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애경산업·버커루·대웅제약·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7.24 16:35:0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

LG생활건강(051900)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에서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물리적 자극과 전기적 자극인 저주파를 동시에 구현해 근육 뭉침을 해소하고 바디 탄력을 케어해주는 'EMS 바디 마사저'를 출시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바캉스 시즌을 집 구석구석에서 즐기는 '홈캉스'족에게도, 집 밖 휴가지로 떠날 사람들에게도 간편하지만 탄탄한 마사지 케어를 제공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샴푸 3종, 에이솔루션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 클로란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샴푸. © 각 사


이번 신제품은 네 개의 마사지 핑거가 꼬집으며 주무르는 듯한 스웨디쉬 페트리사쥐 기법을 모사해 물리적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는 '릴렉싱 모드', 릴렉싱 모드의 물리적 자극에 피부 속 근육까지 자극하는 저주파로 마치 운동한 것 같은 효과를 줘 바디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EMS 모드' 등 두 가지 모드로 구성됐다.

원하는 모드를 선택한 후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속도 및 세기를 사용자에 맞춰 설정하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릴렉싱 효과와 탄력 케어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섬세한 맞춤 설정이 필요한 얼굴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아모레퍼시픽(090430)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강력한 자성(magnetism)의 18K 골드볼이 마사지 효과를 더해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재현하는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는 셀프 홈 마사지에 최적화된 2종의 롤러 앵글로 넓은 부위부터 얇은 부위까지 다양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피부에 직접 닿는 18K 골드볼은 전기도금(electroplating)으로 변색이나 벗겨짐에 강하고, 니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해 금속 알레르기 고민이 있는 고객들도 사용할 수 있다. 롤러의 자성은 1000G(가우스)다. 경량 핸들(295g)로 손목의 부하를 줄였다.

허벅지부터 종아리, 손, 발 등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는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샴푸 3종

미쟝센이 살롱 클리닉의 효과를 담은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샴푸 3종(손상/극손상/건조)과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은 모발의 손상 개선뿐 아니라 손상 원인부터 케어한다. 미세먼지와 드라이 손상 방어, 열 보호, 엉킴 완화, 영양 등 살롱에서 받는 헤어 클리닉의 10가지 효과를 그대로 담았다.

저분자 단백질 1만ppm이 약해진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전달하고, 8종 단백질 성분과 4종 보습 성분이 모발 강화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컨디셔닝 레이어링TM 기술이 잦은 염색과 펌으로 손상된 모발의 외부 보호막을 매끄럽게 코팅해 건강한 모발의 상태로 구현해준다.

살롱 10은 전문적인 홈살롱 케어를 위해 손상, 극손상, 건조 모발용으로 세분화해 출시했다. 특히 샴푸 3종은 pH 약산성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의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트리트먼트는 꾸덕꾸덕한 제형이 모발에 밀착돼 10초면 촉촉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완성해줘 바쁜 아침 준비 시간을 반으로 줄여준다. 

손상이 심한 모발은 살롱 10 샴푸, 트리트먼트 외 8월에 출시하는 앰플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 시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

◆에이솔루션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 

애경산업(018250)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 '에이솔루션'(a-Solution)에서 패드 한 장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 (a-Solution Acne clear toner pad)를 출시했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는 피부결 정돈, 각질 케어, 피부 진정, 모닝 클렌징, 수정 화장까지 하나로 가능한 5in1 데일리 토너 패드이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는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캡슐화된 살리실산(BHA) 성분을 함유해 모공 속 과각질과 피지를 제거해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가 가능하며 자연유래추출물인 미역귀의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 보습과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는 100% 순면의 코튼면과 엠보면으로 이루어진 듀얼 멀티 패드로 세심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코튼면은 전체적인 피부결 정돈과 피부 진정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고, 엠보면은 코나 턱 등의 추가적인 각질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효과적이다. 또한 벤조페논-3, 파라벤 등 피부에 걱정되는 20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도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

네이처리퍼블릭이 티트리잎수 82%와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마스크 착용과 각종 유해 환경 등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은 갑자기 올라온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는데 도움을 주는 국소 부위용 제품으로 고민 부위에 도톰하게 얹어주면 진정 효과를 전해준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은 티트리와 시카이다. 티트리 성분이 피지 조절과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며, 시카 성분이 진정 효과 및 손상된 피부 회복을 도와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두 성분의 시너지 효과와 함께 프로폴리스 성분,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위한 필라그린 성분 등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투명한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수분감을 선사하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대상 안전성 평가,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라인은 스팟 세럼과 함께 토너, 수딩 크림, 폼 클렌저까지 총 4종으로 구성돼 단계별 케어가 가능하며 트러블 진정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클로란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샴푸'

클로란(KLORANE)이 더워지는 날씨, 기름진 모발 유분기는 잡아주고 뜨거운 두피의 열을 식혀줄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샴푸'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클로란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샴푸'는 모발은 보송하게, 두피는 시원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피지 잡는 강력한 자연유래 3종 파우더인 옥수수와 쌀 전분, 시클로덱스트린 포뮬라가 모발의 유분을 흡착1해 방금 샴푸한 것 같은 산뜻함과 보송함을 선사한다.

특히, 주요 성분인 아쿠아민트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상쾌한 두피 쿨링감1을 느낄 수 있고, 도시의 오염된 모발의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이어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성분이 외부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해주고 항산화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정수리 냄새를 잡아주는 아쿠아틱 민트, 레몬, 블랙티의 청량한 향의 두피 데오도란트 효과와 가루 날림 없이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같은 라인의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 두피 팩&헤어 컨디셔너, 두피 세정 미스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미세먼지 세정2과 두피 항산화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

◆가란시아 '쁘쉬 마쥐끄 누벨 뽀 비쟈쥬 정글 리미티드 에디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프랑스 더마 화장품 브랜드 가란시아(GARANCIA)는 이달 브랜드의 대표 제품 '쁘쉬 마쥐끄'를 특별 제작한 패키지에 담은 '쁘쉬 마쥐끄 누벨 뽀 비쟈쥬 정글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가란시아 쁘쉬 마쥐끄 누벨 뽀 비쟈쥬 정글 리미티드 에디션, 스파오 국민 슬랙스, 버커루 핫썸머 티셔츠, 플레이키즈프로 롱슬리브 제품 확대 출시, 유니클로 2020 S/S 폴로 셔츠 컬렉션, 롯데백화점 몰도바 아이스 와인 2종. © 각 사


이 제품은 브랜드의 창립자 사베리아 코스트가 첫 개발한 상품으로 가란시아라는 브랜드를 전세계에 알린 글로벌 베스트셀러다. 올해 출시 15주년을 맞아 아마존 열대 우림을 패키지에 담은 한정판을 제작했다.

이번 한정판은 2020년 패션 트렌드 중 하나인 정글과 보태니컬 프린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기존 깔끔한 화이트 바탕의 제품과 달리 다양하고 화려한 동식물로 꾸며진 제품 용기가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아마존 정글의 식물과 청보리, 쐐기풀 같은 독특한 식물 성분을 사용해 제품을 제작하는 가란시아만의 브랜드 콘셉트를 잘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쁘쉬 마쥐끄는 '30초의 마법'이라는 애칭으로 더욱 잘 알려져 있는 각질 제거 클렌저로 30초 사용으로 피부 결을 정돈해주고 섬세하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월 국내 출시 당시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출시 한 달도 지나지 않아 급하게 추가 물량 확보에 들어갔던 제품으로 올해 상반기 동안 브랜드 내 판매 1위 자리를 지켰다.

쁘쉬 마쥐끄는 98% 이상 자연 유래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쫀쫀한 무스 타입의 거품으로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함이 지속되며, 모든 피부 타입이나 연령에 관계 없이 사용 가능하다.

사용법 또한 간단하다. 화장을 지운 마른 피부에 2번 펌핑한 거품을 도포한 뒤 30초간 그대로 두었다가 미온수로 닦아내면 각질과 피부 표면의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스파오 '국민 슬랙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한국인 체형에 딱 맞춘 '국민 슬랙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국민 슬랙스는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아이템 중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춰 온 국민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는 '스파오 국민상품' 라인업 중 첫 FW 상품이다.

고객들이 슬랙스를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핏에 포인트를 맞춰 라인업을 선정하였으며 깔끔한 밑단 마감과 봉제 퀄리티에 신경을 썼고 여유 시접을 통해 기장 수선이 쉽도록 했다. 또한 허리 밴딩 처리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워셔블 기능성으로 기계세탁이 가능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남성 라인업으로는 '풀 밴딩 테이퍼드 슬랙스'와 '세미 와이드 슬랙스'가 새롭게 출시됐고, 여성 라인업으로는 '테이퍼드 슬랙스'와 '슬림 스트레이트 슬랙스'가 출시됐다.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스파오 온라인몰에서 국민 슬랙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버커루 '핫썸머 티셔츠'

한세엠케이(069640)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홈캉스나 랜선 여행을 통해 여름 휴가를 즐기려는 사람들을 겨냥, 시원한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핫썸머 티셔츠'를 선보인다.

핫썸머 티셔츠는 휴양지 모티브의 아트워크에 버커루만의 독보적인 더티다잉, 스노우 워싱 기법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데님을 포함한 어떤 하의와도 조화로운 매치를 자랑하며, 바캉스룩은 물론 일상 속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으로도 활용도가 좋아 인기 패션아이템으로 주목된다.

또한 산뜻하고 청량한 오렌지, 블루, 옐로우, 레드 등 톡톡 튀는 컬러감들은 레트로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기운을 살려준다.

그 중 파라다이스 프린트의 더티다잉 티셔츠는 가벼운 터치감과 가먼트 워싱으로 빈티지하고 유니크한 무드를 살려 눈길을 끈다. 

◆플레이키즈프로, 롱슬리브 제품 확대 출시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의 나이키, 조던, 컨버스키즈가 사계절 내내 활용도 높은 인기 아이템인 롱슬리브 제품을 확대 출시했다. 

롱슬리브 티셔츠는 여름철에는 실내 에어컨 사용으로 인한 냉방병을 예방하기 위해, 또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철에는 체온 유지를 위해 필수품으로 활용되며 나이키, 조던, 컨버스키즈에서 매년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아이템이다. 일부 제품의 경우 지난해 95%의 판매율을 달성해 품절에 가까운 실적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자랑한만큼 올해도 롱슬리브 티셔츠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먼저, 나이키키즈는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시그니처 로고와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들을 기획하고 전년대비 54% 확대된 물량을 출시한다. 신제품 가운데 'CO플라이티셔츠'는 부드러운 면 소재의 긴팔 티셔츠로, 가슴 상단의 '나이키 푸츄라' 로고와 어깨부터 팔까지 내려오는 감각적인 컬러의 'JUST DO IT' 레터링이 만나 경쾌한 느낌의 데일리룩을 연출해준다.

조던키즈는 블랙, 레드, 화이트로 구성된 '블러드라인' 컬러로 디자인된 티셔츠에 점프맨 로고와 클래식 로고를 배치해 절제된 화려함을 선보인다. 면저지 소재로 제작돼 가벼우면서도 편안함이 특징인 'CO점프맨블라인드티셔츠'는 정면의 점프맨 로고가 블라인드 처리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100% 면소재로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CO점프맨클래식HBR티셔츠'는 소매를 따라 내려오는 클래식 그래픽 디테일로 세련미를 더했다.

컨버스키즈는 다양한 프린트의 척패치와 새로운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쉐브론 마크로 포인트를 준 제품들을 마련해 고객들의 디자인 선택권을 넓혀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주력 제품 가운데 '워드마크 긴팔티셔츠'는 가슴 전면의 쉐브론 마크와 팔 한쪽에 들어간 레터링 로고가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해 어느 옷과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유니클로 '2020 S/S 폴로 셔츠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으로 캐주얼 룩부터 비즈니스 룩까지 폭넓게 연출 가능한 '2020 S/S 폴로 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2020 S/S 폴로 셔츠 컬렉션'은 가장 기본이 되는 폴로 셔츠로 피케 원단의 통기성을 살린 '드라이 피케(DRY Piqué)', 땀을 빠르게 흡수하는 고기능 소재가 사용된 '드라이-EX(DRY-EX)', 트렌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코튼 오버사이즈(Cotton Oversized)' 폴로 셔츠 등으로 구성된다.

'드라이 피케 폴로 셔츠'는 제품 기장과 소재를 수정해 더욱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고객 피드백에 기반해 팔의 움직임이 편하도록 어깨와 가슴 둘레, 소매 길이를 여유롭게 조정하고, 칼라와 소매의 실을 교체해 내구성을 높였다. 공기압을 이용해 짜낸 실을 적용해 보풀이 쉽게 생기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주머니를 달고 칼라 앞 여밈에 라인을 넣은 '드라이 피케 디자인 폴로 셔츠'도 새롭게 출시해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했다.

'드라이-EX 폴로 셔츠'는 기본형, 그리고 피케의 장점을 혼합한 '드라이-EX 피케 폴로 셔츠'로 구성되며 뛰어난 통기성과 빠른 건조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드라이-EX 폴로 셔츠'는 겨드랑이 부분을 메쉬 홀 소재로 만들어 일상 생활은 물론 땀이 많이 나는 운동을 할 때에도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또 그라데이션,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상품 '코튼 오버사이즈 폴로 셔츠'는 면 소재 100%의 피케 원단과 저지 원단 2가지에 밀리터리 풍 컬러로 출시됐으며 , 넉넉한 품의 실루엣으로 트렌디함을 좇는 2030세대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코튼 피케 오버사이즈 폴로 셔츠'는 칼라에 니트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며, '코튼 저지 오버사이즈 폴로 셔츠'는 원단을 워싱 가공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롯데백화점 '몰도바 아이스 와인' 2종

롯데백화점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동유럽 몰도바에서 온 '몰도바 아이스 와인' 2종을 선보인다.​

동유럽은 사계절이 뚜렷한 와인 생산의 최적 지역이다. 특히 몰도바는 면적이 남한의 1/3에 해당하는 작은 국가지만 세계20대 와인 생산지이며(생산량 기준), 경제 활동인구의 약 15%가 와인 산업에 종사하는 '와인 강국'이다. 

특히 국토에서 포도밭이 차지하는 면적 비율, 국민 1인당 포도나무 그루 수는 세계 1위다. 

◆세븐일레븐 '냉메밀'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달 들어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이어지면서 전체 조리면 매출이 전년 대비 116.0%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하절기 특수를 겨냥해 출시한 '비빔막국수(6월 출시)' '열무비빔국수(4월 출시)'가 현재 조리면 카테고리 매출 1, 2위에 오르며 여름철 최고 인기 상품으로 떠올랐다.

'열무비빔국수'는 탱탱한 면발에 아삭한 열무김치와 매콤달콤한 비빔장 소스가 어우러진 상품이며 '비빔막국수'는 쫄깃한 메밀면에 매콤한 특제비빔장, 참기름, 김가루 등을 넣어 비벼먹을 수 있는 상품이다. 또 계란, 유부초밥도 구성해 막국수와 함께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세븐일레븐 냉메밀, 대웅제약 우루사 리미티드 에디션, 롯데호텔제주 럭키 찬스, 경남제약 칼로-시리즈 신제품 2종, 롯데호텔 서울 드라이브 스루 신규 메뉴. © 각 사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조리면이 간편한 조리법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1인 가구 중심으로 인기를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인기에 여름 별미 상품으로 꼽히는 '냉메밀'을 추가로 선보이며 조리면 구색 확대에 나섰다.

여름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는 '냉메밀'은 가쓰오 풍미가 가득한 육수에 쫄깃한 메밀면발이 일품인 상품이다. 대파, 무즙, 계란, 김가루, 와사비 등 다섯 가지 고명을 담아 전문점 수준의 푸짐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얼음컵을 무료로 증정해 시원한 얼음육수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웅제약 '우루사' 리미티드 에디션

대웅제약(069620)이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간 기능 개선제 '우루사'의 패키지를 특별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23일 발매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1960년~1980년대 고가의 제품들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금은 색의 소재와 장식들을 사용해 당시의 고급스러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우루사의 상징과 같은 '곰'은 복고풍 감성을 담아 귀엽게 표현했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은 뉴트로 디자인으로 업계에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조인혁 작가와 대웅제약 디자인센터가 협업해 곰 캐릭터와 휘장, 복고풍 글씨체 등 옛 디자인을 새롭게 표현했다.

대웅제약은 최근 젊은 감성의 정장브랜드 '지이크(SIEG)'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패션상품을 선보인 데 이어 '우루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비자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우루사'의 추억을 간직하고 있는 중년 소비자층에게는 향수를, MZ세대에게는 고풍스러운 패키지로 흥미를 제공한다.

◆경남제약 '칼로-시리즈' 신제품 2종

경남제약(053950)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칼로-시리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2종은 다이어트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반영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하고 푸석푸석한 피부, 부족해지기 쉬운 활력을 채워주는 기능 등을 더했다.

식사 전 섭취하는 '칼로-브이'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에 마그네슘과 비타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 브이라인,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는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주성분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체적용 시험을 거쳐 복부지방과 내장지방의 감소효과가 확인되었다.

또한 마그네슘과 판토텐산, 항산화 비타민C가 함유돼 다이어트 시 부족해질 수 있는 에너지 보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부원료로는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50mg와 호박, 팥, 은행잎추출물, 옥수수수염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추출물은 고투콜라라고도 불리며 정맥순환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예로부터 붓기 감소를 위해 사용돼온 식물성분이다.

'칼로-클린'은 식사 후 한 포로 건강한 체지방 관리와 피부관리, 쾌변까지 함께 도와주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녹차추출물과 알로에전잎, 멀티비타민 등을 함유했다.

주원료인 녹차카테킨은 녹차에서 추출한 폴리페놀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알로에전잎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원료로, 일일섭취량 30mg을 함유했다.

◆롯데호텔 서울 '드라이브 스루' 신규 메뉴 

롯데호텔 서울은 지난 3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서비스에 새롭게 추가한 신규 메뉴를 선보인다.

22일부터 새롭게 선보인 드라이브 스루 프로모션은 파인 다이닝(Fine Dining) 코스 메뉴, 캠핑 패키지와 혼술 세트가 추가됐고 판매 기간도 12월31일까지로 대폭 연장됐다.

휴가철을 맞아 야외 활동 시에도 호텔 메뉴를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캠핑 패키지'는 바비큐 세트 2종으로 구성했다. 랍스터와 양갈비가 포함된 '바비큐 세트A'와 등심 스테이크와 베이컨이 포함된 '바비큐 세트 B'이다. 두 패키지 모두 모둠 소시지, 야채, 카프레제 샐러드, 계절 샐러드와 드레싱, 구이에 곁들일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파인 다이닝 코스인 '파인다이닝 앳 홈(Fine Dining at Home)'도 있다. 대부분의 드라이브 스루 프로모션이 단품 메뉴만 판매하는 점에 비해, 집에서도 특급 호텔 레스토랑의 정찬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코스는 애피타이저(슈퍼 곡물과 프로슈토 햄, 메론 또는 토마토 젤리, 부라타 치즈와 바질 페스토), 스프(양송이 또는 토마토 해물), 메인 요리(양갈비, 랍스터구이와 야채 볶음 또는 등심구이와 야채 볶음)와 디저트(티라미수)로 총 4가지 코스이다. 

언택트 트렌드를 따라 출시한 '혼술세트'에는 안심 스테이크, 모둠 치즈, 카프레제 샐러드에 뉴질랜드산 프리미엄 와인 실레니, 셀라 셀렉션 소비뇽 블랑(Sileni, Cellar Selection Sauvignon Blanc) 또는 메를로(Merlot) 1병(375ml)이 제공된다. 

상기 메뉴와 함께 롯데호텔 서울 셰프들의 레시피도 제공돼 직접 요리하는 재미도 더했다. 롯데호텔 서울 홈페이지 및 네이버와 유선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설정한 시간에 1층 드라이브 스루 픽업 존 또는 델리카한스에서 수령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럭키 찬스'

롯데호텔 제주가 북적이는 여름 휴가철 대신 가을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의 얼리버드 상품 '럭키 찬스(Lucky Chance)'를 선보인다. 20일부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 12일간 판매되는 럭키 찬스 패키지는 합리적인 제주 여행을 계획하기에 최적의 상품으로 주목 받는다.

럭키 찬스는 객실 1박과 함께 제주 최대인 600여평 규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 2인 조식, 물놀이 필수템 스위밍 쿠션 1개,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으로 구성됐다. 

연박 시 객실 내 미니바 1회 무료 혜택이 추가돼 투숙 일정이 길어질수록 가심비는 더욱 올라간다. 사계절 야외 수영장 '해온'과 어린이 놀이시설 '키즈월드', 제주공항 왕복 셔틀 버스, 체크인 시 1회 발렛 서비스도 패키지 예약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일반적인 객실 패키지 상품 예약의 경우 사전에 지정된 일부 객실 타입만 이용이 가능했던 데 비해 럭키 찬스는 스위트룸을 제외한 롯데호텔 제주 내 모든 타입의 일반 객실을 동일한 패키지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럭키 찬스는 추석 연휴기간도 포함됐기 때문에 이 기간 동안 제주 방문 계획이 있는 여행객들에게 특히 합리적인 선택이 될 전망이다. 럭키 찬스는 롯데호텔의 무료 리워즈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에게만 판매될 특별 상품으로 회원 가입은 필수이다.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 x 카카오프렌즈 홈' 객실 패키지 2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비스타 워커힐이 '카카오프렌즈(Kakaofriends)'와 손잡고 '비스타 x 카카오프렌즈 홈' 객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라이언'과 '어피치' 캐릭터로 꾸며진 2종의 객실 패키지에서는 각 캐릭터의 다양한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스마트 소형가전 시리즈 '카카오프렌즈 홈(Home)'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 x 카카오프렌즈 홈 객실 패키지 2종, 해비치 서핑 웨이브 패키지, 신라스테이 낮맥 프로모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그리츠 시그니처 빙수. © 각 사


'라이언'과 '어피치' 패키지는 각각 성인 2인과 아동 1명 기준으로 하며, 각각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패밀리 조식을 기본으로 한다. 투숙 고객에게는 웰컴 스낵으로 라이언 치즈볼(틴케이스 1개)이 제공된다.

객실 내 어메니티와 찻잔, 목욕 가운까지 라이언어〮피치 캐릭터 용품으로 비치하며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객실은 남녀노소 웃음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언택트 '룸콕' 호캉스 트렌드의 영향으로 투숙객이 객실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점을 반영해 실내의 향기도 각각의 캐릭터에 맞게 제작된 디퓨저를 사용하는 등, 테마에 맞춰 세심하게 객실구성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팬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도록 꾸몄다.

또한, 객실 내 비치된 카카오프렌즈 홈 공기청정기가〮습기체〮중계램〮프등을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어 투숙에 체험의 즐거움을 더했다. 그 중, 새하얀 구름을 모티브로 한 카카오프렌즈홈 스마트 체중계는 이와 연동되는 '스마트 체중계(Smart Scale)–카카오프렌즈 홈' 애플리케이션에서 체중 변화를 기록할 수 있어 효과적인 체중 관리가 가능하게 돕는다.

◆해비치 '서핑 웨이브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여름철 인기 해양레저스포츠인 '서핑'을 즐기고, 제주 경관을 품은 호텔에서 편안한 호캉스까지 만끽할 수 있는 '서핑 웨이브 패키지'를 오는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푸른 바다 위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서핑은 해비치 리조트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해변에서 진행되며, 전문 강사의 기초 강습이 포함돼 있어 초보자도 도전할 수 있다. 서핑 후에는 바99에서 상큼한 감귤 향의 '해비치 위트 비어' 2잔이 제공돼 밤바다를 바라보며 색다른 여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 경관의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돼 여유로운 호캉스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기상 악화나 예약 상황에 따라 서핑 체험이 어려울 시에는 채끝 등심, 폭립, 전복 등으로 구성된  'BBQ 플래터'가 대체 상품으로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낮맥 프로모션'

신라스테이는 야외 루프탑에서 어쿠스틱 밴드의 공연을 감상하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낮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쁘게 하루가 흘러가는 도심과 전혀 다른 분위기의 루프탑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낮맥 프로모션'은 한여름의 열기가 절정에 달하는 25일과 8월1일에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진행된다. 탁 트인 시티뷰와 한강뷰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호텔 최고층 루프탑 테라스에서 '낮맥'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다.

신라스테이 삼성이 준비한 '낮맥 프로모션'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1인 1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참가자들이 다양한 맥주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상상페일에일, 슬로우 IPA, 벨지안위트 3종(각 250ml)이 준비되며, 미니 스낵 2종도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개관 3개월만에 '인증샷 명소'로 자리잡은 신라스테이 삼성 루프탑 테라스에서의 인증샷을 돋보이게 해줄 신라스테이 토퍼와 '핸드앤몰트'의 굿즈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추가로 준비돼 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루프탑 테라스에 어쿠스틱 밴드의 감미로운 공연이 더해져 여름만의 분위기를 고취시킨다. 25일에는 3인조 어쿠스틱 밴드인 '트리오 밴드'의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8월1일에는 '윤지수 밴드'가 공연한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여름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낮맥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방법은 두 가지다. 행사 당일 루프탑 테라스 입구에서 '낮맥 세트 이용권'을 구매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낮맥'과 더불어 '호캉스'를 함께 즐기려는 고객은 신라스테이 삼성 '비어 바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비어 바캉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삼성 시티뷰 객실(1박) △낮맥 세트(2인)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로 구성되며, 24일부터 8월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그리츠 시그니처 빙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서울에서는 '그리츠 시그니처 빙수'를, 제주에서는 이국적인 아시안 푸드를 맛볼 수 있는 '트로피컬 서머' 프로모션을 2020년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그리츠 셰프만의 특급 레시피를 담아 망고, 녹차, 흑임자 총 3가지 맛의 '그리츠 시그니처 빙수'를 선보인다. '그리츠 시그니처 빙수'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인 망고 특유의 상큼 달달한 맛과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뉴트로의 감성을 담은 흑임자 맛, 그리고 녹차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1인용으로 제공되는 만큼 다양한 맛을 나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그리츠에서는 망고 스무디, 루바브 라즈베리 스무디, 코코넛 라떼, 아이스크림 빙수 총 4종의 여름 시즌 음료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해외의 이국적인 느낌을 가득 담은 아시안 푸드를 선보이는 '트로피컬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다양한 아시안 푸드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또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무더운 여름에도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베개, 배스로브 등 글래드 시그니처 베딩 제품을 10% 할인해 판매하는 '한 여름밤의 꿀잠' 기획전을 2020년 8월9일까지 진행한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글래드샵을 통해 진행되는 '한 여름밤의 꿀잠' 기획전에서는 호텔에서 느낀 편안함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베개 1개와 베개 커버 2개로 구성된 '글래드 베개 세트', 페이스 타올, 꿀잠 안대와 성인용 배스로브로 구성돼 꿀잠 맞춤형으로 기획된 '글래드 꿀잠 세트', 글래드 호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면 100%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 2인 세트(성인용)'를 1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특히 '글래드 배스로브'는 코마사를 이용해 섬도가 균일하고 강도도 더해져 보풀이 적고 광택이 좋을 뿐만 아니라 사용감에 따라 원단 자체의 힘의 방향에 따라 주름이 발생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전 과정 국내 수작업(재단, 봉제, 마감)으로 제작된다. 

숙면에 도움을 주며 계절감 없는 산뜻한 사용감, 타 호텔의 일반적인 타올 재질의 배스로브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재질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최상의 베딩 시스템을 통해 꿀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글래드 호텔의 히트작 '글래드 꿀잠' 시즌 3 패키지를 2020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꿀잠 안대, '슬로우'의 아로마 파우치, 일리윤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를 제공하며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슬로우 콘셉트 룸을 서울과 제주의 총 6개 글래드 호텔의 15개 객실에 선보이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