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오비맥주·롯데GRS·뚜레쥬르 외

 

김다이 기자 | kde@newsprime.co.kr | 2020.07.29 16:40:46

[프라임경제] 29일 식음료업계 관련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 소식.

오비맥주 7% 고도수 발포주 필굿 세븐. ⓒ 오비맥주

오비맥주가 발포주 '필굿(FiLGOOD)'의 신제품 '필굿 세븐(FiLGOOD Seven)'을 출시한다. 지난해 필굿을 론칭한 지 약 1년 반만이다. '필굿 세븐'은 '고발효 공법'을 사용해 도수를 7도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보다 높아진 도수에 필굿 특유의 청량한 맛과 깔끔한 끝 맛을 살렸다. 패키지 역시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필굿'의 하늘색과 대비되는 빨간색으로 '필굿 세븐'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신제품은 355ml와 500ml 캔 두 종류로 출시되며 다음달 1일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GRS가 외식 주문 통합 앱 '롯데잇츠(LOTTE EATZ)'에서만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LOTTE EATZ U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잇츠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TGI 프라이데이스, 빌라드샬롯(이하 5개 브랜드)을 하나의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고객 편의성에 중점에 맞춘 브랜드 통합 앱이다. 기존 롯데리아만 가능했던 배달 앱을 5개 브랜드로 확대해 △딜리버리 서비스 △예약 및 테이블 주문 서비스 △Chip 적립 기능 등 온·오프라인 매장 주문이 가능하다.

롯데리아에서 세트를 주문하면 무료로 '세트 사이즈업(포테이토/콜라 R→L)'을 제공하며, 엔제리너스에서는 커피류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TGI 프라이데이스에서 딜리버리 주문시 각각 '오리지널 글레이즈드(3개)'와 '모짜렐라 치즈볼'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30일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3종 (시리얼 칠리크랩,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중 한 판을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 라지 사이즈 3종 (슈퍼슈프림, 슈퍼디럭스, 포테이토 피자) 중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휴 및 여타 할인은 불가능하나 사이드디시 반값은 주문 당 1회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출시한다. 오는 1일 출시되는 '보라보라'는 총 네 가지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토핑과 리본이 모두 어우러진 제품이다. △은은한 블루베리향이 가득한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상큼함을 극대화한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 △깔끔한 뒷맛을 선사하는 '블랙베리 샤베트'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오리지널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얼음을 섞고, 진한 블루베리 과육을 넣은 이달의 음료 '보라보라 블라스트'도 선보인다. 이 달의 디저트로 '보라보라 아이스 마카롱' '보라보라 아이스 모찌'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보라보라'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하며 '보라보라 블라스트' '보라보라 아이스 마카롱과 모찌'는 각각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뚜레쥬르 카카오톡 선물하기 케이크 출시. ⓒ 뚜레쥬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를 한정 출시한다. 뚜레쥬르는 최근 몇 년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선물 및 비대면 서비스 선호 증가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선물하기의 대표 플랫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판매 제품을 내놨다. 

'카카오골드 레이어'는 촉촉한 초코·화이트·커피 세 가지 시트 사이사이에 풍부한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달콤한 캐러멜 시럽을 겹겹이 바르고 겉면을 초콜릿 글라사주로 감싸 금박으로 장식한 프리미엄 케이크다. 출시를 기념해 '생일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3일부터 생일자에게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를 선물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트진로는 과일믹스주 '망고링고'의 디지털 광고를 선보이고 여름 성수기 가정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이번 광고는 '우리 집에 망고가 자란다'는 슬로건 아래 망고링고를 즐기는 순간들을 흥미롭게 제작했다. 의외의 공간인 냉장고나 옷장에서 망고나무가 등장하며. 망고캐릭터를 통해 제품 콘셉트를 강조했다. 또 알코올이 아닌 '달코올 2.5%'로 망고링고의 달콤상큼한 맛을 표현했다.

맥도날드는 오는 30일부터 8월26일까지 '#2020빅맥송' 캠페인을 진행한다. 빅맥송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맥도날드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2011년 처음 개최된 이래 올해로 5번째다. 나만의 빅맥송을 부르는 영상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2020빅맥송사이트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기간 동안 매주 최고의 영상을 제출한 주인공 한 명에게 1000만원의 상금과 TV CF 출연 기회, 빅맥송 트로피를 수상한다. 또한 매주 우수작으로 선정된 10명에게 빅맥송 핀과 빅맥 단품 쿠폰 10매를 제공한다.

미스터피자가 광고 모델 장민호, 영탁, 이찬원이 출연 중인 TV조선 '뽕숭아학당' 촬영 현장에 신메뉴 '미스터트리오' 피자를 선물했다. 이는 더위 속에서도 불철주야 고생하는 출연진과 스태프들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현장에서 따끈한 피자를 즐길 수 있게 피자 트럭이 동행했다. '미스터트리오' 피자는 인기 메뉴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포테이토골드' 피자를 한 판에 담아 다양한 맛을 즐기기 좋다.

일동후디스는 드림웍스의 유아캐릭터인 '보스 베이비'와 손잡고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패키지(2단계, 12입)를 새 단장했다. 일동후디스는 드림웍스와 라이선스를 맺고 영유아·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밀과 키요에 이어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또한 드림웍스 '보스 베이비'를 패키지에 담아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사계절 자연방목 우유 성분에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 하는 방어인자 면역글로불린 IgG와 slgA를 보강했다. 또한 장 건강과 황금 변에 필수적인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도와주는 갈락토올리고당 및 프락토올리고당의 함량을 높이고 인체 방어력을 위해 초유단백을 보강한 분말분유 트루맘 뉴클래스의 영양설계를 적용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