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백화점·종근당건강·파라다이스시티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7.22 16:30:32
[프라임경제] 이마트(139480)가 해운대, 속초, 여수 등 국내 주요 휴가지에 위치한 8개 매장에서 냉장 수박을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러시아산 브라운 킹크랩'을 파격가에 선보이고, 홈플러스는 8월 폭염과 휴가철을 앞두고 간편식 수요가 더욱 늘 것으로 보고 23일부터 29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불 안 쓰는 간편식'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마트, 주요 휴가지 매장 '냉장 수박' 판매

이마트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맞이에 나선다.

이마트가 해운대, 속초, 여수 등 국내 주요 휴가지에 위치한 8개 매장에서 냉장 수박을 판매한다. © 이마트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국내 휴가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고 이마트는 주요 휴가지 매장에서 냉장 수박을 판매해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은 물로, 다양한 캠핑 먹거리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등 대대적인 손님 맞이에 나선 것이다.

이마트는 해운대, 속초, 여수 등 국내 주요 휴가지에 위치한 8개 매장에서 냉장 수박을 판매한다. 이마트는 수박을 구매 후 바로 먹는 고객이 많은 휴가지 특성을 반영해 기존 상온 진열 판매에서 벗어나 수박이 가장 맛있는 온도인 10℃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냉장수박은 수박 60여통이 들어가는 커다란 보냉백을 특수 제작해 수박을 넣고 이마트의 후레쉬 센터에서 5℃로 2일간 보관한 후 보냉백째로 매장에 입고된다.

이렇게 매장에 들어온 수박은 출고 후 20시간까지 고객이 구매 후 바로 먹을 수 있는 최상의 상태인 10℃ 내외가 유지돼 고객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킨 것이다.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는 올 여름 휴가 대세로 떠오른 캠핑관련 먹거리 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삼겹살과 목심은 행사카드 이용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용기째 끓여 먹을 수 있어 냄비를 별도로 준비할 필요 없는 직화용기 간편식 6종도 10% 할인 판매하고 주류와 안주 동시 구매 시 안주류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 '러시아산 브라운 킹크랩'

롯데마트가 '러시아산 브라운 킹크랩'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러시아산 브라운 킹크랩'은 지난 6월부터 선보인 랍스터와 대게에 이어 갑각류 파격가 기획 3탄으로 준비한 상품이다. 

롯데마트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러시아산 브라운 킹크랩(100g)'을 3890원이라는 파격가에 선보인다.

정상 가격은 100g당 4800원이며 엘포인트 회원은 4320원에, 행사카드(롯데/신한/KB국민/NH농협 카드)로 결제 시 389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브라운 킹크랩은 특유의 밝은 갈색 빛으로 해외에서는 골든 킹크랩이라고도 불리기도 한다. 제철이 1~7월인 '블루 킹크랩'과 가을과 겨울이 제철인 '레드 킹크랩' 사이 기간에 주로 조업이 이뤄져 연간 쿼터가 적고, 수입량이 적어 희소성이 높은 킹크랩이다.

롯데마트는 국내 최대 活(활)크랩 수입업체와 사전 기획을 진행, 총 13톤 규모의 물량을 일괄로 직매입해 가격을 낮췄다. 또한, 킹크랩의 활성도를 높이기 위해 100여개의 점포에 활차 로 직배송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는 22일부터 전국 모든 점포에서 진정/보습에 특화된 '피지오겔' 4종을 할인 판매한다.

'피지오겔'은 독일에서 시작한 퍼스널케어 브랜드 화장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를 거쳐 민감한 피부를 갖고 있는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피부 지질과 유사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인체 친화적이며, 유해 성분을 배제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대표 라인으로는 보습력 및 흡수력이 우수한 DMT(Daily Moisture Therapy)라인이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오는 8월12일까지 '피지오겔 4종'을 할인된 금액에 선보일 계획이다. 

◆홈플러스 '불 안 쓰는 간편식' 기획전

홈플러스는 8월 폭염과 휴가철을 앞두고 간편식 수요가 더욱 늘 것으로 보고 23일부터 29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불 안 쓰는 간편식' 기획전을 실시한다.

먼저 불 없이 즐길 수 있는 직화구이 신상품을 내놨다. 50년 전통의 성북동 기사식당 '쌍다리 돼지불백'집과 함께 만든 '직화불고기' 2종(돼지불고기/매콤돼지불고기, 각 250g)을 개당 5990원, 2개 이상 구매 시 9000원대에 판다. 품질 좋은 국내산 한돈을 엄선하고 전자레인지 전용 필름을 써 2분 30초만에 양념이 타지 않은 깔끔한 직화구이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불 없이 섭취 가능한 생선구이도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해 '어린이 뽀로로 순살 생선구이' 5종(고등어/삼치/연어/갈치/명태, 200~240g)을 행사카드 결제 시 3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가시를 99% 제거한 상태로 고온 오븐에 구운 후 급속 냉동하고, 아이들이 한번에 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개별 진공 포장,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상품이다.

전문점 수준의 맛과 퀄리티를 구현한 프리미엄 PB '시그니처' 간편식도 전자레인지로 즐길 수 있는 보양식과 반찬, 간식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보양식은 '시그니처 전통삼계탕'(900g), 국내산 전복을 통째로 넣은 '시그니처 전복삼계탕'(900g), 녹두와 찹쌀을 넣어 백숙처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국물 진한 녹두삼계탕'(1kg)은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 '시그니처 국내산 인삼삼계탕'(900g)과 '시그니처 소한마리탕'(800g)은 2개 구매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이 밖에도 '시그니처 우리곡물 그래놀라' 3종(과일/그린티/검은약콩, 각 350g), '시그니처 우리쌀초코링&볼'(350g)은 우유 및 요거트 행사 상품과 함께 구매 시 1500원 할인, '시그니처 모짜치즈핫도그'(400g) '시그니처 오리지널 핫도그'(600g) '시그니처 쫀득쫀득 찰 핫도그'(480g)는 2개 구매 시 10% 할인 판매하는 등 아이들 간식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브롤스타즈X라인프렌즈' 팝업 스토어

롯데백화점이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24일부터 8월30일까지 '브롤스타즈X라인프렌즈' 팝업 스토어를 전국 4개 점포(잠실점, 인천터미널점, 수원점, 부산본점)에 순회하며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슈퍼셀(글로벌 모바일 게임사)과 '브롤스타즈' IP에 대한 글로벌 공식 라이센싱 파트너십을 맺은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해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이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24일부터 8월30일까지 '브롤스타즈X라인프렌즈' 팝업 스토어를 전국 4개 점포에 순회하며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브롤스타즈X라인프렌즈' 팝업 스토어는 작년 12월 롯데월드몰에서 첫번째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 후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이색 포토존, 한정판 아이템 출시 등 구성이 한층 업그레이드 돼 방학을 맞아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체험 공간이 될 예정이다.

판매 상품으로는 기존 인기 캐릭터인 레온과 스파이크 백팩, 인형뿐만 아니라 샌디, 맥스, Mr.P등의 캐릭터 의류, 문구류, 카드 지갑 등 한 층 다양해진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벤트로 한정판 아이템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사전 광고(롯데백화점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를 핸드폰으로 캡쳐 또는 촬영 후 스토어를 방문하면 점포별 선착순 500명에게 한정판 브롤스타즈 캐릭터 부채를 증정한다. 또한 본점, 잠실점 등 백화점 전 점포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브롤스타즈 한정판 비치볼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언택트 쇼핑 트렌드를 반영해 스토어를 방문하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롯데백화점몰100live'도 7월27일, 8월21일 두차례 진행한다. 인기 상품들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을 소개하고 댓글 추첨을 통해 브롤스타즈 인형(엘브라운, 샐리레온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여름 제철 과일'

현대백화점(069960)이 더위가 가장 심한 절기인 '대서(大暑)'와 '중복'을 맞아 전국 15개 식품관에서 다양한 여름 제철 과일들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일반 자두보다 2~3브릭스(Brix) 더 높은 고당도의 'H-스위트 자두' '우수산지 복숭아' '오장록 멜론' 등이다.

또한, 유럽에서 맛보던 납작한 모양의 '도넛 복숭아'도 선보인다. 경북 경산에서 재배한 이 복숭아는 국내산이 외국산보다 과형이 크고 일반 복숭아(11~12Brix)에 비해 평균 1~2브릭스(Brix) 가량 우수한 단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클루 '싹쓰리 세일'

이월드(084680)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상반기를 총결산하는 의미로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단 2주간 '싹쓰리 세일'을 진행한다.

클루의 이번 싹쓰리 세일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웨딩피치' '천사소녀네티' 등과의 협업 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골드제품 제외)을 최소 30% 이상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클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기존 패키지 구성으로만 판매했던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 '세인트코롱 스탠드'를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할 계획이다.

클루는 해당 상품이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모습 그대로 출시돼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았으며,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세인트코롱 스탠드와 렌티큘러 카드 구성을 정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을 선보일 당시 미출시돼 고객들에게 아쉬움을 남긴 하트 로켓 시계를 특별 한정판 패키지로 8월 1주차에 출시할 예정이다.

클루는 이 밖에도 이번 싹쓰리 세일 기간 동안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에 한해 '크리스탈 보석펜'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NBA키즈 '더블 마일리지 이벤트'

한세엠케이(069640)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NBA 리그 재개 소식만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제품 구매 시 느바 멤버십 포인트를 2배로 증정하는 더블 마일리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느바 멤버십'은 NBA와 NBA키즈 고객만을 위한 단독 멤버십 제도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을 통해 가입 시 NBA의 신상품 정보와 할인 프로모션 안내는 물론 경기 및 선수들과 관련된 소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NBA와 NBA키즈 매장에서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포인트 지급은 제품 할인율에 따라 상이하며, 구매 금액의 최대 10%까지 적립된다.

특히, 한세엠케이 NBA키즈는 디자인 및 소재에 있어서 선수용 유니폼과 거의 유사하게 제작된 NBA X 나이키 스윙맨 져지를 독점 판매 중에 있으며, 얇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된 레플리카 져지는 영유아부터 아동들이 더욱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NBA키즈는 더욱 뜨거워지는 여름을 대비해 8월31일까지 신상 래쉬가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전국 NBA키즈 매장에서 래쉬가드 제품 구매 시, 기존 20% 할인에 더해 추가 1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올 여름을 맞이해 출시된 NBA키즈 래쉬가드는 아이 혼자서도 입고 벗기 편한 집업 형태로 제작돼 실용적이며, 빅사이즈의 팀로고와 아치형 넘버, 경쾌한 컬러감으로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스포티함을 살렸다. 또한 인체곡선라인의 래글런 디자인과 시접을 최소화해 착용감과 기능성을 높였으며, 더욱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을 위해 넥부분을 높게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인터파크-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유럽의 재발견'

인터파크(108790)가 미래 성장 먹거리 준비를 위해 유럽 최대 항공사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하 루프트한자)와 손잡고 항공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인터파크는 루프트한자그룹 항공사와 NDC(New Distribution Capability) 표준 적용 기술 협력을 맺었다. NDC는 항공사와 여행사 간의 정보연계 강화를 위해 만들어진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의 여행 산업지원 프로그램이다.

인터파크가 미래 성장 먹거리 준비를 위해 유럽 최대 항공사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와 손잡고 항공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 인터파크


이를 통해 인터파크는 루프트한자그룹 항공사(루프트한자 독일항공·스위스 항공·오스트리아 항공·브리쉘 항공)의 항공권을 검색하는 고객들에게 실시간으로 NDC 특가 운임을 노출, 유럽행 항공권을 저렴하게 제공한다. 현재 시점을 기준으로 하면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최대 12만원 저렴하게 발권 가능하다. 또한 변경 수수료 1회 면제, 무료 수화물 추가를 비롯한 다채로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협력은 인터파크 비즈니스 부문 김양선 부사장과 루프트한자 알레한드로 아리아스 한국지사장의 적극적이고 우호적인 협력으로 추진된 것이다. 미래 성장 발판 마련을 위한 시너지 강화로, 여행·항공사가 함께 경쟁력 확보를 모색하자는 뜻을 모은데 따른 것.

한편, 인터파크는 기술 협력을 기념해 유럽 주요 노선의 항공권 특가전과 함께 항공권 발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만원 모바일 쇼핑 상품권과 기내 인터넷 이용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활공작소 '무적 1DAY 이벤트'

생활공작소가 22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인기 제품 10종을 최대 68% 할인하는 '무적 1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는 생활공작소의 인기 청소용품 및 개인위생용 생활용품이 대거 포함됐다. '겉모습에 속지말자! 속부터 깨끗하게! 세탁조 클리너' 8개 세트는 36% 할인된 가격에,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한 생활공작소 베스트셀러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모으는 제습제(515ml)' 24개는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여보, 먹었으면 치워야지 1종 친환경 대용량 주방세제(4L)' 2개 세트와 '칙칙할 때 칙칙하세요 휴대용 손 소독제(55ml)' 4개 세트는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안심성분으로 더욱 순한 핸드워시' 리필 제품(200ml) 2개입과 '요리조리 깔아주세요 에어프라이어 겸용 종이호일' 30매는 각각 500개와 700개 한정 체험팩으로 68%, 6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별로 활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쿠폰,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첫 구매 고객의 경우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쿠폰이 자동 발급돼 기타 할인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청년창업농 바우처'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청년창업농 바우처' 사용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년창업농 바우처'는 후계 인력 육성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가 매년 청년 농업인들을 선정해 영농 초기 생활 안정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는 것으로 바우처 카드 형태로 지급된다. G마켓과 옥션에서도 이를 사용해 각종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난해부터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각종 농업 용품을 비롯해, 청년 농업인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각종 식품,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일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전자 제품, 아이들 육아 부담을 줄여주는 유아동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 결제 방법도 간단하다. 결제수단에서 비씨카드를 클릭한 뒤 '바우처결제(청년창업농)'을 선택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늘어나고 있는 청년 농업인을 지원하고, 온라인 전통시장관을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G마켓과 옥션의 전통시장관에서 '청년창업농 바우처'로 1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온누리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혜택은 G마켓과 옥션 각 250명씩, 선착순 총 500명에게 제공한다.

◆쿠팡 '썸머뷰티 힐링뷰티' 기획전

쿠팡이 8월16일까지 더위에 지친 피부 회복을 위한 뷰티 아이템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뷰티 힐링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철 높은 기온과 습도, 자외선 등 피부에 해로운 요소에 쉽게 노출되는 소비자들이 각자 피부 타입에 맞춘 뷰티 제품들을 모아보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련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쿠팡이 8월16일까지 더위에 지친 피부 회복을 위한 뷰티 아이템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뷰티 힐링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 쿠팡


제품군으로는 하루 한 번으로 간편하게 관리하는 △마스크팩부터, 피부 속 수분 충전을 돕는 △수분물광, 열로 달아오른 피부를 위한 △피부진정, 노폐물 제거를 돕는 △각질/모공케어, 손발톱 영양 공급을 위한 △네일케어 그리고 △셀프 마사지기까지 다양하다.

지난 썸머뷰티 1탄 '바캉스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여름 상품 기획전에는 AHC, 토니모리, RNW, 앰플엔, 닥터지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오는 25일부터는 '바캉스 VS 홈캉스 뷰티 아이템' 테마로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여름 뷰티 제품들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할인도 풍성하다. 24일까지는 화산송이 클레이 마스크, 포맨 올인원 에센스, 붙이는 젤 패디 스티커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로켓 와우 회원일 경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4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의 추가 장바구니 할인 쿠폰 혜택도 제공받는다.

◆11번가, 건담 프라모델 할인 판매

11번가가 전세계 키덜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모델 건담 프라모델을 할인 판매한다.

11번가는 지난 15일 화상 협약식을 통해 세계적인 완구 프라모델 브랜드인 '반다이남코코리아(BANDAI NAMCO KOREA, 대표 카와다 유우지)'와 업무협약(JBP)을 맺고 완구/프라모델의 온라인 판매를 통해 새로운 고객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양사 간 협력의 첫 행보로 11번가는 22일 '워너비플러스(WannaB+)' 기획전을 통해 코로나19 이후 실내 취미활동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라모델 조립의 대표 상품인 '기동전사 건담' 프라모델 일명 '건프라(GUNPLA)' 20여 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11번가는 반다이남코코리아의 프라모델 기술이 응집된 PG(Perfect Grade)등급의 '유니콘 건담 2호기 밴시 노른'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유니콘 모드와 디스트로이 모드 2가지 모습으로 변형이 가능하며, 다양한 관절부위의 가동으로 애니메이션과 같은 생동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기체와 무장파츠를 함께 전시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베이스도 포함돼 있다.

건담 프라모델 외에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프라모델로 재현한 라이언 프라모델 3종, 리틀 어피치 프라모델 3종 등 국내 인기 캐릭터 상품과, 토이스토리4 우디와 버즈 라이트이어 프라모델 등 국내외 다양한 캐릭터의 프라모델 상품을 판매한다.

전세계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완구 상품도 선보인다. 먼저 지난달 국내 방영을 시작한 '파워레인저 루팡포스 vs 패트롤포스'의 메인 로봇 DX루팡카이저, DX패트롤카이저 2종을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 '열려라! 코코밍' 등 인기 애니메이션 완구를 최대 60% 할인가로 판매한다.

아동 완구 외에도 어른을 위한 장난감인 키덜트 완구도 판매한다. '해체퍼즐 시리즈'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대게찜 등 모형을 통해 각 부위별 위치와 명칭 등을 조립 해체하며 알아볼 수 있다. 

소고기의 경우 대장, 막창, 천엽 등 내장부위부터 안심, 등심, 채끝, 우둔살, 양지, 도가니까지 소의 각 부위별 명칭이 적힌 퍼즐이 37개 조각으로 구성돼 있다. 11번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종근당건강 올앳미 '바이탈콜라겐 파인' W쇼핑 론칭

종근당건강이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ALL@ME)의 신제품 '바이탈콜라겐 파인'을 23일 오전 6시 15분 홈쇼핑 채널 'W쇼핑'에서 론칭한다.

바이탈콜라겐 파인은 어류의 비늘을 원료로 만든 저분자 피시콜라겐 제품으로 동물성 콜라겐 대비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건강이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의 신제품 '바이탈콜라겐 파인'을 23일 오전 6시 15분 홈쇼핑 채널 'W쇼핑'에서 론칭한다. © 종근당


파인애플맛과 블루베리맛 분말을 함유해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 한 포로 콜라겐 1500mg 와 비타민C 100mg을 간편하게 충족시킬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이 날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종근당건강은 지난해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를 론칭하고 피부 보습 라인 '촉촉한 나', 다이어트 라인 '날씬한 나', 배변 원활 라인 '가뿐한 나' 등 여성의 고민에 따른 3가지 유형의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광동제약 '펭수와 함께하는 여름 이벤트'

광동제약(009290)이 비타500과 펭수가 함께하는 여름 이벤트 두 가지를 동시에 진행한다.

지난 3월 펭수를 모델로 기용하며 '카페인 대신 건강한 비타민C, 비타500'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한 비타500은 무더위와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외출이 제한되는 상황을 감안한 '방구석 전시회'와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비타펭수 사생대회 방구석 전시회'는 지난 5월 개최된 '비타펭수 사생대회' 출품작 중 우수 작품을 전시하고 네티즌이 투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광동제약은 비타500 모자와 비타민C 등으로 분장한 펭수를 네티즌이 그림으로 그려서 출품하는 사생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당시 응모된 200여점의 작품 중 5점이 광동제약 공식 SNS를 통해 전시된다.

응모작 중 엄선된 작품들이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관람할 수 있는 '방구석 전시회' 형식으로 공개되며, 네티즌들은 마음에 드는 작품에 댓글 형식으로 투표할 수 있다. 투표는 7월28일까지로,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비타500 펭수버전을 제공한다.

광동제약은 이와 동시에 비타500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타500, 비타500 로열폴리스, 비타500 젤리, 비타500 데일리스틱 등 자사 제품 사진을 찍어 고객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비타500, #건강한비타민C, #카페인대신비타500 등의 해시태그를 붙이면 된다.

이 행사는 8월31일까지 월 단위로 진행되며 비타500과 펭수가 함께한 굿즈 3종 및 LG 그램 노트북, 애플 에어팟프로, 비타500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지난 6월에는 최근 증가하는 택배물량으로 고생하는 택배기사를 위해 비타500을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 등 다양한 인증샷이 응모됐다. 한달간 응모건수도 3000여건에 달해 팬들의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신세계조선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 오픈 기념 객실 패키지 

신세계조선호텔이 '그랜드 조선 부산'(Grand Josun Busan) 오픈을 기념해 3가지 구성의 오프닝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프닝 객실 패키지는 22일부터 8월20일까지 그랜드 조선 부산의 티저 홈페이지(예고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며 투숙기간은 그랜드 조선의 오픈일인 8월25일부터 9월24일까지다.

오프닝 객실 패키지 3종은 그랜드 조선 부산의 오픈 축하 및 얼리버드 고객을 위해 정상가 대비 20% 이상 할인한 스페셜가로 구성되었다.

가장 실속형 상품인 룸온리 구성의 '슈퍼 세이버'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객실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호캉스로 선호도가 높은 조식포함 상품 '베드 & 브랙퍼스트'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뷔페 레스토랑‘아리아'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을 담았다. 

스페셜한 그랜드 조선만의 고메를 즐길 수 있는 '모어 투 테이스트'는 편안한 투숙과 함께 다양한 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그랜드 조선 부산의 모든 식음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할인권 5만원권 2매를 함께 준비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오픈을 기념해 객실 내 어메니티 사양을 업그레이드해 기존 스위트 객실들에게만 제공되는 영국 명품 브랜드 '조 말론'(Jo Malone) 제품을 해당 기간 내 모든 객실타입 이용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전 투숙고객들은 그랜드 조선 부산의 피트니스, 수영장 등 내부시설들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호텔 6, 7층에 위치한 GAC(그랜드 조선 애슬레틱 클럽) 입장이 기본으로 제공돼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피트니스 시설과 실내·외로 펼쳐진 헤븐리 풀(pool)은 물론, 인피니티 풀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프리미어 객실 및 스위트 객실 타입 이용시에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과 함께 15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라운지인 '그랑제이'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는 여행의 잊지못할 즐거운 순간을 위한 그랜드 조선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렌딩 라이브러리'와 '조선 주니어'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렌딩 라이브러리'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여행물품 대여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여행의 준비에 있어 번거로움을 최소화해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유아용품, 여행일반용품, 펀&엔터테인먼트 용품 등을 호텔에 구비, 8층 렌딩 라이브러리에서 투숙기간 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시그니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조선 주니어'는 키즈 서비스 및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가족과의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웰컴 카드부터 기프트, 키즈 어메니티(물컵, 가운, 슬리퍼, 배스타올), 키즈 생일 이벤트 등 호텔 투숙 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나간다.

또한 그랜드 조선 부산은 객실 안에서의 휴식뿐 아니라 다이닝과 함께 여행의 순간을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신세계조선호텔의 노하우를 담아 식음업장(F&B) 5곳을 함께 운영한다.

이외에도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는 즐거움의 여정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들을 함께 구성했다.

◆파라다이스시티 '이색 여름 마켓·치맥 페스티벌'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넓은 실내외 광장에서 쇼핑, 미식, 아트가 어우러진 이색 여름 마켓과 치맥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국적인 경관과 밀집을 줄일 수 있는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낮부터 밤까지 색다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름 '잇 아이템'이 가득한 마켓과 무더위를 달래줄 치맥, 여름 밤을 화려하게 수놓는 야외 미디어아트 등 하루 종일 여름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된다.

먼저, 유럽의 도시를 연상시키는 넓은 실내 광장 '플라자'에서는 이벤트형 마켓 '데이즈 오브 써머 인 파라다이스'가 오는 24일부터 개최된다. 비치ž스포츠웨어, 선글라스, 키즈 패션 등 다채로운 여름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팝업존'(7월24일~8월16일)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캐릭터 스토어, 레트로 게임,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으로 꾸며진 '체험존'(7월31일~8월16일)으로 구성됐다. 

7월 마지막 주 주말(7월31일~8월2일) 한정으로 골든구스, 클로에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시즌오프 행사도 열린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다.

파라다이스시티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넓은 실내외 광장에서 쇼핑, 미식, 아트가 어우러진 이색 여름 마켓과 치맥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 '가든 바이 라쿠'에서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29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여름 밤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써머 치맥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통유리로 이루어진 탁 트인 공간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셰프가 특별히 개발한 시그니처 치킨 4종과 함께 그릴드 소시지, 크림 파스타, 나쵸 등 맥주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예술적 감성이 가득한 야외 정원 '아트가든'에서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매주 금~일요일마다 여름 밤을 장식할 특별한 미디어파사드쇼가 펼쳐진다. 550평에 달하는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외벽 전면을 거인과 고래, 바다 등 초현실적인 이미지로 가득 채운 영상과 음악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연출로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박 고객 전용 패키지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를 이용하면 이번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2박 또는 3박 중 선택 가능하며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혜택을 제공해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