 '더 파티오 풀 세트'를 투숙 중 1회 제공한다.

또한, 패밀리 스위트 테라스 객실 예약 고객에게는 넓은 테라스 공간에서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의 로보카 폴리 와우 텐트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일자 별 재고 현황에 따라 이용이 불가능 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