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미샤·안다르·한미약품·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07.17 16:20:48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 신제품 출시 소식. 

◆로시크숨마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

LG생활건강(051900)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에서 무더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 제품인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로시크숨마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 메디안 잇몸과학 칫솔, 오설록 깔라망고, 이니스프리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무오일 수분앰플. © 각 사


'로시크숨마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은 초미세 피그먼트를 적용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은 없애고, 밀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가볍게 숨쉬면서도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준다. 또한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짐 없는 화사한 절정의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은 벨벳 질감의 텍스처가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며 매트한 입술을 완성해준다. 12시간 컬러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단 한번의 터치로도 입술에 착 붙는 컬러감이 묻어남이나 번짐없이 오랫동안 생기 있는 얼굴로 연출해준다. 

대표 컬러 '03호 피치코랄'은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여름 메이크업을 표현하기에 좋다. 딥레드, 마젠타 핑크 등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6가지 컬러를 함께 선보였다.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

LG생활건강의 VDL 대표 제품인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를 특별하게 구성한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피부에 빛의 볼륨감과 광채를 부여해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연출하는 '루미레이어 프라이머'와 매끈한 피부결과 깨끗한 피부톤을 완성시켜주는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를 담았다.

VDL의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하고, 동시에 맑고 투명한 광채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후 단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파운데이션과 1:1로 섞어 사용하면 은은한 광채의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는 피부의 울긋불긋함을 가려주는 컬러 피그먼트와 요철과 잡티를 감춰주는 컬러 코렉팅 피그먼트로 구성돼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톤과 결을 동시에 완성시킨다. 또한 스킨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기 때문에 촉촉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메디안 '잇몸과학 칫솔'

메디안이 예민한 잇몸을 위한 잇몸과학 칫솔을 출시했다.

잇몸과학 칫솔은 예민한 잇몸으로 양치가 힘든 고객들에게 상쾌한 양치 시간을 선사할 잇몸에 자극이 적은 제품이다.

0.127mm의 초미세모가 약 6000여 개(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메디안 닥터 칫솔 대비 약 6.7배) 가닥 고밀도 식모 돼 부드럽지만 강한 세정력을 선사한다.

넓은 면적의 사각 홀 패턴 식모가 치아와 잇몸 표면을 보다 광범위하게 케어해주고, 저자극 깃털모가 잇몸 마사지 효과까지 제공한다.

잇몸과학 칫솔모는 일자 형태의 균일한 간격으로 식모 돼 양치 후 세척 및 건조가 편리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칫솔대의 경우 더욱 얇고 길어진 칫솔의 목 부분이 잇몸 안쪽까지 구석구석 양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유연한 치대가 잇몸에 가해지는 무리한 압력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메디안 잇몸과학 칫솔은 지난해 특허 받은 독자 기술을 적용해 잇몸 부기, 통증, 냄새, 출혈, 시린 이 등 복합 잇몸 질환을 예방해주는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잇몸 관리가 가능하다.

◆오설록 '깔라망고'

오설록은 워터플러스 '깔라망고' '체리플럼' 등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해피자몽'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이번 출시 제품은 주 구매층인 MZ세대 여성의 선호도 조사결과를 반영한 맛과 성분을 담았으며 산뜻한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변경했다.

워터플러스는 2001년 출시해 20여년간 국내외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은 오설록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여름철 500ml 생수에 한포씩 넣어 하루 3회 음용하면 물 권장섭취량 1.5리터를 쉽고 맛있게 마실 수 있어 더욱 인기있다. 전 제품에는 항산화 효과, 체지방 관리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카테킨도 한포당 180mg 담겨있다.

달콤한 망고와 새콤한 깔라만시 조합의 깔라망고는 레몬밤 추출물을 더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보여준다. 체리플럼은 수분 가득한 체리와 자두의 달콤한 맛에 히알루론산,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아 촉촉한 하루를 강조했다. 해피자몽에는 녹차유래유산균과 복합아미노산(BCAA)을 함유해 더욱 건강하게 리뉴얼 했다.

◆이니스프리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

이니스프리가 무심코 버려지기 쉬운 못난이 당근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뷰티 시즌3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2018년부터 매년 지속 가능한 원료를 사용하는 업사이클링 뷰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0년에는 시즌3로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을 선보인다. 

제주 구좌 당근을 제철에 수확해 주스를 만드는 '아임제주'로부터 외형이 갈라지고 부서져 판매되지 못하는 못난이 당근을 확보해 화장품에 적합한 원료로 재탄생 시켰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당근에서 추출한 당근 수와 당근 오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 효과를 준다.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은 손을 더 자주 씻게 되는 여름에 딱 맞는 핸드 케어 라인으로 '못난이 당근 핸드솝'과 '못난이 당근 핸드크림' 2종이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 5.0 약산성 핸드솝으로 불필요한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샤베트 핸드크림으로 더운 날씨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속 가능한 원료를 사용한 것과 더불어 '못난이 당근 핸드크림' 캡 부분에 100% 재활용 플라스틱을 적용했다. 또한 '못난이 당근 핸드솝'은 단상자 대신 녹차 부산물과 재생펄프로 만든 녹차지 슬리브에 제품 설명을 표기했다. 핸드솝 사용 후 용기와 종이 슬리브를 분리배출해 환경 오염을 줄이는데 보다 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와 강남,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제주하우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제품 구매 후 사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임제주 당근주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7월12일부터 31일까지다.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무오일 수분앰플'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무오일 수분앰플'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오일이 함유되지 않은 수분 앰플로 끈적임이 적고 촉촉하다.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 분자가 함유된 10중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피부에 수분을 채워준다. 수분이 쉽게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주는 프룩토올리고사카라이드와 글루코오스, 프룩토오스 등 다당류 성분도 함유됐다.

글로벌 의학 연구 센터에서 '수분에 의한 열자극 진정' '수분 개선'의 인체 적용 시험을 마쳤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등 20가지 성분을 제외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앰플을 피부에 도포해 손바닥 온도로 흡수시켜주면 좋다. 건조하지만 번들거림이 걱정되는 여름철이나 수분 부족형 피부로 고민인 사람에게 제격이다.

◆스킨푸드 '수비드 마스크 시트 10종'

'스킨푸드'가 수비드 공법으로 영양을 가득 채운 수비드 마스크 시트 10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수비드 마스크 시트는 익혔을 때 영양성분의 효능이 더 커지는 대표 푸드 10가지를 농축해 담은 제품으로, 수비드 공법을 사용해 푸드의 효능을 탄탄하게 담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스킨푸드 수비드 마스크 시트 10종, 케라시스 동의홍삼, 아떼 비건 인증 마스카라·브로우, 질스튜어트뉴욕 NYC 레터링 티셔츠, 마에스트로 셔츠 시리즈, 안다르 썸머 이지웨어 시리즈. © 각 사


수비드란 진공포장 된 음식을 미지근한 물 속에 오랫동안 데우는 프랑스 요리법으로 푸드의 영양과 수분을 유지하고 맛을 증대시키는 공법이다. 스킨푸드는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하도록 에센스, 토너, 에멀전 타입의 세 가지 수비드 제형으로 출시했으며, 제형에 따라 시트 타입에도 차이를 뒀다.

토너 및 에센스 제형에 적용된 셀룰로오스 비건 시트는 얇은 두께감으로 뛰어난 밀착력이 특징이다. 수비드 토너와 에센스가 편안하게 피부에 전달되도록 돕는다. 에멀전 제형에 적용된 리오셀 비건 시트는 실크처럼 부드럽고 탄탄해 수비드 에멀전의 영양감을 더욱더 촘촘하게 전달한다. 시트 2종 모두 이탈리아 V-label 비건 인증을 받은 친환경 시트다.

토너 제형의 토마토, 브로콜리, 양배추, 파프리카 수비드 마스크 시트는 각각 브라이트닝, 수분생기, 수분진정, 집중수분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각 푸드의 추출물을 담았다. 에센스 제형 3종 중 케일은 청정윤기, 시금치는 보습생기, 가지는 보습진정에 효과적이고, 에멀전 제형인 아스파라거스는 영양보습, 호박은 매끈탄력, 연근은 탄력윤기를 돕는다.

◆케라시스 '동의홍삼'

애경산업(018250)의 '케라시스'(KERASYS)에서 홍삼 레드 에센스를 담은 프리미엄 헤어케어 라인 '동의홍삼'(DONG UI HONG SAM)을 새롭게 선보였다.

동의홍삼은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 '홍삼'을 핵심 성분으로 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라인이다. 특히 동의홍삼은 농협한삼인에서 엄선한 국내산 4년근 홍삼농축액을 담은 '홍삼 레드 에센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동의홍삼은 홍삼의 주요성분인 사포닌 성분을 함유해 두피의 유분과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며 전제품 무실리콘 처방을 통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홍삼 샴푸 특유의 진한 홍삼 향이 아닌 동백, 매화, 진저, 솔잎, 박하 등의 원물 본연의 향을 담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동의홍삼은 개인의 헤어와 두피 고민에 맞춰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윤기있는 모발 관리를 위한 '모발 라인'과 건강한 두피관리를 위한 '두피 라인'으로 구성됐다.

동의홍삼 모발 라인은 △동백나무씨 오일을 함유해 손상되고 푸석한 모발을 윤기있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동백 홍삼', 매화꽃 추출물을 함유해 힘없는 모발을 탄력있고 풍성하게 관리해주는 '매화 홍삼' 등 2종으로 각각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로 구성됐다.

동의홍삼 두피 라인은 △생강 추출물을 함유해 기름진 지성 두피의 딥클렌징을 도와주는 '진저 홍삼' △솔잎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하고 가려운 두피에 진정 케어를 돕는 '솔잎 홍삼' △박하 추출물을 함유해 비듬과 각질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박하 홍삼' 등 3종으로 각각 샴푸, 린스로 구성됐다.

◆아떼, 비건 인증 '마스카라·브로우'

LF(093050)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비건 인증을 받은 마스카라 및 브로우 신제품을 출시하고 아이 메이크업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눈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이 새로운 뷰티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아떼는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핵심 전략 아이템을 출시해 아이 메이크업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아떼의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와 '더블 엣지 비건 브로우'는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권위 있는 비건 화장품 검증 기간인 프랑스의 ' 이브(EVE)'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는 합성착색료로 쓰이는 타르계 색소 대신 안정성이 높은 무기 안료를 사용해 민감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나뭇잎 모양으로 생긴 아치형 'V-리프(leaf)' 브러시가 속눈썹에 밀착돼 뿌리부터 힘있게 올려주며 볼륨감을 깨끗하게 연출해준다. 

물과 피지에 강한 필름막이 적용돼 오랜 시간 깔끔한 눈매를 지속시켜줄 뿐 아니라 옥수수, 밀, 콩 등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저분자 단백질이 포함돼 속눈썹의 모근 강화에 도움을 준다.

더블 엣지 비건 브로우는 한쪽에는 브로우 펜슬이, 반대쪽에는 브로우 마스카라가 내장된 투인원(2in1) 아이템으로 완벽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시켜준다. 삼각 오토 펜슬을 활용해 입체적인 눈썹을 연출할 수 있으며, 마스카라의 삼각 브러시를 통해 자연스럽게 눈썹의 색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 

피지 조절 파우더를 함유해 뭉침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흑미, 검은깨, 검정콩, 블랙베리가 혼합된 식물성 추출물이 포함돼 눈썹 모근 영양에 도움을 준다. 용량은 펜슬이 0.2g, 마스카라가 2g이다.

◆질스튜어트뉴욕 'NYC 레터링 티셔츠'

LF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 남성'이 뉴욕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NYC 레터링 티셔츠'를 출시한다.

질스튜어트뉴욕이 세계 최대 도시인 뉴욕의 감성을 다양한 색감과 레터링 디자인으로 표현한 'NYC 레터링(lettering) 티셔츠' 시리즈를 선보인다. 뉴욕의 심장 맨해튼부터 힙스터들의 성지 브루클린, 뉴욕에서 가장 넓은 지역인 퀸스, 랩과 힙합 문화의 탄생지 브롱스, 외곽에 자리한 스태튼 아일랜드까지 뉴욕을 구성하는 다섯 개의 자치구를 테마로 삼아 뉴욕 안에서도 뚜렷하게 구분되는 각 자치구의 개성을 패션으로 완성시켰다.

NYC 레터링 티셔츠는 간결한 전면과 대조되는 후면 디자인이 특징이다. 각 자치구와 뉴욕의 스펠링을 결합한 감각적인 레터링을 후면에 적용해 강렬한 포인트를 줬으며, 고유의 지역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각기 다른 색상을 제품에 입혀 특별함을 더했다. 

프린팅 위에 벨벳 소재를 이중으로 입히는 아플리케 기법을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전면에는 가죽 소재의 브랜드 로고 와펜을 부착해 질스튜어트뉴욕만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세미 오버 핏으로 스타일 활용도가 높으며, 실켓 가공 코튼 100%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탄탄한 촉감을 전한다. 

티셔츠의 안쪽에는 목 늘어남 방지 테이프를 적용해 오랜 기간 견고하게 입을 수 있으며, 물세탁이 가능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관리가 용이하다. 

화이트, 블랙, 네이비, 카키 등 다양한 색상과 레터링으로 구성된 티셔츠 8종으로 출시돼 취향별 선택이 가능하다. 젠더리스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여성 고객들도 착용할 수 있는 XS 사이즈 제품도 LF몰에서 단독 출시한다.

◆마에스트로 '셔츠 시리즈'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여름철 각광받는 소재인 리넨과 시어서커를 활용한 시원한 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낮 기온 30도에 육박하는 무더위가 본격 시작됨에 따라 마에스트로는 리넨, 시어서커 등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를 활용한 여름 셔츠 10여종을 출시한다. 여름철에도 반팔보다는 품위 있는 긴팔 셔츠를 선호하는 고객 수요 조사를 반영해 청량감을 극대화한 긴팔 디자인으로 구성하고, 우수한 품질의 소재를 사용해 워셔블 기능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리넨'은 아마라는 식물의 줄기에서 만들어진 천연 섬유다. 자연스러운 구김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통풍이 잘돼 더운 날씨에 특히 인기 있는 소재다. 마에스트로는 부드러운 감촉과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100% 리넨 셔츠를 비롯해, 탄탄하고 편안한 매력의 면 혼방 리넨 셔츠까지 천연소재를 활용한 각기 다른 매력의 제품을 선보인다.

마에스트로의 리넨 셔츠에는 촘촘한 짜임의 고밀도 프리미엄 리넨 소재가 사용됐다. 때문에 내구성이 약하고 관리가 어려운 일반적인 리넨과 달리, 오랜 기간 견고하게 입을 수 있으며 세탁기를 이용해 손쉽게 물세탁이 가능하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카라형 셔츠부터 캐주얼한 멋의 차이나넥 셔츠까지 넥 라인 디자인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동시에, 화이트, 네이비, 블루, 그린, 카키 등 활용도가 높은 색상부터 베이지, 블루, 오렌지 계열의 스트라이프까지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으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넨과 함께 여름철 각광받는 소재인 '시어서커'는 굵기나 꼬임이 다른 종류의 실을 배열해 만든 얇고 가벼운 면직물의 일종으로, 제직 및 가공 시 수축하는 정도의 차이에 의해 경사 방향으로 줄무늬가 나타난다. 

마에스트로의 경량 시어서커 셔츠는 소재 특유의 올록볼록한 요철감과 스트라이프 패턴을 감각적으로 조합시킨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느낌이 상쾌할 뿐 아니라 다림질이 필요하지 않고 세탁이 편리하다.

한편, 마에스트로는 7월 말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시원하고 멋스러운 여름 패션을 완성해줄 리넨, 시어서커 셔츠 아이템을 특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다르 '썸머 이지웨어 시리즈'

안다르가 여름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썸머 이지웨어 시리즈'를 출시해 올 여름 홈캉스족, 집콕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름철 의류 선택 시 필수조건인 편안함, 시원함, 가벼움 세 가지 특성을 모두 갖춘 '에어스트 립 밴딩 와이드 팬츠' '이지 셋업 슬릿 숏슬리브' '이지 셋업 와이드 팬츠'까지 세가지 이지웨어가 출시된다.

그 중 '이지 셋업 슬릿 숏슬리브'와 '이지 셋업 와이드 팬츠'는 함께 착용하면 세련된 셋업 스타일의 이지룩을 연출할 수 있고, 다른 아이템과도 매칭하기 쉬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안다르의 '이지 셋업 슬릿 숏슬리브'는 양 사이드에 슬릿을 넣고 힙을 덮는 기장감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충족시킨 티셔츠다. 화이트, 네이비, 블랙 세가지의 베이직한 컬러로 출시돼 다른 아이템과의 매칭에도 용이하다.

'이지 셋업 와이드 팬츠'는 몸에 딱 달라 붙지 않는 여유로운 핏의 디자인과 복부 압박을 최소화한 허리 밴드가 특징이다. 하루종일 입고 있어도 몸을 압박하지 않기 때문에 24시간 편안하게 착용가능하고, 입고 있는 것만으로 휴식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우븐 팬츠의 패러다임을 바꾼 안다르 에어스트 팬츠에 독자 개발한 '립 허리 밴드'로 편안함을 더한 '에어스트 립 밴딩 와이드 팬츠' 역시 입는 즉시 느껴지는 쿨링감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레드페이스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

레드페이스가 기능성 냉감 소재로 쾌적감을 극대화한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를 출시한다.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우수한 신축성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아미드계 원사로 영구적인 냉감 기능을 갖춘 기능성 아이스 소재를 사용해 무덥고 습한 날씨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레드페이스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 컬리수 핫썸머 원피스, 쌤소나이트 프락시스, 이에르로르 에리떼, 현대홈쇼핑 소노마 홈 이지웨어 3종 세트, 신세계TV 프리미엄 호캉스 시리즈 특별 방송. © 각 사


나노 기술 접목을 통한 우수하고 영구적인 자외선 차단 기능도 뛰어나, 여름철 외부 활동 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의 다양한 연출 또한 가능하다. 남성용은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 레드가 있다.

남성용과 커플로 활용 가능한 여성용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 역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와 아이스 소재를 적용했다. 우수한 신축성으로 착용감이 좋으며,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줘 한여름에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특히,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핏에 카라와 브이넥에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여름철 화사함을 더해주는 화이트, 민트, 블랙, 레드가 있다.  

◆컬리수 '핫썸머 원피스'

한세드림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장마철 습기와 푹푹 찌는 무더위를 식혀줄 '핫썸머 원피스'를 출시한다.

컬리수가 새롭게 선보인 원피스는 여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에 쾌적함을 선사하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장마철 패션의 정석으로 꼽히는 제품이다. 

비비드 컬러와 플라워 프린트 등을 활용해 올시즌 트렌드인 화려함과 심플함을 모두 담아냈으며, 몸에 달라붙지 않는 요루지 소재 등 땀 흡수 기능이 뛰어난 시원한 촉감의 재질로 더운 여름철 청량감을 선사해 활동성을 높여준다.

시즌 주력 제품인 '후르츠야자나염원피스'는 싱그러운 야쟈수와 오렌지 패턴을 믹스해 전판 나염한 원피스로, 입기만 해도 마치 휴양지에 와 있는 듯 시원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다. 컬러는 그린과 코랄 2가지로 마련됐으며, 목 라인에 고무줄 처리를 해 입고 벗을 때 편한 점이 특징이다.

핫썸머 원피스는 끈나시부터 민소매, 미디움부터 맥시까지 다양한 타입과 기장의 총 6가지 스타일과 12가지 컬러로 마련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컬리수는 이와 함께 '바캉스리조트셔츠' '요루선염체크셔츠' '네온포인트나염티셔츠'등 청량감 가득한 티셔츠 제품도 함께 선보이며 커플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쌤소나이트 '프락시스'

쌤소나이트(Samsonite)가 혁신적인 신소재 '락스킨(Roxkin™)'으로 만든 기념비적인 캐리어 컬렉션 '프락시스(Proxis™)'를 16일 유럽 및 아시아 시장에서 동시에 온라인 론칭했다.

프락시스 캐리어에 사용된 '락스킨' 소재는 쌤소나이트의 자체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혁신적인 신소재로, 유럽에서 오랜 연구개발 끝에 탄생했다. 견고하면서도 탄성력이 좋은 폴리프로필렌(PP) 시트를 28겹으로 쌓아 올린 후 압력과 열을 가해 가공한 '락스킨' 소재는 외부 충격이 가해지더라도 본래의 형태로 돌아오는 우수한 탄성과 복원력이 특징이며, 강한 충격에도 쉽게 부서지지 않는 견고함을 자랑한다.

생체 구조에서 영감을 받은 강인한 디자인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높이는 동시에 세련미를 선사한다. 블랙, 실버 등 모던한 베이직 컬러를 비롯해 청량하고 스타일리시한 패트롤 블루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사이즈 또한 기내형(높이 55cm), 중형(높이 69cm), 대형(높이 75cm) 3가지로 출시되는 가운데 특히 대형 사이즈의 캐리어는 2.9kg의 초경량 무게가 돋보인다.

쌤소나이트는 프락시스 캐리어 구매 고객에게 모노그램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노그래밍 가죽 패치에 영문자, 숫자 및 특수기호 17종 중 최대 3글자까지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쌤소나이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할 글로벌 전략 '책임 있는 여정(Our Responsible Journey)'의 일환으로 프락시스 구매 고객에게 ' 쌤소나이트 위케어(WeCare)'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항공 수하물 이동 시 파손을 포함해 기능적 하자로 판단될 경우 10년 동안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으며, 환경 보호를 위해 구매 후 5년이 지난 프락시스 캐리어에 한해 폐기가 필요할 경우 가까운 매장으로 반납하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고 해당 제품은 환경을 위해 리사이클링 한다. 

◆이에르로르 '에리떼'

LF의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로르가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해 신규 컬렉션 '에리떼'를 출시한다.

LF가 지난해 인수한 이에르로르는 세계 각지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의기투합해 2016년 프랑스 파리에서 론칭한 주얼리 브랜드로 프랑스의 파인 주얼리 공방의 기술을 활용해 남프랑스 황금의 섬, 이에르의 다채로운 빛깔을 다양한 주얼리 제품에 구현, 클래식한 디자인에 이국적인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2018년 9월, 아시아 최대 고급 백화점인 홍콩 레인 크로포드 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는 한편, 2019년 3월부터 프랑스 파리에 대형 쇼룸을 오픈해 운영 중인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이다.

이에르로르가 여름 시즌을 맞아 전략적으로 내놓은 '에리떼' 컬렉션은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슬림한 볼륨감의 체인으로 스냅 링크를 사용했으며 이에르로르의 'H' 로고를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특히 '에리떼' 컬렉션의 팔찌는 '스냅링크' 장식으로 혼자 한 손으로도 착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며 슬림한 비율의 체인형으로 출시된 에리떼 컬렉션의 목걸이는 마티니, Y형, 초커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귀걸이는 메인 링크의 흔들림이 시선을 강탈하는 다소 볼륨감이 있는 청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 '소노마 홈 이지웨어 3종 세트'

현대홈쇼핑(057050)이 데이터홈쇼핑 채널인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소노마(SONOMA) 홈 이지웨어 3종 세트'를 론칭한다.

'소노마'는 미국 콜스(Kohl's)백화점의 자체 브랜드로,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제조업자개발생산(ODM) 방식으로 국내 중견기업인 '한솔섬유'가 생산한 제품이다. 올 상반기 미국으로 납품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미국 백화점 영업이 중지되면서 콜스 백화점 측에서 주문을 취소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노마 홈 이지웨어 3종 세트'는 티셔츠·긴바지·반바지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면 60% 폴리에스터 40%로 구김이 적고 통기성이 우수한 게 특징이다. 색상은 라이트블루·갤럭시핑크·레몬·그레이·피치 등 5종이다.

◆신세계TV '프리미엄 호캉스 시리즈' 특별 방송

신세계TV쇼핑이 신세계조선호텔과 함께 '프리미엄 호캉스 시리즈' 특별 방송을 선보이고, 특급호텔에서 도심 속 휴가를 즐기는 ' 럭셔리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족' 사로잡기에 나선다.

먼저, 오는 18일 밤 11시25분과 19일 저녁 6시25분, 2회의 방송을 통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디럭스 파크뷰 주중 1박 패키지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숙박 패키지는 수영장과 피트니스클럽 이용권, 까밀리아 조식 뷔페 50% 할인권, 사우나 50% 할인권, FaCe 액티비티 무료 이용권 등의 혜택이 모두 포함된 구성이다.

당일 방송 시청이 어려운 고객들은 신세계TV쇼핑 앱을 통해 미리 주문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은 12월23일까지로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게 일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여러 장의 숙박권 구매 시 연박도 가능하다.

신세계TV쇼핑은 지난 6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숙박권 판매 방송이 큰 호응을 얻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여름 휴가를 국내에서 보내는 '스테이케이션족'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신세계조선호텔과 함께 '프리미엄 호캉스 패키지'를 기획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해운대 최초의 5성급 호텔로, 1978년 문을 연 이후 부시 미 대통령, 노르웨이 왕세자 내외, 오스트리아 영부인, 힐러리 전 미 국무장관, 태국 공주 등 수많은 귀빈이 방문하며 해운대 지역의 프리미엄 호텔로 자리잡았다.

해운대 해변과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바다와 녹음 짙은 섬의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조망이 아름다운 호텔로 꼽힌다.

신세계TV쇼핑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추첨을 통해 1박당 1000만원 상당의 최고급 국빈전용 객실 및 패밀리스위트룸, 이그제큐티브룸으로의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휴테크산업 '카이 L7' 특별 판매 방송

휴테크산업이 19일 오전 0시40분부터 롯데원티비에서 '카이 L7' 특별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휴테크산업 카이 L7 특별 판매 방송, 세븐일레븐 샤인머스캣 이색젤리, 중외제약 프렌즈 아이엔젤 한정판 패키지·덴드리스 출시, 대웅제약 마그온맥스·모비케어. © 각 사


80분간 진행되는 방송 중 '카이 L7'을 구매할 경우, 24개월 무상 AS와 36개월 무이자 할부(롯데, 신한, 현대)를 제공한다. 더불어 구매 고객 전원에게 발 마사지기(블랙펄, 화이트펄 색상 랜덤)와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카이 L7에는 휴테크만의 HBLS(체형 자동인식·마사지 부위 레벨링 시스템) 기술이 적용돼 인체 마사지 가능 범위를 세밀하게 구분해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한다.

더불어 휴테크만의 4가지 주무름 기법과 두드림, 주무름, 복합, 지압, 연타 마사지가 조합돼 전문가의 손맛을 그대로 살린 수타 마사지를 선사한다.

◆세븐일레븐, 샤인머스캣 이색젤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명품 과일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이색젤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샤인머스캣 거봉젤리'는 시설포도 주산지로 꼽히는 옥천의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차별화 젤리 상품이다. 샤인머스캣의 상큼함과 망고의 달달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포도 알맹이 모양을 형상화한 이색 패키지가 특징이다.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독특한 형태나 재미있는 식감을 가진 젤리들이 각광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거봉젤리가 이에 속한다. 거봉젤리는 이쑤시개 등 뾰족한 물건으로 터트려 먹는 상품으로 먹는 방법이 독특해 SNS 먹방 아이템으로 화제가 됐다.

세븐일레븐은 포도, 복숭아, 리치, 망고 등 현재 총 5종의 거봉젤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 3가지 제품이 올해 국산젤리 판매순위 1~3순위를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JW중외제약 '프렌즈 아이엔젤 한정판 패키지·덴드리스' 출시

JW중외제약(001060)이 프렌즈 아이드롭 모델 신예은을 전면에 내세운 '프렌즈 아이엔젤'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프렌즈 아이엔젤은 방부제를 넣지 않아 예민한 눈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회용 인공눈물이다. '프렌즈'는 JW중외제약의 인공눈물 브랜드이며,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프렌즈 아이드롭이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손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는 신예은과 친필 사인이 인쇄돼 있으며, 제품은 9만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이와 함께 JW중외제약은 치주질환 보조치료제 '덴드리스'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덴드리스'는 치과 치료 후 치은염과 치주염 등 치주질환이 발생했을 때 출혈, 통증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보조치료제다.

이 제품은 아스코르브산(비타민C), 토코페롤아세테이트2배산(비타민E), 카르바조크롬, 리소짐염산염 등 4가지 성분으로 구성됐다.

주 성분인 '리소짐염산염'은 잇몸의 염증 부위에서 소염작용을 해 급성 염증 시 나타나는 발적과 부기, 통증 등을 증상을 개선하며 '카르바조크롬'은 혈관의 저항성을 높여 잇몸 출혈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 '토코페롤아세테이트2배산'(비타민E)과 ' 제피아스코르브산'(비타민C)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손상된 잇몸 조직을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어 치과 치료 시 함께 복용하면 회복에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300캡슐과 20캡슐 두 종류의 포장 단위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300캡슐 단위 제품은 장기 복용을 통한 예방과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며, 20캡슐 단위 제품은 발적‧부기‧출혈‧통증 등 발현 시 빠른 증상 개선 목적으로 사용된다. 성인 기준 1회 1캡슐, 하루 3회 식후에 복용한다.

JW중외제약은 치아 건강 개선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덴디돌' 등 구강 관련 제품 라인업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미약품 '프로-캄네일케어세럼'

한미약품(128940)이 여름철 손-발톱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약국 전용 화장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로-캄네일케어세럼'은 풍부한 유효성분이 함유된 고보습 네일 세럼으로빠른 건조와 산뜻한 마무리감이 장점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한미약품 프로-캄네일케어세럼, 롯데호텔월드 굳세라 휴 패키지, 롯데호텔제주 개인의 취향 패키지, 워커힐 해신탕 룸서비스, 서울신라호텔 드비알레 익스클루시브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패키지. © 각 사


함유성분인키토산은 뼈의 구성물질로 손발톱 조직을 강화해주며,손톱 생성에 필수적인 유기황화합물 일종인 케라틴은 손상된 손톱 단백질을 빠르게 생성해준다.

'프로-캄네일케어세럼'엔 한미약품의 특허 유산균 3종인 락토바실루스아시도필루스, 락토바실루스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비피덤도함유됐다.

손상된 손-발톱은 쉽게 깨질 수 있으므로 큐티클층을포함해제품 브러쉬로얇은 막이 생성되도록 수시로도포하면 된다. 수용성 제품으로 기름이 묻어나지 않아 양말, 신발 등 오염 걱정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대웅제약 '마그온맥스·모비케어'

대웅제약(069620)이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마그온맥스'를 출시한다. '마그온맥스'는 근육경련 및 말초혈액순환 개선제 '마그온'의 새로운 제품 라인업이다.

4050세대가 신경통 등 통증과 근육경련에 대한 개선에 관심이 높다는 점에서 '마그온맥스'는 기존 '마그온' 대비 마그네슘 함량과 비타민B, 코엔자임Q10 등이 보강된 제품이다.

'마그온맥스'는 눈 떨림이나 근육경련 등 마그네슘 결핍으로 인한 증상 개선을 위해 마그네슘 함량을 349mg으로 높였다. 

이와 함께 비타민B1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생체이용률을 높여 육체피로를 개선해주고, 비타민B12를 추가해 신경통, 근육통 등 통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손과 발이 차갑거나 저린 증상 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오리자놀, 비타민E가 포함돼 있다.

이처럼 '마그온맥스'는 마그네슘과 비타민B 등이 함께 들어있어 근육경련과 같은 마그네슘 결핍 증상뿐 아니라 육체피로,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더불어 대웅제약은 지난 10일부터 의료 디바이스 플랫폼 전문기업인 씨어스테크놀로지가 개발한 부정맥 검출용 패치형 심전도기 '모비케어'의 판매를 시작했다.

'모비케어'는 최신 센서 기술과 알고리즘을 적용해 환자의 프라이버시 보호, 사용 편의성 및 분석의 신속성을 갖춘 웨어러블 심전도기다. 9.2그램(g)의 작고 가벼운 가슴 부착형 패치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주지 않고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번 사용 시 72시간까지 검사가 가능하고, 배터리 교체 시에도 지속적으로 검사가 가능하다. 또한 심전도, 심박, 심박변이도, 활동량 등 다양한 생체신호를 측정해 휴대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비케어'는 AI 알고리즘을 이용한 웹 서비스가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분류 및 분석해 의료진의 진단 정확도와 업무 효율성을 높여준다. 심장박동으로 오인될 수 있는 동잡음(motion artifact) 제거 능력도 우수해 신호 정확도 측면에서 장점도 가지고 있다.

심전도 검사는 가장 기본적인 심장 검사로 두근거림, 어지럼증 등의 증상이 있는 환자나 고혈압처럼 심장에 영향을 주는 질환이 있는 환자에게 시행된다. 단, 심전도 검사 시에는 피부에 부착한 전극을 통해 심장의 전기 신호를 측정하는데 단시간의 검사에서는 부정맥이 발견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부정맥이 의심될 경우에는 정확한 진단을 위해 24시간 심전도를 기록하는 홀터 검사가 필요하다.  

하지만 부정맥이 의심되는 환자가 홀터 검사를 받으려면 장시간 불편함을 감수해야 한다. 또한 병원 입장에서는 홀터 검사를 위한 초기 장비 도입 비용이 높고, 기기 관리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분석하는 인력마저 부족해 검사가 제한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대웅제약은 '모비케어' 출시를 통해 환자들에게는 검사의 편의성을 제공해 부정맥의 조기 진단을 돕고 의료진들에게는 경제적인 비용 부담을 낮춰 홀터 검사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호텔 월드 '굳세라 휴' 패키지

롯데호텔 월드가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 '세라젬(CERAGEM)'과 함께 객실에서 최신형 안마의자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굳세라 휴(休)'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조식 2인으로 구성된 '디럭스 타입'을 20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디럭스룸에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마사지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춘 세라젬 '파우제(PAUSE)' 안마 의자가 준비된다.

'프리미어 온돌 타입'은 프리미어 온돌룸 1박과 조식 3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어 온돌룸에는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온열 기능, 휴식과 안정에 좋은 명상 모드 등의 스마트 기능이 탑재된 세라젬 '마스터(MASTER) V4'가 설치된다.

롯데호텔 월드는 호캉스를 즐기며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도 마련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성수기인 7, 8월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된 모든 패키지의 수익금 일부를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할 계획이다.

◆롯데호텔 제주 '개인의 취향' 패키지

롯데호텔 제주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상품 '개인의 취향' 패키지를 선보인다. 8월31일까지 예약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바다 조망의 디럭스 테라스 오션 룸 1박,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 조식 뷔페 2인, 락볼링장 이용권 2매로 구성된다. 

특히 락볼링장은 익일 2시까지 이용 가능해 밤늦게까지 여행의 기운을 즐기고 싶은 밀레니얼에게 적격이다. 또한 여름철 빠질 수 없는 시원한 빙수도 포함된다. 

빙수는 휴화산인 한라산의 모습을 형상화한 '백년초 빙수'와 장미 모양을 모티브로 한 '미니 로망(로즈 망고) 프라페' 중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어 '인스타그래머블 (instagrammable, 인스타에 올릴만한)' 요소도 갖췄다. 

연박 시에는 개관 20주년 기념 '시그니처 디퓨저' 1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물놀이 필수 아이템 해온 스위밍 쿠션 1개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롯데호텔 제주 바로 앞 중문색달해변에서 맞춤형 서핑 강습을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 제주 X 코코넛서프 서핑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핑 전문업체 코코넛서프와 협업해 매년 국제 서핑 대회가 개최되는 국내 서핑 명소인 중문색달해변에서 전문가의 강습을 특별가로 제공한다. 

◆워커힐 '해신탕' 룸서비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무더위와 인파를 피해 호캉스를 즐기는 투숙객을 위해 워커힐 한식당 온달의 대표 보양식인 '해신탕' 룸서비스를 개시한다. 타인과의 대면접촉을 최소화 하는 동시에 기를 돋우고 몸을 보하는 보양식을 맛볼 수 있어, 호텔에서의 완벽한 ' 언택트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각종 보양 식재료를 넣어 만든 온달의 '해신탕'은 매년 여름, 특히 복날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한식당 온달의 인기 메뉴다. 

옛 문헌의 고증을 바탕으로 조선시대 사대부 요리와 궁중 음식의 찬품단자 (饌品單子 밥상 위에 오르는 음식들을 적은 목록)를 재해석해 선보이는 온달은 워커힐의 대표 한식당으로, 팔도의 제철 재료를 사용한 정갈한 요리를 선보인다.

온달의 해신탕은 여름철 떨어진 체력을 보충할 영계에 '바다의 산삼' 전복, 타우린이 풍부한 낙지에 대추, 은행, 밤, 녹두, 찹쌀 등을 듬뿍 넣어 개운하고 고소한 육수가 일품이다. 온달 해신탕 룸서비스는 기본찬 4종과 후식으로 수정과가 함께 제공되며, 오전 11시에서 오후 11시 사이 주문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드비알레 익스클루시브'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이 객실에서 고급 스피커를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과 미식, 가상현실(VR)을 활용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발굴해 제공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최근 코너 스위트 객실에 하이엔드 스피커를 설치해 음악에 심취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프랑스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Devialet)'의 대표 상품인 ' 팬텀 골드' 스피커 2대를 설치해 머무는 내내 최대 출력 4500W의 풍부한 사운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상품을 내놓은 것.

'드비알레'는 프랑스의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로서, 160여개 음향 특허 기술로 뛰어난 음질을 구현해낼 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선형 디자인의 우퍼에서 나오는 저음의 진동과 울림이 객실을 가득 채우고 모든 주파수의 소리를 듣는 이에게 잘 전달하도록 설계된 스피커를 통해 투숙객이 음악에 빠져들 수 있도록 마련했다.

'드비알레'는 오는 8월31일까지 서울신라호텔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이번 패키지를 통해 국내 호텔과 최초로 협업을 시도한다. 이로써 서울신라호텔은 지난해 덴마크의 하이엔드 사운드시스템 '스타인웨이 링돌프(Steinway Lyngdorf)'와의 협업에 이어 또 한 번 글로벌 하이엔드 음향 브랜드와 손을 잡으며 고객의 청음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드비알레' 스피커를 즐길 수 있는 '드비알레 익스클루시브' 패키지는 듣는 경험뿐 아니라 미식의 만족까지 선사한다. 체크인 당일 오후 달콤한 서머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시작으로, 레드 와인이 곁들여져 로맨틱하게 즐기는 디너 룸서비스, 이튿날 아침 아메리칸 브렉퍼스트까지 객실에서 풍성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드비알레 익스클루시브' 패키지는 9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코너 스위트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문라이트 입장 혜택(2인) △더 라이브러리 서머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1세트, 객실 내 제공) △식음 크레딧(20만원) 및 레드 와인(1병) △룸서비스 아메리칸 브렉퍼스트(2인) △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된다

서울신라호텔은 또한 객실 내에서 보다 활동적인 체험을 원하는 휴가객들을 위해 가상현실을 대여할 수 있어 일행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최신 가상현실 하드웨어 '오큘러스 퀘스트'를 통해 휴가객들은 객실이라는 물리적 공간을 벗어나, 지구 반대편 아프리카 사파리로 모험을 떠날 수도 있고 절경을 즐기며 롤러코스터를 탈 수도 있다. 단, 안전을 위해 소인(만 13세 미만) 동반 시 본 상품의 이용이 제한된다.

서울신라호텔 '조이풀 모먼트 위드 VR'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 △VR 디바이스 대여 혜택(1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되며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의 아쉬움을 달래줄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Enjoy Your Paradis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해외 못지않은 이국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온 가족이 여름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됐다. 2박 혹은 3박 연박 상품으로 휴식, 미식,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담아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다. 

먼저,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권을 성인 2인, 어린이 2인 모두에게 기본으로 제공한다. 탁 트인 영종도의 전경을 감상하기 최적의 장소로 저녁 시간대 석양과 함께 즐기는 수영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물놀이 후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1회 이용권과 온더플레이트 조식도 성인 2인 기준으로 투숙 기간 동안 1회 제공한다. 

지루할 틈 없는 호캉스를 위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4인 이용권(1박당 1회) △피트니스 2인 이용권(1박당 1회)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까지 빠짐없이 담았다. 

3박 상품 이용객에게는 호텔 부대시설과 서비스, 레스토랑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2박은 내달 30일, 3박은 내달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휴가철에 보다 안전한 호캉스를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패키지 이용객 포함 모든 투숙객에게 기간 한정(7/27~8/16)으로 체크인 시 선착순으로 친환경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의 소독 효과가 탁월한 라벤더 유기농 손 세정제를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셀프 도시락' 서비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오는 17일부터 뷔페 조식을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셀프 도시락' 서비스를 전국 12개 호텔에서 동시에 시작한다. 독립된 객실에서의 휴식이 가능한 호텔이 '언택트'를 중시하는 휴가객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만큼 이러한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라스테이 셀프 도시락 서비스, 롤링힐스 호텔 프라이빗 요트·롤링 100% 즐기기 패키지, 글래드호텔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 메종드 글래드 제주 삼다정 IN 룸 패키지. © 각 사


신라스테이가 론칭하는 '조식 TO GO 도시락'은 원하는 조식 메뉴를 직접 도시락에 담아 객실에서 맛볼 수 있는 서비스다. 비교적 많은 이용객들이 동시에 이용하는 조식 뷔페 대신 객실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사회적 거리두기'와 아늑함을 유지할 수 있다.

'조식 TO GO 서비스'를 이용하는 투숙객은 식사를 위해 일행 모두가 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1명만 레스토랑을 방문해도 일행 모두의 도시락을 픽업할 수 있다. 조식 이용을 위해 이른 시간부터 평상복으로 갈아입는 불편함을 덜 수 있어 특히 여성 고객이나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투숙객에게 인기가 예상된다.

신라스테이의 조식 뷔페에서는 갓 구운 빵을 비롯해 베이컨, 요거트, 소시지, 와플 등 다양하게 준비되며, 오믈렛, 계란프라이 등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음식도 제공된다. 

'조식 TO GO 도시락' 서비스를 이용하면 뷔페에 준비된 모든 음식을 각자의 취향대로 선택해 도시락을 구성할 수 있으며, 쌀국수 등 뜨거운 국물이 있는 메뉴는 안전상의 이유로 제공되지 않는다.

신라스테이는 샐러드와 채소, 과일 등은 따로 담아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시락과 별개의 샐러드 볼을 제공하는 등 세심히 배려했다. 또한 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에서 선보이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커피인 '코바(COVA)' 커피를 맛볼 수 있는 테이크아웃 컵까지 제공돼 풍성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의 새로운 서비스 '조식 TO GO 도시락'은 이번 달 17일부터 전국 12개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출시하는 객실 패키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호텔 별 운영 시간은 상이하다.  

◆롤링힐스 호텔 '프라이빗 요트·롤링 100% 즐기기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자매 호텔 롤링힐스 호텔에서는 제부도 바다에서 럭셔리 요트를 타고 가족들만의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오는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90분간의 프라이빗 요트 체험이 포함돼 있어,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 동반자와 한 팀씩 요트에 탑승해 서해의 색다른 경관을 감상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요트 투어는 호텔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전곡항에서 출발해 제부도와 입파도 등을 돌아보는 코스다. 안전을 고려한 응급조치 및 안전교육, 바다 낚시 등도 포함된다. 또한 샌드위치와 치킨텐더, 과일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투고 세트도 제공돼 요트 체험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 블루 사파이어 조식 뷔페 2인, 통유리 밖으로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기상 상황에 따라 투어를 못 할 시에는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의 2인 디너 뷔페 또는 코스 메뉴와 함께 바에서의 칵테일 또는 라운지에서의 음료 제공으로 대체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8월말까지 주말에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롤링힐스 호텔은 자녀와 함께 호텔에 머물며 알차게 먹놀잠(먹고 놀고 잠자는)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롤링 100% 즐기기 패키지'를 오는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풍성한 먹을 거리가 포함된다. 먼저 아름다운 정원이 바라보이는 블루사파이에서의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평일(월~목)에는 소인 1인의 조식 뷔페도 무료로 제공한다. 

룸서비스로 피자나 치킨 중 1개와 탄산음료 2잔을 제공해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또한 더라운지의 커피나 주스 또는 더바의 생맥주나 칵테일 중에 선택해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통유리 밖으로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또한 체크인 시에 '미션 스탬프북'을 제공해 연못의 잉어 밥주기, SNS 인증샷 등 5가지 미션을 완수하면 '어린이 모래 놀이 세트' 또는 '해비치 어메니티 여행용 4종' 중에 1개를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국내 AI 스피커 가입자 1위 KT '기가지니'와 국내 대표 주류 브랜드 하이트진로의 협업으로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를 2020년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 스마트 펀캉스' 패키지는 KT기가지니와 하이트 진로의 굿즈가 세팅된 콘셉트 룸에서의 1박과 여름철 홈캉스족을 겨냥해 출시한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 1세트와 함께 지니이즈백 라벨이 부착된 소주 1병을 제공한다.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하게 쓸 수 있도록 기가지니 스피커망, 진로의 두꺼비 피규어, 스마트폰 스트랩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꿀잠을 위한 슬리퍼와 수면 안대, 배스타올, 그리고 커스터마이징된 전용 소주잔 2개로 구성된다.

또한 얼리버드 혜택으로, 밀크 필 토너(30ml), 캡슐 세럼(15ml), 인텐시브 크림(10ml),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10ml)&웰라쥬 블루 솔루션(2ml)으로 구성된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주 스페셜 키트를 선착순 20팀에게 제공한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객실에 세팅된 기가지니를 통해 '지니야, 두꺼비 갖다 줘!”라고 하면 지니이즈백 라벨이 부착된 소주 1병을 제공하는 발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종드 글래드 제주 '삼다정 IN 룸'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특급 셰프의 정성이 담긴 '삼다정 TO GO(투고 박스)'를 제공하는 '삼다정 IN 룸' 패키지를 2020년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삼다정 IN 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 삼다정' 셰프의 정성이 담긴 삼다정 투고(TO GO) 박스 3종 중 스테이크 박스 1종과 차이니스 박스 또는 스시 박스 중 택해 1종을 제공한다. 

'스테이크 박스'는 양갈비 스테이크, 소고기 부채살 스테이크, 전복구이, 그릴 야채, 샐러드와 과일로 구성되며 '차이니스 박스'는 칠리새우, 깐풍기, 팔보채, 어향 가지, 철판볶음 등 오늘의 중식요리 4종이 포함된다. 

'스시 박스'는 초밥 12피스, 특선롤 3피스, 드레싱을 곁들인 그린 샐러드와 장국 등으로 구성해 제공된다. '삼다정 투고 박스' 주문 및 룸 딜리버리 서비스는 총 2회의 시간대(1차: 저녁 6시30분까지 주문 시, 저녁 7시~7시30분 룸 딜리버리 서비스, 2차: 저녁 8시까지 주문 시, 저녁 8시30분~9시 룸 딜리버리 서비스)로 이용 가능하다. 

투고 박스의 구성은 당일 뷔페 메뉴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수~일까지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카스 맥주 2캔, 테라 맥주 2캔, 흑돼지 육포 1개 등으로 구성된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과 함께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