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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신세계백화점·스파오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7.23 15:52:27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레고 스타트팩' 13종을 국내 유통업체 중 단독으로 출시한다. 또한 홈플러스 온라인몰은 23일부터 8월 5일까지 2주간 '랜선 맛캉스' 기획전을 열고 세계 각국의 대표 음식을 선보이며, 롯데마트는 23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신선식품을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이마트 '레고 스타트팩' 13종

이마트가 '레고 스타트팩' 13종을 국내 유통업체 중 단독으로 출시한다.

레고 스타트팩은 레고 초심자들이 가볍게 구매하기 좋은 초소형 레고 상품으로 레고에서 정식출시한 미니피겨팩에 부속 브릭을 추가해 특별 제작한 상품이다.

이마트가 '레고 스타트팩' 13종을 국내 유통업체 중 단독으로 출시한다. © 이마트


이마트는 시티, 프렌즈,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라인업의 레고 스타트팩 13종을 전국 68개 이마트 매장에서 각 5900원에 판매한다.

지난 18일 테스트 판매를 시작한 이후 3일간 레고 스타트팩은 약 2000개 판매됐으며 일부 점포에서는 상품이 품절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는 오는 8월1일부터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 16종 판매에도 나선다.

레고 슈퍼 마리오 시리즈는 레고 조립과 게임 플레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요소가 가미된 신개념 레고 시리즈다. 레고 마리오 피겨에 센서와 액정이 탑재돼 레고로 만든 스테이지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대표 상품인 '레고 슈퍼 마리오 스타터팩'은 레고 마리오 피겨 1개와 기본 스테이지를 만들 수 있는 레고 브릭들로 구성됐다. 

◆홈플러스 '랜선 맛캉스' 기획전

홈플러스 온라인몰은 23일부터 8월 5일까지 2주간 '랜선 맛캉스' 기획전을 열고 세계 각국의 대표 음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로 휴가철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고객의 아쉬움을 '랜선 미식기행'으로 달랜다는 취지로 마련했다. 이 기간 홈플러스 온라인몰은 미국, 유럽, 베트남, 중국, 대만 등 인기 여행지의 대표 음식과 식재료, 디저트 300여 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먼저 미국을 대표하는 식품으로는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구성된 뉴욕 스테이크(200g, 미국산)를 온라인몰에서만 1000원 추가 할인해 내놓고, 몽블랑제 플레인 베이글(4입), 쟌슨빌 스모크 브랏 소시지(396g, 미국산), 냉동감자 슈스트링(1.5kg)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베트남 쌀국수와 월남쌈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풀무원 베트남 쌀국수(634g, 4인), 오뚜기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47g*6입), 몬 월남쌈(200g), 리얼타이 월남쌈 기획팩(400g), 트룽 G7 블랙커피(200g, 100입) 등이다.

대만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줄 망고빙수 재료와 버블티, 비스킷도 마련했다. 이룸 애플망고(1kg, 페루산), 누가노가비스킷(140g), 수신방펑리수(250g), 헤이탕쩐주 흑당버블티(480g, 6입) , 3:15PM 오리지널 블랙티(20g*5입)도 할인해 내놓는다.

중국 대표 음식과 식재료로는 오뚜기 이금기 훠궈 마라탕 소스(70g), 마라순살닭강정(350g), 풀무원 육즙듬뿍만두(400g*2입)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 인기 먹거리 상품권 행사

롯데마트는 23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신선식품을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은 일자별로 진행하는 인기 먹거리 상품권 행사를 선보인다.

우선, 몸보신에 제격인 '1등급 이상 한우등심'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복날에 빠질 수 없는 닭도 준비해, '동물복지 닭볶음탕/닭백숙(1kg/1.1kg내외)'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휴가 시즌 인기 먹거리도 준비해,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 일자별 상품권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23일은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현대/삼성)로 '조리식품 전품목'을 2만원 이상, 24일은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로 '원두커피 전품목'을 2만원 이상 구입하면 각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민물 장어'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스테미나의 대표 식품 장어를 산지 직송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본점, 강남점, 경기점 식품관에서 선보이는 민물 장어는 토종 품종인 '자포니카' 종으로 300g 이상의 대(大) 사이즈만 엄선해 판매한다.

고객이 원하는 요리에 맞춰 매장 내에서 손질 서비스와 장어 소스도 제공해 여름철 저녁 식탁을 고민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5일에는 엘포인트 회원이 '아이스크림 전품목'이나 '과자 전품목'을 행사 카드로 각 1만5000원 이상 구입하면 각 5000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 '라 시에스타'

현대백화점(069960)이 다음달 12일까지 목동점 7층 문화홀과 하늘정원에서 도심 속 리조트 콘셉트의 행사인 '라 시에스타'를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라 시에스타에는 다양한 식물들이 어우러진 쉼터를 마련하고,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행사장 곳곳에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고, 오는 24일부터는 행사장에 방문한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H포인트) 회원에게 '현백리조트 해양심층수(월~목)' '에스트렐라 담 맥주 또는 카프리썬(금~일)'을 선착순 한정 수량(1인 1회 한정, 일 300명)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장에서는 같은 기간 '진열 가구 특가전'도 진행해 진열 가구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케이브홈 엘사 모자이크 테이블, 케이브홈 벨리니 아웃도어 3인 소파, 케이브홈 헤밍 확장 테이블, 컴프프로 스마트 플러스 1050 책상 등이다. 

◆현대렌탈케어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 특별 할인 행사

현대렌탈케어는 오는 8월31일까지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HQ-S2010)' 특별 할인 행사를 연다.

행사 기간중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를 2개 이상 신청한 고객은 3·13·25·37개월차 등 총 4개월치 렌탈료를 면제해 주고, 1개 신청 고객은 3개월치(3·13·25개월차)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고객은 정수기 등 다른 렌탈제품과의 결합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기존 큐밍 정수기를 사용하거나 큐밍 정수기와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를 함께 렌탈하는 신규 고객은 최대 4개월치 렌탈료 무료 혜택에 매월 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신청은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와 통합 상담센터 또는 현대큐밍 대리점 등을 통해 가능하다.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는 현대렌탈케어가 지난 1월 선보인 정수 필터 렌탈 제품이다. '3중 정수 필터(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카본 필터-비타민 겔 필터)' 구조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샤워 필터 제품보다 정수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는 미세먼지 구분 기준(10㎛ 이하)보다 작은 5㎛(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녹·망간 등의 이물질을 걸러낸다. 또한 활성탄 소재의 '카본 필터'를 사용해 수돗물 속 냄새와 유기물을 제거해준다. '비타민 겔(Gel) 필터'는 8톤 용량의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정화할 수 있는 성능을 갖췄다.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는 필터를 소비자 본인이 직접 교체해 사용하는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케어 서비스(소모품 교체 및 청결관리 등) 제공 없이 사용자가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도록 제품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최초에 수전(수도꼭지)과 샤워기 헤드와 각각 연결하면, 이후엔 필터만 간단하게 교체하면 된다. 벽면에 제품을 설치할 때도 타공없이 제품에 부착된 양면 테이프와 특수 실리콘만 사용하면 돼 편리하다. 

◆아이파크몰, 대면 중고 거래 서비스 '파라바라' 리셀링 박스 운영

아이파크몰이 중고 거래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부담 없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비대면 중고 거래 서비스 '파라바라' 리셀링 박스를 D7푸드씨네마에 설치해 운영한다.

국내 중고 거래 시장 규모는 약 20조원에 이를 것으로 추산 되며, 최근에는 주변 근거리 사람들간의 거래를 이어주는 모바일 앱의 사용량도 급격이 늘고 있는 등 '리셀 마켓'은 또 하나의 블루오션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파라바라' 리셀링 박스는 연세대학교 창업팀에서 개발한 아이디어 서비스 제품으로, '직접 눈으로 제품을 본 뒤 구매한다'는 중고직거래의 장점은 살리고 직접 만나거나 택배로 물건을 받아야 하는 단점을 해결한 일명 '무인 중고거래 자판기'다.  

'파라바라' 리셀링 박스는 판매자가 모바일 앱을 통해 상품 사진과 원하는 가격을 입력하고 투명 사물함 박스 안에 넣어두면 구매자는 본인이 원하는 상품이 있으면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 직접 상품을 보고 구매해 가져 갈 수 있다.

아이파크몰은 '1인 라이프스타일' 확대와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비대면 리셀링 박스인 '파라바라' 서비스가 오프라인 비대면 중고 거래 시장을 활성화 시키는 촉매제가 될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 명품 브랜드 특별 방송

현대홈쇼핑(057050)이 20~30대 겨냥 기획 프로그램인 '영스타그램'에서 명품 브랜드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20~30대 고객을 겨냥해 기획한 방송으로, 이들 젊은 세대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현대홈쇼핑은 23일 밤 11시50분부터 1시간 동안 '심야 럭셔리 명품 브랜드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찌·프라다·버버리' 등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이 20~30대 겨냥 기획 프로그램인 '영스타그램'에서 명품 브랜드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 현대홈쇼핑


실제로 현대홈쇼핑이 지난달 진행한 '영스타그램 럭셔리 에디션' 방송에서 자정이 지난 시간임에도 1시간 동안 총 주문 매출액 13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이 날 방송의 20~30대 젊은 세대의 구매 비중은 40%를 넘는 수치를 기록하며 평소 대비 2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또한 지난 21일 네이버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셀렉티브' 채널을 통해 1시간 가량 진행한 실시간 방송에는 1만2000명이 넘게 접속했을 정도다. 

이에 현대홈쇼핑은 23일 '영스타그램 럭셔리 에디션' 명품 판매 방송을 이어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20~30대 젊은 고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명품 브랜드의 20여 가지 상품을 종전 판매가 대비 최대 40% 저렴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은 '발렌시아가 탑핸들백 미니' '펜디 몬트레조 FF 캔버스 버킷백' '프라다 리벳 로퍼' 등이다. 

또한, 현대백화점그룹 종합 인터넷 쇼핑몰 현대H몰은 오는 26일까지 '쿨 썸머 럭셔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구찌·페라가모·발렌시아가 등 20여 개 브랜드의 200여 개 상품을 선보이고, 일자별 10% 할인·카드 청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커머스 채널'을 통한 명품 판매도 강화하고 있다. 현대H몰 앱을 통해 홈쇼핑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명품 관련 '모바일 라이브 쇼핑' 방송을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저녁 8시에 진행한다. 

◆CJ오쇼핑 '셉 라비앙 오로라 립 컬렉션'

CJ ENM 오쇼핑부문 뷰티 기획프로그램 '요즘 뷰티'가 TV홈쇼핑과 SNS 라이브를 동시 방송하는 신선한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모객 효과가 뛰어나고 공구마켓으로 활성화된 '인스타그램' 유명 인플루언서가 SNS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홈쇼핑 상품을 생중계하며 팔로워들과 실시간 소통을 나누는 것이다.

지난 11일 '요즘 뷰티'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르티르 로즈마리 에센스'를 선보였다. 이날 '티르티르' 대표이자 약 2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이유빈씨가 직접 출연해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동시에 방송했다. 

TV채널과 소셜미디어를 연계한 이 방송에서 기존 홈쇼핑 고객 이외에 2030 젊은 고객들이 천명 이상 방문했고 1만 5000세트 이상의 에센스가 판매됐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통해 쇼핑 공간을 TV에 한정 짓지 않고 소셜미디어로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생방송 전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 피드를 활용해 상품을 미리 소개해 선주문을 이끌고, 생방송 중에는 SNS 라이브를 통해 제품 설명 및 사용 팁 등을 전하며 고객들이 더 다양한 플랫폼에서 CJ오쇼핑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요즘 뷰티'는 오는 25일 오후 12시40분 '셉 라비앙 오로라 립 컬렉션' 방송에서 인플루언서 협업을 또 한번 진행하며 고객 접점을 극대화한다. 

'라비앙'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4만 명 이상을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핑시언니'가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핑시언니'는 온라인 뷰티 쇼핑몰 '핑크시크릿'의 대표(박현선)로서 전문적인 뷰티노하우를 전하는 등 높은 파급력을 가진 메가 인플루언서다.

'셉 라비앙 오로라 립 컬렉션'은 CJ ENM 오쇼핑부문의 뷰티 브랜드 '셉(SEP)'과 '라비앙'이 협업해 선보이는 립 패키지다. 볼륨감 있는 입술 케어가 가능한 '립 볼류머', 마스크를 착용하는 요즘 한번 발라도 지속력이 좋은 '립 타투', 건조하지 않고 매끈한 질감을 자랑하며 주름개선 기능성을 지닌 '마블 립스틱'까지 총 6종(제품 별 코랄·핑크 색상)으로 구성됐다. 

◆GS샵 '아우디 특별전'

GS샵이 26일 밤 10시40분에 '아우디 특별전'을 편성했다.

이번 방송에는 대표 라인인 A3~A8까지의 세단과 Q3, Q5, Q7, Q8 등 SUV, 최신 전기차인 e-tron까지 아우디의 다양한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라고(CARAGO)는 고객의 차량 사용목적, 방법, 예산 등에 맞게 아우디를 구매할 수 있게 도와주는 수입차 이용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초기비용, 유지비, 세금, 보증서비스, 보험료, 월 이용료 등 다양한 옵션을 고려해 구체적인 개별 상담을 한 뒤 고객에게 가장 맞는 형태를 제시해준다. 구매와 이용 모두 가능하며 비대면 맞춤형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이번 방송을 통해 상담을 신청한 뒤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9.6%의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30만원 상당의 아우디 공식 바우처, 3년 공식 보증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 독일 명품 가전의 식기세척기와 의류건조기 등도 증정한다.

◆G마켓, 아동 심리케어 프로그램 지원 기금 조성 캠페인

G마켓이 학대 피해 아동의 심리케어 프로그램 지원 기금을 조성하는 캠페인을 오는 8월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G마켓이 지난 3월부터 시작한 연중 기부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터치'의 일환이다.

'터치'는 트라우마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치유하고 극복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지난 3월 진행한 소방관 트라우마 지원에는 약 2만5000명의 회원이 참여했으며, 4월 코로나19 의료진 심리치료 지원에 이어, 이번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학대 피해 아동들을 위한 심리케어를 돕는다.

보건복지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아동 학대로 사망에 이른 아동은 43명이며, 아동 학대 신고는 4만건을 훌쩍 넘었다. 최근에도 끔찍한 아동 학대 사건들이 연달아 발생하며 정부에서도 7월 중 관련 대책을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학대를 받은 아동들은 신체적 후유증뿐만 아니라 정서불안, 감정조절 기능 저하 등 심리적인 후유증을 겪어 치료가 반드시 필요한 상황이다.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터치 캠페인을 통해 무료로 기부할 수 있다. G마켓 회원이 터치 캠페인 내 펀딩 버튼을 누르면 1번 클릭할 때마다 G마켓이 100원씩 적립해 기부하는 방식이다.

고객참여로 조성된 기부금 전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학대피해아동 심리케어' 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학대받은 아동들을 위한 상담 및 치료를 지원하고 있으며, 심각한 학대로 분리 보호가 필요한 아동을 위해 '학대 피해 아동 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터치' 프로젝트에서는 학대 피해 아동뿐만 아니라 학대 가해자가 피해 아동의 부모일 경우 학대 재발 방지를 위한 부모 대상 심리케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삼광글라스 '리노베라' 협업 기획전

삼광글라스(005090)의 글라스락이 친환경 세정제 '리노베라'와 협업해 공식몰에서 컬래버레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는 여름철, 건강한 집밥 문화에 도움 되고자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글라스락과 모든 식재료의 자연 상태 회복을 추구하는 리노베라가 함께 선보이는 특별 구성 이벤트다.

삼광글라스의 글라스락이 친환경 세정제 '리노베라'와 협업해 공식몰에서 컬래버레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유리 누름돌 2P 세트'를 구매하면, 친환경 과일세정제 '리노베라 칼슘파우더 30g(1.5X20ea)'을 무료 증정하며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글라스락 김치맛지킴이 핸디'는 각종 김치류, 담금류 보관에 특화된 국내산 유리밀폐용기로, 산소투과율이 0인 유리 소재가 음식의 감칠맛을 보존해줘 제철 음식인 오이장아찌나 물김치 등의 보관이 용이하다.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단단하고 열과 충격에 강하며, 뚜껑에 달린 핸디 손잡이로 운반이 편리해 활용도가 높다.

함께 구성된 '글라스락 유리 누름돌'은 칼슘파우더를 사용해 채소, 과일을 세척할 때나 오이, 깻잎장아찌, 김치 등의 절임음식을 할 때 사용하는 담금용 유리 누름돌로, 오랜 시간 염도가 높은 음식에 담가두어도 부식이나 색 배임, 냄새 배임이 없어 위생적이다. 삼광글라스의 국내 공장에서 직접 만들어져 깨끗하고 건강한 유리소재를 선호하는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다양한 디자인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버켄스탁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

LF(093050)가 국내 전개하는 독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BIRKENSTOCK)'이 23일 저녁 7 40분부터 약 80분 동안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언택트 소비가 확산되는 가운데 240년 전통의 독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의 장점을 결합해 국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카카오커머스와 손잡고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이를 계기로 비대면 판매 채널과 서비스를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위한 뉴미디어 채널을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여름 신발의 대명사 버켄스탁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장마철과 휴가철 물놀이에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EVA 소재의 샌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부드러운 촉감의 EVA 소재는 가볍고 유연하며 뛰어난 방수 기능을 자랑할 뿐 아니라 운동화 밑창에 주로 사용되는 만큼 쿠션감과 내구성이 우수하다.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되는 버켄스탁의 라이브 방송은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에서 활약한 배우 이유진과 임휘진이 진행을 맡아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사이즈 선택의 팁, 스타일링 노하우 등을 전할 예정이다.

브랜드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버켄스탁은 라이브 방송 동안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최소 46%에서 최대 48%까지 할인해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26일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서도 진행될 예정으로, 버켄스탁 최초의 모델인 '마드리드'와 2020년 신제품인 '바베이도스' '호놀룰루'를 2만원대에, 이중 스트랩 디자인의 '아리조나'와 미니멀한 스타일의 '지제' 샌들을 3만원대에 판매한다.

◆하프클럽 '캠린이를 위한 감성 캠핑템' 라이브 방송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캠린이를 위한 감성 캠핑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24일 15시부터 PC와 모바일로 네이버 셀렉티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하프클럽 내 행사 페이지를 통해서도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

하프클럽은 이번 이벤트에서 캠핑 초보자들도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원터치형 텐트, 캠핑 테이블과 의자, 캔버스 해먹, 피크닉 매트 등을 선보인다. 해당 아이템에 대한 소개와 함께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각종 정보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캠핑용품 편은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그라비티 캠프' 제품들로 구성했다. 방송을 진행하는 24일 하루동안 해당 아이템을 라이브 이벤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원터치 텐트는 3~4인용부터 온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베이직은 4만원대, 패밀리와 몬스터 모델은 각각 6만원대와 13만원대로 판매한다. 착탈식 익스텐션(그늘막)과 해먹, 매트도 1~2만원대 행사가로 구매할 수 있다.

◆스파오 '싹쓰리' 협업 진행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24일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상대는 화제의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SSAK3)다.

스파오가 오는 24일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 이랜드월드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11종의 반팔 티셔츠로 싹쓰리만의 레트로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레트로 테이프' 'BPM 130', '라떼마리아 레터링' 등 프로그램을 즐겨 본 시청자들이라면 환호할 디테일들이 티셔츠 곳곳에 숨어 있어 입는 재미를 더한다.

부담 없이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 단일 품목으로만 협업 상품을 구성하고 '산타모티카 비치' '싹스리 4개국어 티셔츠' 등 레트로 무드를 담았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싹쓰리 레트로 BOOM' 패키지를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싹스리 BOOM 박스와 놀면 뭐하니? 스티커 세트, 레트로 테이프(모형)으로 구성돼 있다.

◆손오공 '핫휠 트랙빌더 챌린지'

손오공(066910)이 어린이들의 히어로, 유튜버 한다맨과 함께 손을 잡고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핫휠 트랙빌더 챌린지'를 진행한다.

핫휠 트랙빌더 챌린지는 '챌린지 억셉티드(Challenge Accepted)'라는 슬로건 아래 한다맨과 함께 나만의 미니카 트랙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핫휠 트랙빌더 제품들과 플레이세트를 활용해 엉뚱하고 기발한 미션을 수행하는 핫휠 최초의 챌린지 프로그램이다.

이번 '핫휠 트랙빌더 챌린지' 프로그램이 더욱 의미가 있는 이유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나만의 한계에 도전하는 핫휠과 한다맨 공통의 콘셉트가 만나 어떠한 시너지를 창출하게 될지 기대가 된다는 점이다.

엉뚱 기발한 히어로 한다맨이 핫휠 트랙빌더 멀티콘셉트  박스, 트랙빌더 기본트랙 시리즈 그리고 다양한 테마의 핫휠 플레이세트들을 가지고 과학 실험 유튜버와 함께하는 핫휠 로켓 챌린지, 청소년 육상 선수단과의 핫휠 레이싱 대결, 물 위를 달리는 수상 드림팀 대결 등 이례 없는 도전이 끊임없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스파오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코엑스점, 명동점에서는 싹쓰리 포토존 및 체험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핫휠 신제품들을 활용해 새로운 도전과 실험을 하는 '핫휠 트랙빌더 챌린지'는 총 12편으로 기획, 오는 28일부터 2020년 하반기 동안 대교어린이TV와 한다맨 유튜브 채널, 손오공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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