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홈쇼핑·이랜드몰·아이배냇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7.28 16:39:50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농림축산식품부와 손 잡고 오는 30일부터 8월5일까지 일주일간 할인 혜택을 통해 국내 농가 돕기 및 내수 활성화에 나선다. 또한 홈플러스는 시그니처 물티슈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전국 140개 모든 점포에서 특별 기획 패키지 상품을 한정 수량 선보이고,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열대야가 시작되는 이달 2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심야 시간대에 매일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야심찬 야(夜)시장'을 진행한다.

◆이마트, 농림축산식품부와 농산물 할인

이마트가 농림축산식품부와 손 잡고 오는 30일부터 8월5일까지 일주일간 할인 혜택을 통해 국내 농가 돕기 및 내수 활성화에 나선다.

행사 기간 동안 이마트에서 농림축산식품부 행사 상품 8종을 구매할 경우, 신세계포인트 고객에 한해 행사가에서 추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가 농림축산식품부와 손 잡고 오는 30일부터 8월5일까지 일주일간 할인 혜택을 통해 국내 농가 돕기 및 내수 활성화에 나선다. © 이마트


1인당 최대 1만원(구매금액 5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마트 자체 할인 가격에 추가 20% 할인이 적용돼 최대 5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강원 청양고추(2봉)'은 4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여기에 추가 20%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약 55% 저렴한 수준이다.

프리미엄 과일로 유명한 국내산 샤인머스켓(1kg/박스)의 경우에는 농식품부 20% 할인 행사와 함께 1만원 상품권 증정 행사를 별도로 진행한다.

샤인머스켓(1kg/박스)을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1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해 최종적으로는 약 53% 가량 저렴한 수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마트는 해발 300m 이상 고지대에서 자라 껍질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은 '산(山)수박(9~10kg미만)' '토종 의성마늘(망/30입)' '강원 찰토마토(7~10입)' '강원 파프리카' 등 총 8가지 품목을 행사가에서 추가 2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와 농림축산식품부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침체된 내수를 촉진하고,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농가들을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에 이마트에서 선보이는 농산물 할인 행사는 정부에서 진행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8대분야 소비쿠폰 지급 정책의 일환이다.

이마트는 이번 농산물 할인 행사를 시작으로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순차적으로 축산, 친환경 농산물 등의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 특별 패키지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가 지난달 30일 1000만개 판매고를 돌파했다.

출시한지 불과 279일만에 이뤄낸 숫자로, 27일 현재 기준으로는 1100만여개 판매고를 기록 중이다. 출시 당시 연간 1000만개를 판매하겠다는 판매 목표를 세웠는데, 당초 목표보다 무려 약 3개월(86일)이나 앞당겨 1000만개 판매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는 높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 제조사와의 직거래, 위생 및 안정성 등 4가지 타협하지 않는 원칙을 세우고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다. 

홈플러스에서 판매 중인 물티슈 전체 카테고리 중 30%의 비중을 차지하며 매출 순위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올해 1월 출시한 '홈플러스 시그니처 베이비 물티슈' 역시 45만개 판매고를 올리며 선전하고 있다. 영유아용물티슈 카테고리 상품 중 3번째로 많은 매출 순위를 유지 중이다.

홈플러스는 시그니처 물티슈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전국 140개 모든 점포에서 특별 기획 패키지 상품을 한정 수량 선보인다. 10입 기획 박스로 제작된 특별 패키지는 1만40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해 '9+1' 혜택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행사

롯데마트가 30일부터 8월9일까지 11일 동안 전 점에서 '대한민국 농할(농산물/외식/농촌여행 할인 캠페인)갑시다' 행사를 진행한다.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하에 진행하는 본 행사는, 코로나19장기화에 따른 농산물 소비부진 해소를 위해 할인쿠폰 발급 등 전국적인 온/오프라인 소비촉진 캠페인 차원으로 기획됐다.

롯데마트는 농어촌 경제 회복을 위한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농축수산물 쿠폰 행사와 해양수산부 주관 어가돕기 행사를 준비했다.

농축수산물 쿠폰 행사로, 30일부터 8월9일까지 각 카테고리별로 1/2/3/4/5만원 이상 구입하면 2000원/4000원/6000원/8000원/1만원 즉시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국산과일과 채소를 구입하면 최대 6000원의 할인쿠폰을, 돼지고기를 1만원 이상 구입하면 2000원 할인쿠폰을, 계란과 쌀을 각 5000원 이상 구입하면 각 1000원 할인쿠폰을, 친환경 농산물은 최대 1만원의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는 30일부터 올해 유통업계 최초로 '터키산 체리'를 전점에서 선보인다. 

체리는 예부터 귀한 과일로 '과일계의 다이아몬드'로 불렸으며 딸기의 6배, 사과의 20배에 달하는 철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안토시아닌 등 항산화 물질도 풍부해 건강 과일로도 손꼽힌다. 터키는 세계 1위의 체리 생산국으로, 터키산 체리는 미국산 대비 가격이 약 30% 낮아 가성비(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CJ오쇼핑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CJ오쇼핑이 오는 31일 밤 9시40분에 쌍용자동차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판매한다.

© CJ오쇼핑


이 제품은 지난 1일 출시된 1000대 한정판 모델이다. 9개의 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된 9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운전석 파워시트, 열선 및 통풍 기능을 갖춘 럼버서포트(허리지지대), 시그니처 레드 포인트 인테리어, 무선 충전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양을 뽑아 기본으로 장착했다.

국산 자동차 판매와 손해보험 판매 겸업을 금지했던 '보험감독규정'이 2018년 3월에 개정된 이후, CJ ENM 오쇼핑부문은 홈쇼핑사 중 유일하게 국산차를 꾸준히 판매해 오고 있다. 

특히 CJ ENM 오쇼핑부문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상담 예약을 남긴 소비자가 거주지역 인근의 자동차 대리점과 계약을 맺게 하는 판매방식을 구축해 자동차 본사와 영업사원, 고객 모두에게 호평을 받아왔다.

◆롯데홈쇼핑 '야심찬 야(夜)시장'

롯데홈쇼핑이 본격적인 열대야가 시작되는 이달 2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심야 시간대에 매일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야심찬 야(夜)시장'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8월 심야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겨냥해 모바일앱을 통해 타임특가 '야심찬 야(夜)시장'을 진행했다. 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분석해 패션, 생활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결과 전년 대비 주문이 약 20% 이상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따라 올해는 모바일을 포함해 TV홈쇼핑, 티커머스 등 채널을 확대해 진행한다.

TV홈쇼핑에서는 29일 오전 1시 '닥터솔루션 그린프로폴리스' 등 건강식품을, 오후 11시50분에는 '루나코어스 양가죽 재킷'을 역시즌 특가로 판매한다.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의 올해 봄/여름 시즌 신상품과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홍쓴쭈꾸미' 등도 소개할 예정이다.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에서도 '루이스 카딘 시계', '생쥴랑 쥬얼리' 등 잡화 상품을 심야 시간대에 선보인다.

모바일앱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후 7시부터 다음 날 오전 2시까지 '야시장' 콘셉트에 맞는 상품을 타임특가로 판매한다. 이달 28일에는 '사만사타바사 숄더백'을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등 인기 브랜드의 잡화 상품을 소개한다. 

29일에는 아디다스, 트라이 등 언더웨어를, 30일(목)에는 '헤라 쿠션', '프라다 버킷백' 등 패션, 뷰티 상품을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코베아 텐트' '휠라 골프 이너웨어' 등 레저활동을 위한 상품들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몰리브(Molive)'를 통해 내달 4일 오후 8시에는 '에르메스 가죽시계', 6일 오후 8시에는 '밀레 진공청소기' 등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개한다.

한편, 행사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10% 적립금, 엘페이(L.pay) 결제 시 엘포인트(L.POINT) 페이백, 야경명소 사진을 공유하는 '나만의 야경맛집'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LDF LIVE'

롯데면세점이 29일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라이브 커머스 방송 'LDF LIVE'를 진행한다.

오는 29일 오후 12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는 'LDF LIVE'는 언택트(Untact·비대면) 시대에 맞춰 유통업계에서 확산되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 방식을 면세품 판매에 도입한다. 

이번 'LDF LIVE'는 최욱남, 정하나 롯데홈쇼핑 쇼호스트가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정보를 생생히 전달해 고객 참여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기존 면세점 라이브 방송은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를 초청해 뷰티제품 소개에 중점을 뒀지만, 이번 'LDF LIVE'는 전문 홈쇼핑 쇼호스트가 업계 최초로 명품 패션잡화 면세품을 소개 및 판매 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인기 명품브랜드 패션잡화 11개 품목을 면세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원활한 진행을 위해 롯데면세점 VIP 등 약 5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사전에 문자로 안내 받은 고객들은 모바일로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접속해 기존 온라인 면세점 이용 방식과 동일하게 결제까지 하면 된다. 구매한 물품은 출국 시 출국장 인도장에서 받을 수 있다.

면세품 라이브 방송은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새로운 판로를 모색하는 과정으로써, 향후 롯데면세점은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의 구매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라이브 커머스에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LDF LIVE'를 통해 소개하는 브랜드와 제품군을 확장해 정기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편성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쓱스페셜 내 면세품 내수 판매품목 확대

신세계면세점의 면세 내수 판매 전용몰 쓱스페셜(SSG SPECIAL)이 '리파(ReFa)'로 뷰티 디바이스를 판매 시작한다. 기존에 판매하던 가방, 신발, 주얼리, 워치 등 패션 제품에 이어 뷰티 디바이스까지 확대한 것.

신세계면세점은 '이영애 롤러'로 알려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파(ReFa)'를 쓱스페셜에 판매 시작한다. 리파는 면세점 최고 인기 뷰티 상품 중 하나로, 전 세계 누적 판매 1000만대를 돌파하는 등 뷰티 디바이스계의 선두주자로다.

해외여행 대신 쇼핑으로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리파의 쓱스페셜 신규 입점을 기념해 오는 8월31일 까지 할인 행사와 더불어 선착순 400명 한정해 사은품도 증정한다.

리파의 베스트 셀러 4종 △캐럿(CARAT) △캐럿 페이스(CARAT FACE) △캐럿 레이(CARAT RAY) △에스 캐럿(S CARAT)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 프리 트래블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키트는 신세계면세점이 자체 제작한 에코백, 안대, 우산, 러기지택, 펜, 마스크 등으로 구성됐다.

◆하프클럽 '골프웨어 브랜드 기획전'

LF(093050)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8월2일까지 골프웨어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름 라운딩룩부터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까지 최대 85% 세일한다.

이번 행사에는 팬텀, 핑, 캘러웨이, JDX골프, 이동수스포츠 등 하프클럽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하프클럽이 오는 8월2일까지 골프웨어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 트라이씨클


일상복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남녀 티셔츠와 팬츠부터 무더위 속에서도 라운딩에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큐롯팬츠와 선바이저 모자까지 1000여 종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골프웨어 베스트 아이템으로는 냉감 기능성 소재로 여름철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야외 라운딩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의 제품을 비롯해 캐주얼한 비즈니스룩을 연출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나 베이직 로고 아이템 등을 1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남녀 바지와 여성용 스커트도 여름 행사가로 준비했다. 활동성이 뛰어난 남성용 캐주얼 팬츠는 2만원대, 써커, 쟈가드 등 시원한 냉감 소재 반바지는 1만원대부터 살 수 있다. 여성 고객을 위한 하의도 반바지, 스커트, 큐롯팬츠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 밖에 골프웨어 브랜드의 야외 필수 아이템인 선바이저와 물놀이용 래쉬가드 제품도 선보인다. 팬텀 자외선 차단 선바이저 모자 22종은 2~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고, JDX는 여성용 크롭 스타일의 래쉬가드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월정액권 2개월분 50% 할인

세븐일레븐이 내달 7일까지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세븐카페 월정액권 2개월(8~9월) 분을 50% 할인해 판매한다.

구매 방법은 간단하다.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을 통해 세븐카페 2개월 정액권을 선 결제하면 고객에게 해당 월 사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이 발송된다. 해당 정액권은 핫(HOT), 아이스(ICE) 커피 구분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이용한 금액만큼 차감된다. 세븐카페 구독권은 세븐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전국 7200여 점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일정 금액을 한 번에 지불하고 상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는 '구독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 입장에서는 정상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업체 입장에서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신규 및 단골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세븐일레븐은 다양한 유형의 구독 서비스가 인기를 끌자 편의점 원두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세븐일레븐은 8월 이후 푸드, 신선, 비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구독 서비스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세븐일레븐 '세븐카페'는 지난 2015년 1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편의점 원두커피 브랜드다. '세븐카페'는 업계 유일 전자동 '드립 방식' 추출 커피로 최상의 커피 맛 구현을 위해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고 있으며 600도 이상 고온의 열풍으로 균일하게 로스팅을 하고 있다. 

◆쿠팡 '여름방학' 테마관

쿠팡이 여름방학을 유익하고 건강하게 보내고자 하는 학부모와 자녀들을 응원하기 위해 '여름방학' 테마관을 8월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테마관은 유아부터 초·중·고등학생까지 방학생활에 필요한 310만여 종의 상품을 △방학숙제 △독서습관기르기 △바른습관기르기 △방학에떠나요 등 10가지 테마로 나누어 선보인다.

각 테마별로 관련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묶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집에서 놀이활동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키즈 카페' 테마와 '집에서 예술활동' 테마를 따로 구성해 '실내승용완구' '놀이집/놀이텐트' '미술놀이' '베이킹놀이' 등 다양한 실내 놀이 상품들을 제안한다.

27일부터 8월2일까지 1차, 8월3일부터 8월9일까지 2차, 두 차례에 걸쳐 기간 한정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1차 행사에서는 '달곰미디어 가로세로 낱말퍼즐' '기탄교육 착 붙는 자석 가방' '아르누보 해리포터 포스트카드 컬렉션' '알집매트 에코 칼라폴더 유아매드' 등 인기상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2월 제주시에 로켓배송센터가 오픈하며 제주에서도 익일배송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로켓배송의 혜택은 제주시민은 물론 여름방학을 맞아 제주를 여행하는 고객에게도 해당한다. 이제 수영복, 래시가드, 튜브 등 물놀이 제품을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주문하고 다음날 숙소에 도착해 받아보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위메프오 'BBQ 50% 페이백' 행사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29일 단 하루 'BBQ 5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 위메프


이번 행사에는 위메프오에 입점한 전국 약 950개 BBQ 매장이 모두 참여한다. BBQ 전 메뉴 주문 시 결제 금액(배달료 제외)의 5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돌려준다. 신용카드 및 유료포인트 '바로 결제' 주문으로만 참여 가능하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위메프오 배달·픽업 서비스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위메프오는 BBQ 외에도 KFC, 교촌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등 인기 프랜차이즈와 말복(8월15일)이 포함된 ‪16일까지 삼복 맞이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 중이다.

◆티몬 '쑈트리트 파이터'

티몬 티비온에서 국내 커머스 플랫폼 최초의 라이브커머스 판매 배틀이 벌어진다.

타임커머스 티몬이 오늘 오후 9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쑈트리트 파이터'의 첫 생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쑈트리트 파이터는 셀럽들이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 경쟁을 벌이는 신개념 웹 예능. 국내 라이브커머스 사상 최초로 시도되는 실시간 판매 대결이다.

생방송에는 총 3개 팀이 참여한다. 세 팀이 2시간 동안 판매 대결을 펼치고 MC 황광희와 이지혜는 판매 실황을 중계한다.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와 럭키가 한 팀, 랩퍼 퀸와사비와 유명 작곡가 1인이 또 다른 팀을 이룬다. 박영진은 동료 개그맨 이세진과 팀을 이뤄 참여한다.

각 팀들의 판매 물품도 정해졌다. '알베르토·럭키팀'은 '덴티오 속가글'(1팩 4900원), '퀸와사비팀'은 춘천 '더잭슨나인스호텔' 숙박권, '박영진·이세진팀은 '바디프로 마사지건'(라이브 방송 중 가격 공개)을 대결 품목으로 내세웠다. 

모두 티몬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제공하는 상품들로, 각 팀의 판매 전략과 역량에 따라 성과가 갈릴 것으로 예상된다.

생방송은 오후 9시 티몬 모바일 앱과 PC웹의 배너를 눌러 시청할 수 있다. 티몬에서 '쑈트리트 파이터'를 검색해도 된다. 제품은 생방송 중 티비온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MC들의 중계방송은 티몬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티켓베이 '톱텐어워즈' 투표권 공식 판매 

팀플러스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에서 '톱텐어워즈(TOP TEN Awards, TTA)' 투표권을 공식 판매한다.

텐아시아 주관으로 4회째를 맞은 톱텐어워즈는 케이팝을 대표하는 아이돌 30팀 중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미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글로벌 10개 국가 K팝 팬들이 투표를 통해 최고의 팀을 선정하는 행사다.

티켓베에서 '톱텐어워즈' 투표권을 공식 판매한다. © 티켓베이


2020년 상반기를 빛낸 아티스트 후보는 방탄소년단·강다니엘·엑소·블랙핑크·트와이스·슈퍼주니어·갓세븐·몬스타엑스·뉴이스트·세븐틴·스트레이키즈 등이 이름을 올렸다. 금일 시작으로 8월25일까지 예선과 본선 투표를 거쳐 다음달 27일 '2020년 상반기 최고의 글로벌 아티스트'를 발표한다.

투표권은 톱텐어워즈(TTA) 공식 사이트, 티켓베이(Ticketbay), 아이돌챔프(IDOLCHAMP)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티켓베이는 최대 30% 할인된 상품 가격과 신용카드, 모바일 결제, 간편결제, 무통장입금 등 다양한 결제수단 제공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해당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켓베이와 텐아시아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아이배냇 '힘내라 우리 아이! 배냇밀이 쏘는 100원의 소확행'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운영 중인 아이배냇이 30일 오전 10시 선착순 이벤트 '힘내라 우리 아이! 배냇밀이 쏘는 100원의 소확행'을 진행한다.

이벤트 시작일인 30일부터 배냇밀몰에 신규 가입한 사람은 선착순 500명에 한해 아이배냇의 인기 간식 제품인 '곡물친구 딸기'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곡물친구는 현미·찰보리·서리태·수수·흑미를 포함한 국내산 무농약 7가지 곡물로 만든 핑거 푸드 타입의 제품이다. 튀기지 않고 구워내 단백하고 고소한 곡물 맛이 특징이며, 아이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칼슘이 풍부하게 첨가됐다. 8cm 크기의 스틱형 스낵으로, 아이가 손에 직접 쥐고 먹을 수 있어 아이의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아이디 별로 1개만 구매 가능하며, 배송비는 무료다. 500명 구매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와 함께 아이배냇은 배냇밀 론칭 100일을 맞아 오는 8월3일까지 △백일사진 인증샷 이벤트 △페이백 이벤트 △축하&응원댓글 이벤트 등 '배냇밀 100일 선물 싹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랜드 '폭풍할인' 행사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오는 29일 단 하루 동안 '폭풍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시간대별 '선착순 득템' 상품과 '반값쿠폰' 행사,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선보이는 '극한특가'로 구성된다.

특히, 이랜드몰에서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 한해 역대급 할인 찬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시간대별 구매 가능한 득템 상품은 △오전 9시 애플워치4 44mm 셀룰러(알루미늄/스페이스그레이) △오전 11시 BHC 뿌링클+콜라1.25L △오후 1시 빽다방 1만원 금액상품권 △오후 3시 크리스피크림도넛 커플세트 △오후 5시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M+ 콜라 1.25L 등이다. 

또한 오전 9시부터 위닉스, 캐리어, 모던하우스 등으로 구성된 인기브랜드 '반값쿠폰' 행사를 진행하며, 시간대별로 선착순 300명에게 50%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릴레이 극한특가는 인기상품을 최대 94% 할인가로 아래와 같이 선보이며, 밤 9시, 10시, 11시 각 시간에는 60분간 진행하는 심야 타임세일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